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Posted by 마리쉐
2016. 2. 15. 23:41 ALL

**진아 오영곤 쳐털리는거 봐야하는데 까머거따
** ❣****acato 헉 머에오 오영곤;ㅁ;
**orvus실트에 오영곤이라니 오늘 치인트 하는날이었군.
**빛실트에 오영곤 보고 알았네 나년 치인트 않보고 뭐하는거지 유정센빠이....
**명이오영곤 얜 싫지만 .... 지윤호는 죠아여..😙
**늘은 투명 드래곤을 찾으러 떠나따실트 오영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무서워요오영곤 개ㅣ사이다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jin10040401

From Twitter

**츠오영곤 실트네 ㅋㅋㅋㅋ아까 정말 신명나게 까이긴했어 얼굴에 손바닥자국도 나고...
**콘가고싶은참치오영곤 뺨 빨개진거보고 ㅂ좀 불쌍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영곤 까이는거 못봤다
**アンチョ✨실트에 오영곤ㅋㅋㅋㅋㅋㅋㅋㅋ
**아엇 오영곤 실트! 드디어 털리나!!
**렝 #HAPPYRAVIDAY오영곤 인실ㅈ
**꼐이 파세요♨현실적으로 있을 법한 사람이라 사실 오영곤 보다 짜증나

**정국 전용 ATM 아메리카노오영곤 또 무슨 짓 했길래 실트니...
**봉ㅜㅜ..오영곤 배우 진짜 고생한다....ㅠㅠㅜㅜ...진짜 맞아서 얼굴 개빨개짐...
**예 ♡ㅅ♡실트오영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타민****J1012_ 인하가 오영곤 여친코스프레 ? 같은거 하면서 왜 자기를 버렸냐고 다영이 ..? 앞에서 엿먹였어요 ㅋㅋㅋㄱㅋㄱㅋㅋㅋ
**박됴박오늘 오영곤 불쌍했다... 입에서 피나는거 설정 아니고 레알같은데ㅠ 카트 경수도 그래찌...
**리오영곤 역할맡은 지윤호 입술터진거 진짜 터진거 아닌가몰라..볼 엄청 빨간데..
**역학나 치인트 안보는데 오늘 냉부해 끝나고 채널돌리다가 11화 잠깐 봤는데 오영곤 털린다 우울할 때마다☆치인트11화☆ 앞부분 돌려봐야겠음 진짜 으캬캬컄ㅋㅋㅋㅋ커캬캬커캬캬너무웃김ㅋㅋㅋ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bomm_chong

From Twitter

**류아****godb77 맞앜ㅋㅋㅋㅋㅋㅋㅋ 오영곤 답도 없는 쓰레기 꺼져버렷!!
**아진짜좋아해♥둥찌오영곤 뺨맞을때 진심 통쾤ㅋㅋㅋㅋㄱㄲ
**럽스트♡오영곤은 맞아도 싼데 저 캐릭터이신 저 분은 뺨...빨게... 부었을듯
**애에 서툰 공대누나오영곤 미스캐스팅이야 귀여워ㅠ
**아해오영곤이 까이니까 속은 시원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오영곤 진짴ㅋㅋㅋㅋ 여러분 치인트 초반 5분 보새오 사이닼ㅋㅋ
**이름은 백너, 엑소엘이죠(당당)이성경연기 맛깔나네 ㅋㅋㅋㅋㅋㅋㅋ 오영곤 때릴때 개사이다

**오리새끼 신청서써라ㅋ ㅋㅋㅋㅋ백인하 오영곤이랑 싸우는거 핵사이다
**시주오영곤 뺨 졸라아푸겟다
**보꾸오영곤 몰락 기분 최고👍
**ㅏ로ㅁㅣ오영곤 볼따구 어쩔 ㅎㅎㅎㅎㅎ 벌게 ㅋㅋㅋㅋㅋㅋㅋ
** 세주 ♡오영곤 듸ㅣ져 싀발로
**찬오영곤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다 진짴ㅋㅋㄱ 손민수때랑 비교도 안되네ㅋㅋㅋ 볼 시뻘개졌어 진짜 맞았나봐
**꼐이 파세요♨오영곤 홍설 스토커요 진짜 또라이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hiji_kana

