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21:24 ALL

**엘던마츠으윽 보석 프리즘 비싸
**준현(순천 즐겜러 mercury*)****i_2 미래프리즘 인피 9786k 트리플 어쩌다가 스코어링+어쩌다가 트리플을;;
**얘내일수강신청해야됨****bell_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담에 꼭 같이 합시마쇼!!!!!공부하느라 시간이 없구나....ㅠㅜㅠㅠ프리즘의 반짝임은 인생인데 이게아님
**ブリーLovely(계이, 3월예정)으아... 드디어 에어리의 끝버전이 나왔네... 프리즘 에어리가 아니라 파이널 에어리.....점수 개 높네...5천점...ㅋㅋㅋㅋ
**enebell****cal_Qyfhd 그니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듀오를 해본적이 별루 없성....ㅠㅠㅠㅠㅜ게다가 최근엔 시간도 안나서 많이 못했고...프리즘의 반짝임을 받아야 인생이 그 힘도나고! 그러는건데... ??
**ブリーLovely(계이, 3월예정)이야... 이젠 골든 에어리가 프리즘 에어리....?
** 지@06/27미라이프리즘 익스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pathofsage

From Twitter

**조심 함개청첩장 언제 돌린대요 매직 프리즘
**팅티티팅디팅네모양오빠가 뭐보냐고 해서 수줍게 세일러문..이라고 답했는데 오빠가 "문 프리즘 파워 메이크 업! 뭐 그거냐?" 이래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뿜었다ㅋㅋㅋㅋ그건 언제 봤대ㅋㅋㅋㅋㅋ
**인장음 도전급은 프리즘 셸 때문에 가야겠네
**수영****BOW_1114 #RAINBOW_VALENTINE V앱 본방사수#레인보우#프리즘🌈
**수영****BOW_1114 #RAINBOW_VALENTINE V앱 본방사수#레인보우#프리즘
**덤! (메인트윗 알티이벤트)프리즘은 그냥 불꽃 갈아서 만들어
**혜****BOW_1114 레인보우 드디어 컴백!!! V앱 본방사수~!! 이번엔 1위하자♡ 내일 쇼케이스에서 봐요ㅎㅎ #Rainbow_valentine #프리즘 #whoo

**C yoo****BOW_1114 와이파이가 엉망이라 결국 내 데이터주고 봅니다  #RAINBOW_VALENTINE #레인보우 #프리즘 #흥하
**이어헉 내가 갖고있는 빛의프리즘 알고보니 mr이엇ㅆ어...코러스만 제거 안된거였는데 코러스부분이 많아서 너무 자연스러웠다....
**텅맨프리즘 쇼가 저 세계관에선 대중적인 스포츠구나...
**다(Hida)****yaam77 에휴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간게 프리즘 무도관인데 이제 가도 리호를 못보네요 ^_ㅜ
**OEL/ノエル****u_77 아마 앨통 하향하면서 클통이 클빔을 안쓰고 엔프 프리즘만 깔거에요....ㅠㅠ 에구 사퍼는 목숨걸고 하면 인성이 나빠지죠 ㅠ
******_temporary 도둑결혼이라니...!0 안그래도 프리즘 저거 언약하면 나오는거 아닌가 하고 있었어 ㅋㅋㅋ 3월 언약...꼭 가고싶은것...ㅠㅠ 라라펠커플 카와이이이이
**/エピ프리져님 팝 프리즘 스타아ㅏ 인정해드립니다 ?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Gae_BoB9469

From Twitter

**터 (코워)****e_blitz 으...으음...네...러블리 프리즘스타 프리져님
**마해시태그 테스트 #레인보우 #프리즘 #v앱 #comeback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 #노을 #김지숙 #정윤혜 #조현영 #prism #Whoo #2월15일 #컴백D-1 #DSPmedia
**소비러]르야/ルヤ****ro51 루나프리즘님! 애드들 너무 이뻣습니다ㅎㅎ!! 죄송하지만 그.. 제가 돈 드릴때 오천원장으로 드렸는데 거스름돈 안주신거같습니다 88 받아낼수있을까요?
**준현(순천 즐겜러 mercury*)미래프리즘 인피 9786k 트플 7단에 입문한 걸 환영하오 즐겜유저
**뽀****urae 프리즘 스톤이라닄ㅌㅋㅌㅌㅋㅌㅋㅌㅌㅋㅋ사스가 짤뱅크 이율ㄹ애..^^♥
**련화[レンカ]맞다. 오늘 클레어 이펙트나옴!! 이제 더블버거랑 타즈랑 프리즘링만 있으면 완벽해!
**보텐더 히카'ㅅ')9완전 신나게 프리즘 만들재료 사왔는데 크리스탈이없어..^^......

