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8:00 ALL

Zoom_Polarbear
그러나...! 초아가 예쁜건 알고잇지
ube_rebia_b
▶초아언니이이야~ 이비니가 많이 애껴 그니깐 힘드러어 하지마 내가있으니깐 우리곁에 비수도있쪄!ㅋㅋ
Cookietiger97
****y1017 초아님 씽크빅... 박쑤
pcaqueen_
****bal 뭐가요? ㅠㅠ 나 단머전까진 초아님도 이케 앓았었따구,,
zerowinggundam
****Choa_b 나는 열심히 기도했지요!내 이상형 꼭 만나게 해달라고 만나게 되면 돈주고 살수없는것 눈부시게 빛이 날 정도의 선물을 그녀에게 전해줄거라고!이걸 이제 초아씨에게 전해주게 되었네요
zerowinggundam
****Choa_b 내 이상형 초아씨에게 전해줄 선물!이 세상에서 돈을 주고 살수없는것이 있어요!너무 눈부시게 이뻐서요!그걸 내가 사랑하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켜줄 여신 초아씨에게 전해줄거에요
berryhyang
****i_Dream ㅋㅋㅋㅋㄱ아앋 긴머리 포니테일은 사랑이니까여😇😇😇😇 초아 민트머리 상큼한데 머리묶으니까 더 상큼해져서 죠은ㅜㅜ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PATCHU_

From Twitter

yooo_p_
캬 갓초아 등판ㅋㅋ
99chirno
****uin_of_may 초아: 계속 따라옴 언니, 언니. 언니이이 저랑 같이 놀아요- 으응, 언니이 완전 좋아! 부비부비 비연:흐와아...홍유...따뜻해요오...완전 좋아..이렇게 있을래요.. 품에 붙어서 몸을 부비면서 꼬리로 감싼다
zerowinggundam
****Choa_b 초아씨 우리 친하게 지내요 나는 초아씨랑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담에 만나게되면 내가 맛있는거 사줄게요!맛있는거 먹는것도 행복이에요
zerowinggundam
****Choa_b 금발여신님 뭐해요?오늘 진짜 금발여신님 보고싶었는데 담에 꼭 초아여신님을 만날수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내 꿈이 뭔지아세요?초아여신님을 만나게 되면 고백선물해서 감동받게 해주는거에요!프로포즈
tang9i
박초아가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bible0108
초아시
berryhyang
****i_Dream 현대 초아도 포니테일인거 최고 이쁘다는거십니다ㅜㅜㅜㅜㅜ!!!

amalia_ze
박초아 얼렁 보고싶어
c7676s
****816912 17 / 초아 / O
berryhyang
****i_Dream 그리고ㅜㅜㅜㅜㅜ심연이 교복입은것도 진짜 잘생기고 초아도 넘 예쁘게나온ㅜㅜㅜ팔찌 진짜 이뻐요ㅜㅜ!!
amalia_ze
큭... 초아야 내일 자라섬 못가 ㅠ
lcajy1017
****yeol_0406 ..안녕하세요...ㅊ.ㅊ..초아입니다..
24_7spring
자고일어났는데 초아-불꽃이 머릿속에서 자동재생되고 있었다 안들은지 최소 한달인데
amalia_ze
오늘도 초아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Daniel_Gene

From Twitter

jin_0319
슈보단 초아가 이쁨
zerowinggundam
****Choa_b 우리 초아씨도 연휴 잘 보냈어요?나는 맛있는거 먹고 세벳돈 받았죠!이번 연휴 내가 사랑하는 사람 보고싶었는데 그 사람은 여신!내 이상형!그 여신님은 초아씨에요
Han_kyeol_1020
bc카드 할인광고 봤는데 초아랑 설현이얌...
zerowinggundam
****Choa_b 나는 이번 연휴 초아씨랑 즐겁게 보내고 싶었는데 시내에 가보면 거리에 커플들이 있던데 그 커플들을 보고 이쁜 초아씨가 생각나네요
amalia_ze
박초아.. 너란 여자 정말 넘 좋다
Fasciner_Tooru
****_OUO 와, 아직 일주일 남았네. 즐겁겠다. 아, 한국은 음력으로 새해를 챙긴다고 들었어. 어제가 음력 1월 1일이더라. 새해 복 많이 받아, 초아쨩.
hasuhae
****fkdla 서로 생각하는게 확연히 달라서 넘나 놀라버릴 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혁은 당연히 너무 조급하게 닥달해버리면 초아가 더 질색하지 않을까 한건데 으아힠ㅋ 정혁 내심 감동먹을 것 같애ㅠ 촤 울먹이면 손만 쭈물거리다가 천천히안아주나

