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20:39 ALL

eli_k0910
위나라 장나라 간나라 쓸개나라
Bliss_0814
****le920905 잼써 사실 3회까지밖에 못봤당 장나라 ㅙ케 안늙니!!!
lier1234567
장나라 이쁘다 장나라 귀엽다 장나라 헐 장나라 장나라 허어어어어어어
alone__99
데이트 중에 수혁 정경호 생각을 하는 미모 장나라 를 보며 해준 권율 은 기분이 상한다.
pinkchanhee
****086 유다인씨 부분은 너무 짠하구ㅜ 장나라씨 부분은 달달하고 재밌고^^ 오늘 쭉 봤어요~ㅋㅋ
shor40
으 드라마 연속방송 이제 마지막 하나 더 보면 되는데 하나 끝날때마다 보험광고가 존나길어 으으 장나라 귀엽다
SYYJ__0124
장나라 개예프다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JangNaraPH

From Twitter

evamh_sangs
장나라 덕통당함 하... 개이뻐
_espresou
권율이 장나라에게 이석증이 왜 걸리는지 약이라도 처방했다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 참고로 이석 재발만 다섯 번. 아직도 간혹 밤을 새거나 스트레스 많고 영양이 충분하지 않으면 재발 하는 것 같으나, 아직 정확한 원인이 없다고 말하는 병 #이석증
somm_8
****_H_S2 ㅠㅠ 잉구기어빠 진짜 장나라 껴안는데 장나라 부시고시펏서 ㅠㅠㅠㅠㅠㅠㅠ
_espresou
'한번더 해피엔딩'이라는 드라마에서 장나라가 이석증에 걸린 설정이 나온다해서 찾아보았다. 이석증 진단으로 간단한 물리치료를 받고 집으로 돌아와 머리를 흔들며 힘껏 베개를 향하여 돌진하는 모습을 보며, 쳇 거짓말 하고 혼잣말을 했다. #이석증
PIAs_Ment
범 : 헤이지가 장나라를 닮아서 모두들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가지고 같이 재미있게 지내고 있어요.
ahtns94
****_17 ㅜㅜㅜ장나라짱...!
RRRRRRAUM
나라쨩은 요정이야 나라언ㄴ니ㅜㅜㅜㅜ 장나라언ㄴ니ㅜㅜㅜㅜ 야광봉 사고싶ㄷ다

ahtns94
****_17 헉 맞아요... 저예전부터 연예인 잘몰랐는데 장나라는 예뻐서 예전부터 알고있돈연애인... 요즘은 모습은거의그대론데 분위기가 깊어져서 더 아름다우신...!
_sa_tang
장나라 짱예뿌다
head__bb
싀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장나라랑 권율이랑 뽀뽀할라는데 ㅈ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usooji001
장나라 나이두만은데진짜이쁘다대단해
caeR0616
오늘 한번더해피엔ㄴㄷ잉한다ㅜㅜㅜㅜㅜㅜ 장나라겁나이뻐ㅓ미침..... 진짜 슿덕이지만 ㄹㅁㅁ 내용너무뻔한데다가 재미도없더라ㅏ....하ㅏ....요즘에 변호사나오는거 많이봐ㅛㅓ그런가
gum_in_bag
****yo 장나라가 존1나 말도안되게 예뻐서 봅니다ㅜㅜ나름귀엽고 볼만함....
SkySeaSeeSSS
****eaSeeSSS 아안대 드라마 낫술하고 저래 망가짐 장나라 이쁘다 종족을 찾아내서....널 죽일것이다 뜬금터짐 드래곤을 위해 세상을 만들어가 너와나 함ㅋ개라면! 라면인건가 라면인건가아 라면인건가~아아아ㅏ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stoodotcom

From Twitter

JYKIM31
#한번더해피엔딩 7회 예고 캡쳐 '진짜와 가짜 구분하기' #장나라, #정경호, #권율 #OneMoreHappyEnding
Cyp_cha
닮았어 .. 장나라 장흔 ....
Cyp_cha
장나라 약간 장흔 닮았어
rememberudvdpr
프리오더마감D-day 기다려주시고 성원해주신 덕분에 여기까지 왔습니다 고퀄의 블딥을 위해 끝까지 노력하겠습니다 취소분판매일정과 배송안내는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너를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최원영 #박보검
dldpfiggg
'운명처럼' 장나라 "멋진 드라마와 경쟁, 감사한 일"
jungkyunghopage
STILLS MBC "한번 더 해피엔딩 One More Happy Ending " #한번더해피엔딩 #정경호 #jungkyungho #kyungho #jangnara #장나라
mong9bap
치인트 다봤구 금사월 하나남았구 그장나라드라마 하나봐야하구 라스도봐야하고 또뭐있지 봐야될거...도륵.....

