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Posted by 마리쉐
2016. 2. 11. 18:20 ALL

틈날 때마다 축구하고 책 읽고 영화 보느라 인터넷을 거의 하지 않는다는 그는 인터뷰 도중 “페이스북에 ‘좋아요’라는 게 있다면서요?”라고 묻기도 했다. 아재요 #류준열
변요한 박정민 강하늘 류준열 이주승 아 넘나 좋은것😭 같이 영화해라 영화해라!!
또 새로운 옷 이번에 청 👍🏻 #류준열
류준열 기사 찾아보고 있는데 일간스포츠 진짜 사진 못 찍는다 ㅂㅎㅎㅎㅎㅎ
류준열 팬미팅 연석 팝니다 다구역 #류준열
****t__30 5. 이주승 변요한 류준열 웃는거 ㅋㅋㅋㅋㅋㅋㅋ
아 류준열 억억억 대박 억억억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Jun_0830

From Twitter

연휴로쉬었던날들만큼 나의지방이들이제몸집을불린만큼 업무들도포동포동살을찌웠는지 숨쉴틈없이몰아치듯일한하루다. 퇴근 20분전 겨우정신차리고 인터넷을보니 #류준열 이언론사인터뷰시작했나보다. 허기진뱃속으로전복죽이흘러들어오는느낌이다. 부담없지만영양가득한힐링이다.
#류준열 인터뷰 #박보검 언급
****t__30 4. 이주승 변요한 류준열 업타운 펑크 셋 다 ㅈㄴ 조음,,
This 류준열 guy. Ugh.
일 쫌 하다보면 금세 새 짤이 눈에 들어오고..😍 떡밥 풍년! 요 스트라이프 티가 넘 좋은것 #류준열 #연합뉴스
요 옷두 좋아♡♡ 오늘 인터뷰 중 3번째 의상! 저 원래 큰데요 부릅 #류준열 #일간스포츠
진짜 뉴발하고 타이맥스는 류준열한테 잘해라

내사랑 류배우 #류준열
연예인은 인기가 높아질수록 외모에 더 신경 쓰기 마련이다. 그러나 류준열에겐 관심 밖의 대상인 듯했다. 그는 “자연스러운 게 매력이지 않을까요”라며 “잘생겼다고 해주시는 건 정환이를 두고 하시는 걸 것”이라고 말했다.
류준열 좋아요.. 응팔 좋아요.. 난 왜 이제 보는 것..
여러분 ⭐️내일 2시 옥션티켓⭐️ 류준열 팬미팅 14시회차 티케팅..! 한번만 더 도와주세요 *주의: 온리 카드결제 당일 취소 시 수수료는 없음
못생긴 듯하면서 볼수록 호감 간다는 뜻으로 ‘잘생김을 연기한다’는 수식어가 붙는 걸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엔 “실제로 보니 조각 같은 미남이더라고 써주시면 안 될까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게 최고얔ㅋㅋㅋㅋ미치겠어 이 오빠 너무 귀여워 #류준열
****ck0925 류준열더쿠라 행복해여ㅠㅠㅠㅠㅋㅋㅋㅋ
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ㅊㅊ페북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dolce0508

From Twitter

류준열부터 못친소까지 못생겼지만 매력있는 남자가 대세라는 기사에 베플로는 외모지상주의는 한물갔다고하는데 남자들은 아직도 여자 얼굴만 존나보면서 뭔 개소리하는거야 한국남자못생겼다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I can't help loving him #류준열 #멘탈미남
인터뷰를 마치고 나서 배우 류준열 30 은 “저 잘한 거 맞아요?”라며 한숨을 몰아쉬었다. “제가 너무 떨려가지고요”라며 씩 웃는 얼굴이 개구쟁이 소년 같았다.
존나애기세요? 준열아 라고 불러야할것가타.. 저 그냥 누나할게요. #류준열 #사랑해 ㅠㅠㅠㅜ
왜...얼굴, 손, 발을 이렇게... #류준열
인터뷰를 마치고 나서 배우 류준열 30 은 “저 잘한 거 맞아요?”라며 한숨을 몰아쉬었다. “제가 너무 떨려가지고요”라며 씩 웃는 얼굴이 개구쟁이 소년 같았다.  텍스트로도 사람 씹덕사하게하는 마법 8ㅁ8💕
류준열 코디 하아..... 일하는거 맞죠??? 패션도 한동안은 복고컨셉인거??????

