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21:00 ALL

S_11013
얼마전까지 부모님이 진짜 진지하게 나한테 차를 사주실 생각이시었던거 같다.. 친척들한테도 이 차 나 사줄거라고 말씀하시기까지 하셨던거 보면 .... 근데 제주도에 집산다고 물거품된듯 mm
younna1004
****04yoon 나 진짜루 제주도만 오면 피부 맨날 뒤집어져ㅠㅠㅠㅠㅠㅠ
dolphin_0524
****t_for_you 이치마츠!제주도꿀빵 먹어봤어?
chaeeun_BTS
****ungdeuk 성득쌤도 제주도에 계시나요!!!! 화양연화 저거 어디가면 볼수있나요... 주륵 화양연화하면 방탄밖에 안떠오르는 건 저만 있는거 아닌거에요 그럼요 당연하죠 예... 그렇고 말고요...
Ai__DEL
이거 왜 쟈네터에서 안 보임...? 1. 내 삶의 글존잘님 벌떡 2. 야한거 최고 ? 3. 제주도에 산다! ****123
roal0604
****unislove 넹 제주도갔을때도 숙소에서 12시에 나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rue77_
트친님들 제주도가심 저데꼬가셔랏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tmdgmlchl3

From Twitter

jkludia
****na1004 제주도 가서??ㅠㅠㅠㅠ 잘 관리하면 3일후엔 들어갈수도 있으니까!!!!
gongchanidaaaa
****_gongchan 찬식오빠💕 뭐하구이써용~?나는 이제 부산도착해서 집으로 가는중이예용~!제주도에 있다가 돌아오니까 날씨 적응이 좀안돼..😀내일 학교가야되는데 넘나 피곤하다ㅠ0ㅠ찬식오빠도 보고싶고..♡ㅠ ㅠ뭐하고있는지도 궁금하고!💕
Lin_yo_sama
제주도 와서 놀아줄분 ㅅ구함...
black_moaru
이번달에는 가방하나 장만하고, 학원등록하구 제일 큰 지출 두개 끝나구....담달에 렌즈... 암담..... 그다음달 컴터+제주도예약+중국항공.... 침울 미친......상반기 뭐 하는것도 없는데 진짜 파산 할거같궁....카드 자르고싶다8ㅅ8
BrinseJerold
7. 배경화면 잠금화면 - 압생트 홈화면 - 제주도의 모 숙소 ****seJerold
BHyun56_
****n_1223 ㅋㅋㅋㅋㅋ제주도는 고1때 가보고 한번도 안가봐따...
mysweetro
아 제주도에서 먹었던 블루베리생크림빵 너무 먹고시퍼 ㅠㅠㅠㅠ

hc8chiheero
****heol1209 제주도~~~!!!!!!! 바다 커요?=≡ っ'∀' っ❤️❤️❤️안아줘??ㅎㅎㅎㅎ 📷신나는 초루초루💕좋아!!좋아!!!!😍💕
true77_
티비에 내친구의집 방송에 제주도 외할머니댁근쳐 올랫길 나오네ㅋㅋㅋㅋㅋ
_bb_hyun_
****ay_ ㅏ.. 제주도
sehun_1223
****n56_ 제주도 지금 날씨 너무좋아요~~~😙😙 딱 놀기좋은날씨💕 하지만....나는....일하지....😠
dk_is_puregold
****llaRin 잌ㅋㅋㅋㅋㅋㅋㅋㅋ난 제주도 가서 찍은 사진 감상중ㅋㅋㅋ
jkqw0901
****030912 내일 제주도 가소!!! 새벽3시에 일어나야대...걸덜
Milktea_Y3
제주도 좀 많이 따듯해서 겉옷안입어도 됭거같ㅌ아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yeolsevong2

From Twitter

Lin_yo_sama
여러분 제가 다음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제주도에 가있게 됩니다. ...존나 뭘해야하지...??????? 패키지여행도 아니고 아마 혼자 다녀야할거같은데 도대체 뭘 한답니까 쾅쾅
axxfx
이번에 제주도가면 환상숲 가봐야지
lleunlyungll
****564189 제주도,도서산간 지역 거주하시나요...? 서현님 덕분에 저도 소장본 소식 들었..!
hj_loverpretty
2016 버킷리스트 1. 운전면허 따기 2. 나만의 아지트 만들기 3. 여행 다녀오기 - 우선 오사카.제주도 4. 보컬학원 다니기 5. 댄스학원 다니기 6. 요가 배우기 7. 연애 잘 하기 8. 음악관련 방송하기 9.
be_rising
****_Hello 헉 제주도 제주도면 돌아오시는 길에 뛰어내리는 것도 멋질것 같아요
st2333
****o_01matsu27 오 제주도 가셨나요??
Kims_OSH
****h_0412 헐..제주도.. 맛있는거 많이 먹었겠네?

