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20:18 ALL

1026_scp
김소혜 진짜 예ㅃㅓㅠㅠ
owo_____S2
프로듀스 101에 김도연도 아는 사람 같은 학교 선배구... 김소혜도 같은 학교다... 거기 나오는 분들 왜케 지인의 지인이 많ㅈ
melona_0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정은우 박시연 김소희 김소혜 김세정 기희현 김나영
Banvazi
****eisgunny 김소혴ㅋㅋㅋㅋ 노래도 못하고 춤도 못추는데 자꾸 빠져들어서 내자신 아이돌 기준잣대를 의심하게 만드는 인물 <-매일 엠넷들어가서 김소혜 투표하는 인간
saetbyeol_37
정훈님 김소혜잘 폭풍알티봐ㅋㅋ
seventeen0526
플듀101에서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강경원 강예빈 정은우 김소혜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이렇게 밀고있는데 진짜너무좋아서 어떡하지...
99KSO
직찍 :: 151227 프로듀스101 팀배틀미션 레드라인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소혜 🐳❤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hye_101

From Twitter

Gooong__
****st_univ 이분 말고 프로듀스 김소혜 많은 사랑.
kaeuning
김소혜 아이러니 한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하는데 잘하는느낌 ?
hera_1215
최유정 김세정 김소혜 내가 미는 애들임ㅜㅠㅠ
Vv_xlz8
❤️최유정 김도연 강예빈 정은우 주결경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한혜리 전소미 유연정 김소희 김소혜 김청하 박소연 전소연 박해영❤️
BellaSohye
아이돌 그래 물론 노래와 춤이 중요하지만, 대중을 끌어들이는 매력도 그만큼 중요하다 생각한다. 그래서 김소혜 본투비탑아이돌,,,,, 김소혜 데뷔언제해
puro516
****h518 레드라인 김소혜???
bbhyj5789
****kungchy 김소혜?소희?걔세정이가도와준애그여자도이쁘던데

CHAn_LOl22
****ai71 아 맞라 나 김소혜 진짜 좋아해ㅠㅠㅠㅠㅠㅠ
kimkai71
****_LOl22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전소연!~!~~!!!!!
limited4mind
****new5pa 김소혜 묘하게 매력있죠오옹
gosapporohb
우지호 김민규 전정국 신호석 김태형 전원우 변백현 도경수 민윤기 박지민 채형원 김석진 김소정 배주현 이지은 임나연 전소미 박수영 김소혜 최진리 김세정 최유정 김예림
328__Luv
김소혜 ㄴㅓ무 귀엽당.. 안타까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of101
김소혜 너뭌ㅋㅋㅋㅋㅋㅋ못하곸ㅋㅋㅋㅋㅋ기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xxda
김소혜 엄청 밀어주는 데 솔까 아이돌은 아닌거같은데...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so_sohye

From Twitter

realforest_LCS
****y9393 멀티 김세정! 성장캐 김소혜! 다만세 1조 유연정....백한명다외울듯
suminsico
뭐냐 프로듀스101 레드라인 김소혜 왜 자꾸 보여주냐 예쁘지도 않고 노래도 못하고 춤도 못추는데???? 보는 내내 짜증나 죽을거가틈..... 재능 없는 애들은 좀 안나왔으면
__kkkkeumi
김소혜 에쁘다 ㅠㅠ
gyuer___n
김세정 174493 전소미 78107 최유정 67368 김소혜 66253 허찬미 32295 유연정 26302 정채연 25896 김도연 19817 정은우 16802 김나영 16030 임나영 14970 주결경 12950 아리요시 리사 12798
jdh980022
솔직히 김소혜가 프로듀스 101 왜 나온진 이해는 안가지만 그래도 덕질하고시프다
pinkid95
일대일아이컨택 솔직히 김소혜 별로 기대 안 했는데 진짜 늘었다 깜놀;;;;; 세정이 뿌듯하겠네 둘이 잠깐잠깐 같이 잡힐 때마다 내가 다 설렘 4회 얼른 보여주세여 본격적인 세정소혜 보여주세여 빨리 보여주세여 현기증난단 말이에여
LyJJuY
한혜리 김소희 김다정 김소혜 이렇게가 이뿐거같음

