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Posted by 마리쉐
2016. 2. 13. 01:09 ALL

mugmudmug
김세정~ 김나영~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전소연~ 권은빈~ 김소혜~ 정채연~ 유연정~ 마지막 한명은 아직 못 정해따...
forever__0408
****0921 유연정 김소혜 김세정 이 세명은 꼭 데뷔했으면
abby071818
프듀 101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좋군
hoya9199
김세정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듯ㅠㅠㅠㅠㅠ
Soryu_kr
프로듀스 101 진짜 꿀잼... 김세정 최유정 강시원 김민경 강미나 김다니 김소혜 이해인 오늘까지 보고 이정도는 내 취향인 것 같다 #프로듀스101
Dal_N0524
근데 진짜 김세정ㅠㅠㅠ강미나ㅠㅠㅠ김나영은ㅠㅠㅠㅠ 젤피가 진짜 컨펌잘해서 뽑은거같아...젤피여덕질까지는안하려고햇는데 열심히해서조음ㅠㅠㅠ말도이쁘고ㅠㅠㅠ
178x169
****kUmySpring 진자 임나영 세젤짱이다 임나영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너네가 다 해머거라 ㄹ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BH_lay_

From Twitter

DODO_11212
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갓세정 세정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정언ㅋㅋㅋㅋㅋㅋㅋ 세정언니 부르다 주근 영혼들인가..!
minyoung1155
김세정ㅠㅠㅠ제발 데뷔하자♡♡♡ㅠㅠㅠ갓세정
salguu
김세정이 다 캐리한것...
RINQ0X
2월 13일 선발: 강예빈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오서정 유수아 윤서형 전소미 주결경 허찬미 in: 강예빈 김다니 오서정 유수아 out: 강경원 김설아 니와 시오리 전소연 #PRODUCE101
lss_138
김세정 김소혜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박시연 주결경 까지가 내 정예멤번데..여기서부터는 고민되는 부분.. 다 아까워 좋아ㅠㅠㅠㅜㅜ 다뽑아주고싶음 ㅜㅠㅠㅠ 정은우 권은빈 이해인 강예빈 강시원 김서경 박민지 임나영 정채연 함예지 한혜리
GHGC_0423
김세정은 너무 예쁘고 노래도 잘하고 성격도 좋고.. 김소혜는 뭔가 노력하는것같아서 정이간다 예뻐ㅠㅠㅠㅠ
ch09en21
프로듀서 101보는데 김세정 존예보스..ㄷㄷ 언니 데뷔만 하면 열덕 하겠슴돠

hmin1017
김세정 하세요ㅜㅜㅜㅜ
200608l9
김세정 여덕각 ㅠㅠ
jogakgel_2
나는 태어나서 김세정처럼 완벽한 존재를 본적이 없다. 물론 지금 사랑하고 있는 내새끼들도 완벽하지만 여기서 완벽하다는 뜻은 머리부터 발끝, 그리고 그 내면까지도 너무나도 완벽하다는 것이다.
ms5248
김세정님너무 예뻐 데뷔하시면 여덕각일듯
SJxSA
다들 김세정 하세요 내 비타민이야 울 세정이 데뷔하자 💛
jw84661
사랑해 김세정
KAIBH_01140506
****S2_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jongs_0114

From Twitter

sevroun17_
****iring_1122 김세정 진짜 존나예쁘고 노래잘하고 존나 덕후몰이 8ㅅ8
Baekjjok_0506
아심장아파 김세정너무예뻐
CSBB0814
세정보려고 무려 한시간 반을 시체처럼 널부러져있었다 김세정만ㅁㄴ만세
baka_0412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갓세정 ㅋㅋ ㅋㅋㅋㅋㅋ
Inheesfree_97
****s96 소혜 그래도 잘 대처해줘서 놀랐다가 안도..ㅠㅜㅜ존나 내가 다 안타까웠는데 진짜 다행...그리고 김세정 진짜 존나 착하더라..다들 자기 연습하기 바쁜데 팀원들 하나하나 다 챙겨주고 본인몫도 완벽하게 해내고 개멋있음ㅠㅠ
UNIVERSE0111
김세정!!!!!!!!!!!! 갓세정!!!!!!!! 세정이!!!!!! 세정아!!!!!!!!!!
dontgiveashit39
ㅅ세정아............................................김세정........들리니...................세정이...........

