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1:35 ALL

**렉시****oung_941117 황수연 관글찍은거중에 이거 ㄹ웃김ㅋㅋ
**호오빠의 노추링그래 황수연 언니 짱이라구요
**호오빠의 노추링황수연 유연정 전소미
**호오빠의 노추링기억하자 황수연...
**?황수연이 진짜 대단하다
**호오빠의 노추링황수연 걸크러쉬
** 인 월#프로듀스101 #황수연 #유수아 #핫이슈 둘이 같이 있는거 넘 보기좋구요ㅠㅠㅠㅠㅠ 수아언니옆모습 너무 예쁘고,, 수연언니 존재자체로도 걸크쩔구요,,,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SooPARKLING413

From Twitter

**정아허르 #황수연 #해피페이스 언니 너무 섹시하구....이쁘구.....저랑 결혼해줘요.......언급되는 글마다 마음을 한다는 얘기를 듣고 언넝 쓰는 데뷔응원할께요 화이탱!!!!!!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dd수연언니 저도 마음 해주세ㅕ~!~! 황수연 짱~!~!~!~!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dd핫이슈 1조 진짜 대박이야 매일 보고 있닼ㅋㅋㅋ 황수연, 이수현, 한혜리 극극극호ㅜㅜ 수연찡 랩이 자꾸 머리에 맴돈다.. 무대영상 한 번, 수연언니 아이컨택 한 번, 수현언니 아이컨택 한 번, 혜리언니 아이컨택 한 번, 이러케 보면 하루가 행복~!~!
**리#해피페이스 #황수연 본방에서도 멍때리고 봤지만 움짤로도 멍때리고 봤다..ㄹ. 건강미 낭낭하구여 섹시하구여
**빵수연 언니가 자기 이름이 들어간 트윗은 다 리틧 한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황수연!!!!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싶음헐 마음요정 황수연...이런 것도 봐주다니 언니 왜그러세요 나 심장터지게......
**렉시****oung_941117 황수연에게 ㅁㅊㄷㅁㅊ!

**렉시황수연 슬로건 주문했다 일요일날 많이받아가라ㅅㄱ
**파클링 사담계❄RT Plz #프로듀스101 3차 평가 #황수연 슬로건 배부합니다 ❤ 자세한 시간과 장소는 추후에 공지해요! 공연 못가는 저대신 꼭꼭 받아가셔서 우리 수연이 기살려주세요💕💕
**몽✨진자 수연언니 마음 다 찍는.거 넘 귀욥지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걸크러쉬 대박이지ㅠㅠㅠㅠㅠㅠ #황수연 #해피페이스
**치기 소녀****ehyeso 갓수연ㅠㅜㅜㅜㅜ 황수연언니 사랑해요ㅠㅠㅠㅠ
**녹차갭모에 좋아하는 바수니들아 프듀101보고 나랑 해피페이스 황수연 덕질하자
**미님들 황수연 하세여!!! 이사진 넘 예쁘당..😶
**이유****kyh 황수연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todayhappyface

From Twitter

**덕서치요정 마음요정 수연니 이거 보고 있져!!!!! 예뻐요 합숙 수고했어요 💗💗💗💗 저 마이돌 후원 해쓰니까 점 하나만 찍어주라 조... #황수연
**영바라기****gayoung ****eon_cherish #프로듀스101 #황아영 #황수연 치명적으로 넘나 예쁜것❤❤❤❤
**민트황수연 계정이 마음 남기고감ㅋㅋㅋㅋㅋ
**유:D해피페이스? 황수연 왜케 귀여우심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
**든(신상진)황수연 누나 매력 모르는사람많은듯...ㄹ...매력쩌는데...
**우를 보면 짖는 시로이 사진 보구 황수연 ㄹ 옙브다 생각햇다
**영성애자아... 황씨 뇨자들이 정말 치명적이구나... #황아영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호(곰탱이)****n__ 김세정 주결경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황수연
**링햇님해페 연습생들 짜란다 짜란다 !! 데뷔하자 짝짝짝 👏👏 친구랑 프로듀스 영상 보는데 친구도 인정했다 황수연이 걍 캐리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다음으로 투표도 높고 ㅎㅎ 해페덕후로써 잘한다짜란다 !! 실력을 보여주란 말야 !!! 황수연 화이팅!!!!
**녹차헉 모야 황수연 마음요정이ㅑ? 아미칭 개텐덕 아 미친 언니 격하게 품을래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체리 ɞ****e__0828 저사람 진짜 황수연이야,,?
**igure황수연언니가 관글찍어줫는데 아 백합파고싶다 트윗까지 아 안돼
**ㅎ황수연이 관글 찍어주고갔어... 진짜 본인계정인지는 모르겠지만ㅠㅠㅠㅠㅠㅠㅠ 예쁘다 황수연 멋지다 황수연 데뷔하자 황수연!!! 이 글도 봐 줘!!!!
**덕 콩나물이번주 101에 황수연씨 나영이들 소미 유정이 분량 늘엇으면 ㅠㅠ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todayhappyface