류준열 인터뷰 보고있는데 그는 “최고의 실력을 갖추고 봉사활동도 열심히 하는 미국 야구선수 클레이튼 커쇼처럼 멋지게 살고 싶다”며 ??? 님 축빠아니세요? 커쇼 알아?ㅋㅋㅋㅋㅋ야빠 괜히 반갑
옷 또 갈아입어써 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오빠 때문에 하루에 3번 죽는다고 전해라 #류준열
기사사진을 모두모두모아모아 #류준열
앜ㅋㅋ 이런썰 존나좋앜ㅋㅋㅋㅋㅋ 오구오구 우로빠 눈크죠 크다말다요. 오빠가 크다면 큰거임 #류준열 #기자분인스타그램
"자신감이 없으면 연기도 소극적으로 변한다. 그나마 갖고 있던 매력도 못 보여드린다. 외모는 대중이 평가하는 기준들 중 하나일 뿐이다. 거기에 목매달면 나머지를 놓치기 쉽다.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한다"며 눈웃음을 지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류준열
하악. 아이컨텍짤 넘나 좋고요ㅠㅠㅠ 일하기싫었는데 배우님덕에 힘나네여 ㅠㅠㅠㅠㅠㅠ #류준열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LIM_dalvit

From Twitter

미치게써 진짜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상큼해..ㅜㅜㅜㅜ 싱긋~ 이라는 웃음 소리를 써야될거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 #류준열 #스타in
오빠 미모 대박 #류준열
그는 "자신감이 없으면 연기도 소극적으로 변한다. 그나마 갖고 있던 매력도 못 보여드린다. 외모는 대중이 평가하는 기준들 중 하나일 뿐이다. 거기에 목매달면 나머지를 놓치기 쉽다.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한다"며 눈웃음을 지었다. #류준열
진짜ㅠㅠㅠ 피부꿀이다ㅠㅠ #류준열
미쳤네 미쳤어 #류준열
진짜 이런 배우를 만나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류준열
#류준열 알면 알아갈수록 내가 아는게 이사람의 전부가아닌 일부분이겠지만, 인터뷰나 말하는 것들 행동들을 보면서 정말 이사람, 이배우라면 계속 잘되기를 잘되도록 응원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매번 깊게 박히는 듯ㅠㅠ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th2present

From Twitter

#응답하라1988 #Bluray 2016.02.05~2016.02.29 선입금 시작 #고경표 #류준열 #류혜영 #박보검 #이동휘 #혜리
****tskh #류준열 팬 여러분! 질문 많이 올려주세요 <3
세상에 실제로 봐도 못생겼어 류준열ㅋㅋㅋㅋㅋ
옷 갈아입으셨다👏👏👏👏👏 #류준열
움. 급 응칠이 정주행하고 싶어지더라. 하.. 서인국이랑 류준열 정말 내 취향... 난 이런 외모에 참 약함 ㅠㅠ 노쌍에 째진 눈. 등빨 적당히 있고 무심한 듯 다정한, 묵직한 느낌!
류준열님더 트위터 하시나..?
#류준열 또 화보를찍으셨네3.jpg 연합뉴스 감사요ㅋ ㅊㅊ:연합뉴스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min_gray

From Twitter

기자님 인스타 사진ㅠㅠㅠㅠㅠ #류준열
뭘까.. 류준열 천재일까... 못하는게 뭘까...
기사보는데 류준열이랑 카이랑 사진찍었다고 황금인맥이라길래 내가 못 본 사진인 줄 알았더니 준며니^^^^기자 좀 맞자
#류준열 #뽀샤시보정 화보를 찍으셨네요2.jpg ㅊㅊ: 연합뉴스
류준열이 회사에 오고 지금은 맞은편 카페에 있고8ㅅ8
혹시 주녈 천사가 아닌지? 말 너무 예쁘게 한다 난 말 예쁘게 하는 사람이 좋아=류준열이 좋아
류준열은 어남류 불발에 대해 "주변에서 남편에 대해 많이 여쭤봤다. 아쉽거나 그런 부분은 없다"라며 "류준열 아닌 정환이가 아쉬웠을 것 같다"고 말했다. / 이게 당연한건데 이거가지고 욕을 왜 먹는지 1도 모를릴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BEWITH_RYU

