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21:37 ALL

**충현레인보우가 떴습니다!!! 내일 못보는거 오늘이라도 ㅠㅠ 리더이신 재경님이 지숙님을 준다고...
**イタロ 2/21~渡韓****ok718 지숙언니 ~ 언니는 나의 동경이며, 떠날 수 없는 존재입니다. 언니 만나서 5년이 지났습니다. 빨리 동경의 사랑하는 언니를 만나고 싶습니다‥ ㅠㅠ
**미션닫아따ԅ(¯﹃¯ԅ) 라치레****g_o 이건 마치 그거임... 지숙ㄱ이의 쵱캐에게 마음이 가지 않는 기모찌.....
**D_1] 경제경영수학지숙이 현영이 오빠이신줄 알고 저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재경:지숙시 마리텔 출연하게 되면 뭐 할거에요? 지숙:뭐라도 해야죠 ㅋㅋㅋㅋ
**2/15렌보컴백]따라라이역시 갓지숙..
**2/15렌보컴백]따라라이역시 갓지숙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KBS_COOL_FM

From Twitter

**D_1] 경제경영수학지숙성공ㅋ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지숙 : 미안한데 나 컴백할수있어? 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지숙실패 ㅋㅋㅋㅋㅋㅋ
**ㄹㄴ지숙님 따시게 입으세요...
**수니맘 소월은 이솔이랑 50일그복도 ㄴ 현재진행중인커 1은 아직 없다 곽지숙 굴린 곳 ㄴ 대신 멘탈 털림 그마우 ㄴ 헲미 그러나 앤오님 잠수 #최근_뛴_커뮤_5_관캐유무
**즘계속 울고 죽는 역할들을 해서 이 작품을 더 기다렸다는 성철배우와 지금 배우들과 또 놀아 오고 싶다는 지숙배우. 저도 즐거웠음요!!
**님 ´▽`뮤지컬 안녕유에프오 * 김성철, 이지숙, 강기둥, 박란주, 김국희, 김대곤 * 안녕 안녕 안-녕

**퍼보이와 투몽인간소녀160214, 3PM 안녕, 유에프오 김성철, 강기둥, 이지숙, 김대곤, 김국희, 박란주 얍 👾👾👾
**듬곰****s_ 군지숙ㄱ다
**onc.s****mBear 나와오늘서현으로 군지숙 ㄱ
**상혁형강펜****eoyo 이디지숙소 청소부하고파요ㅠ
** sukie — 지 ›#까꿍 #다들뭐하숭 #생방대기중 #레인보우#지숙 #jisook
**D-1] 우연히현영섹시지숙님.. 제가 지숙맘이 될거라곤 상상도 못하셨겠죠.. 이 트위터 보신다면 연락주세요!!
** 쭊움캐럿 ɞ****q17 지숙?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hiraecmo

From Twitter

**캐럿1기)얩옹****_blue_sea 아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닮아써,, 유잔니가 그램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지숙어디? 이랐어,,^^
**윗할미****q17 지숙.... 몰라 밑에 안보여... 지숙.... 기억할께 예봉이 지숙...
**나****q17 ㅋ예벙릠은 즤숙닮ㅏㅅ다며~~!!!~~!~!!!!옙은살암 배척한다ㅜ먼나는ㅠ
**캐럿1기)얩옹****ersweet0526 아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숙어디? 저거보이져 스윗쟌옴늬,,ㅠㅜㅜㅜㅜㅜ
**윗할미****q17 대박!!!! 지숙 닮았져?!
** 쭊움캐럿 ɞ****ya_17 ****q17 지숙업써
**관이만 보면 우는 뿌야****q17 누가...누구보고 말이많대,,,참내,, 언늬 후기는 한줄 요액해줄게 : 지숙어디?

