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Posted by 마리쉐
2016. 2. 11. 18:48 ALL

****is_17 세븐틴 팬 모두가 찬이 생일 축하한다고 전해라아아앙
****is_17 오빠 생일축하해요 항상 미안하구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하게 해줄게요 나보다는 아니지만 어린나이에 세븐틴 해줘서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 열시미 하구 내가 응원하러 갈게요!!사랑해요💛💛💛
****is_17 5959♡ 세븐틴막내이찬 생일축하행♡
****is_17 오늘은 찬이가 세븐틴짱 머거라~~~
****is_17 찬오빠 생일 축하해요! 저는 이제 세븐틴..허허
****is_17 찬아 누나 세븐틴 프로젝트 보다가 달려왔다.. 칭찬해줘..
****is_17 지금 세븐틴프로직트 보고있는데 ㅋㅋㅋ찬이가왔네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svt_studio

From Twitter

****is_17 찬이오빠야ㅠㅠㅜ 생일 너무 축하하고 쿱스오빠야 미역국 맛있게 먹고 세븐틴이어서 고맙고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많이 좋아해줄게요! 막내오빠 짱짱 콘서트 연습도 좋지만 건강도 챙겨요!!
****is_17 찬아~ 콘서트 연습은 잘 되고 있어요?? 세븐틴 콘서트 처음이라 너무 두근두근 ㅠ_ㅠ 그래도 잠 푹 자가면서 연습해!!
****is_17 태어나줘서 고마워 찬아 ㅠㅠ 세븐틴 디노로서 항상 잘 해내줘서 정말 뿌듯해
****is_17 차니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나도봐줘ㅠㅜㅠㅠㅠㅠㅠ너무 보고싶어요 찬아ㅠㅜㅜㅜㅠㅠㅠ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이라서 노래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ㅠㅜㅜㅜㅜㅠㅠㅠㅜ
****is_17 오빠 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으로 데뷔해줘서 너무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
****is_17 오빠 지금 세븐틴티비하는데 오빠 칭찬해요 지금!!!
****is_17 #HappyDinoDay 디노야 항상 너를 응원해♡ 난 앞으로 계속 이찬과 세븐틴 팬할께!! 난 그냥 이대로 변하지 않고 무대위에 빛나는 가수되길 바랄께 ~! 이찬 사랑한다!!💖 이 글을 볼지 못볼지는 모르겠지만 생일축하해 디노야💕

****is_17 터키 팬을 알아?? 터키 팬들에게 인사를하시기 바랍니다♡ 세븐틴 사랑해요!☆ ☆
****is_17 데뷔후 첫 생일!! 평생 내가 챙겨줄께요ㅠㅠㅠㅠ 그니까 평생 세븐틴해줘요ㅠㅠㅠㅠ
****is_17 오늘만은 세븐틴 짱 👍🏻
****is_17 세븐틴짱 찬
****is_17 이번 콘서트에 나는 갈 수 없지만 일본에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매우 --- ♡ 세븐틴을 만나고 싶다 조치
****is_17 오늘은 답멘 받을 생각은 말아야지 생일 축하하구!! 세븐틴 해줘서 고마워 사랑해 ♥️♥️♥️
****is_17 터키 팬을 알아?? 터키 팬들에게 인사를하시기 바랍니다♡ 세븐틴 사랑해요!☆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1004S20430

From Twitter

****is_17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디노~~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해요 디노씨!! 😄 너무 사랑합나 🙆❤ 세븐틴 화이팅!!! 만새 🙌🙌
****is_17 태어나줘서 엄청엄청 고마워❤ 세븐틴 앞으로도 흥하자!!
****is_17 태어나줘서고맙고 디노여서고맙고 세븐틴해줘서고마워여..❤😊
****is_17 찬아 누나 세븐틴 프로젝트 보다가 달려왔다.. 칭찬해줘..^^...
****is_17 오빤지 친군지 모르겠지만 찬아 생일 지인짜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이라 고마워 네 춤 보는 게 난 참 좋다
****is_17 #HappyDinoDay 디노야 항상 너를 응원해♡ 난 앞으로 계속 이찬과 세븐틴 팬할께!! 난 그냥 이대로 변하지 않고 무대위에 빛나는 가수되길 바랄께 ~!!! 이찬 사랑한다💖 이 글을 볼지 못볼지는 모르겠지만 생일축하해 디노야💕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재방하는데 찬이 넘 기욥다...♡

****is_17 오늘은 세븐틴데뷔후 첫번째 공룡알 부화❤💙💚💛💜
****is_17 터키 팬을 알아?? 터키 팬들에게 인사를하시기 바랍니다♡ 세븐틴 사랑해요!
****is_17 생일 축하해요 데뷔해 줘서 고마워 ㅠㅠ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재방송 하는데 보고 있어요?
****is_17 오빠 지금 티비에 세븐틴 프로젝트 재방해서 보고있어요 ^~^
****is_17 우리찬아 생일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 디노라서 고맙고 항상 사랑해>.
****is_17 세븐틴영상을 찾아보다가 찬이 영상보고 너무 잘생겨져서 놀랐잖아 ㅜㅜ 언제 이렇게 컸대 ㅜㅜ 생일축하해! 건강잘챙기고!
****is_17 찬이생일축하해!! 지금세븐틴프로잭트보고있엉ㅎㅎ벌써 찬이생일!!!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yiyang1718