**가 리트윗한 트윗을 리트윗한 사메****ga_ReeT 프리즘라이브 선샤인 이네요
**iㄲi✨****nim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판님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글서 걍 지금은 프리즘은 사서 쓰고있긴해요...많이 비싸지않기도하고 ㅌㅋㅋㅋㅋㅋㅋㅋㅋ ㄴ 현질한대 ㅋㅌ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퍼 크레센도내가 처음 프리즘을 만들어냈을 때, 거기있던 모든 사람들이 다들 나를 괴물!!이라는 눈으로 쳐다봤었어. 딱 한명. 딱 한명 나를 피하지 않은 애가 있었는데 내 단짝이야. 지금 뭐하고 있을까나?
**에에에****msalyu 안그래도 프리즘 스톤 오카마가 캐릭터 디자인 했다하네옄ㅋㅋㅋ
**iㄲi✨****nim123 백마 만렙옷은 빨간색인게이뻐서 암생각없었는데 그런것도 잇엇군요..만렙찍구 투영퀘를 꺠야대요!! 그다음은 프리즘만있으면 투영할수잇서요!! 근데 장비에따라서 들어가는 프리즘이 다르더라구욧...ㅜ.ㅠ 가죽 따로 천따로 악세따로...
**ypemachine'고전'이라는 외피나 보편성의 프리즘을 통해서가 아니면 레즈비언 로맨스를 선뜻 수용하지 못하는 기자 본인의 속내를 어째서 저 영화를 묘사하는 문장에다 적어놨나
**iㄲi✨****nim123 헉 그 만렙찍고 퀘스트로 풀리는옷 염색할수잇는거에요???염색불가인줄알앗는데..... 신기 프리즘 그 뭐지 만렙찍구 템렙은 높은데 생긴거 맘에안드는거잇자나요 그런거에 의장템 투영할떄 쓰는거에요!! ㅁ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sow_beanss

From Twitter

**iㄲi✨****nim123 전 재봉해서 프리즘 수급하구싶은데...흑흗 이제 19렙일뿐이고... ㅈㄴ 헉 연금술로 무기도만들수잇어요?!?!?!!? 무기만드는직업은따로있을줄알앗는데......보강재가머하는거에요??? ㅁ
**보텐더 히카'ㅅ')9프리즘 잘팔린다...! 프리즘을 팔자..!
**な@仕事****les_mortes 서번트는 워낙 잘 안 들어오니까 그렇다치고 개념예장 칸은 매너프리즘이나 레벨업으로도 늘릴 수 있게 하면 안 되나... ㅠ 아이나나랑 스쿠페스는 레벨업으로도 부원 멤버 소지 한도 수 늘려주던데..
**스의 개 ฅ(。•ﻌ•。)ฅ****120524 프리즘 밑에 있는 애가 세븐일레븐 이었던걸로 기억하ㅏ는데... 아니면 우짜지... ._.
**진 흑마법사를 꿈꾸는 나메****_runn 그 뭐냐 프리즘? 그거 안 바꿔먹어서 여자거 하나 있긴해요
**플님 현재 구렌신야중4성경험치800 + 포우900 + 포우900 + 뱀눈1200 + 깃털1200 + 전승결정1000 + 깃털1200 + 호문쿨루스1200 + 세이버모뉴1800 + 라이더모뉴1800 + 캐스터모뉴1800 + 버서커모뉴1800 + 마나프리즘10000
**돌맹님꺼****u_ot 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 ㄱㄱ 프리즘~!!!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doitchoo_x

From Twitter

**병제****rlsung 프리즘 이리야 하나정도 더 나오고.
**청자 테미자류****onP 으아 판매원 뿐이라니...ㅠㅠㅍ 근데 혹시 그 프리즘홀 주차장에 주차되잇던 미키 이타샤 차주신가영?!
**주인공[Grand/Order]****a_1854 와♡고마워.이 정도면 마나프리즘 2개 정도는 살 수 있겠네.
**알테마] 곶통받는 미쿙테아ㅏ오 프리즘 겁나 비싸네
**준****do_de_Cat ㅋㅋㅋㅋㅋ기억하시는구낰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ㄷ..다들..정장 입고 온다해서..맨 첨에..프리즘홀 앞에서..저 혼자 정장이라..ㄷ..당황했지만..그래도 은근 입고오셨다!
**이씨처음간 공연 사이코인젝션 이 프리즘 홀이었는데 처음 간 아이마스 행사도 프리즘 홀에서 했네 운명인가
**코페영업사원1Vinari✿설블레싱****ecade_ 제 하트 받으시라ㅏ ۹ ๛ ˘ ³˘ ۶♡♡♡♡♡♡♡♡♡♡♡♡♡♡♡♡♡♡ 프리즘님 : 저리 치워요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_910811

From Twitter

**yphers_사이퍼즈거짓말많은분들이 모르시지만 같은편 클레어가 디펜시브프리즘 R 을 설치한다면 앨리셔의 광자력빔도 분사가 가능합니다.
**오링고하세요 전투양****ang_live 부대 창고에 1등급 재봉프리즘 50개 가죽, 보세 25개씩 넣어놨으니 필요하신분들 쓰세양
**우****The ㅋㅋㅋㅋ 엌ㅋㅋㅋ 프리즘! 그거닷0!! 외변할 이쁜 옷두 없셩 것두 장터서 파라여??
**루****ciel47 ****The 머시기 프리즘? 사람들이 만들어파니까 장터에서 사여....ㅋㅋㅋㅋㅋㅋㅋ
**솔로어제 프리즘 만들어달라했는데 디지몬님이 말 십음
**생식물테미****ro51 프리즘님!! 저 알렌코스하고 프리즘님네 부스 갑니다!!
**창핵빤(학쩜)****ang 그거 프리즘 왼쪽오른쪽 따로 구매할수잇어요 ㅁ!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_Coating

