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8:14 ALL

dhay990
???아육대????????
msy10045
****own0611 ****0045 난아육대 포기 ㅎ
richniel0816
아육대때 진짜 예뻤어 티비에도 진짜 이쁘게 나오네😍
s__99_y_qndia
****e226 으어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째ㅠㅠㅠㅠㅠㅠㅠㅠ아육대 짐심 폐지원추ㅠㅠㅠㅠㅠ
atti0349
아육대 보고싶ㄷ은데 시청률 땜에 안보거있는데 보고싶ㄴ우ㅠㅠㅠㅠㅠㅜㅜㅜ,, 참자,,^ㅁ^
BTS_Puell_a
아육대 폐지 아육대 폐지 아육대 폐지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killyou0630
아육대 본방사수 이벤트 #아육대본방사수 #MBC예능연구소 #여자친구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tvxq_hyunaleo

From Twitter

Lim0524723
아육대 안보고 있는데봐야되는건가?
draw_btob
아육대 컷올라오면 바야진
sebong_kkokko
#아육대본방사수 #MBC예능연구소 #세븐틴 아육대에 세븐틴 나와서 본방사수 한다 전해라 ㅠㅠ
goaehfl2020
아육대 보지말구 내손에가수존잼👍노래다들진짜잘함요ㅠㅠ
CSSS2226
****V ㅋㅋㅋㅋㅋ아녘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아육대 안 다닙니당 ~^^* ♡ 보름쟈마 혹시 가셨나요?
noonenoza
아육대 아이돌보다 팬들이 더 많이 나오는데?
twinkly_B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너무 골고루 자세히 가까이 오래 잡아준거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어 아육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rr___
님들.아육대 봐?
bts061w
아육대 안보고있어서 그런데 국뷔 그거 캡쳐해서보여주실분 구해요 오늘 아육대 안보고 내일꺼만 봐야지
bts3926
내 탐라 반은 아육대 보고 반은 안봄
leeys1234578
분명 아육대 처음보는데 결과를 다 알고있다ㅏ,, 그와중에 방탄 넘ㅁ 귀엽고,,
sehunsome_0412
아육대보면블블
beast_____6u6
아육대 시청률은 언제 낮아질까.........
songinsun0413
아육대 그렇게안본다고 소리쳤는데 보고있는 난 진심 쓰레기다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time140up

From Twitter

__S2_e_
아육대보느라 트윗터못할듯...^^...굿바이
ye_ji00
늼들 ㅜㅠㅜ아육대 보디마 ㅠㅠ
MoonOrbit_JM
160209 아육대 지민 #JIMIN #아기천사 ****twt
voicesvt_0615
이제 티비트는것도 피곤해서 아육대 안볼랍니다ㅅ 덕질은 기차가 진리져
sparkling_exo48
우리 아육대보지말고 스브스봐여 짱잼
bjw2340
B.A.P보고싶은데아육대보기뭔가싫어지...
k_soul_h0515
아육대는 보는 시간이 아까운데 왜 보는거징😆😆

MMM_BEAGLE
아육대 도대체 왜 보는것..?
HEill_HW_
****0045 아육대폐지를 위해서 안본다
TSPitchPine
뭐 아육대 갈 때마다 전날 PC방 밤샘아니면 밤샘 알바하고 가서;;;; 중간에 졸다깨느라 몇 번이나 고생했는지 ㅎ
H_le_O
****y81401292 아육대..나도 보고싶은데 우리집 시청률 집계됨.,,
Tori_208
정말 싫은 것! 폐지나 해버려라 아육대
Marshmallow_043
아육대 다들 안보고계시죠? ㅅ
hyerim7777
****hzip 아육대 보고이ㅛ뉘 아그들 너무 기엽다ㅎㅎㅎㅎ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rolejinny

From Twitter

got7s2de1015
****entertain #아육대본방사수 #mbc예능연구소 #갓세븐 아육대와 함께하는 설 연휴 처음부터 열심히 본방 사수하고 있어용~
_g5I0I3
디지고싶다 왜못보고있냐고 아육대ㅋ
aga_booo
아육대 나중에 세븐틴 컷만 볼거얌..
minseo7387
동생년 아육대 보지말라고 그렇게 말렸는데 존나 내말 씹고 아육대보네 그래 니네오빠는 안다쳐서 차아아암 조컷다
KKU_KKU
거실에서 엄마아빠 아육대 보는데 정작 내가 안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이 바뀐듯한 느낌은
DorothyN_0630
****young_1104 절레절레 아육대 제발 폐지좀
mong__59
이번년도 아육대 안본다그랬더니 오빠님께서 일부러 아육대보시네^0^ 나오는데 안볼수도없고 진짜 왜저러는지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wwwJINYEONGcom

