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21:09 ALL

niji1682
****ungsin 강원도 정선....임
frontclo53
****a4 강원도, 경기도에 하나씩 주믄 안될까요~ 필요하긴한데 거참 꼭 집어 말하기가 뭣~하넹😄
ghtn5097
****taetae309 강원도!
kmj998110
강원도는 솔직히..답이없어오.. 나는 여기살면서 민주당 당선된거 본적없음..
xoxouu11
****fashion_k 훔.. 강원도?
o_iung_o
****i_hyun ㅠㅠㅠ밀님 1박 2일로 오는거예요? 러마ㅣㄴ어라ㅣㅁ나ㅣㅓㄻ나ㅣ흐흑 그렇게 생각하니 갑자기 강원도 여행이 노잼으로 느껴지넨ㄴ요 우앵 밀님 보고싶다 ㅁㄴ이러미ㅏ
o_iung_o
****i_hyun ㅠㅠㅠ네네 저 그날 강원도 가는 날로 미리 예약 다 해뒀던지라 ㅠㅠㅠ 우앵 안되네요 머리박ㄱ음 타이밍은 저한테 웨이럴가...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_961224

From Twitter

millefie
151003 #강원도 #SimplyKPop #빅스 #홍빈 #무림학교 #치앙 ****eans93 오빠가 내 플러그도 같이 뽑아버려🔌 삐이이🚨
dob_dv
강원도는 눈이왔다네😃서울은 봄인가봉가
millefie
151003 #강원도 #SimplyKPop #빅스 #켄 #이재환 #재환 #크리스토퍼루퍼트윈드미르블라디미르칼알렉산더프랑소와레지널드렌슬럿헤르만그레고리 ****wany0406 보고싶은 오빠✨설은 잘 쇠셨나이까?
_Alfheimr
****ri_01 !! 진짜?? 나 순대 좋아하는데ㅜㅜ 다음에 강원도가면 순대 꼭 먹어봐야겠다!!:D
1inlim
****heimr 헉 언니 다른분에게 한 멘션 봤는데 우리 할아버지댁 강원도 양양이야!! 대박!!! 나도 어제까지 거기 있었는데ㅎㅎㅎ
_Alfheimr
****ri_01 헤헷 강원도 양양으로 다녀왔지!!:D 가서 산이랑 바다 원없이 구경하고 왔다ㅎㅎ 강원도라서 엄청 추울줄 알았는데 꽤 따뜻해서 괜찮았어!:
NANWOO70
****_Better_ 최문순씨는 말이 도지사이지 아무 권한이 없다고 보시면 맞을 겁니다. 아마 강원도의회는 100% 새누리당 소속의 의원들이 차지하고 있지 않았나요? 그들의 결정에 도지사는 따를 수 밖에 없는 입장에 있습니다.

kmk5294
****niya 검색해보니 강원도 원주시 토지길 21 이라고 뜨네요ㅋ 2인세트에 미니우동도 나와요!
DCFC_BOT
충! 성! 전 상주가 아닌 강원도 산꼴짝에서 군생활을 했습니다!
Odajuumjjo
일단 오늘 밤은 강원도인데 내일 서울 갈지말지 고민중 내일 비와서 망할것 같은데 서울가도 할건없는건 마찬가지
Jinjin13000418
****ingdong 원주!!!! 강원도는 안가봑는데!
TH_Dingdong
****in13000418 저는 강원도 원주에 살아요ㅠㅅㅠ
ByLuneM
****n ...음...강원도...도 어떻게 되지 않을까... ...
mdn8ErtOYVDQEVV
****lsoo0919 안철수씨 국민의당은 전국 16개 광역시도 중 아직 까지도 광역시도당을 안 만든 11개 광역 시도인 서울 경기 대구 대전 울산 경상남북도 충청남북도 강원도 제주도 등은 언제 창당합니까 다 포기하셨나요 총선 참 싱겁것네요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0827ATM

From Twitter

EvadeMonitoring
음 이쪽 호남 거주자는 찰까가 대다수라 영업을 못했고 수꼴화된 강원도맨이랑 대판싸움 ..
alicism12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에 속한 소노펠리체동. 다른 동들과 떨어져있고 셔틀버스가 운행한다. 클럽하우스와 지하로 연결돼있는 ABCD...동들이 있음. 객실은 넓고 예술적임 ? 사실 그렇게 편하진 않다. 예술적이라서...
millefie
151003 #강원도 #SimplyKPop #빅스 #홍빈 #무림학교 #치앙 ****eans93 셔츠 빼꼼 나온 거 귀여워😆 머리 흩날리는 거 귀여워😆 눈웃음 귀여워😍 콧잔등 귀여워😊 내 우주는 전부 너야💛
Sagae1709
****r_unrequit 으응...전부터 계속 탐라에 막 이야기 했던거라 말하기 조심스러운데 강원도 태백 쪽으로...혼자 한달정도.
aquajohoy
해돋이 일출했습니다 슬픈 보고 같습니다 속초강원도 동 명장 다녀왔습니다
tongki0101
예빈아 강원도 매력이 철철넘쳐서 자꾸만 쌓이는데...이거 어뜩하면 좋을까? 하....****official
Chumin_B
****lsv 외간남자집에? ... 강원도쪽이면 우리집까지 오는데 꽤 걸릴걸 자고가야되는데 .. 안될거 알잖아? 아 내가 ㅁ뭐라는거냐 진짜

