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21:15 ALL

jscruel
****y_free 그렇군요 ^^ 아마 저는 서귀포에서 짱박힐꺼 같아요. 연휴 잘 보내셨어요?
steve_mabi
****tea_Y3 아참 진짜 맛있는 고등어회는 서귀포 모슬포항 미영이네 찾아봐여0! 제주도에서 먹어본것중 제일맛있었따
myg_S2
****myevery 오오오오 나는 서귀포이마트에 파트투가 없어ㅠㅠ안팔아ㅠㅠ
seven_teenteen
****s_puregold ㅈㅂ 서귀포의 자!랑
dk_is_puregold
****n_teenteen 서귀포 팬션에 묵었는뎅ㅅ
seven_teenteen
****s_puregold 서귀포는 안오냐 ~~
we3687
서귀포 롯데시네마 미친 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상영중인 영화가 4개 밖에 없어;,;;;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deepblueworld

From Twitter

midnight_show3
****JRoad ㅋㅋㅋ그래도 좀 볼거있는곳은 서귀포쪽이당
midnight_show3
****JRoad 서귀포쪽...? 중문쪽...
suandsuhotel
주상절리는 용암이 바다를 만나서 생긴 육각 또는 삼각 기둥모양인데요!! 서귀포의 주상절리대는 우리나라의 주상절리 중 가장 멋스런 느낌을 준답니다!! 여기도 한 표!! ^^;; #제주 #수앤수
Beyond_ton8ue
어떤 세계에선 소리와 침묵이 하나여서 슬픔은 자기도 모르게 이곳에서 줄곧 침묵한 셈이지 /함민복, 北호텔 - 서귀포
raul07duff11
****adesaffron 뭐 제주도는 10년간 꼬박꼬박 국회의원주고 그랬는데 대통령선거에서 아주 근소한 차이로 그것도 서귀포에서만 현 대통령이 이겼는데 그거가지고 극성 빠들이 막 뭐라 하던데 ㅋㅋㅋㅋ 뭐 원희룡 됐을때는 할말도 없고요 ㅋㅋㅋ
inernets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서귀포 표선 올레3코스에서... 태양의 정기를 받아 올해는 뒷통수 안맞고 살길...
tbvvxtqq
서귀포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개최

waitnc2100
지난 폭설때. 한라산에나 가야 눈구경하는 서귀포꼬마들 눈녹기전까지 이틀동안 신나게 눈썰매 탔다. 비탈마다 귀여웠음.
Kimisnim__
****nciblekid 한달..아니 두달전인가.... 벌써 여행 간 곳이 가물가물하지만 역시 사려니숲길이랑 해비치해변이 좋았씁니다.... 해비치는 서귀포쪽이고 사려니는 중산간에 있어서 갈 수 있을려나 모르겠네 : 아무리 생각해도 놀기는
yh_kwoo
서귀포는 지금이 영상7도야..
JM_LUV_5
****0613 숲이야 서귀포가야되...^^ 도시에 사는 나는 모든 창문를열고 선풍기와 한몸
BH_lay_
서귀포에서 드디어 집 간다
dk_is_puregold
****e17_U 팬션 서귀포야ㅋㅋㅋㅋㅋㅋㅋ
Adore17_U
****s_puregold 오오 혹시 서귀포 쪽도 갔서아?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kkskhg8001

From Twitter

letyougay
개인적으로 서귀포님 그림중에 너무 멋졌던거... 아이를 갖는다는게 중요한게 아니라고... 가질때까지 한다는게 중요한거라고 mm
dasom85
ㅁ서귀포 버려야지~~~~
bambyul_4794
****mn93 응..아쿠아..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심지어 이번엔 일하는 애들 효기랑 사진 찍었더라..... 효가 누나는 서귀포인데................... 아련
JM_LUV_5
****UV_5 ㅠㅠㅠㅠ기분이라도내야지ㅠㅠㅠㅠㅠ서귀포로놀러가야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새끼야 알바때려치워줘라....
wlsthf0
****sl0117 ㅋㅋㅋ난 바로 공항내리자마자 차타고 서귀포행..😊..가는 비행기도 놓칠뻔..
clever_alibi
서귀포 건축카페유토피아
urgiselle
제주시가 이정도면 서귀포는 지금 난리나겠지.