c7676s
****oo_112 괜찮아요! 같은 17 경수올수니 초아라고합니다😁😁
hasuhae
****fkdla 초아가 오빠 걱정해주는 줄도 몰랐네. 오빠가 미안해 하구 손만 꾹 잡구 마주보나ㅠ
hasuhae
****fkdla 눈 뚱그래져서 멍하니 바라보다 그랬어? 초아는 오빠가 연락 안 해서 걱정하고 그랬어? 하구 괜히 기분 풀려서 어쩌지ㅠ 초아가 너무 귀여워서 표정관리가 안되는데 어쩌지ㅠㅠ 손으로 얼굴 가림서 응, 응 담엔 오빠 바로 연락할게+
dochen_78
****6s 앗 울초아 기여윳😙
amalia_ze
초아 보러 가야지.... 는 꿈
Yungzzan1219
이거 노래 진짜 좋은..초아님 목소리 핵좋아오..♡
amalia_ze
박초아 보고 싶다 ㅠ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Daniel_Gene

From Twitter

CA_Bang_b
* 일더하기 일은 #꽃받침 빵초아 XD!!
amalia_ze
오늘자 AOA 초아 프리뷰
kokomong1111
****_OUO 좋겠다 초아님😢
visomacol
왜지 나 왜 초아를 리더로 생각했던 거지.. 150626 뮤뱅 컴백 인터뷰 멘트 초아가 해서 그런가
visomacol
aoa 리더 초아가 아니구나
__Annies
****i_Dream 윽윽 징쨔 넘 이쁘다.. 초아였조 이름?! 아니묜 어떡하지.. 암튼 심연이랑두 넘 잘어울리고 으아ㅓ엉 개.. 개이뿌다는것... 사랑해요 영원히 파쥬세요 이 코풀,,
FrostOrum
초아 보정 해야하는데 시잘,,,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monxmhmonx

From Twitter

tang9i
박초아가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xxx_eee_nnn_eee
내 시선을 끄는 여자 아이도루: 초아, 현아, 조이, 또 누가 있더라.
cypressvine0522
****6s 초아도 엓나잇💗
neulpum418
초아진짜 안돼겟네
pii_zza
****inZZANG 워호 타시 너 이름 보고 깜놀함 초아민하짱.. 초아민재짱..
99chirno
****uin_of_may 홍유랑 비연이 초아 이름 위치들이 바뀌셨네요 펭귄님ㅎㅎㅎㅎㅎ
Eddy_0630
****inZZANG 혹시...초아민하짱? 초아:뜻밖의 팬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ksp921130

From Twitter

grammarnazi1126
내 친구놈들이 아는 내 페티시 청발 소아 내가 가지고 있는 페티시 검은 스타킹 청발 은발 소아 초아 정도 단발 소매 안경 네모난거 멀웨어 제복 작년부터 심각해졌어
Hongjonim
****a_506 헉. 초아님 행앗 해요. 악질
brew_All
****_OUO 초아님 힘들어서 어떡해요ㅠㅠㅠㅠㅜ 아... 진짜 어떻게 그걸 다 오르셨지... 동공강진
M_Mung_03
온새롬온예담이슬비계지람계이담이시백앨리스홍초아전지현김태희송혜교계희명지로도이겸이치효도겸 다~~~~~ 뒤졌어~~~~~~
brew_All
****_OUO 0ㅁ0 .............. 초아님 다리 괜찮으신..거에요...?
Daniel_Gene
러블리즈 케이. 본명은 김지연 -_- 박초아, 김설현, 김케이, 박지효, ... 멘션으로 댓글 달 듯이 반말할 때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존중하기
brew_All
****_OUO 거긴 몇시길래...0ㅁ0 ;;;; 초아님 피곤하시면 주무셔야하는데...ㅠㅜㅠ...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Daniel_Gene