From Twitter

**덕 그린비와 진짜 프로듀스101 포미닛 핫이슈1조 황수연 걸크러쉬 대박.....
**투황a주결경 전소미 유연정 박해영 성혜민 김도연 정은우 임나영 응씨카이 황수연 김형은
**령김세정 한혜리 정채연 전소미 정은우 황수연 강미나
**ahae스타제국 한혜리 김윤지, 판타지오 최유정 이수민 김도연, 스타쉽 유연정 심채은, 애스토리 박가을, 해피페이스 황수연 김시현, DSP 조시윤
**몽고통스러운 과거에 붙잡혀 현재를 외면하지 말아야 한다. 현실을 매번 과거의 상처에 비춰보며 고통받지 말아야 한다. 과거에 매인 사람은 현재를 살 수도,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도 없다. /모나게 표나게 명랑하게, 황수연
**녹차황수연.......존....나....섹..시..해..예..뻐...내..꺼..하ㅏ...자......
**나없이 사나마나****humanbeing 프로듀스에서 듣보였던 황수연이 포미닛 핫이슈 댄브에서 웃통 한번 까주는 퍼포먼스로 인해 팀내 최다 득표 얻고 실검에도 오르고 탑급은 아니지만 개듣보에서 중위권 인지도 확보한거랑 비슷한거죠 뭐 ㅋ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todayhappyface

From Twitter

**자그 프로듀스 101에 황수연인가 핫이슈 하신 분 걸크쩐다 걍 전체적으로 걸크쩖 읔 심쿵
**uri #율언니 #101수여나아아아아!!!!!♡♡♡ #HAPPYFACE #해피페이스 #황수연 #프로듀스101 #PRODUCE101
**imothy Kim내맘대로 선정한 파이널 11, 프로듀스 101 ㅎㅎ: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최유정 유연정 황수연 김청하 정채연 이수민..김소혜 넣고 싶은데 누굴 빼지? ㅠㅠ
**체스황수연
**짱구****hez__17 ****stimidus_ 초면에 죄송하지만 황수연 인거 같습니다만.!
**거싶음****id95 황수연 : 반 분위기 주도하는 애. 털털하고 재밌음. 황세영이랑 같이 수업시간에 딴짓하다 자주 걸림. 추예진 : 연생이라 학교 잘 안 나오는 애. 함예지 : 황수연이랑 같이 반 분위기 주도하는 성격좋고 재밌는애. 반 애들 덕후.
**몽더듬어보면 마냥 좋기만했던 시절은 없었다. 어느 시기이건 빛과 그림자가 함께했다. 삶이 주는 기쁨과 슬픔이 공존했다. /모나게 표나게 명랑하게, 황수연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hongeun_net

From Twitter

**angbom유연정 황수연 김나영 데뷔 확정 되면 일 열심히 하겠 습니다ㅣ #프로듀스101
**민트황수연 좀 좋다
**teom황수연 직캠 백 번 봄
**이유황수연 몇화더라
**수연수연이가 너무 예뻐서 잠이 안오는 걸..? 황수연 때문에 일상생활 불가ㅠㅜㅜ엉엉 우리 엄마도 반한 수여니..❤
**렉시****uce1030 황수연X김지성 은 혹시 어떠신지??
**영성애자****lexida 황수연 온니 걸크리쉬 오지구요~~ 어때요??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todayhappyface

