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Posted by 마리쉐
2016. 2. 13. 01:13 ALL

Gooong__
아니 야 잠만 김소혜 62등이라고?
S2_950219
나 김소혜우는거 그부분영상 다시봤는데 왜 갑자기 눈물나오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핵주책...근데 감동적이야
0428_tjdrb
ㄹ 세정이빨로 이긴듯 솔직히 김소혜이기는거 꼴보기싫었는ㄴ데 세정이땨문에 참는다...
Arisia_rabbit
아 장등호가 통화로 계속 김소혜 앓이 함 ;
baekhyuna9256
****h2 프로개사꾼 아닌가여.. 어쩜 저렇게 틀렸지ㅋㅋㅋㅋ 넘나철벽치는가사인것ㅋㅋㅋㅋ김소ㅎㅖ 넘 싫어했는데 오늘은 귀여워써여
Greenteaccino
김소혜가 포스트 앗짱인가보네 푸시 존나 먹죠??
Hi_R6ong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박시연 주결경 김도연 예빈 이해인 여기서 한명빼고 정채연 넣고싶은데 누굴빼야..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luv06thing

From Twitter

nequal_
김소혜가 너무이뻐..
Kkang0522Syu
김소혜 꿀끠
ddo_ming
****ck_to_born 김소혜가르쳐주는거넘착해,,
S_V_T_13
김소혜도 좋다
pyojihoon_love
****_bb0204 실력은 좀 부족하지만 잘할ㄹ수있을거야 김소혜 화이팅~!~!~!~!~❤
ddalyo_b1a4
프로듀스 101 한혜리 김소혜 너무 꾸욥고 주결경 이뻐서 돌겠고 김세정 음색 지리고 존나 한혜리 너무 캐씹덕탱터지는데 말로 형용이 안됨
5d006deeda1a43b
전소미 김세정 윤서형 김도연 최유정 이해인 박가을 유연정 박민지 김소혜 김청하

veritas_0110
김소혜가 트렌드에 떠서 내가 아는 동생인가 했는데 아니었다
_like_sehun
김소혜님 넘나귀요운것ㅠㅜㅜㅜㅠ악아규ㅠㅜㅜㅜㅠㅠㅜㅜㅜ
arm06131
유연정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임나영 김나영 강미나 데뷔소취 ㅠㅜㅜㅜㅜㅜㅜㅠㅜ
BT_S_
난 왜 피디들이 김소혜 그렇게 오구오구 해주는지 모르겠다. 진짜 답없.. 연기할꺼면 연기하는게 더 낫다고 생각하는거 나뿐??
v_o_d_k_a_
이 프로 1회부터 김소혜를 주인공으로 했기 때문에.. 김소혜가 울면서 저를 미워해도 101은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하겠지
INFINITE_NITL
김세정이랑 김소혜 투샷 보기 좋구요~ 조금 더 잘했더라면.. 그리고 전소미 이제 그만 괴롭혔으면
nogi48ikoma
****minixiu 외쳐 김소혜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cykc1201

From Twitter

nyong_kdh
ㅋㅋㅋㅋ 복습하는데 ㅋㅋㅋㅋ 김소혜 욕 존나먹네 ㅋㅋㅋㅋㅋㅋ 안쓰러울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
secret20130417
프로듀스 101 김소혜.... 그냥 하차했으면 좋겠다...
ekgus3307
****_UKONG_ 김소혜분 진짜많이늘었더라ㅠㅠㅠㅠㅠ가사실수있긴했는데 진짜늘었어..
pit_a_butterfly
김소혜 무능력은 씹덕 포인트가 아니라 민폐 포인트겠지 ;
halolion
김소혜도 노력한 건 인정하는데 전국민이 지금 얘 부족한 거 뻔히 아는 상황에 쌤한테 혼나고 팀원들에게 민폐끼치기 전에 밤 새서 해와야 된 거 아닐까. 아직 분량을 논할 수 없을 정도로 카메라에 안 담긴 애들도 많은데 기사 뜰 정도로 너무 이슈화시켜줌
SVTDK_218
****_17_hoshi 나도ㅠㅠㅠ김소혜진짜 착한게눈에버여ㅠㅠㅠㅠㅠㅜㅜㅠ노래랑춤이부족해서 가수데뷔는힘들더라도 배우로봤으면좋겠어ㅜㅠㅠㅠ
winlea_KSY
****un0311 마젘ㅋㅋㅋㅋㅋㅋ 김소혜 진짜 열심히 했는데 가사 다 틀린거 보고 좀 안쓰럽..ㅜㅜㅜ

