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Posted by 마리쉐
2016. 2. 25. 14:41 ALL

**래오빠✨ 데th노트가 언제부터 비ㅣ에루...☆★
**RAMMY 6P아니면 그냥 쓰던거 쓰겠다고했는데 아빠가 강제로 노트5사가지구 보내셨어요... 우울 화웨이가 샤오미랑은 다르게 한국진츨을 노리고 있나 봅니당 서비스센터도 많이 짓고 하던데ㅎㅎ
**시무라 에릭@원소창조유비트 난이도는 5-9-10, 노트 수는 498-715-1023입니다. 소서부터 만나실 수 있어요. 익스트림은 Confiserie를 제치고 노트 수 1위를 기록했죠. #원소창조
**싸나처가라 ㅠㅠ엥 왜 노트5사셧어요ㅠㅠ 저번에 6피사신다하셔서 6피사실줄아랏는뎅ㅠㅠㅠ 화웨이는 가성비가 왕짱이더라그여 서피스4 넘비싸서 침만삼키고잇엇는데 혜성처럼등장한 화웨이😀
**식 노노:: 유자내가 휴대폰을 바꿔도 감흥이 없는 이유는 아마 노트2에서 노트5로 바꿔서 걍 가벼워지고 빨라지고 에스펜 더 좋아진거 체감됨.. 뿐인것 같다.
**RAMMY 요즘대세 화웨이... 넥서스6P 못사고 노트5산게 엄청 후회됩니다ㅠㅠㅠㅠㅠ
**뱀프 공구3월 1차 공구 신청~3/2 입금마감~3/6 링노트10/16 자4/16 샤프5/16 클리어파일 콜렉션2세트 예약 진행중 관형 메탈챰공석 예약 진행중 #서뱀프공구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haikyuu_hee

From Twitter

**우흐흐ㅎ지금폰안바꾸고 1년더쓴뒤에 아이폰바꾸는걸로 엄마랑 딜했다ㅎ 고3이 지금 노트5할바엔 대학생때 아이폰같은걸로 바꾸는게ㅎㅎ
**브라이브 스쿨페스티발O34. 이지 카구야의 성에서 춤추고 싶어; 쿨; 소모LP 5; 경험치 12; 노트수 110;
**미션해 싹님멍청하게도 노트5 펜을 위에 두고와서 그림그리고싶은데 그리질못한다ㅏ...
**차 목표 90kg! BAKUMIN* 리플렉 슈하게로 바즈라 하드를 해 처음 동시 5노트라서 디짐
**구리 내가노트5라 무시하고잇어
**遠/결군 카메라 모드를 프로로 하면 되네요. 갤럭시 노트5 마시멜로 기본 카메라앱
***꽃랸 :멘아든 111일♡*✧1기는 안뛰었고 .5기 노트에 이름을 적었다. 그리고 최생했따 2기 불기단에서 최생한놈이 또 최생했따

**륵❄️ 나두 노트5 나쁘지않아 ㅠ 좋게생각했는데 이게뭐람 ㅠㅠㅠ
**브라이브 스쿨페스티발O5A. 하드 START:DASH!!; 스마일; 소모LP 15; 경험치 46; 노트수 353;
**황별*@마감이 끝나지 않아갤럭시 노트5 이후의 삼성 스마트폰 디자인 + 아이폰6 디자인 = Mi5
**캣(HP:166) 인벤토리 325골드「자수정들 , 곰끼 띠부띠부씰 no.22 실연당한 곰끼 , 붐 박스 , 개발자 노트 5 , 고블린 가죽 , 고블린 몽둥이,사사 열매 30분 동안 사투리로 말하기 , 닭 코스튬 전용 ,야광 쫄쫄이 전용 」 의지를 샀으니 이정도!
**이도 6번 잘생겼다 외치는 아리아이폰으로 바꿔야하나..........어쩌지......노트5.............ㅠ.ㅠ
**렌삼성쓴게 사실 배터리 분리되고 여분배터리있어서인데 심지어 노트5나왔을때 배터리 탈착안되서 4삼 다음은 애플로 갈아타야겠다 진짜.. 애플 뒤로버튼 없긴하지만 적응하면 괜찮겠지 아이팟도 썼었으니까 ㅅ`
**태민 발밑에서 기고 싶다 예아츠5. 자캐커플이 관한 그림에 대해서 또 이야기하자면. 그림들 노트에 짱 박아둬서 아마 찾으면 꽤나 나올 것 같은데.... 공개는 안 합니다 ^^ /.......... 할 수가 있어야지 인삐들을 보며 북북 찢는다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3rd_TeMP