From Twitter

riyh5229
20160209 #happyJOHNNYday #happyYOUNGHOday 2014년부터 진짜초아요💗영호오빠 생일축하해여 앞으로도 응원해여😍
xiutte0326
****6s ㅠㅠㅠㅠㅠ흐에ㅠㅠㅠㅠㄴㅏ도 넘나 심심한데 데이터 뷰들부들 😭 맞다 그리구 초아야 늦게나마 새해복 많이바댜😍
D_E_B_U_T
****7102 고마워요 초아님..💓💓💓
ClearShot1022
누가 이거 보고 초아 닮았다고 하던데 듣고 보니 묘하게 닮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현진 아나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gyao_wao
****INKSB 자켓에 왜 초아없어?
dochen_78
****6s 초아 생각 ???!!😋
dochen_78
****6s 울초아 어서왕 💕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honginhwa213

From Twitter

c7676s
****en_78 심심한 초아는 선멘을😉
_Conan96
왜 초아님 인스타 보는데 자꾸 음성지원이 되는거같지....
99chirno
****uin_of_may 끄핳 초아랑 비연이요!
BOTCHI__
88...초아심연 최고 예뻐...ㅠㅠㅠㅠㅜㅜ
Daniel_Gene
****336 올해는 초아처럼 이쁜 여자 사귀었으면 좋겠고, 바라던 게 이뤄지고, 아무 큰 탈 없었으면 좋겠어요.
taengguri
초이초아
V_kisuri_39
개인적으로 아오아 별로 안좋아하는듸 초아 불꽃이라는 노래는 개좋은듯..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99chirno

From Twitter

KimTang_
****bal 초아에서 은우행
haxxi_o
****n9292 헐 잘못보고 초아인중
1103jju1
****oa1207 초아님 혹시 팔로걸수있을까여? 앜파,제넥스위주로 파고있는 루나라고 합니다.
tirazel1996
****ar_s 초아초아초아 좋아좋아요
olinar_s
초아조아요
yourkitty_algye
****Uu 맞아요 초아조아초아 너무 좋아요~~~~~ ㅋㅋㅌㅋㅋㅋㅋ
Seo_Uu
****kitty_algye 너무 부르짖어서 오히려 별로인 케이스 << 초아가 조아 ^///^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0f51616214224d1

From Twitter

Rendez_bous
초아가 오랫동안 센터에 있었네.
yourkitty_algye
****Uu 헉 마쟈요 다들 설현 설현하지만 제 취향은 초아입니다 초아!!!
Seo_Uu
****kitty_algye ㅋㅋㅋㅋ초아 예뻐요 //ㅁ//*
bbbtsdd
****sdd 32. 초아 - 불꽃
chdk_OUO
식전주 먹고 취기올른ㄴ 니시노야ㅑ 초아의 심정을 서술하ㅏ시오 20000000
hasuhae
****fkdla 졸라납득해버림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구 쫄랭쫄랭 같이 따라감서 초아야 하구 이름 불러보낰ㅋㅋㅋㅋㅋ
hasuhae
****fkdla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졸라기여웤ㅋㅋㅋㅋ 달리면서 초아야 오빠가 잘못햇어!!! 너한테도 시간이 필요할까바 연락 안햇어!!!! 오빠가 미안해애ㅐ!!! 그러니까 연락해줘어ㅓㅓ!!!!!!!! ㅈㄴ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0f51616214224d1

From Twitter

_qOwOb
****_OUO 노야상이요,, 초아님하먼 노야바께 생각 안나요,,
R2FLECTI0N
****ECTI0N 초아언니도 내가 계속 따라다닐 것 같은데 언니! 언니! 언니! 엄청 귀찮을텐데
minzinim030
ㅋㅋㅋㅋㅋㅋ기분 안좋으면 저런거구림..초아!
kimmimi_
****u_L 1초아니엇어요..?
ggingggang_mon
초아언니살앙해욧~~ '-^♡♡♡
mba4_neko
동해 오빠 진짜 초아 ㅋㅋㅋ
4575_4829
진짜 죽이고싶다 초아니 설현이니 그런 호칭 맘대로 쓰지말라고, 술취한 아저씨야. 기분 더럽네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0f51616214224d1

