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1:40 ALL

**아후 나 디게침착했다 임나영저리가라야,,,
**증금..그래도 정예린이 짱이군.. 어케 임나영 짤 올리자마자 바로 위에 뜨지
**레토비이쯤에서 또 올리는 프로듀스 응원하는11인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강예빈 #임나영 #김도연 #박시연 #강경원 #김나영 #박민지
**미년노래하는날플레디스 소속에 애프터스쿨 후배그룹 이자 세븐틴의 선배그룹이자 연습생 프로듀스101 출연중인 주결경 강예빈 강경원 박시현 김민경 임나영 과 같은 소속사인 뉴이스트 컴백했습니다!!! #뉴이스트 #여왕의기사
**유:D김민규랑 임나영이랑 한여름밤의 꿀 댄서였써 밍구는 아았지만 나영이는 몰랐눼
**부****muff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나영 센빠이 choigo...
**등등나도 임나영 좋아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_onlySEJUNG

From Twitter

**tudying now임나영 매력 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Y3차 공개방송 가고 싶다 3차 공개방송 가고 싶다 3차 공개방송 가고 싶다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프로듀스101 #임나영 #3차 #공개방송 #일산 #동반인
**⛄임나영 못봐서 눈물흘림
**요블리❤정채연 이해인 김세정 김소희 김소혜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치파치리스****gdod_ 같은 소속사인데 최애 임나영 차애 주결겅하면되져 ㅋㅋ 프듀끝나도 같이나올텐데 헤헤 이득
**미년노래하는날세상사람들ㅜㅜㅜㅠ뉴이스트컴백해요ㅜㅜㅜㅜㅠㅜㅜㅜㅠ플레디스 소속에 세븐틴선배 남돌 애프터스쿨 후배그룹 프로듀스101 주결경 임나영 강예빈 강경원 박시현 김민경 연습생 소속되있는 뉴이스트 컴백해요ㅜㅜㅜㅜㅠ #뉴이스트 #Qis #컴백
**니임나영이라는 친구는 엄현경이랑 졸라 똑같이 생겼당 근데 착하네 얘도

**동이자리임나영 최고 예쁘다!!!!!!!!!! 나영이!!!!!!!!!!!!! 플레디스 연습생들 공연할 때도 센터였다!!!!!!!!!!!!!
**연맘****is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세정 한혜리 임나영 강예빈 흙시현
**자리김세정 강미나 임나영 강예빈 박소연 주결경 박시연 김소혜 최유정 조아 앞으로 이러케 간다 두명이 비는 이유는 아직 못정했기 땜운
**자리와 플레디스 임나영 강예빈 개멋져 뱅 추는 것 보고 치였다 눈물줄쥴
**여명****s1pa 안녕하새오 임나영이애오 ^^...
**오희오늘도 절실하게 임나영이랑 주결경 구출하고 싶다.
**망고💚 윤서형 김세정 김도연 정은우 박시연 한혜리 임나영 김민경 최유정 정채연 기희현 💚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17dawon0615

From Twitter

**미나에 빠져들었어 이미****0088 아 맞아 나영이도 좋아해요! 임나영!!!
**뷰드맞아 나 어제 새벽에 프로듀스 101 봤는데 임나영 보고 누구 닮은 것 같다 누구지 했는데 스텔라 효은 닮음 더쇼 보다가 스텔라 나올 때 그래 얘 ❗ 하면서 캡처함 ㅌㅌ 첫 번째가 효은이고 두 번째가 임나영
**무요무김도연 김다니 김나영 임나영 / 주결경 김청하 김세정 응씨카이 / 강미나 최유정 김수현 이렇게 키랑 이미지 맞는 애들로 3유닛 하면 좋겠다 먼가 심즈 하는 기분이다
**프로듀스101방청신청되신분구합니다ㅠㅠ저좀데려가주세여ㅠㅠㅠㅠ밥사드리고일찍가있을수있습니다!슬로건배부하러데려가셔도돼뇨끄흑 #프로듀스101 #최유정 #임나영 #김세정 #방청 #방청권
******swlkw 프로듀스101방청신청되신분구합니다ㅠㅠ저좀데려가주세여ㅠㅠㅠㅠ밥사드리고일찍가있을수있습니다!슬로건배부하러데려가셔도돼뇨끄흑 #프로듀스101 #최유정 #임나영 #김세정 #방청 #방청권
**증금..미친 임나영 개좋네... 졸라 h 생각나서 움찔움찔하게 되지만...
**레어흐업 다시봐도 임나영쓰 걸크러쉬ㅠㅠㅠㅠ