From Twitter

**낭자✨ 저노트5인데 죠아요
**흑 아니 노트5
**괴사라!!!!아... 폰 바꾸면 갤럭시 노트5로 바꾸고싶었는데
**드리앙맘 YUTmahru 안녕하세요 메디방페인트를 애용하는 사람입니다. 안드로이드 단말기 갤럭시노트5 에 저장돼있는 메디방 파일들을 아이패드 프로와 공유하는 방법을 알수있을까요? 안드로이드에서 그린 그림들을 아이패드에서 이어그리고 싶습니다
**MM140619#160220 #케미콘 노트5 카메라 다뿌셔
**ang노트5 유후유후
**로맨아포스포함!!!]고김김 1.호칭워프로치님 마일러스님 2.생각나는 동물 콩벌레 3.어울리는 색풀딸기밑에 모래색 4.같이 먹고싶은거콜드오렌지주스 5.한마디노트러스님으로 부르고싶어요>

**름은 비워둘 수 없읍니다 노트5라면 마시멜로 롬 내렸어요…
**짝이는호수요새 핸드폰 펌프가 와서 당장 노트5를 지를까 기다렸다가 노트6를 지를까 고민중.... 그 와중에 벤치마크 점수로 내 핸드폰 갤럭시W 이 갤3 보다도 못하다는 사실에 뿜었음.
** (プー) / Pu-239 / 極 팁을 드리자면...슈퍼하드게 걸고 바즈라 첫노트가 5동치 스툴티 첫노트가 4동치 하시면 첫 노트 놓치는 즉시 폭사입니다
**브라이브 스쿨페스티발O61. 이지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의 우울; 쿨; 소모LP 5; 경험치 12; 노트수 97;
**일 생일인 토낑❤노트7권에..화일2개...편지지3개..양말5개..
**토노트5로 할려고 해보셈
**calme”◀SAO KAPIPE노트5를 사도 쓸모 없어. 공기계로 다하네.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DRESSCIRCLEKR

From Twitter

**ecade클레먼트【여기, 계약 증인 부탁하지. 지스카르가 나와 래리의 노트를 이번 학기에 빌리는 대신 우리에게 소원 5개 들어주기. 목숨이나 전재산 등 무리한 요구는 하지 않겠지만, 지스카르에게 거부권은 없다.】
**도샤프결국 노트5 MM의 마지막 빌드날짜가 1월 30일이라는건 근 1달을 모 통신사에서 검수를 질질 끌었다는 말이 된다. 기존 KT/SKT는 검증완료되었다고 했으니 문제는 어딘지 빤히 보이지?
** ٩(^ᴗ^)۶ 글구 바부암 ! 노트5루 바꺼쪼 히히
**소 굿즈 처분운미포 시우민 네이쳐 부채 0.5 시우민 엘 홀더 0.5 햄슈슈 1.8 엑소 절대 반지 2.3 시우민 스쿨오즈 뱃지 0.5 시우민 자석 0.5 엑소 자석 0.3 엑소 야광 뱃지 0.5 시우민 미니 노트 0.5 시우민 고급 인화 사진 1.0 #굿즈
**eatCraft Info노트,홀드 퍼펙 4000점 노트,홀드 그렛 3000점 노트,홀드 굿 2000점 노트,홀드 푸어 1000점 맥스콤보당 +1000점 EX 노트점수의 2배 SUPER EX 노트점수의 5배 홀드중 익스트림이 지나가서 이펙트가 뜨기만하면 점수증가
**동결]스쿠페스 팁&정보* 카드배치 팁입니다~ 9 7 5 3 1 2 4 6 8 1- 가장 스탯이 높은 센터 2- 두번째로 높은 스탯의 카드 그 후로는 번호 순서대로 배치 해주시면 됩니다! 곡마다 노트가 많이 나오는 자리는 다른점 참고해주세요~
**75%동결] 에러(Error)A5사이즈의 노트는 무조건 구도 특이하고 배경까지 다 채워 그리기로 했는데... 가능할까..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butt__

