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Posted by 마리쉐
2016. 2. 25. 14:35 ALL

** 화영 핫팩 만지는 것 같네. 잡은 손에 살짝 힘을 준다. 화영의 손끝이 굉장히 차다.
**2월부터 트잉여 후두엽 화영이 화이또
**︎파랑언니 좋아하는 퍼민♥︎ 감기가 유행이에요 화영님..... 따숩게... 따숩게....
**스(화영)(火靈) -그리고 그둘뒤로 들려오는 익숙한 목소리 "오랜만입니다..화영..그리고 무인." -청여우 일족의 수장이자 화영의 오랜 전우인 청와 였다. 무인과는 구면일것이다. 1/n
**어◇ 이번 앨범은 핑크 버전과 그레이 블루 버전으로 나왔다. ‘화영연화’를 떠올렸을 때, 핑크는 매치가 되는데 다른 버전에서 블루와 그레이를 선택한 이유는?
**정장애 왔어요 룯 몰라....난 지금 화영이 오너분께 말씀드리기도 뻘쭘해서...그냥 순수순수...해맑해맑...이럼...
**민이를 기리는숨 아냐 화영아 나를 죽여줘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DRAW_HEAVEN_V

From Twitter

**비터미월드 회장]글쟁이국밥아무리 봐도 맘에 언들지만 일단은 쫑탬 피스틸 수위 화영 畫榮 -꽃을 그리다 업로드 완료!
**وايونغ.شيخه제 한국이름이 화영입니다 알아요 그래고 쉐이카 아니에요
**긍 뻐꾸기둥지 초반이라 그런가... 화영이 똥고생하는 드라마네.....
**형저한테는 역시 화영총이 딱이네요
**형화영총이 제일좋음... 에이키나와..
**형노래들을겸 화영총 깔아야징
**긍뻐꾸기둥지 화영이 응원하게 되는데...? 노민시는 뻐꾸기에서 넘나 귀여우신것...😙

** 리흘 헉, 그렇네. 아, 화영이 웃으니까 예쁘네~ 밝게 웃으며 그녀를 바라본다 그래도 내가 안 날아가게 돌려줄게!
**래 내가 개ㅁ다 그쳐ㅜㅍ ㅜ ㅜ애들 넘 애들가테ㅜㅍ ㅜ ㅜㅜ ㅠㅜㅜ여누화영 이배길.행쇼ㅠㅠ
**예✧٩(の❛ᴗ❛ の)۶ zz xzㅋㅋㅋ ㅋㅋㅋ 와 저거 완전 여누화영 ㄷㄷ 이러고 있었는데 진짜 화영이.었댜!!!!!!!!!!
**예✧٩(の❛ᴗ❛ の)۶님들아; 야광 커미션 보세요 제 앤오님이 야광에게 커미션 넣어오셨음 ㄷㄷ 연우화영우주메이저
**예✧٩(の❛ᴗ❛ の)۶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ㅌ ㅌ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머야 헐 아 근데.개 이뻐 화영이최고;;; 헐;; ㅏ인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
**래 내가 개ㅁ다 그런데 그거시 여누화영이였음미다 대체 ㅋㅋ ㅋ ㅋ ㅋㅋㅋ커미션 신청했는데 님 트친분이셔써옼 ㅋㅋㅋ
**예✧٩(の❛ᴗ❛ の)۶ 헐 러 러 헐 뭐지? 헐 럴 헐 헐 헐 헐ㄹ 헐 헐 뭐지 헐 갬님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ㅌ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ㅓㅎㄹ어 아까야광이저거 올렸는데 오 저거 연우화영달망ㅅ다 ㅅㅅ 이랬는데 엥????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tybolt2

From Twitter

**렝게티 리 ❤️ 힘내 화영쨘 ㅠ!
**봄봄(봄렴덕계) ㅋㅋㅋㅋㅋㅋㅋ화영이 열일하니 잘봐주세요!!!
**법미인 코치 화영낭자
**스(화영)(火靈) "아..이쪽은 불여우 일족의 폭스 혹은 화영 이라고도 한다. "
**봄봄(봄렴덕계) 말했자나요 화영이좋다규!!
**주님에 미친 수기 (D-5)헐?????????!!!!! 화영이!! 얘 보보경심에 나온 배우잖아?????
**는 함비화영이 싫다 라썸이 닮앗어!!!!!!!!