td4162
강원도.. 잠적..
angma444
****ocolate1 ㅎㅎㅎ 눈 별로 안오던 지역 살다가 강원도산골에 오니 평생 봤을 눈, 몇달동안 뭉쳐서 한번에 보는 기분이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하다보니 익숙해지고 있으니 괜찮네요. 뭐 제설보다 제설구간 걸어가는게 문제지만요
ppyong_HN
****mutt 나 행앗 하느라 핸드폰을 못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33 강원도였그나...
ppyong_HN
****_seha 나셔였구나...!!!! 나 033 강원도인거 모르고있었어...
btob_aksdmlquf
****_aksdmlquf 꺄앍!!!내칭구다ㅠㅠㅠ강원도사는 내칭구..우리 카톡하면서많이친해진듯해 꺄앍ㅎㅎㅎㅎ앞으로도 톡 열씨미하구 더친해져야지 않겟어친구? 팬미팅 꼭 잘보고 오고 오빠들 눈에 이쁜모습 많이담아와 사랑해에😘
Woobi_Duck
****537 강원도 삼척이여
11_Delight
****224 우왕!!! 나 강원도는 안 놀러가본 것 같오ㅠㅠ 겨울바다 죠치😄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ZUHJ_0828

From Twitter

3405_8563
****152499 아..ㅠ저도강원도할머니댁오자마자감기몸살로이틀앓았어여ㅠㅜ약챙겨드시고푹쉬세여ㅠ
NANWOO70
****muse 강원도의회에서 의결된 사항에 대해서 도지사는 거부권을 행사할 수 있나요?
khbeoqkr
****oqkr 2. 사는곳! 강원도 춘천시에 살아요. 대학교 다니기시작하면 원주에 있는일이 춘천에 있을때보다 많아질거같네요.
tyrannoismine
우리가 남인가!! 뒤통수를 퍽퍽퍽퍽 그래놓고 아주 눈에 거슬리는 순서대로 저격질 서울 깍쟁이 놈들이 문제다 전라도 으르렁쟁이들이 문제다 강원도 감자충들 ??? 괜히 지나가는 강원도는 왜 까나 생각했는데 강원도가면 여자들이 기본 b컵이상 ㅋ 열폭인듯
dat1741
****2251 강원도 못가는 대신 전라도를 갔엏ㅎㅎㅎㅎㅎㅎ🙈
goodtoopyo
강원도 산골에 오발을 가장한 포 한방 떨어질수도 있겠다는 생각이든다. 뭔짓인들 가능한 집단이니
BTSandIMMA
****di_1230 나라면 절대 불가. 우리 학겨에 그렇게 겅부하는 애 없었눈데... 강원도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jiyeoni0326

From Twitter

jasalgak
****625 흐익 빨리해야겐네 강원도
our___bot
윤수 - 어떡하죠? 내가, 사고를 쳤어요.  유정- 무슨 사고요?  윤수 - 요즘 강원도 산골꼬맹이들하고 펜팔을 하거든요. 근데 내가 편지 에다가 ‘너희들은 이 세상에서 제일 해보고 싶은 게 뭐냐’그랬더니, 애들이 바다를 보고 싶다는 거예요.
hyeong04299812
강원도동해 옥계휴게소에서 오늘 아침 일출입니다
scullyKnows
****wy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티 보니까 일목요연해서 웃기네요 근데 경력만 보면 강원도 국회의원 할 만 하긴 한데......
BangDuckE
****l9786 이야~~~ 강원도임?
comu_sup
****_sap 나 강원도간다!!!!!!ㅋㅋㅋㄷㄴㅋㄴㅈㄹㅋㅋㅋㅊㅈㄷㄴㅎ후아냐대바저이키카큨ㅋㅋㅋㅋ키카캬캨켘ㅋㅋ
gg_loxol
나영석 존나 좋겠다 맨날 해외로 여행가고 아님 섬이나 강원도로 여행감......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tobitakyu19

From Twitter

DiamondClef
코리아에서 더 이상 신선한건 없다 27년이나 살았으면 질릴 만도 한게 당연한거 아잉가. 국내여행도 내가 서울시 경기도 충청도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땅끝 제주도 울릉도 까지 겁나안가본데가 없는데 서울에서도 어디 가지... 심심 그 자체다 물론 방학한정
leedm8205
****pme 강원도 해신당공원에 있는 조각상마다 한번씩만 넣어도 ㅎㅎ
ksyoo1959
<강원도> 춘천/허영 46 원주갑/권성중 46 원주을/송기헌 52 강릉/김경수 46 홍천횡성/조일현 60 동해삼척/박응천 59 여기다 더벤저스 루키 김정우교수/철원 출마하면 7명.
DISNEYU8
제주도,인천,강원도 가고싶다
o_iung_o
****i_hyun 제가 그날 강원도 가요 우앵ㅜㅁㅠ 줄줄
21iO_hyun
차 앞범퍼 단단한거 자랑하시려거든 저 멀리 강원도 깊은 산속 사람 없는 절벽에다 들이받고 빨리 뒈지세요^^ 니새끼한테 낭비되는 자원이 아깝네요^^
BloomingXSK_
****__0921 헉강원도춥지않아ㅠㅠㅠㅠㅠ??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Milkywaybyul84