**雨 서ː우20160209 안녕!유에프오 커튼콜 / 이지숙_유경, 박란주_선아
**雨 서ː우20160209 안녕!유에프오 커튼콜 / 강기둥,이지숙,김대곤,김국희,박란주,김성철 뛰뛰빵빵 =33
**관아 유자해! 유자야 승관해!****q17 ****ya_17 왜구래 우리 지숙한테
**D-1] 우연히현영지숙이가 이제 피규어 선물 받기를 미안해하는 것 같다. 피규어 조공에서 물러나도 되는 것일까.
**관이만 보면 우는 뿌야****q17 지숙 어디갔대?
**시또(๑•̀ㅁ•́๑)✧****s_myang 나는 찹살탕수육은 조아하지않습니다 지숙시: 머여
**hiteChristmas+1어우야 지숙이 씬 니파열 나온거 이제야봤다 ㅋㅋㅋ 화장좀 해본솜씨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mediacityseoul

From Twitter

**ANII✿****246 이번 유에포가 캐슷이 참 좋았져!! 지숙배우두 있구 ㅋㅋㅋㅋ 전 관극안한지 어언ㅁ.....
**, 귀가 성공 ,축****ga_Noz ...차마 물은... 낙지1 낙지2 낙지3 낙지회 낙지숙회 낙지4 산낙지 낙지5
**ess렌보 지숙이 바지 너무 짧다ㅜ_ㅜ
**수각지숙이 잠깐 태연이군... 약 1.5초간 태연인가 했네...
**ictoria지숙 파이팅!!!^^
**케줄 짜는 SkYㄷ님 : 로ㄱ1수 어쩌구저쩌구 지숙이가...... 나 : ? ㄷ님 : ?
**.RT/ 와 ㅜㅜ 갑자기 뭔가 뭉클 ㅜㅜㅜㅜ 지숙배우 기둥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svt_studio

From Twitter

**현무(렌보스타리그)****ok718 저도 컴백,쇼케이스때 오랜만에 레인보우분들을 직접보면서 화려하며 색다른무대를 볼수있다는것을 생각하며 레인보우분들이랑 SNS로 소통하면서 컴퓨터하면서 레인보우의사진도보며 영상도 보고있어요^^ 빨리 15일이 왔으면해요^^ 지숙누나 짱!
**현무(렌보스타리그)****ok718 오늘 쇼케이스참여자명단이나왔고 연중생방을앞둔 지숙누나가 밝게웃는모습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네요^^ 저도 쇼케이스때부터 오랜만에 색다르면서 화려한무대를 볼수있다는생각에 참 기쁘고 행복하네요^^ 레인보우분들을 직접보면서말이죠^^
**현무(렌보스타리그)****ok718 와~ 컴백,쇼케이스를 이틀앞둔날에서도 즐겁고 활기차고행복한 연중을준비하는 지숙누나의 열정,근성이 대단하네요^-^ 그걸보니 레인보우분들이 언제나 열심히 노력하는게 느껴져요^^ 오늘도 열심히하는 쑥포터의모습을 보여주세요^0^ 화이팅!!
**루 Maru지숙 누난 너무 귀여워 ㅠㅠ
**am****ok718 지숙 귀여워~  ̄ε ̄@ chu~❤ 힘내서!♬♪♫♩화이팅♬♪♫♩ ^∇^ ノ❤
**見 徹****ok718 💞지숙💞 짱 화이팅👍
**D-1] 우연히현영지숙이한테 선물주니까 "나한테 왜 이래요" 소리 들었다. 신개념 리액션 이걸 어떻게 받아야될지 몰라서 간만에 어버버충됨ㅋㅋㅋㅋ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EconBizMath

From Twitter

**님 ´▽`뮤지컬 안녕유에프오 * 김성철, 이지숙, 강기둥, 박란주, 김국희, 김대곤 * 보이지 않아도 볼 수 있는 내 세상
**다씨****orbit 은근 병맛인데 유쾌하고 또 잔잔한데 귀엽고. 지숙여신 목소리 힐링. 둥블리 노래도 잘했어 오올 ! 그리고 성처리 성처리.. 솔로곡 하나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그만큼 또 깨알같아서 귀엽. 불꽃놀이씬 광대승천 😊
**퍼을지숙 봤는데 화면이 더 나은듯...
**퍼을나 뭐얔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지숙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
**현무(렌보스타리그)****ok718 컴백전 미리 새앨범을 느낄수있는사진,영상들이 다 나왔고 이제는 재경누나말대로 컴백,쇼케이스D-2이니 레인보우분들역시 기대감이 차있는모습도 보기좋고 지숙누나,재경누나가 밝게웃으며 셀카찍은모습이 참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기도하네요^^
**현무(렌보스타리그)****ok718 와~ 어제 지숙누나가 올린 김자매셀카의 재판이군요^^ 두분의 헤어스타일과 사진찍은장소의 변화가있지만 당연히 밝게웃으면서 타이틀곡제목대로 #Whoo ~하며 셀카찍을정도로 너무 기분좋아보이는건 변함이없네요^^ 흐리고 비가와도말이죠^^
**현무(렌보스타리그)****yung_K 컴백전 미리 새앨범을 느낄수있는사진,영상들이 다 나왔고 이제는 재경누나말대로 컴백,쇼케이스D-2이니 레인보우분들역시 기대감이 차있는모습도 보기좋고 지숙누나,재경누나가 밝게웃으며 셀카찍은모습이 참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기도하네요^^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sylviapictures

