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Posted by 마리쉐
2016. 2. 16. 00:14 ALL

**인마****nite8393 난 그냥 서강준이좋다 . 😖😖😖😖😖😖😖😖
**린인호야...... 우럭우럭..... 백인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강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추종자(혜성)****dms01271 하 서강준 내남자 백인호 사랑
**덕규덕하고 우는 규덕이=_=박해진보려고 치인트보다가 서강준한테 치였다....
**S서강준...♡
**종카이✌나는존나서강준이좋아ㅠ
**레이문도 다정하 그리고 오늘은 서강준한테 치임 라이트덕질이였는데 이제 좀 깊게가볼까............................안돼다정아정신차려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sio9241

From Twitter

**다 ✩‧₊˚ㅜㅠㅜㅜ서강준 볼 수록 존잘만렙이야.. .
**ㄹ서강준 목소리 내스타일이야! 개발려!
**음서강준 난리난다 ㅋㅋㅋㅋㅋㅋ 존ㄴㄴㄴ잘
**닥바닥****LOUS_KJ 도서관 인호 최고...콧대..입술... 그냥 최고입니다 ㅠㅠㅠ 예고편만 봐도 인호 넘나 맘찢인 것,,킂,,,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백인호
**ㄹ백인호 씨잘 서강준 뭔데 왜이리 잘생겼아ㅓ?
** 빈서강준 존나 ㅁㅓㅅ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랑해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가여 쩜ㅠㅠ서강준ㅜㅜㅠ

**루예고봐.. 미친 교복입고 피범벅에 손 붙잡고 우는 서강준이라니 존나 오예입니다
**나흑 서강준 남주혁 넘 귀엽게나옴 ㅜ 백인호 캐릭터 핵젛아
**ive아아 우는 서강준은 정말 위험하게 아름답다...좀 많이 울렸으면...
**푸섭엄마ㅜㅜㅠㅠ서강준...ㅜㅜㅜ
** 지연 ღ어어어ㅓㅓ서강준ㅠㅠㅠㅠㅠ
**빼 김낙범서강준심쿵
**사슴지애박해진 잘생겻다 그치만 서강준이 더..❤️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Kimma8771

From Twitter

**산하온[하4]月江난 유해진충이었는데...치인트 보니까 서강준이 젤 예쁘다..너무 예쁘다
**아린****ogye 서강준 남주혁이 아니라 백인호 권은택이다
**콘가고싶은참치서강준 눈봐 모성애를 저극ㅎㅏ는 저 눈,,,,,,,,,,눈빛,,,,,,ㅎㅏ,,,,,,,,,,,,,,,,,,,,,,,,
**종업의 일과****zang1993 서강준 잘생겼ㄷㅏ
**oo Mark존나 서강준 꼬추 빨고 싶다
**명섭서강준 존예
**치요메 바카아 서강준 넘 귀얍다...밥 뱉은거 선명하게 밥알들이 다 보여서 시밬ㅋㅋㅋㅋㄱ조ㅗㄴ나귀여워 더러운데 귀여우ㅜ

**️융순이예융☁️서강준 존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병하네치인트에서 진짜 서강준이 제일 열일함 얼굴도 연기도 패션도 눈알까지 열일함
**서태지온리전/든1] 레야서강준 진짜 얼굴 열인한다
**키서강준 욕 너무 찰져ㅋㅋㅋㅋㅋㅋㅋㅋ
**쟈희박해진 어케 저렇게 잘생겼는지... 서강준... 박해진... 크으... 크으으으으으...크으으으으으으으bbbbbbbbbbbbbbbbbbbbbbbbbbbbbbbb
**서강준..넘기여워...ㅜㅜㅜ인호야ㅠㅠㅜㅜㅜ이노야
**이리현****O4 그건 안된다^^^^.. 근데 이거 너무 행복한 거 아닙니까!? 서강준에 박해진에 남주혁에,,, 죽을 것 가탸ㅠㅠ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HaeDinaa