From Twitter

**이오영곤 개사이다
**원오영곤 개불쌍하다진짜 ㄹ세게맞음
**현님과 은비님의 럭키문 오영곤 진짜 오지게 처맞넼ㅋㅋㅋㅋㅋㅋㅋ
**니오영곤 너덜너덜....ㅋㅋㅋㅋㅋㅋㅋ
**뭉스러운 칠박 씨오영곤 싫은데 배우는 불쌍하다. 얼굴 벌게지도록 맞았어. 😨
**에로쥰쮸의 주롱아 오영곤 개쓰렉ㅋㅋㅋㅋㅋㅋ
**willbly오영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쌤통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exo_KLM_485

From Twitter

**어디오오영곤ㅋㅋㅋㅋㅋ 영고니 운동좀 하는고니?ㅋㅋㅋ 아앀ㅋㄲㅋㅋ 이거 애드립이짘ㅋㅋㄱ
**르인*으아ㅠㅠㅠㅠㅠ오영곤 배우 뺨 ㅁ빨갛다ㅠㅠㅠㅠㅠ
**시집에도착했더니 오영곤이 백인하한테 쳐맞고있었다 속시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찜뼐★오영곤 꼴 좋닼
**콘가자ㅠ 당당한밀면에리오영곤 존나쳐맞아ㅛ어ㅋㅋㅋ 배우존나불쌍ㅋㅋㅋㅋㅋ
**리ㅁ오우.... 오영곤 얼굴 봐... 엄청 아프겠다 ㄷㄷ
**룩이☎오영곤 애잔쓰...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jungconan1

From Twitter

**콘 갈 찌니( ・̀▿・́ )볼거없어서 찌잉트 보는데 오영곤 진짜 볼 아프겠다 빨간것봐
**겨울한정]국화차'w'♡오영곤 배우 뺨따구 애도.....
**정적인 김꾸이오영곤 귀에 피 나겠어ㅋㅋㅋㅋㅋ 싸대기를 넘 많이맞아서ㅋㅋㅋㅋㅋ
**자구자백블리헐 오영곤 얼굴 빨간거 봐바.....
**콘B 꽃슬✌ (메인트윗 트친한정)와 오영곤 드디어 끝나는거?
**오나시오영곤 계속 맞음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
**흍)납이°□°오영곤ㅋㅋㅋㅋㅋㅋㅋㅋㅋ빰ㅋㅋㅋㅋㅋㅋㅋ빨갴ㅋㅋㅋ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coko6002

From Twitter

**나하 오영곤
**놓고무림학교까는계정오영곤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맞으니 통쾌하다
**골들한테 치인 몽오영곤 뺨때리는 소리 개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프 란(친창아직안봄아ㅏ오영곤 엿ㅅ먹어서 넘나ㅏ좋다
**은오영곤 ㅈ노나 사이다
**때이탈출!덴챠으와 오영곤 볼따구 터질거같아
**이름은김은행 죠닌이져(구름오영곤 대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EJYA_

From Twitter

**트오영곤 저렇게 맞으니까 좀 불쌍하긴 하다..
** 'ㅅ'오영곤 조때따 캬아아아
**허니품♥/다연오영곤 엄청 맞는다 불쌍해 ㅋㅋㅋㅋㅋㅋㅋ
**큐 박보검오영곤 겁나 많이 맞았어
**피{엉엉..)오영곤 ADHD환자같다 아니 극의 대부분 인물들이 다 정병인같음...
**얼드오영곤 맞는거 보니까 존나 불쌍해ㅐ...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이 'ㅅ'오...오영곤 개오져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921_412