**레어임나영 넘나 이뻐ㅠㅠㅠㅠㅠ<3
**필 꽂이****ldong 나영이도.....ㅠㅠ 물론 임나영임
**증금..임나영 너무 이쁘네
**투황a주결경 전소미 유연정 박해영 성혜민 김도연 정은우 임나영 응씨카이 황수연 김형은
**리****yjieun 임나영 너무 웃긴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 리사가 빠라빠빠빠빠빠 이러는데도 평정심 유지가 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yjieu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3편 보고 있는데 지은님이 얘기하자마자 임나영 나왔어여 ㅋㅋㅋㅋㅋㅋㅋ A반으로 올라갔군아 뿌듯하시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복한 지은****29 저는 임나영을 밀고 있습니다 ㅅ 9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minkyeobg

From Twitter

**은우 (Ung)tinggi badan => 김민경 172 > 임나영 171 > 강경원 170 > 정은우 167 > 주결경 166 >> 박시연 163 > 강예빈 162.5
**방마님뱅 계속보니 개웃겨 임나영 혼자 존나바빸ㅋㄱㄱㄱㄱㄱㄱㄱ
**방마님****2bee ****ube 맨처응민경파트 끝나고 임나영 튀어나올땤ㅋㅋㄱㅋ
**릭나 이제 투표할 애들 바뀜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이해인 최유정 황세영 오서정 임나영 주결경 황인선 ,,
**옮예정 @ppeujae 팔로고난 원오원 애덜 중에 스톤나영ㅠㅠ 임나영 넘 ㅖ쁘지....최애 각!!! 진짜 내가 조아하는 ㅓㄹ굴ㅠㅠ 또렷하게 예뽀 진촤....다리도 짱 예쁌 그냥 완벼캐
**방마님난 임나영 랩포지션인게 넘 신기하던데
**나가던 라임임나영 피지컬 쩔지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minkyeobg

From Twitter

**거싶음시여니 졸업식에 플디언니들 강림하셨구나 넘나 부럽구나......졸업식에 온 친한 언니들이 주결경 정은우 임나영 강예빈 강경원 김민경......세상 가장 행복한 졸업식일 듯
**야개인적으로는 강미나 김세정 유연정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데뷔했으면 좋겠당
**치파치리스****lyz8o8 플디 7인방은 까지마로롸.. 특히 임나영 주결경..
**치파치리스****lyz8o8 임나영 합시다.
**빨왕****hking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권다니 정은우
** 교 ✟ㅏ니 진짜,,, 그 애프터스쿨 아 무대에서 아~ 이거 하는데 섹시해서 임나영한테 치임.,,
**동결도전중인구리****____S2 오 나 임나영 개좋아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plus_101

From Twitter

** 나****__SW ****Rep_heena ****poiu01 난 임나영...
**ㄹ???????임나영 원래 래퍼임???????????????<충격
**치파치리스****Alice1001 임나영 요즘 떠오름
**나와 앨리스****zel1996 아 그러면 이 사람이 임나영이구나 101명 이름 따라가기도 벅참
**치파치리스****Alice1001 누구? 짤주인은 임나영인데.
**져아앀ㅋㅋㅋㅋ임나영ㅋㅋㅋㅋㅋㅋ
**아카****u__a 아아 맞네 스톤나영!김나영 임나영 둘다 맘에들어!!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tc_bluepanda

