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Posted by 마리쉐
2016. 2. 16. 00:03 ALL

**댕이아 치인트 보다가 설레였다...
**색할 둥근도움치인트 연출너무 별로야......
**히읗치인트 보는데 설이 달려오는 거 귀엽다ㅠㅠㅠ
**9아 치인트 본다고 까먹고있었어
**계← 정정하갰읍니다 배우들 아니면 치인트 안 보는 자
**이비✿치인트..홍설이랑 유정..침대에서....뽀뽀하구 난리남...어머 남사스러워
**년어때?혜원하 치인트못봐ㅛ구여......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Laul8_8

From Twitter

**인삼이제 20살 된 애들은 치인트 보고 대학 가면 저렇게 잘생긴 애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핡거 아냐
**노리메이치인트 꼬붕 ? 귀엽고만.
**란화분****iu ****_iu ㅈㅅ...치인트몰라혀..안봐여...
**ㅗ랭드라마치인트랑 웹툰치인트랑 넘다르다
**라지쿄라지쿄라지쿄라지공부해야지****v0000 은택이...?후욱...치인트...치이늩트으우ㅜ!!!!!!!!!!!치인트트!!!!!유정센빠라인호랑후ㅏ루아가우얼
**니됴니****98_net 나좀 놀아줘 소연 ㅠㅠㅠ 치인트 안봐 ㅠㅠ
**링♨아까 치인트 광고항때 경수다아! 하고 찍은 결과물이 이고.......ㅠㅠ

**이****ellowpollen 치인트 모르냐
**ONVERSATION✨엗 지금 치인트 끋낳갣지 ㅠ. ㅠ
**긘****ellowpollen ****_iu 치인트;;;
**일병 완치치인트..... 유정인호 메인 아닌가요.....? ^^
**랑프로듀스원오원 김소혜 성장드라마 치인트 백인호 상정드라마? ㅎㅎㅎㅎ
**계←인호 볼라고 치인트 보는 사람
**늘****anthous_154 치인트보는즁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seokj_soo

From Twitter

**동쓰❣❤****UCE101_1112 오오..!!!! 딴계정에선 다들 막 치인트얘기하는데 이 계정에선 치인트 얘기가 전혀 없러서 얘기를 못하고있었어요..☆ 팔로워가 없어서 그론가😖
**티ㅁ치인트스포하지마라요 못바쓰니까!!!!!!!
**reaky역시 치인트는 시간 개빨리갘ㅋㅋㅋㅋㅋㅋ 벌써 12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s♡****N_JINA0 치인트 열세시간씩하면 좋겠다ㅋㅋㅋㅋ
**ぴㅣ엽히치인트 업될때까지 기다려야징~~~
**녹아 치인트보는뎈ㅋㅋㅋㅋㅋㅋ 설이아빠x백인호 넘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彡치인트 첨보는데 원래 이렇게 인호 분량 개쩔어요? 왜이래

**치 `ㅅ´ㅌ치인트 보다가 인호가 살치살두여~~ 하니까 아빠가 그건 안대ㅐ여~~~ 장면 보고 웃으면서 틔터 들어왔는데 저거 보고 웃다가 개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 가고싶은 탱구버리치인트 서강준이 주인공이여?
**맘비니♔치인트 보다가 이게 뭐람 다들 이거보세요 박제 할게요 ****;************ 도랏? 한비니 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티켓팅싹다광탈당한_승짱덕후치인트 보면 진짜 공감되는게 너무 많다 유정선배같은 사람이 없다 뿐이지
**윤형****h_CW -치인트야 나야
**카나의 의지가 충만해졌다!ɞ치인트 베드씬ㅋㅌ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
**채치인트 지금 바로 저 에피 때문에 인호한테 마음이 갔었지...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seokj_soo