From Twitter

****is_17 생일너무 축하해요ㅠㅠㅜ💞 세븐틴 막내로 있어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해♡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보고있어요ㅜ 찬오빠 생일축하하고 데뷔전도 잘생겻다!!
****is_17 디노 오빠,생일 축하합니다🎂🎉🎉🎉 안녕하세요,,,,나는 말레이시아의 팬입니다。。세븐틴 때 말레이시아??난 정말 당신을보고 싶어😭😭😭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해요!!!!디노오빠❤️❤️💘❤️❤️💕😍😍
****is_17 찬아!!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방송하고있어!!! 생일축하해!!!💙💜💚💛❤️
****is_17 이제 어른공룡으로 진화! 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고마워 세븐틴이여줘서 고마워ㅠㅠㅠㅠ
****is_17 찬아 생일 축하해 ㅠㅠㅠㅠㅠ 세븐틴으로 데뷔해 줘서 고마워 ♡♡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m_91_blue

From Twitter

****is_17 찬아 생일 축하해요💕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콘서트 준비 열심히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치지말고!!!!!찬이 부모님의 아들 찬이!세븐틴의 막내 디노로 태어나줘서 고마워💓
****is_17 콘서트는 못가지만 집에서라도 세븐틴 응원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is_17 찬이오빠 승철오빠가 미역국 끓여서 줬어요?!! 그리고 오늘 뭐했어요? 오늘 진짜로 축하해요♡♡ 이런 생명이 어떻게 태어나서 세븐틴이 됬는지 진짜로 사랑하고 고마워요♡
****is_17 찬이가 세븐틴 멤버라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is_17 세븐틴프로젝트 재방송보다가 찬이와서 바로 왔다!!
****is_17 터키어 팬들은 항상 사랑하고 당신을 지원합니다! 세븐틴 화이팅♡
****is_17 디노야생일축하해!!! 지금세븐틴프로젝트재방송해서보고있었는데ㅎㅎ 올해도좋은퍼포먼스기대할게~~~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iraecmo

From Twitter

****is_17 디노야ㅜㅜ요즘 세븐틴 프로젝트 재방해주는데 잘보고있어!! 오늘 덴져러스 나왔는데 진짜 멋있었어😍😍 생일 진짜 축하하고 오늘 하루 뜻 깊게 보내길 바래♥♥
****is_17 태어나줘서 고맙구 세븐틴 해줘서 고마워요 ㅠㅠㅠ
****is_17 세븐틴 프로젝트 보는데 찬이 데뷔전보다 더 멋져졌어ㅠㅠㅠㅠㅠㅠ 디노 데뷔 후 첫 생일 축하해!!
****is_17 나 끙끄따 세븐틴끙끄따 어제 오빠늘 나으는 끙끄따 ㅎㅅㅎ ! !
****is_17 태어나서세븐틴에들어와줘서너무고마워♡앞으로도열심히활동해줘♡
****is_17 이 세상에 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의 디노로서 활동해줘서 너무나도 고마워 찬아!!!
****is_17 세븐틴의 듬직한 막내 디노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iraecmo

From Twitter

****is_17 찬이ㅠㅠㅠㅠㅠㅠㅠ세븐틴해조서넘고마워사랑해ㅠㅠㅠㅠ
****is_17 솔직히 지금까지 세븐틴 멤버들한테 답멘 한번도 인받아봤는데 오빠는 해줄꺼라 믿어요 ^♡^
****is_17 세븐틴 생각하느라 학원 공부도못하고 쌤한테 맞았어 근데도 니생각만나ㅜㅜㅜㅜㅜ어떡하지 찬아?
****is_17 찬이어빠 제선물을 받아줄래요...?세븐틴 쿠키라구욧 ㅜㅠㅜㅠ
****is_17 잘 컷어 찬이야ㅠㅠ 앞으로도 쭉 세븐틴 해줄꺼지??
****is_17 찬아ㅠㅜㅜㅠ생일 진짜진짜 축하해!! 앞으로도 영원히 세븐틴에 남아줘♡ 누나도 평생 팬할께><
****is_17 찬아 태어나줘서 고마워 세븐틴으로 데뷔해줘서 고마워 내 가수 되어줘서 고마워ㅠㅠㅠ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iraecmo

From Twitter

****is_17 나 세븐틴프로젝트보고있오 !!!!!!! 오랜만에보니깐 ㄴ넘 찡하다 ㅠㅠㅜㅜ
****is_17 세븐틴도 생일빵 때려요..?
****is_17 Happy birthday to our cutest maknae Dino💖 생일축하해 #HappyDinoDay #세븐틴 #디노
****is_17 진짜 생일축하해요 태어나줘서 고맙구 세븐틴 해줘서 고맙구요 흐에에유ㅠㅠㅠ아파도 사진보면 좀 나은듯하구ㅠㅠ고마워요ㅠㅠㅠ
****is_17 왓다구요ㅠㅠ 오빠생일너무 축하드리고 태어나줘서고마워요♥♥ 진짜 세븐틴막내어서 고맙고 사랑해요♡데뷔하고 처음으로 맞는 생일인만큼 뜻깊고 좋은 날보내세요!!늘응원할께요♥♥♥♥✌✌💕💕😳😳😍😍
****is_17 찬아 세븐틴해줘서 너무고마워♥
****is_17 태어나주고 세븐틴으로 데뷔해줘서 고마워요♡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iraecmo