CYwith1127
4월 부산....5월 제주도.....그담 돈모아서 9월 해외 몰빵..!
Youth_0412
****_OSH 제주도!
keory2009
집에 오늘 복귀했고 12~14일 제주도 가는데 비바람 예보가 있어서 갑갑.
CYwith1127
****rin 구로묜은...4월...부산.......5월 제주도.....
wl_0305
****ing__ 네넵!! 제주도 오시면 저랑 같이 놀아요>_<
sehun_1223
****n56_ 제주도오세오!!
NA_Ring__
****305 제주도는..이뻐여..다음에 놀러가면 미로님을 꼭 찾아뵈어야겠다😆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beautyjangs

From Twitter

iksan_instagram
존맛,, 제주도를 느끼고 있고요,, #김돈이 by seul.heart
wl_0305
****ing__ 제주도도 다른곳이랑 별다를게 없다는..😊😊
Carrera_911_4s
****_701 ㅋㅋㅋ아직제주도얌ㄱㅋ내일집간드아
mniccj
제주도에선 수박을 된장에 찍어먹는대~ ^~^
steve_mabi
****tea_Y3 잠은 집에와서자라.... 올레시장에 죠라 신기한거 많으니까 구경도 하고! 모닥치기 죠라 싸고 맛있으니까 먹어보고! 물회 좋아하면 시장에서 물회 먹어봐요 제주도 물회 된장으로 만든다?
CYwith1127
4월이나5월에 부산 5월이나6월에 제주도..? 9월쯤 싱가폴이나 체코...?
1tym4all
****jasal 제주도 해녀이모들한테 부탁해바 굴따는 실력으로 니 머리손질도 잘해주실 걸 ...!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Andrea0323_

From Twitter

YulBam
****wls96 제주도에서 쓰면 될듯!!
jun0522522
****ch0point 제주도여!!저기 뭐지 믿거나말거나박물관인가?그럴걸요!?
NA_Ring__
****305 제주도..! 먼가 멋져영!!!
steve_mabi
****tea_Y3 제주도 칭구칭구한테 놀아달라구해오...
tank_701
****era_911_4s 제주도 잘갓다왓냐 ㅋ
no_halmal
****DaeNuNa89 ㅋㅋㅋ쿠큐ㅠㅠ 으저 하루종일 티비만 붙잡고 사는데 아직 포상으로 제주도 간 그런 프로그램은 못봤어여 ㅠㅋㅋㅋㅋㅋㅋㅋ 휴 ㅠㅠ 어느 채널인지도 못보셨져 넘 궁금쓰
cndbwls96
모았던 거 받을 거 받은 거 합해서 50넘는다.. 세뱃돈은 정작 10만원 받았는데 30을 모아놨었네.. 허헣 제주도랑 로플 둘다 괜찮을 거 같댜... 10만원 받을 거는 이번달 안에 받는 보장이 없어서 제외하면 40.. 이넴0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Andrea0323_

From Twitter

wl_0305
****305 2. 제주도에 살아요😀😀
An_Syung
****0701 ㅜㅜㅜㅜ 제주도창피네여.... 제주도 도민들은 다 기본적으로 택배비붙는거알텐데...ㅜ
0524_JHCW
****cats 꽃잠이.....제주도올래....? 장택이제주도사라요...하하...
a_186cm
****d81 ㅋㅋㅋ 제주도는 확정이라..^^
223page
****heol1209 폭풍인스타 감사하구욤' '♥ 제주도는 봄같넹 따뜻해보여!!!
alwaysHSH
****gHyuk 제주도에서 좋은시간 많이 보내고왔어요 ? 사진보는데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였어요 😊 늘 좋은 하루하루 보내요 ♡
steve_mabi
****tea_Y3 꿩칼국수는 먹지마셈 핵노맛.. 그리고 흑돼지 오겹살 먹어요 꼭꼭꼭꼭꼭... 육질 탄력이 다름.. 전국에서 돼지고기 젤 맛있는데가 제주도라구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gkgkgk1223

From Twitter

myg_S2
****kiiiii6666 늦게봐서 죄송합니다ㅠㅠ 14녀 제주도지방수니입니다!!!친하게지내요😀
beagle0902
****klingexo_48 ...헐 제주도 사세요?!!
3654937a0a3444b
언론인지 방송인지 쓰레기같은것들이 북한의 장거리미사일이 어쩌고 저쩌고 말하니까 그걸 쏘면 제주도나 부산에 가서 꽝하는걸로 아는가보다 근데 미국 LA까지 날아가는것이다 이 땅을 폭격하는 미사일은 중단거리미사일이란것이다 대륙간탄도미사일이라고 해야 정석이다
narto1109
****co_info 폼에도질문드렸지만 여기서질문을드려야하나싶어서 멘션드려요! 아크릴 스탠드 제주도는 추가비용없나요????
ch_o_zea_bab
****heol1209 화보세요? 제주도에서 화보 찍었어? 일상이 화보인 희처리 어빠😆
rainbowcake0619
****1366_ 분실되면 이제 제주도에 아무것도 안보낼거야ㅠㅠㅠㅠㅠㅠㅠ
isill89
****eeee_ouo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수고하셨어요ㅠ0ㅠ 저도 이번주 주말 제주도 가는데 가기 전에 완료하고 가야할 텐데 채찍질을ㅋㅋㅋㅋㅋㅋ 끄아아앙>< 1억 2천 현금이다>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_22330104_