From Twitter

**ㅔ몽❣****kyu_nn 옼ㅋ 57분이넹 와 타이밍개굿 👍 아군데 나 치인트보고이ㅛ어서 정각에 못들을거같구..ㅠㅠ
**묭스반쪽세상에 너무 행복해 치인트볼수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백 ٩( ´ᆺ`)۶헐 치인트 하는 것도 까먹고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지수 ✨ㅠㅠㅠㅠㅠ 정꾸오빠랑 치인트가 아주 사방에서 심장 싸대기
**M_moonrae_b아 씨ㅣ 아빠 방에서 자는데 방금 치인트 가족이 너무 웃겨서 개크게 웃었는데 아빠 깼어
**근두근****_9713 히히 언니가 좋으면 나도 좋아💕💕 치인트 보고 잘려구! 언니는?
** 잠****_duddl 쇼피에서 졸아서 치인트도 포기하고 잘라고 누웠는데 1시간째 못자고잇당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AIRPLANEMT

From Twitter

**ㅡㄴㅈㅣ탐라왜이리조용한것...? 드리마보러갔나,,,,,,,치인트? 재밌어오....?
**나오늘 치인트 은근 슬퍼...
**린히망이 어매님들 똑딱이 단추 새로 달아 실이 노란색이라서 좀 그렇긴 한데... 새로 달아놓으면 튼튼하구 좋음!! 치인트 보는동안 다해야짐 룰루
**히읗****y_DONGJA 치인트...보면서 넘나 눈호강 하는 것...
**홍림치인트 저 장면 지금 상견례??????제발 감독아 저게 뭐이야
**동쓰❣❤여기는 치인트 보는사람 없는건가... 소심
** 서****98_net 치인트 봐도 넌 찐따야 ^^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KISS0506_

From Twitter

**티&티켓팅싹다광탈당한_승짱덕후아 오늘 치인트 못봤어ㅠ
**근아...오늘 치인트하는 날이야? 날짜감각 없음이다
**아 치인트....내일 다운받아 봐야지ㅠㅠㅠㅠ
**연꽃샘치인트 안보는 찐따가 여기써요^^🙋🙋🙋🙋🙋🙋
**맴헉 오늘 치인트하던가
**봄봄봄봄이왔네요****k890 잌ㅋㅋㅋㅋㅋ!! 치인트좀 보고 헤헤헤..
**미맘*^^*****ga0710 쫑아맘 ~~~~~ *^^* 날도 추운데 ,,,,,, 따스한 겨울 보내고 계신지요 ,,,,,, 치인트 본방사수는 하시고 계신지 ,,,, 요즘 연락이 자주되는거같아 좋네용 ~~~~ *^^*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iksan_instagram

From Twitter

**준아 나랑 결혼할까?ㅠㅠ치인트보고 운동장갈거야
**크빈빈 .•‿•.치인트끝나면덕혜옹주끝내고잔다
**쟁이후에에에ㅔ 치인트 너무좋아요 !!!
**요지금 치인트 장소 우리집 아파트 앞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앱입덕 물찌****utic12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인트 재미쏘요ㅋㅋㅋㅋㅌㅋ 백인하 너무 재밋ㅋㅋㅋㅋㅌ
**제휴커) 굶 [보화&할락]아 치인트 봐야지
**4(えいぽ)솔직히 치인트감동러브얼굴연기 쩔지않냐 내가본 웹드라마중에 가장현실성있고 예프고 잘생기고 제일좋다 진짜 그냥리얼드라마같은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soybeann_

From Twitter

**아루치인트 어디서 다시보징..
**원 Jeongwon뭐냐.... 치인트 나한테 왜그래
**은****twt 치인트 끝나면요!!...치인트가 너무ㅎㅎ
**찬우****h_YH -치인트 봐요~!
**콘가자 젤리야다 치인트 보나범.....
**앙콘보내주셈✨슈찬v****awon 치인트
**콘에 가자꾸나 라잇⚡****ek92 치인트봐ㅏ야허는디 까먹구 누워서 뒹굴고리고 이썻던..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__sunbae