2doon_0
내가 참.... 김소혜 아름다워... 참... 진짜 소혜야... 응....
baldafrique
김소혜 노답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uddmsl3039
금요일 밤 11시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소혜 #전소미 #주결경 등등 많은 참가자들을 응원합니다!!
11er2n
멀라 암튼 난 김소혜 얼굴 덕후다
Plenilune_0719
****hye 헐 그쳐ㅋㅋㅋㅋㅋㅋㅋ 보는데 가사가 원곡이랑 다르길래 편곡한 줄 아라써요ㅋㅋㅋㅋㅋㅋ 김소혜 완전 프로 아이돌이네여 ㅠㅠ
head__bb
김소혜 예쁜데 뭔가 입이 빨간마스크 같아
iamcrazysun
****nJ0 난 김세정 김소혜 예쁘던데. 애들 표정이 좋아. ㅎㅎㅎ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saetbyeol_37

From Twitter

pinkid95
4화예고 이제 봤는데 엠넷 대놓고 세정소혜 밀어주시넼ㅋㅋㅋㅋ1등 전소미 2등 김세정 라이벌 구도 장엄하게 깔다가 갑자기 뜬금없는 세정소혜나오더니 선생 김세정 제자 김소혜 자막깔고 케미폭발이라는 자막도 넣어주고 소혜가 너무 기엽다는 세정이 인터뷰까지ㅋㅋ
last13555
김소혜? 그 애는 어떻게 투표 상위권인지 궁금할 지경.. 애는 착해보이고 귀엽긴 한데 걸그룹으로의 끼는 그닥... 역시 분량이 많으니 투표수도 올라가는건가
CHENSEHUN
****omo 김소혜 존귀탱ㅋㅋㅋㄱ눈에 밟힘ㅋㅋㅋ
_p0ngp0ng_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임나영 김소혜 이렇게 투표해야지 3명은 아직 모르겠다 ㅠ
kim_sohye
****yeon ****terForLife 나 김소혜아닌데 저 외퀴 머라는거임
heetsby
프로듀스 101 여러번 보다보니 진짜 김소혜 많이 비춰주네....
jd_momo
****SEHUN 마자여ㅠㅠ 아 근데 김소혜 진짜 육아일기 보는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tseung9

From Twitter

baldafrique
김소혜 벌써부터 노답간지가 남다른데 기대가 되네요
aprilreverie
김소혜 약간 소희 느낌도 나고 기엽네
1216K_mine
근데 왜 김소혜는 영상 없지 갓세정이 소혜 키운거 보고 싶은데
MNMXMUM
#프로듀스101 #김소혜 귀여운 상어춤 ㅋㅋ
BellaSohye
RTPLZ #프로듀스101 #김소혜 후원과 투표 후 인증샷을 보내주시면 하루에 한 분씩 꼽아서 원하시는 사진으로 그래픽 편집해드려요 ;ㅅ; 우리 소혜 데뷔시켜조라,,
yugilchill
동생도 김소혜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
yauyoae
김세정이랑 김소혜 둘의 조합 너무 좋다 정말 서로 계산없이 윈윈인 관계 김세정 전소미 인기 금방 제치겠다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exy_Girls

From Twitter

dollun
《전소미 김세정 권은빈 주결경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임나영 김소희 김소혜 최유정》나라면 이렇게 데뷔시킬텐데,, ☆대박보장☆ 다 같은 소속사가 아님이 안타깝댜 이거 로똔데,,
wandd11256
헉 김소혜? 아이러니 추는거 왜케 기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ㅖ뻐..
Yeohakwoo
아악 김소혜 존나좋아 최애각
mikazuki304
프로듀스101 아니 도대체 왜 김소혜 화면에 계속잡힘? 출연진이 101명이나 되고 f등급에서도 애들이 많은데 유독 얘만 계속 잡힘;;; 딴애들보다 유독 못하는데?? 노이해
He_hits_me
프로듀셔 101 김소혜..... 넘 예뿌다.... 흑... 내꺼하자...
nona_the_idiot
김소혜너무 예쁜데 연습때 너무 못해서 왤케 못하나 햇는데 동생이 옆에서 쟤원래 연기쪽인데 모르고 나온거라고 알려줌....
_over_my_head
김소혜 진짜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혜 어떡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hoot_SD