nbsr0731
지구멸망 서귀포 가기싫어
dokko_pya
마자 어제 교통사고 엄청 많이 났어요 516도로쪽... 제주시랑 서귀포 넘나드는 쪽에서요... 눈도 다 녹지 않았고 길도 원체 구불구불해서 사고가 자주 나는 지역이긴 한데, 전 현장까지 본 기억은 없었는데 올해에는...
kimmoringi
제주도 서귀포 전경. 마라도 가려다 사람이 많아서 실패. 날씨가 좋아서 그냥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온다.
Renue0
왜 제주도에는 하나은행이 서귀포에 있는거죠.....
dasom85
그냥 서귀포 지우현 양재우 이지현 로로 다 버려버려야지..
dasom85
지금 맘에드는자캐가 이리아 루비스타인 은한성밖에 없어 ㅜ 서귀포도 영 정감이 안 가냐 내 취향 넣은 게 아니라서
y_960719
****KKNJ 서귀포는 안녕하닝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940228com

From Twitter

ldeocflq137
강경찬 "서귀포에 특목고 설립 산남북 균형 이룰 터"
l3in_
****MILK 형님... 위치... 서귀포...
hangyul_773
****u_dy 는 장난이고 맛집이면 주로 서귀포 성산일출봉 구경갔다가 모슬포에 횟집 되게 괜찮은데 많아 아니면 수육이랑 밀면 좋아하면 서귀포 산방식당 맛있어
dalgona1234
****uru_8 시상에 절대 서귀포 가고싶다고도 생각말아야겠네 서귀포괴담미스테리
dalgona1234
****uru_8 아 그래..ㅂ 오메기떡 맛있나싶어서 먹고싶었는데 ..먹고싶다고 생각하지말아야게따...;;ㅅ;; 나도 서귀포로 보내지는거아니여?ㅂㄷㅂㄷ가끔가는것좋지만 못나오게되는건 시르다
Sanyuru_8
****ona1234 마녀사냥에서 나왔는데 엠씨들이 그렇게 맛있다고 그러길래 먹고싶었거든 후우우 그렇다고 날 아예 서귀포로 보내버리지는 않아도 됬는데 신께서 나에대한 애정이 너무 넘쳐나나보다
jjy42221
****gHyuk 오빠 제주도 잘 갔다오셨어요? 저는 오늘 가족들이랑 서귀포갔다왔어요! 가서 바다보는데 오빠생각이😢 저 별빛친구랑 수능끝나고 오빠같이 한라산정상에서 사진찍기로 했어요! 한라산 진짜 높은데 정상까지..!대단해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happyjejudo

From Twitter

poiuy2346
****GPARK1992 설에도 열일한다🙈 컴백준비입니까? 탐라국오새오.. 블락비 보고싶어오.. 탐라국 꼭 오새오.. 제발ㅣ오.. 서귀포로..
song_of_rakia
제주도 서귀포 성산의 바람을 맞고 아 부산러는 깝치면 안되겠다고 생각했는데
Sci_Archive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hye5028: RT Sci_Archive: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hye5028: 13dnjfcheese utau_Rea 중앙초+제주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서귀포산업과학고등학교
chu_ZSGH
****angeun 서귀포에 있으나... 만날수 없는 운명인가봐여 ^_T
y_960719
서귀포라는것같은데
southpaw12123
서귀포 따뜻하다는 소식입니다 서울 현지분위기 어떻습니까!
S_Rye_TN
서귀포사는사람...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deepblueworld