From Twitter

**란완두콩****offee_ 치인트 보고 덕통 당한 커피님이 여기 계신다
**크빈빈 .•‿•.유정선배분량개적어ㅠㅠ,, 오늘나한테왜그러냐무림학교랑치인트
**스탐라상황 -치인트 보면서 감탄을 탐라에 적음 -내일 티켓팅 -엑소잘생잘생 -고양이 -배고파
**둥실☁아....치인트 못봄 ㅠㅅㅠ
**니바니 바니바니 당군당군ㅠㅠㅠㅠㅠㅠㅠㅠ 치인트 짠내나는거 넘 싫어,,,,,,,,.
** 퐁찌 ✨****_m 아 치인트보구잇엇냐 어쩐지 박해진어쩌구하드라 ㅋㅋ
**롯시는 오늘도 따분해치인트 끝나고 머리 다시 돌린 김곤 보니까 홍설일 때가 더 이ㅃ...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Blo_ckb_d

From Twitter

**콘꼭갈 열아****D 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치인트 넘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령****light 치인트봐?
**묘/솜치인트보는데 설이랑 인호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ㅠ 인호오빠 오빠~~ 졸귀
**루소다치인트 강제시청중ㅋㅋㅋㅋㅋㅋㅋ
**림치인트보다가 아 쟤네들 지하철에서 저러면 이제 못사~ 이래놓고 아니 뭘 못사 못사~ 이럼... 말바보
** from U.N.C.L.E.****ohoshii 맞아 잊을만하면 시큰거려!!!!!!!!! 근데 전에는 잠깐아프다 말아서 개무시했는데 지금 계속아파서 컴퓨터못하고 치인트봄 ?
**기아 치인트 죤나 조타 ㅎㅎㅎㅎㅎㅎㅎㅎ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MyloverDJ

From Twitter

**증메인트윗에서 치인트 나와
**ㄸ치인트 드라마작가 인설러인듯
**과자연합/ 반❄️] 고삼 다연이에오치인트가 그렇게 재미있나여... 못봄
**가온****Petal 언니 치인트봐! 엄청재밌어!
**원오늘 치인트 결제해서 평생소장해야되는거 아니냐
**팔****f 나 치인트 안봐서 탐라내용 이해 안감
**얼드아아아ㅏ아ㅏ악 대학생au로 존나 썸타는 썬탑 보고싶어 으응아ㅜ어ㅏ아아ㅏ 치인트보니까 대핛교au보고싶더ㅏㅓㅏ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twinyune

From Twitter

**진없인 못살아****030912 나 치인트랑 시그널 2갴ㅋㅋㅋㅋㅋㅋㅋ
**ONVERSATION✨아 동상이몽 괜히 틀었어 그냥 치인트 볼 걸
**시티켓팅성공 : 배기❗️우리엄마가 미쳣다 .. 어떡해 <~~~~~어떡해 ~~~ 이런다 .. 나랑 ㄱ다른방에 잇는데 내이름부르면서 . 치인트보고잇는거같다 ..
**고먹고싶은개미눈 밟고 들어와서 치인트 보면서 얼린 홍시 녹여가며 먹는데 넘나 행복한 것이다. 내일의 마감은 내일의 내가 하겠지...
**미치인트 보다가 넘 외로운 나를 마주하여ㅛ다...
** 침묵치인트 작가는 뭐하는 사람일까.
**피아 뒤 춘요정치인트보다가 심장박살나겠네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SH_feeler

From Twitter

**7워니치인트개좋당><
**무,화운님 때문에 씹덕사한 모리****a1016 완전추워... ㅓㄹ어쥬금.... 그래서 지금 전기장판에서 이불 돌돌말아서 치인트보고이따
**끄치인트볼걸
**숭아치인트 볼때마다 대학생활이 존나게 익사이팅 해질거라는 기분이 든다
**미맘*^^*채미맘도 ,,,, 강남 진출 ,,, 하고 싶어용 ,,,, ~~ *^^* 강남 ,, 팬싸 가시는 틴탑맘들 계시나용 ,,,, ?????????? 망할 경주 절대루 오지마세용 ,,, *^^* 치인트 즐감 하러갑니다 ,,,,, ~~~~~~~ 총총총 ,,,
**쥰쿠키****kb_official 지금하고 있을까요??ㅠㅠ치인트보고 잇오소
**윤****myevery 치인트안보고 덕질중..핳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Damvely_