From Twitter

sohyevely
#프로듀스101 #김소혜 #소혜 짱
1_14_5
기희현 박소연 김소혜 한혜리 최유정 얘네 넘 내 스타일임 헝헝 ㅠㅠ
Asante_Napenda
김소혜 뭔가 되게 당황스러운데 매력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488p
김소혜캠 조회수가 높은건 얘 얼마나 못하는지 두고보자 라는 심정으로 본 사람들이 많은걸까.. 노래제목처럼 아이러니하네
Banvazi
오늘의 투표: 청춘뮤직 강시라 젤리피쉬 김세정 레드라인 김소혜 M&H 김청하 케이코닉 박세희 플레디스 박시연 마제스티 안예슬 스타쉽 유연정 초록뱀주나 응씨카이 플레디스 주결경 판타지오 최유정
cherry_jubile
김소혜 비주얼은 김인정인데 11명중에 뽑히면 쟤가 너무 힘들지 않을가..
sohyevely
#프로듀스101 #김소혜 #소혜 몰라 그냥 이뻐..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so_sohye

From Twitter

duejr0820
김소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첨이란 말을 너무 많이해 " 이걸 "자꾸 쳐다보면서 뭔 말을 하는지"로 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자연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원곡 2절 3절에도 없는 새로운 가샄ㅋㅋㅋㅋ
hanybm
김소혜 존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연예인 끼는 타고난거 같은데 배우로 가는게 더 잘나갈꺼가타..
ram_candy
아 김소혜 존나 귀엽군
mrf904
****cal ㄹ 김소혜 피디한테 돈이라도 먹인듯
Hoonne_phm
정채연 김세정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전소미 김도연 김시현 김소혜 권은빈
soonsal0607
아 김소혜 존나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hyevely
#프로듀스101 #김소혜 #소혜 옆모습 예술이시고요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0222_8282

From Twitter

oohpb412
김소혜 뭐짘ㅋㄴㅋ 귀엽단ㅋㅋㅋㅋ
myssohye_S2
아ㅜㅠㅠㅠㅠㅠ김소혜 진짜 이뿌자나ㅠㅠㅠㅠㅠ
3movic
김세정 김소혜 케미;;
_910723
****teak 프듀갤 다 김소혜팬임.... 전 1화보고 오 귀엽다했는데 넘나밀어줘서 이제 짜증이ㅠㅠ
Myung_Q_
김소혜 탐라 최강 호불호 ㅋㅋ
linenxusleex
내가 투표하는 애들 김세정 김소혜 박하이 오서정 윤채경 임나영 전소미 조시윤 주결경 최유정 허찬미
vllazt
미친 김소혜 머박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sejungakgaero

From Twitter

Qulso
****sal0607 김소혜 ?
so_sohye
#프로듀스101 #김소혜 #레드라인 인스타 1만! 9999 기념도..ㅋ
surisurigusuri
요즘 김소혜가 심하게 귀여운데 소희닮았다더라… 내 취향 소나무…
891205V
강미나는 보다 보니까 별루라서.... 최유정 김세정 김소혜 밀겠다
yjl3403
101 김소혜 넘나 귀여워...😂
fa_y_e_suga
내 투표 리스트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태하 안예슬 유연정 이해인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seojisooout
김세정 김소혜 존나좋음..💕 김소혜 점점 발전할라고 노력하는것도 보기 좋고 김세정이 막 김소혜 칭친해주면서 가르쳐주는거 보기 좋음ㅠㅠㅠㅠㅠ💕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kim_sohye

From Twitter

NOMAL_p
김소혜 이제 얼굴만 보면 빵터지는 수준까지 와버림 너무 웃기다
cherry_jubile
김소혜 조회수 개높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olsteak
김소혜 춤추는거 개웃겨 김동준 텐미닛급
mimistaynight
아 김소혜 존아 기여어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er2n
와.. 김소혜 엄청 나아졌ㅅ다 다이아 노래 부르던 거 생각하면 절레절레
JD921__
아 김소혜와 김세정에 캐미라니...
demical
김소혜 어디서 알바 돌리나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sohyevely

From Twitter

eemon917
김소혜? 테이 닮은거 같은데 노래도 춤도 진짜 못하는데 뭐지 짱 귀여웤ㅋㅋㅋㅋ
kimmimi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소미보다김소혜가2ㅗ회수높아존나개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kkd1036
조회수 정채연 4983 전소미 10992 허찬미 5115 주결경 1803 정은우 2234 유연정 4351 최유정 9201 김소혜 11188 김도연 3595 김세정 45933 임나영 3186
3movic
조회수 1 김세정 2 김소혜 ^^
_JHzzang
김소혜 아이러니 영상 계속보게되네 웃는거 너무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금요일되랏ㅅㅅㅅㅅ
RV951230
헉 움짤중에서 누가 김소혜인지 몰랐음;;
epd__epd
프로듀스 101 김소혜 너무 ...귀엽다.... 햄스터 같은게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설퍼보이는게 너무..귀엽..다....♡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sohyevely

