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1조 마이다스 프로듀스101 직캠일대일아이컨택 김세정 배구 유연정 선수 해피페이스 허샘

Posted by 마리쉐
2016. 2. 11. 18:33 ALL

김연경선수 너무 좋다ㅠㅠㅠㅠ 언니 날 가져요 날 가져!!!ㅠㅠㅠㅠ엉엉
아 그리고 마이다스 김연경도 투표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연경 김윤지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임나영 정은우 최유정
나 프듀 김연경직캠보면서 자학하고 있었는데 얘는 눈입에 비해 코가 작아서 녜리보다는 요시모토바나나그림같이 생겼다는 결론을 냈다! 그리고 괴로움이 사라짐. 앞으로 쟤가 화면에 잡힐때마다 녜리보는듯한 고통에서 벗어날수있겠어
김연경 왜 연락을 안 받지... 낼 시내 가자며
"김연경이 약했던 경기를 기억할 수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bbbbbbbbbbbbbbbbbbbbbb
아 진짜 연경언니 세계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으유유ㅠㅠ유ㅠ유ㅠㅠ하벨코바 인터뷰 보는데 크.... 내가 다 뿌듯하다ㅠㅠ 막을 수 있는게 아니라고 다만 전술로 괴롭힐 뿐이라고 김연경은 반드시 득점을 할 것이다ㅠㅠ크ㅠㅠ 상대팀이 인정하는ㅠㅠbbbbb

김연경 1조 마이다스 프로듀스101 직캠일대일아이컨택 김세정 배구 유연정 선수 해피페이스 허샘 border0519

From Twitter

김연경 김도연 김세정 김주나 박시연 임나영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한명음 모르겠다... 일단 김도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고정 ㅠㅠ
아 나 맨날 다른애들 투표함ㅋㅋㅋㅋㅋ할애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좀 정해놔야지 강미나 김연경 김세정 김도연 유연정 최유정 얘네말고 맨날 다른애들한다 누구하조...
여자배구 고예림선수.. 진짜예쁨 김연경선수가 원탑이라 생각했는데... 요즘진짜 존예
#83 ↑1 #김연경 Kim Yeongyeong Company: MIDAS 마이다스 6.64% +0.17
김연경 너무 좋다
2016 CL W Playoff 12 will start from today! GOFener!!💛💙 김연경화이팅!!👏🏼👏🏼
#86 #김연경 #KimYeongyeong MIDAS 마이다스 6.10% +0.04

김연경 선수 넘나 멋진것...
86 ↓2 김연경 Kim Yeongyeong MIDAS 마이다스 5.85% +0.09
김연경 족구하는 영상 진짜 재밌다. 승부욕 장난아님 ㅋㅋ 저정도는 돼줘야 멋있지~
김연경!!!
김연경님 나의 이상형,,,
GOOOOOOOO! Fener!!!!!💛💙 김연경화이팅!!!!
김연경 새내기적 내 히어로...

김연경 1조 마이다스 프로듀스101 직캠일대일아이컨택 김세정 배구 유연정 선수 해피페이스 허샘 todayhappyface

From Twitter

김연경 선수랑 소주 마시고 싶군.
김연경선수 티비에서 보자마자 진짜 반해서 배구 시합도 알아보고 다녔는뎁
어제 프로듀스101 보고 뽑는 멤버 싹바뀜.. 늘 채울 애들이 없어서 고민했는데 어제거 이후론 뺄 애가 없어서 고민듕.. 강미나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김연경 박가을 박소연 유연정 응씨카이 정채연 주결경
김연경 목소리 쩐다
전소연 김연경 이서정 오한아름 김민지 이진희 황인선 황세영 방준희 신혜현 이채린 다들 괜한 고생 하지말고 개념투표하죠.
****Y5959 전소연 김연경 이서정 오한아름 김민지 이진희 황인선 황세영 방준희 신혜현 이채린 개념 투표리스트
김연경? 걔 노래 잘한다 깨끗해,,,,

****ngakgaero 김연경이요~
여자배구선수중에는 김연경선수가 제일이던데 내기준
배구하는구나.. 어디랑 어디랑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배구 안본지도 진짜 오래대따 고등학교때 김연경선수 흥국생명에서 뛸때 맨날 챙겨봤었는데..
아ㅏㅏ 김연경 선수 몸 너무 예쁘다ㅜㅜㅜㅜ 192ㅜㅜㅜㅜ
김연경 주장' 한국 女배구, 그랑프리서 진격의 신호탄
쵱캐로든 연예인으로든 드림 판 적 없는데 김연경 선수는 자꾸 날 망상분자로 만든다^^;;;; 연경센빠이와 같은 고등학교를 다니는 나... 센빠이와 나는 한 학년 차이 나는데 내가 센빠이의 절친인 선배와 같은 동아리를 해서 종종 센빠와 마주침
아 오늘 아침에 탄 버스 기사분이 여성이라 두근했는데 김연경 선수랑 분위기가 닮아서 2차로 설렜음... 흑흑

김연경 1조 마이다스 프로듀스101 직캠일대일아이컨택 김세정 배구 유연정 선수 해피페이스 허샘 border0519

From Twitter

어릴 때 김연경 선수 좋아해서 그그 흥국생명이었지 아마 그 당시에 배구 종종 보긴 했었지요 그랬던 내가 지금 하이큐를
****030 히히 저는 김연경 선수도 좋아했고 요즘은 김희진 선수:
****5 여배도 암것도 모르고,,, 칭구따라 김연경 선수바께,, ㅠㅠㅋㅋㅋㅋㅋ




김연경

김연경 1조 마이다스 프로듀스101 직캠일대일아이컨택 김세정 배구 유연정 선수 해피페이스 허샘 border0519

김연경 1조 마이다스 프로듀스101 직캠일대일아이컨택 김세정 배구 유연정 선수 해피페이스 허샘 idol_world

김연경 1조 마이다스 프로듀스101 직캠일대일아이컨택 김세정 배구 유연정 선수 해피페이스 허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