From Twitter

** 예오영곤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미님없어죽었어오영곤 뺨을 몇대를 처맞니 ㅋㅋㅋㅋㅋㅋ
**다 라벤더이걸로 오영곤 떨어져나가나?
**사오영곤 뺨 불어터지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름우와 오영곤 계속 맞아
**콘앙콘앙콘아큥오영곤존나미친ㅋㄱㅋㄱㅋㄱㄱㅋ
**마 콘서트 보내주세요 영구아 오영곤 나이쓰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vertis9

From Twitter

**한오영곤 겁나 아프겠다
**멘와 오영곤 살벌하게 쳐맞는다 세상에..
**부하세요 밀피윰 부제오영곤새끼 사이다ㅋㅋㅋㅋㅋㅋ
**린****ish_0613 진짜여ㅠㅠㅠ 인호야 정선배ㅠㅠㅠ 오영곤 쥐구멍에 빠졌구여...
**선찾는 ssong오영곤 뺨 ㅜ
**밀( ͡° ͜ʖ ͡°) (당발오영곤 얼굴 진짜 빨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_(๑•̀ㅁ•́ฅ)오영곤 디져롸~~~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bigvi_0805

From Twitter

**HAPPYRAVIDAY /_\♥쟈뚜오영곤 그켬
**팦오영곤 볼 어쩌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쌍한 멜냥님ㅠㅠ오영곤 배우 진짜 불쌍해ㅠㅠ얼굴 맞아서 빨개진거 봐ㅜ
**의 바람 #HAPPYRAVIDAY오영곤찡 볼따구 새빨개..8ㅅ8
**꼐이 파세요♨아자 오영곤 더 욕먹어라
**니오영곤 볼따구 완전 빨갴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승아 오영곤 진짜 죽이자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noona18s

From Twitter

**비, 빅런이랑 오래 보자!오영곤 조용히해~~~~~~~
**리기오영곤 뺨 개빨게
**기앞오영곤 볼 빨간거 봐
**아미친 치인트 드라마 오영곤? 저 배우 졸라 ㅊ위향;;;
**꼬순딩이⚡️연⚡️미친 오영곤 볼 빨간것 봐.....
**상회가는 콩오영곤 볼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빨개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꼬기사줄께치인트 어떡해...오영곤...뺨이너뭌ㅋㅋㅋㅋㅋㅋㅋ빨개라ㅠㅠㅠ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hElLo_SGO

From Twitter

**리핑와 오영곤 볼ㄷㄷ
**ㄴㅂㅅ오영곤 뺨봐 진짜 빨갴
**키뷘 ❤ ᴶᵁᴺᴳᴷᴼᴼᴷ오영곤이 불쌍한 게 아니라 배우가 ;ㅅ;
**콘갈거얔!!!!!!열랏(♥━♥)아 오영곤 볼 빨간거봐 진짜 아프겟다.........
**키뷘 ❤ ᴶᵁᴺᴳᴷᴼᴼᴷ오영곤 뺨 빨간 거 어떡해... 분장이라고 해줘 불쌍해 ㅠㅠ
**ㅁ헐 오영곤 싸대기를 얼마나 맞았으면 엄청 빨개졌어..
**땅오영곤연기너무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Naeuniz

From Twitter

**willbly오영곤 볼따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달금달x체리꽃x순간오영곤이 불쌍할뻔
**찌_(๑•̀ㅁ•́ฅ)오영곤 저쉑히~~~~~ 주거라~~~~~
**현아꼬기사줄께****loveteentop 아근뎈ㅋㅋㅋㅋㅋ치인퉄ㅋㅋㅋ보는뎈ㅋㅋㅋ오영곤ㅋㅋㅋㅋㅋ얼굴빨개진거너무웃겨랔ㅋㅋㅋ
**바라기오영곤 볼빨감
**인호오영곤 얼굴 빨간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피오영곤 복근 사진 안 본 눈 사요 ㅠㅠ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HYANGJJI

From Twitter

**소연예쁜 쓰레기 백인하가 ㅂ 오영곤을 처치하네. ㅋㅋㅋㅋㅋㅋ
**비, 빅런이랑 오래 보자!ㅋㅋㅋㅋㅋㅋㅋㅋ오영곤 복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_moonrae_b오영곤 더 패주세요ㅎ
**아 오영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
**깽이가 말해요오영곤 개맞는다
**콘가자!❄에리양지ᵛ❄백인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좋다 오영곤은 더 쳐맞아야..
**링미친ㅋㅋㅋㅋㅋ 치인틐ㅋㅋㅋㅋㅋ 오영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HYANGJJI