From Twitter

**라스틴하조****80 나 내일 서강준보러가ㅎ
**段发,왕단발아 서강준 존잘... 미쳐따
**스파라거스****_sa39 저 살아있 내일 서강준 이벤트 한데 달려갈거다 하쿄ㅏ쿄ㅏㅋ
**깅서강준 연기 존잘
**스케 가고싶은 탱구버리치인트 서강준이 주인공이여?
**진아 진짜 서강준은 어쩜 필터없는 오리지널 얼굴까지 가을필터로 생겼지..? 아이폰 밝음필터보다 가을필터 훨훨 사랑하는데 서강준 넘넘넘 가을필터쟈나.. 죽겠다8ㅅ8..
**카비데서강준 사랑합니다 서강준은 사랑입니다 사랑해요 서강준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HaeDinaa

From Twitter

**븨♡은택이여러분 서강준 입술이 이케 귀여븝니다
**늘부터 우리는 #ATM g 김태연 이혜리 이지은 배주현 정예린 배수지 박수영 황은비 = 8 b 오세훈 서강준 김태형 전정국 류준열 민윤기 김석진 변백현 = 8
**리서강준ㅋㅋㅋㅋㄱㅋㅋ감동밪은거 너무 귀여워
**인ㅋㅋㅋㅋㅋㅋㅋㅋ서강준 진짜 안 그럴 거 같은데 ㅋㅋㅋㅋ진짜 이런 현실말투 너무 잘 쓰는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ㅁㄱ나도 서강준이 알바하는 국수가게라면 아침점심저녁 다 저기서 해결함
**현아꼬기사줄께****k_teentop 웅웅!!후아유때 육성재 남주혁..김고은은..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 잘생긴동생님까지ㅠㅠ
*******_hyun 서강준이랑 겨론할래... 화환 보내라 뷔페 쏠게 ^^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sio9241

From Twitter

**나서강준이 맡은 역할이 백 인호오빠 라면서요?
**평인간서강준 개잘생겼다..얼굴뜯어먹고살수있을거같아
** 꽃서강준 코디님 절 받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븨♡은택이****ul2_S2 히히히 나 남주혁이랑 서강준 말고 꼼님 가질래요♡
**우등서강준 미쳤네......
**o 듄앤듀너서강준처럼 생긴 사람은 어떤 기분으로 살아갈가
**친갱이 : MAD☆GANG : 양갱내가 서강준처럼 생겼으면 이렇게 안살고있겠지?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taesmyung

From Twitter

**초미그런데 서강준이 방금 내 마음을 녹였다. 미안해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횬시오빸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서강준진짴ㅋㅋㅋㅋ아
**디쨘⚡헐 쎄씨 사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강준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ㅠㅠㅠ지갑도 필요했는데..근데 오늘돈넘마니 쓴다ㅠㅠ..벌써 5만원이상 썻는디..ㅠㅠㅠㅠ
**리서강준 너무 귀엽고.......................입이 귀에 걸리겠어ㅜㅜ
**신나간 훈내아미친 서강준 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
**정이햄찌볼♡****28_SJ 동까가 서강준이 되는 순간ㅋ
**앙지잉오빠~ㅋㅋㅋㅋㅋ서강준 존귕ㅋㅋㅋㅋㅋㅋㅋㅋ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SEOKJ1012_

From Twitter

**방덕후 환타서강준 개귀엽네
**콘 소취 망떼v서강준 ㅠㅠㅠㅠㅠㅠㅠㅠ 인호야 ㅠㅠㅠㅠ
**년서강준 미치니
**라운ㅋㄱㅋㄱㅋㅋㄱㄱ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ㄲㅋㄱㅋ서강준개기여워
**웅ㅠㅠ서강준 씌발
**콘 가자 깨큥까꿍서강준 광대=내광대
**르서강준 웃는가 핵기얍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SEOKJ1012_