From Twitter

내가 류준열 얼빠인뎈ㅋㅋㅋㅋㅋ얼빠 무시하는 기사들 엄청 많네;;
어남류가... 어차피 남편은 류준열이였다니..... 나 여태까지 류준열 얼굴 물고기사람 닮았다고 붙은 별명인줄
#류준열 또 화보찍으셨네‥ㅋㅋ 출처 : Focus news
기사 사진도 존잘탱...! #류준열
류준열 코디한테 저런 바지 언제까지 입힐건지 진짜 물어보고싶다.
실검에 류준열이 있길래 순간 오늘이 팬미팅 티켓팅인줄알고 놀랬는데 기사 인터분였어~~ 아 이 얘기 도대체 왜 나도는건데;;; 당연히 사실무근이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입장에서 책임감을 갖게 된다. 변했다는 이야기가 농담으로 많이 오고갈 때 '저는 그대로다'라고 이야기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주변 사람들의 태도가 바뀌었기 때문에 예전보다 책임감을 갖고 조심성을 갖게 된 것 같다 #류준열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ryusdbz

From Twitter

설레어하지 않고 침착하려고 한다. 어린 나이도 아니고, 나이가 있어서인지 침착하게 되더라. 인기는 잠깐 왔다 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류준열
류준열 남덕이에요 같이 덕질해요 팔로우 부탁합니당!! #류준열 #자동트윗^___^
류준열 야광봉
****uekun ****t 오 세컨드 계정 가설... 괜찮네여........... 나 막 갑자기 망상듬.. 알고보니 슈찡이 박보검이라던가... 류준열이라던가....... 취미로 세컨계정을 만들었는데 한 팟캐 진행자와 사랑에 빠지고....
****_mae_j 소속사에서 라스가 류준열 섭외요청했는데 거절했대 ㅋㅋㅋㅋㅋㅋ
"최근 가장 섭외하고 싶은 게스트가 있느냐"는 질문에 입을 모아 "'응답하라 1988'에 나온 류준열을 섭외하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라스
여기 사진 왜이렇게 잘찍는데.. 와.. 처음 보는 신문사인데.. 진짜 사진이 고퀄이야..👍 배우님 얼굴이 더 빛이난다🙈🙊 #류준열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ssoping4

From Twitter

지금 한창 인터뷰 중이였나보다ㅠㅠ 진짜 인터뷰하면서 미모는 열일했네🙈🙊 진짜 웃는거 어떡함..ㅠㅠㅠ 너무 이뻐😝 #류준열
미칭 류준열 기사 사진 졸귀
이런 근접샷... 사랑합니다 #류준열
#류준열 기럭지가 열일을 하고계신다
#160211 #류준열 #인터뷰 사진3 cc:이투데이 기사
#160211 #류준열 #인터뷰 사진2 파ㅠㅠㅠㅠㅠㅠ
#류준열 이투데이 인터뷰사진 ㅊㅊ이투데이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2_ryu8

From Twitter

인터뷰 사진뜨기 시작함!!!!!! 인터뷰는 언제쯤!!!!!!! 기자님들 열일해주세요!!!!!!!!!! #류준열
전신샷..... 기절 #류준열
#160211#류준열 #인터뷰 시작 ㅠㅠㅠㅠ 웃는 모습만봐도 넘나 좋은ㅠㅠㅠㅠ
갸아아아악!!!! #류준열 사진 더 풀어주세요!!!!!++
#류준열 #준열 #인터뷰 웬열 캡잘생김...👍🏻 오빠 외모 열일..😂😂
오빠 이마 주름에 끼어죽고프다😢 #류준열 ㅊㅊ이투데이
"영화 '소셜포비아'를 보러 갔다가 류준열이 굉장히 눈에 띄었다. 연기를 너무 잘하더라. 그래서 '응팔' 작가에게 그 영화를 권하고 류준열을 추천했다. 이후에 그 팀에서도 '대박'이라는 칭찬이 나왔고 그렇게 류준열이 '응팔' 오디션을 봤다."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RYU_finger