**봄봄(봄렴덕계) 감자가 감자가 아니라 화영이예요...감자는 급피곤하면 감자가되서 쉴뿐이예요....☞☜
**친달의세계 ㅋㅋㅋㅋ감자는 화영인가요 이름이???저도 이거 궁금해서 어서봐야겠는데욬ㅋㅋㅋㅋ
**봄봄(봄렴덕계) 아닙니다 화영이는............화영이는.......좀더보세뵤!!!!ㅠㅠ
**는 함비카톡 익명으로 나이 자꾸 물어보는데,, 죽여버리겟다 화영,, 금안 물어바 난 5살이닉가
**봄봄(봄렴덕계)이새벽에 당보에 화영이에 독인에ㅋㅋㅋㅋㅋㅋ난리났다!!!!!
**백화영 흐흐흐흐흑 창의야 내가 미안해...... 털석 아니에요....화영님이 화영님 눈물샘을 잘 조져놓을게요 제가 죄송해요 눈물샘 ㅁ나쁜자식...... 후려침
**봄봄(봄렴덕계) 왜요 우리화영이 귀여운데??????응???????근데 잘하면 저보다 더 빨리 다 보시겠어요;;;;;;;;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Valuable_1230

From Twitter

**봄봄(봄렴덕계) 우리화영이보셨나요????ㅎㅎ
** 용휘 ........ 실실 웃고는 이름 화영이죠?
**elax me, Please. ...8ㅁ8? 디데이 계산기를 뿌순다 틀리면 이틀 후에 또 말해드릴거에요. 다짐 응 화영이도 그렇지만 프란츠 아껴주고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꼬옥
**elax me, Please.오늘 화윤이 200일이에요. 못난 앤오와 200일동안 같이 있어주셔서 감사하고 화영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쥬륵
**즈와 화영님 1만 5천에 드셨어 열심히 하셨어여!
**간고곤화영총 하자는 사람 괴롭히시는게 그렇게 재밌다는데 나도 한번 해보고싶다...
**PC16세 백 흰 마 리아 최 민 임 화영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1Y0URS3LF1

From Twitter

**次郞감화영이 카뮤 전공한 교수님 맞나
**비 왜 화영이 못보구 있어..?
**apitalism 好!갓이 4개가 붙으면 왜 난 ㅅㅋㅌ나 .ccc 나 화영총 랜섬웨어같은가
**예✧٩(の❛ᴗ❛ の)۶갬님 택배 받았으니 올린댜~~ 연우화영 200일 기념 달력임 ,, 직접만듬,, 마감은 1월에 했지만 200일은 29일이라 한달정도 집에 묵혀놨음 ㅠㅠ
**야늘? 걔 앙콘가! "남동생 도대체 어쩌자는 것이냐" 화영, 20분간 책상치며 울분토해...
**커벨아필유 안무도 심심했구... 화영쌤표 아필유 안무는 어땠을까?? 궁금하구...
**커벨진짜 나갔는지 궁금해서 앨범 뒤에 제작사? 직원들? 이름 나오는데 봤는데 딱좋아앨범에도 메드앨범에도 안써있었네.... 화영쌤 안무좋은데.... 화영쌤나가고 완도걸스컴백하고... ㅠ 완도걸스 연생때부터 가르쳐주시구ㅜ 왓이툿흐 안무보면 심심하고..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1Y0URS3LF1

From Twitter

**커벨예전부터 김화영안무가 나갔다는 말 있었는데 진짜 나갔구나... 화영쌤 ㅠ
**샤안단...테 ... 표...화영... 탱크... 위험...함... 메모
**민이를 기리는숨 화영아
**광우 옆에 누운 애기ㅠㅠㅠㅠㅠㅠㅠ화영ㅠㅠㅠㅠㅠㅠ둥절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 몽실! 펜페리! 화영 '-' ? 몹시 화영둥절 하다 0
**광우 옆에 누운 애기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개 기웃거리면서 으응? 화영둥절...? 이럴 생각하니까 아 졸ㄹ아너 ;ㅣㅁ러 아 기여워...아...아......사랑스럽다...쏘 큐티.....카와이이네.... 3개국어
**광우 옆에 누운 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 글을 잡을 수 없자나 졸라 기여워서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 화영둥절.......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Fire_tail_fox

From Twitter

**광우 옆에 누운 애기화영둥절이래 화영둥절 화영둥ㅈㄹ어;ㅣ마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 몽실! 펜페리! 화영둥절...
**광우 옆에 누운 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영이 물음표 달고 있을 거 생각하면 넘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 몽실! 펜페리! 화영 ,,,?
**광우 옆에 누운 애기 친구화영이가 누구야? 애기어 애기남자친구 ^ ^
**광우 옆에 누운 애기미친 아무거나 눌렀는데 화영이 목떡이잖아?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통
**광우 옆에 누운 애기 일코고 뭐고 없어요 화영이가 누구냐고 물으면 당당하게 내 남자친구라고 할거야 아지:?????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1Y0URS3LF1

