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21:41 ALL

**보미 메모판아아아ㅏㅏㅏㅏㅏㅏ 미안합니다 승아오너니이이임 제가 여자아이는 첨 그려봐써여ㅓㅓㅓㅓㅓㅓㅓㅓ 미안하다ㅏㅏㅏㅏㅏㅏ
**애****novinco 팬승아 날 찔러줘
**비 [ 중콘 간다!!!!으야!! ]아흑ㅠㅠㅠ막내 뉴ㅠㅠ눈어떡해ㅠㅜ 눈꼬리 쳐져서 ㅠㅠㅠㅠ저 입은ㅠㅠㅠ올망한 코는ㅠㅜㅠㅠㅜ머리카락봐ㅠㅠㅜ어허ㅠㅠㅠ승쨩ㅠㅠㅠㅠ리리야ㅠㅠㅠ작승아ㅠㅠ엉엉엉 셔츠에 프릴봐ㅠㅠㅠ아 진짜 혀마저 왼벽해ㅠㅠㅠ
**고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폭승아재랑 팀매칭댓는데 졋어..승급전 또 떨어짐
**을전어 맞이하는 이해****_gri 팬승아 모애님 찌르고 와
**찬****nn 허걱스 승아 동생에게 이런말은 미안하지만 내 동생이면 목따였음 ㄷㄷ;;;...
**예솔여신님****BOW_1114 #RAINBOW_VALENTINE #밸런타인나잇 #RAINBOW #레인보우 #V앱 #본방사수 #PRISM #Whoo 승아언니귀여워귀여워><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piggy_potato

From Twitter

**きりきはりきのチェキ募集中****ga0913 승아 언니 오늘도 너무 귀여워❤진짜 귀여워요❤💓
**oya생일/ 이미지컬러 이재 : 7월 30일 / 진파랑 규하 : 1월 22일 / 검정 기탁 : 6월 7일 / 하늘 민기 : 9월 24일 / 주황 설/환 : 1월 5일 / 하양-검정 승열 : 4월 1일 / 진초록?카키 승아 : 11월 11일 / 진빨강~갈색
**댕****bell0440 브금저장소에 Dumb Dumb 치시면 레드벨벳노래랑 김승아 김경아 cover 이라고 있어요 자매같던데 넘 달달하고 화음도 짱인...꼭 들어보셔요!♡
**우****ra10 으엌ㅋㅋ 덕통사라뇨ㅋㅋㅋㅋㅋ 메이플은 볼때 마다 덕통사당하는 겁니다!! 아님 아리아는 여제라서 살아있을때 꺼내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이제는 풀수도 있고ㅠㅠㅠㅠㅠ 조승아이들 너무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경****BOW_1114 #RAINBOW_VALENTINE V앱 본방사수! ❤1시간 내내 즐거웠슴다~ 승아양 팝핀 ㅋㅋ 내일 정오에 나오는 WHOO 들으며 쇼케이스 가겠습니다! 쇼케이스에서 만나요~~💞🌈🌈
**레인보우컴백 D-1 ]레드빈케인****ia92 ****stargram 어휴 노답~!!!! 승아야
**무룩****er348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승아ㅠㅠ

**리****303 ㅋㅁㄴㄹㅈㅈㄴㅌㄴㅈㄷㄴㅈㅈ!!!!!!!!!!!!!!!!밤쏭님ㅁ 세이이이애ㅔ세세셋ㅅㅅ세상에!!!!!승아잖아?!?!?! !?!숏컷이잖아ㅏ요?? !!?!?ㅠㅜㅜㅜㅜㅜ교복이 아니ㅣㅈ젆아?!??!?!
**D_1] 경제경영수학25만시 승아 팝핀과 듀울러봐봐 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
**2/15렌보컴백]따라라이승아댄스는...,
**ㄹㄴ25만 승아 댄스ㅋㅋㅋㅋㅋㅋㅋㅋ
**찬****nn 허걱스 다크 승아데스네
**이****64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아야승아야승아야
**시 방학한 테나님 (アテナ)****ayMoya 음 승열이랑 승아 가장 많이 본 것 같아요!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Cold_Ramen_0224

From Twitter

**었음****ayMoya 양기탁 염민기 신승아 윤환 윤설.,,,,,
**D_1] 경제경영수학승아 일번ㄴ 곡 하라니까 일본곡행ㅋㅋㅋㅋㅋ
**이****6401 헐!!좋다👍👍승아짱짱맨뿡뿡
**림그렸어요 솜****303 ㅌ ㅋ ㅌ ㅌ ㅌ ㅋㅋ ㅋ 말은ㄴㅣ요!!!!!!!!ㅌㅋ ㅌ 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ㅏ아ㅏ아ㅏ아악 승아 흑발 ㅍ푸른눈 진짜 넘 예쁜 거 같아요 후하후ㅏ하
**림그렸어요 솜****303 ㅎㅏ아ㅏ..ㄴㅓ무ㅜ예쁘잖아요!!!!!!너무!!!!!!예뻐요!!!!승아최고!!!!!!! 앞ㅍ마른 무시한ㄴ듯하다ㅏ
**림그렸어요 솜****303 ㅜㅜㅠㅜㅜ,,..,,와ㅏ어쩜,...,.,#.**...이렇게 예쁭ㄹ수가ㅣㄹ있죠...,..,..,..??? 이건 널ㄹ리....알려야해요........승아숏컷.....
**림그렸어요 솜****303 으아ㅏㅏㅏ아ㅏㅣㅣㄹㄹㅅ스스ㅅㅅㄹㅅ승아ㅏ야ㅑ!!!!!!!!!!!!!!!!!!!!!!!!!!