From Twitter

Mukku_0619
초아 솔지님 사이에서 쪼끄만 우리 용선언니 보세요
dochen_78
****en_78 ****6s 울초아 당💕 음 일단얘도 내아끼는 동생이죠/초아는봄빛이죠아해 😁/앞으로도 롱런 😆할꺼임
c7676s
****0112 괜찮아요😄 17 경수올수니 초아에요~ 반가워요!!
HNY_FR
✿1등✿ 차토성 11000원 ✿전체 순위✿ 2등 한유솔 8000원 3등 이미르 6500원 4등 우유정 5500원 5등 강지섭 5000원 6등 김초아 4000원 7등 현성운 2000원
c7676s
****smoods 17 경수올수니 초아입니다🙉💕
kvwovvv
****QUEENCHOA ****Seoyuna ****Chanmi96 ****hinhyej 초아 엄마아아아아~~~
l_c_m61
초아에 치이시겠다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0f51616214224d1

From Twitter

toqurdmlsksk
아이구 졸라 우리 엄마처럼 말하네.,., 잘 하고 있어? 근데 왜 울어.. 아이구 우리 초아..,.. 엄마가 보러가까? <-이 패턴ㅋㅋㅋㅋㅋㅋ
TIteasy
****hocoball 동감 아오아는 초아
Daniel_Gene
그래도 우리 초아가 더 이쁨. 내 전자아내 >_<
c7676s
****nvely_0522 반가워요! 17 경수올수니 초아라구해요👀😃
c7676s
****__1248 17 경수올수니 초아에요!!!😄
ajji_0506
****6s ㅠㅜㅠㅠㅠㅠㅠㅜㅠ고마워 초아... 💕💕🙏🙏🙏
Daniel_Gene
유정연 박초아 의문의 1패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ultaeyeon

From Twitter

wh0ne9
초아님ㅁ촤님!!!??????촤님??????
wh0ne9
초아님ㅁ제가잘못해ㅆㅅ스빈다
wh0ne9
****A333 ****nd ㅋ ㄱㅋㄱㅋㄱㄱ ㄱㅋ초아님을위해서라도트청돌려야겟는^^!
Cho_A333
****e9 ****nd 이분들ㅋzㅋㅋㅋㅋㅋ 바람직하네요 나중에 갤털해야지^^ -괴도 초아-
kkoa36
****nwoo 😔초아님분..
ellycaiyan
초아치네 초아치
lcajy1017
****23_vixx 먼소리하는거죠 초아 양갈래한거 보면 님 눈썩어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byuri10

From Twitter

Ace93_V
****y1017 제가 까서 초아니무 입에 넣어드릴것 👄👄
Ace93_V
****y1017 히히... GPS 켜고 찾아뵙겠습니다 !! 초아님두 누네띠네 열개씩 받아가세욧 ?
Ace93_V
****y1017 !!!!!!!! 아 그때 헷식이 구제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던 그 분이시져!!!!!! ㅈㅔ가 얼굴은 잘 기억 안나지만 TT 뵀던건 기억나요!! 헉 그게 초아님이셖구나...!
layings2
****6s 헐 ㅜㅜㅠ초아부모니뮤ㅜㅜㅠㅜ 제바류ㅜ유ㅠ 초아야ㅜ옛날에 애들 본적있어??
VAE__XX
****ioiiiiiii 그리고 초아님 제 그림이랑 스티커 좀 닻님 주세요 ㅜ
layings2
****6s 왜 ㅠㅜㅜ 초아 이번에 못가? ㅠㅜㅜ 사실나도 못갈수있지만 우기는중 ㅜ
Fasciner_Tooru
****_OUO 생각이 많을 뿐 아직 깊진 않아. 풉, 안녕. 초아쨩. 좋은 오후. 4시 19분이야.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Daniel_Gene