From Twitter

__eunseo__
나 아육대 안갈래..이건 아니야
annwheein
아 아육대하구나..ㅋㅋ
rassyu_commu
아육대 안봄
tuna_tree
동생때문에 아육대 보고있는데 씨름한다8ㅅ8
TAK_taky
아육대~조ㅌ ㅏ~보러gogo
pgrpmh
아육대 이틀할거면 하루는 여돌 하루는 남돌하면 안되나
rudal1123
****a_1104 맞아요~아육대는 따로 컷나온거 보는데 더 좋은거 같아요ㅋㅋㅋ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GIRLTAHYUN_

From Twitter

BTS__propose
엄마가 저럿게 티비를 붙잡고 있는 이상 아육대는 볼 수 없으니 끝나고 누군가 올려주시는 걸 보자
KAITAXI
삼촌이 아육대 틀어서 식겁하면서 채널 돌렴다
Gonnyonga
현재 아육대 분량 현수막 3분  딸랑구들 10초
vOLOvixx52406
내가ㅏ 기를쓰고 안본다니깐 나보고 아육대갔냐고 물어봤다
_LUNA0408
여러분 아육대 보지 마십쇼 ㅠㅅㅠ
bubble2__
이러려고 간 아육대가 아니였는데... 나 나오면 말해줭....ㅠ
syl39072
온천갔다가 로비나왛는데 아육대 틀려있엇서..큽..채널이 바뀌지않는이상 계솓 아육대를 볼것으로 보아 이번에도 퍠지는 글른건가..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vx1283

From Twitter

bingu_0408
아육대 보지말고 내손에가수 보세요 아육대가 존나 싫은것도 있지만 내손에가수 재밌어서 그래오. 아육대 폐지 제발 해라 아육대 폐지 아육대 폐지 아육대 폐지 아육대 폐지 아육대 폐지 아육대 폐지 아육대 폐지 아육대 폐지 아육대 폐지 아육대 폐지
btobsllipjy0804
아니 미친 왜 저렇게 찍냐고 무서워서 아육대 가겠냐;;?
sd0323
오늘 아육대하는구나
yuja524
****NNNNNyo 맞아..ㅋㅋ근데방금 엄마가 아육대 틀어버림ㄴㅋㅋㅋㅋ
cyezbwq
****twt 네가 열활했던 그 아육대.. 곧 한다니까 보면서 응원해야겠지? 현장에 없었던 내가 너무 밉다ㅜㅠㅠㅋㅋㅋ 그래도오..안방에서 아미밤들고 열심히 응원했었어...😭😂 언제나 네 모든 모습을 응원할거고💪 #지민이가행복하길
02_mong
아육대 분량 괜춘
jeDzVRnyY362Wg5
****k_2011 드디어 기다리던 아육대한다!!! 열심히 홧팅~~~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kstar_liptool

From Twitter

TT_soup
****395 아육대ㅋㅋㅋㅋㅋㅋ백세인생 개사해서 팀 소개햌ㅋㅋㅋㅋ
bts140910
아버지 아육대 좀 보게 해주세요
st_shinest
틋터 안할래 나중에 아육대 끝나면 다시올꺼야 계속 아육대 보는사람들이 보영.. 그라서 말인데 아엿대 언제 끝나는지 아시는분.
joynut_93
****kAdition_ 그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아육대 폐지해야한다면서 말로만 그러고 정작 본방챙겨보고~ 언행불일치잼 ㅠㅠ
_20150605
알바중이라 동생시켜서 아육대보는 사진 찍으라고 시켰더.. 받고말겠어..
umpa998
아육대함? 절대안봐 싯팔
P_kyung_luv
진 보려고 아육대 버는건데 안나오먄 섭하지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SJ_gonggae