From Twitter

_JHzzang
김소혜 영상뜬거 보다가 엄마미소 띄웠네... 무대에서 표정이 너무 좋다 ㅋㅋㅋ 실력은 좀 늘은것같아서 다행ㅋㅋ
3movic
여기에 주결경 김소혜
mullan1127
아악 김소혜 존나좋아 세정아 너무 고마워.. 세정선생님 감사합니다... 김소혜 11인안에들자!!!!!
mu9gle
김소혜는 아무리 생각해도 아이돌로서의 자질이 매우 부족해보이는데... 노래도 아냐 춤도 아냐 대체 뭐때문에 밀어주는거지 성장 스토리 보여주기 라기엔 자기가사 한줄도 제대로 못외운 것 같은데
aintyour2mo
****ly__yh 김소혜 캠..
prayer0088
김소혜 그냥 완전 애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애긔가 섹시하려구 춤 외워서 츄는데... 징짜 못 추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애쓰는게 기여운 거궁 ㅋㅋㅋㅋㅋ
prayer0088
시밬ㅋㅋ 김소혜캠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sohyevely

From Twitter

_JHzzang
전소미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화이팅! #프로듀스101
prayer0088
김소혜캠도 함 봐야지 ㅋㅋ
demical
세정이꺼 보는데 김소혜 보이니까 야구방망이로 대가리 깨고싶다
HeeSe_101
아 지짜 미치겟네 김소혜ㅠㅠㅠㅠㅠㅠㅠ
NoSana_NoLife
김소혜 늘긴 많이 늘었네 ㅋㅋ
prayer0088
김소혜껄 함 봐볼까...
meis15
다들 김소혜가 궁금했나바 _는 나도 봐따...못해..반전은 없던데 왜 엠넷 최애신지 궁금하다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BellaSohye

From Twitter

cookiev0912
프듀 김소ㅎㅖ 진짜 몬하는데 이쁘니까 용서해줄래 ㅎㅎ 뼛속까지 얼빠
strong_nabi
****kki 다니밀어주는거 진짜 꼴보기시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소혜도 그만 밀어라.....
bungfriend
김소혜도 이쁘다 ㅜㅠㅜ
sohyevely
#프로듀스101 #김소혜 아파트!!!!!!!!!!!!!!!!!1갸아아아아아ㅏ아아악 부셔버려
kokyojuri
****ee48 드립이지만 다야덬들이 갓명곡 왠지를 세상에 알린 김소혜를 밀자곸ㅋㅋ
fakkd1036
아이러니 김소혜 노래 세정센세 어쩜 애를....
961122_V
김소혜 발전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괜찮아ㅋㅋㅋㅋㅋㅋㅋ 갓세정 실력 끌어내는거 봐....ㅎ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idoleemocom

From Twitter

7better
****hye ****_com 앞머리 까니까 더 기여운 소혜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소혜 씹덕여왕 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ㅠㅠㅠ
IFNT_V_0711
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김다니 정채연 김소혜 김주나 전소연 강미나 허샘 프로듀스에나오는얘들얘네이름밖에모르겠.....
Sumin_Klose
유정이.. 김소혜...
King_897801
김소혜랑 내 친구랑 너무 닮아서 소름끼쳐..
vampiro12x2
****le 귀여운 김소혜보세연 추천!!!
King_897801
김소혜 춤추는거 너무 신기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ng_8978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소혜 많이 늘었다..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99KSO

From Twitter

getrin0823
김소혜 엄청 늘엉ㅎ네
LUCETE940114
김소혜짱귀여운데ㅋㅋㅋㄱ
fishbowl90
프로듀스 김소혜 어차피 연기할거 같기는 한데 ㅋㅋㅋ 넘나 귀여운것 ㅋㅋㅋㅋㅋ 어차피 연기자 지망생이니까 저기서 못해도 큰 손해는 없을듯 ㅋㅋㅋㅋ
peplacolsii
김소혜는 멀티캠이여 ㄷㄷ
socooree
김소혜 연기연습생이었구나
DHYR_2817
난 최유정이랑 김소혜 조아 둘다 데뷔하쟈..💃
sohyevely
ㅏ 김소혜 너무 예뻐서 아파트 단지채로 뽑아서 휘두르고싶다...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99KSO

