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캐리 영화 영어 브루스 캐리의 트루먼 봤다 스티브 나서 속에서 정극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21:21 ALL

GOrgeous_1015
짐캐리덕질하면서 머글외국인에게 영업하슨걸로 밖에 안보인다
GOrgeous_1015
초6이 짐캐리덕질하면서 영어 배우면 영재인겁니까...8ㅅ8
poor_archer18
****_00 덕후의 새싹같은게 아니라 그냥 덕후임 짐캐리 필모 하나하나를 각각 70번씩 봤다는데 그냥 덕후....
poor_archer18
티비에서 영재프로? 같은걸 하는데... 짐캐리로 영어 배운 초등학생 얘기가 나오는중인데 어 음 쟨 영재라기보다는 훌륭한 오타쿠가 아닐까...?
GOrgeous_1015
영재발굴단 나오는 쟤는 걍 짐캐리 덕질하슨거지
pyl_grue
ㅋㅋㅋㅋㅋㅋ영재발굴단? 거기에 영어 잘하는애가 나오는데 얘 완전 오덕이자나.... 짐 캐리 오덕....
litatree
덜어서 좋습니다. 실제로 제가 아는 5는 행동양식이 영화 '브루스 올마이티'의 짐캐리와 비슷해요. 사람 가지고 장난하는 것 좋아하고, 그렇게 골탕먹으면 한판 잘 놀았다고 깔깔대고. 가끔 그 집안 출신 어떤 DJ가 제가 졌다고 하는 날 하는 행동을

짐캐리 영화 영어 브루스 캐리의 트루먼 봤다 스티브 나서 속에서 정극 dang_gu_ni

From Twitter

litatree
애니스톤이 브루스 짐 캐리 와 헤어지고 나서, 라디오 방송을 개인맞춤방송을 들으면서 깨죠. 음식점에 들렀는데 브루스가 보내는 메시지가 TV로 나오고, 광고에 브루스가 등장하죠. 늘상 겪는 일이에요.
untoldsecretskr
투팍이 감옥에 수감중일 때 짐 캐리는 그에게 재미난 편지를 써 보냈습니다. 그가 미소짓고 웃을 수 있게 하려고요!
Allchat_bot
135. B-E-A-Utiful~ 브루스 놀란 짐 캐리 / 브루스 올마이티
Allchat_bot
139. Good afternoon, Good evening, and Good night! 트루먼 버뱅크 짐 캐리 / 트루먼 쇼
03sangjun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짐캐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_am_a_cashier
시간 날 때 보려고 마음먹었던 영화 I love you Philip Morris 를 드디어 봤다. 짐캐리 덕분에 영화를 보는 내내 입꼬리가 올라가있었던 듯. 이 노래가 시작되면 나도 모르게 웃게됨.
DR_T_DR
****_taek 몇 번을 봐도 새로운 것들이 있다. 저 얼음호수에 누워있는 장면이 그렇고, 짐캐리의 눈빛이 그렇고 내겐 네가... 하고 무심결에 널 보다 또 이 망할 손의 위치를 깨달았다. 얼른 빼어 네 허릴 토닥이며 ...미안. 진짜 안할게.

TS_Chanwoo
****ersity_KDH 자연스런 슬랩스틱! 오늘 파리 느낌은 클래식! 짐 캐리보다 더 게링 덤! 맘껏 뽐내 너의 객기!!! 근데 오빠는 랩도 잘하네~
liberty0101
짐케리가 신 대행을 하는 영화. 영화 제목은 모르겠는데 짐캐리가 했던 신의 역할을 총선전까지만 하고 싶어졌다.
solong_n
유튜브 서핑하다가 <마스크>의 한 장면을 봤다. 그 속에서 등장하는 짐 캐리가 너무 젊고 잘생겨서 난 이미 그 사실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도 한동안 멍하니 봤다.
Singing_JAEIN
짐 캐리 넘나 좋은 것
dang_gu_ni
짐캐리가 휴가가서 입은 수영복이라는데존잘님들 최애로 연성 해주세요 ^^
E_EE00
****er_notsent 막 뭐지 잘못해서 흐름 놓치면 안될것같고ㅋㅋㅋㅋㅋㅋ시간축 다룬 영화들은 진짜 두세번씩은 더 봐야할것같아요 짐캐리 대박구ㅏ여웁니다😇
Allchat_bot
220. 누군가를 오래 사랑해서 손해 보는게 있다면.. 결국 남남이 된다는 거죠. 조엘 짐 캐리 / 이터널 선샤인