From Twitter

**콘가고픈다리****xoxo 도숭암ㅠ 치인트 바써ㅠ 선멘 못가서 미아냇
**티랑 손잡고 중콘 갈 기호치인트 스포하지 말아주세오 ㅠㅜㅜㅜㅠㅈㅂ
**꽃잎****ne1230 치인트는 나만 안 보는구남!!
**유한 바이엘치인트 보니까 공부하고싶은 마음이 조금은 생긴다 3월 전에 일본어공부 다시 시작해야되는데... 한숨
**수 스테이크야 치인트 진짜 너무하지않냐? 박해ㅐ진 맨날 따시키고 남주는 서강준 줬냐?
**서태지온리전/든1] 레야치인트 주인공이 백인호냐? 유정선배 감정선도 좀 그려줘라
**뿐이치인트 연출님 백타 인호팬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MEY_94z

From Twitter

**립소ㅋ...왠지 치인트도 드갤에어 컾링으로 겁내 싸울 것 같은 삘인데...
** 찬치인트 너무 달달하다ㅜ
**을치인트 모야
**영아 먼저 자치인트에서 서강준 옷 너무 잘 입는다 그러니까 옷사야지
**브 ٩(๑❛ᴗ❛๑)۶치인트 나한테 왜이래..? 어째서 60개가 다 똑같을 수 있어...? 이거 뭐야 동네마다 들어오는 스티커가 똑같은 거 아니야....!?
**도****_ME_35AN 치인트 끝ㅌ낙우 들어봐야지~ !
**가온****Petal 치인트 다 보고!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papaya_namoo

From Twitter

**온치인트보면서 쳐울음 나는야 감성덕인 뇨자
**콘유 재록본 ~2/15] 키로****ahyang 마감 십 분 전입니당! 치인트 보느라 정신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한 침침이에게 빠진 진님****moved 도윤초린 아마 완전 파릇파릇한 고딩 청춘물? 혹은 대학교 생활 약간 치인트 같은 로코! 아님 막 여주의 상처를 치유해주면서 보듬어주는, 남주가 심리학자인? 아 초능력물도 잘어울릴 것 같다 ****u_near_me
**emma(...........)은택이가 젤 귀여브 ㅋㅋㅋㅋ#치인트#은택이 #남주혁 ㅋㅋ
**니****17 ㅋㅋㅋㅋㅋㅋ뭐봐뭐봐 치인트??ㅋㅋㅋㅋㅋ
**머[2월27일 1회차]여러분 치인트 드라마 보세요.. 은택이 개좋아..!!!
**럽으앙ㅠㅜㅜ치인트 보는 사람??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Nyongtory_u

From Twitter

**토리 됴비#1rt당_이상형 나도 이거 해야짐 치인트 보구와서 역시나 rt 없어두 해요 이거 다 하구 화장품도 마저 올리도록,,,,하겠읍니다 야매룽다-★...
**비ᴹᴬᴺᴰᵁ****_xiu 역시 고기는 진리져 마음의평안 ㅋㅋㅋㅋㅋ 치인트 유정 센빠이를 보며 잠들면 완벽한것같아여 ㅋㅋㅋㅋ
**빈****ING 아항!!!!!!!!!!즐겁게 봐라!!!!치인트 삼각김밥 먹고싶다ㅜㅜ
**리****n00414 치인트보구이쪄어 울언니는 뭐해앵
**일러 코닉****ungel35 나 진심 열 때문에 땀 겁나 뻘뻘 ㄴㅏ... 근데 치인트 보는중
**딩진석치인트야 그러지마 ㅠㅠㅠㅠㅠ 엄마 안주무신다구 😂😂😂😂
**고프다아아아****k_ryu 저 지금 치인트 보는중이예요****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Aejeung2