From Twitter

**티스트다연M03 루나프리즘님 부스 전자 마법소년 크하핰!🌟 거긴 복잡하죠?괜찮아요. 여긴 한가로워요' ` 마음의 여유를 느낄수 있는곳 입니다. 애드 굿즈들을 판매중이구 많이 와주세요. 아 전 도우미 입니다
**쥬P/あじゅP****32 수고하셨습니다 보노님. 공연 준비도 연습도 굉장히 노력하셨을텐데 성공적으로 끝난 것 같아서 정말 뿌듯하시겠네요 그나저나 어제 프리즘홀도 삼백명 들어오니 너무 가득 차던데... 진짜 이러다가 마페3차쯤엔 악스홀 빌려야 할지도 ?
**즈우마*엔라하즈@사보텐더어제 새벽에 림사광장에서 쓸쓸하게 왼쪽프리즘 쓰던 새싹에게 우측프리즘을 써줬다... 웃픔
**AITO「빛나는 Jewel 프리즘에 담겨 흐르며 색을 칠해 눈이 비치는 색을 전부 모아가」
** 현우 ♥프리즘에 정상적인 남자는 없는건가요...............
**오르제아인 MEG9 (3/3)아 이 프리즘 조아
** 현우 ♥아 이거 보기 전에 프리즘 극장판 봐야되나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Tripper_Sound

From Twitter

**판하는 도비/천기티엔이게 사실 오늘의 베스트샷임... 프리즘 캬...
**창ㅡ규환상의프리즘 렙몇때부터 만들수잇지.. ...!!
**라사키 렌야****uke_Doki ...여기서 오래 버틴다고 니 정신력이 딱히 강해지는건 아닌 것 같은데. 프리즘반사
**리져****uMa 어? 이 러블리타입 프리져♥님이 프리즘의 반짝임을 쑤셔넣어줄까프리?
**리져****uMa 미친 거기에 프리즘스타도 있냐 ㅋㅋㅋㅋ
**칭오크****y 프리즘 메이츠도 이뻐여!!
**솜****_inktake 마자 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 오늘 퐁당님이ㄹ랑 하트프리즘 시도했는데 ㄷ전부 스샷 이상하게 찍어버렸다 ㅎㅋㅋ 아냐.. 누나 돈많아 열심히 유리판이랑 바람샤드 팔아서 돈 좀 벌엇다ㅠ 다 말해바~~! 갠찬아~!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Nishida_Korea

From Twitter

**전****_pusom 하트프리즘《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님 돈없으시자나요 싸늘
**lland/엘란드0 하트 프리즘으로 열심히 놀았습니다
**파****aydayd 마자 프리즘 스톤~!!
**병제투영하자니 프리즘 살 돈이 왠지 아깝고
**요네즈****y_star 헉 그렇담 프리즘실드
**Sword-****AT135 이게 단순히 애니용이 아니고 마트 등에 까리는 아케이드 게임기용하고 병행으로 쓰는거라 노래까지 전부 현지화 시킵니다. 전작인 프리즘 스톤은 풀버전으로 녹음까지해서 OST까지 따로 발매ㅋㅋ
**용어쩌피 내가 만랩찍은 금속제랑 갑주는 프리즘 잘 안팔리는 부류고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meng_sdvx

From Twitter

**rism_lorna킹프리 : 프리즘쇼는 좋아해? 감독과 팬분들이 함께 손을 내민다 프리즘의 반짝임으로 하나되는 시간
**용요즘 프리즘값이 금값이여
**rism_lorna돌아오기 전에 킹프리 한번만 한번만 더 봐야겠다... 응원상영 아닌걸로.. 안그럴줄 알았는데 머릿속에서 왜 떠나지 않지ㅠㅜ 프리즘언어로 만든 애니 킹프리
**동토끼고기프리즘 파워돔이랑 가방은 그냥 넘겼고… 만년필은 정말 사고 싶은데 적어도 3월까진 기다려야되나보다 ;ㅅ;
**푸네푸p/ねぷねぷp아이카츠 곡은 내가 접한 아이돌물들 중에서 맘에 드는 곡이 가장 많은 거 같다. 1기 엔딩곡도 좋고 아오이의 프리즘 스파이럴도 맘에 들고
**rism_lorna그리고 킹프리 처음 본 사람을 손들게 해서 일으켜 세우더니 가위바위보 시켜서 이긴 사람한테 카키오로시 그림 제공해주었다. 프리티리듬을 한번도 안 본 사람을 일으켜 세워서는 "프리티리듬에 어서오세요" 프리즘교주님의 집회에 온 느낌!
**선스텔라****ocml12 ****__shinee ****yvoyage ****tomayones ****1e2 ****uzu 아델라님 오늘 프리즘 챗방 폭파된 정모가있었어여 ㅠㅠ 아델라님 프리즘 회원이시져?? 여튼간 환영합니다 담에 초대할게요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11SUJI