From Twitter

**방덕후 환타서강준 웃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긴승철이서강준 눈동자 색깔 예뻐 눈 진짜 예뿌다
**었어요ㅋ ㅋ ㅋ ㅋ ㅋ ㅋ 엄니께 서강준 보면 볼수록 잘생겼다고 얘기하다가 궁금해져서 검색했는데 얘도,,, 오빠가 아니군,,, 서먹,,,
**공더기서강준 존잘
**규하또 은 유 '♡'서강준 공룡같아 아기공룡ㅋㅋㅋㅋㅋㅋㅋㅋ고기 챱챱 잘뜯어먹을거같은 아기공룡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아 먼저 자치인트에서 서강준 옷 너무 잘 입는다 그러니까 옷사야지
**인삼아 서강준 넘넘 좋다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OkHab

From Twitter

**가님 커뮤를 부탁해!아 존나존나,,,,, 서강준핵설레
**미맘*^^*****_HEVUI 서강준님 진짜 완전 잘생긴것 ,,,,,, 전 남주혁님 귀여움 한번 ,,,,, 따라해봅니다 ,,, G랄맞어
**발 됴깐네!시볼 ㅠㅠㅠㅠㅠㅠㅠㅠ 서강준도 기요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실언니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서강준 쫀귀야
**븨♡은택이****ul2_S2 흥 나 서강준 11년도부터 조와해꺼든여???? 그럼 전 남주혁 할게요 너무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OND서강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하또 은 유 '♡'서강준되게아기공룡같이생겼다귀엽다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exolove312

From Twitter

**븨♡은택이****_1005 ㅋㅋㅋㅋㅋㅋㅋㅋㄱ인호는 11년도부터 제꺼였어요ㅠㅠ 서강준 인기 갑자기 많아져서 온세상 여자들한테 뺏긴듯한느낌....
**이리현****O4 ㄹ...아 오빠.....눈 갈색인건 진짜 신의 한수임👍.. 무슨 표정을 지어도 아련하고 청순하고 예쁘규 멋있고... 서강준 만세🙌
**루비****_1013 으이아ㅠㅠㅠ서강준이랑 남주혁두ㅜㅜㅜ으아우ㅠㅠㅠㅜ 다들 흐흫
**콘 1층 1열 둬더'ㅅ'****_daeS2 ㅠㅠㅠㅠ서강준도ㅠㅠㅠㅠ
**징이서강준너무잘생긴..... 사망
** 곰 ฅʕ•ﻌ•ʔฅ****YE_LOVE 서강준 오늘 개불쌍
*******_hyun 이노 얼빡 잡힐 때마다 입 벌리고 감탄하면서 봄 크으...👍🏻👍🏻 서강준이 있기에 대한민국 배우계의 미래는 밝다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qksksk07171

From Twitter

**이리현****O4 ㄹ 설은 멍청이다 정이랑 헤어지고 빨리 인호한테 가;;;;ㅠㅠㅠㅠㅠㅠㅠ서강준 진짜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을 것 같아ㅠㅠㅠㅠ아련미ㅠㅠㅠㅠㅠㅠ오빠...
**소리바람치즈인더트랩 연속방송보다가 완전 빠졌다. 박해진?서강준?도 아닌 김고은한테!! 사.랑.해.요.김.고.은.♡.
** 윙서강준 💞😍
**뚜****__1013 나도 서강준 민다.....
**수쫑짱(막콘31구역)****nite28523 난 서강준도 좋은뎁...ㄸㄹㄹ
**리공듀윤아❄서강준이 짱이다 서강준이 짱이다 서강준이 짱이다
**사서강준 너무너무 잘생겼어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19931012b