**숭아****LANEMT 그래!! 오 깜짝이야 ㅋㅋ 승아언니라고하는줄..ㅋㅋㅋㅋ 승아가 누구지..생각함ㅋㅋ
**D_1] 경제경영수학승아성공ㅋㅋㅋㅋㅋ
**oya세라세라님께 토끼승아 백장을 그려드릴지 글을 쓰는게 나을지 잠시 고민했었다 ....
**萬相기억나는 애들만... 폴: 시간마다 인사할 때 비비안: ~닷!!!할 때 승아: 덕밍아웃 해버릴 때 메이: 후후후하고 웃을 때 헤이즈: 좀비 한정 멍청하게 굴 때 알렉스: 단어 이상하게 해석할 때 #자캐별_굴릴_때_재미있는_점을_말해보자
**oya다만 신승남매는 여러모로 예민한 애들이니까.. 승열이는 좀 더 신체적으로 예민하고 승아는 정신적으로 좀 더.. 그러니까 승아는 알아서 움츠러든거지. 그렇게 믿었던 잘 따랐던 겉으로 티 별로 안 났대도 오빠인데 자길 무시하고 손 안 내밀고 가버리니까
**oya그게 신승아다.. 반면 어린 신승아는 신승열에게 상당히 많이 의지를 했고.. 왜냐면 부모님에게서 애정과 관심을 찾는 것보다 그게 더 빨랐으니까.. 승아네 부모님이 정말 모든 거에서 승열이만 우쭈쭈하고 그랬던 건 사실은 전혀 아님 정말 미묘한 차별이었고
**oya3. 신승열이랑 신승아는 확실히 아주 어릴 때는 이렇게 먼 사이가 아니었던 듯 하다. 승열이는 무관심한 편이긴 했는데..이상하게 승열이는 타인에게는 그렇게 호기심 넘치고 모든 일에 관심 많으면서 자기가 안 꽂히는 일에는 놀랄만큼 무심해진다.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SeungaDaily

From Twitter

******gari9 아냐아냐 완전 마음에들어ㅠㅠㅠㅠㅠ아 이치 너무 사랑스럽다 으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승아야ㅠㅠㅠㅠ 부등부등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준****g_SZ2 안녕, 승아. 응, 그림 그리다 왔어. 넌 뭐하구 있었어?
**태경****g_SZ2 승아, 그거 이 상한다.
******gari9 헝헝헐헐헐 대박대박ㅠㅠㅠㅠㅠ완전이뻐ㅠㅠㅠㅠ으아아ㅠㅠㅠ하 너무좋아 아 어떡해 진짜이쁘다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기대이하라니 완전 짱이구만ㅠㅠㅠㅠ고마워진짜ㅠㅠ우리 승아 내가진짜진짜많이 사랑해ㅠㅠㅠ♡♡♡♡♡♡
**정두준: 승아야 나배고파 승아: 응? 라면먹어 ! 두준: 라면말고 나 저거 먹을래 승아: 저거? 저게뭔데? 두준: 저~거 ! 승아: ? 뭔데!!? 두준: 쪽 니입술♡ 승아: ....♥ ****BILE ****estDJ #두준승아
**oya승아랑 동화가 참 어울린다는 생각을 했다 재투성이 엘라잖아..... 얜 참 먼지투성이 소녀 이미지가 어울린다고 생각을 했음 겉으론 하나도 안 그런데 그 껍데기 벗겨 보면 온통 상처투성이.. 갇혀 있는 애. 왜 그랬는지 왜 그렇게 될 수밖에 없었는지가
**oya마음짓기 후기..와 설명..늘 내 글은 설명이 필요하다고.. 1. 리카언니가 영업한 노래 딱 들었을때부터 승아 과록각이 딱 서서 아 이건 진짜 노래 자체가 신승아랑 넘 잘어울린다 싶었지만 계속 못 쓰다가 이번 기회에 씀 2. 만신창이 신데렐라를 위해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wooyeon724

From Twitter

**oya승아랑 규하 펜팔은 시작했을거같은데.. 아 근데 얘네 진자 커서머하냐
**보승네꺼보승아 보고싶어😣
**법****Love_Zuny 써니힐 승아좋아했었음 핑크색머리
**영****seungA ****ang 이상한 승아
**쁜아승아나..........왜 자꾸만 힘들게 만들어줄라구해......... 노래 추천 하나만 해줘도 조아 주거...........
**ูกกวาด (~18일 동결)승아니 SKT 쓰는구나
**쁜아승아나..........ㅅ응완...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changjaejungSim