From Twitter

steve_mabi
****tea_Y3 아참 진짜 맛있는 고등어회는 서귀포 모슬포항 미영이네 찾아봐여0! 제주도에서 먹어본것중 제일맛있었따
songteam28
엄빠가 제주도 다녀오시면서 처음보는거 사오셨다. 참 예쁜데 특별한 맛은 딱히 아닌 듯.
rainbowcake0619
****1366_ 지난번에 제주도 사는 다른분한테 보냈는데 분실.......중간에 사라짐.... 그래서 매우 걱정
JongDaeNuNa89
****almal 저번에 제주도가서도 이름모를 연예인들을봤는데 마녕 즐거운것은 아닌게.. 나 셀카찍고 풍경찍고해야하는데 옆에서 카메라돌아가니까ㅜ엄청 걸리적거렸어.. 나 립밤 입쭉내밀고바르는데 하필 내쪽으로 카메라하고 촬영함...
KYJEX_Blackbear
누가 제주도로 사서 배달좀
behappy00121
****heol1209 봄에 나두 갈계획있는데 같이가요><ㅋㅋ 집이 제주도라 좋겠당~푹쉬고와요^^
rainbowcake0619
****1366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매우 걱정됨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jangjh622

From Twitter

exneo0527
****uHwan_b 매일 밤 자기 전에 제주 DVD 보고 있어요!언젠가 당신의 안내로 제주도에 가고 싶습니다.올해 생일에는 제주에서 행사하세요 o ^o^ o
yenn0701
우왕..제주도 택비 추가된다니까 제주도도 4500원인데 왜추가되냐고 사기꾼취급당함ㅜㅜㅠ검색을해검색을.. 거의 7천인데 뭐래 으으으으오늘도 중고거래 넘답답! 세상엔 왜케 이상한사람이많지 정상인이랑 또라이 비가 1:10 은 되는듯
0_ioi_0
제주도 제주도~~~물 짱맑다데스
n3n____
동화 관련으로 검색하는데 동화를 대본으로 만들어서 뱉으라는 무례한 아이도 있고 제주도 방언으로 대본을 각색하라는 숙제를 시킨 약간 정신나간 선생도 있었으며 좋은 답변을 한 자에게 아이유와 리락쿠마 사진을 보낸다는 내공외 추가보수를 거는애도 있었다
svt_you
****s_puregold 와와아!! 제주도 가는거양??
JDCCENTER
설 휴일 마지막인 오늘, 반가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각 지방에 따라 특색있는 설 문화, 제주도의 설 문화를 소개합니다! #맛있는설음식덕분에_살찐사람손 #JDC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국가공기업 #행복한제주
dk_is_puregold
제주도에선 수박에 된장을 찍어먹는데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_22330104_

From Twitter

hhhhh_v
" 너무 더워요!" 제주도홍보사진 촬영 중 쉬는 시간동안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쉬고있는 박령우.
whoisjohn_doe
좀 뭐랄까 제주도의 성박물관인가 그것은...아재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라..
yjr_joa
저거1ㅗ니 생각나는데 다들 똔똔한 제주도 흑때지 다크찡 드립칠때 나는 사실로 알아듣고 ㄹ 제주도민인줄 2시간 믿었던때가 있었다
dddd030901
****AI_OAO ㅎㅎㅎㅎㅎㅎㅎ 부자라닣ㅎㅎㅎ 너도 제주도 살면 택배건 뭐건 여러것등 땜에 홈마님들 굿주 사기도 힘듦... 특히 택배는 돈이 더 붙어서..★ 존나 당연히 모이는 것... 웃픔
ajfhakdld
****akdld 아그래 솔직히 호주도 노잼이었다 사실 난 논란되는 그런 것들 말고 옹달샘이 평소에 방송에서 하는 개그들... 예를들어 유세윤이 내친집에서 하는 언행 장동민이 속쌀에서 했던 언행 등은 존나 취향이라 제주도 안봤지만 기대중
hhhhh_v
****0NINE5 제주도 쇼넨 맞는뎁쇼
hhhhh_v
"깨끗한 바다, 제주도에요!" 햇빛이 내리쬐는 한 여름 제주도 청년주민 박령우 남, 22 가 직접 바다로 들어가서 홍보사진을 찍고있다. 위 홍보사진은 곧 제주도 안내 책자에 실릴 예정이다.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ggb061111

From Twitter

ncyagu66
아 저기 제주도구나 제주도가서 바다도 보고 숲가서 촬영도하고 개짱이다...홀...
hhhhh_v
"제주도 좋아요!" 제주도주민 박령우 남,22 이 제주도 홍보를 위해 직접 물질을 하고 있다.
jun0522522
****lla_exo 넵 제주도같은 중국에있답니다! 밀라님:?
tpwhdfj78
****_exo ㅎㅎㅎㅎㅎ나 제주도잖앙
Pusil_00
헉....언제제주도가면..저기꼭갈래....
mdn8ErtOYVDQEVV
****lsoo0919 안철수씨 국민의당은 전국 16개 광역시도 중 아직 까지도 광역시도당을 안 만든 11개 광역 시도인 서울 경기 대구 대전 울산 경상남북도 충청남북도 강원도 제주도 등은 언제 창당합니까 다 포기하셨나요 총선 참 싱겁것네요
U10T_0909
****star Q1. A 롤모델 B 건강 C 1등 D 독보적인 Q2. 비토 엠비엔스타 짱이라는 소리 제주도 까지 돌아요 아니 전세계적으로 돌아요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madame_bjd