From Twitter

****is_17 생일 축하해 세븐틴 해줘서 고마워 ㅠ
****is_17 찬아 세븐틴 100살까지 해줘 생일축하해!!♡
****is_17 진짜 태어나줘서 고맙다 우리막내 ㅠㅠㅠ 세븐틴해줘서고맙구 내가수해줘서고맙구 ㅠㅠㅜㅜㅜㅜㅠㅠㅠ
****is_17 오빠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ㅎㅎ 오빠 생일이라고 제 친구들한테 오늘 막 오늘 세븐틴 디노 생일이닼!!!!!!!!!!!!! 이찬생일이다!!!!!!!!!!!!!!!! 이러면서 다녔어요!!! 짱잘햇조!!! 이쁘죠!!!!!❤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보는 중이에요!!! 이 때도 멋있지만 지금이 더 멋있어여
****is_17 세상에서 젤 어려운거중에 하나가 세븐틴한테 답멘받기라고 생각합니다 !
****is_17 우리 찬이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고 태어나줘서 세븐틴이 되어줘서 우리와함께해줘서 너무 고마워 사랑해♥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iraecmo

From Twitter

****is_17 생일 너무축하하구요 ㅠㅠ 생일인데 콘서트준비때문에 잘 못쉰것같아서 속상해요ㅠㅠ그래도 태어나줘서고맙고 세븐틴이어서 고마워요 역사에남을 아티스트 디노 오빠 사랑해요 진짜 !
****is_17 찬아 세븐틴 프로젝트 재방해~~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재방한다!!
****is_17 오빠 생일진짜 너무축하하고요ㅜㅜ 답은 꼭안해주셔도 되니 세븐틴 막내로 활동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is_17 진심으로 생일축하해!! 미역국은 당연히 먹었겠지!? 축하많이 받으니까 보기좋다 앞으로도 흥하는 세븐틴 막내 디노가 되도록 응원할게😁
****is_17 헐ㅜㅠㅠ생일축하해요 진짜 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해줘서 고마워요♡
****is_17 찬아 생일 축하하고 태어나줘서 고맙고 넌 세븐틴의 영원한 막둥이야!^!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iraecmo

From Twitter

****is_17 똑똑 여기가 세븐틴 디노님이 계신 곳이 맞나오 똑똑
****is_17 진짜 세븐틴의 디노로 우리의 곁에 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is_17 찬이 오빠 생일 축하해요!!!아프지 말고 사랑해요!! 세븐틴이어서 고마워요><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재방송보고있는데 오빠 멋졌어요♥♥ 세븐틴프로젝트를 한번도 못봤는데 이렇게 봐서 설래요ㅋㅋㅋ
****is_17 찬이 맛있는 거 많이 먹었어?? ㅠㅠ 세븐틴 프로젝트 보는데 우리 찬이 많이 컸다ㅠㅠㅠㅠㅠ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하구있서요 ~~~ 보고있어 !!!!!
****is_17 찬아 지금 티비에서 세븐틴 프로젝트 해! ! !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iraecmo

From Twitter

****is_17 세븐틴프로젝트 티비로 다시보니까 너무 좋다ㅠㅠ아직 아가같은 찬이도 다시보고😍
****is_17 찬이오빠 생일축하합니다!!!!!!태어나줘 정말 고마워요ㅠㅠ 멋있고 귀엽고 상냥한 막내,노력하고 있는 오빠를 오래오래 사랑합니당❤️ 저는 안콩에 못 가지만, 일본에서 응원하고 있어요ㅠㅠㅠ 세븐틴 홧팅💪 찬짱❤️ㅎ
****is_17 디노야 지금 세븐틴프로젝트 하는데 너 너무 멋있어..
****is_17 찬아 생일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해줘서 더 고마워 많이좋아해
****is_17 찬아 세상 제일 생일 축하해 ㅠㅠㅠㅠㅠ 오늘만큼은 세븐틴 짱먹어랑
****is_17 진짜생일축하하고승철이오빠미역국은먹었어요??태어나줘서고맙구세븐틴의디노여서고마워요!!생일축하해요!!
****is_17 찬이오빠 생일축하합니다!!!!!!태어나줘 정말 고마워요ㅠㅠ 멋있고 귀엽고 상냥한 막내,노력하고 있는 오빠를 오래오래 사랑합니당❤️ 저는 안콩에 못 가지만, 일본에서 응원하고 있어요ㅠㅠㅠ 세븐틴 홧팅💪 찬짱❤️💜💙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sebong526