From Twitter

우리과에 류준열닮은애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사인회에는 덕선 역을 맡았던 혜리부터 '어남류'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최성원, 류혜영, 이민지, 이세영 등이 참석할 예정으로 스케줄을 조율 중이다.
여러분 류모닝 : #류준열
****erseaotter 찾기도 힘들구...ㅠㅅㅠ ...그냥 코 밑으로는 분위기만 보이는데 얼굴을 갖다놓고하면 이입이 안돼..상대방이 이종석이고 류준열이고ㅋㅋ그 이미지만 강해서..그래서 휴커할까 했던거기도해...맘에 드는 곳이 안나와서....
친구 두명이랑 카톡을 했는데 한명은 류준열 좋아하고 한명은 박유천 좋아하는데 엽짤대결에서 제가 이겼습니다 호호호호호홓 이 영광을 베니에게 돌리겠습니다 호호허홓
진짜 덕질 같이할 사람이 필요한데 트친을 어떻게 만드는지 1도 모르겠다ㅏ...류준열 같이 앓을 ㅅㅏ람이 피료햐..
나 류준열 닮음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ryu__S2_

From Twitter

> 완전 류준열 <
류준열 나랑 결혼해야됨
아 택시 보는데 류준열 짠내 표정 지을 때마다 성이 생각 나서 심장이 철렁철렁 떨어짐
1 마츠노가 여섯 쌍둥이들 ㅕㄹ심히 파는ㄴ닝겐임ㄴ다 커플링 지뢰는 굳이 따지자면 쥬시왼.. 사실 수위만 못봄 2 넬 쏜애플 못 국카스텐 보인키 브콜너에 매우매우 잡식에 그냥 이름대면 거의 다 파는 밴드인 것 !!! !! ! !! 3 류준열 ㅠㅠ
****159 제가 작년초부터 류준열 덕질해서 응팔 류준열나온대서 볼라했거든ㄴㄴ여....근데 우리 중ㄴ여리 넘 짠내나서...☆
💕 B1A4 OHMYGIRL 류준열 하이큐 💕 💕 예쁜사람 좋아함 💕
****1016 류준열 ㅋ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myoungranbae

From Twitter

나 이사진 좋아 자세도 곧고 체격도 훈훈해 흰티에 흰양말과 흰운동화.... 그리고 류준열😢😢😢
반은 그렷는데 나머지 반을 못그리겠어...두렵. #류준열 #팬아트 #fanart
****Me_ur777 무시 완전류준열
태그 기억 안 나서 그냥 할래 류준열 박서준 이종석 정경호 김태훈 5명까지 못 채우겠다 이 5명도 힘들게 뽑은 거야 요새 뜨는 애들 같아 보이지만 아니라규~
****Me_ur777 개미친완전류준열
하루종일 usb에 2000장이 넘는 류준열 사진을 년도날짜별로 정리하면서 인생이 망해간다는 걸 느꼈다
류준열 + 붐바스틱 해보았습니다만,, 오빠 붐바스틱 춰주세여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my_husbandryu

From Twitter

-끼 떨어? -흐으, 아, 아니야...... 아저씨이...... -얘만 건드려도 막 질질 흐른다 김정환 좋아? -아, 하아, 빨아 줘요 네? 아저씨 류준열 일부로 소리나게 쪽쪽 빨아라 정환이 가슴
덕질계정✨ 하이큐 ****ga613 빅뱅 ****ldbs6942 류준열 ****lovely 코난 ****n_thelove 아무도 없으니 다 불어야지~
류준열 신주환 인스타 대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clean 6. 눈이 동글 동글한... 그리고 크지 않은눈을 매우 사랑한다. 동양적인 느낌의 마스크를 좋아한다. 조금은 작지만 옆으로 찢어진 느낌의 형. 매우 장난기 넘치거나 시크한 류준열 타입 얼굴을 보면 바로 달려가고 싶...😉
류준열 백재현 좀 골격이랑 입툭튀 존나 닮음 ㅋㅋ ㅋㅋㅋㅋ
옆선 장난아님ㅠㅠㅠㅠㅠ 내가 바로 류준열 얼빠입니다ㅠㅠ존잘ㅠㅠㅠㅠ
류준열 옆모습...헉헉 ㅠㅠㅠ 존잘 주의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th2present