From Twitter

**바나(루카 병)하지만 김미눅도 박경챤도 화영이랑 연애하면 안된다 왜냐면 화영이가 너무 불쌍하니까
**101 다니라는 사람 포스팅 우연히 보다가 티아라 왕따사건 생각남 터지기직전까지만해도 일본 인기 커져서 소시 데뷔조 소연, 소시 따라잡나?이런 기사도 뜨고 그러더니 아침방송 나와서 우린 멤버들끼리 사이 좋다고 하하호호 했었는데 물론 화영도 있었음
**체불명아야는 화영총과 문화첩에서 이상할정도로 요정이나 어린 요괴들에게 친하게 굽니다. 전자발찌를 조심해야합니다.
**실! 몽실! 펜페리! 머슥하다,,,, ^^,,,♥ 그 그냥,, 뉴짤이 저렇기 때문에 이제 화영이가 희생합니다
**광우 옆에 누운 애기 아 아 미친 강아지 우는 거 봐....어어ㅓㄺㄱ...........화영이 웃는 거봐라 울먹거리는 표정 좀 어덯게 진짜 아ㅏ이넘;리ㅓㅣ;노리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우 옆에 누운 애기 ㅠㅁㅠ 왜 화영이가 희생해야하냐ㅑ구욧!!!!1 빼액
**천사를ㄹ봐줘 *먱레기 대박 화영이 긴머리됨?????존좋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CM__Sein

From Twitter

**광우 옆에 누운 애기 ㅠㅁㅠ 왜 화영이가 희생해야하는 건지 모르겠읍니다 총괄님......중간에 바꿀 수 있을가요..... 울먹이며 질문하러 간다
**프로탈주러 래푸✨ 예에에!!! 긴머리화영이 델꼬올겡
**프로탈주러 래푸✨ ㅎ.... 화영이 안 그린지 오래됐는데 그려야지.... 그럼 얘네 나이도 먹여야겧네 1기애들
**프로탈주러 래푸✨ 소까...... 화영이 그대로 낼 수 있오?
**토끼/)/) 2화영ㅜㅜㅜㅜ
**광우 옆에 누운 애기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진짜....화영이...신체를......꼭....해야되나요....?
**광우 옆에 누운 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여!!!11 빼액 저ㅓ는!!!!! 화영이 신체가 사라지는 꼴을 볼 수 없습니다!!!1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9791psh

From Twitter

**실! 몽실! 펜페리! 조용히 하세요 화영이 신체 아지 기억입니다
**광우 옆에 누운 애기 네에 화영이 기억이랑 아지 손모가지로 바꾸자구요? 알게써요
**실! 몽실! 펜페리! 앤오님 항상 아지한테 화영이가 민폐만 끼쳤으니 이번에는 화영이로 딜합시다
**광우 옆에 누운 애기 그까짓 기타보다 화영이 기억이 더 소중한걸 어떡해요 !
**광우 옆에 누운 애기 헉 화영이 기억 살리는 대신 아지 손을 헉 대박
**즈류루루와,,,,,,화영닌자 그래픽 진짜 쩐다...,,ㅜㅜ
**예✧٩(の❛ᴗ❛ の)۶뿌애에 ㅜ ㅅㅜ 화영아 행보카자,, 행보카자,, 아푸지망고... 구래..구래..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yuneul_03

From Twitter

**예✧٩(の❛ᴗ❛ の)۶평생웃자 화영아! ㅅㅅ
**늘 ‘•﹏•` 하니엘 하야 할라 화영 끝!
**래 내가 개ㅁ다하...화영이 커미션 주신거 개커엽..
**래 내가 개ㅁ다이것은 연우화영 웃음이 라는 뜻입니다
**예✧٩(の❛ᴗ❛ の)۶옆에서 열심히 춤추며 뜯어낸 화영이그림
**래 내가 개ㅁ다연우화영 ㅅㅅ
**아현》-《兒晛》 「 네, 뭐. 그렇긴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아쉬운 적이 많아. 이런 저런 도구들을 가지고 다니기도 하죠. 지금은 없지만요. 」 ' 양손을 들어보이며 비무장임을 보이는 아현이었다. ' 「 화영 씨는 어떤가요? 」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1Y0URS3LF1

From Twitter

**추도사무도사 뭔소리야...화영이한텐다잘어울릴꼬야👊💕
**예✧٩(の❛ᴗ❛ の)۶ 치킨사주고 뜯어왓어오 헤ㅔㅔ헿ㅎㅎ헤헤ㅔ 화영이 헤헿ㅎ
**예✧٩(の❛ᴗ❛ の)۶ 화영이갸 앙 기엽다고요?
**예✧٩(の❛ᴗ❛ の)۶ 갬님 이거바 너무너무너무 귀여운 화영이야 커미션 넣었오!!!
**예✧٩(の❛ᴗ❛ の)۶으아아아아 유리코에게 커미션 받았오!! 실시간으로 그림그리는거 보구 있었당 ><ㅁ 치킨사주고 얻은 귀한 화영이야~!!!!!!!!!!!!!!!!!!!!!!!!! 으아아아아 너무너무너무너무넘누 너무 귀엽다
**473 당연! 천칙도 하고 화영총도 했지여!
**란해님 만났을 때 시미랑 화영이랑 나 놀릴 확률 200% 오차범위 없음……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kmj00120757