From Twitter

****is_17 앗 ! 혹시 세븐틴 내 최장신 멤버 이찬 씨가 맞으신가요 ?
****is_17 세븐틴의 막내디노는 나의 부탁을 들어주어야하느니라! 나의 멘션을 보거라!!!!
****is_17 찬아 태어나줘서 고마워 곧있으면 콘서튼데 열심히 준비하는것도 좋은데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몸조심히 해!!찬아 아프지말구 세븐틴이여서 고마워♥♥ #HappyDinoDay
****is_17 찬이오빠 생일축하합니다!!!!!!태어나줘 정말 고마워요ㅠㅠ 멋있고 귀엽고 상냥한 막내,노력하고 있는 오빠를 오래오래 사랑합니당❤️ 저는 안콩에 못 가지만, 일본에서 응원하고 있어요ㅠㅠㅠ 세븐틴 홧팅💪 찬짱❤️❤️❤️❤️
****is_17 찬아~오늘 찬이의 생일이니까,ipod nano샀어ㅋㅋㅋㅋ 그러니까 많이 세븐틴 노래롤 들을 수 있다!
****is_17 찬아!! 생일축하해!🎉 지금 티비에서 세븐틴프로젝트 하는데 기분이ㅋㅋ우왕
****is_17 디노야 생일축하해! 앞으로 100년 더 세븐틴 해줘!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mr_giantgyu

From Twitter

****is_17 찬아 세븐틴 프로젝트 보고있어???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해요!!!디노오빠💕💕💕찬이!!!!
****is_17 세븐틴의 어느 멋진 날 기대해도 돼??
****is_17 안녕하세요 디노~~~ 세븐틴 화이팅 !! Happy birthday!!🎉
****is_17 세븐틴래줘서 고마어ㅠㅠㅠㅠㅠㅠㅠ
****is_17 찬이오빠 생일축하합니다!!!!!!태어나줘 정말 고마워요ㅠㅠ 멋있고 귀엽고 상냥한 막내,노력하고 있는 오빠를 오래오래 사랑합니당❤️ 저는 안콩에 못 가지만, 일본에서 응원하고 있어요ㅠㅠㅠ 세븐틴 홧팅💪 찬짱❤️💜
****is_17 2016년 세븐틴 생일 두번째주자인데 소감 한마디 해주시져!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iraecmo

From Twitter

****is_17 우리찬아 생일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 디노라서 고맙고 항상 사랑해>.
****is_17 오빠 생일이니깐 맛있는거 많이먹고 쑥쑥커요!!! 세븐틴 최장신합시다
****is_17 세븐틴 형아들한테 선물받았어요?😄
****is_17 헐 디노야ㅠㅠㅠㅠㅠ나 세븐틴 프로젝트 재방송 보고있었어!! 방송고에서 미션하는편!
****is_17 생일 기념으로 세븐틴의 13소년 표류기를 살~짝 스포 어때요?ㅎㅎㅎ
****is_17 찬이오빠 생일축하합니다!!!!!!태어나줘 정말 고마워요ㅠㅠ 멋있고 귀엽고 상냥한 막내,노력하고 있는 오빠를 오래오래 사랑합니당❤️ 저는 안콩에 못 가지만, 일본에서 응원하고 있어요ㅠㅠㅠ 세븐틴 홧팅💪 찬짱❤️💛💚
****is_17 태어나줘서 너무 고맙고, 세븐틴이라는 이름으로 내 삶의 활력과 행복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생일 축하해요 사랑합니다아...♥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iraecmo

From Twitter

****is_17 우와~~~~!!!^^ 축하해ㅜㅜㅠ 케이크랑 미역국 먹었어??ㅜㅜ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보는데 지금 이 순간까지 온 과정들을 보니 너무 눈물이나고 감격스러워....이 순간까지 와줘서 너무 고맙고 항상 응원해!!!♡
****is_17 오빠ㅜㅜㅠㅠㅜㅠㅠ 생일 축하드려요ㅠㅠㅠㅜㅜㅠ 세상에ㅜㅜㅠㅜㅜㅠ 오빠 생일이라고 제가 오늘 제 친구들한테 세븐틴 디노 생일이다!!!!!!!!!!!!! ㄷ생일이라고!!!!!!!!!!!!!!! 이러면서 다녓더용ㅎㅅㅎ 잘햇죠!!!!!!!❤
****is_17 지금 티비에서 세븐틴프로젝트한다!!우리 찬이 칭찬받은거!!!
****is_17 데뷔 후에 처음 맞는 생일 너무 축하하고 세븐틴으로 데뷔해줘서 너무 고마워ㅠㅠ! 항상 멋진 모습 보여줘서 고맙고 그래서 어쩔땐 존경스럽기도 해ㅠㅠ 콘서트 연습도 있고 스케쥴 많아서 힘들텐데 항상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 사랑해♡!
****is_17 오빠 네이버에 세븐틴 디노 생일 이라고 치면 생일축하글 많을거에요! 한번이라도 봐주세요ㅜ
****is_17 지금 세븐틴프로젝트재방보고이찌♥♥
차나 세븐틴프로젝트 보는데 차니 너무 멋있오.. 8ㅅㅠ ****is_17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iraecmo