From Twitter

0114__0921
****mingXSK_ 강원도 ㅠㅠㅠㅜ산ㄱ골짜기 꽥꽥
ksyoo1959
또 다른 수도권, 강원도^^
KENChu_0406
12시간도 안되서 강원도 찍고 다시 집도차쿠...
a2007311264
****184 치킨 한마리면 아타님의 이오 한보따리라니ㅠㅠ 산골이 아니라 달나라라도 찾아갈거구요ㅠㅠ 강원도는 천국인가요?원빈도 강원도 출신이라더니 따따님도.. 존잘님이 특산물... 미침
qhfka0004
지도 보는데 갑자기 강원도에 사는 사람들이 신기해진다...
cos_hadam
****EYU8 강원도 짱짱 근데 나 올때 슬슬 눈 녹고 있었다ㅜㅜ
0_8_0_9haiteira
리젤 폰이랑 같이 강원도 앞바다에 동동...^^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JHsongalice

From Twitter

oi_1608
****0613 강원도에 짜져 사는 김모양이 트위터라는 sns에서 사하님의 그림을 보고 심쿵사로 사망하였다고 의료진 측에서 답변하였습니다 김모양은 죽기 전에 사하님의 그림에 마음을 누르면서 사하님 이즈 존잘 하고 눈을 감았다 합니다 나래기자였습니다
DISNEYU8
****hadam ㅋㅋㅋ언니 덕분에 ㅋㅋ강원도가고싶어져떠!!!!!!눈짱많아!!!
cos_hadam
****EYU8 강원돜ㅋㅋㅋㅋㅋ
b_i_t_e_m_e_
아 강원도 펜션까지 데려왔는데 역시 상큼하게 자살이 답일까 그럼 딱 8천자에서 글 끝낼 수 있다.. ..
sogoodnarae
히냥님 - 보컬로이드 , 하츠네 미쿠 , 2016 유키미쿠 ver. ****Ro_ 새벽에 일어나서 열심히 강원도로 ㄱㄱ 한 촬영의 결과물..! 만족스럽습니다!! 겨울에 눈촬을 두번밖에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blackbear_2002
2. 지구 한반도 남한 강원도 춘천시 후평동
TODAY_EXO_L
****9910522 강원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같은날엔진짜등산이라도가야돠는데이틀째방콕중이다...ㅎ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_MR__LEO

From Twitter

yoursoftpillow
****et4__ ㅠㅠㅠㅜㅜ김밐 강원도에서 스키타고 있었으면 저도 그랬을 거예요ㅋ큐ㅠㅠㅜ롤리팝걸의 가호가 있기를ㅜㅜ
kjm19910522
****Y_EXO_L 엉엉ㅋㅋㅋㅋㅋㅋ근데너무당황스럽다귱!!갑자기강원도라니..
kjm19910522
우리엄마아빠뭐지...산간다고해서알겠다했는데 전화해보니까강원도가는중...존나충격...산이우리동네산이아니라강원도산이라니....
__distance_of
****atos_0717 나는 절대 존댓말을 하지않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면ㅋㅋㅋ 그래두 뭐 이젠 반말이 더 익숙햌ㅋㅋㅋㅋ 나 아직도 강원도라 이제 곧 알바 끝나면 헤헿ㅎㅎ 진도를 뽑아볼까낭ㅋㅋㅋ
C_LyuAe
****onomia_Z 그리고 강원도 가서 똺님 뵈면 끝☆ 3월 되기 전에 최대한 뵙는 게 목표예요
okaerichen
****_YI 며칠 전의 강원도예요. 본가 내려갔다가 꿈 같은 며칠을! 금세 다 녹아버렸어요. ...눈밭 원없이 봤으니 다음주엔 포도밭을 보려고요! 꺄핫!
shineeandme525
****m412 헐..강원도...멀다ㅠㅠㅠ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pkm5630

From Twitter

wonilove041
****tm9353 하 우주로 간단말이지 그럼 나는 다시 지구로 돌아온다 쉬웡형 인성 강원도 횡성 ^~^
mingnyomon
****M_LISUM 강원도 깡촌 원주입니다 징지
fkdltm9353
****love041 백성 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인성 강원도 고성 ..
kbstest
산림청 발표 10일 13시 41분 현재 강원도 춘천시 북산면 청평리 산182-46에 산불이 발생하여 진화중.
2CSEK
****_L 강원도에는 원주랑 동해 밖에 없던데?..
itsuda4345
****l0907 저 토요일에 가요 ! ㅎㅎㅎㅎ : 마음같아선 일요일도 가고싶지만...집이 강원도라 ㅜ
beaver345
그럴 때 타지인들은 눈치 못채고 넘어가는데 강원도 사람들은 슬쩍 물어봄 "...혹시 강원도 사셨어요?"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FlowerYoung81

From Twitter

beaver345
물론 나는 강원도 사람이 아니지만... 엄마가 강원도 사람이라 나한테도 은연중 그런 억양들이 묻어나올 때가 있다
beaver345
그런 게 있다 강원도 사투리는 강원도 사람들만 알아들음
wlxo0220
****gwon_Juliet 하하하하하하하하!!! 난 이번학기에 강원도를 탈주했다!
Play_Ominous_B
****_five_clock 강원도... 멀다 응, 재밌게 놀다 오라구..!
Rick_five_clock
****_Ominous_B 강원도는 최고요- *๓´╰╯`๓
jmj6627
****chette ㅋㅋㅌㅋㅋㅋㅌ앜ㅋㅋㅋ 그러게요 눈이 싫은 사람도 있을걸요... 강원도는 폭설 왔다던데...
GC_ifless_0528
****bean_CT 흑ㅠㅠ칱쟈마 강원도 사시나영?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missionhkc