From Twitter

**피아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하 오영곤 패눈 거 존너 웃김 ㅋㅌㅌㅌㅌㅋ
**명섭오영곤 싸대깈ㅋㅋㅋㅋ
**겨울한정]국화차'w'♡헐 대박 오영곤 쓰레기
**충기 스토커: 잼잼오영곤 진짜 잘 뽑앗ㅅ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펠오영곤 설이 짝사랑하는곤가
** 세주 ♡오영곤 언제 조짐?????????????????????????
**포❇✨오늘 오영곤 뒤지믄날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From Twitter

**서태지온리전/든1] 레야아니야 오영곤 너가 젤 안멀쩡해
**LACK DANCER)쪼코 뱅크오영곤 그냥봐도 짜증낰ㅋㅋㅋㅋ
**훼 ✿치인트 봅시다 오영곤 털리는 ㄴㅏㄹ임니다
**(현)수(트)=ㅈㅇ오늘 오영곤 털리는날 맞나요??! 오영곤 털려라...
**(현)수(트)=ㅈㅇ드디어 오는 오영곤 털리는 날인가??
**비치와 영화데이트한 벙개오영곤나와서 밍경이 키스신 생각난건 나뿐이니
**타쿠아 감작이야 오영곤 이이경인 줄 아랏네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From Twitter

**here u at!오영곤 ㅂㅅㅋㅋㅋㅋㅋ 알고봐도 ㅂㅅ ㅋㅋㅋㅋ
**릭 & 디핑오영곤 진쨔 끈질기닼ㅋㅋㅋㅋㅋㅋ
**지야♬160215 좋아해줘 vip시사회 #치인트 #백인하 #오영곤
**죽음 위카****176 그러면 가지말아야겠어욬ㅋㅋㅋㅋㅋ대학은 아싸가 젤 편하다고그러던데..ㅋㅋㅋㅋㅋㅋ막 대학가명 오영곤 손민수 이런애들만 천지라고 이미 대학로망은 일찍 깨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렌@사보텐더****inyourmind_ ****im0_000 오영곤..
**윤****ereyoon_ 나한테 없는점이라서 그랬을까..모르겠다 진짜 연기 외길인생이라 윽박지르는 연기에서 상대배우를 겁에질려 울게만드는면이~.~ 근데 그대로 오영이라고 하자니 자꾸 오영곤이 생각나섴ㅋㅋㅋㅋㅋ조금 바꿨다
**사슴오영곤 캐스팅 잘한게 웹툰 보면 목소리 음성지원됨 ㄷ ㄷ ㄷ 다른캐릭터는 안그런데 오영곤만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From Twitter

**( ᐛ )주리( ᐖ )۶****preo9pe 엇 이거 혹시 맨 앞 오영곤,,?!
**더리rt 근데 연기 잘함;;오영곤 손민수 절레절레
**콘가는❄꿀만두⚡잘못써서 다시쓰기.. 우리교회에....이번에.... 진ㅉㅏ....치인트에 오영곤역할나온분닮은 그분보다눈이더크고멍뭉이같이생김.. 훈남 동생 새로들어왔어음................. ........20살이라니 아가야 ... ........
**ㅉ1ㄴ1****ly88 ㅋㅋㅋㅋㅋㅋ넘나놀래서ㅋㄱㅋ오영곤등장했을때 쟤어디서마니봤는데.... 흠 이랬는데 안말마였엌ㅋㅋㅋㅋㅋㅋㅋ
**아****2004 헐 첨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영곤 핵싫ㅋㅋㅋㅋㅋㅋㅋㅋ
**٩(♡'へ'♡)۶****oo_ 옼ㅋㅋㅋ오영곤ㅋㅋㅋㅋ
**치 ❣****__ 메친 오영곤같네여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From Twitter