From Twitter

Appleyoung0322
2월 1일 자로 강정 해군기지 공사장 정문 앞 발령 받은 서귀포 교통경비과장 최창복 은 서대문 경비과장이었다 들었어요. 그래서 발령 이틀 후 "서대문 교통과장... 서귀포 교통과장 최창복 입니다"했더랬
S_Rye_TN
숙소가 서귀포래 어우으으ㅑㄱ
4_hon61
****tea_Y3 ㄴㅏ 지금 아빠가 안오셔서 서귀포에서 사촌동생들 보는데....한시에는 갈수있을듯
nomadju
****1919 서귀포에 있죠. 정방, 천지연 등등
Metro1188
서귀포 ㄱㄱ 중문 ㄱㄱㄱㄱㄱ
ParadiseCoveStt
lwt0625 shares: 연산호는 서귀포! 해외투어도 좋지만 국내에도 제주도는 해외 못지 않은 절경..! 웅장한 지형과 연산호 군락은 세계 어느포인트에 뒤쳐지지 않는다! #스쿠버강사 #제주바다 #제주다이…
4_hon61
****tea_Y3 님 제가 서귀포 끌려와서 못만날것같은데 낼ㄹ 만날래 늦게라도 만날래?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940228com

From Twitter

Jun_0830
쥐넨이 캡쳐한것만 정리하고 자야지......내일은 피곤한 여정이 될듯! 양지공원 들리고 외할아버지 산소들리고 외할머니 산소들리고 서귀포갔다가 외삼촌네......차에서 콘서트나 실컷봐야지~
kkon_0915
****_0915 제주시오실때 연락해쥬세오>_<만나요 아님제가 서귀포갈때
skon_0915
****_0915 제주시군여....전 서귀포람미다... 또륵,,,
Linchrew
****en_E_ 아니면 서귀포?
coalgoose
하지만 서귀포가 우리 동네보다 번화했기에 도망쳐있을 카페도 있고..
gogoingon
****o9 ㅋㅋㅋ어쩔ㅋㄱㅋㅋㄱ 난 서귀포 깡촌이라 만나지도 못할듯ㅋㅋㅋㅋㅋㅋㅋ
chu_ZSGH
****angeun 자 그러면 이제부터 서귀포 관광지 어디갔는지 진지하게 생각을 해봐야 겠네요 ^^ 하하 상혁아 기다려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ingan827

From Twitter

jinhwankwon
서귀포 칠십리.
dalgona1234
****uru_8 ㅁ..; 나름 열심히 해석했는데 글렀군 서귀포 어 다시공부해오께유 ㅠ
chu_ZSGH
****angeun 상혁이 제주도왔다고요???????????????????? 아 어디야 어디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혁이 왜 제주도왔지 아어디서 찾아야 될까여 내일 서귀포 관광지 싹다 뒤져야 되나??????????????
Sanyuru_8
서귀포 생활 1년 2개월이면 제주 사투리를 깨우친다
laon64
제주도에 홈플러스 하나 있는데 서귀포에 이써서.....제주도 홈플 한번도 안 가바써...
myparamatta
서귀포로 출박하려는데 하늘이 더 파래진다. 아싸
myparamatta
제주시에선 검은하늘에 눈보라 몰아쳤는데 역시 서귀포 하늘은 다르다.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tahitirussia

From Twitter

myparamatta
서귀포 가는 길에 새별오름 잠깐 오르고...
Juapgui
****an25 서귀포갔냐
ur_xapril
서귀포 KAL 호텔
en__taro__adun
****y5u 헉 죄송해하실 필요 없어욬ㅋㅋㅋㅋㅋ퓨ㅠㅠㅠㅠㅠㅠ ;;-;; 조부모님댁이 서귀포 쪽이라서 지금 버스 타고 내려가고 있어용!
jhpark7052
옛 추억이 그대로 살아있는 일도2동 두맹이골목과 서귀포 이중섭거리의 벽화 풍경
coalgoose
근육 묘사 하려고 조각도로 조져놓고 여행감 → 덕질에 불 붙어서 귀가 후 쭉 덕질 → 방치.. 내일부터 한 3일은 서귀포에 있을거구요...
RealHoneY_
****gHyuk 혀가 ㅠㅠ 드디어 한라산!! ㅠㅠ 혀가 서귀포에 맛있는 것도 많고 볼 것도 많으니까 다 먹고 다 보고 재밌게 놀다가 조심히 서울와요 ㅠㅠ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940228com