From Twitter

**이****_1013 10이넹 당연히 맨날한시도빠지지않고대화하는 ****6401 승아또불려옴ㅋㅋㅋㅋㅋ
**니****G_A0 ㅁㅌ 승아넴 이거 뽑았어???
**임****294 전시회장에 너무 강력한 디세가 나오고 있어서 구래요 배가 부른 승아
**임****294 나랑 슈니님도 이거 디세~~~ 핬는데 승아님이 주책이랬음
**통율****G_A0 승아넴 올때 메로나
**토끼 귀]한 승아****BBomi 예쁘단 말에 베시시 웃어보여 고마워! 아, 나는 승아야 7살! 너는 이름있어?
**박이 [휴]****g960608 승아 이거 돌아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rkdhfl1204

From Twitter

**지****t_blink_ 응 승아 ~~
**인트윗 확인좀 계옮해요****tlqqns 뿌ㅜ승아 너 굿즈 샀어ㅜ?
**토끼 귀]한 승아승아 이제 영원히 귀4개로 살아야해?
**•°.☆夜空☆.°•*우리 승아 이뻐! 목소리도 이뻐! 짱이야! 체고야!
**•°.☆夜空☆.°•*우리 승아 목소리 넘나 죠은것
**토끼 귀]한 승아****omi 나는 승아에요! 한승아!
**형하영****ek_00 부럽다 그림잘그려서 그리고승아예쁘잖슴 더부러워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syh9371

From Twitter

**형하영****ek_00 ㅁㅊ 승아가그림??
**박이 [휴]승아 뭘 말하고 싶었던거야
**조각 MoYa 신승열 신승아여? 걔 얘기를 왜 꺼내구 그르징. 한심한 애져. 그치만 내 알 바는 아니구.
**(ˊᗜˋ*)و이예에에에에닝비님****er3482 음...몽룡이랑 승아랑 구구!^^
**리카예승아!!!!!!!콩먹자!!!!!!!!!
**。∀°)松垢****pang 엔딩은 승아씨 작화 맞고 그런데 이 애니 그림체가 그림체라 그런지 엄청 튀는 캐디나 칸치상 정도 사람 아니면 바로 누군지는 모르겠던 ㅋㅋ 여튼 보여서 말해봄!
**。∀°)松垢****pang 나 크레딧 보다가 발견했는데 이번 18화 작감협력에 승아 씨 이름있더라! 오프닝 원화에도 계시던 ㅋㅋㅋ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Todomatsu_isv

From Twitter

**림그렸어요 솜****303 ㅌ ㅋ ㅌ ㅌㅌ ㅌ ㅜㅋㅌㅜ ㅜㅜ ㅠㅠㅜ ㅠㅠㅠㅜ잊어주세요ㅜㅜㅜㅜㅠㅠㅠㅜㄱ갤러리가 아파해요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으윽ㄹ......ㅓ디가 귀여운지 이해ㅐ할 수 없어요.....승아님이 얼마나 귀여우신ㄴ데....
**뀨애인 밥풀 [한미래]****er3482 윽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승아 술마신거 넘조아 ㅎㅎㅎ ㅎㅎㅎ 저장
**예준****g_SZ2 승아. 마찬가지, 가만히 눈을 마주친다. 지금부터 졸업하기까지 2달 정도. 사람 하나 자살하기엔 충분한 시간이야. 그렇게 들키는 건, 네 포트폴리오에 좋을까.
**림그렸어요 솜****303 승아뉴짤 주시ㄹ려고 했어요
**조각 MoYa 신승아 그래서, 또 내 잘못이라고?
**•°.☆夜空☆.°•*승아 아프지 마라!!!!!!!!!!!
**반희 옆의 푸치****_jake 그러다 배탈난다 승아... 적당히 먹어라. 너가 좋아하는 빠삐코 먹어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100414sjg

From Twitter

**1학년셋쇼마루반)백단백단백질맹승아
**블리♥우야****_fanatic ****nheart_5 승아쟝이랑 닮은..점은..머리스타일이 비슷해서 좋아하는거야!^^...
**자****seung_A 헐 미친 승아쟝 그림 오랜만에 본다 헐 헉 허억허억
**간햇살****90jb 열셋. 승아쟝이 추천하라니까 하는데 하이브리드 차일드 꼭 보세요;;; 보고 개울었음; ㅍㅏ이ㄴ더ㅢㅍㅛㅈㅓㄱ도 볼수있으심보셔랏!!!!!! 찾기힘든데 그냥 스토리안이어져도있는거다봄ㅎㅅㅎ 수위낭낭행
**반희 옆의 푸치****_jake 승아.. 월드콘 먹으려면.. 마트가서 사먹어.. 그게 더 싸.. 강반희 유언 중
** 민 ㅣwon****_jake 승아~~~~!!ㄴ는ㄴ제 탐라분이실줄ㄹ이야,,
**수니맘 소월은 이솔이랑 50일****_jake ㅋ ㅋ ㅋ ㅋ ㅋ ㅋ 승이 강순이 아빠냐구 ㅠㅅㅠ 만약 결혼하면 해외에서 조촐하게,, 비행기 표 쏴줄게 승아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ThedayMoya