From Twitter

replay_1012
아육대 지금 뭐해염0
SY__roung
****en__Kiwi 난 내새끼 부축해준 비ㄱ스에게 넘 고마울뿐이고....아육대는 부수고싶을 뿐이고...
exo99mini
아육대는 언제 사라질까?
dallijat
내기준은 오늘 아육대가 승리자 정연이는 컷본봐야지 머슬퀸 아쉽지만 재미가..내코드가아냐ㅠ
Tori_208
아 아육대 안볼려고 했더니 사촌오빠가 틀어버려따..
gyeong6136
아육대보는것은 시간낭비다....틔터해야징
mf_dice
아육대 관중석 컷만 캡쳐해서 올린 후 돈 받고 지워주는 창조경제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kimjvngwoo

From Twitter

bliss_dh_
아 궁금하고요 아육대 ㅋㅋㅋ
0801rvjoy
아육대보지마세요 아육대보지마세요 아 육 대 보 지 마 세 요 아 육 대 보 지 마 세 요 아 육 대 보 지 마
FireY_
친구들아 아육대는 보면안대
smfqhcks8024
오프닝부터 어떻게든 팬들 잡으려고 안간힘 쓰는데 그렇게 할 필요없어 그냥 아육대 자체가 존나 싫어서 폐지하라는거거든
sy52293
다들ㄹ아육대봐..? 스브스아무도안봐..?
woo_410n
아육대 카메라 감독 누구야!!! 상줘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gelthljm6761
보지않을것이다.나는.아육대를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firnluang

From Twitter

go2002asd1
아육대 직관 다녀왔는데 비투비 방탄 빅스 팬들 응원소리가 진짜 장난이 아니엿지
BeeestDU
****5_c 그니까ㅏ 나 시간 자세히 몰라서 그냥 폰하고있었는데 엄마가 이번엔 아육대 안보냐고 그래서 틀었음ㅋㅋㅋㅋㅋㅋㄱㅋ
luvluvluv04
아육대 보고 나중에 롸잇나우 봐야지 ,,
Taetae95123
아육대보지마여...
TSPitchPine
KBS 2TV에서 머슬퀸 프로젝트 방송 중이라, 아육대에서 남자 경기 나오면 음소거 ㅋㅋ
cutefdom
그놈의아육대-_-
RV_DUCK
아육대 욕많이먹어서 장수하는거아님..?^^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thals0806

From Twitter

bbocddac
습관처럼 아육대 보고 있는 나
BTS_kookmom
****entertain #아육대본방사수 #MBC예능연구소 #방탄소년단 #정국 남자 씨름 화이팅 #방탄소년단 화이팅!!! #아육대 화이팅❤️💛💚💙💜
__xiuxiu0326
아육대 보지마세요,,,,,,,
wwwJINYEONGcom
아육대 고맙읍니다... 갓세븐이들... 전국민 입덕 할까봐 카메라도 잘 안 잡아듀시고... 고맙습니다..... #아육대본방사수 #MBC예능연구소 #갓세븐 #GOT7 ****entertain
DRE_0125
아육대 본방사수 처음해봐... 진자루... 사실 막 보지도 않는데..
BAP_Daehyuhn
으악 짜증나 아육대 볼맛안난다
NF_spring
나는 보인다 승짱이 ****ingofficial #엔플라잉 #Nflying #아육대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jjangnayoung

From Twitter

tbeof24
나 왜 아육대 안갔냐... 너체야 추석엔 같이 가자 ****hone
HBC_YeoWoL
아육대 따위 본사하지 않는다 ㅋㅋㅋㅋ
yungi_na
아육대 애들 너뮤 이뻐ㅠㅠㅠㅠㅠㅠ
TN0710
딩답 입장하는걸 봤으니 아육대 분량의 반은 봤다고 볼수 있슴다
someone1_5
아니 아육대 원래 저렇게 팬들 얼털 심했나??? 내가 다 당황스럽... 풀로 잡는 것도 아니고
lovely_jaejin
쁘띠는 아육대 안나가서 다행
caramel_AB
아육대 씨름계 전설의 1.72초 전국으로 방송 타나요 #아육대본방사수 #MBC예능연구소 #갓세븐 #GOT7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Dm_Adell

From Twitter

_yoonjy
아이돌 이름 외우기는 아육대 만한게 없다던데~ 오늘 한번 봐야겠다ㅋㅋㅋ 모르는 아이돌이 너무 많아...ㅋㅋㅋ
Fire_nabang
올이번아육대분량낭낭한디
9YO_ON4
****22s_ 아육대보지말자..컷보자 컷
02_1128
여러분 아육대 보지마세요 ~~~~~
eungalchee
****aMeunCHU_93 아육대촬영때해줫는데ㅜㅜㅜㅜ
cogus7029
설날엔 온가족이 즐겁게 아육대 시청! 지금 방탄 씨름하고있어요 방탄화이팅! #MBC예능연구소 #아육대본방사수 #방탄소년단
H_le_O
자꾸 아육대 인증글 올라오네;;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Rice89_