e87723
김소혜 내가보고판단해줄게 정주행할때까지기다려
hyuna0506_
프듀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김소혜랑 리사는 제발 탈락했으면.. 자진해서 못허겠다면서 좀 나갔으면... 너무 못해..
liagfe
프로듀스101은 김소혜를 위한 프로그램이었던건가..?
KyungCaprio
김소혜 쉴더들도 답답한 게 실력이 쩐다느니 어쩐다느니 웃기지 마셈 못하는 건 못하는 거임 다른 연습생들 실력 쩌는데 암넷 편집 땜에 얘 분량 실력에 비해 과분한 것도 맞음 다른 연습생들 실력이 소혜보다 ㅂㄹ라서 못 나온다 이런 웃기지도 않는 말 ㄴㄴ
181cmX62kg
김소혜 넘 귀여워
ksh3149
****nwh ??? 김소ㅎㅖ...요??
7647wldnjs
프로듀쓰 101에서 김소혜가 연ㄴ기 제일 잘하거든요,,???? 참내 블락당함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SOHYENET

From Twitter

masuka_jj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mugmudmug
김세정~ 김나영~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전소연~ 권은빈~ 김소혜~ 정채연~ 유연정~ 마지막 한명은 아직 못 정해따...
forever__0408
****0921 유연정 김소혜 김세정 이 세명은 꼭 데뷔했으면
Soryu_kr
프로듀스 101 진짜 꿀잼... 김세정 최유정 강시원 김민경 강미나 김다니 김소혜 이해인 오늘까지 보고 이정도는 내 취향인 것 같다 #프로듀스101
common_bbasuni
김소혜가 열심히 밤샘하면서 안무숙지하려는 모습 대단하긴한데, 그래서 뭐? 열심히 한다고 모두 실력파가 되진 않음 연기연습이나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
minsg_9339
솔직히 오늘 김소혜는 까일수밖에 없다 연습해서 훨씬 좋아지긴했는데 픽미때랑 레벨테스트때 못하기도했고 오늘 시작부터 가사실수는 진짜.... 엠넷이 너무 밀어주는거 눈에 뻔히 보여서 괜히 더 보기불편하고 뭐 긍정적이어서 순위높다고들하는데 긍정적이라고
WOWWH_MYHYUN
****nwh 김ㅅㅗㅎㅖ??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myssohye_S2

From Twitter

RINQ0X
2월 13일 선발: 강예빈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오서정 유수아 윤서형 전소미 주결경 허찬미 in: 강예빈 김다니 오서정 유수아 out: 강경원 김설아 니와 시오리 전소연 #PRODUCE101
lss_138
김세정 김소혜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박시연 주결경 까지가 내 정예멤번데..여기서부터는 고민되는 부분.. 다 아까워 좋아ㅠㅠㅠㅜㅜ 다뽑아주고싶음 ㅜㅠㅠㅠ 정은우 권은빈 이해인 강예빈 강시원 김서경 박민지 임나영 정채연 함예지 한혜리
GHGC_0423
김세정은 너무 예쁘고 노래도 잘하고 성격도 좋고.. 김소혜는 뭔가 노력하는것같아서 정이간다 예뻐ㅠㅠㅠㅠ
CARINO_ESCASEZ
와 난 김소혜 싫어 "11인 활동이 끝났는데 이젠 다음 활동은 뭔가요?" A: "소속사에서 데뷔를 합니다!" B:"조금의 연습을 거치고 저도 데뷔를..." 김소혜: "배우요" 왜냐면 "배우" 지망생이니까 몸치박치음치 무대 망치기 갑
ro_byeong
몰라 걍 난 얼빠니까 김소혜 빨거야 탈락하고 연기자되길 빌어야지 역시 가수는 아닌 것 같아
_exoXM0326
김소혜 진짜 안예쁜데.. 좀 돼지상 아닌가
Kye_su
진짜......세정언니가 현장투표 1등한 것도 자랑스러운데 다른 연습생들하고 비교했을 때 더 빛나는 건 물론 A등급에 계속 있으니 엄청 노력하고 실력있는거겠지만 정말 객관적으로 봤을 때 많이 못하는 김소혜 언니를 딱 코치해주는 거라던가 초반에 부족한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SOHYENET

From Twitter

pendulum_words
아아 왜 김소혜 어때서.. 욕하지마... <-<
thus1029
뭐야 김소혜 연기자 지망이었잖아;;왜 아이돌로 내보낸거지 소속사 왜 그랬니
YeahZiap4
김세정 이해인 프로듀스101 김소혜 엠넷 .....ㅋ 엄청나군
kjune_01
****ghee100555 ****ooo00551 김소혜 앞에 가사 틀리는 데 내가 더 창피,, 조금만 더 쪼오큼만 더!!
hera_1215
김소ㅎㅖ 존나 너무 예쁘다..얼빠의 맘을 흔들어놨어
ddo_ming
****hoonie 김소혜도 진짜좋은데.....
sunny_tomo
김소혜? 스즈키안 어릴적 모습이랑 넘 닮았다 진짜 귀엽네 😘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blueverry101