bmw79511
장나라 나오는 드라마 보며 드는 생각임 그 극혐인 남자가 남주라서 그런갑다 하는거지 실제였으면 진짜 개소오오유오름
stock_xoxo
****0522 엇ㅋㅋㅋㅋ 저두요! 아빠가 틀어놔서 그냥 보는데 재밌길래 1화부터 보구있어여 ;ㅁ; 장나라 진짜,,, 제가 바라는 여성상이에요ㅠㅠㅠㅠㅠ
jmsy0522
****k_xoxo ****0522 네!!봐여!! 처음엔 볼게없어서봤는데 재밋더라구욬ㅋㅋㅋㅋㅋ장나라의청승발랄연기가 너무귀여으ㅓ서 자꾸보게되더라구욬ㅋㅋㅋㅋㅋ
ukatotaku
오밤중에 뜬금없이 아재인증을 하고 있는 것은 그 당시에 내가 가지고 있던 생각이 떠올랐기 때문이다. '아무리 장나라라도 오빠한테는 못난이 동생이겠지.' 지금 생각엔 나이차 때문에 그 정도는 아닐 것 같지만
ukatotaku
지금까지의 덕질 인생 중 3D에 꽂힌 것은 단 한 번이었는데, 바로 논스톱에서 장나라가 연기한 장나라 양동근-장나라 커플 였다. 아마 그때 장나라 인기가 상당해서 명랑소녀 뭐시기하는 장나라에 의한 장나라를 위한 장나라의 드라마가 나올 정도였다.
freemefreeky13
****963 한번더해피엔딩... 그거 나도봄 진심 개조아.... 남자둘다 매력터짐 으아아아아장나라도세월씹어드셨세여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lawocl
슈거맨 장나라인 줄 알았는데 아니네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newsfactv

From Twitter

S2S2S_2S2S2
장나라ㅎ 빛나라!!!!! 드립임 #제_문체는_어느나라_느낌인가요
heaven_jyj
드라마 거의 안보는데 장나라 드라마 좀 재미난다 ㅋㅋㅋㅋㅋ
LOVEx0522
****ngdo 오 그거 장나라 나유는거
SYYJ__0124
장나라 진짜 넘옙버..
7_name_
장나라 진짜 이쁘다ㄷㄷ 동안
hiniyaketahada
장나라는 어떻게 저렇게 예쁠까...
SJ_SEK
****ormy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생드라마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나라도 귀엽고ㅠㅠㅠㅠㅠ ㅠ다귀여워ㅠㅠㅠㅠ머싯쏘ㅠㅠㅠㅠㅠㅠㅠ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NaraGuk_alpha

From Twitter

asddj23
****jjang318 안냥하세용^^ 학교2013 ㅎㅎ 잘봤어용 글고 하늘과바다 도 뵜고요 ㅎㅎ너무 오래됬지만 감동이짱짱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용^^ 아맞다전장나라누나팬이에용 ㅎ
gkuruforhoney
저런 여자 연예인들 보면 프로듀사의 신디가 생각남. 장나라나 이수영도 어릴적 생각나서 신디 캐릭터 보고 감정이입해서 막 울었다고 그랬던거 생각나고.
MilkyWay_1206
한더해 장나라 때문에 봐야겟고.. 태후는 진짜 작년부터 기다린거고ㅠㅜ 굿마블 문뽕구 봐야되는데ㅠㅠㅠ
LJ_____
한번더 해피엔딩 보는데. 장나라가 남같지 않다. ㅎㅎ
comenyam
장나라 마지여신!!!
S2BAEK_
장나라님 진짜 동안이시다 주럽다....
Gin_Tsuku
요즘보는것 한줄..2 한번더해피장나라가 예쁘고귀엽고예쁘다.작가 입봉인데 감칠맛나서 간만에 적극챙겨보는 로코 시그널집에서 거저 보고있는게 미안함.. 객주의식의 흐름대로 보는중...자꾸 산타는듯.. 무림이건 첨부터 산에서 시작했다.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mediadailysns

From Twitter

cho_e_sy
장나라 진짜 방부제에 밥말아먹나봐ㅠㅠㅠ 왜 안늙지ㅜㅜㅜㅜㅜㅠ
stylenstar
TV패션 ▷ WHO : 장나라 ▷ WHEN : 2016년 1월 23일 ▷ WHERE : MBC-TV '한번 더 해피엔딩' ▷ WHAT : 핸드백-'라베노바', 47만 9,000원.
aphorism273
채널 돌리다가 무슨 드라마 나오는데 장나라가 넘 이쁘다;; 어떻게 얼굴이 주먹만한데 그 커다란 눈이랑 코랑 입이 다 들어가지
hazzi_a
아대박ㅠㅠ장나라 저언니는 어떻게 저렇게 사랑스러운 페이스를 계속 유지할수있는걸까ㅠㅠ
baek_love_0506
****l_1127 나는 한번더해피엔딩?보고있음장나라는 ㄹ안늙어...
lchgyayqq
'운널사' 장혁-장나라, 두 사람의 운명은 어떻게 되나요?
JangNaraPH
나라짱 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나라 #张娜拉 #JangNara #Naraspam #자양순 #명랑소녀성공기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taekyeonie