**뉴니오영곤 보면서 너무 소름끼친다 으으
**라콘도쿄 31일 구하는 코코링****mell 오 징쨔?!!?! 근데 진짜 오영곤이라기에는 너무 샤방샤방하쟝>_< 홍준 레어템이네💖
**라콘도쿄 31일 구하는 코코링****jyj 아!!!!!!!! 준이구나!!!!!!! ****ell 엉이 오영곤 아니라 준이래!!! 다행이닼ㅋㅋㅋㅋㅋㅋㅋ
**라콘도쿄 31일 구하는 코코링아잌ㅋㅋㅋㅋㅋ멜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영곤인가?ㅋㅋㅋㅋㅋㅋㅌㅋㅋ
**라콘도쿄 31일 구하는 코코링두번째는 치인트 오감자...! 두근두근 제발 오영곤만 아니어라
**휘온게1/몽춘오영곤하드하게 구르는 야망가보구싶당*'-'*
**earliner'상철 선배 문지윤 역 ' 전시 보러 갔다가 치인트 배우님들과 술자리를 함께 했는데 모두 어찌나 착하고 유쾌하시던지! 사실 오영곤 씨는 바로 옆자리였어서인지 서늘하긴 합디다…만. 전시는 연남동 21일까지.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From Twitter

**도끼****_24_ ****nmacheu_412 ㅋㅋㅋㅋㅋㅋ오영곤 낄끼빠빠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
**공부해라] 유키****ulie75 악역은 오영곤 쪽이....으음....이분법적으로 나누면 손민수도 악역 쪽에 가깝긴할텐데 걍 걘 악역 타이틀 붙이기엔 넘 찌질했....피해망상 쩔고
**보****kove 1. 학교에서 도서부라 봉사하는데 덕분에 정리벽 생겼다. 다른건 신경 안 쓰는데 책이 널부러져있으면 정리하고 싶어진다. 치인트에서 오영곤이 도서관 책 뽑아서 바닥에 흩뜨리는거 보고 한 대 치고 싶었다.
**보라오영곤얘기 해도 괜찮아?
**열병아리×희열아 진짜 드라마 오영곤 더럽게 잘생겼네 저기 남자애들은 죄다 잘생겼냐?
**밍씨❤️유정이 오영곤한테 보낸 문자가 백인하가 보낸거였나
** ❣오영곤 미친세키...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From Twitter

**reamer*이제 오영곤 상철선배 손민수 남았네
**재홍(절주&운동)오영곤같은놈있으면 팰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재홍(절주&운동)아 오영곤 암걸린다 ㅋㅋㅋ
**마루와오늘 진짜 좋은 하루였다!! 싸인회 같은 것도 처음인데 오영곤 경환선배 진짜 잘생기고 장난기 많고 귀엽고 상철선배 듬직하고 재우선배도 뭔가 따뜻하고ㅠㅜ 끝내줬다!!!!! 이거 왜 임시저장에 있는거지...
******P 오영곤이 누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碃****Psychology 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나 지금 낯 오영곤인줄
**품보러왔어요 내치지마세요치인트 드라마에서 싫은 부분 중 하나는 오영곤의 설이에게 베푸는 하지만 설이 입장에선 달갑지 않은 친절이 귀엽게 그려졌다는거... 만화에서는 그 친절이 불편하고 민폐임을 제대로 표현했는데 드라마에선 그냥 표현 잘 못하는 남자애의 실수 데헷☆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From Twitter

** ㅖ원오영곤 이이경 닮아떠..
** ㅖ원오영곤 왜 존잘이지
**{누움)테미 대학에도 유정테미 있고 오영곤테미 있고 그래?
**hia시아지금 노래부르는 사람 약간 그 치인트 오영곤 하시는 분 닮은거 같당
**보라아- 왜 갑자기 오영곤 얘기...
**포오영곤 미칫나 백인하랑은 다른의미로 미친네 ㅈㄴ
******ck_kite ㅗ영곤은 처단해줄 유정선배라도 있지만 엣ㅅ셈 도대체 뭘하고있는건지,,,,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From Twitter