From Twitter

**엠이나 멘션 주세요!!★인스피릿 3기 파우치 + 카드목걸이 1.5 운포 인더하이츠 성규 노트 0.6 인더하이츠 동우 노트 0.6 노트는 착불이에요 ㅜ.ㅜ.. 가격이 너무 애매한 것.. 3기 물품도 필요하시면 같이 가져가셔용..😶
**토어 아 노트6<< 노트5랰ㅋㅋㅋㅋㅋㅋㅋㅋ노트6노리세용
**토어 아직 이릅니다 현명하게 노트5를..
**누그건그거고 갤노트5 존ㄴㅏ좋다
**찌쓰 올콘가는디(≥∀≤)/ 노트5 프리티돌스 커플세트 ~!~!~!!
**onsangeun옛날에 쓰던 아이디어 노트에서 대략 7년전에 써놓은 앞으로 5년안에 이룰 목표써놓은거 발견했는데 - 7개의 항목중 3개는 이뤘고 1개는 진행중. 2개는 대실패 ㅋㅋ 마지막 하나는 이룰 수도 있겠지스러운거
**트어제 홍대 게임랜드에서 5키온리 레벨 어게인스트 하드를 첫클할뻔 했으나 마지막 롱노트를 손이 미끄러지는 바람에 놓쳐서 죽었다 흑흑 죠팝은 우러요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sck2916617

From Twitter

**콩✧노트5로 바꾸실분은 핑크골드 사세요...진짜 존예네요...제가 핑크더쿠라서 ㄱ런게 아니라 진짜 이쁘다
**이큐!! 폰케이스!! 아이폰6플러스> 노트5가 아니셨나요? ㅠㅠ
**나링아아 노트5 마시멜로 내놔!!
**육치명님행쇼하셨답니다❤ 혼잣말 하고싶은데 혼잣말의 방이 자꾸 튕겨여 제방인데 제가 못들어가네여 넘나 슬픈것.. 폰 이번주에 바꾸기로했는데..☆ 저 노트5로 바꿀거에여 ㅎㅎ 깐지나져?? 덕질하면서 느낀건데 화질좋고 용량크면 끝입니다
**버아버지 지금까지 노트1->노트3->노트5 바꾸셨는데 노트1부터 지금까지 애니팡->애니팡2->캔디크러시머시기 이거밖에 안하심
**istral노트5 마시멜로 올라갔나?
**클로Ol✿μ'sic forever 노트5입니다ㅠ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zj_kong