From Twitter

like_sohye_day
****aSohye 맞아요... 김소혜짱....방금직캠봤는데...소혜언니 짱먹어야되는 부분...
paperaudio
프로듀스 101 Day-19 Vote 11: 권은빈 김다니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윤채경 유연정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hanbinjoaS2
어...김소혜나 김세정 사진있으신분 공유좀..ㅎㅎㅎㅎㅎㅎㅎ 프사를 바꾸고싶어여 ㅜㅜㅜㅜ
kim_sohye
****n_us 이쁜애들 짱많윰; 내프사는 김소혜
LOVE_ME_35AN
이번에 죰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었ㅅ다 롑브다 김소혜,,^^♥
YoA_420
헐... 101 김소혜 16위야?ㄷㄷㄷㄷㄷ
whb111177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전소연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김소희 한혜리 최유정 주결경 유연정 김서경 윤서형 김소혜 ....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99KSO

From Twitter

10bird
김소희 김소혜 정은우 주걸경 최유정 정도인가
like_sohye_day
너무 귀여운 소혜언니 어린시절❤ 그대로 자라줘서 너무나 고마울뿐,🙏 꼭 데뷔해요, 꼭! #김소혜 #레드라인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lovefor101
프로듀스101 레드라인 김소혜 소혜야ㅠㅠㅠㅠㅠ너무 예쁘다ㅠㅠㅠㅠ
scribblefaves
1등과 2등의 격차, 단 249표! 1등을 향한 젤리피쉬 김세정의 맹연습! 이번 주 김세정의 ′Irony′ 무대가 펼쳐진다! ′선생′김세정과 ′제자′ 김소혜, 찰떡궁합! 케미폭발!
Yena4pril
****l_Bori 이해인 ㅠㅠㅠㅠㅠㅠㅠ 아이러니 ㅠㅠㅠㅠㅠ 김소혜ㅠㅠㅠㅠㅠ 세정님......
yadixx_
김소혜 근데 끝까지 살아남아서 멤버 갈 것 같애
radiant_lody
****712 내말이,, 김소혜 실력 한 비등급까지만 됐어도 덕후들 줄서고도 남았을드ㅛ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ruddmsl3039

From Twitter

maesil326
김소혜,,,? 기여움,,,,
hwit0506
김소혜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
radiant_lody
엠넷 근데 김소혜 왜케밀어주냐
LUCID_46
프듀101김소ㅎㅖ내친구친구래서얘기들어봤는데ㅋㅋㅋㅋ연기하는줄알고들어왔고춤노래1도안배우고들어왔고완전논다던데:ㅅ: 왜띄워주는지모르겟대ㅋㅋㅋㅋㅋㅋㅋ
radiant_lody
김소혜는...좀....
go2002asd1
2월 2주차 엠카운트다운 1위후보 데뷔 첫 연속1위도전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vs 위너 센치해 #엠카 #2336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스101 #김소혜 #가온차트
0222_8282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좋다ㅜㅠㅠㅠ 난 어쩔 수 없는 여덕인가봐...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MNMXMUM

From Twitter

so_sohye
신기한게 파면팔수록 어디선가 짤이 계속나옴 #김소혜
EnRyu_A
3화 초반까지 보면서 이름 외울정도로 호감인애는 김소희 김세정 김소혜 셋인듯 중간 중간 이름 모를 이쁜애들 있던데 나올떄마다 자막 박아줬으면...
EnRyu_A
f에 김소혜를 왜 선택했는지 알 것 같다ㅎ
3443434334
아 김소혜 기여워
sailor_kang
김소혜귀엽다..
EnRyu_A
미오랑 김소혜랑 노래대결하면 누가 이길까 궁금ㅋ
MelanieMrle
J'aime une vidéo ****ube : "Produce 101 3회 친절한 세정쌤 김소혜 연습생 집중 트레이닝 160205 EP.3" à l'adresse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BellaSohye

From Twitter

jobduck8
근데 플듀보면 김소혜보고 화가안날수가엊ㅅ다
EnRyu_A
플듀 보면 나도 김소혜가 싫어질까??ㅋ
1G1G1
박지윤 박수진 혜리를 적당히 섞어서 조물조물 하면 김소혜
ggo_gii
김소혜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못해서 장난하나 싶었는데 보고 나니까 갑자기 뭐.. 그래.. 그럴수도잇찌 하는 생각이 드네.... 늘었음ㄴ 좋겠당
myssohye_S2
우리 소혜 덕질을 하기 위해서 계정 만들었습니다 친해져요☺️☺️ #김소혜 #레드라인_김소혜 #프로듀스101
hera_1215
****e_87 전 개인적으로 김세정이랑 김소ㅎㅖ 밀고있어요ㅋㅋㅋ
Ho_Ssony
김소혜는 진짜 끼 제론데 왜 인기가 많은걸까......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He_hits_me