From Twitter

aries_mingyu
장나라 화장 따라해볼래^^! 얼굴이실패
aries_mingyu
장나라 너무예쁨
nils1118
****_Gray6 장나라 정경호 그거죠???
eouepyvd
V쪼개기 '운널사', 새삼 깨닫는 영민한 배우 장나라의 힘
o_taku_migu
최다니엘이 장나라 손목 잡아서 말리는 것듀 넘 조암...대설렘사>-<...이건 선생이 맞은 겁니다 교장선생님<<크으 캬아ㅏㅏ아ㅏㅏㅏ
o_taku_migu
ㅠㅠㅠㅠㅠㅠㅠ어허ㅓ허러엉엉엉어ㅓ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나라 손바닥 체ㅓ벌씬은 진짜 명장면이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anahn_ah
****_ng 장나라도 닮지않았어요?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stoodotcom

From Twitter

dldpfiggg
'운널사' 최진혁, 장나라에 "무슨 일 생기면 꼭 연락해라"
ryo_001583
장나라 존나 이쁘다 인생 살맛나겠다
YRlovease
****vease 아 아니 장나라언니ㅠㅜ
_laaOn
한번 더 해피엔딩 볼 때마다 장나라 패션부터 주얼리까지 넘나 사랑스럽다....ㅠㅠ
_laaOn
장나라를 결국 정경호랑 이어줄거면 권율을 이렇게 매력적인 캐릭터로 만들지 말았어야지
igotyou_0
장나라존예
power_Germany
****ung_R 장나라정경호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_sunshineBG

From Twitter

wannabetomorrow
****Bo 아무래도 장르물 특성상 초반 못잡으면 중간에 유입되기가 힘들어서ㅜㅜㅜ 정변 비주얼+서인국 장나라 전작 재밌게봄 코라보로 영업되어 보다가 이렇게 현망진창될줄이얔ㅋㅋㅋㅋ 민이는 아무리 생각해도 역대급캐릭터에욧ㅜㅜㅜㅜ
YRlovease
장나라 최고 존엄...
ed3tnx5fhg
'이 언니 여전히 예쁘네~', 돌아온 로코퀸 장나라 스타일은?
ROVAMMO
****htr_ 저도 봣겟조... 옛날에 디아오만공주 잼나게 본 기억이 문득 났다 장나라 주연
sxtding
나 명소 개애청자임 오스트아직도들음 ㅜ 장나라가 화장품으로 그림그리던거 기억하시는분 ㅠ
loveming_
****ing 명랑소녀 성공기 2002 란 드라마에서 장나라 장혁나온 드라마에서 화장품이 무해하단걸 입증하겠다면서 사람들과 기자들 앞에서 화장품을 퍼먹었었죠...
jm10141
****yn 난어차피재방으로대충봄 장나라미모보느라ㅋ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502_taeil

From Twitter

nubbi_exo
지금 여덜ㅈ시브터 장나라 나오는거 보고있는데 넘 존잼
ALIjihyunCE
아, 노래 몇 곡 듣고 와야겠어요. '거북이의 비행기' 와 '장나라의 Sweet Dream'
jjost3524
장나라 너무예쁜ㅜㅜ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ㅍ
20150807__
진짜 한번더해피엔딩장나라가 넘 예뻐서 본다.... 글ㅣ고 남주들 잘생겨서 본ㄴ다...큐ㅠ.....
20150807__
장나라진짜예쁘다...ㅠ...ㅜ...ㅜ...
heymorniglory
****wer_berry ㅈ제가 설마 로즈님도 못 알아보겠읍ㅂ니까ㅠ? ? ? ? 장나라구나 서른 여섯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말도 안돼 진짜.........
wuhibbuki
****melodies 장나라랑 투탑이양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alone__99

From Twitter

LIME_BB06
요즘 한번 더 해피엔딩 겁나 재미있게 보는데 매회 리즈찍는 장나라가 너무 이뻐서 계속 보게 됨.. 누구랑 이어질지는 모르겠지만 솔직히 의사보다능 그 기자랑 이어질듯 이름 몰라.. 여튼 그런 뇽토리 보고싶다 개그물로
A9306_D5
그리고 공평하게 한 번 더 해피엔딩도 6화까지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상하게 장나라가 나오는 이런 류의 로코가 취향임. 심지어 서브남 강세인 극에서도 귀신 같이 남주 취향이야... 하늘이 점지한 메이저의 별!! 정경호 품갰읍니다,,
s_tah_inn
****de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나라유인나서인영까지나오네여 ㅋㅋㅋ 보겟슴다 ㅌㅋㅋ
Monetdang
****y_mic_lim 박보검 약간 싸코비슷한 연기한 드라마 있던데 서인국이랑 장나라랑 같이나온
stylenstar
TV패션 ▷ WHO : 장나라 ▷ WHEN : 2016년 2월 3일 ▷ WHERE : MBC-TV '한번 더 해피엔딩' ▷ WHAT : 원피스-'폴앤조 시스터', 63만원.
hayo1771
****friend_fish 신하균ㄴ님이 아닐까..? 저기 오른쪽에 팔만 나오신 분이 장나라..였던걸로 기억해!
winner__s2S2
채널 돌리다가 한ㅂ번더햎엔딩 봤는데 재밌을고가따 익숙한 얼굴들도 보이구 장나라 진짜 똑같아..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mylittle_oasis