From Twitter

Ace93_V
****y1017 플카로 <초아님을 찾습니다> 목에 걸고 다녀야 하나바....
ioioioiiiiiii
****g_bubble ****chael 초아가사준대헤헤
Daniel_Gene
내가 올리는 사진이 거의 다 여자 사진 박초아, 김케이, ... 이고, 나머지 남자 사진은 다 간씨야... ㅠㅠ ;;
given__cotton
****6s 초아가 걱정해줘서 괜찮아졌지 👍👍 고마워 ❤
dirty____69
역시 유희열노래는 좋아 ... 거미꺼랑 초아 슈가송듣는데 미쳤다 ... ㅠㅠㅠㅠ
hch_cm
세찬, 사월: 수인이 있는 세계 소우: 해트프 가람, 현재, 다래, 아이: 현ㄴ재의 어느 고등학교 가림: 시달소 1980년 엘리, 라크: 해리포터 현우: 이영싫 하치, 피아, 에몽: 포켓몬 초아, 헬렐: 동화 #자캐별로_속한_세계관을_나열해본다
Angel__Valentin
초아님이 입으셨으면 세쿠시하다 했겠지만 아지매라 아무 미동도 하지 않았습니다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aoa0320

From Twitter

layings2
****6s 헤헿ㅋㅋㅋㅋ초아와 더이야기하고싶은 내맴😍😚😙
yeanj_ogin
****6s ㅎ ㅏ좋다 종인이좋다 초아도좋다 종인아사랑해!!!!❤️
poririring
****ny_AS 초아보고싶어요😿😿😿😿😿😿😿😿😿😿😿😿😿😿😿😿😿😿😿😿😿😿😿😿
choalove1004
****cial_AOA 새해복많이받아초아야 보고싶다사랑해
waga_zzan
사실 밥먹을때빼고 거의 방에만 틀어박혀잇음 초아싸최와가
tang9i
박초아가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Soongzzi
****yflower_ ㄱㅏ가별초 얘기하길래 이가별초아님? ㅋ ㅋ ㅋ ㄱ ㅠ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haxxi_o

From Twitter

Han_kyeol_1020
****m___ 초아니뮤ㅠㅠㅠㅠ
Daniel_Gene
물론 초아라든가
DCQOO
피가놈도 초아 인스타 팔로했네 ㅋㅋㅋㅋㅋ
_ozmagic
불꽃 【초아 from AOA】#NowPlaying 🎧
ld2073
****6s 웅웅!! 초아는??
Angel__Valentin
초아님 문명 배우신다 ㅠㅠ
ld2073
****6s 꺟ㅎㅎ 초아도 설득꼭됬음좋게써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aoa0320

From Twitter

mtvv2002
****ecanvas__ 초아 보기 힘든데 화이트님 그림으로라도 만족을 ^^
exo_buda9
****6s 새해 복 많이 받아 초아야😻
c7676s
****73 헐 같수니에 갑수니! 17 경수올수니 초아에요😄
Haanflower
****6s 그랰ㅋㅋㅋㅋㅋ 엄마가 동물 싫어하셔서 나중에 독립하면 꼭 키우고 사진 보내줄게🙌 초아 새해복 많이받어
cooosanz
저너누 초아헤 으 아 ㅜㅅ ㅜ
somie85
초아랑 데이트하는 꿈인데
somie85
꿈에 초아나왔음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kkoa36

From Twitter

cruntchy
****_09 헉!초아밍님 감사해요!!건강 챙기시고 맛있는거 많이 드시길!*u.u*
wanna_gum
초아님 맞아?? 얼굴이랑 미드가 다른뎅
c7676s
****isub11 반갑습니다😆 17 경수올수니 초아에요!! 잘 부탁해요🙆
DC_Dakc
****e_Kim 초아좋아요
c7676s
****en_78 사뿐히 무시하여 주시옵소서...덜렁이 초아 한두번 보는거 아니지않슴미까아....😂 앞에서 가족들 식혜 먹는데 나두 먹을까🎵
BH0506EXOL_Eri
****6s ㅋㅋㅋㅋㅋㅋ우리초아두앙콘가나?
dochen_78
****6s 초아 모햇 놀아주러 옴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Gnk1005