From Twitter

hoot_SD
#프로듀스101#김세정#김소혜#김도연#김소희#최유정 넘 예쁘고 귀렵고 어쩜 이럴까 ㅍ퓨ㅠㅠㅠ둥이듷..
hanbinjoaS2
****160 맞아맞아 김소혜! 어쩜 나랑 그렇게 똑같아..? 나도 김세정 ㅜㅜㅜ 진짜 착하고 예쁘고 전소미도 좋구..
dai3160
****injoaS2 너무존예가 한좋 뭐라 불러야할지 몰라서 내맘대로 줄임 프사가 프로듀스 101에 나오는 애 그 존예인 김소혜인가? 나는 랩하는전소연 이랑 세정이너무좋더라
cxvwon
프듀 진짜 한 명도 안 빼고 다 조아하는데 그중에서도 💚💛 기희현 한혜리 이해인 강경원 주결경 박시연 정채연 전소미 김도연 강시현 김소혜 김세정 김윤지 💙💜 젤 조아해요 취향 안 맞으면 언팔 말고 빠르게 블언블 해 주세요 🐻
Gooong__
****NDICES 어니ㅠ김소혜 어디감?
sailor_kang
김소혜 귀엽다...노래 못하고.. 춤ㄱ 못춰도 귀엽ㄷㄴ.?
_DyOrE
김소혜 존예 핵예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BellaSohye

From Twitter

_DyOrE
101 에선 김소혜가 짱 아닌가,,, 존예킹에 멍청미,,, 진짜 취향저격,,,
BB_ykyoung
김소혜 진짜이쁜거같다 넘이뻐ㅜ
peplacolsii
****uTwit 김소혜라고 프로듀스101 나오는 연습생
sayutalk
오늘의 투표현황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응씨카이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은 고정인듯
lululalamylife
프로듀스 101 보니까 젤리피쉬에 김세정이랑 블래싱 김도희랑 MBK 김다니 나 다니 데뷔한다고 기사떴을 때 예쁘다고 좋아했는데 왜 안나오나 했었음.. 티아라 소속사 개싫어ㅂㄷㅂㄷ SS이수현, M&H김청하, 레드라인 김소혜 요로케 예쁜 것 같음..
DCdspline
아 김소혜 꼭 데뷔했으면 좋겠다... 진짜로
hahwilyung
존예 씹귀인 김소혜파세요 여러분ㅠ!!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s_sohye

From Twitter

1689hae
****ng__ ****ka__ 김소혜 응원은 안해도 욕은안함 내가 아이돌 욕한거봤냐
Gooong__
****hae ****ka__ ㅋ 설마 김소혜 욕한거 아니지??
like_sohye_day
안녕하세요, 프로듀스101에 나오는 레드라인 소속연습생 김소혜의 펜페이지 준비중인 "소혜스러운날" 입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아무쪼록 저와 소혜언니 잘 부탁드립니다..💓 첫 마음글에 투표 링크 있으니 소혜언니 에게 투표 해주세요!
I99402I0
프듀 에서 4화 제일 ㄱ핵심으로 볼껀 김소혜가 얼마나 바꼈는지...
hahwilyung
****xus 김소혜 존예 씹귀에요..♡
DCdspline
****ts__ 씹장담하는데 4화 이후로 김소혜 인기최고치찍고 세정소혜연합생기면서 최상위권투펴됨ㅋㅋㅋ
blessinglhj2
****nee 김소혜 out!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so_sohye

From Twitter

OH_beast__S2
김소혜찡 불닭볶음면먹는 영상을 보니 불닭을 먹어야겠는데 졸리당.. 아무래도 불닭을 먹어야겠지....
pazonee
김세정 정채연 강예빈 임나영 김소혜 주결경 정은우 한혜리 김시현 김소희 찐따
sohyevely
프로듀스 101 김소혜
exy_Girls
Yoo yeonjung "****ool__: 1위 김세정 2위 김소혜 3위 임나영 4위 권은빈 5위 주결경 6위 전소미 7위 정채연 8위 정은우 9위 강미나 10위 최유정 11위 유연정? "
Yena4pril
프로듀스101 목록 조시윤 윤채경 유연정 박해영 강경원 김소혜 김다니 박하이 이해인 김주나 권은빈
RINQ0X
2월 10일 선발: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유연정 윤서형 윤채경 전소미 주결경 허찬미 in: 김주나 윤채경 out: 권은빈 정은우
cotton_ball_
****atblack 저 그거 안보는데 김소혜 알아여 전소미랑 최유정이랑 기희현..? 그리고 또 누구더라 다니도 알구 유연정도 알아요!!!!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sohyevely

