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설특집 방탄소년단 카메라아미밤셀카봉 움짤 코치 땡스투 떡먹는 정신적지주 감사 응원단장

Posted by 마리쉐
2016. 2. 11. 12:26 ALL

본분ㅗ아육대ㅗ머슬퀸
나 아육대 애들 컷으로 방금 다봤는데.......................전정국 죵나 멋진남자..
****KK_twt 아육대 잘 봤구 안 다쳐서 다행이고 건강해줘서 고맙고..음...가지마..ㅜㅜ오빠야,,,♡♡
나중에 애 생겨서 명절마다 아련한 눈빛으로 얘기해주고싶다 예전에 엄마 때는 아육대라고 가수들 갈구는 프로그램이 있었단다...수많은 팬들의 힘으로 폐지를 시켰지... 하고
방탄소년단에서 헤어나올 수 없는 이유를 찾았다♥ 아육대에서 다치지도 않고 아육대나 체육대회에서 꼭 이길필요없어! 다치지만 않으면 되요😄 ****twt
나 ㅏ육대 아직도 안 밧는대 애긔덜 분량 만앗나요?.?
****sAGUN 아육대 시청률이 망해버려야하는데...공방도 안가야되는데...그게 참 쉽나요...예쁜 애들 안보는게...진짜 인간 심리를 이용한 방송사의 농간 후 ㅈ

아육대 설특집 방탄소년단 카메라아미밤셀카봉 움짤 코치 땡스투 떡먹는 정신적지주 감사 응원단장 Life_is_1004

From Twitter

****b2uty 진짜 잘했고만ㅠㅠ 멋있었어요❤️ 아육대시청완료
ㅠㅠㅠㅠㅜㅜㅠㅠㅠ아육대 sibal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아육대 시청률 왤케높아..
마마무 아육대 직캠을 보고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어 진짜 넷이서 넘 재밌게 놀아서 보기조아ㅠㅜㅠㅠㅠ근데 진짜 엄청 까불어ㅋㅋㅋㅋㅋㅋ
****0011122 요번에 아육대 나갔는데 400m 1등했어 방탄이들
원스분들과 함께여서 너무나도 즐거웠던 아육대 였습니다. 원스 더럽. ONCE THE LOVE. #TWICE #트와이스
RT bts_ttwggg: RT bts_bighit: #방탄밤 런런런~ 바톤 놓쳐도 괜찮아~ 런런런~ 다치는건 안된다~! 아육대 400m 남자 릴레이에서 두번째 금탄소년단🏅✨이 된 #방탄소년단 경기 다시 보기!🏃🏻

RT doolygull: RT bts_bighit: 땡스투 이번 아육대에서 카메라*아미밤*셀카봉 담당이자 아육대 제 2대 응원단장 및 BTS 정신적지주 및 코치 및 매니저를 겸임해준 랩몬스터에게 감사 …
RT bts_ttwggg: RT bts_bighit: 땡스투 이번 아육대에서 카메라*아미밤*셀카봉 담당이자 아육대 제 2대 응원단장 및 BTS 정신적지주 및 코치 및 매니저를 겸임해준 랩몬스터에게 감사…
수상소감 또 잘렸네...하하 아육대 폐지해 나가 죽어라
RT _realart: RT shaytyen: vid 160210.아육대.400m 계주 여자친구 vs 러블리즈 vs 에이핑크 vs EXID 3/3
안녕? 난 아육대 찍힌 련이야.
****mar_13 하 사실 아육대 아직도 안 보고 움짤로만봤는ㄷㅔ 저거뭐야 사라스러워 죽고싶어
****oneulbo3 아육대 ! TV로 시청하시분 모르지만 현장에서 보면 !! 피곤,힘들어요~

아육대 설특집 방탄소년단 카메라아미밤셀카봉 움짤 코치 땡스투 떡먹는 정신적지주 감사 응원단장 TWICE_Tzuyua

From Twitter

****NG_950219 안녕하세요☺️ㅋㅋㅋ 아육대못봤는데 덕분에 윤동이 봤습니당 멋진막냉이🙊 저..팔로해도 될까요?ㅋㅋ
****rynn 넵 혼성말고 어젠가하는 아육대에서 레벨팀ㅎㅎ 예리아이린슬기
아육대용 김석진과 콘서트용 김석진입니다 엄마 나 콘서트를 가야할 이유가 생겼어...
****_is_coups ****_is_mingyu ****_is_hansol ****_is_wonwoo 지금 아육대 보는 중
예에에ㅔ나아육대안나와써
와 다행이다 방금아육대보고욌는데 나하나도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RT rhm1119: RT bts_bighit: 땡스투 이번 아육대에서 카메라*아미밤*셀카봉 담당이자 아육대 제 2대 응원단장 및 BTS 정신적지주 및 코치 및 매니저를 겸임해준 랩몬스터에게 감사 말씀…




아육대

아육대 설특집 방탄소년단 카메라아미밤셀카봉 움짤 코치 땡스투 떡먹는 정신적지주 감사 응원단장 rhtjdus050101

아육대 설특집 방탄소년단 카메라아미밤셀카봉 움짤 코치 땡스투 떡먹는 정신적지주 감사 응원단장 MBC_entertain

아육대 설특집 방탄소년단 카메라아미밤셀카봉 움짤 코치 땡스투 떡먹는 정신적지주 감사 응원단장 Li_t_hium

아육대 설특집 방탄소년단 카메라아미밤셀카봉 움짤 코치 땡스투 떡먹는 정신적지주 감사 응원단장 rlhalla98

아육대 설특집 방탄소년단 카메라아미밤셀카봉 움짤 코치 땡스투 떡먹는 정신적지주 감사 응원단장 roleyeoja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