From Twitter

whitecanvas__
#초아 #aoa초아 #손그림 #박초아 #연필그림 #팬아트 #choa 서든어택 미니콘서트. 고향 내려와서 그림과정은 연휴끝나고 올려야징 스캔도 해야지
DIDIDIDIDIDI_i
초아님 아직 쿰촤쿰촤 모드일까?
ahttacho
****DIDIDIDI_i 엉엉 초아님초아님초아님...
DIDIDIDIDIDI_i
****acho 어휴... 초아님 컴백할 때 기숙사 짱박혀라
bbcfollow415
엄마가 운동하라고잔소리해서 따라서 산소갔다가 골로갈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밤가시 박히면원래이러케 아픈가여 ㅠㅠㅠㅠ당황해서 바로 으아아아아이이ㅔ에에 하면서 밤가시 뽑아냈는데 피가 초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
kanaewjdal7
초아랑 연성이는 9번이나 17번 보고시픔
dhguswjd32
****_nin 초아밍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즐겁고 행복허고 기쁜일만 가득하시길!! 2016년도 잘부탁드립니다💕💕😆😆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haxxi_o

From Twitter

Thregit
****ggugi 싸닥션 날리는 초아
Thregit
****ggugi 저는 초아맘처럼 자의로 죽이지 않앗습니다 판사님
Jiminsbaby_18
****ondsome 진짜요? 윤호 오빠가 지민이 초아?
cypressvine0522
****6s 초아도 새해 복 많이 받아😍😍
jobduck8
초아님 넘기엽고
99chirno
****uin_of_may 까도 내가 까!!인건가요ㅋㅋㅋㅋㅋㅋ흐힠 귀여워..///비연이랑 초아는 서로 막 바보! 멍게! 라고 유치하게 놀립니다 또 놀때는 잘 놀면서 먹을걸로 유치하게 싸우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어쨌든 같이 유치하게 놉니다!ㅋㅋㅋㅋㅋㅋ
d_o_exol
****6s 초아언니 새해복 많이받아💓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180_230

From Twitter

99chirno
****uin_of_may 끄핰 사이좋게 지내요 언니오빠!ㅋㅋㅋㅋ초아가 막 놀리면 비연이 진짜 복수합니다 양말을 뒤집어 놓는다던가!책상 위에 물건 정리한거 위치들을 다 바꿔놓는다던가!ㅋㅋㅋㅋㅋ아마 10대 후반 아닐까 합니다 얘는 생각을 안해봐서ㅋㅋㅋ
99chirno
****uin_of_may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릎 꿇고 손 들고 벌서는걸까욬ㅋㅋㅋ일라랑 초아ㅋㅋㅋㅋㅋㅋㅋ비연이 부끄러워서 얼굴 빨개져서 웃지마세요! 웃지 말라구요! 나중에 복수할거에요! 으아아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
lns0116
****6s 초아언니 새해 복 많이 받아~❤😍😍
HSU_HNY
****_HNY 끄덕였다. 할아버지는 조금 무서운 분이시기도 하지만..., 그래도 다함께여서 좋아. 초아 너는 두 분을 많이 좋아하는구나? 말하는 데서 사랑이 막 느껴지는 것 같아. 두 분 다 기뻐하시겠다.
zscv01
초아 목소리좋당
hyunwooon_c
아 초아 진짜 이쁘다
benny112_
****923 흥흥..싫어싫어..아랑실로 파일ㄹ열구..장칭 정주행좀 하구올게요 ^ㅁ^ ... 초아는 그만보라구요~ 얼른 장칭그려죠..ㅠ..ㅠㅠㅠ...그려죠요그려죠~!!!!!!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Daniel_Gene

From Twitter

benny112_
****923 입븐 초아따위 세상에 존제하지 않ㅏ요..그러니까 어서 장칭그려와주세요<< 장칭뉴짤을 봐야될 시간ㅣ네요 //ㅅ///
benny112_
****9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마쟈... //ㅁ//초아가 장칭만테 만두때서줬지!! 헛 그러고보니 장칭 버전ㄴ비녀보고싶어요 ㄷㄷㄷ그려죠요 이삼님..비녀 꽂은 장칭..
benny112_
****9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ㄹ이지~!!! 아직두 만두초아를 조아하구있다니~ 후 이놈의 인기는 23님:?
nockgyul
슬슬 초아누나 짤도 긁고 다닐까
494notfound
****WARNING 뭐야 초아초아 하시더니 초아 보다 훨신 이쁘시잖아...!
Gooong__
저번에 맴 초아 싸인 받아줄까 ? 하는데 그냥 귀찮음 시름 햇음
MandooChicken
박초아 하나 살아남았네...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Daniel_Gene