From Twitter

**뽀✿ŐεŐ****sTl1qkf 아니다 재승아!! 내일 츄파츕스 4개만 사다줘!!!
**반희 옆의 푸치****_jake 승아! 승아 더 화내주세요.. 승이 욕하는거 넘 박력있어요. ? 시안님 잘 부탁드립니다!
**oya글 후기는 내일... 나름 할 말 많음 신승아 과록+멘붕로그인데다가 신승열의 과거도 들어가고 둘의 관계도 들어가고 사실 신승아를 구성하는 대부분의 것들이 들어가고
**도에서 뛰놀던 구의빈 여친 나비****_jake 승아 ㅠㅠㅠㅠ 시안 님 안녕하세요 의빈이 오너 나비예요 ! ! ! 선팔 드리구 갑니다 ♡♡
**뽀✿ŐεŐ****sTl1qkf 재승아 너 라이터 가스 많냐 지금
**예준****g_SZ2 입시가 남았다고 해서 쟤들을 저렇게 두는 건, 범죄야, 승아. 범죄라고, 실은 그러한 이유 때문에 저들을 돕는 것은 아니었지. 다만 천성이 그래서. 한숨과 함께 고개를 돌려버린다.
**수형 맥주는 cass말도 안했는데 메일로 늘보라됴 챙겨서 보내준 승아님 사랑하고🙆🏻💕 듣고자야지~ 혼자 탐라 달릴지도 모름 ㅎㅎ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dpleeple

From Twitter

**임****seungA 진짜 회수율 낮다는 말은 넘 슬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능 승아님의 아바타인뎈ㅋㅋㅋ
**임****seungA ****nuut 부리세요 알계오면 승아님인줄 알게욤^ㅁ^
**임****nuut 승아님이 슬긔보고 믜나를 노렸는데 빗나갔네요
**수니맘 소월은 이솔이랑 50일****_jake 스 스 승아 ! ! ! 승이 제 최강덕캐였어요 . . ㅠㅅㅠ
**두****ang ****seungA 일단 승아님이 뭐든 한 편 써주심 되지 않으까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임****seungA ****nuut 살다보면 좋은 날도 오겠죠 승아님
**별 위에 뜬 겗****_jake 헉 승아 ㅜㅜ ㅜ ㅜ !!! 승이 매력 볼때마다 철철 넘쳐버리구 아주 제 덕캐향이 풀풀 풍기고 !!! 승이가 훨씬 더 예쁘고 사랑스러웠는걸요 ㅜㅜㅜ 맞팔했어용 잘 부탁드려요 !!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ThedayMoya

From Twitter

**옹****wang 흑..원래승아랑가는거엿..승아는못간대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소비러》묵매니저승아병
**임내 됴코는 파랑님 세우랑 약혼시켜놨고 세냥이는 승아님 쥐됴리랑 소개팅 시키기로 하
**슈니❣****e_in_on ****seungA 당연....!!!!!!ㅜㅜㅜㅜㅜㅜㅜ 향이 쎈거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저 목욜에 승아님이랑 가서 면이며 숙주며 다 흡입했어요 ㅠㅠㅠ
**원승이가 나대신 국어 공부 좀 해줬으면.. 으윽.. 승아.. 나 공부 시켜조..
**라****twt 우오아아아아아앙아아앙승아앙으아앙 잘자요ㅠㅠㅠㅠㅠ
**oya마카롱에 스티커도 다 달랐다 너무나도 감동적이었다 세라님이 일부러 녹차맛 주셨다고 했다 너무나도 감동적이었다 녹차초코 최고..번호 붙여 쓰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안 썼네 에라이 걍 쓴다 암튼 승아글 중철본도 드리고...좋았다 행복했다 맛있었다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ogs07085

From Twitter

**oya****ARAH 승아 : ... 외면
**oya****ARAH 승아꿈은... 절레절레 하....인생..씁니다..
**동결] 놀부****aGD 야승아 팔로우 해도 돼?
**꾸깎가 요루****artoon1 그렇ㅈ지..... 그 때 참 승아가 미웟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캐릭터인지 몰랐엌ㅋㅋㅋ너무 얌전하게 나와섴ㅋㅋㅋㅋㅋ
**카툰승아가 겪던 질환이 실어증이였나?
**꾸깎가 요루****artoon1 ㅠㅠㅠㅠㅠㅠ진짜 둘이 넘나 예쁘고.... 잘어울리고.....사랑스럽고....하ㅠㅠㅠ 저기요 여기 공식 커플링이 좀 잘못된거 같거든요...?? 지은승아....지은승아아..
**카툰****i_noyoru 맞아 진짜!!!!!!!!!!!!! !!!!!!!! 지은승아!!!!!!!! 승아 말 못하게 됐을때 둘이 첨 만날때 민지은이 "이름..손바닥에 써주실래요?" 이러는데 아악! 와아악! 살갗으로 느껴지는 서로의 이름 너무나도 백합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rainbow_vote