From Twitter

**️연리지✌️ 제혁오빠 노트5인디 승태오빠 스페이스그레이썻어여?-?
**탄인형맘 노트5가 한몫했군요!! 크으으으👍👍 우리델돌이는 항상 미모가 열일해줘서 똥카메라로 찍어도 빛이날거에요ㅠㅠ😍😍
**컨섹컨 잉 그럼 노트5사!!좋아좋아
**볘오너 하로링 제프도5살하지않을래..?헉미친 애기제프 보고싶어요 뒈박;; 그려주세요;; 아니근데저 로그보고 진짜 제프리너무기여워서 노트북부술뻔햇습니다ㅠㅠ 스테이킄ㅋㅋㅋㅋ 제프리우리 스테이크썰으러가자!!! 그렇게펑펑쓰다하루만에통장이거덜나는데..
**ㄴ ? 나 노트5 작년 《8월》에 샀어 .
**이♡ㅅ♡ 노트5 진짜 딱 제 손 사이즈라 진짜 좋은데ㅜㅜ 벌써 번인이ㅜㅜㅜㅜ 그치만 아이폰은 너무깝깝해서ㅜㅜ
**루 일단 여러가지? 노트5랑 브이텐이랑 여러가지 알아보고 실물 이라던가사양이라던가 알아봐야겠다 싶어서~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kongcheolwoo82

From Twitter

**angjin Koon#firmware 노트5 펌웨어가 전부 내려갔습니다. 무슨일인지 모르겠지만 기존 롤리팝 펌웨어들까지 전부 내렸습니다. 일단 별 다른 빌드 변화는 없습니다.
**콩✧오른쪽에 있는 뷰쓰 레기 에서 갤럭시 노트5 핑크골드로 바꿈
**가앓이 백기찌!!!스가♥♥ 평소에 안쓰던 노트랑 사프를 쓰면대여!!! 저 평소 0.3 에2B심 쓰는데 0.5에 4B샤프심으로바꾸니까 이렇게댔어여!!! 별차이없다
**콩✧와 갤노트5로 폰바꿨늣데정말 색감 쨍하다글구키가반대어서넘헷갈리다 키보듴ㄲㄱㅋㅋ삐ㄹ리 바뀌야지
**calme”◀SAO KAPIPE갤럭시 노트 5 로 바꿧는데 공기계로 트위터 하는 링링고
**❁るん/原稿234 나 학기중에 노트5로 바꿨어ㅋㅋㅋ
**루나잇말하는거 까먹었는데 꼬갓....사진은 무조건 갤노트5입니다..다 떼놓고봐도 그냥 갤놋5에요... 제가 직업상 다봐도 이번 갤럭시 카메라 역대급이에요...디금당장 바꾸실거면 갤놋5 아직 기다릴수있다하면 갤7입니다...저한번만 믿어주십셔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Kyeolgun

From Twitter

** 리헉 노트5로 폰 바꿈!!! 기쁨의 춤
**시무라 에릭@원소창조리플렉 난이도는 5-8-10+, 노트 오브젝트 수는 217-447-942입니다. 콜레트 스프링부터 만나실 수 있어요. 하드는 Red Goose를 제치고 오브젝트 수 1위를 기록했어요. 리플렉 사상 최초로 총점이 3000점을 #원소창조
**반휴트)짐앤비 오오옹 노트 5면 시내에 이쁜거 많겠다아.. 시내에서밖에 안사본 1인ㅋㅋㅋㅋㅋㅋ
**옌 노트5!!!
**가민_이코노P (iconoP)1. 이번 데레스테 이벤트를 포기하고 아...안돼...!! 토요일에 노트5를 사러간다. 2. 내일 아침에 액정수리교환하러 간다... 갤s4
**노트5 하세요...
**ozomi.재부팅 이슈를 각오하고 노트5 마쉬멜로우 업데이트 시도했었는데 아무 문제 없어서 기쁩니다 ㅎㅎ 진동 톤이 바뀐게 기분 좋네요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Hwangwon_Juliet