From Twitter

**님펀님펀님업1 김세정 2 강미나 3 김나영 4 주결경 5 전소미 6 임나영 7 최유정 8 한혜리 9 기희현 10 11 메모용
**디.예비리슽흐 청하 임나영
**수진김세정 김소혜 한혜리 주결경 김민경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각이다..
**오김민경임나영김도연 끝!
**익힘김도연 임나영 이해인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 이수현 최유정 강미나 권은빈 김청하 김소희 정채연 김형은 김나영 성혜민 김민정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여기서 11명 어찌고르지...
**미엣 ฅʕ•̫͡•ʔฅ아맞다 임나영 추가
**오****18103 임나영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tirazel1996

From Twitter

**니움✨프로듀스101 정채연//기희현//임나영//강미나 캡쳐 #프로듀스101 #정채연 #기희현 #임나영 #강미나
**유:D****ehyeso 임나영!!
**33****aeb0717 너 차애는 임나영이자나
**정임나영엉니!!!!!!!!!!! 주결경언니!!!!!!!!!!!!!!!!!!!!
**자허윽 임나영 온니야 너무 조용하고 얌전해서 과사가 많이없어ㅜㅜㅜㅠ 나영언니 셀카 많이 찍어주새오ㅜㅜ
**iece소미 세정이 유정이 똑같이 제일 좋고 정채연 권은빈 김소희 응씨카이 소혜 김도연 임나영 김청하 요렇게 11명 응원 함
**onny플레디스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랑 젤리피쉬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붙여보고 싶다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_01_06

From Twitter

**onny플레디스 무대때도 임나영 센터였구나
**정이의 개ToT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김다니 주결경 전소미 임나영 한혜리 데뷔하잣
**omato's나도 이번주 일요일 현장투표 가서 내 귀요미들 응원하고 싶당.ㅜㅜ 엠넷아 나좀 불러줘.ㅠㅠㅠㅠㅠ #윤채경 #전소미 #강경원 #주결경 #임나영 #정은우 #강예빈
**오희내가 임나연이나 임나영 두 명 중 한 명과 맺어질 수 없다면 그냥 둘이 맺어지기를 간절히 열망한다 #Lovewins
**익힘김도연 임나영 이해인 ~~~ ><
**imothy Kim내맘대로 선정한 파이널 11, 프로듀스 101 ㅎㅎ: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최유정 유연정 황수연 김청하 정채연 이수민..김소혜 넣고 싶은데 누굴 빼지? ㅠㅠ
**송청송****_t 김세정이랑 강미나랑 최유정이랑 임나영 봐주세요 제 이쁘니들... 결경이랑 소미도 예뻐요 헉 근데 왠지 유트님 소녀 취향은 조금 다를 것도 같고 흘ㄹ끔흘끔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notbuddha_

From Twitter

**elJ'aime une vidéo ****ube : "Produce 101 직캠 일대일아이컨택ㅣ임나영 - 1조 애프터스쿨 ♬AH 160212 EP.4" à l'adresse
**33****aeb0717 마자 저 시키 셉틴이고 뭐고 임나영을 험하게 다루다니
**거싶음****id95 임나영 : 조용해서 어찌보면 무뚝뚝해보이지만 따뜻한 전교회장. 맨날 자는데 공부잘하는 사기캐인 줄 알았더니 노력파. 정은우 : 활발함 돋는 쿨하고 재밌는 선배. 여자후배들한테 인기가 많다카더라. 피구 에이스.
**연맘♥당일출금 11픽 원금+****로스 가능 사다리1.97국내최고배당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세정 한혜리 임나영 흙시현
**병추비주얼 극강의 플레디스 중에서도 센터를 서는 이유가 다 있다. #프로듀스101 #임나영 #플레디스
**연맘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세정 한혜리 임나영 흙시현 뽑아주세요~저는 어느정도 프잘알이기 때문에 믿고 따라오세요^^
**연맘****23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세정 한혜리 임나영 뽑아주사요ㅠㅠ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22duckhoo22