From Twitter

**ㅉ1ㄴ1서강준 진짜 멜로눈 쩐닼ㅋㅋㅋㅋㅋㅋ 너무 눈 이쁜듯ㅋㅋㅋㅋㅋㅋ 물론 전 유정입니다.
**강신청꺼져 ★3월 블락비 컴백★어떻길래 내가 평소에 박ㅎH진잘생겼따하면 에이 너무 늙었어 하던냔이 갑자기 ㅅㅓ강준에서 박해진으로 갈아탔다고 카톡이오냐고....!!!!!!!!ㅠㅠㅠㅠㅠ
***서강준 얼굴 열일;
**라카이서강준의 처연함은 우주최강이시다
**2557헉 서강준 너무 예뻐
**긍잉ㅠ 서강준ㅠㅜ 눈망울봐ㅠㅁㅠ
**긘서강준이 젤잘생긴서같아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ahgksnd_486

From Twitter

**기곰헝 ㅠㅠㅠ 서강준이 마두역에ㅠㅠㅠㅠ 나년 뭐햌ㅅ냐
**비서강준 넘나 잘생긴것...
** 결 $서강준,,,,,,,,,,,,,,,,,,기여어,,,,,,,,,,,
**님'ㅅ'****_1007 헐 내일 서강준 프리허그..?
**태서강준진짜강아지상
**찌찌아전나서강준강아지같아 ㅠㅠㅠ츄유기ㅠㅠㅠㅠㅠ생긴것 고양이상인데 ㅠㅠㅠㅠㅠㅠ
** 예나 ♡서강준 졸라기엽다 뚱~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seolreim_1012

From Twitter

**복님의 헤더 미쳤다인호야 ㅠㅜㅠㅜㅠ 진짜 서강준 멜로눈알...
**나서강준 사귀자
**콘앙콘앙콘아큥헐서강준집안들어감?
**대폰 고장난 예헷뻐ㅠㅅㅠ내일 나랑 서강준보러가실분...? 프리허그,,..
**진씌,, 서강준 존나 잘생겼어,, 오빠,,
** 라비데이❣ 몽실✌서강준 너무ㅠ 아
**해미서강준 너무 잘생겼다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1993_10_12

From Twitter

**쵸로마츠 기다리는 삼님아ㅏ으아ㅠ유우아ㅓ서강준 ㅠㅜㅠㅠㅜㅜㅠㅠ
**리 텔백서강준때문에 울컥
**서강준서강준ㄴ서강주우우우우ㅜ우우운ㄴㄴ!!!!!!
**이되어줄게요서강준은 안타까울 뿐이고..
**인삼박해진 넘 잘생겨서 넘 좋은데 서강준도 넘 잘생겨서 넘 좋구..
**ㅅㅑ하하 서강준 미쳤군
**규하또 은 유 '♡'ㅂ백인호 성격 존좋ㅜㅜㅜㅜㅜ서강준에 대해선 암생각 없었는데 백인호 성격은 넘 좋다....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1993_10_12

From Twitter

**블서강준 흐아아아ㅏ
**방덕후 환타아 서강준 너무 좋다
**키뷘 ❤ ᴶᵁᴺᴳᴷᴼᴼᴷ아무리바도 서강준이랑 사귀는데...
**미****LOUS_KJ 참여합니다~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서강준
**신나간 훈내미친 서강준 넘잘생겼...... 아니..... 나오는 장면마다 입틀막..
** 예나 ♡서강준 가죽자켓 돌았다 씹자어울려
**기장****LOUS_KJ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백인호 공부하는 인호📚✏ 피아노치는 인호🎹🎹 오늘도 참여해요ㅎㅎ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bn09216