From Twitter

524vixxlove
아육대 다운 받아서 볼랠
like_oasis
아육대기차만기다리고있어야지~😗😗
lhw2363
****entertain #MBC예능연구소#아육대본방사수#방탄소년단
Junee_YU
****MBC #아육대본방사수 #아이돌연구소 #여자친구 아육대는 절레절레 지만 폴라 준다니 일단 참여...
Js_011204
아육대 때 내 과자 먹은 예지 구해요
realhani92
RT kpop_vb3chom: RT bts_bighit: 소문이 무성했던 2016년 설특집 아육대에서 방탄소년단의 활약상! 과연 동서풍은 제때 불었을지... 삿바요정은 우리 손을 들어줬을지... 그리고 꾹…
YOON_PANG
우로빠들 비춰조라 아육대 망할넘더라 ㅜ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smay1015

From Twitter

in4630
****cialMonstaX 난아육대ㅜ 미안해여ㅜ 아육대끝나고바로볼께😢
HV_NeedJuhee
저 아육대날 젤꿀잼은 백퍼센트 흡연돌이었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ledis_carat
****ua_carat 언니도 가족들이랑 보는중?ㅠ 울엄마 아육대광팬이라 열심히보구잇는데 무섭다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 팬석비칠때마다 손이덜덜떨렼ㅋㅋㅋㅋ
NF_spring
****ingofficial #엔플라잉 #Nflying #아육대 원래 아육대는 깨알엔프리 볼려고 보는거자나요 후후훟
IM_hyunvely
****0045 나두 아육대 7분보고 6시되어서 바로 롸잇나우 틀ㄹ어써ㅠㅠㅠㅠ
SVT_H0615
아육대세븐틴액기스만봐야지...
beast_____6u6
나도 아육대 보고싶다.........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Rice89_

From Twitter

JPGRocks
내가 아육대날 뭐했더라...? 아니 뭐했는지가 중요한게 아니라 아육대 안간거가 중요한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haha_0613
아육대안볼꺼~~~~~
r_9hk
아육대 씨름할때 게장이랑 피방에 있었는데
Bonita_LKIM
난 아육대안보는데...다들티비를아육대봐서 솔직히맨날보게됨ㅋㅋㅋ
whereisgunn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육대에 감독으로 진짜 스포츠사람들 나오는거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loncanddyyy
아육대 ㅠㅠㅠ
Smear_your_kiss
아육ㄱ대 어제하는줄 알고있었음 어제.. 아육대 보고 나갈거여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HOLYSHI96

From Twitter

ryo_birth_0802
아육대 진짜 시청률 올리려고 이러는건가 무섭다
youjeong_ik
아육대 마마무 플카 시강 ㅋㅋㅋㅋ 체육관입구에서 마마무를 찾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wit2hU
난 지금 아육대도 롸잇나우도 못 봐...☆
heart_is_hurt
아육대 안 볼 거ㅁㄹ미ㅏ~`
021_xo
아 안돼 가족들이 아육대 틀었는데 다른거 보자닊가 욕먹음 아육대 보면 안된다니까!!!!! 내적비명
go100_
...몬엓 아육대도 나오고 있던데...
middomito
아육대보기실타...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JungKook_5959

From Twitter

atraidas_kh
오늘 아육대 먼저 봐줄게 8ㅅ8 롸잇나우는 재방 많이하자나 😭😭😭
ForeverYoungKWS
엄마가 아육대 볼꺼냐길래 발바닥에 불나도록 달려가서 티비 끔
StArLiGhT_sm
하하 사촌들이 아육대본대;;
hyerim7777
엄마가 왜 아육대 안갓녜....
maniac0415
아육대를 어제 방송했어야 즐겁게 가족과 보는건데
hyungwonS297
****cialMonstaX 아육대랑겹쳐여ㅠㅠㅠㅜㅠㅠㅜㅠㅜㅜ유투브로바야지ㅜ
ktxhyngs
****lora 오늘 고생많으시죠... 아육대..... 늘 감사해요!!!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sss_tete