From Twitter

**올콘]영향****gki_28 치인트!!!!
**화****37_ 나녀를 봐야게써요 치인트는 어차피 못보니까 고걸 하루만에 해치우고 칭트를 보고... 망개님:ㅉㄹㄱ
**큼레몬티청년치인트 넘나 좋은것..
**근두근아 근데 12시 넘어서 자면 내일 피곤할것 같은데 치인트를 포기 할수가 없오 엉엉
**어제 동생이 껌주길래 뭐지 하고 봤는데 치인트 껌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치인트 재밌어요?
**린****riesmisser 전 치인트 웹툰을 먼저 정주행하고 보다가 드라마한다길래 봤는데 원래 드라마화를 안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좋아요....정말로...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whddlwjqrl38

From Twitter

**멘치인트는 권은택 보려고 본다
**ark Kookhee치인트 박해진 보다가 결혼 할 분 떠올리니 화가 난다.
**수누피)치인트보고 자야겠다.
**아린아 나도 지빈언니랑 치인트 달리구 싶드
**콘칩****d8051 치인트본당
**울****NI4531 실은낟우 치인트본다~!!!~!
**마ㅂ3ㅂ치인트에서 설이 앞에서의 유정을 보고있으면 차녀리가 떠올라.........덩치 큰 아가대형견...............몰라 그냥 그렇게 느껴져...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DearMy_218

From Twitter

**정D-9✨ 됴칭치인트 보는 사람은 엄청나니까 순정 광고 잘 됐을거야,, 시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범시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집에오자마자 치인트틀었는데 유정개이득
**택#HAPPYRAVIDAY치인틐ㅋㅋㅋㅋㅋㅋㅋㅋ존잼ㅋㅋㅋㅋ
**구역14번성공 종인맘(ฅ^О^ฅ)♡****prettygirl1 치인트에서 ㅋㅋㅋㅋㅋㅋㅋ은택이가 영곤이보고 아휴 ㅈㅓ비둘기새끼 이람ㅋㅋㅋㅋㅋㅋㅋㅋ
**벌종쓰치인트 넘나 재밌어ㅜㅜ
**지유****_011124 아니;;,,;;;치인트보고설렌다고븅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력 상승 트잉력 상승(양찌****_Dumb_SUGA 치인트 그렇게 재밋음?? 탐라에 치인트가 정복함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haaaanbeeen

From Twitter

**블리조녜쏭밍별꺅 치인트 대박!!!!!!!!!
**hia시아나면주도 개기여움 아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 치인트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GetWellSoonLay 도쿠즈아 치인트 보는데도 계속 범실이 생각나서 미치겠음...
**콘 티켓팅 성공할 종개치인트 보늨데 진짜 은태긔 세훈이가 한번쯤 햇스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
**YEDI****_hi99 음 아마도?ㅋㅋㅋ 치인트 다 보고 숙제할 예정ㅋㅋ
**진치인트 은택ㄱ이 싀벌탱 넘나 귀엽나고 ㅠㅠㅠㅠㅠ
**키위치인트 ㅋㅋㅋㅋㅋㅋㅋ부끟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CY1992_

From Twitter

**콘✌지누하다이러다 ㅊㅣ인트에서 박민ㅈㅣ님 먼저 보는거 아니냐고 했던 때가 엊그제같은데.. ㅊㅣ인트 끝나기 전엔 드라마 나오겠지..?ㅎ
** _(:3」∠)_ ))아나치인틐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저랬나..
**야호치인트 존잼익우여
**듀****le_qui_reve 맞아 일단 1차적인 잘못은 감독과작가....너무싫다 ㅠㅠㅠㅠㅠㅠㅠ내 치인트를 이렇게 망치다니...!! 순끼 홧병나실듯...
**민아!!!!!!!!!!!!!! 토담ㅋㅋㅋㅋㅋㅋㅋㅋ치인트에 유재석나오는줄알았ㅋㅋㅋㅋㅋ
**뽀아 순간 유느님 치인트 나온줄..
**요♡치인트 전나 사랑이야..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lim__cm