**연ฅʕ•ﻌ•ʔฅ시ㅏㄹ 현실 오영곤이잖아
**DREAM5thwin 백현아 축하해****mmsun 이거 넘 맘에 든다 근데 솔직히 ㅠ오영곤이나 쟤네나 정신병인거 똑같지 않음 ㅠ존나 진짜 ㅠㅠㅠㅠㅠ
**두비 오는 날 학원차량 인솔 너무 지겹고... 익룡인더트랩 같은 거 좀 생각하다가 오영곤 도골드는 웃긴데 백남매 대신 데보스 형제 붙이려니 웃설한테 너무 미안한 것... 유정노스케는 초장에 퇴장하고 킹택이랑 보라아미가 이 세계관 최강일 것이다
**섬..(앙콘 티켓팅 성공하자팬 아니고 스토커야 스토커 오영곤이야 니네 니네 치인트 오영곤 보면서 욕하지? 그게 니네야 니네가 무슨짓하고 있는지 알겠니? 아니 더 심해 니네 소름끼쳐
**인호오영곤너무더럽다....
**upin아 오영곤뒈져
**ور ویهدا오영곤 !!!!!!

오영곤 치인트 지윤호 얼굴 배우 손민수 좋아해줘 엄청 백인하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From Twitter

**ㅅㅣ****hee ../인곤이가 누구져 오영곤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kkk 오영곤
**사메****ae_min 하지만 환상은 환상이어요 ^-T 현실은 오영곤 김상철..
**♥♥맛팬더 고삼이내가 또 트위터들어와버리면............멍멍이.................김상철.............오영곤....................귤.............운향......탱자.......탱자검......체력을소모합니다...
**이사진때문에주거따오영곤 귀엽게 ㅅ생긴것같기도..
**려°^°****fre 상철선배나 민수는 아니...지.....? 오영곤이나....
**이밍****_th ㅋㅋㅋㅋㅋㅋ그래도 손민수 김상철 오영곤만 아니면된다!
**소다행이다 나 오영곤나오면 자살하려고했음
**커벨겁나 오영곤 삘난다
**라이얄라****r ㅠㅠㅠ오영곤이라니ㅜㅜ 내가그렇게 또라이야?!
**라이얄라오영곤이라니!!!!!!!!!!!!!!!!!
**라이얄라****r 스토커는 오영곤이고....ㅜㅜ 은택이는 보라좋아하는애.. 남주혁!!!!!!!!! 몽충아!!!!!
**커야 나한탱구러지마****r ****i_ss 오영곤ㅋㅋㅋㅋ
**총체적난국레르간찡].lgan드라마는 6화 이후로 본적이 없네. 진행이 빨라서 지금 벌써 손민수랑 오영곤이랑 퇴갤을 겪었으려나..
**후치인트에서 오영곤이랑 백인호가 제일 잘하는 듯 오영곤은 연기잘하는것같고 인호는 자연스러움ㅋㅋ
**이니치인트에 오영곤으로 ㅏ오시는 분 굉장히 내스타일이야.....응....
**ㅈ오영곤 병싄아
**쑤울언니 어제 상철선배 전시회 다녀왔는데 거기서 다영선배랑 오영곤이랑 경환선배랑 그 설이 좋아한다고 했던 선배랑 민수 만나고 사진 찍었는데 다 존잘 존예..... 영곤아 왜 구로케 잘생겨쏘!?!?! 그니까 월요일 빨리와라
**상오영곤은 진짜 패고싶다. 그리고 하는 말 죵나 허술한데, 손민수는 저걸 왜 곧이곧대로 듣고있지ㅋㅋㅋ
**뉵요리시험보는데 오영곤같은애랑 상철선배같은데착한사람이랑 옛날6학년때친구랑 여러 뜬금없는친구들많이 봤음 그친구들이 그나마 도와줘서외롭진않았댜
**설오영곤... 너 여기 스터디야?