beye0408
김세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데뷔만 해라ㅠㅠ 통장 바칠게ㅠㅠ
YeahZiap4
김세정 이해인 프로듀스101 김소혜 엠넷 .....ㅋ 엄청나군
keepwalkinglady
김세정 11명으로 복제해서 데뷔시켜주라
beastluv_beauty
최유정 김세정 김도연 ㄱ겁나좋아ㅠㅠ
09031110_
실트에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ㅋㄱㅋㅋㄱㅋㄲㅋㄱㄲㄱㄲㄱㅋ
L_O_V_E_HaN
****0302 와 아이러니 할때 조녜 김세정만 봄
cjh9789
실트에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갓세정 ㅋㅋㅋㅋ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go2002asd1

From Twitter

bwh0607
야 솔직히 아이러니 김세정빨 너무 받았다;;; 그리고 다만세 왜 2조가 이긴거야? 아 진짜 유연정 어떡해 ㅠㅠㅠ 노래 겁나 잘하는데... 하...
_0921_0114
최유정 김세정 넘 조앗
forever_SH
엄마가 시청하는 프로가 한정적인데 프로듀스101은 매번 시청하시면서 하는 말씀이 전소미, 김세정은 예쁘다고 아주 난리아니심~ 이런말씀 하시는 엄마 아닌데ㅋ
sejung_101
울 세정이 실검 1위 올랐고요?ㅠ #김세정
920921__C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ㅠㅠㅠㅜㅜㅜㅠ
09031110_
김세정 204푴ㅋㅋㅋㅋㅋ말이 안됔ㄱㅋㅋㅋㅋ
HYERI_KINGDOM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솔직히 이 셋은 데뷔 해야한다고 봅니다..... 세정이랑 유정이는 인지도 높아서 안심인데 우리 혜리ㅠㅜㅜㅜㅜ 엠넷이 혜리를 싫어하나봐 너무 안잡아줘.... 여러분 핫이슈 귀요미 혜리하세요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xobh32

From Twitter

kimsejeong_96
사랑해요 김세정! 영원하자 김세정! 데뷔하자 김세정! #젤리피쉬 #김세정 #프로듀스101 #데뷔하자
jinyoug_jisoo
****ys_1118 김세정ㅠㅠㅜㅜㅠ♥
m0m0_ji
최유정 박시연 김서경 유연정 김도연 김소희 박하이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주결경 우선은 이렇게 나 분명 뭐 빼먹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wkdalsdl1110
김세정 최유정 데뷔하자!
hyunjootime
****_ 솔직히 김세정 확정이니까 걍 거르셈
bomimine
와 세정이 실트... 씹오져 진짜... 존나 섹시해... 아... 김세정 사랑해...
lovevixx_120524
김세정 클라스 ㄷㄷㄷㄷㄷ 세정아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kimsejeong_96

From Twitter

lynwithyun
전소미 김세정 데뷔하자....... 데뷔....
09031110_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하세요,,
baekhyun0506350
이름이 세정인데 실트에 뜨니 나부르는기분 ,,, #김세정#세정아#프로듀스101
EXO_34Z_KDS
김세정 전소미 김나영 유연정 최유정 밀고 간다... 소혜는 뭔가 실력은 안 되는데 성장이 보여서 탑 11은 무리인데 지금 떨어지는 거 보고 싶지는 않아...
keepwalkinglady
내가 너때문에 프로듀스101이라는 ㅈ같은 프로그램을 본단다... #김세정 #세정아 #세정이 #갓세정
soonsal0607
정채연 기희현 김세정 정은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권은빈 김시현 전소미 한명 ㄴㄱ하지
CJ8964
****_0828_ 실트가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갓세정이네여...세정이 화력 ㄷㄷ해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5O6times