From Twitter

red_bean_CT
****fless_0528 아하 그렇군욬ㅌㅋㅋㅋ알려주셔서 감사합ㅂ니당 강원도라면 엄청 반ㄴ가웠을텐데! 무지 아쉽네용:9
GC_ifless_0528
****bean_CT 아녀 강원도는 ㅏㄴㅣ에여! 전남데스!
doongman
****0004 ㅋㅋㅋ 강원도 평창이었슴다 8ㅅ8 ㅋㅋㅋㅋㅋㅋ 날 따땃해져서 이제 갠춘해용! ㅋㅋㅋㅋㅋ
red_bean_CT
****fless_0528 ㅈ헉 진짜구나 제가 아는 곳인줄ㅋㅌㅋㅋㅋ설마 강원도데스카..?
ymgcoa1207
그리고 강원도는 권외.. 듀얼터미널이라고..하던데 앟흫ㅎㅎ
Kidult_ing
강원도 놀러올생각 엄ㅋ굼이까
HIKALYAMI
강원도 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ganggangtoll

From Twitter

kmaj7th
강원도는 겨울만 되면 트리슈라가 강림하나
sulrare_k
서울대전대구부산존나전나도강원도비하노래네
Ross_Edel
강원도 듀터할꺼야!!!!
Ross_Edel
추가+ 강원도- 듀얼 터미널 존나
ehdqkdejr22
****kdejr22 강원도는 아닌데 충청남도에 한별유야어린이집이 있음.
ymgcoa1207
****oa1207 아 알티이벤이라도 돌릴까 전 전 기숙사처음이고... 여기 아는 사람없고 이 학교 가는 강원도권이 나혼자라고 교수님이 알려주심
ehdqkdejr22
강원도에 유희어린이집과 유마떡방앗간이 있고 유성은 겁나 많아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Prksuyeon

From Twitter

ymgcoa1207
강원도오오오오
ehdqkdejr22
강원도 좋은점이요? 나! 베란다에서 고개만 돌리면 동해가 보여!
xj_clap02
****io_o0 강원도!!
Raysia_W_131025
****ong1025 아하 뭔가했네요ㅋㅋㅋ 하루만에 강원도부대까지 동공지진 정은찡의 철없는 행동에 많은 분이 고생하네요
ymgcoa1207
가 강원도!! 이쪽에는 강원대랑 연세대가
ehdqkdejr22
나 강원도 동해사람이오 강원유덕
ymgcoa1207
****0220 헉 강원도헉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ddoddo_ch

From Twitter

wlxo0220
강원도에 있을때 대구가는 일이라곤 연휴시즌뿐이야 왜가 돈도 없는데wwwww 거지인증하고있다
ymgcoa1207
강원도는 지하철 없어서 생각못했어요..
wlxo0220
짙넴 대학교 강원도입니다만ㅋ ㅋ ㅋ ㅋ ㅋ ㅋ이번학기는 강원도 안감 핵꿀
ska04221555
아아강원도혼또니춥다데스
ymgcoa1207
저는 매주 금요일밤에 대구에서 강원도로 올라갔다 일요일밤에 대구로 다시 올라가는 구두약속을 부모님과 하게 되었지만 왕복 4만원가량 대구 가길 잘했어! 질끈
mufasarabi1
●●○ 설날은 우리가족에겐 너무 행복한 날.^^. 설을 쇠러 고향 여주를 찾아 늦둥이아들과 아내와 함께 강원도 춘천에 있는《모형항공기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 2016.02.07. 참 아름다운 여행길
Jakeo_872
일정대충잡혔다 강원도빼고 삼각형으로가야지..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abj1210abj

From Twitter

ymgcoa1207
강원도권.. 강원도권유덕분 세분 봤고 전부 다 다른 시였지....
Shirokr_bot
기숙사에도 벚꽃이 다 졌어. 강원도는 꽤 추운 편인데도 꽃이 금방 져버리네.
my_sesang00
맞아 무ㅓ지 사촌오빠가 군대를 강원도 최전방? 그쪽으로 갔는데 거기 사람들 표준말 쓰는거 보면 오글거린다던데
enchobi
****8661 강원도여
scmoa1
강원도, 캐나다 서부지역 첫 농식품 시장개척에 나서다 서부 최대 한인식품 유통업체와 협약 체결 : 강원도↔T-Brothers Food & Tradings
dokdogyeongbuk1
>> 보고를 받은 강원도 관찰사서리 춘천군수 이명래는 1906년 4월 29일 의정부에 이를 보고하였고, 이에 대해 의정부는 "전혀 근거가 없으니 ... 다시 조사 보고할 일"이라고 답변하였습니다.
duckupotato
군생활 할때 사단장이 이성출 당시 소장 이었는데... 전해 듣기론 진급누락 없이 쭉쭉 올라가서 동기들보다 계급이 한두단계 높았다고...생각해보면 강원도 고성 부대 사단장이라 22사단장 할 때 금강산 육로관광 사업 덕도 좀 본거 같기도하고..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it4835