From Twitter

멋지다# 류준열#기대된다
이마도이뿌고 토도이뿌고 눈도이뿌고 귀도이뿌고 턱도이뿌고 입술도 이뿌고 생략 #류준열
존잘이라구여!!! #류준열
아...류준열 목소리 진짜 녹을 것 같아.......
사랑합니다라는 말을 듣고 사랑하세요가 생각났거나 그렇게 답했다면 당신은 진정한 류준열배우 더쿠-
새벽 감성 ? 으로 그린 그림,,, 여행하는거 좋아하던 사람이라 아프리카 끌려가서 CF 찍어온거 넘 좋궄ㅋㅋㅋㅋ 인스타에 여행간 사진 가득한것도 넘 좋다 ㅠ 진짜루 최고야 #류준열 #팬아트
나 너 좋아해. - 뭘 그리 진지하게 장난치고 그러냐. 장난 아니야. 류준열 너를, 좋아해. - ... 대답 들을 생각으로 말한 거 아니야.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enffl6023

From Twitter

빵먹어서 빵빵해진 볼 귀여어ㅠㅠㅠ #류준열
응팔 16화 다시 보는데 아.. 류준열..ㅠㅠ
준열 서치하면 항상 류준열님의 소식을 알 수 있다 고민하다가 준면 찬열 검색하면 키링 교환 글을 볼 수 있고.. ͡ㅠ ͜ʖ ͡ㅠ
넘나 사랑스러워ㅠㅠㅠㅠ #류준열
이 언니 너무 예뻐... 하..심장아파...#우에노주리 #류준열 오라버니랑 동갑이다..?... 뭔데 둘다 예쁘고 청순하고 내 심장안남아나게....하...
내 심장 조지는 류준열
류준열 꽃청춘 예고보고 포카리스웨트 생각났움,,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junyeol__0925

From Twitter

****ypjy__ 아 갑자기생각났는데ㅋㅋㅋㅋ내친구 류준열님 팬미팅간대
내 겜 정령 이름 암거나 할 수 있눈데 류준열로 할지 이동휘로 할지 한 시간째 고민,, 정환이나 동룡이로 할까,,,,,,,,,
****in_B ? 류준열이신줄...물론 준열이가 더 잘생기긴했지만... 흐..흥..내가 이러면 못갈줄 알아요...? 네...못갑니다...나레기...못가요.....왜이러세요.....
빼꼼주녈쓰❤❤ 세젤귀지 완전...ㅠㅠㅠㅠ😧 #류준열 #응답하라1988 #김정환
헤헷🙈 웃는거 진짜 심쿵...❤ 류오빠😢😢😢 #류준열
류준열 왜 교정기ㅜ해서 날 힘들게하지
****H0615 큽정환이.. 류준열인줄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junyeol__0925

From Twitter

내가 좋아했던 연예인들은 다 무쌍이겋... 박재범 김지원 구준회 류준열 이준기 또 누구잇지
이 방송분은 못 봤는데 류준열을 못친소 멤버감으로 물색했다는 점에서 매우 바람직하다.... .... 박빙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에브리원 무도하길래 보는데 혜성오빠 류준열 연기하는구낰ㅋㅋㅋㅋㅋㅋ
mbc에브리원 채널 밑에 주간아이돌 예고..신혜성이 보여주는 류준열연기 ....ㅋㅋㅋ아..오빠...울 오빠...정말 많은 걸 보여쥬려는듯...ㅎㅎㅎ
류준열 박해진 이제훈 정유미 성준 주원 유연석 문정혁 여진구 서인국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응팔에서 츤데레 정팔 류준열 이가 하루아침에 뜬 건 줄 알았더니 <소셜포비아> 에선 아프리카 vj로 엄청 촐싹됨. 컨셉 정말 적응 안된다 게다가 보철까지 끼고 있어
류준열... 너무좋아...... 오똑하지?😚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ryusmh