From Twitter

**맑이술잘못썼다..프리즘님!
**영전 벨라를 너무 사랑하는 린애♡****ecade_ 그리고 프리즘님 팔로우하고 갈께요!♡좋은 연주 다시한번 더 감사드립니다^0^♡♡
**판 로빈 자유부대투영 프리즘 1-5등급을 사놨습니다. 2만길 가져갑니다! -evz
**화****one_e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아아 그건 총괄님이 쿼크 프리즘으로 헤드한다고 했을때부터 막ㅋㅋㅋㅋㅋㅋ전 콜 헤드가 너무 신기했어요!!
**중앙에 카인이 저격들고 앞마당에서 빨빨거리는 무고한 우리팀들을 자꾸 쏘길래 프리즘깔고 뒤에서 춤췄다
**넌트 파는 곰마메12. 눈이 매우 나쁩니다. 안경없으면 못지내죠ㅠㅠ 렌즈는 딱한번 껴봤습니다. 눈이 작아서... 양쪽 눈의 시선 살짝틀려 교정으로 한쪽에 프리즘이 들어간 안경을 썼습니다. 그래서 3D를 관람하면 살짝흐리고 눈이 금방피곤해져 2D를 자주관람합니다
******9th1993 폴더 열어본 용기에 박수👏🏻👏🏻👏🏻👏🏻👏🏻👏🏻👏🏻 음중퇴근 자연광 부러웟고요..... 우리는 ...... 프리즘광.......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R_R_etka

From Twitter

******9th1993 2222 노이즈 이길 자신이 없다............ 프리즘타워에 조명 더 놔주고싶고요...
**러스☂이오리/テュロスP****_jung 아녀아녀 그 프리즘홀 사이륨 파는 곳 옆
**느예리☆3/20 서뮤콘3회 사브레☆****CR ㅋㅋㅋ오늘은 드럼 잘보였음ㅋㅋㅋㅋ신기한 프리즘홀의 드럼자리
**하수 방랑자 scorge쿠키클리커 프리즘이라는 고지가 보이네
** 현우 ♥? 어 저거 점프 어디서 봤나 했더니 그 뭐냐... 프리즘 스톤 그건가?? 둘이 콜라보한건가???
** 소디아 ❀****ecade_ 헐 ㅠㅠ 프리즘님 대박ㅜㅜ
**냥 파멸중[441/1000]****aflamme ㄴㄴ체이서보다 얼퓨가 짜증남. 얼퓨+프리즘하면 딜걸려서 9강이라도 원킬냄;;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besi_li

From Twitter

**다****424 이니스프리 꿈꾸는 석양, 버건디 프리즘 여러분 이건 쓰레기입니ㅏ. 절대 사지 마세요.ㅂㄷㅂㄷ 가루날림 개ㅐㅐㅐㅐㅐ쩔어. 이니슾 리뉴얼 됐다는데... 그건 안 써봤... 이건 개 쓰레기야.
**메몽(폰 오너)-이어서 부작용이라는 설정은 나히돌의 사브레 이후 2번째로 넣었는데.. 원래 초기 폰의 능력설정은 빛을 프리즘 결정형태로 만들어내어 적에게 빠른스피드로 연속적인 공격&상처치유능력 이였으나. 마검사주제 너무 거창한능력을 쓰는거같아서 상처치유를 부작용으로
**hitebear213****rBiRD 꿈의 보석 프리즘 롱스톤
**실٩(๑❛ᴗ❛๑)۶앗ㅋㅋㅋ 클맆이 문프리즘파워 메이크업 하는거 보고싶다..☆
**임하는칩아 라라펠 하트프리즘 상태로 가까이 못붙어ㅠㅠㅠ너무한거 아닙니까 안으려고 가까이가면 하트 박살남
**퍝한 퀸시****ecade_ 흐흥 프리즘님 바부바뷰
**퍝한 퀸시****ecade_ 흐흥 프리즘님 바부바부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RIBI_91

From Twitter

**지토끼 지지****80 슽님슽님 그그그 프리즘 어느쪽 사셨어요?
**라타밍 [ASDF17 FLHV]****kim1 프리즘홀이얌
**STO 눈에 "프리즘 홀"이 들어왔다 ...아
**작파판 발렌타인으로 주는 마법의 프리즘. 하트가 반반씩
**월 서코 걸즈업 우타프리 무대_뫄****cse ****3079 프리즘홀 다 좋은데...정말 저 기둥......큽...ㅠㅠ
**카☆シカ****ecade_ 신이시여 프리즘을 용서해주소서.. 덜덜
**물하..프리파라....는아직잘모르겠다 언제 밀린거 싹 몰아보긴해야할텐데 이렇게 많은 신캐가 나올거란 생각도못했고...프리즘시리즈는 처음보는거라 진짜 신캐가 이렇게 기존캐 비중뺏어가는걸 예상하지못햇고 어리둥절의카오스여서...완결나고나몰아볼듯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pg3032

From Twitter

**준이 한겨레 프리즘 방관자 목격자 유권자 / 전진식
**.D모님한테 자주 얘기 듣는 프리즘의 반짝임이 생각난다...
**은사람밴드공연만 보러간 프리즘홀이라 신박하기만 하구나 #RT
** 도둑 빙빙이 (빙서)나 초콜렛 만들어용 내일 프리즘 홀 오시면 드릴게💕💕
**D-1] 우연히현영그와중에 더쇼사녹 시간 바뀌었네여 <녹화 참여 안내> 일시: 2016년 02월 16일 화 PM 01:00 <시간 변경> 장소: SBS 프리즘 타워 인원 체크 시간: PM 12:10 <시간 변경>
**퍝한 퀸시****ecade_ 흐윽 프리즘님 아버지의 수면을 위해 자장가 불러주세요..
**만렙 소환사 포카리❄젬님...ㅠ 혹시 지금 접속해계시면 저에게 프리즘좀 팔아주세여 ****J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usotsuki_KR