From Twitter

**현무(렌보스타리그)****yung_K 와~ 어제 지숙누나가올린 김자매셀카의 재판이군요^^ 두분의 헤어스타일과 사진찍은장소의 변화가 있지만 당연히 밝게웃으면서 타이틀곡제목대로 #Whoo ~하며 셀카찍을정도로 너무 기분좋아보이는건 변함이없네요^^ 흐리고 비가와도말이죠^^
**속자들(The Heirs)타고난 것도 있고, 돈도 들이고 시간도 들이고. < 상속자들 E03, 정지숙 >
**am****ok718 지숙귀여워~  ̄ε ̄@ chu~❤ 오늘도 기분좋은하루 보내주세요 ✌ ๑^▽^๑ ❤
**레인보우컴백 D-1 ]레드빈케인지숙이 보러 갈말이네ㅠㅠ
**듀♡****tsglove 아는배우는 지숙배우님이랑 준혁배우님이넹~ 언제닠 내가 살던 그곳 안그래도 요즘 가고싶었는뎅ㅋ
**시****428 나듀 지금은 시눨지숙제하며 대리구매 거파하신 분때문에 애타는마음으로 응원봉 댈구를 구하고있단다......
**권상****yung_K 우~! 하는 거에 빠지지 않는 지숙씨^^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BOO_surtax

From Twitter

**ancing-Cat****ung1209 ****ung6244 나 펑펑 울었다... ㅠㅠ 지숙배우 넘 좋아~
**ancing-Cat160212 뮤지컬<안녕!유에프오> 유경_이지숙 믿보배 배우, 지친마음 위로받았던 공연. ㅠㅠ
**ancing-Cat160212 뮤지컬<안녕!유에프오> 유경_이지숙 찾았다, 유에프오.
**VT 2015RT xcherrytales: 160213 SUKIRA Homepage Update: with. 레인보우 지숙, 세븐틴 도겸 & 승관 #세븐틴 #도겸 #승관
**영언니널좋아해****eon724 지숙맘....!
**럿160213 SUKIRA Homepage Update: with. 레인보우 지숙, 세븐틴 도겸 & 승관 #세븐틴 #도겸
**럿160213 SUKIRA Homepage Update: with. 레인보우 지숙, 세븐틴 도겸 & 승관 #세븐틴 #도겸 #승관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yaki0508

From Twitter

**럿코드****s_mingyu 지숙이
**를 노래해****s_mingyu 레인보우 잘 몰라,,, 지숙 현영 우리 재경,,,
**혜정ㅃㄹ무대랑 쫌 비슷...근데 또다른 감동..지숙배우님의 시각 장애인의연기는 진짜...훌륭하다..첫등장부터 박수 보내드리고 싶엇다..역시 믿고 보는 배우인듯..,
**레잇스지숙여신님 날가져요 👏 내귀가져가줘요 👏
**갱 서큘레이션재경 우리 윤혜 현영 지숙 노을 승아
**운틴 듀1초지숙
**야 'w'나랑 수햐니 대화 들으시고 낼 무슨 공연같은거 보시녜서 안녕 유에프오 본댔더니 누구 나오냐고 물으셔서 지숙배우님 말씀드리고.. 김성철배우 나온다곸ㅋㅋㅋㅋㅋㅋ 근데 공연을 좀 보신 분이라 낯이 익는대 !! 사춘기도 안대 !! 김성철 짱 !!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azlayell