From Twitter

류준열 신발광고 하나쯤 찍지않을까 했는데 안찍어서 보굼이가 광고하는데서 하나 사야게따....
....안대ㅠ 잘생김 류준열잘생김ㅠㅠ 내 덕질인생 1n년간 나는 정석 미남 꽃미남 취향이라고 굳게 믿고있었는데ㅠㅠ 그랬는데ㅠㅠㅠㅠ 머지 ㅠ 이 뒤늦은 치임은?? 드라마도 끝난지 오래구여ㅠㅠ 떡밥도 없을텐데ㅠㅠ 왜져ㅠ??왜때문이져????
왜이렇게 이쁘데...🙊#류준열
윤두준보다 류준열이 인스타 1m 먼저 찍은게 진짜 짱인거 같다 류준열의 현재 인기는 대체 어느정도지? 브이앱 실시간 재생자수 65만명에서 놀랐고 팬미팅 티켓팅때 실검 오른거... 거의 계속 실북갤에서 노는 거.. 대단
****dwlfhd 오 류준열.....????그게 누구죠..?
몰까.. 사람들에겐 김정환보다 류준열이라는 배우가 인식되고 박보검은 택이라는 역할이 더 각인 된 것 같기도.. 음
근데 진찌 웃긴겤 ㅋㅋ 류준열이 쉬운 이름은 아닌데 덕선이 남편 할때 류준열은 김정환보다 류준열 류준열 하고 박보검은 박보검보다 택이라는 이름으로 많이 불림 ㅋㅋㅋ 뭐 나와도 쟤 택이 아니야?? 이러고 류배우는 이거 류준열 나오냐? 이러고..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FANRYU_YEOL

From Twitter

****ehazima 오 서인국보다 더 닮은 사람을 쉽게 찾을 수 있을것같은 은 서인국보다 류준열 닮은것같은데..?? 코랑 입술이ㅣ이
내가 류준열 사진이 업네
꿈에서 류준열이 운동장에서 축구하는데 너무멋지게 공을차가지고 내가 또 반해버렸는데 거기가 학교였었는데 내가 반으로 가려는데 내 뒤에서 "내가 공 찬거 어땠어?"해서 심쿵당했다
진정 류준열보다 자기얼굴이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자는 이 틀 안에 자기 와...얼굴을 넣어 보았으면 좋겠다. 키, 체형, 비율, 얼굴 모두 우월하다고 자신할 수 있는 사람 별로 없을텐데.
****rdmlsks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보면 막 열광하면허 존나 울게되던데.. 하긴 아직 류준열을 실ㅈ로 못봐서 어떨지는 잘 모르겟다.... 찍덕들 리얼대단 쏘대단222 그냥 보고만 있어도 시간이 1초처럼 가는데..
****rdmlsksk 막내가 젤 시크한 것은 유구한 전통이지요..호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어갈까보냐 아직 아니다 나에겐 류준열이 있다
류준열 이동휘 ㅋㅋㅋ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ducwitter

From Twitter

류준열님 너무 보고 싶다. 우울해졌다....
나근데6마넌정도남았는데 류준열팬미팅가야함?
****oo_sarang 류준열최고!!!ㅋㅋㅋㅋㅋ
****i_1215 ****jyj ....눈몰린 류준열이 타블로라는게 그렇게 웃김건가..ㅅ
****i_1215 아 근데 류준열보다 눈이 살짝 몰렸다고해야하나 아닌데 그러면 타블론데..
식당왔는데 류준열 닮은사람 있어
****eautyFLOWER ......어덕행덕은 무엇인가오? 머리에 든거라곤 류준열과 수능밖에 없는 고삼의 씁쓸.......... 우울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skysea1135

From Twitter

준열정환 진짜 아저씨 같은 준열이 보고 싶어 김정환은 맨날 류준열 좋다고 쫓아다니는데 류준열은 상황이 상황인만큼 감정적보다 이성적으로 생각하는 거
이번주 금요일 2시, 류준열 팬미팅 2차 티케팅 옥션에서 하는데 이번엔 과연 성공할 것인가 ㅠㅠ 그나저나 류준열 흥해라! #악플러들 다 죽길
2월9일 현장토크쇼 택시 #쌍문동태티서편 나눔해요!! #이동휘 #류준열 잠깐 나와요😉
류준열이나 바비가 못생긴얼굴인가?? 못친소2 보는데 흠
아니 솔직히 류준열 잘생기지않았나? 난 응팔에서 첫등장할때부터 치였는데
****_myum 응...?내가 아는 류준열..?
****g_lc0 난 류준열님닮음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sportskh