From Twitter

**영성애자****lexida 황수연 당신의 눈동자에 건배
**렉시황수연 슬로건 문구 추천받습니다
**민트황수연 무쌍인가?그럼 더 좋아 화장 따라하기 쉽잖아
**민트황수연 예쁘다 화장 따라하고싶다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그리구 거의 웬만한 관심있는 아이들 사진은 다 주서와씀ㅋㅋ 박해영 황수연 김나영 유수아
**ㅎ****e0908 와 황수연 진짜 잘해ㅋㅋㅋㅋㅋㅋ 댄스브레이크때 심쿵..
**ONVERSATION✨황수연인가 그 분이 센터에서 웨이브 하던 그 분인가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todayhappyface

From Twitter

**사과해피페이스 황수연 언니 넘 예쁘고 잘하고...
**igure황수연 보는 가희 표정 = 내표정임
**igure황수연과는 사귈 수 있을 것 같다 .. 수연님의 의사를 여쭈어봐야지 ㅈ멍청한 것..
**igure황수연 개짱임 진짜
**igure주님 고백합니다 예배시간에 황수연 상의탈의 춤 뇌내 네번 재생했다
**순희황수연 존예
** 미 ✨근데 황수연 언니 넘 예쁘게생겼다 탐라에서 보고 코피터짐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951123_S2

From Twitter

**미황수연 언니 데뷔해주세요 ㅠ ㅁㅠ 💕 랩 댄스퍼포 짱이잖아,,
**래도,,,٩( 'ω' )و****edo 헉 황수연
**몽✨무대영상 쭉 다시 보구 왔ㄴ느데 정말... 황수연 ㅠㅠㅜㅜ 걸크러쉬 ㅜㅜㅜㅜ
**teom황수연 핫이슈 넘 좋음 진짜,,
**teom둘이 한 명씩 꼽다가 같은 타이밍에 황수연 얘기한 게 넘 웃겼음
**igure님들 엠넷에서 황수연 전소미 김청하 투표점
**황수연 이 사진 넘 매력있구,, 예쁘다,,😂💜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sooyeon_cherish

From Twitter

**◢황수연은 누구야???
**기솔직히 스제즈 황수연 등등 분량이 너무 없음 실력짱짱한 애들도 분량없어서 투표못받는경우 너무많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함.....
**미주황수연 대박이다 잘됐으면
**춘을열어💕프로듀스101 업로드목록💕 3화 권은빈 기희현 정채연 정해림 최유정 김도연 이수민 추예진 김소희 주결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강예빈 강경원 심채은 박해영 강미나 이수현 서혜린 이해인 김청하 한혜리 김홍은 김지성 황수연 김시현 윤채경 조시윤 전소미
**춘을열어💕프로듀스101 업로드목록💕 2화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권은빈 김소희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 김홍은 김지성 황수연 최유정 김도연 정해림 이해인 한혜리 전소미 개인 SNS 영상 이수현
**igure황수연..
**igure황수연과 김청하 댄스 보는 내 표정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SSnPluto

From Twitter

**igure황수연 같이 파주세오 제발
**igure고백합니다 황수연 핫이슈 상의탈의안무 20번 넘게 봄..
**igure황수연이랑 김청하 백합물 보고싶다 접점 1도없슴
**igure프로듀스 101 황수연 개짱
**현이 보러가는 도담 'ㅅ'✨황수연개좋다
**황수연 왜 표 많이 받았는지 이해 백번한다.. 쩐다
**k황수연 예쁘다ㅠㅜ 걸크ㅠㅜㅜ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happyface_g