From Twitter

ppeeuull
내 마음의 순위는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93genius39
내가 걸그룹 돈 쓰는/내 기준 하드한 덕질 가능했으면 김세정 덕질했다ㅋㅋㅋ
kimkiminj
****_UKONG_ 김세정 1등 강미나 31등 김나영 16등
rhehgml2001
실트 3개에 네이버 1위ㅠㅠㅠㅠ 김세정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
loveforbean
미친 ㅋㅋㅋㅋ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갓세정
sira_17_hoshi
와 실트에 세정이 세정아 김세정 갓세정 네개나 있음 ㅋㅋㅋㅋㅋ
hyacinth__ken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은 데.뷔.시.켜.줘.라.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PEACH_SEJEONG

From Twitter

produce_somi
오늘 레전드 플레디스-김민경 강예빈 임나영 판타지오-김도연 젤리피쉬-김나영 김세정 자기전에 직캠 한번씩 보고자야지
tyt198
젤피 연습생들 너무 자랑스럽다ㅠㅠ 데뷔하면 여덕이라도 해야할듯 ㅠㅠㅠㅠㅠ김세정 너무 예쁘고 ㅈ젤피 연습생 하나같이 실력좋은데 나머지 두명좀 띄워줬음 좋겠다..특히 나영이!
ddo_ming
****qljsh8472 최유정도존나좋아ㅜㅜㅜㅠ김세정진짜 안경쓴건도넘나예쁘구여
BTS_herbal
****H06 ****_Flowers28 ♡ 주결경 최유정 정은우 김나영 김민경 유연정 임나영 김세정 김소혜 정해림 전소미 ♡
dbrud8826
장채연 기희현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한혜리 윤지 최유정 정은우 임나영 강예빈
kimkiminj
김세정!!♥♥
DCEJ_
정은우 김소희 김세정 김시현 최유정 정채연 강예빈 김민경 김다정 한혜리 주결경 오늘자 개념픽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go2002asd1

From Twitter

jinrively_329
김세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 못하는게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ee__winter
김세정 세정아 세정이 갓세정 데뷔길만 걷어..ㅁ7ㅁ8
minsg_9339
김세정 진짜 착하고 진짜 다잘하고 ㄹ사기캐 젤피애들이 그냥 다 쩌는듯 못하는애를 일대일로 가르쳐주고 진짜..... 쩐다는 말밖에 안나온다
flower_yeol_
전소미허찬미정채연기희현정은우김세정김다니최유정 이르케는꼭데뷔했으면좋겟다ㅏㅠㅜㅠ
s960828j
김세정 실검 1위
_546143
세정아랑 김세정 둘다 실트야ㄷㄷ
Always_1118
전소미 유연정 김청하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안예슬 이러케 투표해야지..나머지는 누구잇지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VIXX_chained_up

From Twitter

monitor_hyuk
****_UKONG_ 김세정1!
hyembeat
김세정 최유정 ㅠㅠㅜㅜㅜㅜㅠㅠㅏㅠㅠㅜㅠ
tseung9
아이러니 세정이 노래참잘해 #PRODUCE101 #프로듀스101 #김세정
ppppuuding
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안예슬
honeyblockBee
김세정 넘나 이브다 진자....
eunjin0207
김세정은 진짜 편집이고뭐고를떠나서 진짜잘하기도하는데 엄청착함 근데 외모도 사기야 그냥다가짐
JeOn_IGOT7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안예슬 응씨카이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투표할 때마다 헷갈리니까 정리해놔야겠다!!! 내 망태기에 있어도 실력 충분해질 때까진 투표 안 하는 걸로ㅠㅠㅠㅠ 소혜 쫌만 힘내줘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always_sejung