From Twitter

****g_01_ys ㅋ ㅋ 알아 두번째 사진 눈이 넘 류준열같아서 말해봄
참..난 정환이 팬이고 류준열 팬이지만 요즘 인터넷 들어가보면 응팔 관련된글들 들어가보면 개판이네ㅠㅠ진짜 속상하다 다들 정신못차리고 누구까내리기에 급급하고 다들 자기입장만 생각하고 선택,개떡이 뭐길래 이렇게 아직까지 박보검 류준열까지 욕하고 싫어하고
진짜 애정 가득한 사람이긴 한가봐,,, 요근래 제일 열심히 그린 그림이 류준열,,,, 뭔가 매일 그릴 수 도 있을것 같아,, 최고야 류준열
연예계 쪽에선 예의없으면 안뜨는거 맞는듯 류준열이랑 지수, 김희찬, 박보검, 이동휘 다 뜨고 있잖아. 걔네 욕쓰니? 아니고 안뜨는 애들... 안말해도 알겠지 다윗아
****uzam 야레야레 개성파말고 엑소를보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즘 개성파..후후 류준열ㄹ이 ㅋ뜨고잇더라..하ㅏ하학 헤기존나..죤잘...근데너무악해...
아 미치겄네 최애차애삼애 류준열이종석박서준..... 사랑한다구...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래 최애차애가 뭔 상관이니 똑같이 덕질하는 걸...!
****jexo ****y_11_27 인정ㅋㅋㅋㅋ 인성오빠랑 광수오빠 보고는 또 얼마나 열등감느낄지...ㅎㅎㅎ^^ 우리 견수오빠는 이런오빠들이랑 어울려효^^ 아 글로리데이 배우들오시나오..? 류준열님 오시나오? 아이고 배아파서우째? 열등ㅣ들...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skysea1135

From Twitter

류준열 덕후 ****925Y 예쁘고 잘생기면 다 좋아합니다 류배우 외에도 여러 언급이 있을 수 있어요 팔로는 자유 맞팔은 멘션! 언제든 같이 덕질하실 분들 모시고 있으니 편하게 팔로우 해주세요 ~ 소통 없으신 분들은 수시로 정리해요
현장토크쇼 택시 출연영상중 댄스댄스~ 호이짜 호이짜 춤추는 류배우님 비나이다 비나이다 풀영상을 원합니다 ㅋㅋㅋ #류준열
****K04 어차피 내남편은 류준열이니?
류준열 목소리 첨들었다는 사실을 광고가 지나간 방금 깨달았다
제가 계정분리를 못하는 병에 걸렸읍니다.......... 류준열 일 안물안궁이신 분들께 미리 사과의 말씀 드리며..... 좀만 더 욕하겠읍니다...
2015년 TVN 금토드라마 - #응답하라1988 #김정환 #류준열 #어차피남는건류준열
라미란 류준열 진짜 좋아하는 것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아들 대하는 느낌은 아닌데 음 동생 대하는 느낌 엄청 어린 막내동생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stoodotcom

From Twitter

****UNE10 헐 류준열+닥터후라뇨... 검외도 물론 봤습니다 넘나 반가운것 ㅜㅠㅠ
ㄱ강동원 ㄴ ㄷ ㄹ로건레먼 류준열 ㅁ메이즈러너 ㅂ박보검 ㅅ 인피니트 ㅈ ㅊ ㅋ ㅌ토마스브로디생스터 ㅍ ㅎ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db_fan 헐ㄹ 여기에 제가 좋아하는 사람많아요 류준열.윤두준.지창욱.변요환
****nef 류준여류ㅠㅠㅠㅜㅜㅜㅜ
택시 보는데 내가 류준열한테 웃지말라고 하는 거 라미란 언냐가 똑같이 해서 터져 ㅋㅋㅋ 이유도 똑같아... 얼굴 못생겨져섴ㅋㅋㅋㅋ
2016.02.09 현장토크쇼 택시 옆모습말고 춤추는 앞모습을 보여달라!!!! #류준열
박보검은 뮤뱅보고 입덕 류준열 소셜포비아 입덕 이이경 학교2013 정일우 거침없이 하이킥 김범 꽃보다남자 안재현 모델때부터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BEWITH_RYU