From Twitter

**꾸깎가 요루****artoon1 ㅋㅋㅋㅋㅋㅋ임핵트가 부족해...22222222 태현승아는 4편에서 펑했고... 승범지은은 먼가...썸씽이 부족해.... 역시 승범태현 지은승아 ? 지!!
**카툰노말커플도 좋지 말입니다.....승범지은 태현승아..... 근데...근데..이상하게,....임팩트가...부족해......
**라잇****G_A0 승아님!
******gari9 ....?!?!?!?나니?!?!?아니?!?!절대로 NO다!!!!!!승아라서 좋은것이다!!!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gari9 ...흙 나 승아한테 맞았어ㅜㅜ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ㅠㅠㅠㅠ근데도 기분이 좋다.....왜지..?!
**이****er3482 훌적... 나ㅏ 승아짤 두개나잇다 키킥
**이****er3482 😘😘😘 올리가 게이한테 승아뉴짤주는ㄴ놀이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smfdPthf

From Twitter

**래방 가고픈 보루소승아 관토오옹
**래방 가고픈 보루소승아 관통기원
**oya승아 로그는 세라님이 읽기 전까진 탐라에 안올려야겠다
******gari9 으아앟 육둥이들 모두가 최애인데 우짜지 으아아ㅠㅠㅠㅠㅠㅠㅠ음...난 누구든 다 좋아!!승아가 그려준다는데 안좋을리가 없잖어ㅠㅠㅠㅠ으어어ㅠㅠ너 원하는 마츠로 그려주면 돼!!헤헿
**라잇****01 승아님.
**달린 라인이 (검외2)****01 ...앞으로 승아님은 못만날거가타...흑규ㅠㅠㅠ
**oya승아 로그이다.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eternovinco

From Twitter

**아****_orry 헉 부끄 오늘 넘 수고 많았어 지승아ㅠㅠㅠ 대화도 제대로 못나눠서 아쉽다808.. 작품 잘 읽을게 아 넘 기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끼 귀]한 승아****ng_BBomi 정말? 그럼 승아도 이쁘고 선생님도 이뻐요! 와아! 기분좋아 손바닥을 부딪혀 박수를 친다
** 보미****ga_BBomi 승아가 더더 예쁜걸? 볼 쪽쪽
**뀨애인 밥풀 [한미래]****er3482 헐미친개기여워 ㅂ승아 병아리 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아낰ㅋㅋㅋ완죤.귀엽다 승아 디졌다는 소리 하지 마.시.길 보쌈해감
**승아가 말했던 뜨겁진 않지만 따뜻한, 이라는 표현 좋은 것 같다
**조 뒤 윤태 옆 이하영♥61일****Sans_Papier 승아쌤 예쁜걸 제가 알아요
**토끼 귀]한 승아****Bomi 태어나서 처음 듣는 현실에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 .....왜요? 책에서는 있다구 그랬는데..! 울먹 아닌데..하늘에는사람들 사는데..! 거기서 할머니가 승아 지켜보고 있을꺼라고 그랬단 말이에요!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always_chgdgl

From Twitter

******gA_gri 아아♥ 놀고있오요오♥ 승아님 보고싶었눈데애ㅜㅜ
**뀨애인 밥풀 [한미래]****er3482 꺼내!! 승아그려ㅕ죠 ㅎ
**토끼 귀]한 승아****BBomi 그래도 까매지면 옷 갈아입고 씻으면되지! 으음...승아도 양말갈아신어야겠다.... 까만발바닥의 양말을 벗어 뒤로 감추며
**사팔이꺼 나인❤****OKKONG ㅋ ㅋ ㅋ ㄱ이쁜헤원이없어 승아는..캬아..개여신
**토끼 귀]한 승아****BBomi 크게 고개를 끄덕끄덕 응! 아저씨 계속 누워있으면 승아 발처럼 될지도 몰라! 하도 돌아다녀서 까매진 자신의 양말의 바닥을 보여주며 앗..창피 이내 창피한지 발을 내려버렸다!
**슈니❣****ang 네에 승아님두 좀있으면 오신다구 하셔서 저는 전시 보고있어욬ㅋㅋㅋㅋㅋ 액자 구매하고싶어 죽을꺼갗아욬ㅋㅋㅋㅋ
**쁜아승아나.....외 고개 푿 숙이구 이써........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mackey_love67

From Twitter

** 보미****ga_BBomi 어머, 잘했어요~ 승아 이뻐-.
** 보미****ga_BBomi 승아 일어났어요?
**조각 MoYa 신승아 안타깝지만 난 사회적 동물은 아니에요.
**무룩****er3482 승아가 만들어준 무덤에 잘디져쩌여
**무룩****er3482 ...승아....야....왜그래.. 옆눈
**장리스님 의문의ㅣ1승아니고 그냥 의문
**콘갈예정인 언종ㅂ-ㅂ진짜 ㄹ 궁금한건데 얼굴book에서 앣오가 좋으면 좋아요 뱅919탼이 좋으면 댓글에 ㅂ ㅌ 이런거 왜하는거야? 이런거하면 팬 몇명 더 생길줄아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궁금해.. 왜해..? 누가봐도 앣오가 완승아님...? 존나 ㅈㄹ들..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twokill124