From Twitter

nice_0312
우하하하 김세정 김세정>< 짱이야\~~~~~ 울세정이 ㅠㅠ 웃는것도 기엽고 무대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v_taek
음...김세정은 걍 데뷔해라..목소리진짜좋다
jisoofuck
내 취향은 주결경 조시윤 임나영 윤채경 강미나 유연정 김세정 박민지 성혜민 김소희 강시원 그리고 김소혜... 소혜는 넘 귀엽고 좋아 좋은데... 소혜 자체는 응원하지만 프듀에서는 응원 못 하겠음 투표는 안 했어 미얀...
taekS2luck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데뷔하자 ♥ 프로듀스101 젤피즈 파이팅 💕💕💕
313MSL
하이고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갓세정 다 실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넘나예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ts_minimi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임나영 김도연 유연정 주결경 데뷔하자
0506S2_
김세정 너무조아해ㅠㅠㅠ♡♡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CHANYEOLA1127_

From Twitter

_975432
진심 나중에 학원 째고 김세정 출퇴근길 보러 가고 싶다
_onlySEJUNG
응 슈스 #김세정 사룽
ppppuuding
김세정!! 데뷔하자!!
go2002asd1
김세정이 실트를 다장악해버렷다 크!! 무조건 데뷔 1번후보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갓세정 #김소헤
True_kik
여러분 늦지않앗어요 김세정 지금 바로 입덕하세여
FLOWERDEUL_
김세정 한혜리 최유정 꼭 데뷔했으면ㅠㅠㅠ
Puft_Se
เซจองติดเทรนเกา 3 ตัวเลย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โถ 555555555555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PICK_ME101

From Twitter

77nyang
솔직히 김세정 노래잘하는건 기본으로 깔고가고 비쥬얼도 이목구비 뚜렷하지 웃는게 너무 예쁘지 게다가 잘웃어 근데 김소혜까지 챙기는 저 착한성격 ㅠㅠㅠㅠㅠㅠㅠㅠ
YGSY__0757
내가 응원하는 프듀 김형은 최유정 김소혜 김세정
Adorable_101
세정언니 실검 1위에다가 실트에도 쭉 올랐구요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GP30321
김세정 책임져 어쩔거야 내 "심장"
09031110_
김세정!!!!!!!
BTS_SU_0309
****nseo__ 진짜 프로듀스에서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이 제일 ㄱ이쁜거같아 개취
BT_S_
김세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jh990222

From Twitter

ninngen_
김소혜 제작진이 미친듯이 밀어주고 있기는 하지 근데 그게 싫을 이유는 없잖아 그냥 김소혜 자체가 씹덕이라공ㅠㅠㅠㅠㅠㅠㅠㅠ김세정 김소혜 그리고 유정이 가자 임나영도bbb
12daya06
미챠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실트씹어먹어버려!!!!!!! 세정언 니 !!!!!!!!!!!
g_rainspell
프로듀스 101 정채연 김다니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주결경 한혜리 김도연 권은빈
wlals3277
프로듀스101보는데 김세정님 너무이쁘자냐ㅠㅠㅠㅠㅠㅠㅠ
SE__WORLD
#프로듀스101 #김세정 실검요정 우런니 진짜 울컥
my_seraphic_boy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소혜 꼭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XIUMINone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세명은 데뷔각!! 다 내갸 애정한다ㅜㅜ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BTS_S2_DH

From Twitter

peach_chenin
전소미랑 김세정 좋읏..ㅅ
Dal_N0524
데뷔ㅑ 세정해 세정아 김세정 데뷔해!!!!!!:-****
zzangg_v_v
이정도면 김세정 아이돌 아닌가요? 아미 데뷔상태 아닌가 와 사랑해요 갓세정
TMFejb
탐라에 김세정으로 도배됐다ㅋㅋㅋ
UJung160212
진짜 김세정 쩔었다 사스가 갓세정 세정갓
highknow00
우리 파파에게 내가 애가 세정이고 내 프사가 애고 어쩌고 저쩌고 하더니 무대보고 애가 젤 이쁘고 표정도 좋네 막 이러면서 칭찬해줬다ㅠㅠㅠㅠㅠ흐응ㄱㅠㅠㅠㅠㅠㅠ갓세정ㅠㅠㅠㅠㅠ김세정ㅠㅠㅠㅠㅠㅠ
64fdc4db562f485
아 세정이도 예뻐ㅠㅠㅠㅠㅠ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덕통와써ㅠㅠㅠㅠ 싸라해여 언니들ㅠㅠㅠㅠㅠ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J_Hyun_sHocK