From Twitter

**주까**** 황수연 배깔때 놀라는거 보이네요
**덕솔직히 해페 황수연 데뷔 안 시키면 역대급 손해... 저 암넷에서 꺼내와서 해페에서 데뷔시키라구요 ㅜㅜ 외쳐 갓수연 ㅜㅜ 슈스 수여니
**크가이프로듀스101 황수연 핫이슈 prodece101 Hot Issue 웹툰처럼 그림 그리기 탱크가이 Speed painting:
**듀방청가게해죠라!!!현장볼때 황수연 길쭉길쭉해서 멋있엇음 누군진몰랐지만 멋있엇는데 지금 누군지알으씀!!!!
**아리김세정 황수연 임나영 김주나 김도연 전소미 김민경 최유정 강예빈 주결경 박시연 =============================== 김세정 황수연 임나영 김주나 김도연 전소미 김민경 강예빈 박시연 김시현 박민지 로 바꼈네
**글****eon_cherish 겁나귀엽셈... #황수연 #프로듀스101 #갓수연
**숭****arkling2 대박 황수연씨 생긴것도 취저야ㅠㅠㅠㅠㅠㅠ갓수연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rlatngk1231

From Twitter

**글****arkling2 베댓이 황수연님 칭찬글 감덩
**파클링 사담계❄어제 방송 전까지 조회수 1000넘을까 말까 했는데 순식간에 31545..ㅠㅠㅠ 너무나 뿌듯하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수연이 예쁘게봐주세요❤ #황수연
**글황수연... 넘나 좋은것
**기헉 황수연님 마음 다 누르시는거 넘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ㅜ
**꼬미 ❄️와 황수연 걸크러쉬... 대박 센터 부분 쩌네
**숭****arkling2 넘귀야운데요 황수연씨? 대박이다;;;;아 매력잇어ㅠㅠㅠㅠㅠ개쩌러!!!!!!
**숭****arkling2 헐 진짜황수연??!?!?몰랏어 헐 어캐 내꺼 트윗 마음 두개나 당햇는데ㅠㅠㅠㅠㅠ❤️❤️❤️헐개조아 ㅋㅋㅋㅋ마음요정이네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Sooparkling2

From Twitter

**숭****arkling2 아맞다 황수연이라는 분 진짜수연님아니시죠 마음눌르고다니시길래
**파클링 사담계❄누구든지 황수연 현장투표 2위한거 까면 존나 사살입니다^^; 트위터에선 예쁜말만 쓰고싶어요ㅜ 우리애가 단순히 짧은 옷 입어서 2위한거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뚫린입 가지고 말 예쁘게 합시다 하여튼 인정할줄을 몰라;
**.황수연 연습생씨. 헿 🙈
**녀님퍄 황수연 실검 1위 대박 대박 세졍니는 아직도 실검에서 놀고 계시고요 😌😌
**아리황수연 유수아 한혜리 이수현 김홍은
******w_1013 진짜미친거5 4ㅏㅌ음 걍 핫이슈 보다가 한혜리춤추는것까지베이베~ -> 바로 이어서 황수연의 폭풍쉑쉬댄스 지짜개미친 황수연도 개많이돌려봄
**펠황수연 화이팅💖💖💖 흥해라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electronzoo29

From Twitter

**자밈왘 황수연이 내 트윗 하트눌러땋 우웤 눈알 계속 그렇게 떠줘요 화이팅
******eon_cherish 울 예쁜이 실트다 💕💕 실트 축하해! 황수연 체고,, ✨😚
**하이전까지 노마크였다가 품게 된 101 양녀들 김나영 함예지 김형은 이해인 황수연 황인선 61위 안에 들어서 다음주에 떨어지지 않게 해주세요.. 김나영은 걱정 안하지만 나머지 불안해...
**전자쪠쨔예.. 이 칭구를 이제 보여주면 어뜨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황수연.. 어쩜 이름도 수연이니.. 데뷔해주라ㅠㅠ
**로트연어질하다가 히든박스까지 갔는데 황수연이가 나 저격하려고 firework 불렀답니다. 미친것입니다.
**용ML황수연님 트위터 하시는군!
**암튼 예쁘다고 생각한 애들은 진즉 알고 있었는데 이번 배틀에서 새로 인식하게 된 애들은 연정이, 박가을, 황수연, 성혜민? 그 일반인 연습생 정도...인 듯... 이번에 탈락하지 말고 무대 한 번정도는 더 보고 싶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cyj_0210