From Twitter

**수빈 갤럭시노트5입니다!
**6일 등록금내라 한끝노트5...60만원대로..떨어졋다고....햇더니...
**팽 기갈 님 노트 내시면 저 5권 살 거예요...!!!! 최소가 5권입니다 사정 봐서 더 살지도 몰라요 헤헤
**영❗ 웅웅 노트5로 바꿔떰
**이 Xperia는 삼성 갤럭시랑 같은거 뒤에 X 나 Z5는 S나 노트같은거
** 아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왕언니라서 설레는 거야? 있잖아 나 폰 바꿨거든 아이폰에서 노트5로 바꿨는데 트위터가 진짜 적응이 안 돼 프텍 어떻게 거는 거지 귀찮으니까 그냥 둘까
**칠 ╰(*°▽°*)╯아 진심 노트5 기본카메라 최고야 좌우반전 안해주는거만 빼면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minhye0324_kim

From Twitter

**저리 꼼장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마 사실 때 5만 보셨다묜 노트5가 맞으실거얌!!!!!
**피무늬원숭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노트5인지도 확실하지가 안항서 흐으으윽
**ozomi. 갤5/노트4를 써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지만.... 노트4 스타일의 잠금 화면이 알파와 유사한가요?
**저리 꼼장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노트5로 사셨어요?!?!!???
**브라이브 스쿨페스티발O09. 이지 Wonderful Rush; 쿨; 소모LP 5; 경험치 14; 노트수 111;
**버아 근데 지금 노트5면 최신모델도 아니잖아?
**피무늬원숭이아나 핸드폰케이스샀는데 내기종아니잖아 S5로샀는데 왜 노트께들어있어시풀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hoeeee_ovo

From Twitter

**버아버지 핸드폰 그새 또 노트5로 바꾸셨네 ㅋㅋㅋㅋ
**aster Han확인해보니 갤럭시 노트 5에 대해서만 업데이트가 내려간 것으로 보인다. S6 엣지 플러스는 정상 업데이트가 가능하고. 원인은 부팅 문제라고.
**난 저..저 노트1 인데요... 언제 노트5 나온...??? 유물을 들고있다
**반인아..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몬드 케이스 노트 5 다 품절... 자살 각
**나이츠 앨범 코드x 1.5 비즈로그 12월호 나이츠 포스터, 프로듀스노트 포함 1.5 도 판매합니다 ㅜ.ㅜ 운미가격입니다.. 둘 다 개봉은 했으나 보관만 한 상태라 깨끗합니다...!
**린계 언텔덕5번째 노트빅뱅ㅈ을보고 자러간다
**부듀뷰두언니가 스떼이끼 사주고 마카롱 잔뜩 사주고 필기구랑 노트 5권 사줬다!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yellocean

From Twitter

** 0 9와...친구 노트5라니까 그제서야 내폰이 얼마나 오래된건지 실감함.... 난 노트3인데..
**커야 나한탱구러지마 나노트3에서 노트5로갈아탓덩..
**로마 저는 노트5 쓰고 있는데 겜은 많이 안 했지만 몇 개 하면서 불편한 건 없었고 서치도 괜찮았어요! 아무래도 화면이 커서 그런지... '▽`
**뺙선생핸드폰 바꿀까 하는데 갤럭시 A7이랑 노트5랑 G5 사이에서 머가 젤 나을까요? 거의 겜용 서치용일 듯 한데 ...
**라 그... 킨포크 스타일 사진 찍긴 좋은 것 같은데.... 모르겠읍니다.... 노트 5 카메라가 더 좋습니다 솔직히....
**븐틴 폰케이스 입금♥(~29일) 저 위의 기종들 중 추가된 기종은 갤럭시 노트 4, 갤럭시 a5 2016, a7 2016 뿐입니다 8ㅅ8
**냠♡노트5 마시멜로 음악앱도 이뻐짐 ㅋㅋ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nynyzzz