From Twitter

MandooChicken
??: 주니엘-윤조-초아-케이-아린-???
NaMae___
선점목록 초아재급 트럭기사 초아재급 산악등반회장 초아재급 당대표 초아재급 딸넴바보
NaMae___
*모두는 초아재급의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cy_bh0408
****6s 고마워❤️ 초아 설때푹쉬구 이번학년 잘시작해😆😍😍
Quinychoa_
_straightsmiles160202 인천 입국 #초아 AOA_FANCLUB 출근시간에 쫒겨서 지금 올려요 촨니 살빠지심 ㅠ
openupaoa
****cial_AOA 초아 인스타 개통 기념 초아 사진 4Pic... #초아 #Choa #AOA
_deviru_nanase
****36 초아 다키마쿠라 있지 할매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Daniel_Gene

From Twitter

Ataraxia_error
****_Mia 초아 목소리가 이어폰을 통해 귀에 울려퍼지는 순간 답멘이 와서 약간 미묘해질뻔했다
Haanflower
****6s 완전 사나운뎈ㅋㅋㅋㅋ 나 누구 하나 물 것 같은데.. 초아를 물어야겠다 ? 양용 귀여워 약간 뭔가 몽글몽글거리는 느낌이야..
siktwo2
초아 숨겨놓은 셀카많을텐데 보고싶다
mmkk2983
****eongShin_ 혜정아~~요즘초아는뭐해요????활동도안하고궁금해?????그것이알고싶다!!!
praewtae
찬미야 나 너 댓글 무지 빨리읽엇어 나 소통왕이야 #넷중에 다른초아를찾으시오 by queenchoa_
ClearShot1022
그리고 또 세라눈나 초아야 떠려나 내가 많이 좋아해
tirazel1996
퀸초아 미쳐 ㅋㅋㅋㅋㅋ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Daniel_Gene

From Twitter

dstrict38
박초아 너무 귀여워서 13층에서 뛰어내리고 싶다
_Conan96
초아님 누구한테 에센에스배웟을까
openupaoa
초아의 두번째 인스타.... 귀엽잖아❤️💕 #초아 #choa
cmcmcm__
아초아님,,ㅋㅋㅋ
kjin2652
ㅋㅋㅋㅋㅋㅋㅋㅋ초아님 넘 커여우시다
cat1_dog2
박초아 ㅋㅋㅋㅋㅋ 안대 인스타시작하지마 ㅜㅜ
ttogong_
아 종나기야워 박초아;:;;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Daniel_Gene

From Twitter

JINSOLMATE
****un3 모모,유주,효린 ? ,슬기,예인,초아,영지
GodCech
#넷중에 이거 초아님이 일부로 노린건데 ;
Charm_yeol
****6s 초아두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아💓
BruneiELVIS
CHOASTAGRAM 찬미야 나 너 댓글 무지 빨리읽엇어 나 소통왕이야 #넷중에 다른초아를찾으시오
siktwo2
초아에 취한다 ㅠㅠ
ynju0543
초아 마리텔하면서 댓글읽는거 수월해졌나ㅋㄱㅋ
Choaya_hstar
찬미야 나 너 댓글 무지 빨리읽엇어 나 소통왕이야 #넷중에 다른초아를찾으시오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Daniel_Gene

From Twitter

COU_dongdong
초아님 소통왕이라구!!!
siktwo2
초아 음성지원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oneys20303
박초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찬미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ejr_l
초아님ㅋㅋㅋㅋ
ynju0543
초아님ㄱㄱㄱㄱㅋ
wginseng
박초아 뭐지 ㅋㅋㅋ
GodCech
초아 소똥왕 인정합니다..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SoshiTaeNy