From Twitter

**용ML황수연님 누구지????
**로트황수연만 살아남은 4회. 내가 황수연 황아영 직캠은 덕질 인생에서 평생 갖고 갈 것임.
**헨오늘 프로듀스에서 황수연 180표로 2위 했는데 솔직히 이유가 넘 뻔했다. 춤을 잘 추긴 했는데 중요한건 안무를 하면서 크롭티를 브라 직전까지 끌어올렸다는거. '과감한 시도'를 좋아하는구나 청중들아. 그게 투표의 중요 요소였구나..
**범묵 AKA 이정우 AKA 임근준황수연씨 가슴 웨이브 움짤이 아직 없다니... 그 적극적 안무 해석은 국내에서 보기 어려운 것이었는데...
**키4화 보면서 아쉬웠던 점을 꼽자면 황수연 비중이 애매했던거? 아무리 인터넷 득표 비중이 크다지만 그래도 현장투표 2등이면 따로 인터뷰라도 따 줬어야지. 눈에 띄지도 않던 연습생이 2등으로 치고 올라왔는데 왜 주목을 안 하고 그냥 넘기냐고;
**라오늘자 프듀 감상평 feat.아이고 내시간 나 알바가야되는데 1. 황수연 이분 무대 존멋 크으 언니 멋져요ㅠㅠ 2.대왕비글 플디소녀 강예빈이 눈에 넘나 들어오는 것ㅜㅜ 데뷔하자! 3.황인선님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
**자황수연ㅋㅋㅋㅋㅋㅋ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secru_sh

From Twitter

**의 여름나에게 있어 오늘의 프듀는 도차타..... 도차타..... 아 도연이 비율 대박이잖아........ 그리구 울 유정이 넘 착하다 존나 천사야 내 멘탈이 정화되는 기분.... 그리고 황수연님이랑 김나영님을 투표하기로 마음먹었다 훠우
**르쯔황수연 표 수 쩐당... 랩 잘하던데 성격도 좋아보이고 몬가 발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 스산****rii 아이돌이 마음 찍어줬어ㅠㅠ 황수연찡.. 투표했어요.. 화이팅...💕
**슨황수연ㅠㅠㅠㅠ제대로 치였따 넘 이쁘다ㅏㅠㅠㅠㅠ
**기맘관글요정님 내 글도 관글해줘요 황수연 수연 핫이슈 꺅꺅
**구황수연님 무대진짜잘봤어여..bb 보다가 걸크러쉬당할뻔
**밤별❇****arkling2 오늘 방송 보고 제일 인상깊었던 분이 황수연님..👍👍👍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jmtvyy1013

From Twitter

**피오잉? 핫이슈 1조 잘한다 글 썼더니 황수연 이름으로 하트가 진짜 황수연인가
**우를 보면 짖는 시로황수연 서치해서 마음 누르는 거 왤케 커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
**댕황수연님 나는 관글 안해주셔 흑흐고ㅅ
**경이랑아 황수연분 넘나귀여운것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맘****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수연 왤캐 커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숭황수연 개쩔엇엉오늘
**소****arkling2 오늘 보니까 황수연씨 잘하시더라구요 ㅎㅎ 담번 투표때 제 슬롯에 들어가계실거같네요 ㅋㅋ 수고하세요!!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jmtvyy1013

From Twitter

**름이황수연 졸귀탱아니냐..막 자기 이름 서치하나봐 관글요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망태기에 넣어야지
**파클링 사담계❄****eon_cherish 우리 수연이 실시간 5위 해쏘요ㅠㅠㅠㅠㅠ 장하다ㅠㅠㅠㅠ내새끼ㅠㅠㅠㅠ 우리언니 장하다 장해❤💙💚💛💜 #프로듀스101 #황수연
**현쓰루ㅋㅋㅋㅋㅋ황수연 언니 완전 관글요정이죠! 지금 반응모니터링시간인감ㅎㅎ 항상 응원하고있겠습니다 힘내서 열심히하세요~ 몸관리잘하시구 다치지마세요💕
** 인 월❤최유정 김도연 황수연 정은우 주결경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유연정 박해영❤
**현쓰루황수연 뭔가 자수성가형느낌 오늘잘하셨스빈당
**일1아구몬황수연의 득표수가 180이어서 압도적으로 승리해버림
**신내찬뇨르****chan__0408 해피페이스 황수연 개인연습생 성혜민 매직프레쉬컴퍼니 박민지 쇼웍스 황인선 스타쉽 유연정 초록뱀주나 응씨카이 케이코닉 박세희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yuriii_hf