From Twitter

******56 치인트보고!!!!ㅋㅋㅋ
**콘갈꺼야 디어=͟͟͞͞(๑•̀ㅁ•́****s092192 헐 치인트빼고 나랑 다똑같아 나도 그거봄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지 그거
**정맘치인트에서 쎗스를 햇다고요????????
**씽씽兴^u^치인트에 진짜 성격 이상한 놈 나오는데ㅋㅋㅋㅋ 저 캐릭터 꼭 트위터에서 보는 벌레들 같다ㅋㅋㅋㅋㅋ
**루****i101311 ㅋㅋㅋ전 치인트 매번 봐야지하고 아직 1화도 못봤...😂😂
**랑아정연해❤️아 친구들이 다 치인트보네 심심흐게
**블리창섭****ptn123 치인트 본방으로 본적 없는 1인 ^^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960914com

From Twitter

**콘가자!❄에리양지ᵛ❄****SU_0309 ? 뭐래 티비에서 나왔다고 치인트 중간에 광고 나온거 얘기하는건데...
**콘간다 딜유낼 치인트 볼때 난 울면서 보고있겠지,,,대성통곡을 하며 폰을 꼭 붙잡고 서치만 계속 할테지,,,
**벤티(캐럿)****ych00425 지금쯤이면 재방 끝냈겠지...치인트 땜에 3:1로 뺏겼다...
**hs♡****N_JINA0 치....치인트 끝나지 마러라....
**피학교 다니면서 마지막으로 봤던게 07학번인데, 지금 왕고는 08학번인가 봉가. #치인트
**딩****__HANBIN_ 노놐ㅋㅋ지금은치인트보는중~
**치전의여자****213Y 너두 치인트보냐아ㅏㅠㅠㅠㅠㅠ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chanderland

From Twitter

**기감기 물방울코드(code)****e0808 현실연애. 치인트 완결나면 치인트 보고 이어서 연애시대 봐야겠어요. ㅎㅎ
**들치인트 시즌3 왔는데 책 왜이러지;
**느치인트 끝나고 해듀께용 #rt한_트친들_이름_내평소글씨체로
**다토끼'^'****n_0326 앟ㅎㅋㅋㅋ드라마 보고있엉ㅎㅎ치인트!
**호석(맨튓리튓)****N_JINA0 ㅋㅋㅋㅋㅋ치인트 보는구낰ㅋㅋㅋㅋㅋㅋ오영곤 개실ㄹ어
**연치인트오늘진짜아 사이다 ㅋㅋㅋㅋ
**즈찌치인트 너무 비현실적이다. 침대위에서 키스를 할때 유정손의 기본 위치선정이 잘못됐음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chaiacato

From Twitter

**쟁치인트는 재미있다😀 야식으로 떡볶이랑 순대 먹고 오늘 공부는 찜찜했소💦#내일은엄마랑놀러가지
**으른까미어 아 헐 내일 티켓팅이란거에 너무 신경쓰다 ㅅ치인트 깜박했다
**캉****i_1002 그쳐ㅋㅋㅋ왠지 엄청 따뜻하게 들려여..💕 전 드라마 잘 안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치인트재밌냐능
**acooglife as a korean is so easy 남자친구 changed to 남친 and cheese in the trap is 치인트
**젤현쁨치인트 보고싶다아
**너간만에 치인트 보는데 벌써 유정선배 취업한거야??
**블리창섭****ptn123 캬캬 치인트 보남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9KOGA9