From Twitter

daichungbong
#강원도 #강릉시 #강릉농악전수관 #도배식 강릉시농악전수관 도배식이 있었습니다 단원들이 어른들께 합동으로 새배를드리고 그리고 모두모여 윷놀이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FrozenMOVlE
엄청난 산행을 한듯한 사진 📷 아쉽지만 이제 진짜 집에 가장 #겨울여행#인생샷#강원도#겨울왕국#눈밭#여행#일상#반려견#대형견#골든리트리버#골뎅이#펫스타그램#wintertravel#frozen#daily#l…
Dream412
****eeandme525 우와.... 진짜 부럽다ㅠㅠ나는 강원도라서 차 엄청 밀렸는데ㅠㅠ
I_bt512
****TSU_ 으앜ㅋㅋㅋㅋㅋ원래 강원도 살아여!
dokdogyeongbuk1
1906년 3월 28일 울도 울릉도 군수 심흥택은 울릉도를 방문한 일본 시마네현 島根縣 관민조사단으로부터 일본이 독도를 자국 영토에 편입했다는 소식을 듣고, 다음날 강원도 관찰사 및 내부 內部: 현재의 안전행정부에 해당 에 보고했습니다. >>
mdn8ErtOYVDQEVV
****15 솔직히 말해보세요 국민의 당이 당입니까 전국 160개시도 중 시도당 창당도 못한 곳이 11개 지역입니다 서울.경기 .대구 대전 울산.충청남북 경상남북 .강원도 .제주도 등 이지역은 대한민국 아닙니까 ?무슨 국민의 당이 정당이라 말합니까
SWING90
****a00 난 아직도 강원도 산골에 박혀 있다 ㅋ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ScienceDonga

From Twitter

vndgkfja
****i333 강원도에서 경상도까지 날아오는 쫍님의 무쇠주먹~~~~!~~~!!
Yuhe_1412
****SSS 옆에 동생이랑 같이 강원도에 5일 있다가 집 가는 길이지
violetjuly13
꿈에서 3명이랑 동시에 연애했는데 2명 남자 1명 여자였다 연애가 하고싶었나... 그리고 없는 할아버지가 나타나서 훈계했다 이건 설이라 그런듯 그리고 애들이 다 옆집에 살아서 옆옆집에 ****NI_GSHS 가 살아서 여기가 강원도인가 했다
580lms1
****y00550011전라도의 새누리 지지자 10프로는 대구 80과 다른가요? 강원도는? 서울은? 대구는 더 많으니까? 독립운동가의 임시정부가 친일파 관료보다 적었습니다. 대구전체로 싸잡는 건 대구 진보를 인정하지 않는겁니다. 우린 싸우고 있습니다
Ha_Uno_
아 그니까 원래 좋았는데 강원도 팝카드 듣고
nnn20120
강원도 팝카드 안댔었눈데ㅔ 스레기
uyuko99
진짜 궁금함 강원도에선 팝카드 안됬었음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123ONET

From Twitter

Klaus_ssu
강원도 쪽 정말 눈 별로 안내렸나봐...ㅁ
daichungbong
#강원도 #강릉시 #경포아쿠아리움 #가든일 모래속에 몸을 숨기고 있다가 안전하다 생각되면 머리를 쏘옥 내밀고 주변을 살피는 귀여운 녀석 경포 아쿠아리움에 가시면 신기하고 예쁜 녀석들이 엄청나게 많답니다
oldboy709q
****m1952 강원도, 경북에도 좀 참신한 사람들로 공천좀 해주세요.
cjs0035
****wbrovo ****okorea00 ****30kr ****mjhs ****ping11 강원도는 죽어라 하고 1번 뽑는데 계란으로 바위 깨기 아닐까요 가끔은 우회로 가십시요 개누리당 김무성 보세요 뻔뻔 하잖아요
hyiwon2000
****er_sha 강원도에는 눈이 엄청 내렸어~^^
Nobis__
**** 청계천 아니고. 강원도 속초.👀
OJong2O
울오빠네는 역시 강원도라 그런지 눈사람부터 클라쓰가 다르다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azteca_cr02

From Twitter

gom_8_
****olgomdol 강원도 특산물 ? 이니 방문하실 일 있으면 드시길 ><
rmflasha
****mbert0_0 강원도 원주‥ㅠㅠ 근데 3월달이면 경기도로 이사가!!
yoursoftpillow
****_and_thee 헉 데미안님도 강원도 사시는군요ㅠㅠㅠㅜ이 슬픔을 함께 나눠요..문화 빈곤지역..ㅜㅜㅜ
11_Square
강원도서 서울도 올 때 들른 휴게소였는데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건물이 멋있었다.
VKrKJCUMQiuHxEV
****oo7 강원도 역시 젊은층은 여당 안 찍는다. 태어나서 선거 처음으로 꼭한다 는 여론이지만 더불어 7, 국민의당 3인데 설명하고 트위터 진실을 알려주니 놀랍니다. 귀찮아도 진실을 보여주는 것이 필승입니다.
mika_and_thee
****softpillow 엇...저 강원도 사는...ㅋㅋㅋㅋㅋ 꿈도 희망도 없 김밐 찾은 분 넘 행복하실 것 같네요...88
yoursoftpillow
난 차피 미카 찾으러 나가봤자 강원도..덕계못 으헝헝 치킨이나 먹어야지 우걱우걱 오늘 외국인 관광객 코스한 김밐 찾길 바라시는 분들 모두에게 롤리팝걸의 가호가 있길..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azteca_cr02

From Twitter

tski85
****wbrovo ****3097 ****okorea00 ****mjhs 강원도에 올인하셔야죠 아버지의 한을 풀고 강원도를 바꿔보겠다는 일념으로 입당 수락한거 아닌가요
LF_Kenshin
강원도에 일출보러 가기 이틀 전에 강원도에 눈폭탄 맞아서 날씨 안좋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일출 잘 본...ㅎㅎ
KENChu_0406
강원도도착...😳
sweetiefaith
강원도 지짜춥다ㅠ 콧물이 나왔는지도 몰랐는데 이미 얼어있다
sellene_kr
<102보로 들어갔다가 강원도간사람
JagdHummer
춘천시민에게 강원도는 좀 해봤자....
bupul
****Hummer 원래 강원도쪽이...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bluekim007