From Twitter

**내봄세 ㅂ ㄴ 틴 ㅗㄴ서트 브이씨알에 임나영 주결경 나와써요,,,, 전 첫콘이라서 나영이 영상봤는데 조녜,,
**내봄****pinky_ 저 첫콘가서 임나영두 봐써요,,, 브이씨알이지만 나영이는 이뻣다,,,,
**연맘****LTE 어느정도 프잘알 ㅈ 내 오시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세정 한혜리 임나영 흙시현
**부처임나영 서서잠ㅋㅋㅋㅋㅋㅋㅋㅌ
**부처임나영 과거... 메친... 꾸벅꾸벅의 표본 자세... ㅠ
**외국갔을때 나 거기서도 왕따당했다 사촌언니랑 같이 4인실쓰다가 언니가 다른곳으로 옮겨가면서 나도 7인실로 방 옮기라길래 옮겼는데 그때 싫다고 했어야됨 나머지 6명은 동기였고 나만선배였는데 내가 말도 안하고 감정표현없는 플듀임나영스타일이였음
**치파치리스****pgml0 그러면 임나영 주결경 끅..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rv_cap

From Twitter

**j강미나 김민경 김세정 김소희 박시연 이해인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이러케 해줘
**선이모 토게피전소미 박해영 그 플레디스에 그분..그..그....그 정은우 임나영 조시윤 윤채경 한혜리 또 누구투표하징
**소버디✿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이수현 SS 추예진 임나영 김청하 권은빈 주결경 강미나 정채연 떨어질 거 알고도 투표하는 애 : 추예진 ㅠㅠㅠㅠㅠㅠ
** 미나세정나영 데뷔하자 ♡♡ 데뷔하자 11명 ♡ 01. 강미나 02. 김나영 03. 김세정 05. 전소미 06. 임나영 07. 권은빈 08. 김주나 09. 김소혜 10. 허찬미 11. 응씨카이
**치파치리스****aning 이분 이름 임나영인데 취향입니다..
**익힘김도연 임나영 이해인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 이수현 최유정 강미나 권은빈 김청하 김소희 정채연
**운좋은날미쳤다 여태 101봄.. 본편 다 봤다..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임나영 최유정 김다니 김도연 - 일단 내 안의 걸그룹 확정 레알 얼빠구나 나 진짜.. 2등한 랩퍼언니 넣고 싶은데 이름을 모르겠어..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kiwnswlkw

From Twitter

**꼬기강시원 강시현 김도연 김민정 김윤지 김청하 박시연 성혜민 ss이수현 임나영 한혜리
**밌는건다돈이든다넘나 내취향으로 생긴. 것...... 임나영 데뷔못하면 보고싶어 어쩌냐
**치파치리스****sideLoveLyz ㄹ 임나영 너무좋다..
**꼬기임나영 과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린트물보다가 조는사진 폰보다가 조는 사진 잠깨는책상까지 나가서 서서 자는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임나영 오줌필터 ㅋㅋ하...,.,,
**치파치리스임나영 합시다..
**이****Soul_SR 나는 임나영+허찬미+박시연 한마디로 노답이군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stonecrush171

From Twitter

**무데도 못 가는 빠수니****ebs_13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김소혜 강예빈 전소미 권은빈 김도연 최유정 데뷔해 짝!데뷔해 짝! 예부니들ㄹ
**숨****ntic_cry 김소혜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임나영 사실 조아하는사람 더많아요 어마어마한덕구^^
**푸렉실임나영 너무 이쁨....
**원아 데뷔하자❤️여러분 나원하세요… #임나영 #강경원 ❤️
**구✨임나영 콧대 대박사건
**그러운****suba 요츠바님....101 임나영 생각나고요...ㅎㅎ 조용하고 숫기없는데 열심히 잘하고 3등한 나영이 생각나네요..ㅋㅋㅌ
**리****91baby 존잼이지???? 유정 눈물 많은 것도 귀엽고 십덕임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권은빈 김청하 강시원 이해인 성혜민 윤채경 박시연 김도연 임나영 뭐 이 정도... 여기서 몇명은 떨어지겠지ㅠㅠㅠㅠ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stonecrush171