From Twitter

Sakisihiro
올해 외할머니 칠순을 맞이하여 제주도 여행 간다고 하는데 진짜 부럽다...난 내가 수학여행 가던 해에 사고가 터져서 가지도 못 했는데
sparklingexo_48
헐 제주도여따니.... 제주도 살면서 왜 몰라써... 반성해 클링
mdn8ErtOYVDQEVV
****im 확장이라니요 전국 16개 광역시도 가운데 겨우 광주 전남북 인천 부산 시당만 만들고 다 포기 했습니다 이런 것이 무슨 국민의 당입니까 서울 경기 대구 대전 울산 충남북 경상남북 강원 제주도 까지 11개 광역 시도를 다 포기한당입니다
ttodol3
에이ㅈㅅ는 제주도 여행가는 프로 봤는데 대체 왜 아이돌하는건지 ,,, 여가수 같이 갔는데 횟집가서 먹여달라 그랬음 너무 한국 남자같았어
block_b_somi
#제주도 #해안도로 #로와카페 여기 뭔가 분위기 있음! 제주도 오면 가보세영ㅎㅎ
harry24567
****ombc 주파수 정보 수정하라고 정보 드려도 왜 안고치시나요작 작년 추석부터 애기 드리고 있는데 위키백과보다 못한 전국 주파수 안내 대구mbc 주파수 하나 더있습니다 표준FM 98.7있습니다 제주도도 주파수 표준fm 106.5 늘었습니다
iplaza2002
****unjinwhan 우리 큰집 제주도인데 지금 집 갈려고 공항인데 비행기표 날짜가 수요일이 아니라 목요일이야..잘 못 끊었나봄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iamUGKim

From Twitter

_22330104_
제주도 밤길 존나 무섭다ㅠㅠㅜㅠㅠㅠ아직 7시인데
dimeackkorean
덕후아파트 나오면 제주도에 지었으면 좋겠다 제주도 물좋고 공기좋고 사실 그냥 내가 입주하고싶다
fadepicture
헉 여러분 달봐봐요.. 제주도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지금 이거 누워있는 모양처럼 생김 싱기해... 저렇게 얇은 달 처음봐
two_gom
하ㅏ..제주도에 있으니까 그낭 다좋아
gkdis3581
멍청한 김캄싴 저형이 제주도 산다는걸 안까먹었으면 저번에 엄마가 친구 만난다고 제주도 갈때 발목잡고 같이 갓을거야
gkdis3581
****ui1 뭐...? 형 단톡에 잇는거 아니엇어...? 왜.. 왜 몰랐던거야 아 제주도 산다는 게 형이었나
wjdwjddla2310
어제 왔던 사촌 오빠는,엄마 혼자 명절에 집에 계신다고 하자 나는 제주도 간 걸로 입을 맞춤 몹시 안쓰러워 하더라나? 다들 저런다...몇 년만에 한번 와서는,모시고 사는 자식 순식간에 몹쓸 사람 만들어 버리지.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iamUGKim

From Twitter

AKUDAIJIN
내일 제주도간다
S_11013
제주도에서 밥먹다 육진구 봄
JINTOP_Z
제주도 밥값 요새 볼때마다 이미 홍머 강남 급인듯... 소주도 3000원에 파는데라곤 아재들 오뎅국물에 술먹는 쏘오주방밖에 없ㄷㅏ...
tntn121511
****h0216 아 그렇군요!! 흑돼지T_T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맛집 많아서 좋아요 ㅋㅋㅋㅋ
kokowawaee
<인디아블로그> 역시 여행극을 보고나면 미치도록 여행을 가고싶어진다.... 다행히 다음주에 제주도 간다ㅋㅋㅋㅋㅋ 인블 재밌당!!!!
raul07duff11
제주도 퇴근시간 한 5시 반부터 7시 반까지 제주대학 중산간 지역부터 바닷가까지 차막힘 신제주는 더 말 할 나위 없고 ㅋㅋㅋㅋ
c_fcat
****OP_Z 출퇴근 시간에는 거의 모든 도시의 차가 막히는거 아니었습니까 제주도도 예외일 수는 없는 법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iamUGKim

From Twitter

JINTOP_Z
육지에만 사는 놈들은 제주도가 출퇴근 시간에 차가 막힌다는 걸 이해못할것...
ghdpsdk12
걍 가만히있어도 조조 선오랑 사귀면서 욕쳐먹는시점인데 제주도 까발려진다고 더 안좋아지진 않았을것같은데 오히려 굴미만 사촌한테 있었던 안좋은일 까발리는년되고
0921_jd
제주도 여기 예뿌답,,
06_Lunha
오늘 나가면서 '아 뭔가 누군가랑 마주칠 것 같은 느낌이다' 이럼ㅁ서 나갔는데 제주도로 전학간 친구와 티ㅣ메님을 만났다ㅏ
Lucaincam
I'm in JeJu 🙆 #제주도#제주공항#jeju#jejudo#제주#초콜릿#한라봉#포비#휴가#selfie#selfies#daily#bear#photooftheday#photo#happy#셀카#셀스타그램#…
1992_0506
****_0506 포틀랜드 미국 갔을 때 들린 곳이라서 사야징 ! 했는데 흐림필터면 쫌 고민하구 ... 밝음만 쓰는 사람 제주도 예쁘다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이러다가 다 살 거 같은디여 ㅠㅠ
dltns12
****k1 ****lme1 ****mo 외교부꼴보면 국민안중에도없더만 인질?해외이목체면에관심갖는거지..제주도30일무비자불체자7천명이다인육해체조선족기술자법무부옹호개쓸이자스민김무성유사정부.유사여당유사대통이지만 진짜국민이다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iamUGKim