From Twitter

namaakcin
김소혜 씹덕이라고 뽑다가 나중에 그룹으로 데뷔하면 전체적인 그림 씹망할게 뻔함
salguu
김소혜 도대체 프로듀스 101왜나온것...?
ro_byeong
근데 김소혜 가사실수 가사모르는 사람이었으면 틀린지도 몰랐을 정도로 자연스럽게 넘겼다
m0m0_ji
최유정 박시연 김서경 유연정 김도연 김소희 박하이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주결경 우선은 이렇게 나 분명 뭐 빼먹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parkyoshin
김소혜랑 전소미는 음.... 음.... 할많하않
mong__271422
프로듀스 보고왔는데 김소혜 졸귀 처음 봤을때부터 눈에 들어와써ㅠㅠㅠ
Always_1118
김소ㅎㅖ 넘 예브다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jyinfinite1211

From Twitter

bin_redkong
다들 김소혜 어때..?
xxbbmmm
김소혜 뭔데 분량 많은지 노이해,, 걔 분량 챙겨줄 시간에 잘하는 애들이나 좀 더 비춰줘라
9837761_
아 몰라 김소혜이쁘다 ㅠㅠㅠㅠ!!!😂😂😂😂😂😂😂😂😂😂
imbba922
김소혜 팬들이 쉴드친다고 하는 말이ㅋㅋ 김소혜 못하는 것만 계속 잡아주니까 밀어주기 아니라고ㅋㅋㅋㅋㅋ 그거 니네 언니 실력이 빻아서 못하는 것만 나가는 건디여;ㅋ
BTS_herbal
****H06 ****_Flowers28 ♡ 주결경 최유정 정은우 김나영 김민경 유연정 임나영 김세정 김소혜 정해림 전소미 ♡
dbrud8826
장채연 기희현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한혜리 윤지 최유정 정은우 임나영 강예빈
peppers326
김소혜 밀어주기 너무 눈에 보여서 거부감 대박들고요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yeodaeun99

From Twitter

jisoofuck
내 취향은 주결경 조시윤 임나영 윤채경 강미나 유연정 김세정 박민지 성혜민 김소희 강시원 그리고 김소혜... 소혜는 넘 귀엽고 좋아 좋은데... 소혜 자체는 응원하지만 프듀에서는 응원 못 하겠음 투표는 안 했어 미얀...
TheJunnie0614
나는 김소혜 좋던데 노래 춤 다 부족해도 연습열심히 해서 저정도까지 잘하고. 근데 스타트하자마자 가사실수는 좀 보는입장으로서는 좋지가 않앗네.. 그래도 응원한다 김소혜!
ikdmot
프로듀스101 보면서 더 절실하게 느껴지는건, 아이돌은 인지도와 외모를 절대 무시 할 수 없다는거? 김소혜 뭔가 좋지만, 저 1000표가 다른 붙어야 할 사람을 떨어뜨리는거면 참........
yaro_0309
김소혜는 배우하고 싶다면서..왜 여기나와서 인지도 얻으려그래?다른애들 자리 뺏으면서?
77nyang
솔직히 김세정 노래잘하는건 기본으로 깔고가고 비쥬얼도 이목구비 뚜렷하지 웃는게 너무 예쁘지 게다가 잘웃어 근데 김소혜까지 챙기는 저 착한성격 ㅠㅠㅠㅠㅠㅠㅠㅠ
syn000908
그렇긴해 내가 김소혜좋아하는데 배우준비하는얘가 나와서 투표높고 열심히해도 실력이안되는데 거기얘들이 보면 얼마나 싫겠음 나라도 싫겠다 근데예쁘잖...그래....
YGSY__0757
내가 응원하는 프듀 김형은 최유정 김소혜 김세정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SOHYENET

From Twitter

luckyday_duck
전소연 허찬미 김소혜 방충 기도하고 주결경 데뷔 기도한다
ninngen_
김소혜 제작진이 미친듯이 밀어주고 있기는 하지 근데 그게 싫을 이유는 없잖아 그냥 김소혜 자체가 씹덕이라공ㅠㅠㅠㅠㅠㅠㅠㅠ김세정 김소혜 그리고 유정이 가자 임나영도bbb
my_seraphic_boy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소혜 꼭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837761_
진짜 김소혜 너무이쁘다 연기하는앤데 초반에 그렇게 치였는데 춤 연습한거보고 소름돋음
leeemergency
프로듀스 김ㅅㅗ혜 하시지 왜 101 하신건지ㅠㅠ
Alchemist_100
진짜 일드 제목 같다. 김소혜를 프로듀스!
momensub0226
김소혜 욕라지마로라제발.. 휴ㅅ휴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exol2710