From Twitter

♥ 박보검 류준열 김범 정일우 안재현 ♥
아지챠핫바디류준열ㅜㅜㅜㅜㅜㅜ 저 목베개 왠지 내꺼랑 같은거 같다!! 우기기 그럼 커플템이가 つ=▽= づ
****uuoo 류준열 아니냐~!
****hwantaek_ 그지ㅠㅠㅠㅠ 근데 솔직히 주녈이 캐를 너무 잘 살렸어... 이건 팬심 떠나서 진짜... 류준열 아닌 김정환 상상이 안 가ㅠㅠㅠㅠ
류준열 존나 우리 친척 닮앗는데?
****100 6rt 이성열ㄹ류준열 성격에 이호언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레는잠금화면 만든다고 내번호 오빠이름으로 했었는뎈ㅋㅋㅋㅋㅋ 승인번호 알려주는것마저 개설레넼ㅋㅋㅋㅋ #류준열 #설레는문자 ㅋㅋㅋㅋㅋ 나근데 너무 해시태그남발인갘ㅋ 트윗터 이렇게하는거아닌가요;;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news_ade

From Twitter

우왕 우리동네에 안들어와서 걍 포기했는데 동생이 대학로 갔다가 득템해서 가져옴 끼야아아아아아아 #류준열 #글로리데이
#류수정_삼행시짓기 류 - 류준열,,, 수 - 수정이도 응팔봤으면 분명 정 - 정환이 좋아했을거야ㅠㅠㅠ
****awannabe oh i can also type 류준열 hahaha puro boys! ㅋㅋㅋ
내가 보고싶어서 올리는 청량갑 짤 상큼 청량 청아 상쾌 뭐 좋은거 다갖다붙이고 싶어요 오빠ㅠㅠㅠ #앓다죽을 #류준열
****imilate 류준열...은 장난이고 류...뭐가있지 어렵다.. 류치!
응팔재방보는데 아빠가 류준열 팔뚝에 핏줄 보고 오 하는데 내가 저거 대역이야 라고 말했댱 아버지 우리 태용이가 핏줄이 최고입니다만..
아 글로리데이 볼때마다 준면이랑 류준열님이랑 지수 빼고 나머지 한분 어디서 많이 봤는데 어디서 봤지?? 어디서 봤지??? 계속 이랬었는데 치인트에서 홍설 동생이었구나!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reply1988dvd

From Twitter

****dongIIIlI 안돼...다른트친들중에 널욕심내는사람잇...눙물 류준열인줄
오늘그렇게 스벅에서 하얗게 불태웠다고 한다. #류준열 #굿즈작업 #깨알 #스티커 ㅋㅋㅋㅋ
****db_fan_ 김정환 소환-개싸움-후려치기-류준열극성팬 ㅉ 의 루트 정말 지긋지긋해요
다 됐고 류준열 사랑해!!!!!!!!!!
류준열 사랑한다!
라미란 류준열한테 얼굴 찌그러진다고 크게 웃지 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류준열 얼빠인데도 뭔지 너무 알거같잖아ㅋㅋㅋㅋ
****melody2125 그래서 류준열오빠는 내가 데려갔자낭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junyeol__0925

From Twitter

****4hours 옥션 류준열 팬미팅 도와주면서 처음 해봤는데 새로운 발암요소.... 광클해서 대기인원 999... 이렇게 팝업창 뜨면 저 인간들 다 접속하기 전에 내 순서는 안오는건가 싶고 그래욬ㅋㅋㅋㅋㅋ
검사 박보검이 누명쓴 류준열 꼬셔서 내가 너한테 유리하게 해줄게. 너 누명 벗겨줄게. 이러면서 옷이나 벗겼으면.
류준열 우주 최고로 잘돼라 응원함요
#류준열 #이동휘 육룡 촬영장 갔다왔구나💜
류준열. 슬기. 김고은. 바비. 민아. 내가 요새 젤좋아하는 연옌들인데 난정말 무쌍 취향이 확실하구나싶다 ㅎㅎ무쌍 큰눈에 보조개 웃을때 이쁜.. 사랑했던 그를 닮았네 ㅎㅎ나도 참 취향 소나무 ㅎㅎㅎ




류준열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ryu_vu86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stoodotcom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lcando12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lcando12

류준열 응팔 인터뷰 택시 오빠 팬미팅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이동휘 연합뉴스 쌍문동 ryusm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