From Twitter

****is_17 세븐틴 디노로 태어나줘서 고맙고 찬이부모님 건강하게찬이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is_17 생일 축하 💕🎊🎂 18세 ㅠ SEVENTEEN졸업이군요. 😭 수험도 있고, 일과 양립이 힘들지도 모르겠지만 많이 노력하세요! 이 참🐲사랑해요!세븐틴 Dino 화이팅!
♡♥ 아가 생일기념 아가파티 ♥♡ 아가 태어나줘서 너무 고마워 ♥_♥ #세븐틴 #SEVENTEEN #디노 #이찬 #찬
****is_17 세븐틴 프로젝트보는데 아직 찬이 아카네! 아카찬😘😘😘
****is_17 찬이오빠 생일축하합니다!!!!!!태어나줘 정말 고마워요ㅠㅠ 멋있고 귀엽고 상냥한 막내,노력하고 있는 오빠를 오래오래 사랑합니당❤️ 저는 안콩에 못 가지만, 일본에서 응원하고 있어요ㅠㅠㅠ 세븐틴 홧팅💪 찬짱❤️💚❤️💚
****is_17 나나나 세븐틴홈페이지에 글올렸는데 봤어?? '여기봐 이찬'인데 안봤으면 꼭 읽어줘!!
****is_17 영원히 세븐틴♡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iraecmo

From Twitter

****is_17 생일 진짜 많이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이라 고마워
****is_17 진짜 생일축하하고 진짜 태어나줘서 고맙고 진짜 세븐틴이여서 고마워요! 오빠는 내인생에서 성공한 아티스트에요! 좋은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사랑해요😻
****is_17 찬아 지금 세븐틴프로젝트 재방중이얌 ㅎㅎ
****is_17 찬아 나 세븐틴 프로젝트 티비에서 보는중인데 울 막냉이가 제일 잘생겼어 ㅠㅠㅠ!!!!
****is_17 찬이오빠야ㅠㅠㅠㅠㅠㅠ 생일 축하해요!!! 맛있는거 많이 먹었어요? 콘서트를 직접 못가서 생일 축하한다고 직접 말못해도 엄청 축하해요!! 가수해줘서 고맙고, 세븐틴 디노여서 고맙고,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많이 좋아해줄게요!
****is_17 오빠 세븐틴으로 데뷔해줘서 너무 고맙고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오빠 항상 아끼고 사랑해요💓💓💓💓
****is_17 시상에 이게 뭐시여~ 멘파라니! 이찬군 생일 축하해요! ㅋㅋㅋㅋ 사실 얼마전에 이 영상 봐가지고 한번 해보고싶었어요 미역국은 먹었어요? 집도 못 가고 연습했지? 편의점 미역국이라도 먹어요 태어나줘서 세븐틴이라서 이찬이라서 고마워요♥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iraecmo

From Twitter

****is_17 찬아 생일축하해 🎉🎉태워나서 너무너무 고맙고💕💕 세븐틴 쭉~~~가장!! 사랑해!!!💖💖
****is_17 찬아 생일축하해!맛있는거 많이 먹고 생일 즐겁게 보내!!태어나줘서 고마워!! 세븐틴이어서 고맙고 사랑해♡
****is_17 찬아 생일 정말 정말 축하해 ♡ 태어나줘서 노래해줘서 춤춰줘서 데뷔해줘서 너무 고마워 앞으로 널 오래오래 무대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 사랑해 네 말대로 세븐틴 오래 가야지 사랑해 !!
****is_17 생일축하해 찬아😊😊 태어나줘서 너무너무 고맙고,세븐틴으로 데뷔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해 ㅎㅎㅎ 보고있니??
****is_17 생일축하해요!!! 세븐틴 멤버들이 뭐해줬어요?
****is_17 찬이오빠 생일축하합니다!!!!!!태어나줘 정말 고마워요ㅠㅠ 멋있고 귀엽고 상냥한 막내,노력하고 있는 오빠를 오래오래 사랑합니당❤️ 저는 안콩에 못 가지만, 일본에서 응원하고 있어요ㅠㅠㅠ 세븐틴 홧팅💪 찬짱❤️💚💙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iraecmo

From Twitter

****is_17 찬아 태어나줘서 고마워 우리 같이 성장해가는 99친구로써 네가 더 발전하고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갔음 좋겠다 가수해줘서 세븐틴이라는 그룹으로 데뷔 해줘서 고마워 사랑해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재방보는데 디노군 많이 성장한거 같아요 멋있어졌어ㅠ 생일축하해요! 학교짱이네요 이제ㅋㅋ
****is_17 나 끙끄따 세븐틴끙끄따 어제 오빠늘 나으는 끙끄따 ㅎㅅㅎ💭💭💭💭 !
****is_17 디노야!!!! 찬아!!!!!!!! 세븐틴에서 유일ㄹ한 동갑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
****is_17 지금 티비에서 세븐틴나온다!!!!!!!!!
****is_17 해피디노데이♥♥찬아 생일축하해ㅠㅜ너무 고마워 세븐틴으로 우리곁에와줘서 너무 고마워ㅠㅜ♥♥
****is_17 찬이오빠 생일축하합니다!!!!!!태어나줘 정말 고마워요ㅠㅠ 멋있고 귀엽고 상냥한 막내,노력하고 있는 오빠를 오래오래 사랑합니당❤️ 저는 안콩에 못 가지만, 일본에서 응원하고 있어요ㅠㅠㅠ 세븐틴 홧팅💪 찬짱❤️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iraecmo