From Twitter

**이니는 리안이앓이 병자임 그래도 색감은....확실히 구린걸요...? 2년 쓰던 베가폰이 갤노트5보다 좋던.....
**피니트사랑해요알럽유쪽쪽두날이아가❤ 헉..왜??? 음 그럼 노트5!!!!!
**이 그건아직모르는데 노트5핑골로바꾸고시포
**토노트 5 DSLR 화질이라는데
**calme”◀SAO KAPIPE휴대폰 바꿈 노트5
**샘요번달에 약정 끝나는데 노트 5로 바꾼다/ 여름까지 기다렷다가 6이 출시되면 6으로 바꾼다
**스탱점점 덮혀져가는 화면땜에 도저히 버틸수가 없어서 퇴근하자마자 폰 샀다...8ㅅ8 시방..이런 예상치못한 지출 졸라시러...아이폰 살까 하다가 결국 노트5 샀는데 카메라 화질 미쳤어요 님들ㄹ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OoO_TY

From Twitter

**달13. 글씨가 작은 편이예요. 작게 쓰려면 얼마든지 작게 쓸 수 있어요. 가장 작게 써본 글씨는 아마 그거지 싶어요. 5미린가 6미리 짜리 줄노트에 한 줄 당 세 줄씩 썼던 거...
**RAMMY오늘 폰바꾼 기념&노트5 적응차 루피 원작에서 선 따가지구 그림 딱히 세밀한 색상표현이 필요 없어서 그려볼만 했는데 노트5 그림 그리기에 좀 작은듯... 이정도면 맘무 못그리겠는데...;;;
**휴업중]북방의 여왕형 카군 노트5 카메라면 엄청 고성능인데ㅠㅠㅠㅠㅜ
**랑이님의 김이안 노트5입니다!!!!! 근데 카메라가 묘해요!!!
**ozomi.재수없게 무한재부팅 당첨되면 센터에 가야 하니 노트5 마시멜로우 업데이트는 보류하고 있어야지 OTA로 다운로드는 완료된 상태 ...
**6일까지 오티비@디고틴 헉 잘은 모르겠지맠 듀얼윈도 맞는거 같아요ㅁ 9 노트5긴 해요!
**나 와근대 노트5짱이다 저거 노보정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GRAMMY0619

From Twitter

**버논 최고❤ 캐럿 수아 노트5도 조아ㅎㅎㅎ!!! 나 놑5!
**탬전차스02/27]말랑람쥐흑흑...옴마...엄마아...나핸드폰 뿌셧어...ㅜㅜㅜㅜㅜ흑흑ㅠㅜㅜㅜㅜㅜ노트5냐..아이폰이냐그것이문제로다...
**앙콘갈애기에리솔❀노트5로왜바꿨지...아이폰갈껄...덕질하려구노트쓰는데...내모든건다털려나가고있겠지 껄껄껄
**즈 핸드폰바꿀거면 신도림와서 바꾸셈.. 우리 사무실사람 갤노트5 20만 후반에 갤s6인가 12만에 샀다는데
**늘을나는물고기 노트5로 바꾼지 한달인데...ㅠㅠ
**019.05.10노트5 마시멜로 배포했다가 버그 발견되어 다시 내렸다는게 참트루?
**루아핸드폰 바꿀 생각 하면서 노트5만 봤었는데... 애플을 알아봐야하나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GRAMMY0619

From Twitter

**RAMMY트레 노트5 적응중인데 이걸론 3D 못그리겠다는 느낌이 확 온다. 제발 태블릿 수리해 주세요...
** 의지가 가득찬 아뜨갤노트5의 단점 내가 다운받은 모든곡들이 남겨져있음 삭제해도 내가 최신에들은곡, 새로추가한곡, 제일많이들은 곡에 다있고 폴더만들어서 다른노래 넣을라고해도 삭제했던게 그대로있음 번거로워..
**땡갤노트5 사용 중인데... 어떨 땐 예전처럼 사진들이 뜨고 어떨 땐 또 한 장 씩 뜨고...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하야✨아 내가 멀 잘못했니 같은 노트5맞니 진짜 나한테 왜이래
**遠/결군흠... 지금 깨달았는데 갤럭시 노트5 마시멜로 앱의 색배열에 따라서 노티바 영역의 색이 바뀌는 것 같은데... 이게 원래 그랬던가 어땠던가... 갸우뚱
**imgero다시 쓸 엄두가 안나.... S노트가 5천자까지 쓸수있는데 5천자까지 3번을 채워봤거든? 근데 오늘 진짜 겁나 많이 썼단말야? 수위도 썼단말야? 그래서 그래?ㅠㅜㅠㅠㅜㅠ
**순영 일곱⭐님덜 갤럭시 A5가 좋아요 노트 3가 좋아여??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Hongddaeng