From Twitter

**D_1] 경제경영수학티저 그 뭐지 지숙이 얼굴가리는거 졸귀
**aki#안녕유에프오 현실과 환타지가 따로 노는 느낌..인 와중에 배우들 연기bbbb 국희배우 짱!! 지숙배우 기둥배우 울때 나도 모르게 따라 울었어..찾았다..내 유에프오♥ 비오는날은 팥빙수지 암만ㅋ
**두카소)두부승관****06 레인보우 극호ㅎㅎㅎㅎㅎ 지숙느님 때문인가
**님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 * 김성철, 이지숙, 강기둥, 박란주, 김국희, 김대곤 * 당신은 충분히 멋져요. 당신의 따뜻한 마음이 좋아
**메트확인)캐럿가세지숙님대신 내면상 넣고싶닼ㅋㅋㅋㅋㅋㄲ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
**샤인*지숙이 리튓이 무섭긴하구나..
**현무(렌보스타리그)****ok718 컴백전 새앨범을 미리 느낄수있는사진, 영상들이 다 나온이후에 두 90라인 지숙누나,윤혜누나가 밝게웃으며 셀카찍은모습이 참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기도하네요^^ 당연히 다른 걸그룹들의 90라인보다 가장 미모도 출중하며 매력도 많아요^^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azlayell

From Twitter

**현무(렌보스타리그)****ok718 컴백전 미리 새앨범을 느낄수있는사진,영상들이 다 나왔으니 레인보우분들도 기분좋아하면서 기쁘고 행복해하는모습이 참 보기좋아요^^ 지숙누나,재경누나가 밝게웃으며 셀카찍은모습이 참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기도하네요^^ 언제나 사랑해요❤💚
**분나가 사랑해떤 조현영 그리고 첨엔 그냥 그랬는데 맘에 들어온 지숙
**am****ok718 지숙귀여워~ ๑◕‿ˌ ←๑ ❤ 20160215 #Whoo 싱숭생숭~매우 기대됩니다.♪~d ⌒o⌒ b~♪ 레인보우 ♬♪♫♩화이팅♬♪♫♩ ^∇^ ノ❤
**am****ok718 지숙귀여워~  ̄ε ̄@ chu~❤ 20160215 #Whoo 싱숭생숭~매우 기대됩니다.♪~d ⌒o⌒ b~♪ ♬♪♫♩화이팅♬♪♫♩ ^∇^ ノ❤
**자구지숙, 새벽에도 멈출 수 없는 '셀카 본능'
**비아의 사진들160210 안녕유에프오 김성철 이지숙 박란주 배우님 :
**am****ok718 2월15일컴백・・・울렁울렁・・두근두근・정말, 즐거움이다!✌ ๑^▽^๑ ❤ 지숙 ♬♪♫♩화이팅♬♪♫♩ ^∇^ ノ❤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pyovertone22

From Twitter

**샤인*****miso 지숙은요?
**요HAYO는 동서남북 막힌 곳에****someBOBBY 앜ㅋㅋㅈㅣ숙이사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돌콘서트 투어에 필수템이 여자가발이라닠ㅋㅋㅋ그것도 종류별로ㅋㅋ이젠 애들 가발 아무렇지않게 쓰고 틴트바를 듯ㅎㅎㅎ
**성댁몰랐었는데 요즘 보면 레인보우 팬들이 정말 많은 것 같고 그냥 응원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 솔직히 다른 멤버들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재경, 지숙만 봐도 사람들이 레인보우 왜 그리 마음으로 좋아하는지 알 것 같다.
**샤인*****ok718 사랑해요갓지숙!
**레인보우2월15일컴백]전라도너구리****ok718 왜 지숙이 이런골 공개하는 거징 ****BOW_1114 이거 있잖음
**D-1] 우연히현영****band 그래도 지숙이처럼 맞고싶냐고 협박하진 않았네요 ㄷㄷ
**D-1] 우연히현영****sul 이번에 설연휴기간동안 멤버들 한명씩 돌아가면서 마리텔처럼 개인방송한건데 꿀잼이요 현영 지숙편 추천합니다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907JS