From Twitter

**스런 꿩뜨미이번 배틀에서 새롭게 뇌리에 박힌 애들만 추려봄 김형은 황수연 유연정 성혜민
**반동결]날뷔생각해보면 황수연님 넘 착하시다... 진짜 착해..♥
**콘오늘 나만의 요약: 소미야 울지마 ㅠㅠ 황수연님 최고!
**부❤✊그머냐 핫이슈 1조 해피페이스 황수연 ㄴ님도 멋졌는데 고런 멤벌ㄹ 이제 보여주면 어떠케... 곧 62등부터 방출한다매
**선김나영 김세정 김주나 김청하 유연정 윤채경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황수연..내가 진짜 투표 할 줄은 몰랐는데ㅋㅋㅋㅋㅋㅋ눈에 띄고 실력도 있길래 투표해버렸다..ㅎ누구보다 세정언니 얼른 데뷔해서 노래 들려줬으면ㅜㅜ그냥 지금도 가수임ㅠ
**주먼지황수연 오늘부터 내가 좋아할거임
**거싶음헐 황수연 관글요정이구나 갭모에 존귀다ㅠㅠㅜㅜ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seoyoung_941117

From Twitter

**꽁황수연 대미친 짱잘해개조아................
**ㄷㅏㅡ시ㅡ황수연 궁금해서 직캠봄 핫이슈1조에서 유일하게 눈에 들어왔던 걔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직캠보는데 표정때문인지 의외로 예뻐이는것이 이정도면 됐음.. 왜 득표수많았는지 납득함
**거싶음????????? 헐 잠깐만...나 심장좀부여잡고...인별들어가보니까 진짜 황수연이야!!!! 헐 어머나세상에 수여나??? 안자고 틔터하구있는거니??????헐 수여나 황수연짱짱....나 멘붕이다 지금
**준면의 행복 쫑지오늘 걸크러쉬 탑은 황수연이였음....장난아냐
**반동결]날뷔이해인 황수연 짱좋♥ 넘 좋아 해인이 착해보여ㅠ
**거싶음황수연도 겁나 잘하구여 머싯음.....
**솜****_dorang ㄴㄷㄴㄷㄴㄷ 황수연님 진짜잘햌ㅋㅋㅋㅋ 와 실력쩐,,,,,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eunwoo101

From Twitter

**랑 ✨난 뻥 안치고 해피페이스 황수연이란 분이 저렇게 실력자인 줄 오늘 처음알았음 ㅋㅋㅋㅋㅋ 에휴 엠넷아...
**리 샐러드****0506 팬계정인줄알았는데 진짜였어요 황수연님 감사ㅏ함니다 응원할게여 데뷔하세오...^^...우왕
**늘부터해피페이스수연이 2등!!!! 다들 수고했어요ㅠ ❤️❤️❤️❤️❤️❤️❤️❤️ #해피페이스 #happyface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자연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이수현 #김지성 #김시현 #김홍은
**리 샐러드헉 황수연 쩐다고 한거에 진짜 황수연이 마음 누름
**소핫이슈1조센터...황수연... 밑줄...ㅋㅋㅋ 슬슬 11명이 넘어가고이따...
**미헐 황수연 헐......................
**댕****ELO ****48 황수연님.화이팅~!♡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ayoungice