From Twitter

ghdpsdk12
죤나 물론 조조한텐 죤나 큰일이였겠지만 그걸로 조조를 안좋게본다거나 그럴사람 아무도없는데 이년이 지가 그걸로 조조랑 멀어졌다고 툭하면 제주도사건 들이밀고 약점접는거 존싫
0428_0506
****_0506 포틀랜드도 예쁜데 이건 그냥 흐림 필터 느낌도 나고...? 제주도 예뻐욤,,! 나는 초록색 좋아해서 이것도 괜찮았어요 초록색이 도드라져 보이는!
ghdpsdk12
난첨에 굴미가 하도 제주도제주도해서 난첨에 조조가 제주도에서 나라라도 팔아먹은줄알았다
mjackj1114
****ramelle_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떠나요~둘이서~ 모든걸~훌ㄹ훌버리고~~~~제주도로!!! 👭🍊🍊🍊🍊🍊🍊🍊🍊🍊🍊🍊🍊🍊
hyunvely_506
우리언니 제주도가서 세뱃돈받아오더니 거침없이쏘시네 42만원 따위 월급의 1/10도 안된다 이거지요..?😎 돈 잘버는 여자 최에고오👍
BerkowitzAaron
Love me a good #selfie #RT 진짜진짜오랜만에 사진찍었다😬 정말 올해는 성실하고착하게살꺼다진짜로💦 정신차리고살아야지 벌써 내 나이 #26 살 💢 #daily #jeju #제주도민 #제주도…
120524ing_VIXX
****gHyuk 오랜만에!! 대체휴무일 이지만... 출근해서 슬픈...😭 연휴때 밖에 좀 나가서 친구들 만날껄... 후회하는... 상혁이는 제주도가서 재밌었니?? 올해는 꼭 나도 제주도를 가봐야지!!!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iamUGKim

From Twitter

imvpdark
****__s2 제주도에용!! 그쳐ㅠㅜㅜ원래 더 이쁜데 닥대가 사진 못찍었는데도 저정도;;
swimzang
1653년 제주도에 표착한 하멜에 앞서 조선에 첫발을 디딘 네덜란드 인은 1627년의 벨테브레이다. 그는 조선 여인과 결혼하여 1남 1녀를 두고 신식 화약기술을 전했다.
xoxo11277
****0408 제주도 이쁜 사진 마니 올랴주껭!!!! 가치 힐링해여~~~~~
JINTOP_Z
언제나 고향갈때 느끼지만 제주도 분리수거 세상에서 가장 쉬운듯..
clzlsry
****bbies 앗...!! 그래요?? 0ㅁ0... 그럼 여름에는 일광욕 못하겠네요! 그래도 겨울이 안추어서...ㅠ... 우앙...!! 말 신기할거같아요...!!제주도 갔을때 딱한번봤는데!
myg_S2
****e0307 안녕하세요!!14녀 제주도 지방수니입니다😀
byeolnun
제주도 한라봉 주스는 미친 핵존맛인 것이다.. 아 먹구십따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myfriendshome

From Twitter

somedaywith_U
****estDJ ㅅㅏ랑하는 DJ님♡ 촬영 잘마치셨어요?☞☜ 얼른 정보를 보고 와야겠다!! 저 짐 왔어요!^^ 개운해진 시간ㅋㅋ 곧 저녁 먹으러 나갈거같아요ㅎ 아빠 낼 아침에 제주도 가셔서, 울 DJ님♡ 마무리까지 기도드리며 응원하며 함께할게요♡
ybh_bbh412
****_0506 시네님 트윗보고 갈등중이에여ㅠㅠㅠㅠ 이번주에 제주도 가는데 사진찍을때 유용할것같구....
newelcome2016
****tam31 제주도 사투리지롱ㅋㅋㅋ 언텔잼껫다 지금도 세일중이얌?
svt_crew
****in_svt 난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못가보고 여행으로만갔쓰ㅠㅜ 암튼 전주가면 사진찍고 먹방하면 재밌을꺼야😆
wh_ms324
****y_cgu 그러게요....제주도에 학교가 있다보니까.., 사진 찍어올까요?
latte88011
헐 미친 ㅆㄴ님이 찍어오신 제주도에 저 차량들 겁나예뻐
heejin_svt
****crew 나는 한번도안갔어ㅠㅠ수학여행도 제주도로갔엉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suandsuhotel