From Twitter

**주디 겨론해!/고메 상영회 2회/얀세ㅔ상에 등기가 왓ㅅ어... 동공지진 고마워요 화영언니ㅠㅜㅜㅠㅠㅜㅜㅠㅜㅜ!!!!!
**파판계정] 그랑데그리고 화영식 피식
**스틱카니발 주혁 여보세요 화영 ! 내가 형 여본지 어떻게 알았지! 주혁 .. 우리 예쁜이 전화로 이쁜짓하네?
**영 화영이란?!
**연이나도 니네들이랑 이제안놀꺼야 얼굴만 믿고 사는 우리 인기녀~~~~~~~ 니 얘기로 화영녀 키티녀가 아닌 가식녀로 얘기 쓰구싶당 ㅎㅎ
**영 다디언니한테 화영이란?
** 체리 ɞ5화영상을구한다 집가면까먹늘구같아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sker_pp14

From Twitter

**리알입니다하랑이 힘들어할 때 보여주게 화영이가 화이팅하는 사진이라도 찍어놔야겠다......이쁜 화영이보면 하랑이 힘나지않을까....8ㅅ8
**인(인간화) "..아 그래?아하하.." -머리르긁적이는 그였다. "..그럼.." -그는 화영에게 받은 구슬과 비슷한 구슬을 꺼내 어딘가와 통신을 한다. "..어..그러니까 서찰은 버리고..한나대륙으로는 최대한 1/n
**띠첼큐라레 가챠 돌릴려고 하는데 화영님께서 안 보이신ㄷ....팝콘 현장 보여드릴려고 했는데 흑흑...일단 돌려봐야지...목표는 호수의 나르키!
**스(화영)(火靈) "이쪽은 불여우 일족의 화영 아니 폭스 라고 한다."
**스(화영)(火靈) "이쪽은 불여우 일족의 폭스 혹은 화영 이라고도 한다. "
**물다섯이진 화영연화 pt.1 색상관없ㄱㅎ 포카아무나 주셔두 감사합니다😍
**생한 려안의 넋두리화영식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pen_fairy

From Twitter

**스(화영)(火靈) "...이쪽은 화염산맥 의 불여우 일족의 폭스 혹은 화영 이라고도 한다. "
**오덕]천일념자. 남으건 화영식^^--
**실! 몽실! 펜페리!님들 오늘 아지화영 100일임 ㅠ ㅠ ㅠ.ㅠ.ㅠ ㅜ ㅜ ㅜ ㅜ ㅜ ㅜ ㅜ ㅜ
**NEED ILOVE , YOU 좀 전에 우편함 확인했는데 화영연화 이벤트 당첨 포토카드가 왔더라구요♡ 개봉했는데.. 사진들 하나하나 전부 다 너무 이뻐요😍😊 감사합니당💓
**리마츠자캐들 대사를 생각하다보면 마음에 드는 게 가끔 하나씩 나오는데 '성별은 안 가리는데 사람은 가려서.'도 그런 맥락이다. 자매품으론 화영의 '싫은 듯, 싫지만은 않은 듯'이 있다...
**군-환호음?이게 누군가..화영아닌가?
**ツ • ドラゴニル화영도 좋은아침!!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TEAMIKON_

From Twitter

**예✧٩(の❛ᴗ❛ の)۶화영아 ! 200일에는 해외여행을 가자 !
**예✧٩(の❛ᴗ❛ の)۶화영이와 194일째 연애중~~
**여름, 김복순 화영아 ㅜ ㅜ ㅜ ㅜ
**는 함비화영 어딧서 화영
**하지말자 시미야?? 화영쟌ㄴ이랑 ㄷ·갑처럼 보엿서??? 내가 맨날 언니언니하구ㅢ·ㅕㅆ는데
**비 아..앗... 화영이 흥분했구나...
**8 (합작/책 주문) 화영님...2차러가 되신걸까요...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Fire_tail_fox

From Twitter

**8 (합작/책 주문) ㅠㅠㅠㅠㅠㅠ화영님이야말로 빨리 관통나시란 말예요
**밥 으앙 화영아,,;;;
**예✧٩(の❛ᴗ❛ の)۶ 대박 ㄷ ㄷ 당황한 화영이 , , 놀란허ㅏ영이.. 저질러버린 화영 읍읍 갬밈 화영이 프로필링크좀 주세요 , ,
**예✧٩(の❛ᴗ❛ の)۶ 화영이 , , , , , , , , , , ,
**이셰✿나만의 천사 2기 - 악몽편 :원 나리 :: 소원 예술 고등학교 :안 상아 :: 꿈속애 2기 :김 혜연 :: 미리내 희망 병원 :레이나 웨인 :: 꿈속애 3기 :유 화영 :: 진달래 하숙 3기 :박 예진 ::
**d 만약 스터디 할 때였다면 다들 흥분해서ㅎㅎ 보러갔을텐데 잘 지내구 계신가요 꽃보다화영씨! 아직 교대에서 일하구 계십니까ㅎㅎ
**itrogen/토리코난[기체상태]오, 화영 좋은밤.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Br_Evans_Lu