**이즌마스터 쵸치마츠 개박하협박 부분에서 '작가의 의도는 분명 이게 아니고 대중의 반응고 이게 아니니 왠지 좋아한다는 부분에 죄책감을 느끼는 이 마음'이 싹 사그라지고 홍설과 한국 여성에 이입해 오영곤을 볼 수 있게 되었지만. +가상 얀데레에 경각심을 느끼는 좋은 경험.
**이즌마스터 쵸치마츠 개박하덕분에 그런 오영곤의 얀데레성은 아직도 내 머릿속에 '남성 얀데레 캐릭터를 그릴 때 참고해야할만한 좋은 교과서', '성적 판타지로의 얀데레와 현실의 스토킹-데이트 폭력 사이에서 저울을 잴 때 고려해야할만한 모범사례'로 인식되어있고.
**이즌마스터 쵸치마츠 개박하 이 과정 묘사의 불쾌감과 오싹함을 메이저 웹툰에 잘 녹여낸 작가님의 능력에 박수를 문제는. 협박 부분 나오기 전까지 나에게 오영곤은 혼란스러운 캐릭터였다. 설이가 집에 들어갈 때 복도 등으로 어디에 사는지 추측하는 영곤의 그 장면이 정말.
**이즌마스터 쵸치마츠 개박하별개로 오영곤 이야기를 조금 하자면. 나의 무쓸모한 PC함과 대메이저 웹툰 치인트, 이 만화의 장르와 방향성을 고려했을 때 오영곤은 개인적으로 작품 외에서 애정을 쏟기 힘든 캐릭터.
**이즌마스터 쵸치마츠 개박하치인트는 여름방학 편을 가장 좋아했다. 순서가 가물가물한데, 오영곤 이야기도 좋았고 특히 오영곤의 범죄력이 유정이 속옷도둑 패는 그 부분이 굉장히 인상깊었음. 아마 그때 베댓으로 있던 유정에 대한 해석이 많이 신경쓰였던것같다.
**자홍년대학가면 김상철이랑 오영곤 존나 많겠지...? 12년 개고생해서 대학 왜가냐.... 존나 시간낭비
**기농 플애ㅂ..젠그림이나..릭제키....진짜....좋아..........그치만......인생최애캐는 오영곤ㅋ
**기농 플애****_owo 오영곤이 내 츄ㅣ향을 부숴버린쓰레기새끼고..제 원래취향은 근육남들입ㄴ니다...끄눅끄뉵...끄뉵과 반항적인..!정의도아니고 악도아니지만 악에가까운...그런..캐릭ㅌ ㅓ!
**병하네와 오영곤이.. 2d로 보다가 3d로 보니까 존빡이네 손민수는 말할것도 없고..
**제٩( ᐛ )و오영곤 너무 매력잇게샹겨서 집중이안두ㅐ영 ㅎㅠㅠ 치인트 보다맘 김교은 방영전 영상보니까 홍셜 사랑스럽게보이는데에 힘줫다는거같은데...횽설같은 사랑스러움은 내겐 먹히지 않앗다. 내게 사랑스럼이란 코토코뿐..❤️
**hilanthropism오영곤하고 손민수 살인충동느낌
**이티****m_my 오영곤...
**UNA와 오영곤 배우 정말 오영곤 같다 ?
**자홍년아...ㅏ... 오영곤 조아하시는분들 계시다면 정말 죄송하지만 나는 오영곤이 너무 짜증난다
**자홍년미친 도서관에서 누가 저렇게 떠들래 오영곤 죽일겨
**월달부터 동결 헬로어제 치인크 보며 느낀건데 오영곤? 역 맡으신 분 내가 생각하는 제갈민 이미지랑 닮았어...물론 얘는 찌질찌질이는 아니지만...닮았어
**니 솔로 기다리는 빼느****3280 가영이? 걔 전나 한대 때려주고 싶음 예쁘게 생겨서 왜 오영곤이랑 사귀고 왜 ㅅ시비 터냐
**팦****slow_6v6 누구나 그 오영곤이 보라함테 찝쩍거렸다고 농구공으로 때리는것도 죤기고 보라 사진 보여주4:까? ㅐ해서 미친듯이 때리는것도 좋고 근데 사람 때리면 보라가 야만인으로 본다고 우는게 넘 죸ㄴ기터녀ㅕ서 ㅠㅜ
**!뀨!