From Twitter

yoon0always
****nl1230 설 때매 제주도 갔었어요!!😆 언니신데 먼저 말 편하게하세요!!
April_tjw
****le03 제주도 아시자나여 여권 업서도 되는거... 흑흑 우리 언제 함 놀러갈래...?
Limpet_shell
산속에 암자 짓고 들어가면 좋겠는데 그러기에 난 현대인류의 문명도 꽤 좋아하기 때문에.. 제주도로 내려가고 싶다는 친구가 이해가기 시작했다. 특별히 제주도가 좋은 게 아니고 적당히 속세에 떨어져 있으면서 적당히 문명도 들어와 있음. ㅠㅠ..
April_tjw
****le03 하랑님 제주도 해외 만드시네오
nnn2757
이런식으로가면 제주도는물론이고 북한도중국영토가되는건아닌지 우려스럽다. 북한도대한민국영토인데 포기하는건가?. 안보라는것이 강경대책으로지켜진다고보는건 정말아마추어리즘적인생각이다.
allabout__me
****jasal 제주도에선 포도껍질 구워먹어..?
_Protozoan
제주도 가고 싶은 날씨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17love_0526

From Twitter

143__901
****yuns 뭔가 제주도 학교같음 이쁘다 혅쀼
howsing2
제주도에 미중년들 모아놓은 박물관이 있읍니다 꼭 가보세오
daily_cgu
****s324 초코로 해. 아.. 정말? 제주도에? 바쁘겠네..
ksm050688
****030901 근데 탐라하니까 제주도생각나네..킁
a26183109
제주도 우도 서빈백사
Namnamseo
****_kina 제주도?
alice4773
****iin17 아하...우리도 짧앗는뎈ㅋ 우리는 메르스?땜에 12월에 제주도로 수학여행갓다왓어...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BH_S2_JD

From Twitter

trivial7
****yTempleQ 우와 제주도
Mary_2_
****eun 아ㅋㅋㅋㅋㅋㅋ 우왕 그러셨구나. 제주도 가보고 싶어요 매번 간다간다~ 못간다 해서 못가봤는데
wh_ms324
****y_cgu 맥주는 술이죠오...그럼 초코로 대체할까... 응, 아 그러고보니까 나 주말에 제주도 내려가요.
Pen_1013
난 저날 제주도 갔는데
thyeternalsumer
작년 제주도 가서 천혜향 샀던 곳 전화번호를 기어코 찾았다 ㅋㅋㅋ 다행히 카드결제해서 기록으로 찾음 😃😃 천혜향 시켜먹어야지
aengdohwa
제주도에 사시는 주민분 맛집좀 추천해주새오...친구가 제주도 놀러가는데 맛집을 못찾아오
Hyecho_
****IMOJIREH 하시는데 제주도가 낯설어서 부담스러우신가봐. 대중교통보다 자가용이 훨씬 편한가..?😶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_n1017

From Twitter

grin1629
얼른 제주도 가서 쉬고싶다 힐링
Oasis_PYO
****xHIP 제주도 좋겠다💕본가갈때마다 여행가는 기분일거 같아ㅋㅋ오늘 올라오는거얌??
_yakuuun
****_chan 뭐래 제주도간다매
spigox
제주도 가고 싶다. 돈도 시간도 되는데 뭔가 귀찮고...
mega_kina
****hi_sakurako 제주도 ㅎㅎ
PalmbladHS
서울에서 부산 가는 KTX보다 제주도 가는 비행기가 더 싸네..;; 소름 돋는다.
onep23
제주도에서 언텔을 하겠습니다 빰⭐️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BOGUM0422

From Twitter

geometryofsleep
제주도를 가야한다... 부산을 가야한다... 도쿄도 가야한다... 나는 대체 누군가. 여긴 어딘가. 왜 사는가.....
xoxo11277
아쌍 제쥬도 놀러간다>.
Hyecho_
제주도 간다구 한지 24시간도 안되었는데 그날과 함께 몸살이 왔다. 주거라대자연
Safeti_1
제주도 가기 전에 면세 주문하고 노래도 넣고 자취방 짐도 좀 싸고... 제발....
keynamo_og
제주도 큰고모부네 유리온실 망고농장가서 난 잔뜩받음
wh_ms324
****uri10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제주도 내려가면 보고 오려구요!!! 하악! 지금은 집에서 보는거라서요!
4_hon61
****e_TN 제주도 국수거리 있는데에 삼대 국수회관 가봐 거기가 젤 유명한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limit0325

From Twitter

4_hon61
제주도에 오면 흑돼지랑 고기국ㄱ수를 먹자 서울엔 고기국수 없다면서요...???충격적임
chunrang_263
****uhine 하구..제주도님꺼랑 탐라너머 느무님 족자봉이요..! 제주님꺼 빼면 다 은월.. 자살
Vita_D_ang
****_D_ang 쥐치조림 생선조림인데 저번 제주도와서 먹어보고 반한 음식. 갈치보다 맛있음
Mirae0524
****iolet89 우오아앙 제주도라니!!!! 부럽다!!!!
0428_0911
****n 제주도가 아닌 이상 3일이면 감 등기는 우체국에서 해야 돼
myg_S2
****oversanho 14제주도 사는 지방수니입니다!!!!친하게지내요😀
AGbullet_
마트에서 사든가 직관날에 주면 넘 무거운갘ㅋㅋ 아래 이마트 잇으니깤ㅋㅋ 아니면 제주도 트친을 소화아안 ? ^^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welllotus_som