From Twitter

**️****ful_218 옼이 치인트 끝나구 ..
**땅치인틐ㅋㅋㅋㅋㅋㅋ아진짜 오영곤 저래놓으니까 진심 씹치 베충이의 일상 보는거같다
**반동결]쥽!( ͡° ͜ʖ ͡°)****rifnt_0609 진짜 친구들 반응보면 그런 것 같혀ㅠㅠㅠ 진짜 만나면 치인트 얘기하고 지금도 치인트 얘기 하고 있고ㅋㅋㅋㅋ 진짜 재밌다며ㅠㅠㅠ 나중에 진짜 정주행 해야지ㅠㅠㅠ😍
**어무니 일 다 도와드리고 티비까지 양보해드렸다 난 착한 아이다 그래 낼 재방 할 거지 치인트?
**업데이트(JEUPDATE)****mfact 치인트하는줄도 몰랏어... 쩨쨔에
**꽁머야 나 왜 치인트 놓침...? 나년멍청이ㅠㅠㅠㅠㅠㅠㅠ
**무치인트. 엄마아빠가 잘못한 건데 엄마도 아빠도 '미안하다'라고 제대로 말 안 하고 홍설만 미안하다고 함. 아니다. 엄마는 했나? 근데 엄마가 사과도 안 하고 설이 때림. 근데 유정 왈 '맞을 짓 했잖아'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DUJUNI_XD

From Twitter

**m사실 치인트 지금은 보기 너무 귀찮구
**4(えいぽ)****A9 헐...코가님도보시나요?.....헐...헐...누구좋아하세오?....저는 백인하랑유정선배랑백인호랑...후ㅠㅠㅜ이게바로 치인트에요 꼭보세요 진짜 사랑합ㄴ디ㅏ
**iMoBoLL****_TheStudio 치인트 보시나봐요;
**윤하유정선배 보니까 오ㅃ 보고싶다 뭐하는지 멘션 보내고 시픈데 오ㅃ가 뎀만 해서 멘션은 못 보냐겠다 뎀 보내봐야지근대 옴ㅃ도 치인트 보고있음 어떡해 이따 끝나면 보내봐야지
**마치인트 드라마를 왜 이제야 본거지 존잼ㅁ
**엠버세젤예◆멯양◆치인트 스티커ㅠㅠ!
**르뇨르****on_hoshi 치인트고 시그널이고 밀림..ㅠㅠ 넘나바쁜것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120408_88_94

From Twitter

**아스릴러 예나라니!!!!!!!!!! 치인트 유정섡배보다 조음
**는 보라 (끙,,)****leur 웅 ㅠㅠ 놀다 오면 치인트 봐야지............
**콘성공할 첸스(메인트윗확인)****0114 음 요즘보는건 소녀의세계 아이돌연구소 엑소나올까봐 연애혁명 치인트 외모지상주의 밥먹고갈래요 배고픔자극 공복의 저녁식사 스피릿핑거스 요새 할게없어서 웹툰보고살어...
** 애 기아 짜증나 진짜 11시에 셔틀 탔는데 지금 옴 치인트도 지금부터 보기 시작함 ㅠㅠㅠㅠㅠ
**캐입금 늘큰일났어요 님들 제가 치인트보면서 생각해봤는데요
**옴닭옴에 댤읻댤읻헤치인트 보고싶은데ㅔ
**형일번지****a_39 난 치인트보꾸야 >ㅁ<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W920111

From Twitter

**ophie치인트는 유정이랑 설이 알콩달콩한게 최고당
**콘 갈 가비****oor 나진짜오늘너무슬퍼...치인트도못보고청소하다가넘어지고포켓카디입금도못하고..
**너지가 들뜬 상태. 달별✨****y2UUUUUU ㅋㅋㅋㅋㅋㅋ아 ㅊㅣ인트하는날이구나
**딩이 에리⚡️허미v⚡️치인트에서 희찬님 넘 기여움,,
**니고레다들 치인트볼때 난 동상이몽을..ㅎ..
**이벵중♡경화아놕...나 눈물샘 한 20개는 잇는듯..뭐면 보만 움...😢지금도 치인트보는데 주르륵주륵 비가오는 짙은샏 서울 그위에...
**뚜****__1013 나도 치인트 지난번꺼 두개 정도 설연휴때 봣느데..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HANABI_cyphers