From Twitter

fa_y_e_suga
실트에 세정이 세정아 김세정 갓세정
oohAjung
실검 1위 김세정
coolmh12
김세정ㅠㅠㅠㅠ 세정아ㅠㅠ세상에 세정이 때문에 여덕되겠다ㅠㅠㅠㅠ 세정아 언니가 많이 애낀다 데뷔하자
infiholic869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갓세정 ✨✨✨
_optin
김세정 외모 실력 인성 세박자 넘 완벽하지..
only_for_kimkai
오늘부터 김세정 여덕임 세정이 검드리는 자 내게 주금을 몇니 못하리라 오늘부터 투쵸해야지
kimsejungS2
세정이 실검 일등ㅜㅜ 사랑해 김세정진짜루ㅜㅜ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12daya06

From Twitter

09031110_
김세정 최고야ㅠㅠ
bts_150609
김세정!!!!!
Feb15th1993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데뷔 해주라 세정짱 김세정 최고
BLUSH_929
실검 1위 김세정 !!!!!
hello_SsJ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오르고 실투에 세정이 이름만 4개 올랐어요😍👍👍#프로듀스101 #김세정 #젤리피쉬
lvlz_138
****_in_lvlz 김세정.... 하... 진짜 김세정 덕질해야되나 싶을정도로 김세정함
_hiJihye
김세정 넘 이쁨ㅠㅠㅠㅠㅠㅠㅠ 세정아 언니가 응원한다ㅠㅠㅠㅠㅠㅠㅠ 어쩜 표도 석진시얔ㅋㅋㅋㅋㅋ 1204......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tseung9

From Twitter

you35_
****y_11_27 강예빈..플레디스왜이렇게이쁨..?..존나매력포텐터짐ㄹ아그리고나는최유정씹덕사에이미쥬금😭강미나도진짜상큼귀염그냥덕후몰이하기좋은듯김세정은그냥마이러버..미모가아주걍빛나요
J_Hyun_sHocK
김세정온탑
taekitezyy
헐 김세정 대박
kaka4042
****er0805 ㅠㅠㅠㅠㅠㅠ김세정 대박..
UNIVERSE0111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세정 실검 1위!!!!!!!!!!!!
sejung_love
나 진짜 김세정 없으면 죽을 수도 있을 것 같아
Angelic________
근데 진짜 김세정은 우승하는게 정상이야 너무잘해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HYERI_KINGDOM

From Twitter

KSJdebut
여러분들!!!! 이것좀 보세요!!!! 세정이가 실검 1위했어요!!!!!! #프로듀스101 101 #김세정 #1위
duboo3o
김세정 얼굴만 예쁜 줄 알았는데 노래 박살나구요;;;;;
moment_112
****ptaste 근데 김세정? 걔는 지금 바로 데뷔해도 되겠더라
dontleavemej
실트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갓세정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Eversun
****hye 소혜랑 김세정 둘다 12위에요 ㅋㅋ
pinklyz17
****vely615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데뷔해라😭 나연이하고 시연이더ㅠㅜ
dreamx0329
김소혜도 뭔가 발전가능성을 보여줬고 뭣보다 빛났던건 김세정의 리더쉽… 공감하고 이해하고 믿어주는 이번 101팀미션중 최고의 리더였던듯…👍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920921__C