From Twitter

j___ww_17
****ICON_951230 얘가 김소혜야??????? 존나이브다 ㅁㅊ;;
juzix
acabei de votar no #produce101 강미나 김세정 김소혜 김태하 심채은 유연정 윤서형전 소미 전소연 주결경 최유정
1997D01H03
****injoaS2 온니 프사 김소혜인데!?
tseung9
한번 그려보고 싶었던 상어ㅋㅋㅋ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소혜
Myung_Q_
프로듀스 김소혜분량 너무한다....
mumu_shm
김소혜 높은포니테일해도 이쁠거같애
fkqlgyals1527
프듀101김소혜님 졸귀..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fakkd1036

From Twitter

mumu_shm
속아서나온프로듀스지만!!!!!!!!!!!!!!!!!!!!!!!!!그래도거기서좋은경험하구가라!!!!!!!!!!!!!!!!!!!!!!!!!!!김소혜!!!!!!!!!!!!!!!!!!!!!!!!!!!당차게살아가라!!!!!!!!!!!
msy10045
****n0430 김소혜 소속사가 미칭거 연기대박 잘하던데
seojuck
김소혜는 아니지...
mumu_shm
아근데 진짜 김소혜보고 안귀엽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음?ㅠㅠㅠ
Iammiks09
님들 프로듀스 레드라인 연습생 김소혜 좀 봐주세여
somi_khm
김소혜 작작 밀어 실력도 안되는애 데뷔하는거 보고싶지 않아ㅠ
Gooong__
****_____ 아니 김소혜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like_sohye_day

From Twitter

NOMAL_p
****gogo 올라갈 수도 있어 요즘 내 탐라에 김소혜 빠는 사람 너무 많이 보여...
Gooong__
****_____ 왜 김소혜 없냐??
saetbyeol_37
김소혜2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fortheduo
나는 정말 김소혜가 좋다 여덕예약이다 너 언제 연기자 데뷔할거니ㅠㅠ
bala____
****Risingstar ****lited1 ****_NT 레드라인 김소혜인가
ace_lovelyg
저 움짤 보정 땨문인가 웃는거 101 김소혜 삘ㅋㅋㅋㅋㅋㅋㅋ 막말 #ㅌ
bitwool__
1위 김세정 2위 김소혜 3위 임나영 4위 권은빈 5위 주결경 6위 전소미 7위 정채연 8위 정은우 9위 강미나 10위 최유정 11위 유연정?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lovefor101

From Twitter

SolH_22
이제 세정이 1년내내 김소혜 가르치면서 살아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umu_shm
아진짜 김소혜진짜 왜케귀여움 아나 지나ㅉ 영상보다가 현웃터졋다 아나 지나쮜여웡ㄴㅁ룽뉴ㅠㅠㅠ너무기엽다고너무너무너무너무귀여워ㅠㅠㅠㅠ아나지나ㅉ이런 생명체가 인간중에잇을줄이야 너무귀ㅕ워ㅠㅠㅠㅠㅠㅠㅠ
chachaxx6
****_SEJEONG ****ube 앜 미친 김소혜 및7ㅆ어우으랄
flowerQ0326
****m_0114 맞아요! 이 아이도 이뻐요!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김청하, 임나영, 김도연, 강예빈, 최유정. 김소혜. 일단은 이렇게 응원하고 있어요/ㅁ/
gae_nini94
****niting 저는 비주얼만으로는 김시현이랑 김소혜가,,,,실력은 오히려 비주류애들이 좋은것같은,,
ro_byeong
김소혜 생긴거 넘나 내 취향인 것8ㅅ8 실력은 뭐...
flowerQ0326
****m_0114 진짜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능력치 제외하고 비주얼만 봤을때 제일 취향인 아이는 김소혜, 이 아인데 춤이랑 노래를 너무 못....연기 소속사라는데 그냥 연기해줬으면....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like_sohye_day