From Twitter

17sebong_0526
****_0402 ㅠㅠ처음엔나중에배우한다고인지도높이려고나왔다는글도많아서별로였는데 그냥보다보니까역시전김소혜가좋았어요..♡
dreamx0329
김소혜도 뭔가 발전가능성을 보여줬고 뭣보다 빛났던건 김세정의 리더쉽… 공감하고 이해하고 믿어주는 이번 101팀미션중 최고의 리더였던듯…👍
pinkid95
내가 김소혜 무능력이라고 데뷔하는 건 진짜 아니라고 그랬던 거 다 취소다 진짜 김소혜 겁나 늘었어ㅠㅠㅠㅠㅠㅠ아예 연습을 해본 적이 없어서 못한 거였다ㅠㅠㅠㅠ소헤야 이제 알아봐서 미안해 이제 김소혜도 투표할거임
nequal_
아 김소혜ㅠㅠㅠㅠㅠ
seraphic704
최유정 김세정 개 조타 ,,, 유연정도 좋ㅎ음 김소혜도 뭔가 막 실ㄹ수는 많ᆞㄴ데 너무 열심히 해서 미워할 수ㅠ가 없는 그런 타입,,
Gyubu_
김소혜는 무선 지금은 가다가 나중에 실력으로 떨어지겠지 ㅣㅁ소혜가 안떨어지는건 말이안돼
bbyongdongijjun
존나 김소혜는암만봐도 비호감이야...내취향이아닌가보다..... 이건취향문제....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myssohye_S2

From Twitter

KDJ_0921
실검 1위 김세정 2위 김소혜 ㅁㅊ
poi1290
****a1780 나 김소희 김세정 김소혜 .. 김소희가 젤 좋아 😆
xslbccdks9_9
****_93 아니 김소혜 너무 당당해서 웃겻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정쓰가 이겨야되는데 ㅠㅠ
gangwondosaram
김소혜 너무 좋다
Mion980129
****v6 나도 초기때 투표했었는데 그 빠른년생 드립보고 포기... 내 호감멤 이세정 전소미 김소혜+dsp2 넣고 나머지는 방출위기라던 연생들 넣어주고있당..
foever0805
****4042 결경이두 존예구 ㅠㅠㅠ 김소정 김소혜 너무 조타ㅏㅠㅠㅠㅠ 소혜 노력하는 거 진심 보기좋다 ㅠㅠㅠ 하루만에 춤외우는거진찌힘든데 ㅠㅠㅠㅠ
yeo_hyung_
아 참 김소혜 욕하면 저 블락할게오~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PICK_ME101

From Twitter

7x8x0x
정은우 김소혜 김세정 임나영 김민경 김도연 이해인 김소희 이번픽
jhw920930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소희 정채연 김소혜 조시윤 강미나 윤채경 김민정 이케데뷔했으면조켔다ㅜㅠㅜㅜㅠㅜㅜㅜ
i_cooya
김세정이 김소혜 춤 가르쳐주는거라던가, 최유정이 끝까지 센터 양보한거라던가 이런 모습이 보기 좋더라. 이래저래 잔인한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이 친구들은 그냥 잘됐으면 좋겠다.
91328_hw
김소혜 좋아하면 블락좀; 김소혜 실력도 없는데 저렇게 나와서 실력있는애들 떨어뜨리는거 굉장히 보기싫어요 그냥 연기자의 길이나 걸으세요 제발
kangeunchae
긍데 김소혜가 실력 많이 늘었다고 좋아하면 원래 잘했던 얘들운 뭐지
ou_doks
근데 김소혜 가사 순발력으로 따온 거더만 엠넷 요즘 편집 왜 저렇게 함??? 먼지가되어같은건 끝나고 알려줘서 우와 순발력 대박~~ 이렇게 만들더니 세대가 바뀌어서 그런가 아님 왜케 네거티브해졌어,,
qwer97285892
나느 민다!!!! 김세정x김소혜!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linenxusleex

From Twitter

linenxusleex
아 진짜 너모 예쁘다 김소혜 엉 엉 엉
Eri_awon
****725 안돼 내새끼 ㅠㅠㅠㅠㅠㅠ 김소혜
271light_S2
네이버 실검.. #김세정 #김소혜
suhostar0522
김소혜 열심히 한거 정말 인정.. 근데 정말 실력있는거랑 열심히 하는거랑 갭이 ㅜㅠ
17sebong_0526
****_0402 김소혜!!!
alerts__
김세정x김소혜 사이좋은거 보소… 나란히 1위2위 먹었네
ChaeGyungKim
어 미틴ㅋㅋㅋㅋㅋㅋㅋㅋ세정이 실트 세 갠줄 알았는데 걍 123위였던거고 밑에 두 개 더 있음..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데뷔소취★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sunny_tomo