From Twitter

wiseshine_2
갓세정 ㅠㅠㅠ 김세정 ㅠㅠㅠ. 세정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프로듀스 ㅠㅠㅠㅠㅠㅠ 세정아ㅠㅠㅠㅠㅠㅠㅠ 젤피야 ㅠㅠㅠ. 이런 인재를 ㅠㅠㅠㅠㅠㅠ
ddo_ming
김세정인간적으로너무예쁜거아닙니까?
ra_n_g
오늘로 세상사람들 다 김세정아이러니무대봤으면하는 자그마한소망이생겼다
haxxi_o
탐라가 김세정뿐
_klov3r
세정이 김세정 세정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Daeng_
김ㅅㅔ정 넘나 좋은데 소미 1등하고 ㅅㅔ정 2등했으면 좋겠다 ??? 그냥 공동1위하자 ...
wpghf_1215
김세정 대박...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jw84661

From Twitter

xoxodmdm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ㅋㅋ
spring__il
아ㅏ진자 김세정넘이뿜..천사ㅏ이
BTS_S2_DH
미칰ㅋㅋㅋㅋㅋㅋ 실트 개쩐닼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정아오늘 너무 이뻤어ㅠㅠㅠㅠㅠㅠㅠㅠ 데뷔하자김세정!!!!!
layna1007
유연정 최유정 김세정 임정민!!!!!!!!!
chasooah
세정언니 김세정언니 사랑합니다 알랍유
seraphic704
최유정 김세정 개 조타 ,,, 유연정도 좋ㅎ음 김소혜도 뭔가 막 실ㄹ수는 많ᆞㄴ데 너무 열심히 해서 미워할 수ㅠ가 없는 그런 타입,,
88_oioi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김세정 뎁위 ㅠㅠ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SJxSA

From Twitter

19920506_atm
****49312 김세정이 있어 행복한 세상이다,,,
bee990929
김세정은 트위터나 인스타 안하나...구루
bidoolgi_dk
오빠 저랑 같이 김세정 팔래요...? ****heflake
sw_Palryong_04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갓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트가 몇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세정이 오늘 넘 잘했어ㅠㅠㅠㅠㅠ
506_LOVELY
사랑한다 김세정 좋아한다 강미나 울컥
angjin_97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정은우 김소희 김시현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임나영 주결경
mangojuice25
실트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갓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UNIVERSE0111

From Twitter

00minju
김세정.... ㄱㅣㅁㅅㅔㅈㅓ.......... 최고야 반하겠어 좋다 왜 이렇게 예뻐
Angelic________
김세정 와....
KDJ_0921
실검 1위 김세정 2위 김소혜 ㅁㅊ
jh990222
오늘도 짱이였다ㅠㅠㅠㅠㅠㅠ 일주일 기다린 보람있네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wpfdud03
김세정 바...
2nss
사랑해 김세정...♡
delatelier_
김세정이 짱짱걸이네!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YeahZiap4

From Twitter

tbfltmxk90
김세정 데뷔하자!!!!!!!!!
qop2809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응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도 이쁘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윾
G9114_KAI
내가 뽑는 11명'^' 1.전소미 2.김세정 3.강미나 4.김도연 5.최유정 6.유연정 7.박시연 8.권은빈 9.박시연 10.윤채경 11.조시윤
wldnjs0503
세정언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실틐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기여옼ㅋㅋㅋㅋㅋ
poi1290
****a1780 나 김소희 김세정 김소혜 .. 김소희가 젤 좋아 😆
infiholic869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이 세명이 제일 좋으뮤ㅠㅠㅠㅠ💞
ram_candy
진짜 김세정 개쩔지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09031110_

From Twitter

__eunseo__
김세정 실검 일위 찍으시고요 세정찡...ㅠㅠㅠㅠㅠㅠㅜ
sucrevoz
****E 김세정 진짜 예뻐 어떻게 그렇게 예쁠 수가 있지
lup_dup_
실트 김세정 난리났엌ㅋㅋㅋ오늘 어땠길랰ㅋㅋㅋ
ffh3587
김세정 넘 예뻐ㅠㅠ
cutesejung
김세정 진짜 너무 쩌는 아이다... 감히 내가 빨아도 될까..싶을정도로
xo_326921
최유정 김세정 체고다 오늘 첨봄
120321_day
****_Wing 아 ㅋㅋㅋㅋㅋㅋ지금 실트에 김세정 4개나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존예 매력덩어리ㅣ 😚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sejung_101