From Twitter

comradesaffron
****07duff11 저는 안그래도 19대 총선에서 강원도가 적화통일 되는거 성질이 뻗쳤는데 다른 사람들은 내부사정도 모르면서 강원도가 미개하네 어쩌네 하니까 짜증이 확 납디다.
comradesaffron
****adesaffron 내는 뭐 강원도에서도 극소수인 진보정당 지지자지만 보통 사람들이 보면 성질이 확 나서 새누리당 찍고 말거 아이나. 선거 전략이라는게 후보자만 짜는줄 아나?
sellene_kr
강원도에서 두더쥐도 잡아봤음
gghos32
강원도 사실 러시아에 있....읍읍
sellene_kr
내가 느낀거지만 강원도는 현존하는 판타지세계야
sellene_kr
강원도는 한국땅이 아닙니다
comradesaffron
****adesaffron 지역정서가 우파 정당에 호의적인건 사실이다만 그럼 당신들이 지지하는 더민당은 강원도에서 지지받으려고 도대체 무얼 하느냐 말이다. 정상적인 당원이라면 강원도에서 이길 방법을 고민해야지 오히려 지역 주민을 비하하고 앉아있냐?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maniim00

From Twitter

dalsoo7
결론적으로 경상도와 강원도 충북지역을 공략하려면 자영업자지원정책을 현실성있게 제시해야 합니다. 카드수수료 폐지가 자영업자들의 가장 큰 민원입니다. 이것만 해결하면 경상도 자영업자들도 무조건 여당만을 찍지는 못할 거예요.
comradesaffron
페이스북 보다가 강원도를 더럽힌 국회의원 3명 어쩌고하면서 권성동, 정문헌, 김진태를 거론하던데 뭐 거기까진 좋다고 해도 댓글 보니까 왜 강원도민들 수준이 거기까지라고 욕하는게 더 많냐? 심한 닝겐들은 강원도는 평생 그러고 살아야한다고 악담을 한다.
diaraon
****downse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 오메가만ㅋㅋ안걸렸어돜ㅋㅋㅋ!!!그리고 찬미오빠 따먹기가 더 좋았는ㄷ... 아침부터 헛소리222 ㅋㅋㅋ겨울눈구경ㅋㅋㅋ좋다 강원도니까 아직도 눈이 펑펑오겠네여! 아가레스 짐싸라!
deepdownsee
****aon 에 왜죠 아가레스 제가 넘나 예뻐하는 아저씨인데 *^^* 또 따먹고싶어라 아침부터헛소리 찬미 강원도에 있으니 와서 겨울 눈구경하다 가요 ?
Koreankeeper_
방-충-4. 충청 방언중 천안 지역은 경기 방언에, 옥천 지역은 서남 방언에 더 가깝습니다. 행정구역 개편으로 생긴 영동군 황간면 등지에서는 동남 방언 경상도 방언 을 사용하기도 하며, 강원도와 교류가 빈번한 제천 지역은 영동 방언에 더 가깝습니다.
tski85
****mjhs ****Jemma ****mimeonjeoda 김정우씨의 뜻을 존중하고싶다 강원도패배주의는버려라 수도권은 떤삼 얼마든지 찾으면된다 강원도에 모처럼 유능한 경쟁력있는 후보가 나왔는데도불구하거 왜 패배부터 생각하나김정우는 해낼수있다
hollyblue88
꽃이 황금색 잔처럼 생겼다고 측금잔화 側金盞花 , 설날에 핀다고 원일초 元日草 눈 속에 피는 연꽃 같다고 설연화 雪蓮花 쌓인 눈을 뚫고 나와 꽃이 피면 그 주위가 동그랗게 녹아 구멍이 난다고 눈색이꽃, 얼음새꽃 강원도 횡성에서는 눈꽃송이 위키백과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hyiwon2000

From Twitter

dick_field
와 강원도는 엳시 추우어 ㄷㄷㄷ
mngoplxj1
우진에코텍· 주 비피도 강원도유망중소기업 선정
MaestroK_bot
하실 말씀이란 게.... 느낌으로 정부에서 문화특구를 지정하려고 한다더군요. 석란시도 그 후보에 들어가 있구요. 문화특구가 되려면 뭔가 있긴 있어야 되겠는데, 영화는 부산이 가져갔고, 연극은 강원도가 가져갔고, 애니메이션은 부천이 가져갔고...
KENChu_0406
강원도가려구...첫차 타러가는듕....^ㄴ^...
ajdjdajdjd
****eaven_ ****HOONG 노아언니가 강원도에서 와서 한국말이 서툴러....
ajdjdajdjd
****dajdjd 이분은 강원도 사람인가 서울사람인가 그렇다면 서양인이라고 부르쟈
inhyeyoung
이동네엔 모기박사님도 있고 내가 좋아하는 강원도 찰옥수수 개발한 옥수수박사님도 계신다 그옥수수 교수님은 옥수수계의 역사적인 인물이라고.. 그래서 미국내 유일 한국 찰옥수수파는 우리동네 그교수님 밭이 조그맣게 있다고 한다.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_MR__LEO