From Twitter

namaakcin
김소혜 진짜 잘난거하나없는데 좀 떨어지길
1ofhaters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유연정 김세정 강예빈 김소혜 성혜민 또 누구 투표 해야하지
K2Nvely
아 일주일 기다려야 돼 ㅁㅊ,, 김소혜 그만 찍어주세요,, 다른 애들 분량 늘려주셍요,, 방송 하나 보고 투표하라고 했으면서 분량 아예 없는 애들 멍미,, ㅜ 김소혜 그만 찌거 제발,,
yaro_0309
김소혜 쟤 데뷔하면 나 진짜 화날것같아
dutt_official
프듀는 안보는중이지만 김소혜 진짜 너무너무 싫음
dalcom_3_
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박하이 정채연 기희현 김민경 마지막 한명은 누구하려나
somseong
김소혜 분량을 자기가 뽑고싶어서 뽑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왜들 그렇게 김소혜만 욕하는지 1도 이해 못함....... 물론 김소혜 데뷔는 응원하는 건 아니지만 너무 욕하는것도 보기 껄끄러움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YeahZiap4

From Twitter

Myloverty
김소혜 가사 실수한지도 모르게 엄청 자연스럽게 넘겼는디 그것도 실력이라구 생각 ㅋㅋㅋ 가사 까먹고 당황해서 파트 못한것도 아니고 나니가 ㅅa 와루이 ㅅr
rhrnak1258
와중에 김소혜 가사실수한줄 나만 몰랐...? 자연스럽던데
GUHETxCO
김소혜 근데 진짜 방송에서 너무 띄워주는감이 있는듯. 내생각에도 F클래스중에서도 제일 최하를 달린다고 생각은하는데..
cyyyyyyy_1224
****725 난 김소혜 이번에 좀 좋아짐ㅠㅠ진짜 엄청 노력한 거 같던데ㅠㅠ
soonhan17
****_0402 소혜ㅜㅠㅠㅠㅠ김소혜ㅠㅜㅜㅠ좋아ㅠㅠㅠ
jiminee_exo
김소혜 ㅓ떻게 됨?
peach_chenin
이제 김소혜 못보는건가..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KDJ_0921

From Twitter

start_yoojung10
김소혜 소혜님이 저와 같은 학교를 다니고 있고 제 친구가 친해서 월요일까지만 DM으로 전해주시고 싶으신 말을 보내 주시면 제가 스크린샷으로 인화하여 전하거나 손편지를 찍어보내 주시면 잘 전달하겠습니다. #김소혜 #프로듀스101
_do_wife
김소혜 좋아하시는분 저 블락좀 ..
SSnPluto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갓세정 세정언 니 라차타 이해인 김소혜 나영이 김나영
Betting_jy
강미나 강예빈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트표해주세용♥♥♥
ichb_in2
김소혜 존나 친구닮앗고너무깅엽다
BeHi_U
김소혜 오르는건 글타치고 11인 데뷔는 진짜 오배야...
Rimy_v
****s2 다들 그렇게 말하긴 하드라구요, 그래도 김소혜의 노력은 높이 살만해요.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271light_S2

From Twitter

Wkdrn0609
와 김세정 데뷔하자 진짜 1화볼때부터 김세정이랑 김소혜만팠다 ㅠㅠㅠㅠㅠㅠㅠ
Jogi_redvelvet
+유연정김소혜 나머지두명은 누구투표했더라..
jy20009
김소혜,,,,,,,, 후,,,,
shinnning_stars
김소혜 때문에 화난 이 기분을 보검이의 눈아 이 한마디로 푼다.... 예쁜 내배우.....
aksk3041
김소혜 실력 많이부족한데 넘나좋아ㅠㅠ
nequal_
아 진짜 김소혜너무 이쁘다ㅠㅠ
Hi_R6ong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박시연 주결경 김도연 예빈 이해인 이렇게가야지.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alerts__

From Twitter

yangyann4
아 김소혜 너무 실타
KyungCaprio
님아 ㅠ 김소혜가 보기 불편한 게 아니라 욕하는 사람들이 보기 불편하다고여 난독임?
0412_1007
김소혜 이쁜건 알겠는데 제작진들이 계속 잡아주니까 싫어지려그럼.. 가만히 냅뒀으면
Dorm_QT
김소혜실검1위다
pnixpnix
지금 제가 밖인데 결경이소식이랑 김소혜가 넘나 궁금하거든요 알러주세요ㅜㅜ
sh_a_0412
....김소혜 좋아하시는 분
vixx_yjs
미친 올킬이다 세정이 김세정 세정아 김소혜 갓세정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SSnPluto