From Twitter

**늘만 사는 드라히토노트5 마시멜로 일부 기기에서 무한부팅 헌상으로 다시 내려갔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노트5 마멜먹어따 ♥ 이걸 위해 몇개월을 기다렸던가 ㅠ ㅠ 하지만 펌웨어 버그있어서 현재는 내려갔대여.... 나는 아직 문제가 없어서 잘 쓰는중 ♥♥♥
**른 비뉴나 다음폰노트5 살랬는데 아이폰으로 사야겠다 룰룯
**랑이님의 김이안 노트5로 바꿨어!'//' /
**덕을꿈꾸는zhouxi 저도 요번 8월까지라 엘지로바꿀까 삼성 노트로바꿀까 생각했는데 중고라도 아이폰5라도 바꿔야겠다 생각했어요ㅠㅠ
**remium.퀵차지 2.0 지원폰이나 갤S6, 노트5 이상급 폰 쓰시는분들 계신가여 9V로 충전하면 충전속도 얼마나 나오나 해서...
**CV君아까 리트윗한 노트5 마시멜로 글 보니 업데이트하고 먹통됐다는 덧글이 보인다. 이 문제로 배포 중단됐단 글도..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AsiaToday_News

From Twitter

**로운닉넴을고민중인킴군노트5 마시멜로 도 결국 배포 중단. 이거 어디서 많이 본 해프닝인데
**옐✨(39일뒤 300일LG폰는 폰 디자인 내 취저고 화질 선명하고 특수문자 막 💖✨이런거 이뻐서 좋은데 보완이랍시고 이것저것 다운로드 막아놓은거 개짜증나고 삼성폰은 디자인이 별로고 요즘 나온 노트5인지 그거는 괜찮던데 일체형에다가 특수문자 그거 안이쁨ㅠㅜ폰 뭐사야함ㅠㅜ
**국삼성스마트폰동호회 업데이트 갤럭시노트5 마시멜로우 업데이트는 제조사에 의해 일시 중단된 상태입니다.
**aon,Ha노트4도 일정 공유해 주세요ㅠㅠ RT 업데이트 갤럭시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스마트스위치로 업데이트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린언더아 노트5 재밌네..
**콩 처음에 아이폰 사고 적응 못해서 바꾼건데 아이폰 썼을 때 진짜 디자인만은 최고였던...노트5도 뭐 그리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특히 케이스 안 끼고 노트5 만져보면 그립감이 크으
**콩 노트5 입니다 펜 쓸려고 노트 산 1인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dndplan1004

From Twitter

**6일 등록금내라 한끝노트5가 60만원대로떨어짐...좀만버티면 더떨어질려나는 버틸려나
**ジオ* 노트5 업데이트는 약 한 시간 전에 내려갔고... 노트4는 원래 다음 달 정도로 예측하고 있었는데 이래서는 더 미뤄질 분위기입니다...
**rosion@큐벨리아&MUSECA 갤노트5 마시멜로우 업데이트 떴나요?
**ozomi.무한재부팅 이슈가 보고되어서 노트5 마시멜로우 업데이트가 일시적으로 내려갔다고 하니 쓰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판하고싶은 전설의 동정법사님노트 5 업뎃 완료
**にゃずなもえP~노트5 마시멜로 오늘나온것도 무슨 음모같음
**ailua노트5 마시멜로 좋당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Edgestorm