From Twitter

**주네나도.. ㅐ낼 서강준 보러..가거싶ㄷ다... 나 왜 피티?..ㅜㅜㅜㅜㅜ
**콘가고싶은 됴훈❤****og ****ight5061114 나는 갠적으로 서강준이랑 이어졌르면
**하다에게 반한 한****_xxX 치인트보고 다음 캐 서강준으로 해야겠다고 생각한 인간
**쮸루희****LOUS_KJ #치즈인다트랩#백읺서강준
**자다시 말하지만 서강준은 눈빛이 정말 쩐다
**ᅠ****u036 세상에 서강준 졸라 잘생겼어
**법소녀 섦꒰ღ˘◡˘ற꒱서강준 별 관심 없었는데 이 짤이 나를 늑대로 만들어버렸ㄷr....☆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2_na2_

From Twitter

**une서강준이 엘리제를 위하여 치는거 엄마가 저거 노래 뭔지알어? 했는데 유혹의 소나타? 이랬더니 엄마가 어휴 엘리제를 위하여야.....^^
**불서강준멋쪙..
**스케 가고싶은 탱구버리서강준 눈빛 화아...
**환이의 엄청 큰 편지****LOUS_KJ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백인호 ㅠ^ㅠ
**LACK DANCER)쪼코 뱅크서강준진짜존잘이다
**드파이터****zi_0428 서강준!!!!!!!!!!!!!😍😍😍😍😍.........백인호씨!!!!!
**서강준 얼굴..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SEOKJ1012_

From Twitter

**레이문도 다정사실 나 서강준도 조아해 류혜영도 조아해
**아악 서강준 사랑해
**비타민****LOUS_KJ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백인호 본방사수중이에요 :
**인삼아 서강준 넘 좋다
**층 1열 가는 디라노서강준 존나ㅠ잘생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NVERSATION✨아 서강준 넘 존잘 흑흓,,, 눈ㄴ물
**른 밤박해진 서강준 다 필요없고 난 남주혁 ! 만세 ! 주혁이 만세 !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SEOKJ1012_

From Twitter

**eo KangJoon****8_kei 안녕하세요 서프라이즈의 리더 서강준임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수니발암의 시작이다 하.. 빨리 서강준 얼굴 나왔으면
**ODO나 서강준 여장짤 궁금해서 드라마 봤던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뭔내용인지 기억이 안남 이 장면 너무하넼ㅋㅋㅋㅋㅋㅋㅋ
**우서강준이 개털이라는데 왜 설레냐구여
**정원내일 서강준 프리허그 혼자 가시는분 저랑가여 친화력짱짱이에요ㅎㄹ
**니_버네이버****ove7S2 아 이상형더잇어 서강준말고 백인호 그리고 BAP영재 빅스 켄 비투비 창섭
**이(✿→д←)ッ****d_ra_mi 엌ㅋㅋㅋ마잨ㅋㅋㅋㅋㅋㅋㅋ글거 빠릿빠릿 진행해서 조앜ㅋㅋㅋㅋㅋㅋㅋ웹툰은 텀이있다버니까 자꾸 내용까먹으니까!! 서강준이너무잘생겻어 엉엉 ㅜㅜ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__sunbae

From Twitter

**백월****e_ 서강준 너무 잘생긴 거 같아.
**나란한콘이아✌****0882 박해진....좋지만 ..서강준이더조아
**덤앤더머김밥✨****sgldi13 나도 서강준인데 애들이 맨날 박해진이 갑이래ㅠㅠ
**나란한콘이아✌****0882 난 서강준.....♡♡♡♡♡
**덤앤더머김밥✨****sgldi13 ㅋㄱㅋㅋㄱ 언니는 서강준이 좋아 박해진이 좋아?
**롱****_Mo_72 와 저도 유정파였는데 서강준 넘... 심하게 잘생겼어...
**수치인트 치인트 오늘은 서강준 보는 ㄴㅏㄹ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__sunbae