From Twitter

**rism_lorna내일의 역장 부계정 프리즘 로나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킹프리 보고올게요! 출장이란 사실만 머릿속에서 지우고싶다
**airyP어 슈밤 프리즘홀 찾아다 홍대입구로 와버렸다
**하[꿈100천사팟완성]그래서 장터에서 정장 사서 입힘....투영프리즘 주신 돤님 감사합니다
**느예리☆3/20 서뮤콘3회 사브레☆마스터페스 왔는데 프리즘홀 가운데 기둥 뒤에 갖힘...ㅋㅋ 나는 왜 온것인가아ㅜㅜ 나도 무대보고싶다아아
**새, SpeArBiRD꿈의 보석 프리즘 스통
**벨PP들이 프리즘홀 가득... 울먹
**쟈닐와 프리즘홀 미어터지네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Pumpkin_ff14

From Twitter

**외로 유출 된 디디1. 지방시 르 프리즘 핑크치크 최고오 ㅠ0ㅠ 근데 그 돈을 받고 케이스는 왜케 약해 씹새덜아ㅠ0ㅠ
**이버 릴리****_Gudako 아..아우.. 알겠습니다.. ..마나프리즘 행은 아니..죠..? 샤워기로 온수를 틀어 그녀의 머리를 감겨준다.
**인공(GrandOrder)****r_lilly_bot 심사 좀 하자. 넌 어떤 서번트가 되고싶습니까? 만족스런 대답못하면 마나프리즘행이야
**も仮面/노상실****Hime 아이스 스케이팅이 아니에요! 프리즘 라이브입니다!!
**ト장****s0814 프리즘 홀 안에서 유그라스님을 찾습니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었다****a__0151 순ㄱ간 왜 사망함이지...? 이러고 있었는데 그러고 보니 프리즘 애들 다 한번씩은 죽었ㅅ구나
**루루뤀(마페 뒷풀이 이불킥...)****potato 프리즘홀 앞이에요 근데 다들 여기 그냥 서있으신...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Tripper_Sound

From Twitter

**루루뤀(마페 뒷풀이 이불킥...)후 합정역 도착 이제 프리즘홀만 잘 찾아가면 되겠지...
**카코모리(ひか)나는 이제서야 프리즘 뉴비를 갓 떼었는데 옆동네는 상냥하구나
**코맛페갈 예정)키라메키☆7홍대 프리즘홀 도착... P가 아주 많음
**만보(Lv.9) @ 지게장비투영 중독걸림... 프리즘 값으로 재산 탕진하기 전에 그만두는게 좋지 않을까
**오르제아인 MEG9 (3/3)그래 참 프리즘 존나사놔야겠다
**루****051 저 프리즘홀 앞이에욤
**P(CHEL)@데드풀 보세요 두번프리즘홀인 트친분들?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munhakeditor

From Twitter

**부(x)음식물 쓰레기(ㅇ)나도... 슬슬 갑주 다른걸로 외변하고 싶다... 근데 프리즘도 없고... 또 무슨 옷으로 외변하지...
**러스☂이오리/テュロスP****to_M ****aeP 프리즘홀이여
**장_래컴P프리즘홀 도착
**준****maki 넹 프리즘홀앞이에여
**블바이레드콤P[플라마스가 한글화]허리에 박스 두개를 차고 나는 간다 프리즘 홀
**P(CHEL)@데드풀 보세요 두번프리즘홀 도착 세븐일레븐서 뭘많이든게접니다
**ゲP****A_Mu_Gae 프리즘에서...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usotsuki_KR

From Twitter

**G(백금마스 한글화!!)프리즘홀 앞입니다! 찾아주세얌!
**준****anger346 아녀 프리즘홀 입구 근처 세븐일레븐이요!!
**묘난 왜 라스트 프리즘을 들고도 혼자 문로드를 못잡는거지
**준ㅈ...ㅂ조금 있음 프리즘홀인데 트친분들 다ㄹ 어디계시나영
**ゲP일단 짐 정리 하고 프리즘 가야지
**얘내일수강신청해야됨남의 장르에 프리즘 야광봉 들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ronP프리즘 홀 앞에서 혼자 처량하게 음악 듣는 아이를 보면 아는 척 해주세요....ㅋㅋㅋㅋ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THspell_b

From Twitter

**ゲP프리즘 현장 중계 가능 하신분
**YT(하야태)****us ****ezom 프리즘홀?
**러스☂이오리/テュロスP****32 나 압구정임 한 3:30분에 프리즘홀 도착이니 전화하면 잠깐 나오삼
**odriguez맴크림 프리즘 앞에서 팬미팅하네
**ESID 원고해라****uMa 저 지금 프리즘홀 앞에서 대기타고있어요
**치저 프리즘의 사자일지도 몰라요 왜냐면 아직 인천이거든 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치신도하를 뛰어넘는 프리즘스타가 되보이겠어요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Callmehail