From Twitter

nomnomda_
****y3y 진짜 악마편집 너무ㅜㅜ;;;; 엠넷진짜너무한....그 김소혜 노래알려주면서 내가조금만알려주며ᆞ충분히할수잏는얘라고 보듬보듬 해주는얘가 김세정이에요!
BH_lay_
****_LOl22 김소혜 챙기는거 보고 넘나 반한 것..
nomnomda_
****y3y 이번 팀미션때 김세정이 그....김소혜??? 걔 보듬어주는거 너무ㅜㅜ 이뻐보이는ㅜㅜ 김소혜가 못하긴해도 열심히 하는게보여서딱해요ㅜㅜ
oohner
주결경 김소정 김소혜 김소희 조녜다,,,, 너무 이쁨,,,진짜,,검색하고,,너무 이뻐서 눈물 날거가틈 개이쁨,,
hed9er
김소혜 뭔가 CJ쪽 연줄 있었던 게 아니라면 엠넷 눈 닿는 곳으로 쟤 발굴시켜서 피쳐링한 건 순전히 킹세정으로 확실시되는 각
lastrome_o
****_C 윤채경 김소혜 이해인 정은우 김시현 최유정 한혜리 최은빈 ㅁㅌㅊ?
ysy4391
김소ㅎㅖ 디아크 뮤비 나왔었네 존예,,,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1G1G1

From Twitter

SSora__
****ely__ 살찐 김소혜..
VAG_KIM
그냥 김세정 김소혜로 가네 4화는...
chaeyeon1025
프로듀스 101 김소혜랑 내 사촌동생이랑 너무 닮음.. 개이쁌..정감...
mrf904
역시 엠넷 쓰레기 놈들 이해인을 악역으로 만들려 작정했구만 김소혜 밀어주기 보소
ILLU_Hoon
김소혜 프듀 3화에 언제 나오냐 보러갔다온다
Bomhwa0917
김소혜는 연기자로 데뷔하는게 나은데 왜 나온거지.....소혜보다 더 절실한 연습생들이 많은데
HAGIMA_ZOM
그리고 기희연 예뻐, 김민지 퍼포먼스 무대에서 카리스마 쩔어 씹덕, 김주나 노래 잘하고 멘탈이 강함심, 최유정 픽미업 센터 귀요미, 김소혜 나온김에 뭐 좀 하다가라 ㅠㅠㅠ, 유연정 노래 잘하대...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myssohye_S2

From Twitter

HAGIMA_ZOM
우선 내가 밀고 있는 애들은 젤리피쉬 3인방, 허찬미, 기희연, 김민지, 김주나, 최유정, 김소혜, 유연정이 되겠다
so_sohye
#레드라인 #김소혜 깅소혜 투표합시다
kill_you_sunsim
****_0853 난 김소혜가 좋드라;;;;
so_sohye
김소혜 다음카페 쳐보다 이상한 카페드가서 봤는데 이분 제 탐라 그분아니죠?
pink_hyun56
****2_7 ㄱㄱㄱㄱㄱㄱㄱㅋㄱ결곜ㄱㄱㄱ ㄱㄱㄱㄱㄱㄱㄱㄱ 주결경ㅋㄱㄱㄱㅋㅋㅋㄱ 아진짜 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김청하 최유정 다예뻐 하
B_YeonHo
김소혜맞나...? 그 겁나 긍정적인ㄴ애..
B_YeonHo
근데 김소혜도 너무 귀여움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_DyOrE

From Twitter

nekoatsune
****m_tt 김소혜~
xcallys
💡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김소혜 응원해요 💡 최애는 최유정 💡 같이 덕질 하고 앓으실 분 찾고 있어요 선팔 후 선멘은 맞팔 💡 쥬히라고 불러주세요 본명 아닙니다 💡 친화력 대마왕 낯가림 좁밥... 💡 여덕행덕 어덕행덕 💕
PD101RANK
#13 STILL #김소혜 Kim Sohye COMPANY: REDLINE 레드라인 27.98% +0.45
S2JeonSoMi
전소미 주결경 권은빈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강미나 김청하 박시연 정채연 한혜리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HolyNightS2_
프로듀스101 몰아봤는데 소문의 다만세 세긴 세네. 소덕도 아닌데 보고 울었음8ㅅ8 유연정 엄청 마음에 들어서 다음 편에 애 분량 좀 늘면 좋겠음 김세정이랑 김소혜도 귀엽구 전소연도 눈에 띄는 듯. 일단 요 4명 찍어놓고 좀 더 서치해봐야겠음
Betting_on_LKIM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기희현 주결경 김소혜 강미나 유연정 해야지




김소혜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BB_ykyoung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sayutalk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hahwilyung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sohyevely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1조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레드라인 유연정 adorable__s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