From Twitter

SYYJ__0124
내ㅏ가 닮고싶은 살암은.. 장나라 정유미.. 투탑.....
A9306_D5
****lblue79 저는 그냥 장나라 로코는 어느 정도 좋아해서 1회 스킵스킵해가면서 봤는데.. 여캐 무슨 말씀이신지 알겠어요ㅋㅋㅋㅋㅋ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CECID_
장나라 노래는 언제들어도좋구나.... 진짜잘만든거같아 ㅠㅠ 장나라노래는 시간이지나도 질리지않을거같다
jocheol_O
어제 봤던 하늘과 바다 너무 좋았어 휴..... 장나라 너무 요정이고......... 어린 유배우도 진짜 귀여웠고..... 완득이보다 어린 느낌이었다...
hav2918100
****21_0408 장나라 같은.. 개소리....
mylittle_oasis
한번더해피엔딩을 보는데 권율이 장나라한테 한미모 빠돌이였어요 하는데 듣는 순간 권율이 내 롤모델이 됨 난 김종인 빠수닌데...나도....
uvegottasoul
설마 서인영 나홀로 신혼여행 떠났는데 장나라 전 남편이랑 전 남편 애인이랑 같이 패키지여행 가는 건 아니겠지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20150807__

From Twitter

EGGEGG0712
장나라 보면서 심신의 안정을... 흐릿
enderv329
****ory0617 그렇군 보일러고장나라
uvegottasoul
드라마 같은 데서 장나라가 평소에 수수한 역할을 많이 해서 별로 안 꾸미던데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는 아기자기 이쁘게 잘 꾸며놔서 그런가 너무 이쁘다
uvegottasoul
장나라는 확실히 엄청난 동안이다...%.%
doaegrang
****_ 아..젲제발파주라...아 내가 가져야지 그거 아시나요? 장나라 그림은 날 주지 않아도 내 것입니다
alone__99
학교에서 소나기란작품을 배운이유를 드디어 알앗다 #한번더해피엔딩 #정경호 #장나라 #권율
alone__99
저~~~~~~ㄴ혀 네~~~~~~~버 낫~~~~~~~~띵 #한번더해피엔딩 #정경호 #장나라 #권율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jjost3524

From Twitter

alone__99
나한테 손 내밀지마 . . . . 잡고 싶어잖아 . #한번더해피엔딩 #정경호 #장나라 #권율
alone__99
내 마음 첫번째로 알아야할사람 . . 너아니야 . . #한번더해피엔딩 #정경호 #장나라 #권율
duckduckdam
나라 언니 너무 예뻐 10년 전 그대로야. 이정현, 장나라. 내가 10년 전부터 좋아했던 가수들이 멋진 배우로 내 앞에 있다. 참 신기하고 멋지다. 지치지 않고 앞에 나타나줘서 고맙다.
fieldjunior04
한번더햎피엔딩 너모 재미쑴 장나라 레얼 요졍이식우
hasibarsibar
장나라 귀엽다
195cmx178cm
****mx178cm 그리고 내이름을 똑바로 부르는 인간들이없어욬ㅋㅋㅋ 맨날 나리?나래?장나라이럼 시댕
lgyb830
나 요즘 드라마는 한 번 더 해피엔딩 바께 안 보는데.. 장나라 존예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YRlovease

From Twitter

_ararararar_
미친 도랐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나라랑 정경호 케미 왤케좋앜ㅋㅋㅋㅋㅋ
tbex40o8
****40o8 트친ㄱ된지 별루 안댔눈데 친해지구 싶다 사실 이 트친만 보면 장나라님이 생각이 난다 동갑이구 왠지 잘 맞을꺼 가튼데요 앞으러 시간이 마느니깐 멘션두 자주하구 롱런해쓰면 좋겠다♥.♥
dibo_xxi
아 장나라 노래 넘 좋아
4NWr6uoqTKZlgW4
****jjang318 진짜..너무이쁘시고..요즘 장나라씨덕분에 삶이즐겁내요..완죤펜됏어요~~^^♥
yan_kuku
장나라 너무예쁘다!!!!! 나라언니가 너무이뻐서 남주가 눈에 안들어오는 드라마는 처음일세!!!!!!!
yan_kuku
한번 더 해피엔딩 재방 몰아보는 중인데...와... 장나라 너무예쁨!!!!!!조녜!!!!!!짱귀엽!!!!!!!!!!!
hyeongnim1
****o_Zza 그니까 진짜 드라이보면서 장나라얼굴보고 감탄만한다 ㄷㄷ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igotyou_0