From Twitter

upstageon
****3000 평창동계올림픽은 강원도 입장에서는 경제 활성화를 이룰수 있는 특수로 보고 일어난 일입니다.환경평가공동조사보고서를 하자는 협의를 해보시고 설악산케이블카를 안했을때와 했을때 경제적 이익 보고서도 동반해서 해보세요.
514_Bluegoliath
명절마다 강원도 가는데 올해는 완전히 설국에서 설 보낸거 같다...
Shu_Rugas
강원도... 횡성에서...
invictus3207
설악산케이블카 반대한다면서 문재인 최문순 까시던 님들께서 박양과 새누리당 출신들 지자체장들은 왜 안씹냐고 반문했더니 조용들 하시네 , 아니면 다른 문장을 준비중인가? 페어플레이 합시다. 강원도 호구로 보지 마십시오
ING_yuko
갑자기 드는생각인데 군대 강원도부근으로 가면 지방인 집보다 서울과 가까워서 좋네..
ichi_ggam
****i_ggam 강원도
Ddubuk_E
지금까지 트위터하면서 강원도사는 트친 딱 한분봤다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daichungbong

From Twitter

apocalypsis101
물빼니까 더 쌩쌩한 썩은 몸 오다가 강원도 구석에서 폐차장을 봤는데 아 인간도 다시 태어날수있더라면 폐차장과 산을 깎아만든 단체공동묘지를 보니 인간이란 뭔가 생각했다
Fantasyforests
****somni 강원도****!!
cosmospia78
사람인의 인자는 서로를 의지한 모습의 모양이라고 어디선가 들은거 같습니다. 우리의 인생도 주위의 소중한 인연들과 서로 의지하고 토닥토닥하주며 힘내요. - 2016.02.09.강원도 원주 -
Lovelyz_0320
강원도는 눈 오지게 오더라..ㅋㅋㅋㅋㅋ
dpfls3839_nu
****62 헉.... 제 길다 긴 머리로...해소해드리겟숩니다.. 그건그렇고 우리 너님 강원도가기전에 만나야하는데....언제만나오...
Shu_Rugas
강원도 횡성에서...
Q_oQ_o
강원도 콜 언제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FrozenMOVlE

From Twitter

tmO31IGpbGftjSJ
2016년 2월8일 강원도 양양 모습
dufaotkfkd10
****u9297 난 스키장은 강원도에만 있는 줄 알안ㅅ는데 아녔어 ㅎㅎㅎ 용인 ㅎㅎ 가까워서 져아~
Kimyohjeong
일단 강원도 있으십니까 #같은지역_덕후를_찾아보자_같은지역_멘션_트친_rt
fadfbadfu8592y5
대학못가면 바로 출가해서 어디 강원도산골에 처박혀서 알바하면서 평생 게임만 하다가 죽을 생각입니다..
nalse3
****30kr ****mjhs ****ping11 고령화로 더욱 발붙이기 힘든 강원도에 깃발하나라도 더 꽂는게 희망일수도 있어요
FF14_sosa
****_vulcan 안돼요 보고싶지않아오ㅠㅠ 저기 강원도 산골짜기에서 벗고있다 하체얼어죽으라고 해주세오ㅠㅠ
0606SonXma0528
****N_1016 강원도임..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FrozenMOVlE

From Twitter

EnaeGaon
#같은지역_덕후를_찾아보자_같은지역_멘션_트친_rt 자 다시 갑시다 강원도 원주 모이세요!!!!!!!!!!
whispering_nana
****zzu430 아...그럼 강원도가버리는건가..? 애들이 왜다 흩어지냐ㅠㅠ
nangzzu430
****pering_nana 큰아빠가 강원도 사시거든..아빠랑 여기 이사올것 같음..☆...
YaneeY_K
****jijus 네에 강원도에 놀러갔다왔어요! 재밌게 보내구 왔습니다! 지주님은 맛있는거 많이 드셨구요?
hellokyu89
****l78 맞아 내가 그 1월에!!! 강원도에 갔어...ㅋㅋㅋㅋㅋ 한파주의보 내릴때.........미쳤즤......
ggarii00
****ingmylisa 예~~ 무려 삼척까지 가셨습니다 케텍스도 안다니는 강원도 촌동네..ㅜㅜ
hellokyu89
****l7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한창 추웠을 때 강원도 놀러갔었는데....애기...정신을 못차리더라.........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azteca_cr02

From Twitter

Pa_MungE
****_ff14 강원도..저는..저는..이천!!
sian_ff14
****ungE 저는.. 설날때무네.. 강원도를 다녀왔어요 ㅜ 3ㅜ
taeyoung48691
인구가 인구니 범위를 넓게 잡겠습니다. 강원도 나오시죠. 티비에 G1나오시는 분들 오시죠. #같은_지역_덕_찾습니다_트친분들은_알티_같은지역이라면_관글_부탁드립니다
1004woony
강원도는 4번정도 갔는데 한번빼고 전부 겨울
minsweet39
****ie_tt 앗 충남은 천안 밖에 모르는 나...... 할머니 할아버지 다시 한국 들어오시면 강원도까지 다녀야합니다...ㅁ7ㅁ8 ㅋㅋㅋㅋ 웅 파이 술 잘 마셔~?
chodaring
강원도의 장점 한가지 밤하늘이 너무나도 아름다워요 만화에 나와도 될 정도 그거말고없음
nangzzu430
나 4월달에 강원도로 이사갈것 같음 ..☆ 거의 확정같다..☆..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azteca_cr02