From Twitter

**이셰✿어떤 병 가지고있는 캐를 낼까 구리고 여캐? 남캐? 화영이 동샹낼까
**츠네 나나시 "화영...? 그건 모르겠다만 본인 이야기로는 순혈 불여우의 마지막 생존자라고 하더구나, 그와는 무슨 관계이기에 그러는 것이느냐?"
**염 "혹시 그 불여우 라면..화영을 말씀하시는 거려나요..?" -오,하고 차원여행자란 말에 흠신 감탄을 자아내며 지그시 쳐다보며 혹시나 마음에 말을 던져본다.
**봄봄(봄렴덕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화영이 잘 봐줘요❤❤❤ 귀엽습니다^^
**봄봄(봄렴덕계) 네???지금 몇편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화영이 귀여워요❤❤❤🙆
** 체리 ɞ5화영상!!!
**봄봄(봄렴덕계) 네 감자 화영ㅋ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ryuvely422

From Twitter

**태뀽방탄앨범아니쥬때랑상남자랑엔오때 앨범이랑 굿즈 살 사람?모두합쳐서 3만2천원에 택배비나 우편비는 따로구 따로 사셔도되는데되도록 같이ㅠ화영연화는포카없고상남자는지민이구엔오는 남준이고브마?같은 것 도 있데여 앨범안에있던거요ㅜㅜ사실분!??!#방탄소년단#방탄앨범
**장마차 소영 [동결]화영씨도 좋은 밤이랍니다~! #손흔들
**스(화영)(火靈) "화염산맥을 지배하는 불여우 일족의 화영 이다. 이 산맥밖의 수많은 자들을 만나보고 싶달까..부탁해볼까." #7분기
**스(화영)(火靈) "불여우 일족의 폭스 혹은 화영 이라고도 한다만...그대에게 이상한 기운이 흐르는군."
**인(인간화) "....하..." -한숨을 내쉬고는 화영을본다. "너는 괜찮냐?"
**스(화영)(火靈) "..너무 무리한거 아냐?" -각혈된 그를 부축이는 화영.
**예✧٩(の❛ᴗ❛ の)۶유리코 연우화영투샷은 일년뒤에 주냐?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1Y0URS3LF1

From Twitter

**스(화영)(火靈) "...뭐?" -한층 당황한듯한 화영의 표정.영문을 모르는듯한 모습이었다. "...강하게 기르겠다고 무시하고,엄격하게 대하는건 뒤로 쳐.. 왜 말안해준거야?바깥의 불여우 혼혈들이 큰차별을 받는 얘기말야.." 1/n
**스(화영)(火靈) ".....쯧 여전하셔?날 속이고 이렇게 만든 기분이 어떤지?" -깔쭉이며 화영을 향해 폭언을 퍼붓는 소년. "너가 좌초한거다.배워온게 없군.." -화영의 반론에 소년은 한참 말을 잃더고는 "웃기지마,배우긴 1/n
** 체리 ɞ5화영상구해염,,,
**실! 몽실! 펜페리!" 쓰릴미 1 " 님들 잘 들으세요 저 지금 진짜 뻥 안까고 " 화영아지 " 로 엎을 수 있을듯
**양있는 인케이스나 어젠가그저껜가 틔타 공앱말구 다른거 추천해달랬는데 트이타에서 티아라 화영이같은 존재라 그런지 아무도 안알려주구 ^.,^
**스(화영)(火靈) "다들 그만." -둘사이 한가운데로 검을 뽑은채 서있는 화영이었다. 무엇보다도 한층 높은 근육마저 마비시킬 살기를 띤채 둘을 제제하기 시작한다. "..?" -소년 역시 그자리서 서기 시작한다.
**rice Vans루나사ㅏ 화영총 일러...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1Y0URS3LF1

From Twitter

**듘냥급 히키코모리=duke그러고보니 화영총은 몇년전에 마지막으로 했었지..?
**골이욧뿌...슈내14화영접하고왓습니댜
**아「어린애」[불의정령] 그냥..동료들앞에 화영을시키는게 더 좋지않을까요?
**아「어린애」[불의정령] ..트랩...이요?... 그져..불로...화영을시켜봐지만....
**콤한년 선물은 거부한다 낄낄 화영이 항상 따숩다.......ㅎㅎ 우리 오래오래 가자구ㅠㅠㅠㅠㅠ 생일 축하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ong(멘탈없어 죽었어 우으윽.. 받고 눙뭉 닦는다 지오가 보고싶어..ㅠㅠㅠㅠ 화영:아니 왜 갑자기..;;;
**itrogen/토리코난[기체상태]화영 좋은 밤.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1Y0URS3LF1