From Twitter

Gaemo_Zza
****ngnim1 슷게..장나라는 나이를 대체 몇년째 안먹고있는것일까.. 경이로움
hyeongnim1
아 드라마보는데 장나라너무예버서 집중안댄다
_Han__Aa_0
와 장나라 진짜 예쁘다
dlsgud002
****9_yj 음.. 장나라가 옛날에 아이돌이었는ㄴ데 산다라박이랑 멤버들이랑 불화설 나서 해체했거든?? 근데 정경호가 기잔데 초딩동창이라 같이 술마시다가 취해서 혼인신고하고 이러쿵 저러쿵??..ㅎ
dlsgud002
****9_yj 나 요즘에 그그 장나라 나오는 드라마ㅠㅠㅠㅠㅠㅠㅠㅠ꿀잼ㅠㅠㅠㅠㅠ
Nyong999
****9800 넘예ㅔ뻐요 장나라 대박 ㅠㅠㅠㅠㅠ
Naguin_37
장나라는 무슨 늙을 생각을 안하냐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comenyam

From Twitter

yaongkuma
와 장나라 진짜 이쁘네.... 누가 80년생이라해..
XD_NY_S2
****vt_26 설현 다음에 구혜선이랑 장나라ㄷㄷㄷㄷㄷㄷ근데 님 진짜 개이쁨 그건ㅈ
jjy020749
****irella 그냥 장나라랑 의사랑 사귀게 해조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SUBDUBU_0226
****waaang ......카메라고장나라....
__chatshire
****killsyou 드라마 자체가 재밌어요. 장나라 언니두 너무너무 예뻐. 그리고 대사도 현실적이라 좋고, 맘에 꼭 들고. 결정적으로 저 남자 잘났어요...
HMY_72859
장나라 진짜 나이실감제로.....
1995_suy
아 장나라 밀린거 봐야하는디 너무많이밀려서 결제할자신이업서ㅋㅋㅋㅋㅋ 웬만하면 무료로풀린것두 다 소장해서보기땜시룽....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jungkyunghopage

From Twitter

seru_1110
장나라ㅠㅠㅠ왕기여워ㅠㅠㅠ언니ㅠㅠㅠ예뻐요ㅠㅠ
_ararararar_
장나라님 너무 이쁘신거시다
seru_1110
한번더해피엔딩 ㅠㅠㅠㅠ어머어머ㅠㅠ뉴ㅠ 저남주 그그그 그드라마에서 봤었는데 ㅓ머어머 장나라존예
n_life_goes_on_
장나라는 연기를 참 잘 하는 것 같은. 드라마 선택도 잘 하는 느낌.
SYYJ__0124
****ySMo ㅌㅋㅋㅋ목표존나멋졐ㅋㅋㅋㅋㅋㅋ 장나라가 예뻐서 멍때리게됨니다 내얼굴에 회의감든다 헤헤
ardo_michael
장나라 저 옷 박제시켜주세요ㅠ
ardo_michael
와 장나라 존나 예뻐..... 저런 하얀 옷 입으니까 천사같아;;;;;;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rememberudvdpr

From Twitter

ardo_michael
장나라 진짜 예쁘다
hyembeat
****irella 장나라님 넘나이뿐것 ..
SYYJ__0124
장나라 진짜 예쁘다 오목조목..
_Yabap
장나라 괘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Quamarine_0321
장나라 눈 ㄴ진짜 커 신기해,,
btobducku_0321
장나라 개예쁘다 진자
ggfx_01
장나라 진쨔 대박 예뿌다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JYKIM31

From Twitter

RGForest
장나라 진심 존예다
921127chan10
****066 그그 장나라나오눈거???잼나보이던데
btobducku_0321
장나라 개이뿌다
b1a4_watermelon
양심적으로 장나라님 너무 예쁜거 아님;;;;;;;
cordelia24
장나라언니 짱 이쁘시네 나이도 안먹나봐
ryuwol27
아 장나라 너뮤 이뻐.............
lying_onthemoon
장나라 진짜 예뿌당ㄷㄷ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evamh_sangs

From Twitter

angel_lino_7S
해피엔ㄴ딩 너무 좋가고 장나라가 엄청기엽고 엄청난 치정 난 치정이 너무 죠아아아ㅏㅏ아ㅏㅏ
oykingmaker
장나라 겁나예쁘다
rrldj_L
아 별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장나라 나오는 드라마 보는데 별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스케 미안해 결혼한다고 안할게
stock_xoxo
장나라 진짜 예쁘다 얼굴 와아아안전 조막만하구 눈 대따 크고 코도 예뿌네...?
kebkr0123
장나라 존예;;;; 언니 나이가 몇이에요?
kebkr0123
장나라;;;;
leegagagaga1112
와 장나라 졸라예뿌다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JYKIM31