From Twitter

**리첫공을기다리는뽀어제헌집줄게새집다오?뭐그런프로에 지숙이쓰고나온모자넘나맘에드는것.. ㅠㅠ
**라떼지숙배우 목소리 청아하고 너무너무 예쁨ㅠㅠ 노래 완전 꾀꼴꾀꼴.. 지숙배우 본 걸로 완전 만족. 귀가 행복했어 진짜.. 그리고 강기둥 배우 첨봤는데 연기는 좋은뎀 노래는..ㅎㅎ 글고 국희배우 짱좋ㅋㅋㅋ 빵상~
**리아소년****thasel 같이쇼캐가요 나하셀 ♡ 승아 천 쑥 ♡ 지숙
**속자들(The Heirs)회사에 니 편이 있긴하니? < 상속자들 E11, 정지숙 >
**큐지숙아 뜨자..ㅜ 근데 마리텔 나오면 진짜 흥행각인데.. 일해라..D...
**님 ´▽`뮤지컬 안녕유에프오 * 김성철, 이지숙, 강기둥, 박란주, 김국희, 김대곤 * 누가 내 소리를 들어줄까
**이..160210 안녕 유에프오 이지숙 / 강기둥 / 김국희 춤신춤왕sㅋ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MMong430

From Twitter

**언테스포] 블레레인보우 진짜 끼많은듯ㅠ지숙언니나 재경언니나 대박좋아ㅠㅠ
**isTRaL(팝콘 먹는 멍뭉이)****hunter910 지숙도 그렇고 여긴 짠함
**정****cloud17 지숙양 노래도 예능프로 나온거우연히봤는데 목소리가 넘 좋더라고여. 최근에 스텔라랑 달샤벳이랑 다 새로 나온 곡들 좋았는데 레인보우두 잘 나왔음 좋겠어여✨
**크티****kpurple 우옹 감사함미다!!지숙은 최근에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나온거 봤었는데 무대화장 해놓으니까 또 느낌이 다르네요! 예뻐요/_/
**정****cloud17 민트는 지숙 보라는 윤혜임당!
**VT 2015RT 19970218_net: 160210 슈키라 오늘도 대본 열심히 보고~지숙누나랑~승관이랑~이야기두 하구~ #도겸 #석민 #세븐틴 pledis_17
**올해는 혹시 레인보우가 막 1위 먹고 지숙이가 요리나 건프라 그만하고 바빠서 잠도 못자고 블로그도 못하는 그런 기적이 일어나지 않을까?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For_ism

From Twitter

**au pau :o) kisstheraio 지갑을 탈탈 털어서 세뱃돈을 주고 싶을 만큼!! 정말정말 귀여운 지숙 & 승관 & 도겸의 세배💕 #세뱃돈 #얼마면돼 #말만해 #다드릴게요💸
**강아 좀 보세요 완전 이뻐레인보우 컴백해요 신곡 뭐였지 우 였나 아 였나 오 였나 어제 지숙이가 완전 짧게 불렀었는데 암튼 레인보우 신곡 들어조세요
**볼트레인보우 이번엔 1위 갑시다. 진짜. 카라가 그렇게 되고 에이프릴이 소소한 이때. 레인보우 진짜 위험함. 재경이나 우리 지숙이 등 한번 치여본적 있는 사람은 이번은 도와줘요.
**RT svt_studio "RT MellowMayb_: 지숙ㅆㅣ🙈 Jisook718 이거 제발 풀어쥬세요오😭💕 부탁드려여😭 #도겸 #DK #세븐틴 #SEVENTEEN pledis_17 "
**VT 2015RT MellowMayb_: 지숙ㅆㅣ🙈 Jisook718 이거 제발 풀어쥬세요오😭💕 부탁드려여😭 #도겸 #DK #세븐틴 #SEVENTEEN pledis_17
**力少年머야 ㅠㅠ 지숙이=나,, 넘나 설레구여?
**승관수빈ღ****rosebay 로즈베이님!! 오늘 슈키라 음성 기차랑 승관 지숙 올포유 기차 올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lsyuo2