From Twitter

**ion화영누나는 언제나 제 누나☆ 찡굿
**낮의 탄산 그죠 우시지마 작중에서 제일 잘생겼어요 세젤잘... 화영님 아...................... ㅋㅋㅋㅋㅋㅋ
**백화영 자살은 안됩니다 자해는 안.....돼......... 화영이 187456의 데미지를 입었다!
**백화영 흐흐흑 감사합니다..... 화영님두 태그달아주세요..... ?
**하지말자 시미야ㅎㅏ 진짜 이사람 화영쨘ㄴ 몬갈 실시간 중계해줄거면 좌표도 같이 던져달라ㄱㅓ!!! 팔딱 ?
**루후후... 화영님...
**화영 :3C 나 안나와 화영이 없어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Fire_tail_fox

From Twitter

**ong(멘탈없어 죽었어 헐세상엨ㅋㅋㅋㅋ존나 재밍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홓허허헣화영이나오는거 좋았는뎅:3c
**란난 왜 행복할 수가 없지요? 27일에 시미와 화영이는 내게 줄 선물이나 준비해라 현실내가 돈을 흩뿌린다
**예✧٩(の❛ᴗ❛ の)۶화영아 댜룽햇 ❤😇❤
**유경(沈惟敬)유카의 옛날 말투는 진짜... 구 마리사 보다 이쪽이 훨씬 흑역사 아닐까 화영총으로 봐선 아직도 다 안나은 ? 것 같고 ...
**코송히 화영연화 파트1 화이트 뷔. 꼭뽑혔으면 좋겠닿ㅎ 이벤트 감사합니다❤️ㅎㅎ
**란 너네 학교에 직접 찾아갈 건데? 깔깔 페레야 언니 왔어 공부 열심히 하라고 초콜릿도 사왔단다^^ 아참 8월달에 화영이와 미국 가기로 했는데 말이야……
**블리♡화영이가 제4회 제5회에 나올듯? 암튼 돌아와요 아저씨 재미있을것같아ㅠㅠㅠㅠㅠㅠㅠ 빨리첫방보고싶어 ㅠㅠㅠㅠㅠ 이민정언니도 너무예쁘구....비오빠도 잘생기구 귀엽구....후 ㅠㅠㅠㅠㅠ 대박나길 ♡♡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Fire_tail_fox

From Twitter

**블리♡화영이가 넘나예쁜것 ㅠㅠㅠㅠㅠㅠㅠㅠ 류화영은 사랑입니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스(화영)(火靈) "...!" -그녀의 외침에 멈추는건 화영이 아니였다. 소년은 패륜이라도 저지르듯 화영을 향해 밸려는 순간 경직되듯 멈추었으며 불길과 같은 영롱한 눈빛으로 그녀를 쳐다보았다.
**itrogen/토리코난[기체상태]좋은 오후, 화영.
**치죠 라쿠응.화영도 좋은 점심~
**뮤뛰는 타등 음..제가 살아있다면 아마 언젠간 그리지 않을까여..? 근데... 낚고..? 호에에. 나아아앆고오오오오? 횃불을 들고 화영을 준비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나린 화영언니 화이팅! 언니의 좋은연기 기대할게요!😍
**정규 화영씨 너무 예쁘세요~♥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pinksocks_jin

From Twitter

**HYHKFS 넘나 예쁘다 ㅠㅠ 우리화영이 화이팅 우리주연이도 화이팅 ❤️
**d|] 소진박 에브리데이 걸스데이. 안녕하세요 걸스데이의 소진 입니다, 나를 화영에 대한 감사합니다..
**땡이 화영 폭스 :지금 내아들 타락했는데 네놈 도움이 필요하다.
**recious Jimin ✨ 이런 모습이 볼때마다 좋다! 화영아 화이띵!
** U R I K O 다니엘 ㅜ평화 화영이 예릠이 아름이 헉 두 명이나 ㅁ모른다
**예✧٩(の❛ᴗ❛ の)۶마 화영이~~ 결혼해도~
**예✧٩(の❛ᴗ❛ の)۶졸.라 기여어 저 하트를 바조 쟈근 화영이~~~~💞💞💞💞💞❤❤❤💞❤💞❤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justborn_to_die

From Twitter

**예✧٩(の❛ᴗ❛ の)۶ㅋㅋ ㅋㅋ ㅋㅋ ㅋ 아 너무 너무 너무너무 조아~ 좋다는 말로밖에는 표현할 수 없어 💞화영 LOVE💞
**예✧٩(の❛ᴗ❛ の)۶화영이 보고가쟈~~~💞💞💞
**68)스포킹 엉름네버엔딩이랑 합발엔딩끝까지 다한거 넣으면... 1요샤2고지식3센그리4엔잔5화영6솜7다비드8이용범9황진우10조나단11흑임자이천회12야개
**예✧٩(の❛ᴗ❛ の)۶대박 오늘 화영이 직구쩌네~~ 결혼하자 화영아~~♡
**예✧٩(の❛ᴗ❛ の)۶화영아! 나 좀 살려줘! 달달달달달달달달달달달달달
**2월부터 트잉여 후두엽 화영이 취향 사람 많길....
**2월부터 트잉여 후두엽 그럼 와타시 후쿠로.... 빨리 화영이가 네타까지 봣으면.....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From Twitter