From Twitter

**임****seungA 엌덯게든 오빠를 이해해주려는.... 승아냥냥의 마음가짐...!
**메인트윗:소녀상배지공구]백엘플현****v_326 승아~
**포승아니 무서워쪄욤
**포승아니 키 크고시퍼욤
**갱 서큘레이션재경 우리 윤혜 현영 지숙 노을 승아
**쌀빵****er34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더투더 합치먼 하승아야
**자피자그래 r1도루 승아가 좋겟서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som0427

From Twitter

**자피자뭉님 트윗 보고 나니까 커뮤 뛸 때 생각나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뭉님 영화 보고 나서 승아 그려조라
**쌀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승아 병아리 나도 그케봤는데 하승아 이름보다 병아리가 먼저 떠오르거나 얼굴보다 병아리 떠오름
**미수승아야 의지만 있으면 커미션 같은 건 몇 개가 있어도 다 해낼 수 있어~~~~~~~~!
**승아****uck_doll 이름백승아인데요! 한번확인해주실수있나요? 선입금으로했는지아닌지도 확인부탁드려요ㅠ 항상 수고가많으십니다ㅎㅎ
** ✿ 히나는 의지를 다졌다.****latte4869 헉 ㅏ냐 승아님은 항상 보구ㅜ잇어요 ! ! ! ! !
**1학년셋쇼마루반)백단백단백질맹승아!!!
**니****2S 라인닌 나가시고 승아넴이랑 나랑 둘이하다가 승아님 씨으러 가셨어요..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som0427

From Twitter

**문 겨울****g_SZ2 아니야 승아 겨울인 정상이야...
**조각 MoYa****ayMoya 신승아 ...나쁜 놈들. 그 새...걔네가 잘못했어요. 무조건.
**개/ɢᴀᴇɢᴀᴇ****seungA ****moss_nya 일님이 먼저 승아님 안오신다고 했어요!!!!!
**달린 라인이 (검외2)승아니뮤ㅠㅠㅠ 햇살님 계정 살린대ㅠㅠㅠ ****G_A0
**달린 라인이 (검외2)승아님8ㅁ8 ****G_A0
**토끼 귀]한 승아이제 승아잘시간이야 내일아침에는 일찍일어날꺼야!
**토끼 귀]한 승아오늘의 승아일기!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Talk_to_H

From Twitter

**살일걸요?나 다시 계폭할거ㅑ 진짜 승아님 너무하네
**충 가기 싫은 요하승아가 이렇게 생겼던가...
**oya****ayMoya 신승아-신승열-정이재가 진짜 맴찢.......... 이재는 고3때 동아리 후배 죽은 충격에서 아직 못 벗어난 애고.. 신승열은 꿈과 과거에서 헤매고 있고..현실인데도.. 신승아는 드디어..행복을 시작할 수 있게 돼서.
**oya서규하 은총 염민기 질주 신승열 꿈 신승아 행복의 시작 정이재 과거로부터의 해방 양기탁 인내심 강한 사랑 윤설-윤환 슬픔의 제거 이게 자캐즈 탄생석 의미인데 놀랍게도 너무나 맞아들어가는 거다.
**토끼 귀]한 승아****BBomi 앗 정말? 그럼 그때는 승아가 색연필이랑 노트도 빌려줄께!
**로플/A12] 롱승아님이 원고하라고 멘션 보낸 거 이제 봤네
**식이나르샤****G_A0 승아넴 아직 압구정 안떴어요 왕십리 한관만 열리구!!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zuddu_

From Twitter

**놀롤로****seung 끄엉 단승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소재 물어가줘서 넘나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컥 3월까지 어떻게 기다리냐 현기증나...
**토끼 귀]한 승아****Han_BBomi 그럼 이제부터 운동도 많이하고 야채도많이먹으면 되겠다! 승아가 옆에서 도와줄께!
**oya승아는 처음에는 무심하게 그래요. 잘 됐네요. 네. 하는데 계속 그 얘기 하면 저렇게 나옴.
**oya승아 : 근데 그 얘길 왜 해요? 날 섬 나보고 어쩌라고요?
**섭 남편 애기 마누라 혜림이♡****Love_0903 내동생 승아아아아 잘있는거지이? 누나야가아 내동생 보구싶은데에 언제올거야아 힝 울상 짓구 찾는 얼른 누나아 보러와아 승아아
**커뮤반동결] 승아떨어지나요 승아님
**oya#자캐가_가장_많이_사용하는_어플은 이재는 수첩 없어지면 메모장.. 승열이 트위터 승아 다음 카페 윤설 유투브 윤환 뮤직플레이어 민기 카톡 기탁이 네이버 별 거 다 검색해봄 규하 암전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piggy_potato