From Twitter

**정정정서강준 넘나 잘생김
** 쏠*하... 서강준 왜케 잘생김
**EO서강준오빠 지이인짜 좋아ㅠㅠ
**두꾹두****gus131 아냐 서강준 오빠 주세요'ㅅ',,,♡
**생쁨규야`▽´****elove0208 서강준 요즘 핵좋앟ㅠㅠㅠㅜㅠㅠㅠ😍😍아 나도 프리허그 갈려고했는데 내일이 고등학교 예비소집일이얌ㅠㅠㅠㅜㅠ 아 슬푸다..ㅠㅠㅜ😂😂
**르쯔****yakkk 저 박보검이랑 서강준 파고 있는데 어쩌다보니 둘다 93이드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캐릭터는 유정이 좋은뎈ㅋㅋㅋㅋ 현실강준 넘나 조은것..
**적의 닻****noyea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서강준~~~ ^^ 캐릭터를 만든다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__sunbae

From Twitter

**두꾹두인호 얼굴 빨간 거봐 서강준 외모 짱이야 댑악
** 예나 ♡서강준ㅠㅠㅜㅠㅜㅠㅠ존나잘생ㅠㅠ퓨ㅠㅠ
**홀아 미쳤다 서강준ㅠㅠㅠ얀경강준이야ㅠㅠㅠㅠㅠㅠㅠ인그티 셀카 올라온걸로도 모자라서 쎄시까지ㅠㅠㅠㅠㅠㅠㅠ심장이 주체하지못해ㅠㅠㅠㅠㅠ
**나서강준 예뻐 너무 예뻐 예뻐죽겠어
**애에 서툰 공대누나서강준이 인스타 할 줄 아네
**설레임윽 서강준 인호말투 쓰는거 너무좋아ㅠ_ㅠ 사진은 귀여운거 올려놓고 말투는 백인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기엽따고! 뛰어내린다
**오ㅏ..... 서강준 겁내 설ㄹㅔ.......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__sunbae

From Twitter

**냥꺄핳핳핳 쎄씨3월호 결제완료☆ 비포뿐만아니라 서강준설리유정이초롱이다이쏘ㅜㅜㅜ너무좋아아아아아아앙
**나서강준 인스타그램 본방사수안하면 인호한테 한대 맞을 거 같다.. 백인호 쎄쎄쎄...겁나 쎄
**니와오늘드디어치인트ㅠ몇주만에기다림ㅜ 박해진ㅠ서강준ㅠ
**여쁜 10월 ( ´ ▽ ` )ノ♡160215 #서강준 인스타그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구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ung#서강준 160215인스타그램
**리서강준 프리허그 같이 가실 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강준 #프리허그
**리뉴♡****0525 ㅋㅋㅋㅋ 요즘 치인트에 왕 고구마가 생겨서 보기 싫지만 서강준하고 남주혁보려고 보는 정도?ㅋㅋ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nyangnyang111

From Twitter

**ㅈㅓㅇ(막콘 E❣****yday_nwh 오예ㅔ 서강준본ㄴ다
**자서강준 틔위러 하니?!?!?!?!,나니 서강준있는데 뭔가아닌듯하고 으음
**huroop서강준은 그냥 안타는 사람인가봐 ㅋㅋㅋ 부럽 ㅠ
**나말도 안되는..비주얼. 서강준 박제시키고 싶...😂😂😂😂😂😂😂😂😂😂
**자와서강준와.....잠시 강준씨 팬할래ㅜㅜㅜㅜ
**리공듀윤아❄****M__309 아 오늘 치인트 ㄱㄷ 서강준 ㄱㄷ
**준생각٩(๑òωó๑)۶****J1012_ 저거 보자마잨ㅋㅋㅋㅋㅋ아 서강준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SEOKJ1012_

From Twitter

**준생각٩(๑òωó๑)۶서강준 개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래 울f 내가 울f 김깉타서강준하세요ㅠㅠ
**르크****1204 장국영이네, 서강준
**나쎄씨 ㅠㅠ 서강준 안경썼어ㅠㅠㅠㅠ 기다려
******ish_020 서강준아니예여??? 얼굴만보면 서강준같은뎨
**메트확인필수]명수야씻자****elove0208 헐 내일 서강준 프리허그??+?!?!
**M(๓´罒`๓)LOCKEDㅅㅓ강준 왤케 잘 생겼지...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SEOKJ1012_