**백화영 내취향 최고소나무임 나 이번에 치인애 탐라에 올리자마자 트친분들이 "아 정말 화영님 취향이네요....."라고하셧ㅅ어........
**볼트그 벽난로에서 라라펠 화영식이!! 잿더미에서 부활한 라라펠 피닉스 인것일까? 대략 정신이 멍해졌다.
**2월부터 트잉여 후두엽 헐 미친 대박 화영아........나 눈물이 흐른다 세트 구매하면 내심장 최고 비트 빠바바밤
**난/아이스녹차라떼 제가 하이큐를 안봐서 모르겠지만 저는 켄쿠로가 좋습니다 화영님아니그거말고
**파화영이...화영이 잘 지내니.... 쮸륵
**밈! 마사토. 애정이가는애들중 하난데 미안.. 널 진짜진짜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데 내가지금 니 뽕이 안찬다.. 닌자캐로 만들었지만 현대au로 많이 굴리고있다. 화영이하고 손도잡고 뽀뽀도하고싶다.. 아니 마사토보단 화영이가 보고싶다~~!
**백화영 흐흐흑 화영님 한번 메이저에 치여보러 가겠습니다 울음바다 그런데 일단 글러먹은 것 같아요....... 귀여운 카라스노를 둘러보며 울어버림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From Twitter

**ANO화영밈... 스텔라그려주대요... 우름
** 과제노예 화련 ❀헉 화영님도 아카시 좋아하시나바... 운명의 데스티니 아님
**띠 저1기 9화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ceKid yeah yeah u look sooo good today, really 화영연화
**잭♨화영총 캐릭 하나씩 클리어 도전하는거 너무 재밌다
**블리♡ 다음주 돌아와요 아저씨 첫방이네😱 제1회 우리화영이가 볼수있을까 ㅎㅎ 많이 기대려요 우리왕주연이❤️❤️❤️❤️ 돌아와요 아저씨는 재미있을것같아요 ㅠㅠㅠ 빨리보고싶땨아아아 ❤️❤️❤️
**블리♡ 화영아 나...요즘 먹짤을 잘안올려서 우리화영이도 먹짤...그만...올려줄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한다 내가 보내준먹짤보다 화영이거 더 맛있잖아요!!!! 너무한다너무해 ㅠㅠㅠㅠ 나도 얼른 알바를 찾아서 보러갈게ㅠㅠㅠㅠㅠ 보고싶다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From Twitter

**블리♡ 화영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ㅏ 류화영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보고싶다아아아아아ㅏ아ㅏ아아ㅏㅏㅏ아아아아아ㅏ앙 ㅅ
**자매가짱이야어제 화영이 서포트 입금했심 ^^ 화영아 오는 생일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래 ^^
**루헤헿 화영님이 하이큐를 보신다
**띠첼화영님 비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 제가 가만히 있을ㄱ....
**즈카즈는 크와앙하고 우는 화영을 잡았다! 드랍된 템은 보라색 장발남캐와 레어템인 골라봐☆잡덕가챠 라는 템이 나왔다. 사용하면 여러가지 장르가 적힌 종이 중 하나가 나올 것 같다.
**예✧٩(の❛ᴗ❛ の)۶ 여누 첨에는 죠금 우물쭈물... " 그, 있잖아 화영아... 그... " 이러다가 나즁에는 " 나 오늘 하고 싶어. " 이럴거에오
**기톱 모노카 뭐 화영총같은 대전슈팅도 됨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From Twitter

**래 내가 개ㅁ다 연우화영 야한ㄴ거같이봐라 대체..?
**예✧٩(の❛ᴗ❛ の)۶ 화영아 야한영화보쟈
**메인트봐줘요!》화님화님은 성군이 희준이 크리스 화영이잇오
**소연간만에 대학로에 낮 연극 보러나왔다. 닐 사이먼 The Odd Couple이 원작인 <별난한쌍> 템포와 캐릭터가 아주 중요한 작품인데 어떻게 만들었을지 기대된다. 나는 4월에 <희한한커플>이란 제목으로 같은 극을 올리게 될 거 같다! 화영아 잘볼게!
**백화영 으아앙 아가울음 흐흑......흑 냔님이 화영님에게 고통을 주셨어! 네네 드림계에 하트 들구 갈게요 ?
**백화영 네네! 코코아였던가요! 일단 한번 찍어본다 핫 그리구 내용 전개라든지 주제라든지 소재라든지두 알려주시면 화영님이 조아합니다 소근
**뮤 달리는 라스여기서 이미 분류한 2명빼고 더 분류하면.. 카시어리 절대선 , 루나 중립선 , 창화영 중립선 성혈 중립악 , 로우가 중립악 , 래더무 칸 혼돈악 로건 절대중립 , 백서진 질서중립 아마? , 그로버 질서중립 정도..?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From Twitter