From Twitter

**n동생이랑 나랑 욕하면서 치인트 보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아옼ㅋㅋ아부지랑 치인트보는데 계속 너무 비현실적이라고 요즘 세상에 저렇게 차별하는집이 어딨냐고 하는데 환장한다 증말
**보나비내 못난입이 스포를 치려고해서 치인트 보다말고 컴키러왔다..
**스아놔 저도 치인트보고싶어ㅠㅠㅠㅠㅠ 지금무슨상황이에오ㅜㄴㅠㅠㅠ
**サニ꺄아아아아악!!!! 치인트보는데!!!? 우리동네다!!!! 으악!!! 여기서 찍었어?!?!?!
**음악대장] 윤가온♪치인트에 유정선배한테 들러붙어서 집착하는 년 존나싫...
**티플치인트풀리면치인트나봐야겠어요 ..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svt_0922

From Twitter

**.27 일일카페 명토의양_유애오늘 치인트.. 차앞에 유정 서있는거보고 숨멎. 설이 안고 속삭이는거 더미헤드로 유정 목소리만 녹음해서 팔아주세여....
**콘 갈 몽뇽엄마백쪽탐라헐로도배ㅣ됐길래 존나엄청난떡밥터진줄알았더니 치인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맘♡ㅅ♡난 치인트안보는ㄷ ..뒈...
**이엉엉정국이노래가나오는순간 치인트는 안녕이구나
**흍 메이ㅋㅋㅋㅋㅋ치인트 스티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지실분 잇나여
** 트아또 치인트 놓쳐즈
**won Eun A치인트를 보면서도 느끼는 것이었고, 내 대학생활 그리고 사회생활에도 교묘히 타인을 조종하여 원하는 바를 취하는 인간들의 행태을 볼때면, 가끔은 역겹기도 하다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yss7458

From Twitter

** and B/앨범판매언니가 옆에서 치인트를 보고있어서 생각났는데 백인호같은 박찬열이랑 홍설같은 김종대가 연애해주면 좋겠다. 유정선배역에는 김민석으로 슈첸찬 찬첸슈.
**낙지덕분에통장통통둠에치인트도 보고싶오
**아입니당****Ae_ 허어ㅓ어ㅓㅠㅠㅠㅜㅜ 벌써부터 설레네요 아 오늘 안그래도 최애잔뜩봐서 심장떨리는데 치인트보고 기절하구 오겠슴다ㄷㄷㅠㅜㅜㅜ
** 민 씨 ●_●ㄴ 진짜 저기 우리집옆에잖나......아 맨날 ㅗㅐ ㅈㅓ기서 촬영하는데.......식샤도 저기서찍고 몽땅내사란도 ㅈㅓ기서 찍고 치인트도....하.....
**랑옵다 ✨치인트 저거 뒤에 지하철 마두역같다?
**들헐 야탑역!!!!!!치인트 분당에서 마니 찍는데 왜 난 한번도 못보니 ㅜ
**외오빠탐라가 버버벅 넘 느린게 육룡 이후 치인트 때문인가?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skadnjsgus0516

From Twitter

**스치인트는 인호시점 이야기인가...
**랑이(='ㅁ'=)지금 치인트 인호있는곳 울집앞이에요...울집...앞.....바로..앞..집나가면 저기...
**레미아 치인트보는데 요거프레소가 보인다........초점이 안맞는데도 보인다........애증의 요거프레소.....흑흑
**장 (`⌒´)머야 치인트 마두역에서 찍음????????????
**_유헐 미친 오늘 치인트하는날이었어 제사지낸다고 까먹고있었어 싯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따 다운받아서 봐야게따ㅠㅠㅠ
**p치인트에 우리 동네 나오네ㅎㅎ언제 촬영 왔지




치인트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You_Ae_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I_PYO_U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seupyoun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D00ng2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gul_hong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spring_ru_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tina080172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it_JlN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chdnjs209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esther0324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my_alvina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chanlic_16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limearii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iconyikon

치인트 순정 드라마 유정선배 설이 다들 백인하 김고은 광고 본다 방금 lub_yook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