From Twitter

**oya모야님...이재랑 기탁이랑 민기랑 승열이랑 승아랑 설이 환이 규하요
**예=티솜[커미션메인트]3. 하 승아.본명은 하 성아. 남학생들이 학교배치 오류로 여고를 가게 되서 여장하고 지냈던..ㅋㅋㅋㅋㅋㅋ
**조각 MoYa 신승아 이왕이면 힘껏 잡아주길 바란다. 당신이.
**D-1] 우연히현영갓승아님..
**수함의 결정체****n_chung 은견이 집착 넘나 조은 거십니다 ㅠ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그렇지만 승아 반응이 넘나 개 같을 것이라...
**oya혼란스럽고 처음 겪는 성찰과 지 계획에 발목 잡히거나 이전까지의 성찰의 부재... 에서 튕겨져 나온 멘붕..같은 게 보여야 맞고... 사실 승아 글은 글자글자 서러움이 참 괴롭게 고여 있어야 맞고.. 그치만 내 손은 똥이고..☆ 연성..
**삼이왔삼:)결국 난 승아의 말을 듣고 1디디에 빠지고 말았다...... 바스스 +모브 귀여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piggy_potato

From Twitter

**두****seungA 승아님 보셨어요...? 이 트윗 승아님을 향한 거 아시죠????
**꼬마김선미 윤미연 최승아 손목화 같이 크림이들 무대 서는거 보고싶다 진짜 비주얼 쩔거야 그럼 그 무대는 평생 소장해야돼 근데 승아 어디 갔어? 승아 나갔어? 나 너무 오랜만이라 분위기 파악 안돼
** 승아****mun 승아의언마 👱💕💕
**승****kens_yum 맞아요...재승아! 얼마나 부르기 편해요!
**ucia♪****ngah74 데뷔도 기존 애들 잘 살려가면서 그것을 기초로 시켜야지 그것도 아니고 방치하고 시키고... 승아찡을 위해서 얼른 딥디도 나오고, 그 음원도 내라. 이 소속사야!! 😭
**ucia♪****ngah74 ****INS_81 진짜 승아찡 땜에 빵터짐. 4만원도 안 하다니 가고 싶다 ㅎㅎㅎㅎㅎ
**라잇이것의 모든 원인은 승아님 때문이야..... 부정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seunga_BBomi

From Twitter

**•°.☆夜空☆.°•*****120_ 아니다..승아짱 핵카와에하다..
**•°.☆夜空☆.°•*ㅋㅋㄱㅋㄱㄱㅋㅋㅋㅋ아나 승아 존나 귀여웤ㅋㄱㅋㄱㅋㅋㅋ
**임할일을 마쳤으니 일공일을 봐봐야지 승아님의 미나쨩밖에 모르지만…
**승이의 쥬시마츠!****rk2 일어나있었음다~!!! 잘잤어~?? 승아?
**두****seung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향이란게… 이런건가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미나 계속 눈여겨보게 되어요 승아님 덕분입니다…*
**oya****ARAH 영원님..살 쪄도 돼요...ㅜㅜ흑..흑...요리해라 신승아..
**ㅣ소벨****ptheyap_l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사육되는 승아!!!!!!!! 승아는 사육ㄱ되고 잇어!!!!!!11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swap_yeti

From Twitter

**속보]지리지리해 취켓팅 성공해…****gA_gri 승아야 진정하렴 날 이럴게나 걱정해주는거니? 고맙다^
**IMI****o_simi 승아가 빵긋 웃으면 석중이.,. 같기는 할텐데 그렇게 웃으면 세계멸망의 날 아닐가
**IMI****o_simi 근대 석중이가 보통학교물 가서 욕을 썼다면 승아 같았을 듯해
**IMI****o_simi 아냐 승아는 고양기 같구 석중인 좀 강아지 같아 승아가 훨씬 까칠혜
**IMI승아랑 석중이 분위기가 디게 비슷하네
**토끼 귀]한 승아****BBomi 다시 활짝 얼굴이 펴졌다 정말? 그럼 승아 나쁜아이 아니네?
**라잇****G_A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떻게 저말을 실장님께 해요!!!!!!! 승아님은 할 수 있어요!!?????? ......ㅎ.......일단 적어놔야지....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wooyeon724

From Twitter

**라잇****G_A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승아님이 리트윗하셨을때부터 불안했는데...ㅂㄷ.ㅂㄷ.....기각입니다... 탕 ????
**슈니❣****epoque ****seungA ****dang_ 녜! 저랑 승아님운 1시까지 당산역멜치판꺼 먼저가기루 햇더욤
**토끼 귀]한 승아****BBomi 올려진 제머리를 쳐다보더니 와아! 승아도 도깨비야! 아저씨랑 똑같아!!
**oya승아는 인생을 너무 내가 슬프게 만들어 놔서 그런 건 있는데.... 승열이는 진짜 인복도 엄청 받고.... 진짜 좋겠다..........
**oya그러고 보면 신승남매는 정말 선물을 많이 받는다....승열이는 간참철때부터 이상하게 글선물을 많이 받았다...승아는 그림선물...진짜 복받은 애들...
** 아승웨이 차원메이저 ❤ 율님자캐야 울ㄹ어라 아승아 예승아 지후야 울어라 퍽침
**나****ngah74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승아찡 사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야구 안보니까 약해지나봐요ㅠㅠㅠ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allright980423