From Twitter

VitamiN0425
김소혜 안떨어지겟지 에후
ChaeGyungKim
****GyungKim +++김소혜
mini1106
이번주는 좀 늘어지고 김소혜 스토리만들어주는거에 힘 준 느낌....ㅎ.... 담주가 재밌을것같다 왜 주1회하니
Gyubu_
아니 김소혜처럼가사틀리는 애들은 팀덕에 순위올라가고 좀 치사한데?
shinnning_stars
김소혜.... 존나 실력 조또없는데 지금부터 쉴더런들 낭낭하구요...... 리더 넘나 잘만났구요..... 차라리 방출됐음 널깄다 천표 무임승차.....
myeonvely_0522
김세정유연정최유정김소혜파세요
adorable_1210
****in0823 김소혜 데뷔하잣...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shinnning_stars

From Twitter

Dumefatale
나는 김세정이랑 김소혜가 너무 좋음
plzcallmessu
프로듀스101 김소혜 지금은 춤실력도 없고 노래도 딱히 잘하는것 같지는 않지만 얼굴이 예쁘다 꾸미지 않았는데도 넘 예쁜얼굴 소희삘 팀 미션도 팀 잘 만나서 살아남고 뭐 끝까지 살아남을진 모르겠지만 분명 숨은보석
KyungCaprio
김소혜 욕할 거면 나 블락 좀 해 주길.. 나도 쟤 프로듀스로 데뷔를 하는 건 ㅂㄹ인데 보기 불편 ㅋ
Alchemist_100
진짜 김세정은 김소혜 멱살잡고 하드 캐리
lovable_s_h
ㅎㄹ김소혜실검,,
bamboo_124
근데 김소혜는 꾸미니까 더 안소희같긴 하더라... 그래도 쫌... 음..ㅠㅠ
mounteen_dew17
****_0402 김소혜!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vixx_yjs

From Twitter

Vanessa_sub
헐 김소혜... 62등이야???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 나 너무 슬퍼ㅠㅠㅠ 62등부터 방출한대잖아..아 개슬퍼....
qkrwlals_S2
난 김소혜 좋은데 11인은 안들엇음함ㅋㅋㅋㅋ
perfume_0429
아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결국 붙네
blue_221w
헐랭 김소혜...62등 ㄷㄷㄷ
euikk
김소혜 진짜 여러번 다큐 찍는 포지션
NOON_Gang
헐 김소혜 떨어지구나
wonchuk1ssme
김소혜 6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shaytyen

From Twitter

getrin0823
김소혜 62 광광
lanble_st
ㅁㅊ 김소혜 62표...... 아깝다
rldud2112
김소혜 62.....헤ㅔ
SVT_doitnow
헐 김소혜 끝났어...?
big_wednesday_
ㅁㅊ 김소혜..
thelove_SUHO
김소혜 분량 너무 많더라 못하는데
adorable_1210
미친 김소혜 떨어져...?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sundayforest

From Twitter

myeonvely_0522
김소혜 졸귀야...
179cm71kg_
김소혜 실력 존못인데 왜 귀엽지 큰일낫다
forchenluv
김소혜 성장 드라마 매우 안 궁금하고요,,, 쟤 언제 떨어져
okjiea
전소미랑 김소혜랑 김세정 넘나좋음ㅜㅜㅜ애들파세요ㅠㅠ
army_beens
김소혜는 그냥 레드라인 그 연기자 기획살며 그냥 연기자 하러 돌아갓음 좋겠는데 의외로 팬층이 있어서
YeahZiap4
****gsub_amen 얘 인성도 너무 착한거같아!!!!!!!'ㅜㅜ!!!!! 김소혜 가르쳐주는데 징쨔 착함착함
g_rainspell
더 짜증나는건 김소혜 천표 받아서 방출될 일 없다는겈ㅋㅋㅋㅋㅋㅋ왜 세정이랑 같은 조야..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1078O2

From Twitter

Gyubu_
김소혜 안떨어질거같아 사람들이 못하는데도 열심히한다고그래서
_do_wife
오늘도 역시나 김소혜 성장일기 ^0^
Luzzy_N_Lazy
김소혜도 귀여움... 좋아하는 애들은 다 됐으면..
minsugaS2
글고 쟤 벌써 쉴드받는꼴 보면 나중에 쟤팬들 다 존나 유난스러워질거 뻔해서 존나시름ㅠ 존나 켕기는게 많을테니 날이갈수록 쟤 덕후들은 예민해지고 쉴드치고 유난스러워지고 그럴 수순이 넘나 뻔히 보이는것 왜냐면 김소혜 쟤 실력은 앞으로도 욕먹을수밖에없어서ㅠ
muo_oun
나 김소혜 처음 볼때부터 좋아서 계속 눈여겨보는데 시청자의 지지도 높은편이고 이번에 팀미션도 이겼어ㅜㅜ 쵝오 역시 노력앞에 장사없엉ㅜㅜ 제발 끝가지 가자! ! ! !
91328_hw
응~김소혜 그만둬~~
141112_S
나 긍데 아이컨택 봤는데 김소혜 가사 틀린거 모름 오 역시 세정센세 잘 가르쳨ㅅ네 많이 늘었어ㅠㅠ 이생각만,,,,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doyou101