From Twitter

**아 지숙유경 ㅠㅠ 진짜 넘버 부를때마다 내 고막 승천할 거 같아 ㅠㅠ 천사의 목소리가 진짜 이게 아닐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트그랬어요. 하고 넘어가고. 지숙이가 음식만들면 아버지가 사진도 찍어주고 블로그 올리는용 사이좋은 이야기도 하는데. 참 좋아보여. 요즘은 한분이 돌아가시거나. 이혼하시거나. 괜찮지 않니? 주저주저하면서 이야기 안해도 괜찮쟝.
**볼트레인보우가 난항을 거듭하는 동안 멤버들은 각자 살아남을 방법을 열심히 찾아왔다고 생각했다. 제품 리뷰도 하고. 요리도 만들고. 캘리그라피도 하고. 그러다 광고 모델도 되고. 방송에도 재능으로 나오고.지숙이가 주저주저하다 어머님이 돌아가셨다고 말했는데
**리⚡ 새벼기기기ㅣ기ㅣ아 진심 레인보우 지숙님 넘나 조으신분 같아..
**이센헌집새집 지숙 편인데.. 어머니 돌아가셨구나ㅠㅠ
**콘가는 브이지숙님 : 우~ 곡스포 력디님 : 어~ 린왕자가 내게 말했어~ 부석들 : 만세~ 만세만세 예!
**콘 3구역가서 오열할 벚꽃잎****K_218 멘션 지금 봐쏘....승가니랑 지숙씨....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860208

From Twitter

**작다작한 제나****wills 중간에 애드립도 재밋고 지숙유경 연기도 좋고 츤데레상구도 귀여운데 한번 보셔요 !! 자첫자막하셔요 !!
**.E.2016. 2. 9. 낮. 안녕!유에프오. 들린다면- 대답해줘--- 강기둥 & 이지숙
**커덕☞하오컷콜 영상 볼때마다 자꾸 지숙여신한테 시강돼ㅋㅋㅋ큐ㅜㅠㅠ어쩜 저러케 사랑스럽지ㅜㅠㅠㅠ
**주****eon724 아 지숙이거 ㄴㅏㄹㅉㅏ언제에요?? 오늘해요??
**D-1] 우연히현영지숙이 얼마나 꿀잼이면서 오래할지 기대되네 ㅎㅎㅎㅎㅎㅎㅎ
**D-1] 우연히현영멤버별 브이앱 런닝타임 재굥: 94분 44초 우리: 89분 52초 승아: 70분 24초 윤혜: 62분 25초 노을: 79분 48초 현영: 100분 28초 지숙: 오늘 방송 현영이가 진짜 오래한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시엔20160205안녕!유에프오_이지숙,박란주,김성철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adios_0215

From Twitter

**로대한글화!!!!! (๑'ㅂ')و✧지숙이랑 결혼하면.. 같이 덕질하고.. 프라모델 만들고.. 플스하고.. 지숙은 블로그하고.. 난 트위터하고.. 잼겟다..
**민트지숙 너모 예브다,,,밝은 골드브라운이 어울리내,,,봄웜이나 여름쿨인가,,,,
**민트나의 우리와 지숙이 이렇게나 예쁘다
**끼 [취켓팅성공****90 반숙이 쉬우면? 이지숙
**田愛華 (아이카)수연언니 좋아요ㅠㅠ 지숙언니도 너무좋아요ㅠㅠ
**님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 * 김성철, 이지숙, 강기둥, 박란주, 김국희, 김대곤 * 하늘을 봐요 행운이 와요
**민트지숙...우리....대박적..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hyejin_sw

From Twitter

**광진****ong9281 지숙씨 저랑 사귀래요
**926****am_mg 네네 0! 그날 윤트리 윱 지숙여신님이에여!
**속자들(The Heirs)이래서 자식 낳고 사나보네. < 상속자들 E12, 정지숙 >
**속자들(The Heirs)집주인? 어디서 집주인 행세야. 얹혀사는 첩주제에. < 상속자들 E12, 정지숙 >




지숙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hyejin_sw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860208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svt_studio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xcherrytales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KBS_COOL_FM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hyejung6244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860208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katekim826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THE8_INA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aoa0320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860208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Dark_No5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seokmiun

지숙 레인보우 세븐틴 승관 키스 라디오 슈키라 도겸 S라인 160210슈퍼주니어의 라이브 hj_dk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