From Twitter

oljichakaz
****_JHCW 서귀포오옥 너는?
0524_JHCW
****chakaz 어디?서귀포제주시?
leb09231
****gHyuk 효가..서귀포 짱구분식 꼭먹고요..꿈꾸는 흰 당나귀 말차빙수 꼭 먹어요...고기국수는 지존이니까 꼭 먹어..내가 우이효기랑 같은 하늘 아래 있다니..끄앙..<-<
realvixx0505
****gHyuk 헉헉..언제 가셨어요? 저 방금 서귀포에서 제주시로 왔는데ㅠㅜ
Arcana_Ev
저는 지금 서귀포로 가는 리무진 안입니다
momcandy
****tstreets 이 맛에 서귀포까지 옵니다. 제주시에도 하는 곳이 있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tokc0627
서귀포 녀 팔로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sgp119

From Twitter

freudwind
서귀포 올레시장 새로미분식에서 몇번 항의했는데 자꾸 우리 뒷 순서부터 음식을 줘서 열받아서 일어났고 하효통닭이고 오는정김밥이고 뭐고 서귀포를 떠났다 😭😭😭. 성판악휴게소에서 아이젠 자서 내일 사려니숲에 다시 가기로.
wisg1128
"위풍당당 위성곤"이 드리는 福 많이 받으세요 ^^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드립니다. #서귀포시 #서귀포 #위성곤 #새해인사 #복덩이 #더불어민주당
Zeczec_101
****aungintales 헉ㄱ막 서귀포에 있ㅅ는건가요...?????그정도는ㄴ아니죠..?
ehwan021
****hrew 제주시나 서귀포에 맛집아는ㄴ곳있어오?
mathiola0506
****_KYUNG 아.... 너무 머네요...ㅌㅋㅋㅋㅋ 저는 서귀포에 있어가지고.. 못보게따.. 안타까움
hello_bangs
****ejrgn 서... 서귀포... 서울..... ?????
tokc0627
제주 서귀포 만날분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zust4u

From Twitter

mathiola0506
****_KYUNG 네... 서귀포로...
khrim3014
제주도 도착했는데 서귀포까지 차 타고 한라산 넘어서 가야해요88 한시간 뒤에 뵙시당!
fellis_cattus
원데이클래스 천연오일 향수만들기 추가! 장소는 서귀포 대정읍 노리매. 2월 20일. 커플향수로 추천합니다. 솔로는 더 추천합니다. 원하는 향을 조합해서 만드는 나만의 향수.
tyr4ty5rt
분양 성적은 역시 '라마다' 가 단연 1위, '서귀포 라마
oh9mon
****rry_0613 자세한 주소는 모르겠는데 서귀포쪽이었어요! 네이버에 '곶자왈' 검색하시면 주소 나올거에요😁
whole_grain_oat
제주는 감귤이 부리고 돈은 서귀포가 먹는다
DAGADADA
****dwind 먹고나면 자꾸 생각납니다. 저희 형수님은 갈 때마다 그건 꼭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그거 말고도 맛있는 거 많을테니, 일부러 가기보단 서귀포 가실일 생기면 드셔보세요. 사뒀다가 저녁에 드시거나.. 미리 전화 필수에요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Midori177

From Twitter

hey_yeti15
****1211 서귀포갔어????
jy971211
으 존나....서귀포 가는길 오는길 내내 기절...
Pia_cular
****1211 설때문에 서귀포간??
59oh95gu
서귀포는 완전 봄이다 훠어어...
breaTh00hyu
****799 ****p ****_p_ 음 일요일이 설날 전날 나는 일욜 아침에 서귀포가서 안댕
hom_o_taku
후 나 지금 제주랑 서귀포 보고있다
seogwipo1390
서귀포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서귀포신문과 연계하여 제20대 국회의원선거 관련 정보 등 유권자를 위한 선거정보를 매주 게재하고 있습니다. 1차 게재 정보는 국회의원선거 관련 주요 일정 안내입니다.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fellis_cattus