From Twitter

starmoon_75
아육대 안본다고해놓고...보게되는 수니란....****
ChaeprinceT_T
아육대는... 재방 보고... 지금은... 롸잇나우 봐야지...
ansdmsal
****cialMonstaX 지금 아육대하는뎅ㅠ어떡해요
19950705owo
아육대 기차나 받아야즤... ... . .
H_____JJ
설연휴 마지막은 아육대와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맥+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6897
useq1067
가족끼리 아육대보는데 백세인생나와서 옛날거보나..? 이러는줄 알았다
amoroso0817
개같은 아육대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Rice89_

From Twitter

briller_un
엄마가 ㅏ육대 틀려해서 엄청 소리지르면서 틀지말라해서 지금 스브스 보는중.... 뭘 보든 난 지금 머리가 너무아프고 치킨이먹고싶다
hanna_0406
아육대 보까마까 했눈디 어무이가 티비 점령하셔따 쿠헤헤
YEOLEKYU
****m_W_o_o 탐라에아육대얘기가거의없엌ㅋㅋㅋ이런기분처음ㅋㅋㅋㅋㅋㅋ
kim5ppa
?? 아육대아직도함?
kenly81401292
자꾸 아육대본다고 찍어서올리네
LUV_U_JK
으억악컹ㅋ아육대보고시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안찍혔겠찌...
imyourtangtang
지도 빠수니면서 오빠가 아육대 나오는 것도 몰라ㅠㅜ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ci_g9

From Twitter

b2145iiii
어우 아육대 갈려고 해도 못 갈 듯 왜 밑에서 찍고 난리야 아 뭐 어차피 곧 폐지될테니...
leben98
남자는 버린다.. 가 어려운게 아육대 편집점은 늘 애매함.
o_o___jh
****__jh ᅩ아육대ᅩ
ljh237208
디엠비로 볼꺼야..아육대..
pse76901
하.. 머슬퀸도 노답이고 아육대도 씨름밖에 볼게 없네
subdued_VIXX
아 걍 아육대 안봐야지 귀찮
abbl5v2
****forever91 난지금 아육대를못본다 그러하다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v_4yeon

From Twitter

SmileboE
ㅋ? 저도 아육대 간적 없는데 ㅋㅋ
Woonvely_S2
ㄷㅏ들 아육대 보나부내.. 난 보고십어도 못본다 깔깔
PEACHPANG_JK
아나왜아육대못보는중
sjwon2580
****cialMonstaX 기현오빠처럼 귀여워요ㅎㅎㅎㅎㅎㅎ 지금 아육대 본방사수중!>_<
hsa19940
****FANCLUB 동동혜정이 다음아이디sun1312003 AOA아육대
sejung_96
****haxx6 차차님..?차차씨..?차차언니..? 어쨋든 아육대 봐요???
thshot0629gmai1
1.72 짤린거에여??? 나 아육대 안보고이쒀서 모름ㅜㅜㅜㅜㅜ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yngjaes

From Twitter

starysj0116
보시는 분들이 넘나 만ㅅ믄 것........아육대 꼭 폐지돼ㄹㅏ....
VIXX_jjjhj
#mbc예능연구소#아육대본방사수#빅스
BTS_130613_BTS
****wls0901 나만안보나하고 봐야하나생각했는데.. 물론 방탄은 봐야하는데..왜 하필 아육대나싶고.. 보고싶은데 보고싶지않다.. 그시간에 다른영상을 복습하고말지.. 왜 하필 아육대냐..인생
352622s_
아싀발 나 지금 애슐리애서 밥먹믄데 내가 집에 갈때까지 제발 아육대에 븩스가 안나왓길
tnqja00
****MEforever 다털림 아육대 에휴
jj3191
아육대~
kkoma2117
아육대는 언제 즈음에 끝날까 ㅉ 아이돌들이 다칠까봐 팬들은 조마조마한데ㅠ 어서 하루빨리 안전상 문제로 폐지되면 좋을 텐데ㅠㅠ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LE_O_1110