From Twitter

Domangni
평소 내 집엔 티비가 없어서 잘 몰랐는데, 부모님댁 내려와서 한번더 해피엔딩을 보니 장나라 엄청 이쁘구만!! 늙지도 않으시고 이 누나
kmm071
한 번 더 해피엔딩 보는데 장나라 넘나 예뻐..
mya_hul
장나라는 오ㅐ 안늙지....?
Rorothy_Dose
장나라가 너무 예뻐서
bunburing
****sonpositive 드라마 이야긴가 봅니다. 어차피 남편은 의 준말이라. 정씨랑 권씨 배우가 삼각관계인 드라마라면 장나라 나오는 거 같은데요
seul5452
네이버 기사 보다가 장나라 나오는 드라마도 어남정 어남권 이런 말 쓴대서 기겁을 함 이제 삼각은 무조건 어남x 이렇게 나오는 것?... 끔찍
dbdlfgus95
설현에 빠졋다가 장나라에 빠졋다가 한효주에 빠졋다가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Cyp_cha

From Twitter

dfvrlkrv
운널사' 피투성이 장나라에 오열하는 장혁, 도데체 무슨
Dngrr_
****efruit_0303 짜증날때마다 타블렛을 때리겟슴니다!! 미침 얼른고장나라!!
ko4ooqabd
장나라-최진혁, '운널사' 속 '썸' 현장 포착
ha_rrrrrrrb
흐헉 장나라 스위트 드림 겁나오랜만
___isabelle
한번더해피엔딩에 나오는 러빙유 러빙유 노래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는다 고문이야 ㅠ 장나라가 계속 러빙유 러빙유 부르고 있다...
Mang0817
****cate_KSY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나라 술 수 요 가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kingdumb2014
장나라 나오는 드라마...그거 생각보다 볼만하드라..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jungkyunghopage

From Twitter

502_taeil
****taeil 그 드라마는 보지 않는데 요즘 장나라 미모에 계속 후드리챱챱 치이는중...마냥 귀여운 이미지라 생각했는데 고고하다...
laavien_rose
****beauty 혹시 장나라 스윗드림 뮤비 아시나욬ㅋㅋㅋㅋㅋㅋ 그런 기계가 발명될 때도 됐는데 마리져..!
slsl557
왕깜찌기하다 장나라😍😍
slsl557
결혼을 안해서그른가 찐짜 고대로네~ 장나라 레알 동안! 완전동안 겁나동안 개동안😳!
mynx5500
****eneeyo 맞아ㅋㅋㅋㅋ권율은 좀 담백느끼 하게 생김ㅋㅋㅋㅋ장나라 우리 택이랑 열애설 났던데....부들부들
kaceggovq
운널사 장혁, '연인포스' 풍기는 최진혁-장나라 모습
kimiga_iru
애런도 결혼했는데 뭐ㅎ 그리고 남자가 늙어서 나이차 나는 커플 엄청 많으면서 장나라 나이 걸고 넘어지긴..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ukatotaku

From Twitter

yeoralways
한번더해피엔딩 넘우 빡쳐ㅠㅠㅠㅠㅠㅠㅠ 슬쩍 봤는데 남ㅁ주나 장나라나 답답함.. 해준인가 ㄴ걔는 뭔 죄고ㅠㅜㅠㅠㅠㅠㅠ
E_Ran2301
나 갖기는 싫고 남주긴 아깝단말에 장나라가 자기인줄 모르고 '너 인생 그렇게 살지마.' 그러는데 너무 맞는말; 왜저러고 살지
E_Ran2301
한번더해피엔딩 보는데 권율말고 장나라 옆에있는분 대체 무슨소리 하시는지... 둘이 잘 사귀는데 왜 혼자 구질구질하게 난리신지.....
HANGANGMONSTER2
장나라랑 박보검이 열애설 났는데 그거에 장나라 나이 걸고 넘어짐
hasibarsibar
장나라 존나 이쁘다
E_Ran2301
장나라 너무예뿌다
WJnjkZPCDflJ1OV
어음 요즘 젤 덕질하는게 디지몬트라이 또 다른애니는 닌타마 럽라!! 카캡사 이정도?! 그리고 드라마쪽은 밤을걷는선비 한번더해피엔딩 ㅋㅋ 해피엔딩은 진짜 장나라 나와서 너무좋다! 코믹도 코믹이고 ㅋㅋ 밤을걷는선비는 드라마 끝났지만 아직 좋아한다❤️👍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rememberudvdpr