From Twitter

****is_17 으악이ㅢ애ㅢㅢ 찬아 생일축하해♡!♡!♡!♡!♡!세븐틴해줘서 고마워♡!♡!♡!♡!♡
****is_17 세븐틴프로젝트 보고있니? 장난아니다 너 ㅠ 왜이리 멋있니
****is_17 찬아 누나 세븐틴 프로젝트 보다가 달려왔다.. 칭찬해줘..^^.....
****is_17 오빠 생일 축하드려요! 또 1년간 열심히 세븐틴 활동 열심히 하세요♡
****is_17 오빠축하해요 ㅠㅜㅠㅠㅜ 지금 세븐틴프로젝트보고있는데 너무귀여워용 😍
****is_17 세븐틴 프로젝트 보고있는 중이에요 헤헤 생일 축하해요!♡
****is_17 퍼포먼스팀의 막내 세븐틴의 막둥이 디노 사랑해♡♡♡♡♡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ch0iseungcheol

From Twitter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해요!!!디노오빠💕💕❤️💜💜
****is_17 찬아, 세븐틴 해줘서 고마워. 누나는 너 팬이라는게 참 좋아.
****is_17 찬아 생일축하하고 앞으로 100년 더 세븐틴 해줘!!
****is_17 생일 축하해. 태어나서 줘서 고마웠어 오빠들을만나서행복해요~앞으로도 응원할께요~~!! 디노파이팅!!! 세븐틴파이틴!!!❤❤
****is_17 찬아 세븐틴프로젝트 재방한다!!!! 이때 기억 나니 ;ㅁ; /
****is_17 찬이오빠 생일축하합니다!!!!!!태어나줘 정말 고마워요ㅠㅠ 멋있고 귀엽고 상냥한 막내,노력하고 있는 오빠를 오래오래 사랑합니당❤️ 저는 안콩에 못 가지만, 일본에서 응원하고 있어요ㅠㅠㅠ 세븐틴 홧팅💪 찬짱❤️❤️
****is_17 디노군 생일축하해요🎉🎂 세븐틴 동생디노😊 댄스가 능숙하고 재미 있고 좋아👍🏻💋 앞으로도 쭉 사랑합니다💞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d2b4f3d02d5642e

From Twitter

****is_17 오빠 지금 티비에서 세븐틴 프로젝트해요!!!
****is_17 찬이오빠 생일축하합니다!!!!!!태어나줘 정말 고마워요ㅠㅠ 멋있고 귀엽고 상냥한 막내,노력하고 있는 오빠를 오래오래 사랑합니당❤️ 저는 안콩에 못 가지만, 일본에서 응원하고 있어요ㅠㅠㅠ 세븐틴 홧팅💪 찬짱❤️😘
****is_17 우리찬이 생일 너무너무축하해❤ 태어나줘서, 세븐틴 디노로 곁에와줘서 너무 고마워❤
****is_17 우리찬아 생일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 디노라서 고맙고 항상 사랑해>.
****is_17 오빠ㅜㅜㅠ 지그 세븐틴프로젝트 티비에서 하는데 덴져러스 너무 좋아여ㅠㅠㅠㅠ
****is_17 찬아 나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티비에서 하길래 보는중이야 울 막내가 제일 잘생겼다!!!!!!!!!!
****is_17 이건 인연이다 세븐틴 프로젝트보는중ㅎㅎㅎㅎㅎㅎㅎ 찬아 우린 인연이야!!!! 사진미안😂😭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svt_studio

From Twitter

****is_17 찬아 생일축하해! 나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보구 있다 ㅋㅋ 여전히 액히당 액히
****is_17 찬아~~생일 넘넘 축하해!!!! 울집 막내도 오늘 생일인데 세븐틴 막내도 생일이네?? 이거슨 데스티니~ㅋㅋㅋㅋㅋ
****is_17 찬아ㅏㅏㅏㅏㅏ생일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세븐틴 멤버 되줘서 고마워~♡
****is_17 찬이어빠 세븐틴쿠키 선물이에오><
****is_17 찬이오빠 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으로 데뷔해줘서 고마워요~~~ 오빠 항상 응원해요 생일축하하고 사랑해요♥♥♥♥♥
****is_17 오빠 생일 축하해요!! 태어나줘서 고맙고 힘들텐데 열심히 노력해서 세븐틴으로 데뷔해줘서 고마워요. 사랑해요♡♡♡♡♡♡
****is_17 찬아아♡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의 막내로 데뷔해줘서 넘넘 고마워 ㅠ_ㅠ 선물같은 사람, 일요일에 콘서트에서 봐 !!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svt_studio