From Twitter

**즈나 풀돌한사람시에님 프리즘라이브로 지구지켜요? 쩐당;;;
**치시에님 프리즘스타인데요;
**ESID 원고해라다시 합정 프리즘홀 도착
**퍼소닉****u 현정권에게 이재명시장과 박원순시장은 눈에 가시란게 증명된 겁니다. 시의 부채를 탕감하면서 복지는 오히려 확대하니 그들이 이렇게 예민한겁니다. 복지확대가 포프리즘이라 주장하는 그들이 틀림이 확연히 들어난겁니다.
**P(CHEL)@데드풀 보세요 두번절 마페전에 보고싶은분들은 프리즘홀 근처 펭귄카페서 그림그리는 파워 오브 후덕을 찾아주시길
**파판계새로판]짜잔나어제키에가 초콜릿한개교환해줬는데 어케바꾸는지몰라서 그걸로 프리즘바꿔먹어서 옷을못받았어..ㅠ
**반얼음]티샤모두!!! 갓애니 프리레라 꿈의 라이브 프리즘 스톤 을 봐주세요!!!!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KIMHIBISCUS

From Twitter

**뱁새****humb21 프리즘홀로 이민갑니다
**그라스P****e_Na0 제가 2시에 퇴근해서 최대한 빨리 올라가면 4시에 프리즘 홀에 도착할거같아요 ㅠ
**소/2.13 M@STER FES밍나 프리즘홀에서 봐요
**은사람****D_kr 함정에서 프리즘홀 가는 방면으로 쭉가면 홍대입구죠 ㅎㅎ
**ESID 원고해라****32 쉬고싶은데 지금 혼자서 카페에 있는거라 ㅠㅠㅠㅠ 버티다가 프리즘홀로 가야겠네요....
**창인생 케이쿠****felicita 프리즘ㅁ효과들어가서 옙ㅂ버...... 이것두조아해
**늘부터 주말 시작이다 띠위****ddms1227_N 클레어 엄청 좋아요 성장력 좋고 궁은 최장거리에 초반에 궁으로 하나 씹어먹고 시작하고 폭딜 들어가고 프리즘으로 사각지대도 건드릴 수 있어서! 앨리셔는......... 묵념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KANON_1kr

From Twitter

**이****ar72 프리즘 게임!
**chie그러고보니 지난 언약식때 생긴 프리즘가루가 아직남아있넹~~****
**반얼음]티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악몽 안꿨다 꿈에서 프리즘 점프 뛰었어
**키미즈키합정 프리즘홀 사진 봤는데 그 많은 인원이 다 들어갈 수 있는건가 ㅋㅋ 전체적인 구조는 잘 모르겠는데 약간 홍대쪽에 있는 그런 라이브홀 사이즈 같은데
**미미렌느 in 에오르제아✨저렙ㅂ던전 브플뻉이로만 몇렙업을햇는지모르겟군 결국 브플돌다 만렙찍음 그 수많은 뻉이를 돈ㄴ이후 드디어 보병옷을 머것는데 크킇ㅎ킄 이제 옷먹엇으니 브플 뺑이안돌아돋돼 이제 옷 투영해야지 하면서 시장에서 투영용 프리즘사는데 계정끊김
**은사람오늘 서코갔다 프리즘홀 가는사람 많구나
**ESID 원고해라합정 프리즘홀 역시 아무도없다 이제 근처 카페 찾아야지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Cobalt_FF14

From Twitter

**수저희 마침 발렌타인 이벤트깨 결혼해서 이런 웃기고 간지러운 프리즘도 뿌려졌다
**강강 TF프리즘 수비진 영건 3총사, 맨유 주축으로 거듭나나
**사보텐더]불의마녀나이오비****em0502 겜창인생... ㅋㅋㅋㅋㅋㅋ 발ㄹ렌타인 ㅋㅓ플룩입고 하트프리즘이나띄우조 <ㅠ
**리스키****s_loves 봤어요.. 근데 그거 마나 프리즘이라고 말씀 하..읍읍
******_temporary 프리즘 양쪽으로 99개씩 장만하자!!
**발트갑자기 제이미 님 안 보여서 놀랫내요.., 던전 갈 때마다 오딘 갑옷 입고 싶지만 능력치가 딸려서 포기하고 간 거 보는 내내 정말 슬펏구요,.,.,ㅠ 3등급 갑주 프리즘 하나 갖고 잇습니다 귓 주세요ㅎ ㅈㄴ
**사보] 츠키시마'케이시공간이 오그라드는 마법프리즘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RESID_kr

From Twitter

**ン(엔)****3397 그럼 프리즘홀 쪽에서 기다려도 될까욥... 사이륨 판다길래 최대한 사보려고 하는데 안되면 빌려야될 것 같아서요ㅠㅁㅠ...
**인트 참조! 내일로여행 가는 리트****rustyA 프리즘보다는 실력비중이 높은편일듯? 는 뮤제카 한번도못해봄
**루미라니 합작 지각마감D-3] 유아죽기직전 이클립스가 오로라 프리즘으로 라니아네가서 라니아한테 안긴채로 죽는거 보고싶다......
**장의 아이도루 페인와하트프리즘 너무 조아...
**erlmint이전 버전의 흔적… 50 프리즘은 무슨… 지금 5개 뿐인데…
**에오르제아의 다람✧흑마 옷 벗어버리고시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영 배웟지만 옷도 프리즘도 엄따ㅠㅠㅠㅠㅠㅠ
** 서준****_PD 프리즘.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my_fraisier