From Twitter

LONG10s_Diary
...방 안에서 조용히 트잉을 하고 있으니까 거실에서 할머니의 강원도 사투리가 들려온다... 으악 귀신이야!
1004woony
눈내린 강원도 넘 예쁘다 근데 가긴싫구
RNarsis
****sis 호남대신 한국, / 수도권, 영남대신 북, 서유럽, / 충청도, 강원도대신 남유럽, 남미/ 로 치환해보면 전혀 딴 소리가 나오는 경우를 꽤 많이 보기 때문이지.
RNarsis
비슷한 얘기로 "호남이 무슨 차별을 받았다고 그럽니까? 수도권이나 영남 정도와 비교하면 모를까, 충청도, 강원도와 비교하면 호남 뭐 별로 낙후된 것도 아니에요. 그러니 지역주의에서 벗어나 야권 대단결..." 운운하는 얘기도 참 듣다보면 미묘해지는게..
ORAL_0607
****n7 니 용돈 저걸로 받지 강원도에선 저게 돈처럼 쓰인다던데
fnql1202
2. 강원도 속초... 관광지라 여름엔 사람 진짜 더럽게 많이 오고 겨울에는 엘사랑 잭프로스트가 놀러온다. 학기중에는 천안.
honeyberry_17
****080 ****svt 어머 전 강원도인데 각자 전국팔도의 윤른러를 대표하며 만나게되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cheorum

From Twitter

yg1592
강원도 낙산사!
sjy109
****n7 낑깡이 강원도삼?
fanierl
****JetSilver *추가사항 - 강원도 오지로 끌려가는 이들은 청량리에서 하차하여 1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사회에 나온 쿠닌으로써 구경거리가 된다. 좌석은 자신의 더블백
taetaeS2S2
****JIN_52220 진짜 나 강원도갈까봐ㅜㅜ 울 땡그리 보구싶어ㅜㅜㅜㅜ
0412_8_0506
****oo_s2 나 강원도잉데 소금이나 새우젓에 찍어먹능당
psy8171
****lb 하지만 저 강원도 북부에 사니까 가려면 시간 걸린단 말이애오
mbj0903
홍천까진 안 바랄게요 강원도 춘천권 덕후분 있으세요…?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내 친척이 친구들 트위터한댔는데... 오마상 판댔는데................. #같은지역_덕후를_찾아보자_같은지역_멘션_트친_rt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Fujiiiwara

From Twitter

onesol17
****q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난 대구갈때 5시간 강원도갈때 6시간 다시 대구올때 8ㅛㅣ간
lovi1124
만약 케케가 내한을 한다면 학교도 결석하고 공연볼래...진짜 강원도까지 찾아간다
han_1022_bin
****1022_bin 1.믹매끝나갈때쯤?/김한빈화내는거보고 입덕 2.강원도..ㅎ 3.169
syolie76269
강원도 오면 밤에 춥긴 하지만 진짜 밤하늘 완전 이뻐서 좋담..
kimj478
****_0915_0707 강원도 눈 많이 쌓이지않아?
2billionlady
불에타죽은 강원도의 강아지 이렇게 잔인하게 동물학대하면 행복하나요?동물도 사람과 같이 고통을 느낍니다 #동물학대금지#개농장폐쇄 때려죽이고 삶아서죽이고 껍질벗겨서죽이고 보신탕으로죽이고 얼마나 더잔인해져야되나요
kssplr
대구에 가서 아무나 붙잡고 얘기를 하다 보면 서울 출신은 서울사람, 강원도 출신은 강원사람, 전라도 출신은 전라도놈인데, 어디에서 누구를 만나든 똑같다 그 동네는 모든 일에 한결같이 이런 식이다 외갓집에서 보낸 3박4일이 너무 끔찍했다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sunflower643

From Twitter

ikon_0915_0707
****478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강원도원주...원주아니..?강원도에서사람이제일많이사능곳이란다.. 모를까봐말이많아진다
_RiverMountain
강원도 춘천시 컬쳐스페이스.
hyiwon2000
****o_0118 강원도에서만 만들 수 있는 이글루~ 내년에는 더 크게 만들어야겠어 ㅋ
hyiwon2000
****honCEW 역시 눈내리는거 보고 강원도라는게 실감났어~
hyiwon2000
****lia0325 역시 강원도에서나 만들수 있는 이글루 ㅎㅎ
melting_into_K
****ng_1994 ㅓ머님 강원도 분이신즤 ,,
melting_into_K
****gnam1 강원도 사투리용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FrozenMOVlE

From Twitter

FrozenMOVlE
겨울왕국 속초로 놀러오세요 ~~ 하얀 눈밭에서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겨울왕국 #눈 #설악산 #강원도 #힐링 #여행 #속초스파펜션 #커플펜션 #모던펜션 #바다애아침펜션 #frozen …
yg1592
설연휴여행! 강원도에서보내고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새해복많이많이받으세요!😄😄😄 강원도 낙산사에서-
laurenwoo37
충북제천이란 촌 살다가 학교때문에 강원도 횡성에 간 이후로 여전히 짱박혀있음 흑흑ㄱ
melpeon_mel
****_bean ㅋㅌㅋㅌㅋㅌ 삭았스아!!! ??? 지금 내방은.. 물과 불이 만나고 있어.. 닫으면 덥고 열면 춥지..ㅋ크큭... 강원도는 저주받았다구..!! ??? ㅠㅠㅠㅠㅠㅠ ㅎ힝 코 시려워ㅓ~~~
Sian_aio
강원도 1박2일 다녀오면서 느낀점 서울이 강원도보다 춥다
syrup0309
151003 강원도 아니쥬 호석이 엔딩ㅜㅠ 레전드 탄생의 날.




강원도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tmO31IGpbGftjSJ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mikion_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daichungbong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FrozenMOVlE

강원도 눈이 강릉시 원주시 강릉 춘천시 원주 경기도 집에 춘천 대설주의보 daichungb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