From Twitter

**치파치리스****z_Easy ****ip 임나영 주결경 하자.
**나 고갈+임나-> 임hye영의 '나' 가 아니라 임나영의 줄임말인줄 알아서 팬텀 볼 때까지도 임나영 임나영 거리고 있었음 죄송합니다
**미미임나영ㅋㅋㅋㅋㅋㅋㅋㅋ허찬미9월패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ㄷ대찢어질거같다
**군세뎡이 당연하고 김ㄷㅏ니?? 임ㄴㅏ영?? 도여니도 다리가 길쭉 그리고 브뤠이킷 부른 애 센터 애 이름 기억 안나는게 걔도 예쁘고
**녀전소미=비글 김세정=퍼펙트 최유정=모찌모찌 김소혜=순수 한혜리=귀요미 주결경=조녜 강미나=아기강아지 정은우=사막여우 정채연=사과즙 임나영=스톤 전소연=아오아 지민+푸들 김도연=예쁨+비글 김나영=예쁨+노래 잘함
**꽃길☃임나영 동네 주민일거같지
**7캐럿 슈블리 'o'v프듀 원오원 재방보는데 임나영 김나영 둘이... 안닮았는디 이미지 너무 비슷해...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thespringtimeof

From Twitter

**추****huchu 임나영! 스톤나영!!! 엑쪼 말고 다른 투표를 해보는거 오랜만이구멈
**쪼나영이 동창분들 더 나타나주세여ㅜㅜㅜ소프트발리볼이라니 입틀막 인증해주시는분들 사랑합니다ㅠㅠ 졸사 까지 얼굴 비율 쩌러ㅠㅠㅠㅠ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임나영 #PRODUCE101
**경160204 졸업💐 #김민경 #강예빈 #임나영 #정은우 #프로듀스101
**숭우리 임나영언니 간식세트 드리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여러붕 13.62% 열씨미 부탁드릴게요ㅠㅠㅠㅠㅠ 임나영❤️ #플레디스 #임나영
**경160204 졸업💐 #김민경 #강예빈 #임나영 #정은우 #강경원 #주결경 #프로듀스101
**추****in_me 헉 저 임나영 완전 덕통사고 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응원하고 잇슴다ㅠㅠㅠㅠㅠㅠ
**ummer오늘도 #임나영 사랑한다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KKD_love

From Twitter

**아는 막콘이가 가고 싶다..나영이 마음도 예쁘고.. 임나영 데뷔해 ㅜㅅㅜ
**소엘젤리임나영...최고야...
**복****Hssum 아 티비., 보구 싶은데 사월이도 봐야하눈.. 임나영.. 메모 아 근데 너므 사람이 많아서 이름 외우는게 힘들어줍니다 ㅠ
**이#수현바라기보면 볼수록 맬력 넘치고 눈에 들어오는 연습생 임나영, 한혜리 언제나 좋은 연습생 김수현
**원우빠순이어제는 임나영 오늘은 주결경 플디야^^연습생은되도록이면 자제하자
**epunzel워 어젠 임나영 오늘은 주결경 꺄 플디걸즈♡3♡
**훌...주결경 임나영....개부럽....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mtnnews

From Twitter

**또또****ucegirls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많이 아껴요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유연정 기희현 윤채경 임나영 이해인 ❤ 밉니다 ♡ 선팔해주시면 맞팔합니다 !!!
**민주✨임나영사랑해ㅠㅠㅠ결경이랑같이데뷔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엛HAPPY VALENTINES NAYEON 해피발렌티인데이!!! 나연!! #나연 #임나영 #트와이스 #TWICE #nayeon ****TWICE 😄😄❤💗💕
**撃の老頭児[ロートル:laotour]****_ 프로듀스 나오는 플레디스 임나영...
**온임나영 피지컬 ㄷㄷ해
**또또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유연정 기희현 윤채경 임나영 이해인 ❤
**캐럿] 아리에스ㅁㅊ임나영 졸사 비율폭발;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lioil44