**뮤 달리는 라스 TRPG 캐릭터도 포함 선 카시어스, 루나, 창화영 악 성혈 중립악 , 로우가 중립악 , 래더무 칸 중립 로건, 백서진, 그로버 ㄹㅅ아님 #자캐들을_선악중립으로_분류하면
** 시나블 〕화영닌자 난이도가 핵노답.. 뭔 잡몬스터 피를 ×6으로 만들어놔 포션도 한개밖에 없는거 잡몬 상대할때 쓰고..
**네이트 화영총이 인지도가 낮아서 그런게 아닐까 싶네요 ㅠㅠ
**예✧٩(の❛ᴗ❛ の)۶헨리엘 연우화영 우주평화 하준청 정율 아름재연 예림계한
**바나(루카 병)솔직히 유도 존나 좋아하고 경챤이도 미눅이도 정말 좋아하지만 화영이랑 잘되는 쪽으로는 1도 생각하고 싶지 않다 둘 다 별로야 화영아 도망쳐...
**예✧٩(の❛ᴗ❛ の)۶화영이 목 예뻐 근데 초커말고 목걸이 걸어주고 싶다
**예✧٩(の❛ᴗ❛ の)۶ㄷㄷ 님들아 연우화영 is 공식 🏩🏩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From Twitter

**님 (mm서화정오 연우화영 상서자 도향찬희 정민영랑 더있나...?
** 주 혁 네 이마를 손가락으로 톡 두드리고는 실실 웃었다. 예쁜 건 너지, 화영아.
**예✧٩(の❛ᴗ❛ の)۶머지.. 나 화영이 때 까지만 해도 관통나도 ^^♡ 쟤 너무너무 조아 내가 마니 조아하는데 알고 있을까? 였는데 평화부터 진짜 밤마다 질질 울며 벽을 발로 차고 친구 팔 붙잡고 살려달라고 하는 지경까지옴..ㅠㅠ 요즘은 관캐 멘션만 봐도 글썽함..
**큼 레이무부터 플랑드르 스칼렛까지 홍마향, 이부키 스이카만 췌몽상, 레티 화이트락부터 야쿠모 유카리까지 요요몽, 리글 나이트버그부터 후지와라 모코우까지가 영야초, 나머지가 화영총 입니다.
**큼화영총은 어째서 정규 작품 넘버링인가...
**예✧٩(の❛ᴗ❛ の)۶나 화영이랑만 잘 싸우고 딴 앤캐들이랑은 안 싸워봄 ㅠㅠ
**곰 챠몽님!! 비단이 설정 너무 쩌는것... 제가 너무 좋아줍니다!! 아 화영이랑 혼인하구 싶다.. 영설:제건데요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From Twitter

**스(화영)(火靈) "권속이라...뭐 첫만남인거 같으니 첫소개를 해볼까, 화영 이라고 한다."
**스(화영)(火靈) "이쪽은 불여우 일족의 화영 아니..폭스라고 해두지.그쪽은?" -어깨를 살며시 으쓱이고는 핏빛과 같은 적안의 눈동자의 시선으로 그녀를 쳐다보는 그였다.
**란 네가 아는 화영이랑은 다른 아이인 것 같아…… 내 친구야
**란-동생아, 화영이랑 ㅎ이랑 연애하는데 둘 다 나한테 연애 좀 하라고 쪼아댄다?! 완전 나쁘지! -왜 언니는 연애 안 해? -
**랑과관심이필요한관종 개떡어린이 ㅋㄱ ㄱㄱ ㄱㄱ ㄱㄱㄱ근데 2화영산이 넘 못생김 ???
**fg1dfg84wer화영, 영화 ‘오늘의 연애’로 첫 연기 데뷔!
**민혁 [H] 안녕하세요 CNBLUE입니다. CNBLUE의 드러머 강민혁입니다. K집에서 화영합니다. 웰캄~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

From Twitter

**민혁 [H] 안년하세요 CNBLUE입니다. CNBLUE의 드러머 강민혁입니다. 팔로우햇어요 누나. K집에서 화영합니다. 웰캄~
**민혁 [H] 안녕하세요 CNBLUE입니다. CNBLUE의 강민혁입니다. K집에서 화영합니다. 팔로우햇어요 형 ㅋㅋ 웰캄~
**민혁 [H] 안녕하세요 CNBLUE입니다. CNBLUE의 강민혁입니다. K집 화영합니다 은하씨. 팔로우했어요~ 웰캄~
**랑이화영언니한테ㅣㅁ·ㅏㄴ 조용히ㅣ얘기해줘얮
**센노기◇헉 세상에 화영님이 가해 뉴짤을 주시니 나도 시루에게 정현이 뉴짤 줘야 할 듯한 느낌!
**한소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애들 화영연화 시리즈 끝내고 지금 한참 광고랑 화보 시즌인가봄...




화영

화영 불여우 일족의 폭스 대박 커미션 흐흐흑 강민혁입니다 그녀를 티아라 웰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