From Twitter

sajang_
****grang 응 그거 나두 아직 안봣는데 ㅋㅋㅋ 거기선 정왕배우 오른쪽이 흥파트래.... ㅋㅋㅋㅋㅋ 아 빨리 보구 팬아트 그려줏에요!!!!!! 너가 종주정왕을 일으키자ㅠ 뎈: 장나라로 충분..
0313_sbn
오늘의 선곡. 장나라 - 기도 Last pray . 무려 14년 전에 발매된 앨범의, 나의 어린시절 추억이 깃든 노래.
cherryice84
한번더해피엔딩... 대사가 정말 주옥같아. 장나라정말안좋아하는데 너무 러블리해.. 저렇게 이쁘게 늙고 싶다.
im_your_bean
뭐야 장나라 서른여섯이었어......................
im_your_bean
****veland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보는 재미로 봤다가 유다인 처음 봤을 때 못 알아봤어 너무 달라져서.
ggg72582
****_dew 맞아요ㅠㅠㅜ진짜왜저러는지...ㅜㅜ장나라너무이뻐요...
Andaeya
장나라는 안늙냐…대박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AsiaToday_News

From Twitter

beebbcbee
****ingOMB 장나라나오느너 봐바 재미쎃ㅎ
Xiurendipity
****1_Aroma 앗 나는 리멤버봐찌.. ㅋㅋㅋ 장나라는 왜 안늙어..?? ㅋㅋㅋ
90_91_Aroma
****endipity 한번 더 해피엔딩!! 헤헤...... 장나라가 너무 예뻐서 요즘 잘보고있다...
muospVx9wqslIsB
민재가장나라랑정훈이아기란다진짜안잤단다전부우주관이란다
utvkfp5f8
해' 11회 줄거리, 장혁 폭풍 오열..장나라에게 무슨 일이?
jimth_120321
****_Aplus 언닌 뭐봐?! 나는 한번더 해피엔딩!! 장나라나오는거!!
s2_yongr2
우잉 사람들 다 권율 장나라 커플응원하네 난 권율 넘 답답한데 속을 모르겠고 솔직히 정경호가 실제로는 쓰레기겠지만 장나라 더 잘챙겨주고 세심하고 쳇 나만 그런가바 죄다 권율 짠내난데 나는 권율이 장나라 좋아하는건지도 모르겠던데 마음이 깊어보이지가아눔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JangNaraPH

From Twitter

JYJrabbit3
한번더해피엔딩 재밌다ㅠㅠㅠ 장나라 나온다길래 보기 시작했는데 갈수록 정경호랑 아들래미 민우 김단율한테 푹 빠지는 듯... 둘이 닮았어ㅋㅋ 갓난아기도 어쩜 그리 방긋 웃고 예쁘던지ㅠㅠ 난 자식바보 역할에 꿈뻑 죽는 것 같당... 펀치도 그렇게 시작했었지
kawaiihodu
장나라나오는드라마 처음엔 오글거렷는데 계속보다보니까 ㄱㅊ...
jyshann2
장나라는 나이를 안 먹는듯.
iceyuie
요즘 한번 더 해피엔딩이 너무 재밌다~ 장나라는 예전에 웨딩이란 드라마에서 너무 착하고 귀엽게 나왔었는데 이번에도 캐릭터가 상당히 맘에 듬 동창끼리 되는 것도 좋지만.. 난 구해준이 좋다고 8ㅁ8 찝찝하게 얽히지 마~ 간만에 공중파 드라마보는 듯
babylotion0910
****_s2_XIAO 내가 그거보고 장나라 입덕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래 그렇게까지 예쁜줄 몰랐는데 보면서 와......감탄밖에 안나옴
sam_jjam
너무 재밌자너ㅠㅠㅠㅠ #한번더해피엔딩 #장나라
vely_s2_XIAO
****lotion0910 ㅠㅠㅠㅠㅠ너무재미써 오바야 권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나라님 걍 존예여ㄱ신 !.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aries_mingyu

From Twitter

EeuU___
으아악 진짜 재밌다 장나라 너무예뻐ㅠㅠㅠㅠㅠㅠㅠ
5mekidduck
장나라 나오는 드라마 재밌다
khm624
장나라보다 정경호가 눈이 더간당
imyoursjane
장나라 언니 진짜 어쩜 하나도 안 늙지......
seysha10
해피엔딩 보는데 장나라가 너무 예뻐서 눈을 뗄수가없다
kkull_
거짓말 안하고 진짜 장나라 닮으셨다고 진ㄴ짜 와나진짜 그렇게 존예인 현실사람 처음ㅁ봤어
seysha10
장나라 초코브라운 웨이브머리 뒤로 하나로 묶은거 핵취향 보니 3D같음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fnql2390