From Twitter

jhjdaebak
엠븅신 너네 이번에 시우민씨 다쳐서 아육대 시청률 떨어질까봐 이벤트도 하고? 여러분 그거 사진 이벤트 당첨 된다는 확신 없으시면 보지마시고 그냥 아육대 폐지시킵시다^^ 그 시간에 우리 오빠들 푹 쉬게 합시다!! 최저시급도 안주는데 치킨이나 먹게!!
HS_sontop
아육대 보고싶다..
withmywheein417
아육대컷보니까 아육대가구싶다후
attendtoSUGA
아 지금 아육대해여? 난 지금 크림 살라고 밖임 하핫
90326cm
뭐야 오늘 아육대 하는 날인가
3adb749b8ace458
업텐션!!!! 아육대!!!!
destinee0412
엄마가아육대좋아해 엑소나온다고날부른다ㅠㅠ저기있는애들다 학생이지?!아니라고했더니 그럼누구냐고나같은팬이라고했더니 갑자기니도갔냐?!ㅎㅎ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Rice89_

From Twitter

good_junmyeon
아육대 진짜 보기싫은데 어른들이 아육대를 좋아하셔서 다 보고잇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티비끄고싶다...
ineu91_
나 지금 언니친구랑 언니가 아육대 욕하는데 나 민망해서 채널 돌리지도 못해
H_le_O
아육대 제발 보지마
TSPitchPine
아육대 녹화가 얼마나 잠이 잘 오는 분위긴지 ㅋㅋ
bbangbbaLEO
쌤들이 아육대 시청중이라함
greenmaru_1202
****us1020 아.ㅜ.아육대애...아육대애앵.......아냐. 시청률오르면안돼 난 안볼테야.. 핸드폰과 하루동안 연락을 끊어야지.... 푸ㅜㅠㅠ
adoreU0719
****eri_ 그렇게 바순들의 얼굴을 털고 털고 또 털고... 제발 아육대 그만 찍엇으면 좋겟어요,,,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Rice89_

From Twitter

rkadustj00
미친 것 같다.지금 실시간 시청률 1위 아육대임.그렇게 아육대 폐지는 물건너 가겠지..ㅎ
Ropepe46
안보꺼야 아육대!!!!!!!! #아육대폐지
RV_DUCK
아육대 보지맙시다 자기새끼 욕아니에욤.. 를 위해서라도!!
YS105_c
****X0629 오빠들이 보고싶은 수니는 아육대를 킵니다
xlmsuho
;;;;;;;;엄빠아육대;;,,,,,;;;;;
3adb749b8ace458
하 아육대.....
pink021121
울아빠 넘나 귀여운것... 비투비 나오니까 아육대 봐야된다고 그랬더니 아빠가 내옆에 앉으면서 아빠야 비투비야!! 그래서 아빠라고 그랬더니 씩웃어ㅜㅜㅠㅠㅠㅠㅠㅠ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Rice89_

From Twitter

blic0215
다들안본다더니 탐라가아육대밭이네;ㅅ;
Min06139
아육대...그날의 아픔 ? 이 떠올라
mojjirella
****erwest1004 아육대에다가 집어넣음??
Sweetness_MSG
****g2suga 아육대는 꿈도 안꾸겠읍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하면 적나라하게 비춰주네여 더쿠들 ㅠㅠㅠㅠㅠ
starysj0116
아 이번에도 아육대 시청률 제일 높을 것 같은...불길한 예감.....ㅎ
sejung_96
****ool__ 정말 방탄이들 보고 싶은데 시청률 3%이하면 아육대 폐지라길래 참고 안보는중이에요 시무룩
chiowen20
아육대 오프닝이 뭐이리 기냐 ;; 후딱좀 해;; 판듀를 볼까 그냥 ;;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Rice89_

From Twitter

SEK1122__
나지금 아육대 재밌어서 보고있는거 아님 ㅜㅜㅜㅜㅜㅜㅜㅜ 내가수때문 보는거임 ㅜㅜㅜㅜ
0l0l99409l2
아육대 언제 폐지해요 근데 우리애들나와서 짜증나 ㅠㅠ 눈이 그냥 저절로 감 ㅠㅠ
painandcure
아육대 분량 얼마나 될까 라고 쓰는 사이 내릴 역을 지나쳤다
940218_hope
우리 집 분위기는 왜 이럴까 난 왜 아육대를 안 보고있지 아 너무 화가난다 보고싶다 울 오빠들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d0chi_
아육대 아는 얼굴 찾기가 젤 재밋다
jjiina0320
아육대 넘구ㅏ엽다....
vOLOvixx52406
트위터 안봐 트위터에 자꾸 아육대 얘기하니깐 보고싶어지잖아 짜증나게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dkgus7029