어제 꿈에서 나는 호그와트 다니는 학생인데 오영곤이 나를 엄청 괴롭혀서 힘들어서 막 울었다
**일 밥먹고 약먹기. 상훈****lis_kira_ ㅋ ㅋ오영곤나와요!?!?!
**몬실사판 오영곤
**김재중 NO.X~줃2곧 개강이니 김상철 오영곤 같은애들이랑 만나겠디
**자홍년오영곤...... 나오기시작하는군.......
**콘 성공할 첸다오영곤손민수급으로 케미가 개같은 환상적인 조합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농 플애오영곤..혹은... 제키앨....ㅜㅜ
**이지원인가 선배새끼 오영곤같아 피해의식에쩔어삼
**최고존엄엑소✨주다영이다윗 얘네 손민수오영곤 같아; 치인트엔 손민수오영곤이 있으면 순jung엔주다영이다윗이 있음; 존나 세기의 남녀;;
**터살인함가글그 치인트에 오영곤? 걔랑 비슷한 애 우리학교에 있었던듯 스토킹같이 심한 짓은 안 했는데 보면 여자애들한테 치근덕대서 좀 소문 별로이긴 했음ㅁ 크면 오영곤같은 샛끼 될 것 같이 생겨먹었단
**선입금받는중]히어로하 우리학ㄱ교 오영곤ㄴ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입금받는중]히어로어딜가도 박상철과 오영곤은 있다
**로아무말러 새우****_chong 아니 무슨 오영곤이 왜저리 멀쩡하게 생겼어요
**로새벽반)일상탈출소취 진이✌****921_102 그래도 조심해~ 오영곤같은 애면 진짜 답없는거야ㅠㅠ
**로새벽반)일상탈출소취 진이✌****921_102 왤까..오영곤이 생각난다.. 백이눈 죤대로 정화시켜야..!!
**나#최근에_저장한_남자_사람_사진 오영곤ㅋㅋㅋ
**냑✨****_chong 오영곤 웹툰보다 화 별로 안남짜증나 잘생겼어
** 총오영곤 비주얼 좀 심했지
**나몇번 찌질이 오영곤한테 당하는 설이를 보고 저렇게 호신용품을 사가지고 오는 섬세한 남자 백인호를 왜 안보는거야.... ㅠㅠㅠㅠㅠ 섬세하고 자기사람은 지켜줄 줄 아는 남잔데. 그냥 백인호 저 주세요
**=_=♡원작보다오영곤이 더또라이로나와..
**츄~☆으ㅏ악ㄱ 오영곤 싸이코
**디아오영곤 진상 진상 중에 최고진상
**징이오영곤같은 덞엠
**난설헌****P_zi 원래 김상철...오영곤....손민수...ㅂㄷㅂㄷ...적을려고했는데 너무설이언니이미지가아니라...
**ica****ho214 네 민수 오영곤 백인하 동시에 터질 것 같으니 정신이 없는 것...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이 많긴 하지만 박해진씨 역시 짱이네여.... 이정문같은 유정... 넘취향인것....
**쓰지마☜한 별 박 경☞세은아****ly_Kyung 그니까 오영곤이랑 쌍으로 때리고 싶음 개빡 ^!^
**구민우 파세요 워르하아 오영곤 개극혐ㅋㅋㅋ
**난히_히치인트에 나오는 오영곤이 얼마나 싫은지 영화 예고에 잠깐 나와도 금방 알아봄.
**티켓팅 성공할✨드레와 치인트 재방보는데 오영곤 역시
**병하네오영곤을 어ㅐㄹ케 쓸때없이 잘생긴애로 캐스팅한거야 몰입안돼 ㅋㅋㅋㅋㅋㅋ오영곤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싀버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