From Twitter

pqbcgsix056
현정화, 신서귀포서 총력 유세 "아파트 편의시설 확충"
FM_Doma
****llim 제주버스는 서귀포나 제주시내 벗어나면 좀 그렇더라구요... 완전 배짱이여
ookiku_riri
오늘 6시에일어나서 차려서 면허필기따고 나와서 서귀포가는데진심죽을것같음 10초에 888씩 hp빨려나가는거 느껴짐
ookiku_riri
잔다 서귀포가고
Midori177
서귀포의 흔한 마을. #마을자체가_예술작품
ahtns94
****nas_story 그렇죠 희수가 이쁘게 빼기 힘든캐더라구요 허허 온백님 희수가 잘생쁨!!!! 서귀포님 희수가 여리여리! 인거같아요! 흑흑 활동안하시는 분 갤러리를 너무 장렬하게 털어왔...ㄷㄷㄷ
letyougay
간만에 서귀포님 그림을 보니 좋다//ㅁ//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ur_xapril

From Twitter

wisg1128
오늘은 서귀포오일장을 방문해서 인사를 했습니다. 설명절 대목이라 많은 분들이 찾아 오셨습니다. 매 장날마다 이러면 얼마나 좋을까! 오일장을 비롯해 재래시장의 활성화와 자영업자들을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오늘 먹여준 밥 한숫가락에 힘을 내여 달립니다.
wisg1128
오늘 딸이 졸업했습니다. 바빠서 사진만 찍었네요. 건강하게 자라준 딸에게 그저 고맙다.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서귀포를 만들기 위해 또다시 달린다.
webjuin
난 만두를 정말 좋아한다. 서귀포까지 가서 만두를 먹었으니까. 그런데 만두에 무말랭이를 넣는 것은 고기 맛을 흉내내고 물을 줄이기 위해 사기 실자재라고 생각한다. 집에서 만든 만두에 이런 재료는 들어가지 않는다.
zust4u
평대리와 서귀포를 오가는 일정을 마쳤다. 새벽 여섯 시에 시작한 하루가 끝났다. 친구와 마주앉아 커피를 나눈다. 평온한 시간. #여행 #제주 #조천 #꿈꾸는섬게스트하우스
freudwind
이번 설에도 제주에 간다. 제주에서 사려니숲을 가장 좋아한다. 지난 번에 붉은오름 쪽으로 갔으니 이번엔 비자림쪽에서 출발 예정. 서귀포 쪽도 슬쩍 돌고 구좌읍 당근도 캐서 오겠습니다. 낼 오전 출발
sgp119
3일 서귀포소방서와 주택관리공단은 공동주택 안전 확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두 기관은 앞으로 공동주택의 자율안전관리 문화 정착을 위한 훈련과 입주자 교육, 그 밖에 안전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됩니다.
ox_xero94
****_Za 응!!! 가려고했는데 서귀포인데다가 막차끊겨서 못가ㅅ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jinhwankwon

From Twitter

demiane_
독보적인 서귀포..
shark_review
서귀포보다 빨리 꽃이 피는 나의 고향이여
sgpkcgpr
제주해양경비안전본부장님께서 서귀포의경에게 맛있는 위문품들을 전해주셨습니다! 헤헤 -서귀포의경들이 위문품을 좋아합니다- -서귀포의경들이 제주본부장님을 좋아합니다-
Icecat1213
헉...서귀포가 약한거였군여...
Ha_Uno_
그 뭐냐 상담할 때 음 우노 성적으로 제주시는 간신히 들어가고 밑에서 깔아줄 거 같으니까 서귀포 생각해보는 게 어때?
Ha_Uno_
엄마가 거기 들어가라구햏는데 제가 아 거기 어려워 하고 그냥 서귀포 삼ㅅ여고 들어가써여....
lovegirlmin
****stOn 아침엔 해녀의 집에 가서 전복죽 먹으면 맛남 해녀의 집이 워낙 많아서 아무데나 가도 있는듯 ..근데 서귀포는 몰랑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Appleyoung0322