From Twitter

syju69
처음에 삼구님 못 만나는 줄 알고 엄마한테 지금 못 만나면 대학 가서 내가 제주도 가야되는데 돈도 안대줄거잖아! 이랬더니 엄마가 너무 자연스럽게 내가 왜 안대줘? 일주일은 있다와! 이랬음
DiamondClef
코리아에서 더 이상 신선한건 없다 27년이나 살았으면 질릴 만도 한게 당연한거 아잉가. 국내여행도 내가 서울시 경기도 충청도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땅끝 제주도 울릉도 까지 겁나안가본데가 없는데 서울에서도 어디 가지... 심심 그 자체다 물론 방학한정
970218_DOKYEOM
****eeeeeeeeE 제주도 너무 예뻐ㅠㅠ 나 한번도 안가봤어...☆
Mary_2_
****eun 헉 맞아요ㅜㅜ 쓰리디 잘 못봐요 무서워서리ㅜㅜ 근데 육지..? 은님 혹시 제주도에 살고 계시나여?
PACE__J
가족끼리 제주도 갔을 때 번개 박물관 가서 기념품점 구경하는데 아빠가 갑자기 엄마한테 와서 엄마 이름 부르고 헤실거리시면서 이거 사달라곸ㅋㅋㅋㅋㅋ가서 보니까 대추나무로 만든 팔찌ㅋㅋㅋㅋㅋ염주였나 그랬다 엄마가 사줘서 여전히 잘 끼고 계심ㅎㅎㅎㅎ
xiamidnightshow
****ka96 제주도예요~?! 😆
BLACKDANCER_KAI
****heKAI 엇..?여긴..제주도..?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LeedongJun4321

From Twitter

AllShining_
남쪽섬... 제주도?
0122_823
제주도요!!
kilowaytime
김포공항-제주도-김해공항-창원-서울 5박 6일 순회 완료!
DaHyeeeeeeeeE
아 제주도 ㄸㅗ 가고싶다~이번달에 제주도나 갈까
hty3186
9. 제주도는 유네스코 지정 3관왕 복합유산. 특히 2007년도에는 제주 화산섬과 용암동굴이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바 있다.
sejungislove
저새끼는 처먹으러 제주도갓냐??????
gyuneko_
****s1208 안아주세여! 팔벌림 뀨데리구 제주도 갔다와요!!!인형인척 하구이쓸께!!! 죤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0921_2B9N

From Twitter

qube_chan
****yaSW 제주도가요ㅋㅋ
amalnim
****s_ 내일오전비행기로 제주도를가야합뉘닷.. ㅜㅜ 전아쉽지만다음기회엥
DISNEYU8
제주도,인천,강원도 가고싶다
Goodjega
왜 이순신이 대마도로 직접 공격을 안 갔을까? 왜 큐슈 지방으로 원정을 안 갔을까? 왜 제주도에 2차 기지를 만들지 않았을까? 하는 의문은 이것으로 약간 정리가 됩니다. 그는 화군이었습니다.
nogrno
제주도 영어회화전문강사 고용안정보장하라. 영전강 폐지공문 철회하라 "
myg_S2
****8062 넵!!!14녀 제주도 지방수니입니다!!!!!친하게지내요!!!😀
dalmoo_
20160206 크로키 제주도 슝슝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hopeblossom_

From Twitter

akdcjd
제주도는 근데 진짜 따뜻하당 페딩입고있으니까 덥네
ltngo31
아 제주도 가고싶다
_bubo9k
역시 제주도는 탐조
kwlals
****S 광주가 낫겠어요 제주도가 낫겠어요?
DogPenise
****ek1111 다음달 말에 제주도 여행가기러 했는데.. 영.. 아는게 있어야죠
DogPenise
****ek1111 제주 팥빙수.. 제주도에서 파는고겠죠?? 혹 제주도 맛집이나 좋은데 있을까요??
kwlals
****S 그럼 제주도로 보낼게요~ 가져가세요~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picasso_park

From Twitter

hoyjin5
****l_619 헉 제주도 5천 500원이였나 그랬는데.부럽습니다요
firenze1122
****elujah_0226 ㅋㅋㅋㅋㅋㅋㅋ아맞아 검사외전 천만찍으면 제주도온대 👉👈
dokdogyeongbuk1
한국의 3000여 개의 도서 가운데 제주도, 거문도 및 울릉도만을 예시적으로 열거하고 있으며, 이 조항에 독도가 직접적으로 명시되지 않았다고 하여 독도가 일본에서 분리되는 한국의 영토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haemuddiang
아나지금귤목는데 어떤사람이 자기제주도가서 술먹는데 안주오바라도하면서 감귤찍어올린거생각나
coldandhot1127
****de_ 제주도같다
picasso_park
선명한 원색이 이쁜 제주마을 지붕 입니다. 지나가다 원색이 보이면 무조건 핸드폰으로 담아두는것도 좋습니다.^^ #제주도 #마을 #지붕 #원색 #칼라 #라이브
Leoolove1110
****TW_LEO 흑발 왕자님 우리 레오레오짱♡ 어제도 연습 하셨구나 제주도의 휴가 다치지않고 재밌게 즐기다 오셨는지요 ^_^ ♡왜 이렇게 기 엽지..너무 강아지같아..♡ 오구 패션센스도 우리 레오님이 모두 갖추어 셨네요..!! >_< !!!♡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babo_tail