From Twitter

ffh3587
오 이제 김세정 1위??
soxe21
김세정 노래 오져..
Fivegirls_ducku
다 됬고 최유정 김세정 데뷔하자
92_4_06
오늘방송 김세정 하드캐리했나보네ㄷㄷㄷㄷ실트
do_it_cheni0408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꼭 데뷔해라ㅠㅠㅠㅠ 제발!!!!!!
ggamangsevong
김세정 노래부르는거 진심 소름ㅜㅜㅜ 음색 대박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
7x8x0x
정은우 김소혜 김세정 임나영 김민경 김도연 이해인 김소희 이번픽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kimsejeong_96

From Twitter

bi_bing_kw
아 진자ㅏ 김세정 누누슴 괘졸귀여ㅓ
kongcake0929
나영이 미나 다 좋은데 김세정 내꺼
jhw920930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소희 정채연 김소혜 조시윤 강미나 윤채경 김민정 이케데뷔했으면조켔다ㅜㅠㅜㅜㅠㅜㅜㅜ
i_cooya
김세정이 김소혜 춤 가르쳐주는거라던가, 최유정이 끝까지 센터 양보한거라던가 이런 모습이 보기 좋더라. 이래저래 잔인한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이 친구들은 그냥 잘됐으면 좋겠다.
reallhate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아또 누구투표해
sso_mmmi
김세정ㅠㅠㅠㅠㅅ싸라해ㅠㅠㅠㅠㅠ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jongsuni_0921
****hd0921 김세정!!일등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loveforbean

From Twitter

Myloverty
트렌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 세정이 김세정 세정앜ㅋㅋㅋㅋㅋㅋㅋㅋ 갓세정까짘ㅋㅋㅋ 대다내..
hidoyine
김세정 실트에 몇 개나 있는거얔ㅋㅋㅋ
Baekjjok_0506
김세정 안예슬 전소미 데뷔하자ㅠ^ㅠ
yaeeun1204
김세정미쳤자나......제일예쁜것........세정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
highknow00
실트 1위 - 세정이 실트 2위- 김세정 실트 3위-세정아 그리고 밑에 갓세정, 세정언 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정이가 짱머겅ㅋㅋㅋㅋㅋ
Fairy9075
ㅋㅋㅋㅋㅋㅋㅋ김세정은 완벽해ㅠ
vora__
김세정 너무 이쁘다 노래도 잘하고 성격도 좋아보이고.. ㅠㅁ ㅠ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_onlySEJUNG

From Twitter

Ho_Ssony
오늘 방송으로 확실히 최애가 가려졌다 김세정..
Luv88KAI
****11412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글이고 생각이 엄따요
qwer97285892
나느 민다!!!! 김세정x김소혜!
play09876
김세정갓세정 예의바르지배려심깊지 얼굴이쁘지 몸매이쁘지성격착하고쿨하지 노력파지 성실하지 찬양하라김세정 나영언니,미나다음엔쭉쭉올라가자♡
Hoonne_phm
정채연 김세정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기희현 김시현 임나영 권은빈
BTS_Panda
****e_613 그럴듯!!! 김세정, 최유정언니 ㅠㅠㅠㅠㅠㅠㅠㅠ 데뷔해씀좋겟다
eldorado_48
실트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갓세정 세정언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정언니 잘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Adorable_101

From Twitter

saehaH
김세정은 저번 화부터 무조건 내 이치오시인데 역시 내 눈에 보석은 남들도 마찬가지라고.. 지금까지 봐온 어떤 한국 아이돌보다 오오시마라는 이름에 제일 어울리는 만능 캐릭터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유코보다도 내 취향임
271light_S2
네이버 실검.. #김세정 #김소혜
_chanu_a
zㅋㅋㅋㅋㅋㅋㅋ진짜 김세정
0421_0412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갓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실트 장악
xslbccdks9_9
****bear_88 얼굴이쁜애들은 많은데 ㅠㅠ실력이랑 매력은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쓰리탑 ㅠㅠㅠㅠ
O1O19961122
아 진짜 임나영 김세정ㅜㅜㅜㅜㅜㅜㅜ 너무조아효ㅜㅜㅜ♡♡
apple__0828
아 김세정 진짜 너무 자랑스러워서ㅠㅠㅠ...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SE__WORLD