From Twitter

Ha_Uno_
서귀포에ㅔ 여고 두개 밖에 업써여
Icecat1213
서귀포 아는 학교가 업...다......
Icecat1213
서귀포쪽이신갓....?
yoonjc061202
무지개마트 064-764-0050 천냥마트 대박이불집 방문환영 서귀포남원 구정준비는 무지개마트에서
tahitirussia
Inst. 160202 Jisoo: Wish list💫 - 혼자 여행하기 할머니의 인생 명강의로 시작한 제주도 홀로 여행 가족의 소중함 & 감사함 #jeju#제주도#제주#서귀포#팬션#jejuisland#여행
di04465
서귀포 3월 24일 가고 싶다
jebi_1204
2월 1일, 어머니와 함께 제주도에 사시는 이모댁을 방문할 겸, 현장체험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첫째 날은 이모네 집에 들려 인사를 하느라 어디를 돌아다니거나 하진 않았었고 둘째 날부터 제주도 를 둘러 보았습니다. 제일 처음 가본 곳은 서귀포 시의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urgiselle

From Twitter

mina_bot_
울지 마세요 가도 가도 서쪽인 당신 당신이라고 돌아갈 곳이 없겠어요 /이홍섭, 서귀포
suncomplex
Kfc 오겠다고 퇴근하자마자 서귀포까지 옴 ㅋㅋ
boxerjju
****_ree 숙소는 서귀포에 고정임ㅋ
sok0720
****sso_park 서귀포보물섬.다시가보고싶은곳
deepblueworld
사진 서귀포항의 가로등...
esoism
으왕...서귀포에는 한라산 거의 정남쪽 부근에 이마트 하나 있는데 제주시는 이마트 세 개의 간격이 너무 가까운 것 같다...
chocoo1995
****rywooyou 전 서귀포 사람이여요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suandsuhotel

From Twitter

neet_fairy
전화번호를 바꿨는데.. 다시 바꿔야겠습니다 계속 모르는 연락이 오는데.. 어디서 오냐면 1. 제주도 ? 2. 결제내역, 인증번호 3. 스팸전화, 문자 4. 렌트카 접수 5. 서귀포 경찰서 ???? 이 모든것이 예전 번호 주인 분이 이룩한 업적..
JEJUmarket
2월 3일입니다. 오늘부터 제주에서는 목관아지에서 입춘굿이 열립니다~ 그러나 아직은 춥네요^^ 오일장은 서귀포 중문에서 열리니 참고하세요~ #오일장
happyjejudo
#오늘아침_제주_해안변_일출 서귀포 오늘 아침 제주의 활기찬 기운을 전해드려요. 몸은 추워도 맘 따뜻한 하루~~~
da7jhsego
서귀포 제라헌 마레 호텔 분양
940228com
Jisoostagrm Wish list💫 - 혼자 여행하기 할머니의 인생 명강의로 시작한 제주도 홀로 여행 가족의 소중함 & 감사함 #jeju#제주도#제주#서귀포#팬션#jejuisland#여행
NnangMAn
내일은 서귀포 구경이나 하다가 오려구요. 서귀포 계시면 연락 주세요. 제가 커피는 한잔 사겠죠.
bonongyuna
외할머니 서귀포 사시는데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heymid_com

From Twitter

cone_leather
****98 서귀포 위미리의 비로소 433 이라는 곳이에요 ㅎ
wombzip
****gu_69 원래 서귀포에 투고샵으로만 있던 마마롱이 관광대 근처에 카페로 가게를 또 냈읍니ㄷㅏ!!! 애월읍 광령리 1011-7!!!
dasom85
해야되는거 자캐 설정 세부화 서귀포 프로필 그리기 숙제 하이큐 보기
youokk
서귀포에서 온 귤 먹는데 너무 부들부들해 ??
kkskhg8001
외돌개와 범섬:제주도 서귀포 :2013.04.27.
peh3131
와 서귀포 따뜻했는데.. 세화는 또 춥다.. ㄷㄷㄷ
hwinnungom
제주 서귀포는 3월 말쯤에 피는! 걍 여행시켜버려요 일박이일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clever_alibi