From Twitter

**인트윗 확인 핑키의 타로ㅇ♡ㅇ)****arkling2 아니 직캠 봤는데 실력이ㄷㄷㄷㄷㄷ... 파트소화력 정말 갑이더라구요 황수연언니.. 사랑해요
**밍꼬오늘 황수연 이해인 좋았당ㅜㅜ 근데 이미 투표 끝나서ㅜㅜ 해인이 무대 좀 더 일찍 나오지
******ELO 아아 황수연님 응원해요 ^^
**미는최강입니다(혜미=인생)황수연님한테서치당하면안되...읍읍
**리오늘 저의 가장 큰 수확은 핫이슈 1조 해피페이스 황수연 지금 멀티캠 보러갑니다
**롸똬똬똬황수연 총점도 2위인 관글요정ㅋㅋㅋ
**그리강미나 강시원 김나영 김도연 김서경 김세정 김청하 유수아 유연정 최유정 황수연 1시 마감이라길래 마감뜨기 전에 투표함 8ㅅ8 저번주에 수연언니 나왔으면 순위 엄청 올랐을텐데 ㅂㄷㅂㄷ오늘 수연언니밖에안보여써ㅠㅠ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Hyemi0923

From Twitter

**인트윗 확인 핑키의 타로ㅇ♡ㅇ)****ieqiong1998 근데 오늘은 꼭 황수연 뽑아야지 아 정말 지리더라
**롸똬똬똬황수연 현장투표 2등이네...!!! 아까 그 관글요정!!!ㅋㅋㅋ
**ㄷㅏㅡ시ㅡ황수정?? 황수연?? 쟨 누구야?
**황수연은 누군데 표저리 많이받음 첨보는데
**옴닭옴에 댤읻댤읻헤****62 박소연이랑 황수연 얼굴 보여주세오
**황수연...? 수연님 누구애오...
**롱?????황수연????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nanAlexida

From Twitter

**정 (←자몽이였음)미친 수연언니 2위야?!?!진짜 황수연 2위라구?!?!?! 아사랑해언ㄴ니
**동 D-5황수연 오늘 걸크 쩔었음
**ㅎ황수연이 누구지 근데
**Sl황수연은 좀 의외인데
**일2황수연은 먼데 180???
**펙션황수연 임나영 대박이닷..
**둘기우왘ㅋㅋㅋㅋ 김세정 황수연!!!!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Vv_xlz8

From Twitter

**_●와 황수연 뭔데 ㅈㅓ래높지
**황수연 잘했나바 나 그 무대 못봤어
**현님과 은비님의 럭키문 지금 1위 김세정 2위 황수연 3위 임나영인가..?
**인트윗 확인 핑키의 타로ㅇ♡ㅇ)황수연.... 대박 수연언니 나도 관글... 언니 나랑 멘션 한 번만 나누자.... 비굴 맞팔해요!ㅎㅎ 노양심
**로듀서 라데 ♥황수연님 근데 진짜 잘하심. 옆에서 엄마도 잘한다고 그럼
**왕성황수연언니 안녕 반가워요 투표했어요 데뷔하세요 파이팅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황수연언니 알림창 난리났을 것으로 예상,,, 아니 그것보다 더 검색창이 난리났을 것으로 예상ㅋㅋㅋㅋ 언니 관글찍느라 바쁘실듯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pinkid95

From Twitter

**조황수연언니 예뽀요
**냥와 황수연 득표 2등??!!
**롸똬똬똬탐라에 황수연 대란이 왜?! 무슨노래 부른 어느조 애인가요?
**둘기황수연 최유정 김나영
**구****0828 이 언니 걸크러쉬두 쩔구,, 황수연 데뷔하자,,
**y.****eon_cherish 황수연 예쁘다! 황수연 짱! 황수연 화이팅!! 💪❤
**미는최강입니다(혜미=인생)화...황수연님사랑합니다...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nanAlexida

From Twitter

**희황수연언니 지짜로 이름 서치해보고 관글 박으러 다니시는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너무 귀여우세요 응원합니다 헤헤 ,, ,, 너무 이뻐요
**핀이오 황수연 이쁘다...............
**세황수연 기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글 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웡 ㅋㅋㅋㅋㅋ
**리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ㅆㅂ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황수연임?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황수연언니 누구야 궁금해졌어
**킨황수연언니 관글요정이얌~~????
**은방 후드황수연 수연 언니 사랑해요 저도 관글좀 ?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Sooparkling2