From Twitter

aoa0320
초아 인스타 아이디찾고 소통왕 된거보솤ㅋㅋ 커여워
Han_kyeol_1020
초아 댕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linar_s
초아 미쳨ㅋㅋㅋ
JINSOLMATE
****BSOM 그 초아랑 닮앗다는근갘ㅋㅋ
COU_dongdong
초아님 넘 웃곀ㅋㅋㅋㅋㅋ
Vroom___
아 박초아 왜러케귀엽냐ㅠㅠ
maxman3403
너무 귀여우시닼ㅋㅋㅋㅋㅋ #초아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Han_kyeol_1020

From Twitter

vlemfvlemf
와 박초아 인스타ㅋㅋㅋㅋㅋ
olinar_s
초아 ㅋㅋㅋㅋ
ahttacho
아 흑픅흐그흐그흐그그 초아님께서 인스타룰 할줄아셔 울뽄...
fromsysho
****h1 초아 예쀼지 토닥토닥 우리 술이나 마시러 갑시다 눙물
roll_taku
****_sadam 에이~ 그리 겸손하게 말씀하셔도 다 압니다! 초아님: 무...무얼?
BB_Baimon
우현오빠 생일축하해. 많이 행복해요. 건강하고 자주 아프지마. 축구초아한 알아요. 조심헤. 그리고 우리께 행복해줘 고마워 태국에 돌아오세요. 사랑해인피니트 오빠 사랑해 #Happy26thNamuday ❤❤
conchuo0
****407 코초아니에욧 -w-+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praewtae

From Twitter

HeavyKeumjo
불꽃 - 초아 AOA - 들어보세요. null #MelOn
tirazel1996
****kwon99 초아 크리스마스날 봄
dd07270727
그림 그리다 현타왔을 때 내게 힘이 되어준 말 좋으니까 그리고 있는거 아냐 의미있는 그림이네 예쁘다 - 초아
900_010
****_sadam 우어...! 초아님 이런 누추한곳까지.....상냥해 .....♡
k28561290
****170 ..초아야.....
jinnyjune_0617
****_sadam 겸손하신 초아님♡항상 수고 많으십니다!!멋있으셔요!! 급고백😍😍
HSU_HNY
****_HNY 초아, 초아구나. 잘 기억했어. 마주 웃어주고는 응, 할아버지도, 할머니도, 엄마 아버지도 다같이 여기서 살아. 초아는 할아버지 할머니 댁이 여기인가 보구나?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Quinychoa_

From Twitter

SolH_22
ㅋㅋㅋ 박초아 첫인스타가 저거넹
DCQOO
박초아 첫 인스타라 그런가 댓글 엄청 많이 달렸네
berryhyang
****i_Duck 헉...아앗 초아 수영 잘한댓죠? 막 열심히 수영하는거 엄청 멋잇을거가타여!! 선수급이라 제가 막 반하구 두근두근
japan_korea_luv
****AKRON 감사합니다~학개론님 버논니가 넘 초아요😳 모두 다 잘 찍히고있으니까👌💯
sh_logan
초아하세요 khsadgjkdk SO CUTE
berryhyang
****i_Duck 헉 초아가 왜 볼게업서요!!! 아씨는...그르게여 비키니 머입을꺼여 ㅈㄴ
berryhyang
****i_Duck 헉 저두 자꾸 퍼렁새가 멘션물어가여? 수영복 입으면 초아 비키니입겟져? 아씨는 볼게 잇을까요 넘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aoacreams

From Twitter

Daniel_Gene
와!!! 초아도 드디어 인스타그램을 시작했구나 >_<
berryhyang
****i_Duck 초아 수영복입나요?👀
kyeongjac12
****7850 하...제발...좀...먹고...불러...어무니...짜증나신 것 같아...제발...먹고...접시도 좀...갖다 놓고...여유있게...괜찮으끼나...어서..초아효로 보이는 너 얼굴은 초호아혀 이러지 말고,,,
yeowol1007
****i_Duck 헉 멋있어요!!! 서화가 수영은 잘 못하는데 초아는 수영 잘하는군여!!!
haxxi_o
****0130 초아 맞슴다...ㅋㅋㅋㅋㅋ진짜 혜리니같고 ㅠ
wanna_gum
초아님 살아있습니까?




초아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aoacreams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akunpellarian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nammak_bohc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nammak_bohc

초아 인스타 경수올수니 언니 그러면서 인스타를 댓글 불꽃 넷중에 하시구 무지 nammak_boh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