From Twitter

**준수니서강준 존재 자체가 선물이야......우린 서로가 있어
**이벤트 중] 이성열 영업러 동플****_V 서강준님은 오셨다는데... 선죠니는... 소식이 없네오..ㅠㅠ
**준생각٩(๑òωó๑)۶****reim_1012 기다릴게 강주나,,서강준 멜로 만세22
**설레임****_10_12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진짜 서강준 멜로 만세..⭐️
**심서강준이 종교라면 나는 서강준을 믿어야...
**서강준미친미모 심장폭행
**/ 故 U G H //악 엄마 서강준 볼 빨개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SEOKJ1012_

From Twitter

** from to from you****TM_HB 너무 아름 다운다운 당신! 우리 From 에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와서 함께 즐기는 건 어때요? 자정에 만든 신생팸이라 흔임도 텅텅! 와서 흔임 채가고, 좋은 추억 만들어요! - 서강준 여자친구 에이핑크 걸스데이 샤이니 etc..
******e_y_twit 나한테 서강준 박보검 닮았다고 은혜 내려주심 마치 지쟈스같은
**HAPPYRAVIDAY 꽃잠진짜 이거 아무리 봐도 서강준인지 샤이니 민호님인지 알 수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강준님이라고 생각하면 서강준님처럼 민호님이라고 생각하면 민호님 같이 보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쫑순서강준도 설현도 왔는데 우리 성종이느?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구역#밤갱갱ㅋㅋㅋㅋ내일 선입금 다 넣어야지..서강준보고
**ames An TV패션 ▷ WHO: 서강준 ▷ WHEN : 2016년 2월 2일 ▷ WHERE: tvN '치즈인더트랩' ▷ WHAT : 니트-17만 3,000원. 데님-21만 5,000원. 브랜드는 모두 '올세인츠'
**UMI CHAN서강준이 프리허그하다니....가야겠다.....!!!ㅋㅋ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ahgksnd_486

From Twitter

**비타민+ 서강준 언급 김고은 인터뷰
**금례서강준엄청잘생겼다조용이해라까불지마라
**사쟝 s( ' ^ ' )z서강준짤줍!!!!!!! 급 힘남
**률낮아요 자갈치서강준같은 스토커면 상관없어
** 福 福서강준은 데뷔하고 1년만에 미니시리즈 주연하고 예능 나가고 주말극 해서 단번에 스타됨 나머지 맴버들은 뭐하니 판타지오에서 안밀어주나 이럴거면 왜 그룹으로 만든거야 가수도 아니고ㅋㅋㅋ
** 福 福서프라이즈 하면 보통은 mbc 서프라이즈 생각할듯 판타지오에서 야심차게 만든 서프라이즈라는 그룹도 있음 가수 아님 텔런트임ㅋㅋㅋ 여기 맴버중 서강준 있음 나머지 맴버들 잘 안되서 누군지 모름ㅋㅋㅋ 데뷔한지 이제 3년차라는거
**lizabeth Tong****mai94 아 그래? 왜 좋아해? 난 이번주 금요일에 서강준의 기자회 갈가야~ 그래서 오늘까지 질문을 준비해야함ㅎ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524_st

From Twitter

**비타민김고은 인터뷰 서강준 강준오빠 언급 👣
**Binar서강준 누구
**이****ongJang ㅋㅋㅋㅋㅋㅋㅋ그러넼ㅋㅋ 휴.. 난 요새 서강준 꿈... 아니면 이진욱 꿈에 나오길 바랍니다...
**번개맨입니다)(임시닉네임입니다)서강준이랑 그 누구지 암튼 남배우 하나 그 둘이 맨날 헷갈림;
**난KYU✨서강준 프리허그 공지 어디에뜸?ㅜㅜㅜ
**나우리앞집도 이런 남자...아니 서강준.....ㅋㅋㅋ
**백월****yun_b 맞아! 우리 서강준 오빠 괴롭히지 말아라!!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SEOKJ1012_