From Twitter

**임하는 웨슬리****igraphy_Ws 하나는.. 프리즘 인추공 하나는 평타였나 여튼 15kg..
**esley Sloan****D_Baretta 흠 블링크.. 그거 쓰다가 프리즘으로 바꾼거긴하네만, 다시 바꿔서 써보도록하겠네. ' '
**esley Sloan****D_Baretta 음, 프리즘은 3링밖에 없다네.
**텔라 11렙!!****prism 프리즘님도 해보세요
**근 바다뱜****dreaming 프리즘이라는거 써서 외관만 딴걸로 바꿀 수 있어ㅁ
**날아!!!!!!!!!!!!!!!!!!!!!!프리즘도 남아도는데!!!!!!!!!!!!!!!!!!!!!!!!!!!!!아ㅏ!!!!!!!!!!!!!!!!!!!!!!!!!!!!!!!!!!!!!!!
**ℓ≒ℓ****roll 저번에 파워님이 프리즘 쓰신거 스샷잇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넘나 요술봉 같지않나여!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Tishiya_

From Twitter

**미님****reatidiot 넹! 글구 초코 10개로 마나프리즘하나 바꿀수있더요!
**이그린****nia_ 네~! 클빔프리즘클빔방치이이 이거에요~
**질한다 전해라~원래도 가는거였지만 오늘 기점으로 오즈 프리즘 꼭간다!!!!!!
**aiDiz (레이디즈)마스터페스 D-1♥ 드디어 마스터페스가 내일이네요!! 마지막으로 COOL 담당이신 바이샤 ****g8433 님의 영상을 공개합니다 ^0^! 내일 프리즘홀에서 만나요☆ ****ER_FES
**광성운정말 프리즘 이라는 말만 들어도 뜨끔거리고 프리즘점프와 액트와 라이브를 보면 온 몸에 소름이 끼치며 미소가 지어지고 눈물이 나오는거시여
**카마츠극장판 스탭롤에 항상, 팬들 고맙다고 적어주는게 그렇게 좋을 수가 없다. 한국도, 일본도.... 최근에 보러갔던건 마지막에 세계의 프리즘~ 이라고 적혀있어서 더 좋았음. 솔직히 남의 나라 팬들까지 신경쓸 필요 없는거니까
**지아(우주의 미개유기체)근데 프리즘시리즈중에 어떤 시즌인진 모르겠는데 노래도 괜찮고 무대연출도 꽤 미적으로 충실해서 당황했음ㅋㅋㅋㅋ 굳이 따지면 우타프리에서 사람을 뿜기게 하는 그런 계열인데 결과물이 좋다....? 시침뚝떼고 끝까지 밀고나가니까 웃음은 커녕 감탄이 나옴ㅋㅋㅋ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RaperKim

From Twitter

**엠스타같이보실분찾소♥우니프리즘 스톤은 어디로 갖다 팔았으며 좀만 더 내려가면 걸크러쉬에 로맨스까지 더한 달빛천사라던가
**프리즘희망자아이돌이 아니라 프리즘스타라서...?
**노[마페 대 성 공 ]여러분 내일 마스터페스 행사장소인 프리즘홀 앞쪽에 고면님이 있으니 인사 한번씩만 해주고 가세요~! ****nooodles
**괴롭힘당해야하는]마츠노 오소마츠****a_123456 타이타늄 칼슘 테크네튬 토테미즘 터븀 툴륨 탈륨 칼륨 토륨 마그네슘 망가니즈 멘델레븀 니켈 모더니즘 마요네즈 넵투늄 무늬 마귀광대버섯 더브늄 발뺌 사기꾼 사냥꾼 그릇 암탉 오지랖 우라늄 아인슈타이늄 펭귄 렌즈 퀴즈 프리즘 기름
**네리차****300 다행이다 부둥둥 그래도 프리즘은 종류별로 살수있을거같다
**조심 함개안카랑 카론 옷쇼핑 데이트 한다구요? 프리즘
**오소마츠의 행복이론] 오소마츠****r 프리즘.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prism_lorna

From Twitter

**스야)히잡히어로님****ng_louis 아항.. 네 알겠어요! 클레어 휠업-공격력 증가 디펜시브 프리즘-회피 증가 불꽃의 성채-화상 추가 일렉버스트-용기 증가 정도도 있긴 해요.. 핳
**쉑버거****355 에뛰드 블링미 프리즘 아이즈 2호 써니캐럿 얇게바르면 고르게 분포되지않는것이특징..ㅎ
**스야)히잡히어로님****ng_louis 뭐지.. 아군에게 버프를 주는 캐릭터 스킬 모음인가요..? 쌍광 휠업이라던가..? 클레어 프리즘이라던가..?
**조심 함개ㅋ ㅋ ㅋㅋ ㅋㄱㄱㄱㄱㅋㄱㄱ 프리즘 무지개 너무 많아서 나이트온거같음
**라드 크루그먼6.클레어의 디펜시브 프리즘은 범위내의 아군에게 회피율을 20% 올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회피율이 높은 탱커에게 깔아주면 좋겠지요. 7.앨리셔의 휠업은 근처 아군에게 방어력 증가를.클레어와 리사는 공격력 증가를 해줍니다.
**/14 북코페 감ㅣ카논****N_1kr 오늘 프리즘 레인보우 퀸 달성~~
**조심 함개RT 이거 프리즘 너무 무지개빛으로 빛나 ㅋㅋ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 애기야 그새끼 누구야? 아님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hdd0424