From Twitter

**럿 류엘****iz ♡♡♡♡♡♡♡임나영데뷔하자♡♡♡♡♡♡♡
**uuu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정은우 김나영 나머지 2명은 몰라 #안물안궁#외모지상주의
**릿물****iz 임나영 맘에 듦 ㅠㅠㅠㅠㅠㅠ무표정 매력쩖ㅠㅠㅠㅠㅠㅠ꼭 데뷔하자ㅠㅠㅠ♡
**스24망해라^-^임나영 김나영 다좋다!!!!!!!! 두 나영이 나온 무대영상 몇번을 봤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d_da 아녀 저 말고 임나영이락구 저랑 하는 짓이 비슷하대욬ㅋㅋㅋㅋ
**스24망해라^-^글고 플디에 괜찮은 애들도 많고ㅠㅠㅠㅠㅠ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얘네넘좋음 ㅠㅠㅠㅠ
**리카리****_nal ♡플레디스 임나영♡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tirazel1996

From Twitter

**은방 후드김민경 172 > 임나영 171 > 강경원 170 > 정은우 167 > 주결경 166 >> 박시연 163 > 강예빈 162.5
**치파치리스****gdod_ 임나영 하자
**은방 후드임나영 21 > 강경원 19 김민경 19 > 주결경 18 강예빈 18 정은우 18 > 박시연 16
**개빠수니****0406_ing 그니깐 임나영님 개부러웠음 내 앞분 우시더라 최고였움 다시 생각해도 짜릿해 그자식..
**일번✨****232 난 모를.... 차라리 임나영?이 낫다
**일1아구몬****duckhoo 정채연!박시연!임나영!
**일1아구몬****duckhoo 시연이 채연이 임나영 소미도 외워주세여..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thespringtimeof

From Twitter

**혁 ㅠ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김소혜 임나영 또 누구여찌...
**켓팅 성공 막콘가자 종인은행 :)김세정 최유정 임나영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로듀스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데뷔합시디..아까전까지 엠넷에서하는거 봤는데 넘나 좋다..다들 다 이쁘심
**✨새벽✨영맞다 너누랑 밍구 그새끼 하기 전에 vcr나오는데 플디 연생 프로듀스 나오는 그 임나영?? 나왔두
**숭임나영 내꺼스러버 사랑해 데뷔하자진짜ㅠㅠㅠㅠㅠㅠㅠ❤️❤️❤️
**망엄마박시연 김청하 이수민 김시현 김연경 기희현 허찬미 정채연 최유정 임나영 김세정 11명 다시 뽑기가 힘든데 난 왜 이 고민을 하고 있는거얔ㅋㅋㅋㅋㅋㅋ
**블****XX6 유정이나 혜리나 임나영 김나영중에 입덕해서 나랑같이 파자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_kimsejung

From Twitter

**뮤김나영 임나영 두 나영이 맘에 들어옴😘
**임나영 김나영 둘다 넘 조아 ㅠㅠㅠ 럽
**-진땡****yy 맞습니다 ㅋㅋㅋ 김도연도요 ㅋㅋ 또 주결경 임나영등 ㅋㅋ 근데 또 전소연 같은 애도 있고 외모가 들쑥날쑥 해요 ㅋㅋ 데뷔하면 더 이뻐지겠지요 ㅎ
**긋나긋호 임나영 점수...
**아는 막콘이가 가고 싶다..임나영 너무 이쁘다 몸매도 대박이야 ㅜㅅㅜ 게다가 열심히해
**퍼스타김케이프듀4화보는데 임나영 존예
**조아마자 저 차애 임나영 박해양이예야,,,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eylovejy1004

From Twitter

**ITH HOSHI임나영 조녜.....vcr나오는데 조녜....아아ㅏㅜㅜ
**OM 101%#임나영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다들 이쁜 나영이해요 ♥
**각이 많은 지나은프로듀사101에 임나영 이쁘네!!
**초걸스데이 씨엘씨 프로듀스 101 기희현 한혜리 김세정 탑시드 그 외 정채연 정은우 임나영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등 조아함 예쁜여자 최고 #메인트윗
**초기희현 한혜리 정은우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정채연 최유정 데뷔해주세요
**세정데뷔하죠김세정 김나영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이해인 권은빈 임나영 정은우




임나영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thespringtimeof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101merryme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ybchoo1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notbuddha_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sjw070283828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tirazel1996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kkungkkungjju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imnayoung_101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_onlySEJUNG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jpjaeil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instiz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only_somi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

임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플레디스 정채연 프로듀스 박시연 김도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