From Twitter

**ujin****ngah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환이는 착하니까 그럴꺼같지는 않지만 승아님의 신변을 위해 넣어두는걸루.. 네네네... ㅋㅋㅋㅋㅋㅋㅋ
**나****ngah74 엌ㅋㅋㅋ 승아찡 카운트펀칰ㅋㅋㅋㅋㅋ 이놈새끼 숨쉴때도 조심하란마랴... 이제 작뱅이 진짜 주전 거의 풀타임으로 뛰어야 될낀데 아이고 머리가 아프네예 ㅋㅋㅋㅋㅋㅋ
**ujin****ngah74 승아님승아님 디엠보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 안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휴 지환아... ㅋ
**퀘써 곰레기야****G_A0 승아님마감!!!마!!!ㅏㄲㅁ!!!!!
**Eo****ry_bl0ssom3 네!! 승아님도 좋은아침이에요! uvu
******ga0913 티져 봤어요♡ 완전 대박이다!!!!!!! 컴백을 기대하구 있어요^^ 승아언니가 제일 이뻐😍ㅎㅎ from.마아쨩
**아****nisalja ****moss_nya ****nnn 뭐야 승아파우치개더러워료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lee2hae

From Twitter

**승이의 쥬시마츠!****rk2 ..?!??!?!???? 승아?? 승아아~~??? 일어나봐봐아~~
**은석예승아
**조각 MoYa 신승아 같잖은 소리 하지 말고 말 똑바로 해.
**쏠님희승아 어느 클랜이 제일 좋아????? ㅎㅎㅎㅎㅎ
**공국홍승아 여기서 우리아들을. 만날수 있다니.. 꿈만 같구나..우리 홍승이가 이렇게 컸구나. 반갑고 고맙고 사랑한다
**10시 37분 19일! 찬슬❄서애씄님 뭐? 경호원 커뮤라고...? 방치되었던 이씨 집안의 큰아들인 이승아를 준비한다 젠장 승아야 내가 너를 굴릴 곳이 오기는 하는구나
**임저기에 승아님 허니파이 있어 #rt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oongdi__

From Twitter

**두****seungA ㅋㅋㅋ하지만 그녀가 잡힐때마다 승아님의 최애다!!! 계속 생각하였읍니다 애긔애긔해요
**로플/A12] 롱****seungA 승아가 승아에게...
**토끼 귀]한 승아****BBomi 좋아! 외계인친구랑 차연이랑 승아랑 셋이같이놀자! 마냥 좋음
**인트윗확인365-bigbang****gA_gri 오구오구 울 승아언니
**라잇****G_A0 어...눈을 남겨줘요. 승아님은 계속 봐야지.
**리내800****gA_gri 오구 오구 우리 승아 그랬쬬! 그랬쬬~? 아구아구 이뻐 승아 맘두 이뿌고 얼굴도 넘나 이쁘넹! 아이 착해! 궁디 팡팡
**버스승아님 야한거 보고십다는 트잇에 동연상으로 야 라고 한거 찍어보내고싲다 '야' 한거...,,, 깔깔깔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ThedayMoya

From Twitter

**콘파인애플때문에 럽을릔어스 1승아냐?
**리****G_A0 호엑 승아님 감동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중
**인에플❤메이트****un5 😢 승아님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히 8ㅅ8****ay ㅈ...쪼아....요!! ㄲ..꽁승아!! 반말이나오지않는다!!! 끄아아아!!🙈 부끄덩😶😶
**oya신승아 시비거는 거 봐 ㅂㄷㅂㄷ
**코****seungA 저두 승아님을 사랑해여
**oya정말 분위기 미친 것 같은 별조각즈 이재 승아 설 환 흑흑 출처 포님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iamByeoliee_w

From Twitter

**코헠 저두 다음에 승아님한테 검사맡을래여
**oya그리고 승아도 난 사실 너무 너무 예뻐하는데 영원님 덕에 걔가 드디어 행복 실마리를 찾은 거 같아서 행복해
**토끼 귀]한 승아****_BBomi 승아도 혼자하거든! 미루는 당근 잘먹어? 승아는 아까도 양파랑 당근 다아 먹었거든!
**토끼 귀]한 승아****_BBomi ? .. 미루가 승아보다 더착해? 동공떨
**로워100기념 ~목 동결..시즌 더 해먹어야지 아승아슬하게 ㄱㅏㄴ다구..3년만 기다려조.. 제투엠:먼개소릴까
**코****seung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구오면 승아님이 연성 해주시는거에여...!?




승아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inadream__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tvfxq_holic0218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JINSOLMATE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wonhahyeon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kimnyang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erza_mind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Todomatsu_isv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Jaexkyung_K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ThedayMoya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oongdi__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oongdi__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piggy_potato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piggy_potato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JaeKyungKimk

승아 생일 사실 너를 태현 완전 뉴짤 영원님 해도 새해 이랑 cherryisawes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