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산다 합류 나혼자 정회원 논의 출연 나혼자산다 장혁 장사의 유오성

Posted by 마리쉐
2016. 2. 11. 12:11 ALL

한채아 왜때문에 나혼자산다고정?????시른데????시른데!!!!!!!경계경계경계경계경계경계
****adLine whss존나너무기희현빼박인ㄴ뎈ㅋㅋㅋㅋㅋㅋㅋ존나안타깝네..걸그룹이어야하니..한채아어때
장사의신 제작진이랑, 유오성배우,한채아배우,랑 싸운게 분명하다. 그렇지 않고서야 왜 하차시키고 내용을 산으로 가게 하는가?
한채아도 실내 자전거 하네.
****big98 4. 닮았다는 연예인이라.. 여러명있어서.. 어렸을땐 소희닮았다는 소리도 들었었고 최근에는 한채아님 닮았다는 소리 몇번 들었어요! 그외에 눈이 ㅅ의 ㅂㅎ닮았다는 소리도 들어봤고 한명더있는데 그건 차마 못말하겠어욬ㅋㅋㅋ너무 무리수라
한예슬 한지혜 한채영 한채아 한가인 다 한씨가 아니구나..
저번에도 유진이랑한채아떄메...
****SunHae 헐.... 이건 뭐 데스노트도 아니고;;; 한채아씨 역할 퇴장했다고 할 때도 와 이랬는데 ㄷㄷㄷ
****uinas 장사지내는 신은 그나마 육의전 대행수 이덕화 일대기처럼 나가다, 대행수 마님 한채아와 이덕화를 장사지낸 후 제 2 부가 시작인 것으로 인식하는게 빨라요. 여기서 길소개 목숨이 오락가락하는데 살릴지 장사지낼지 잘 감이 안오네요.
****mango2011 근데 그 둘이 장혁이랑 같이 주인공이긴 한 거죠? 전 장혁 아내 한채아였던가요 가 메인 여주인공인줄 알았는데 뜬금없이 죽길래 와 역시 장사의 신이라며 감탄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미친듯한 사극 캐스팅이 압권인데 안재모 정태우 임호 박상면 이덕화 한채아 박은혜 김민정 유오성 장혁 등이 어떻게 낭비되는지를 생생하게 볼 수 있음. 아 김학철도 나와서 초반에 죽었구나.




Ads




한채아

한채아 산다 합류 나혼자 정회원 논의 출연 나혼자산다 장혁 장사의 유오성 TheKukminDaily

한채아 산다 합류 나혼자 정회원 논의 출연 나혼자산다 장혁 장사의 유오성

한채아 산다 합류 나혼자 정회원 논의 출연 나혼자산다 장혁 장사의 유오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