From Twitter

tangerine_virus
****issing 내 탐라 김세정씨와 김소혜씨로 도배... 이기세요....
Eri_awon
김소혜 실력은 부족한데 넘나 십덕인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omikim01
****kim01 난 차라리 김소혜인가? 걔가 제일 밝고 좋아보여. 어자피 연습생을 뽀는거면 그 쪽이 나을 듯.... ㅋㅋㅋㅋㅋㅋ 내 매일 11표씩 꼭 주마.
Luv_1O
백일 한 번 봤지만 김세정이랑 김소혜랑 주영이 아닌데 뭐더라 아 최유정이랑 주결경은 데뷔할 것 가틈....'ㅅ' 사람들이 이러케 원하는데
shinnning_stars
김소혜 배우하려면 얼른 나가........ 너 아이돌 안맞아... feat.혜수언니
rollypollytm
프로듀스 안보지만 얼굴은 김소혜가 내타입인데 엄청 못하는 모양ㅋㅋ
baldafrique
너무 훌륭하다 그림을 만들어주는 설리번 선생님 김세정 - 전국단위 노답간지 김소혜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doyou101

From Twitter

980116_S2_
솔까 김소혜는 귀엽고 허당미 넘치긴 한데 냉정하게 보면 데뷔했을때 실력으로 엄청 까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실력으로 어떻게
produce_som
김소혜 가사 틀린 거 티 안 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u9gle
엄마 이해인보다 김소혜가 순위 높다니까 엄마가 나 이해한대 엄마도 화난대
nocturn_14
김세정김소혜 백합.. 쳐맞
muo_oun
아싸 김소혜있는 팀 이겼다 꺄아아아
SVT_doitnow
와 김소혜 상대편이랑 동점이야ㅠㅠㅠㅜ소혜잘했어ㅠㅠㅠㅠ
shinnning_stars
김소혜 민폐갑 진짜 조온나 싫어 진짜 개별로 솔직히 실력 진짜 엠넷에서 쟤 왜저래 밀어주는지 모르겠다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MNMXMUM

From Twitter

010819summer
김세정♡♡♡김소혜 어캄..
jNr_ars1103
김소혜 편집해놓은거 존나 반감
AA_gust39Dd
솔직히 아이러니 1조 김소혜랑 세정이 빼고 암도 모름.. 좀 잡아죠라 죠
S_HUNA_2
세정이 넘 이쀼다 성격두 넘 조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소혜도 진짜 열심히 하는듯👍👍
baldafrique
저따위로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김세정💝김소혜 묶어서 가야 합니다
suhostar0522
진짜 김소혜팬분들은 김소혜가 가수길을 걷길 바라는것일까ㄴ..
socooree
세정빨 오져 김소혜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MNMXMUM

From Twitter

nana_hahan
김소혜보다 이쁘고 매력있는 애들도 많구만 실력도 준비도 안된 김소혜를 저렇게 밀어주는 이유가 뭐람 실력없는애를 저리 밀어주니 반감만 더 드네
infinitepa1122
아근데 김소혜 가삳틀렸는데 넘 자연스러웠어ㅋㅋㅋㅋㅋㅋㅋ
g_rainspell
김소혜말고 박하이 인터뷰 따줘요
HHR_97
자꾸 첨이라는 말을 너무 많이 해 👉 자꾸 쳐다보면서 뭔 말을 하는지 김소혜 ㄹ 개사의 신 틀려도 문맥 맞게 함ㅋㅋㅋㅋㅋㅋㅋㅋ
11_2223333
와 김소혜 잠깐 잡을때 소희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tamiN0425
김소혜 걍 이름알리고 연기자댈듯
myssohye_S2
소혜 김소혜!!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doyou101

From Twitter

vixxvelyz
김소혜도 실트
g_rainspell
왜 김소혜는 1조에 가서....
SVT_doitnow
김소혜 존나말랐다
Edndn_
프로듀스101, 나의 드림팀에는 강미나 유연정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김나용 ..?
minsugaS2
물론 난 미는애가 없기때매 상관없지만.. 진짜 나중가서는 다 팬 어느정도 있는 애들만 남을텐데 김소혜랑 팀되면.....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쟤 스토리 만들어준다고 나머진 다 들러리 만드는걸 어케 견뎌ㅠㅠ 나는 못견뎌 존나 시를듯ㅋㅋㅋㅋ
sehunkidney
애초에 꿈이 다른 애가 하나의 꿈을 향해 가는 아이들의 자리를 뺏고있는거 아닌가....인지도를 쌓고싶으면 오디션을 많이봐서 단역이라도 해야지 배우가꿈인애가 아이돌 오디션을 보는거 자체가 별로임....난 김소혜 성장일기보자고 엠넷보는거아닌데요,,,,,,
hjm66741
김소혜가사틀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fujii1125