From Twitter

Mfecane
제주시는 지속적으로 인구 증가세였으며 증가율이 10년경에 크게 늘어났다면, 서귀포의 인구는 정말 최근인 12년 정도에야 증가로 돌아섰다는 점에서 더 특기할만할 듯 하네. 공항에 인접한 북안에 집중되던 개발이 제주 남안까지 퍼지고 있다 뭐 그런.
enno_chikara
****wl3379 오오오!! 서귀포에서 온천들릴까하는데 거기갔다가 가야겠다ㅎㅎㅎㅎ
dpdlwl3379
****_chikara 서귀포에 용이식당이라는 두루치기 집이 있는데 거기 맛있어요 그 식당 근처에 아케이트시장있는데 시장 탐방도 재밌어요 ㅎㅎ
Zoom_wildbear
****wl3379 아 서귀포에....
aju3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기도에서 살다보니 서울놀러가는것만 가는데에 1시간반~2시간 걸리는데 그 왕복 2시간이 머가 대수라고 서귀포를 자주못갔나
siddl3013
****6K 헐헐!!!!!!! 어디서 놀려구?? 박물관이나 관광지는 주로 서귀포 쪽에 있고 문명을 즐기려면 제주시쪽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ose_sculpture
울지 마세요 돌아갈 곳이 있겠지요 당신이라고 돌아갈 곳이 없겠어요 이홍섭, 서귀포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heymid_com

From Twitter

jejureport
서귀포 생태탕 양 푸짐합니다..계란 무한 리필
cone_leather
****u 서귀포 위미리 비로소433 이라는 곳이에요 ㅎ
adelll32
일단 서귀포 쪽은 멀어서 안 갈테고 <변호인>처럼 세 군데 돌겠네. 후후 제주도 갈거다.
fhhcf14
서귀포어때요
AllNewK7
All New K7 전시차 안내 서귀포지점 064-732-8611 YG K7 자가용 2.4 GSL 프레스티지 오로라 블랙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산간동로 8034 서홍동 서홍동, 기아자동차
Icecat1213
우노님 저번에 서귀포라고하신거같았어........
yeolhan721
****arkar 마자...서귀포는 우리한테도 완전 딴세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슷하게생겼는데 이동네랑 뭔가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kimmoringi

From Twitter

deepblueworld
사진 서귀포에서...
eyelips
#더불어콘서트 아고라 시간이 시작됐지만 눈 내리는 제주에서 서귀포까지 가야해서 눈물 머금고 집으로...ㅠㅠ
dlwodud1942
****robin08 Aㅏ 대강 서귀포쪽이려ㄴ<<
waitnc2100
****nc2100 서울촌놈이 서귀포 이사 이 년만에 시골사람 다 되었다...
waitnc2100
제주시 다녀와 뻗을 지경. 월요일로 시작한 이월 초하루, 상점 은행 우체국, 가는 곳마다 30분씩 기다리고 소음/무질서가 얹혀 심신이 고단하다. 한라산 이북인 제주시는 미끄러운 겨울왕국인데 산 남쪽 서귀포는 길이 말라있었다.
wangsane
서귀포시청 여러가지로 맘에 안드네. 조ㅈ같은 책만 꽂혀있고 청사내 경차라인은 큰차들이 다 점령했어. 동선도 그지같고.. 암튼 맘에 드는 구석이 항개도 엄써.
Icecat1213
****no_ 헉...ㅠㅠㅠㅠㅠㅠㅠ서귀포도 춥군여...ㅠㅠㅠㅠ으 집에 있는데도 추워여...덜절ㄹ덜덜ㅈ덜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ParadiseCoveStt

From Twitter

Ha_Uno_
****at1213 지짜 핵 추워요 서귀포도 이렇게 추운데 으으
wangsane
애인님이 사준 히트텍을 너무 과신했나 보다. 저녁 되니 춥네. 춥기로 소문난 제주시로 올라가면 더 추울텐데. 서귀포 촌놈이 더불어콘서트 함 볼라구 그 추운 제주시까지 간다.
eyelips
****injoo_Kr 서귀포서 넘어가는데 눈 와요ㅠㅠ
hardboiled15
****us_ 서귀포 시장에서 오메기떡 사와찌 만나여 ㅋㅋㅋ




서귀포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Sanyuru_8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myparamatta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myparamatta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myparamatta

서귀포 제주도 제주 2월 한라산 과학 여행 보고서 곳이 동아리 돌아갈 jhpark7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