From Twitter

**미는최강입니다(혜미=인생)****atbean_92 황수연님한테서치당했으니ㅅㄱ
**백일황수연 자기 이름 들어간 멘션 좋아요 누르고 다니는 거 넘 커엽 ㅠㅠㅠㅠㅠㅠ
**기맘관글요정 황수연 ㄹ황수연이에여 ????
**와이스자라쟈황수연 관글 찍는닷...
**미는최강입니다(혜미=인생)****atbean_92 황수연한테사과하시길...
**그리+ 황수연
** 미나 맘❣황수연!!!!!!!!!!!!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GREENTEAWW

From Twitter

**콘세상에....... 안녕하세요 수연님.......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지금 심장이 입 밖으로 튀어나올 것 같고요? 이 스크린샷 평생 내 가보로 삼아야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황수연
**팡팡세정ɞ긍데 솔직히 황수연 쩌러씀
**영✨****puramu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 황수연님 넘 귀엽ㅠㅠㅠ
** 인 월황수연,, 너무조아,, 반해써,,, 투표해야지,,,
**9나도 황수연니뮤가 하트 눌러줌.. 익큐미때 정으로 투표하고있었는데에 ㄷㄷ
**그황수연 관글 찍네 ㅋㅋㅋㅋㅋㅋ
**호(곰탱이)역시 직접가서 본 내눈이 정확했어 ㅎㅎㅎㅎ 황수연누나가 잘하는거 맞다니깐 ㅎㅎㅎ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mint_candy522

From Twitter

**꽃****ss516 진짜 황수연??
**y.황수연 짱!
**펙션헐 잠깐만.... 수연님 황수연님 저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라매여..♥♥♥
**현님과 은비님의 럭키문 해피페이스가 진짜 생각보다 괜찮네 ㅋㅋㅋㅋㅋㅋㅋ 황수연 리더미 낭낭하고 김지성 미모가 낭낭해...
**삼구황수연 180?!?!??! 대박 누구야
**네임황수연 정말 대박..수연님 짱짱..
**현님과 은비님의 럭키문 근ㄷ 황수연이 180인게 진짜대박이야 ㅋㅋㅋ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J_figure

From Twitter

**조황수연 갠 ㅏㄴ네
**리여신****eon_cherish #HotIssue 넘나 귀여운것 #PRODUCE101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황수연
**콘2등 황수연님 3등 김주나님 6등 소미 💕 1등 되게 뜬금없는데서 나오거나 세정이일듯.....
**리 샐러드내칰구가황수연반했다곸ㅋㅋㅋ
**터퍁콩황수연이누구였나
**ㅈㅐ황수연 잘하더라
**-민스-]황수연은 누구지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jmtvyy1013

From Twitter

**병하네와 근데 진짜 오늘까지 황수연 존재조차 몰랐는ㄷ 오늘 무대 진짜 대박........ 지난주 연정이었으먄 오늘은 황수연이..👍🏻 중간 댄스 대박
**리슈황수연 포스있고 앱 잘하긴 하더라
**황수연 솔직히 개잘햇짜나
**밭황수연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204는 도대체 누구지
**그리황수연 넣어야지 ㅅ.. 막 저렇게 옷 올리고 하는 댄스 안좋아하는데 저언니 넘나 건강한 섹시인것 ㅠㅠㅜㅠㅠㅠㅜㅠㅜ
**여덟와 황수연??? 쩐다 혼자 180표...
**펙션황수연 쩐댱.. 춤 개잘추심..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SooPARKLING413

From Twitter

**희헉 대박 황수연 180표 마자여 언니 예뻐요
**토와 존나 황수연 누군지도 모르는뎈ㅋㅋㅋㅋ 180푴ㅋㅋㅋㅋ
**햄)택이황수연님 걸크러쉬
**인트 봐주세요)나솜미친 황수연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기황수연 최유정
**백황수연ㄷㄷ




황수연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SooPARKLING413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jmtvyy1013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jmtvyy1013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starjn_news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man_deuk2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J_figure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all_access_kpop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J_figure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MINX9le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Sooparkling2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sunnyeonim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AsiaToday_News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kissyourspell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southkoreaTrend

황수연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세정 1조 포미닛 핫이슈 언니 프로듀스 직캠 순위 102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