From Twitter

UDaeng_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pinkid95
김세정1!! 세정아 김세정 세정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세저아아아ㅏ아 데뷔해 데뷔하자 세정아 세정아1!!!
skarol_
김세정 우승하자!!!!! 얼굴 노래 춤 다 잘하고요😂😂😂 존예보스ㅠ
MMAZEE_
아....김세정넘조아
Sep29th1993
세정아 ... 세정아 ... 진짜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갓세정‼️‼️‼️‼️‼️‼️‼️‼️‼️‼️‼️‼️‼️‼️
dh9328
프로듀스101? 첨 봤는데 김세정 이 친구는 뭔가 끝까지 갈꺼같다 리더쉽도 있는거같고 실력도 괜찮고
alerts__
김세정x김소혜 사이좋은거 보소… 나란히 1위2위 먹었네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zzangg_v_v

From Twitter

nemo_506
김세정전소미최유정데뷔해라ㅜㅜㅠㅠㅠ
_yeol_1127_
원오원 김세정 전소미 데뷔하쟛,,,😚 소혜 딱 내스탈❤️
CHANYEOLA1127_
김세정 짝 김세정 짝
MMAZEE_
진짜 김세정 넘이쁘고조음
foever0805
****0412_sh 저두 김세정님 넘나 좋습니다 ㅠㅠㅠ
rkdkdnf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데뷔하자
90NAC
김세정 실트에 몇개가 오른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세정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oohAjung

From Twitter

fjqmskfk111
김세정실검1위양아아ㅏ!!!!
1996_0828
김세정 존나 좋아서 지구 내핵까지 뚫고 싶다
bomihage
현재 실트 .... 김세정 대박 😂😂😭😂😂
3e8d0e5dd9bf46c
김세정언니 느므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 너무잘한다 예쁘다 연생팬처음이야 사랑해요 연생은 덕질 어터케하나요 어어엉 ㅠㅠㅠㅠㅠㅠ 예뻐ㅠㅠㅠㅠㅠ
treedyo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김나영 주결경 <<<< 꼭 데뷔했으면
pinkid95
오늘부터 제 플듀최애는 세정이입니다 김세정 진짜 미쳤다 아이러니 미친;;;;; 잔망돋고 진짜 막 빨려들어갈것같고 진짜 죽을것같습니ㅏ다다ㅏ아ㅏㅏ....
ChaeGyungKim
어 미틴ㅋㅋㅋㅋㅋㅋㅋㅋ세정이 실트 세 갠줄 알았는데 걍 123위였던거고 밑에 두 개 더 있음..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데뷔소취★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Feb15th1993

From Twitter

1ofhaters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유연정 김세정 강예빈 김소혜 성혜민 또 누구 투표 해야하지
VIXX_hyeony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갓세정
K_MiroX
김세정 임나영 존좋 헤헷♥ 그리고 요번주는 안나왔지만 주결경도 예뽀다♥
__06993
김세정 실트 덜덜하다
CLC_LUV
김세정 진짜 좋다. 무대도 잘하는데 예쁘고 노래도 잘하고.
rhrnak1258
김세정님 데뷔합시다 진지 역시 젤피ㅠㅠㅠㅠ 차별 맞음




김세정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hello_SsJ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taekitezyy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UNIVERSE0111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KSJdebut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xoxodmdm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KDJ_0921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wpfdud03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tbfltmxk90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__eunseo__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271light_S2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0421_0412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Sep29th1993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alerts__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90NAC

김세정 세정이 세정아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주결경 갓세정 김도연 강미나 bomih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