From Twitter

****is_17 찬오빠ㅠㅠ태어나줘서고맙고 세븐틴해줘서너무고마워요진짜루
****is_17 세븐틴 ㅎㅎㅎㅎ
****is_17 찬아 생일 진짜 축하해 #HappyDinoDay 지금 세븐틴프로젝트 보는데 찬이 진짜 달라진거같아ㅠㅠㅠ 찬아 생일 축하해
****is_17 지금 세븐틴프로젝트 보고있는데 왤케 잘생겼지ㅠㅠㅠㅠ
****is_17 생일축하해요 오빠🎁🎂🎉ㅠㅠ해준게 없어서 많이 미안해요😢😢ㅜㅠ생일축하하고 세븐틴 만만세❤❤
****is_17 ㅜㅜㅜㅜ내가 뜰줄알구 엄청 기다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일 진짜ㅏ 축하해여!!태어나줘서 고맙고ㅠㅠ세븐틴 막내 작은거인이 되줘서 고맙구요ㅠㅠㅠ힝ㅜㅜ맞다 승철이오빠한테 미역국받았오요ㅎㅎ?
****is_17 헐 생일 축하해요ㅜㅜㅜㅜㅜㅜㅜ 어차피 이 멘션은 묻히겠지만 항상 건강하고 2016년에도 세븐틴 대박나라ㅜㅜㅜㅜㅜㅜㅜㅜ!!!!!!!!!!!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youngheesvt

From Twitter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해서 보고 있는데 오빠 춤실력 짱!
****is_17 찬아 생일축하해 지금 티비에서 세븐틴 프로젝트하는데 감회가 남 다르다!
****is_17 디노야 생일축하해 앞으로 100년 더 세븐틴 해줘!!!
****is_17 지금 엠비씨 뮤직에서 세븐틴프로젝트 재방송중이야! 찬이 말하는장면 나왔는데 찬이가 멘파와서 놀래따
****is_17 생일축하해요오빠♥♥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재방보는중♥♥♥
****is_17 학원 가기 17분 전에 오는 쎈쓰~~ 세븐틴!!
****is_17 디노야!!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재방송한다 ㅎㅎ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sungjihae7053

From Twitter

****is_17 세븐틴이라는 그룹의 디노라는 멤버로 데뷔해줘서 고맙고 생일축하해요!
****is_17 와~~~~~생일 축하해요!♡! 지금 세븐틴프로젝트보고있다요😃
****is_17 찬아 생일 축하해ㅠㅠ 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 해줘서 고맙고 어.. 몰라 그냥 다 고마워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보고있으요!!ㅋㅋㅋㅋ방송고 무대! 완전 추억 ㅋㅋㅋ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해요!!!!😍😍😍
****is_17 오빠! 생일 너무 축하하고 진짜 세븐틴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오늘도 하나만 보내고 포기..ㅠ
****is_17 찬아 생일 너무 축하해 나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보는데 찬이 왜 이렇게 많이 큰거야!!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HOSHIS2S2

From Twitter

****is_17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보고있어ㅠㅠㅜㅠㅠㅜㅠ이게작년이라니
****is_17 찬아 생일축하해요! 태어나줘서 세븐틴으로 데뷔해줘서 정말고마워요ㅠ.ㅠ 사랑해요~보고싶단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헐
****is_17 세븐틴 프로젝트 보는데ㅠㅠ 차니 예쁘다 생일 축하하고 데뷔 해줘서 고마워 찬아ㅠㅠㅠㅠㅠ 사랑해 차나ㅠㅠㅠㅠ
****is_17 찬아ㅠㅜㅜㅜㅠㅠㅠ지금 세븐틴프로젝트 재방보는데 dangerous 진짜 너무 멋있어ㅠㅠㅠㅜㅜㅜㅜ
****is_17 생일 축하해 ㅜㅜㅜ 세븐틴 프로젝트 4화 보는데 디노 칭찬 받는거 나와 뿌듯하다 행복한 생일보내
****is_17 디노오빠아유ㅠㅠㅠㅠ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하는데 여전히 이뻐요..♡
****is_17 생일축하해ㅠㅠㅠㅠㅠ차나ㅠㅠㅠㅠㅠㅠㅠㅠ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해줘서 고마워ㅠㅠㅠ사랑해ㅠㅠ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ZICO960615

From Twitter

****is_17 오빠지금 세븐틴 프로젝트에서 방송고 나와요 ㅎㅎㅎ 찬슨짱
****is_17 찬이야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보고익믄데 우리차니 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is_17 세븐틴프로젝트 재방하길래 보고왓는데 다시봐도 귀여운 우로빠둘ㅜㅜㅜ💕💕💕💕💕💕💕💕💕💕💕💕💕💕💕💕💕💕💕
****is_17 저세븐틴프로잭트보고있었는데!!!!!!!!!!
****is_17 누나 세븐틴 프로젝크 보다가 달려왔어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
****is_17 찬아 생일축하해ㅠㅠㅠㅠㅠ 세븐틴프로젝트 재방보는데 많이 컸다ㅠㅜㅜㅠㅠ
****is_17 찬아 생일 너무 축하해 나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보고 있어 너무 잘생겼다ㅠㅠㅠㅠㅠ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sungjihae7053

From Twitter

****is_17 찬아 생일 진짜 축하해 지금 세븐틴프로젝트하는데 찬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is_17 헐 찬이다!!!!!!!!!!! 세븐틴에서 에잇틴 된 소감!!!
****is_17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세븐틴 해줘서고마워ㅜ
****is_17 필리핀에 세븐틴 팬분들을 인사해주세요 ❤️ c
****is_17 우리찬아 생일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 디노라서 고맙고 항상 사랑해>.
****is_17 찬아 지금 세븐틴 데뷔 프로젝트 재방송한다!
****is_17 오빠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해요~~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youngheesvt