From Twitter

syj1034
아 .내가 프로듀스를 안봐서그런지는모르겠는데 김소혜 왤케띄워주는거임??춤 도못추더만
VDXHAN
****sz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소혜열심히하는거같ㄴ한데너무못함근데순위개높ㅍ잖아데뷔할듯
suhostar0522
김소혜가 실력만 좋았으면 하ㅠㅜㅜㅜ
KyungCaprio
근데 김소혜 가사 틀리고 티 안 낸 게 너무 씹덕 포인트 정작 보는 나는 동공 지진
hhhh_023
김소혜 연기자로 데뷔해줘라
yejoo8673
아니 근데 김소혜 넘나 예쁜 것.....진짜 예쁘ㅁ
booseunggwang
****y_Seungkwan 김소혜도 겁나좋아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yoongwie

From Twitter

minsugaS2
김소혜 쟤때문에 쟤네 팀 나머지들은 전부 들러리 된 거 무슨일이야...쟤 하나때문에 김세정뺀 나머지는 전부 진짜 걍 들러리임ㅋㅋㅋㅋ김소혜 스토리 만들어주느라 비춰주지도않고.. 만약 내가 미는애가 김소혜랑 같은 팀이라고 생각해봐 존나 머리에 스팀오를듯ㅠ
alllim_3
김소혜님 한 파트랑 방금 이해인님 조 스제 연습생 파트랑 봐도 차이가 확 나는데..
ahl0072
****_mmh 김소혜 가사틀렸는데 넘 자연스럽게 넘어감 안알려줬으면 모를ㅋㅌㅋㅋㅋㅋ
khji0926
****slov_120408 에휴에후...김소혜에휴..그럴줄아랏ㅅ서....
kangeunchae
****_tjdrb 김소혜는 떨어졌으면^^실력에 비해 순위가 넘 높아^^
JinNight1204
김소혜 가사실수 별로 티안나게 진짜 자연스럽게 해서 막 이상하지는않다 괜찮아ㅠㅠㅠ잘해써
ahl0072
****96 프로듀슼ㅋㅋ 김소혜 가사틀룠는데 넘자연스럽ㅋㄱㅋㄱㅋㄱㅋ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hy3157

From Twitter

_onlySEJUNG
김세정 넘자뢧고 김소혜 실수버벅안거리고 잘함 ㅠㅠㅠㅠ
S2S2S_2S2S2
김소혜는 그냥 귀엽꾸....
7better
근데 세정이네조 세명은 안보임 그냥 처음부터 김세정 김소혜는 계속 분량 끼워주고 나머지 세명은 왜 ...???? 같은 팀인데 같이 분령을 넣어줘야지.......... 세정 소혜 분량을 줄이고 나머지를 더 넣어줘야 대결이되는거아닌가
qkrrud_soony
정전기 소주 좋아합니다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김소혜 주결경 ...☆♡
eyehint
난 김소혜땜에 101보는데
bubblebubblehoo
아닠ㅋㅋㅋ첨에직캠에서가사틀리는거보고뭐지?이상한데위화감없어ㅋㅋㅋㄱ했는뎈ㅋㅋㅋㅋㅋ김소혜꾸미니까이쁘곸ㅋㅋ씹덕이얔ㅈㅋㅋ
nunnunanna_19
김소혜는 쉴드 칠 수가 없다 못하던 애가 노력해서 잘 된건 칭찬해줘야 하긴 하는데 아무리 늘었어도 저렇게 못하는데; 걍 저 프로 나온 거 자체가 이해 안 됨 연기했다며 왜 아이돌을해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blueverry101

From Twitter

luvsohye
개사천재 김소혜!!!!
whirlwind_0216
과연 김소혜가 몇표 받을지 궁금하네
eldldlsle01p1
엠넷 허찬미 삑사리 김소혜 가사 실수만 몇 번 보여주느 거임
choco0810_
실트에 김소혜 있엌ㅋㅋ
LEKTAUCUII
김소혜 고생 많이 했어!!! 잘해!!!
do_it_cheni0408
그리고 난 오늘도 김소혜 밀어주기에 거부감이 생겨버렸지....ㅎ




김소혜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SOHYENET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misguidedroute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cykc1201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소혜야 선공개실수 연발 가수가하고 싶어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주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