짐캐리 영화 영어 브루스 캐리의 트루먼 봤다 스티브 나서 속에서 정극 LEtrangerchoi

From Twitter

moment_clara
오늘 설특집 영구님 하드캐리 꿀잼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이분이 짐캐리보다 재밌음
LEtrangerchoi
짐캐리가 하늘에서 떨어진 조명을 발견햇을때......
eolchu
****a ****x_x 아 이거 짐캐리로 봤어...
r9e2owllight
머라이어 짐캐리.. 음 아니 음..
chanteuse_sol
****teuse_sol 그 외엔.. 벨드주, 셸부르의 우산, 티파니에서 아침을, 매드맥스, 그 공드리감독 영화 뭐더라 짐캐리랑 윈슬렛 나온 그거.. 그 포스터 있고... 또 뭐가 더 있음ㅋㅋ 자취하던 아파트 진짜 포스터 많이 붙여놓고 살았구나 싶군
suuajo1
사람들이 왜 이 영화를 보고 슬프다고 하는지 이해하지 못했던 때가 있었다. 그땐 단순히 내가 감정이 메마른줄만 알고있었다.짐캐리가 울어도 별 감흥이없던 싸이코패스 시절이 끝나고 진정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게된 나이가 되었다.-이터널션샤인
aboutlming
****usL 이게 10년 전 포스터예요! 넘 웃겨주는ㅋㅋㅋㅋ 저 첨에 포스터만 보고 짐캐리가 상상하는 사랑 이런 건 줄 알고 안 봤다가 영화 하도 추천 날아오길래 봤더니 포스터 ㄹ,,,,ㅏ,,,,

joyeongu
짐캐리
Pan_Taeng
****vvv 헤엑,,필립? 필립모리스 마즘?? 포스터에 짐캐리가잇는대
choiwan_221
****l_zzang 진짜로요....ㅠㅠ 동원님나올때만 웃음이나오는 황정민님은 진지한분위기인데 강동원님은 웃음캐리~~~ 짐캐리~~~
10yolo20
솔직히 혜수언니가 당장 짐싸라 그러면 눈 깜빡이는 0.3초 만에 캐리어 꺼냈어 이것을 짐캐리라고 부르자 ? ㅋ.ㅋ
Flamyango_MD
짐캐리 잘생겻드라
riodeagosto
****_named ****eon_lee_lol 짐캐리 나온 영화인데 짐캐리가 변호사로 나오는데 제대로 보지는 않아서 기억이 안나고 괭댱히 코믹한 영화니까 추천하구 싶은데 제목이 기억이 안나오 ㅠㅠㅠㅠ
otium92_dug
짐캐리닮은샘 레벨 7반이란다 레벨올린다 나

짐캐리 영화 영어 브루스 캐리의 트루먼 봤다 스티브 나서 속에서 정극 aboutlming

From Twitter

leafriend
Q와 트루먼 쇼를 보고 짐 캐리 얘기를 하다 예스맨을 보고 조이 데이셔넬 얘기를 하다 레이첼 맥아담스 얘기로 넘어가서 본 노트북. - 내가 불켜놓고 너랑 봐서 그렇자 극장에서 혼자 봤으면 울었겠다. - ㅎㅎㅎ
Woondg__29
유시민이랑 짐캐리랑 똑띠야
TaeS12_X0X
짐캐리 나오는거 어제 영화 버다잣는데 이중인격자 캐 짜고싶다 행크랑 찰리처럼,,,
24_7_MiSAN
짐 캐리 나오는데 같이 보러가실분...?
ds5nlz2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면서도 실패할 수 있다. 그러므로 이왕이면 사랑하는 일에 도전하는 것이 낫다.-짐 캐리
kaplan042
****sjohn_doe 연기력이 후덜덜... 짐 캐리의 정극연기가 과소평가 받는다면 스티브 카렐은 그냥 정극 연기도 후덜덜해요.
kaplan042
많이 찍고 있다. 짐 캐리의 경우만 하더라도 트루먼쇼와 이터널 선샤인으로 정극 배우로서의 힘을 보여줬지만 코메디 배우라는 그 색을 완전히 지우진 못했다. 그런데 스티브 카렐에겐 그런 색이 도저히 느껴지질 않더라. 폭스캐처에서 보여준 모습이

짐캐리 영화 영어 브루스 캐리의 트루먼 봤다 스티브 나서 속에서 정극 SolCosine

From Twitter

Janervii
그러고보니 짐캐리처럼 생기긴 했넼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 전혀 몰랐다 와 진짜 엄청난 배우구나
Janervii
헉 킥애스 스타스 대령이 짐 캐리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pmj_haru
야 그 누가 짐캐리 짤좀 줘라
otium92_dug
학원에 짐캐리 닮은샘이있다 진심 개놀람
lanble_st
****Ts_B2UTY 짐캐리
seongyong95548
****llacat272 아아...만화나 영화에 나오는 것처럼 마음 속에서 누군가가 말을 걸거나 하는 건 아니고 짐 캐리의 영화 '마스크' 와 같은 거로군요. 그거 꽤 번거롭겠지만 한편 자연스러운 배출이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SolCosine
짐캐리 씹명작 더 마스크
Leemonkey_H
****up_sj 이 표정 마치 짐캐리같다
ham_md
러팔로 - 걍 동네아저씨같은데 맘에듬 배우인성갑.. 호 불호 따지면 불호에 가까운 상인데 인성보정 되는것 짐캐리 - 얘도 캐릭터성 강한 얼굴인것ㅋㅋ 웃을때 좀 모자라보이는데 굉장히 해맑아서 머라할수없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annie_Rhee
잉여인듯 잉여 아닌 잉여 같은 나의 오늘. 못 봤던 영화 케이블TV로 골라 보는 중. ●다크섀도우●색감이 취.저. 팀버튼, 조니뎁, 짐캐리, 알파치노는 내가 무조건 보게하는 감독,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