From Twitter

****is_17 오빠 생일축하해요!! 세븐틴사랑해요!!!♡♡♡♡
****is_17 지금 세븐틴프로젝트 보고 있어요~생일 축하해용💕
****is_17 찬아ㅠㅠㅠㅠ 나 지금 세븐틴프로젝트 너희 학교 편 보고잇어퓨ㅠㅠㅠㅠㅠ
****is_17 찬아 태어나줘서고맙고 세븐틴으로 내가수해줘서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아가찬ㅠㅠㅠㅠㅠㅠㅠ
****is_17 오빠 나 세븐틴 프로젝트보는데 너무 눈물으나요ㅜㅜㅜㅜㅜㅜㅜ
****is_17 ㅠㅠㅠㅠ보고싶었어ㅠㅠㅠ나 지금 세븐틴 프로젝트 보는중이얌ㅁ!!!!
****is_17 찬아 ㅠㅠ지금 세븐틴프로젝트 재방해서 보고있어ㅠㅠㅠㅠ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sungjihae7053

From Twitter

****is_17 세븐틴 프로젝트 보고있어요ㅎㅎ
나랑 세븐틴노래 들어줘.....
****3x___ 앗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7,,,,,세븐틴,,,yep,,, 아무말 마자 열큥님 저번에 사진 올리싱 거 본거가태요,,,수많은 아카쨩덜,,,그럼 저 큥멍이 산다,,? 산다,,! 사실 이미 결심이 섯어요,,
세븐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븐틴 콘서트 교환구해요 나: 첫콘 2구역 4nn 님: 첫콘or막콘 3,4구역 아무번호 or 33~40구역 좌석 추가금 가능해요 많이 찔러봐 주세요 ㅠㅠ #세븐틴 #콘서트 #교환 #첫콘 ****ncert
****d_suni 홀홀.. 할매란다..아니야 나 이제 세븐틴 열명은 외운거 같애 할매 아니야..
나 내 친구 두 명 입덕시켰다,, 한명은 쉬는시간에 나한테 오더니 세븐틴 좋다고 하고, 한명은 카톡으로 맨날 세븐틴 얘기해..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josh1uv

From Twitter

📣 2016 월간 윤종신 2월호 - 'Chocolate' with SEVENTEEN Vocal Unit #세븐틴. D-1, please anticipate us!!❤
RT 970218net: 160210 슈키라 프리뷰 행복해하는 모습 보니까 나도 너무 좋아💕 #도겸 #DK #세븐틴 #SEVENTEEN pledis_17
#모찌모찌 #ㄲㅁㅁㅉ #까만모찌 는 #세용 #꼬마모찌 #ㅎㅉ #하얀모찌 는 #세븐틴 #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ㅁㅁㅉ 마저 우지님께 뺏긴세용오빠 ㅋㅋㅋ ****ME_KYong ****is_17
****Light0524_ ****lessko69 그럼 이제 샘플로 세븐틴도 부탁드려요^^
일본 언니가 슈주팬인데 슈키라...거기에 세븐틴 나왓다구 막 사진 보내주심 ...ㄷ 아직 스케쥴을 꿰고 잇는게 아니라... 생방인지 아님 녹방인지 아님 예전껄 몰아보시는 건지 모르지만 무튼 감사햇슴 ㅎㅎㅎ
ㅊㅊ이찬탄생일💞학교짱이될 찬오빠의생일을 축하합니다😊세븐틴의 영원한 막내ㅠ 난 갠적으로 찬오빠가 앞머리 길었으면 좋겠는마음ㅠ결론 찬오빠 생일 정말축하하고맛난거 많이 먹어요💞****is_17
생일축하해요 디노 오빠! 사랑해❤ #HappyDinoDay #이찬 #디노 #세븐틴 ****is_17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fruits_berry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 볼수록 런닝맨 자막 세븐틴 승관이 라고 써보내는 거 웃긴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승관, 부승관 일케 써보낼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RT svt_studio: RT 1004carats: HQ 151004 잠실 팬사인회 #세븐틴 #SEVENTEEN #정한 #jeonghan #에스쿱스 #SCOUPS #우지 #만세 pledis_17
RT svt_studio "2016 월간 윤종신 2월호 - 'Chocolate' with SEVENTEEN Vocal Unit #세븐틴 "
RT svt_studio "2016 월간 윤종신 2월호 - 'Chocolate' with SEVENTEEN Vocal Unit #세븐틴 #조슈아 #도겸 "
RT svt_studio "2016 월간 윤종신 2월호 - 'Chocolate' with SEVENTEEN Vocal Unit #세븐틴 #승관 #정한 #우지 "
RT svt_studio "RT svt_studio: RT ww_960717y: 자랑스런 내 가수 세븐틴 신인상 축하해 ♥ㅅ♥ #세븐틴 "




세븐틴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woozi_fairy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tjfdk271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mr_giantgyu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kslove569

세븐틴 생일 찬아 고마워 프로젝트 태어나줘서 고맙고 디노 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오빠 sungjihae7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