From Twitter

yunchae7429
꼭 아육대보지 말자고 말해놓고 보는 사람있다ㅋㅋㅋㅋ하..그래서 시청률이 나오는거지 그렇지...
OneplusWon215
아육대 팬 얼굴 겁나 턴다
H_le_O
혹시 시청륩 집계되는 집이면 제발 아육대는 보지 말아주세요,,
matpu_T
아육대에 이애란쌤도 나오시는 ....
XM_90326
****_S2 아 오늘도하지.. 아육대폐지기원
olos_i_S2
****full 홀 지금해 안볼래 아육대재수없어......
jamong_0419
ㅎㅎ나도 아육대로고에 가림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Rice89_

From Twitter

bt_seul94
아 아육대 오프닝 너무 궁금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whyo3651
****entertain 아육대 본방사수이벤트 중복참여 불가능 한가요?
bbabbico_N
아... 아육대 트둥이들😻 귀여어ㅠㅠㅠ 나중에 유투브로 트둥이랑 맘무 빅스꺼 직캠 봐야겟다
BBabaki_1004
동생이 dmb로 아육대 보는데 검색해보니까 디엠비로는 시청률 안 올라간다던데
GOD_yezi94
?아육대 팬석 겁나 비추네 헐
VIXX_Halo
<어제> 99:누나 아육대 도대체 왜감?가서보면 재밌음? 나:ㄴㄴ 노잼 개졸림 99:엌 근데 왜감? 나:글쎄?ㅎㅎㅎ 방송 워낙 잘리니까...? <오늘> 나:나 사실 아육대 감 99:
bbi_0630
근데 아육대까지 생갇하면 아이돌은 노래도 연습해야대 춤도 연습해야대 개인기도 연습해야대 연기도 연습해야대 씨름도 연습해야대 양궁도 연습해야대...언제쉬죠?????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jy020624

From Twitter

FantasticU_S2
우리 유정이도 아육대에 나오는 날이 오겠져.. 아육대는 싫지만 운동하는 유정이가 넘나 보고싶네여 ㅠㅠ
pyodaeun1215
ㅆㅂ 나도 아육대 보고 싶다
rgtgsrgtgs
아육대 안 보려고 했는데 엄니가 이런 걸 좋아해서 보게 됐다.
dkswldls0420
****eat_Melody 그러게..ㅋㅋ 아육대 볼까말까 고민중!지금은 안보고 있어
ce_i0224
치킨사먹고오면 아육대끝나긋지
Dear_Taek
아 언니가 아육대 틀었어
baekyhun0403
아진심아육대폐지할수있게보지마요😂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Rice89_

From Twitter

sugabob_vv
아육대 안보고있어도 트위터에 다 뜨네...얘들아 잘 하고있니....
defsu7
정말 식은땀이 난다....거실에서 아육대 보는 소리가 들려...하...
jdklita
****um10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절에 아육대 보다가 놀란 아미네 집 많겠넼ㅋㅋㅋㅋㅋㅋ
UAdi7SMpEXxaPuA
****bighit 아 진짜ㅠ방탄 사랑해요♡♡♡♡아육대 인터넷으로라도 본다!!!!
got77love77
티비안봐도 탐라로 아육대 다볼수있네
joynut_93
아육대 보지마세요 아육대 보지마세요 아육대 보지마세요 아육대 보지마세요
sisibaem
아육대...............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Rice89_

From Twitter

SVT_0211_0328
아육대본다........
tmdal1205
나도아육대가서응원하고싶다..누구보다응원잘할수있는뎅
_LNO223
아육대 '손에 손잡고' 불렀을 때 객석에 있었던 모든 팬분들은 정말 다들 기분 좋으셨을 듯. 석진이와 태형이 VJ로 위장한 건, 정말 대박. 본인들도 들킬까봐 두근 반 세근 반 했겠지. :
HYUNEE980324
ㅋㅋㅋ아육대에 이애란님이라니ㅋㅋㅋㅋㅋㅋ
ki11220609
#아육대본방사수 #MBC예능연구소 #몬스타엑스 집찍 만세 본다 아육대,,,
Yz_0826
아육대 팬석 왜 이리 많이 비춰?




아육대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honey_Xsh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tHBFNL8vjn6KVDL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tmdwn14651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WonHo_S2S2

아육대 예능연구소 시청률 제발 방탄소년단 보지 엄마가 폐지 빅스 티비 엔플라잉 peerat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