From Twitter

**스 단스 하고 우는 무빙발렌티온 이벤트로 받은 하트 프리즘!!! 옆의 스샷은 꼭 껴안은거 같아서 덤으로<< ****_maririnnim #이오타_FFXIV
**임 ㄴ/N****uly 조아 치킨님을 프리즘으로 꼬셔서 확보를...
**마이 존잘님 그림 봐주세요이 탐라 프리즘파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 존잘님 그림 봐주세요뭐? 마르카브 금브라? 프리즘극대
**쳐 흐르는 텀블러****ri_mini 그 머지 그...프리즘 그거 돈으로 살수있는줄모르고 초코로 사버렸어여 멍청
**코와 파티타임 다녀왔습니다 열님!쩐다 도마넴 그래서 양초인간 커뮤 만든다고요??????? 무지개프리즘짤
**렌드 존슨을 잘라 지렁이로 만들거야****go 케님이 후지 게임화 시킨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미다 귀에 프리즘달림 후지!! 도트!!!! 붕붕방방 허허.. 후지가 있는 게임이라니 도키도키하군오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ff14_Liba_Tian

From Twitter

**뿡 ( •́ㅅ•̀ )****odn3 프리즘은 붉은개랑 다르게 제한 없어?
**^ ' ' ^'****e7586 프리즘도 좋고 클빔도 뎀감없이 광범위로 쫙맞으니까 전지막는데는 정말좋은듯
**지다의 개념이 뭔가요?****odn3 괜히 프리즘 이름이 디펜시브 프리즘이 아닙니다
**luto이상우의 <프리즘>이랑 앤 카슨의 <빨강의 자서전>, <남편의 아름다움>을 연달아 읽었는데......3권 다 매우 힘들었다. 나랑 안 맞아...
**임하는칩****_taku ㅋㅋㅋㅋㅋㅋ흑흑....나중에 하트 프리즘 해주세여 죤나
**ach Whedon양파. H1N1. 프리즘. ****_
**디펠 카루디아 마법의 프리즘을 그냥샀더니 남는거구나...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idol_world

From Twitter

**테마를 품은 우푸****l3974 ****lsrud45 프리즘필요하면언제든지부르세요 프리즘노예
**f14 사루만****anne_ 헉ㄱ ㅠㅠ 아니에요 ㅠㅠ 맨날 파비님한테 받기만해서 .. 투명프리즘은 샀는데 장갑에 할려보니 퀘스트 따로 있더라구용..ㅠ
**보 호시덕후투영 잔뜩했다.. 프리즘사느라 돈 왕창썼다 괜찮아 벌었어
**기알이다!!!!(゜д゜ノ)ノ마법의 프리즘 소모품이야..?
**프리즘희망자제가 프리티리듬을 좋아하는건 다양한 '여자'의 삶을 보여주기때문이죠. 어른아이 상관없이요. 프리즘처럼 다채로운 반짝임으로 가득한 그녀들의 삶.
**oo님들 킹프리 발작일으키는거보면 어 프리티리듬 은 모르는데 주변에 프리즘발작 일으키는 사람을 보는 기분인
**살얼음] 이아오****u_root 역시 혜자겜이죠' ` * 신발이랑 장갑 사고도 초코 두개나 남아있네요ㅋㅋ 프리즘은 넉넉하게 길로 한뭉씩 사버렸어요ㅋㅋ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ecow2012

From Twitter

**も仮面/노상실****oir 그렇게 하나되는 프리즘아재
**느왈****silnoh 난 서른이 넘었는데도 그래. 프리즘의 빛에 나이가 어딨냐.
**비 ᵀᵂᴼᴺᴱᴵᴳᴴᵀ ✨3-4 . 에스쁘아 섀도 클러스터 블론드, 에뛰드 블링미 프리즘 아이즈 허니 글램, 로라메르시에 초콜렛, 맥 소바, 니베아 드래곤후르츠, 키엘 콘센트레이트, 아리따움 립 브러쉬, 나무귀이개...음
**프리즘희망자꿈은 꿈으로 끝내는게 아냐. 이루어내는건 우리들이다. 우리들은 프리즘스타다!!!!!! 전매권과 돈을 내밀며
** 원일베터리 충전 완료 되면 바로 프리즘 라이브홀로 출동..!! 오늘 스카룰즈 Vol 14 내 몸을 바쳐 맘껏 찍어내겠다 !!! 진짜 내 맘 껏 ~!!
**헤일☄5-2 지방시 닥터화이트 일루미네이팅 프리즘 화이트... 는 팩트인데 예쁜 거울 딱 그 기능이고 오일블러팅의 효과는 1도 없어요 저는 건성이라 그냥 딱 정리만 해주는 정도로 쓰고 친구말로는 입자가 곱다구..?




프리즘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Laalalove_8236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Arienai__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pretty6505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pretty6505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yain97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jins3112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ecow2012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dpfxmfl12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FF14_Enrah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MegaThunder99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14__Elland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gomebutter_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chip_progamer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AP_JUJAK

프리즘 레인보우 하트 스톤 영상 앨범 전곡 사실 반짝임을 프리뷰 킹프리 confession_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