From Twitter

rl_shift
아ㅋㅋㅋㅋ #장나라 귀여워오오오오오 ♥━♥
xoxo_1447
드라마 보는데 장나라가 너무 예쁜데여
barasi0803
장나라 이쁘네...
sonstar_bot
장나라 캬
Jsl1222
현재 멜론에서는 가열한 실시간 검색의 열풍이........엘사 코프 #한번더해피엔딩 #장나라 #귀마개 #한미모 #송수혁 #정경호 #권율 #구해준
eyesoffyou
장나라 너무 귀엽다 ..
Rorothy_Dose
ㅋㅋㅋㅋㅋ아씨장나라넘귀엽다ㅋㅋㅋㅋㅋㅋ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yegyeong1104

From Twitter

ppazumma
장나라 이쁘다
__sang_e
장나라 얼굴이 귀마개만하다
YeDan_08
아진짜 귀엽다 장ㄴㅏ라ㅋㄱㄱㅋㅋㄱ
oink646
장나라는 참 이쁜데 옷이 살짝 촌스러. 근데 또 생각해보면 시크한건 안어울림.
kenbbang2
장나라 넘 구ㅣ엽다 어떡해
Rorothy_Dose
저거 장나라랑 권율이랑 깨지면 드라마안봄 ㅅㄱ
_GOTS2
****S2 엄마가 그랬지...난 유치원생때부터 장나라를 좋아했다고....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rememberudvdpr

From Twitter

_GOTS2
와 장나라 진짜이뻐...내 첫 덕질대상...
MarshimeRRows
오랜만에 드라마 보는데 장나라 왜 안늙어...???? ㄷㄷㄷ
Lee_Min_Hyuk105
저남자ㅜㅜㅜ머시따 나설레요 저런남자원한다 갠적 장나라언니랑 머리깐그분이랑잘되길!!
pangx329
장ㄴㅏ라 진짜 ㅖ뿌다
S2990614
****hiker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제발 정경호 장나라 어서어서...이어지길....... 애잔......
crazydog_myway
장나라는 뭐저러케 예쁠까 엠비씨 색감 예뻐서 더예뻐
lying_onthemoon
같은말의 반복이 될테니 드라마 스토리에 대한 분노는 터트리지 말아야지. 장나라 권율 핵옢어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alone__99

From Twitter

u_love_dream
장나라ㅏ이뻐...너무 이뻐
jasung123
권율 진짜 예쁘다 ㅋㅋㅋㅋ장나라만큼 예뻐..
guide_sheep
한 번 더 해피엔딩 뭔가 스토리가 짜증나서 채널 돌리려면 황선희가,장나라가,유다인이,유인나가 보여서 채널을 돌릴 수가 없엉유ㅠㅠㅠ
cottonyhun9491
****my 비싸도 무조건 사야대여 진짜 ㅋㅋㅋㅋㅋㅋㅋ장나라 뮤비보고 진짜 부러웠는데ㅠㅠㅠㅠㅠㅠ
rurrung
헐 나라여신님 장나라여신님😇😇
_pink0818
한번더해피엔딩 장나라 넘 에ㅃ뻐.. 왜 안늙지.
rahamoon
****mach8 저 상황에서 넘 근엄하게 연기 잘하지 않습니까ㅋㅋㅋ 스틸 보니까 뒤로 가면서 온갖 고생 다 하는 것 같은데 지금으로선 너무 아름다운 신선 같아요 흰옷 휘날리고 >ㅂ< 수라님 말씀대로 여주 볼 때마다 넘 장나라 닮았고요ㅋㅋㅋ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alone__99

From Twitter

NaraGuk_alpha
창밖을 보라 창밖을 보라 흰눈이 내린다 🎤🎵🎶🎼❄⛄ Don't forget #한번더해피엔딩 tonight! 😘 #NaraGuk #SeoInGuk #JangNara #서인국 #장나라 #나라국 #나라국커플
utvkfp5f8
운널사' 장나라 충격사고+장혁 폭풍오열 '도대체 무슨일?'
suramach8
아 여주 장나라 닮았ㅓ!!!!!
misongli
너를 기억해에서 서인국이랑 장나라가 서로 당신이라고 부르는 거 좋다...
zhejrslsl
****up_rec 린쓰님이라고 불러도되나용?ㅎㅎ 뭐라뷸러드리지..🙈 아진짜개애애ㅐ해애애액존잼입니다...권율이진짜대박이에요....권율...앓다죽을이름권율...장나라언니가 너무 존예라 말을 잃고요..ㅠㅠ보세오ㅠㅠㅠㅠ
zhejrslsl
한번더해피엔딩진짜개핵존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권율...진짜내심장을후드려패시는.....너무멋져...해피엔딩조오오오온잼.....장나라언니진짜..세상혼자사는언니시고..ㅎ..요정니뮤ㅠㅠㅠ아요즘 일드를 보는데..호타루의빛도존잼..크으..호타루졸귀ㅠㅠㅠㅠㅠ




장나라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alone__99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AsiaToday_News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AsiaToday_News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suzu4411

장나라 해피엔딩 한번 한번더해피엔딩 박보검 정경호 권율 드라마 응팔 열애설 밝힌 rememberudvd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