From Twitter

Phoe_be_xo
****0126 마자마잨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죤대대사도 귀여운거진짜많았는데... 제주도간 큰형한테 감귤초콜렛인가 사오라고하능거...ㅠwㅠ
jangha7333110
다시 비행기타고 이번에는 제주도가 아닌 세계여행으로 떠나고싶다 #세계여행 #세계일주
chaele03
???? 뇸뇸님 제주도로 이민 가심??????
Kanzaki_IsMine
****nst 안녕하세요! 앙스타 타로카드 합작의 황제 에이치, 교황 케이토를 신청한 신풍이라고 합니다. 제가 지금 시골인데 내일부터 또 4박 5일로 제주도 여행을 가는지라 파일 제출이 조금 늦을것 같습니다ㅠㅠ
a_Yobebe
뇸념님 이사가면 제주도놀러가야지
jangha7333110
1월 16일 제주도 _전복
hiYDS
****ls 제주도엔 말고기 란게 있다죠! 소고기 맛 생각하면 된다는 가이드 말이 기억하네요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nnun0205

From Twitter

specialblue0701
제주도 가는 비행기 안에서 넘나 심심해서 만들어 봤다는 비하인드 아닌 비하인드 안물안궁
EK11431
****gvely6 헐 나 제주도 조아해..
kyungvely6
****431 제주도와따ㅏ아~
nogrno
제주도 영어회화전문강사 해고는살인이다 가만히 있지않겠다 전해라~~~ "
jangha7333110
1월 제주도에서 김수현이 별그대에 나올 적 사진 같은 그림을 보았다 , 잘생겼길래 한장 찍었다만
_Catalogue
일이 고될 때 나만의 프로세스 : 구인게시판을 본다 - > 특히!! 제주도지역을 유심히 본다 -> 갈 데가 없는 현실을 직시한다 -> 다시 일을 한다.
wanderingsseul
제주도 시골마을 게하와 카페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wanderingsseul

From Twitter

selly_zest
1565년 명종30 4월 문정왕후 사망 6월 보우 제주도에서 장살됨 7월 윤원형 관직 삭탈, 문정왕후의 태릉 조성
yeojin0809
휴 제주도에 애들인형이랑 왔어야했다ㅠㅠㅠㅠㅠㅠㅠ 안산게너무아쉡
Mina_Cmty
...여기서 제일 안전한건 역시 제주도가 아닐까.....
hty3186
9. 제주도는 유네스코 지정 3관왕 복합유산. 특히 2007년도에는 제주 화산섬과 용암동굴이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바 있다..
nnun0205
제주도ㄱㅏ서 찍었던 꽃사진들,,,할미같긴한디 이쁘지않나?ㅜㅜ?
somee33
새누리당 자꾸 문자옴 제주도도 안사는데 뭔 제주도 투표야 글구 너네 안뽑을거임..
bomi6047
****_eru ㅋㅋㅋ...덕분에 제주도도 다른 섬도 못간다.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jangha7333110

From Twitter

dokdogyeongbuk1
1951년 샌프란시스코 강화조약은 제2조 a 에서 “일본은 한국의 독립을 인정하고, 제주도, 거문도 및 울릉도를 포함한 한국에 대한 모든 권리, 권원 및 청구권을 포기한다”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nan20824
제주도 좁아아..
S_Rye_TN
이제 제주도 탈출할거다
930310
****flya 그래?ㅠㅠㅠㅠ나 제주도 혼자 여행가고싶은데 다들 차없으면 불편할거라길래 큽...8ㅅ8...
babo_tail
역시 제주도 바다는 이뻐
Goyo_00
제주도~~
picasso_park
숲길이나 곶자왈을 걸을땐 커다란 숲길을 감상하듯 작은세상에도 눈길을 돌려보세요~ 곶자왈이나 숲이 더 신기해 보입니다. ^^ 이끼와 공생하는 넌 누구? ㅎ#제주도 #곶자왈 #숲길 #이끼 #초록 #jeju #봄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jangha7333110

From Twitter

picasso_park
숨직이는 빛그림 ... 제주섬 동쪽 평대바다 ~ #제주도 #구좌읍 #평대리 #제주바다 #물그림자 #투명 #동영상 #jeju #생생
uniquenamemen
아 제주도에서 서울오는 비행기에서 내내 개꿀잠 잤더니 지금 버스에서 좀 자려니까 잠이 하나도 안온다...
dbwnsco12
****_sis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ㅋㅋㅋ저 저번에 제주도 갔을때도 그랬어여 그니까 언니는 정상!!ㅋㅋㅋㅋㄱ
Goyo_00
****Xdry 우 우짜지.. 저 그때 제주도 가 있을 것 같은데... 아마..
chin199602
****pank 제주도는 은근 맛집들이 많이 있어서 먹는게 좋아요☆! 문제는 비싸다는 점 이지만요... 눈물
921spring
****ekjd9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 비행깈ㅋㅋ제주도는 구경도 몬햇서,,,




제주도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jangha7333110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dalmoo_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DaHyeeeeeeeeE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onep23

제주도 여행 부산 가는데 사진 서울 날씨 최재천 가고싶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전국 _Protozo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