From Twitter

**지아 백인호.... 그러니까 서강준 씨...? 이게 뭔 상처 받은 저 얼굴 진짜... 미쳤네... 좀 더 상처 받아 줘......
**냥서강준웨이보 ㅋㅋㅋㅋㅋ 어디서 많이보거네? ㅋㅋㅋ
**진이종석,조승우,박보검,하석진,소지섭 주지훈,이현우,박기웅,서강준,김우빈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품****_GROUND 크킄...그래요...내앤캐가 저기잇고 여기잇는건 서지 응... 쟤는 결이고 얘는 시원이야!!!!!!!! 왁!!! 서강준이다!!!! 발작
**리****u_pu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품님ㅋㅋㅋㅋㅋㅋ 품님멘탈 은후고 서고 결이고 시원이고 서강준이고 얘는 누구고 나는 왜 여기서 헤매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 뒤 윤태 옆 이하영♥63일서강준 인장 저두 이써요 FBI 뉴욕 특별팀 보스고 성격 되게 차갑고 까칠하고 복흑인데다 권위주의적인...! 애인두 있어요 마피아!
**오 메가바이트 이상인 움짤이라 못 올리는 서강준 짤이 있는데 그거 진짜 예쁜데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19931012b

From Twitter

**리 서강준 사진을 찾으러 간다
**식연기로 좋아진 사람 베니 다음 서강준일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겐네~~
**레나 한세경 살리러 감****ongchO 아 ㄹ 너무 귀여워요 고개 떨구고 잘못했다고 빌고 서강준 사진 썼어요 흑흑 넘 조아
**식서강준 감정 되게 잘 표현하는 듯.. 나만 그렇게 느끼나
** e i iRT 19931012b: 160214 #서강준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 e i iRT 931012_582: 160214 인천공항 입국 #서강준 #천사 생각보다 많은 팬분들이 오셔서 발렌타인데이라고 선물들을 챙겨주셨어요! 🎁 하나하나 정성들여 받구 얘기 들어주는 착한 강주닝 😇👍🏻
** e i iRT FABULOUS_KJ: 160214 입국 #서강준 강주니 수고 많아써ㅜㅜㅅㅜㅜ💕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JJung_kj

From Twitter

** e i iRT 931012_582: 160214 인천공항 입국 #서강준 강주나 오랜 비행 수고 많아쏘 😢 정글 힘들었지만 재밌었데요!!! 벌레는 안먹었다고 ..? 하던데.. 🤔 얼른 집가서 푹 쉬엉 👋
** e i iRT O_MY_DREAM1012: 160214 #정글의법칙 #서강준 #입국 #프리뷰 반가워 강준아ㅠㅠ 보고싶었어😭
**몽♡서강준 이름 소속사 부대표가 지어 준 이름인데 하1정우 매니저 이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니저 이름 따서 예명 지으면 대박난다는 그런 거 있잖음 하1지원도 그렇고
**몽♡****Iy9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본명이 서강준일 것 같지 않냐 얼굴부터가 서강준인데
**몽♡근데 서강준은 얼굴에 내 이름 서강준이야 써 있으면서 본명 왜 이승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또밍****_min_hyuck 너서강준프리허그가냐?




서강준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ahgksnd_486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_optin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ahgksnd_486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entrancing1012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ONEDAY_JAPAN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JJUHEEI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ohnuseel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AllRiseWJ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21_01_3991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LJOE_HEVUI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tiii2004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inft_yu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whale_n_vapor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my_star_VIXX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치인트 입국 박해진 김고은 비하인드 프리허그 인천공항 오빠 zzzimt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