From Twitter

**언텔윤봄✿ 저 노트5인가?? 암튼 짱조아욧~!! 8ㅁ8
**ozomi.지금 삼성 서비스센터 직원 말로는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가 내려갔다고는 하는데, 단말기에 이미 다운로드가 완료된 펌웨어는 설치해도 무방한 걸까...
**판하고싶은 전설의 동정법사님노트5 펌웨어 업글 중
**aster HanS6 엣지 플러스와 노트 5의 마시멜로 업데이트가 내려갔다. 원인은 부팅 문제.
**또노트5 마시멜로 업뎃완료! 업뎃 직후에는 와파인식이 버벅대서 망했나싶었는데 시간지나니 복구됨. 특히 지문인식속도가 확연히 차이남 그 전에도 지문인식 느리다는 생각은 안했는데 업뎃하고선 손가락터치와 동시에 인식완료됨 ㅋㅋㅋ
**언텔윤봄✿ 노트 5!! 삼성에서 비교적 제일 최근에 나온거고 제일 좋은거랭
**car_eye확실히 노트5를 마시멜로로 업데이트 하고 머든 면에서 좋아졌음. 심지어 기본 삼성키보드 앱에 단모음 키보드도 들어왔음. 우예.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apricot_log

From Twitter

**른 빛의 CHERRY 네 노트5는 근데 일체형 배터리라 안 샀더뉴ㅠㅠㅠㅠ 전에 옵g일체형 쓰면서 힘들엇어서.. 삼성 요즘 자꾸 일체형 내던데 그러지 말았으면....
**ryu_KUMA노트5 마시멜로 버그있네.. 아무것도 연결 안했는데 pc 연결 알림 뜸
**상헌 #무궁화갤럭시노트5 안드로이드 6.0.1 마시멜로 업데이트 됐네요~~~ #무궁화
**ジオ*그 새에 노트5 업데이트 내려갔다고?;
**ell.E노트 5가 이렇게 좋을줄 몰랐네 필리버스터 보면서 트위터를 할 수 있네
**수네 누나 그치만 노트5는 사기 시른데! 짝수파
**8th St. ⊿갤럭시노트5 사용자분들 마시멜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hopan__

From Twitter

**늘부터 연성러 아몬쉘나 노트5산다고했는데 꺼져 아이폰으로 갈아탄다ㅎ
** ♡ლ(´∇`ლ) 엩 온냐 지금 노트 5??
**스랑 손잡은 정한몽정한이 폰기종 노트3야 5야?
**삐끄응 노트5 128기가 살려고했는데 아이폰에 또 뽐뿌가......팔랑팔랑
**리스터디노트 5페이지 1600자 나옴
**이스 보고싶은 하루 부러워요 율진님 저는 유플에서 공짜로 줃내서 노트5 바꾼지 네달밖에 안됐는데..
**호빵맥✿헉 노트5 기본 카메라에 필터있당 우오옹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Rb_Senarin

From Twitter

**판하고싶은 전설의 동정법사님노트5 마쉬멜로우 뜸
**미국내판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S6 edge+의 안드로이드 6.0.1 업데이트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Everytime 슈체디v ㅋㅋㅋㅋㅋㅋㄴ ㅏ 노트5인데 카메라 챙겨갈까..? 카메라 있긴 함 'ㅅ'... 사진에 예쁘ㄱ ㅔ 나오려면 본판이 예뻐야되눈데...
**RESS CIRCLE드레스서클에 베르테르 MD가 입고됐습니다. 뮤지컬 OST를 비롯해 만년필 화이트/블랙/버건디 , 휴대폰 케이스 아이폰 6+/갤럭시 S6/노트5 까지 관심 있는 분들은 드레스서클을 방문해 주세요!
**.I.P.3개 통신사 모두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시작
**ark Slayer_Vergil오.. 갤노트5 안드로이드 6.01? 마시멜로 업데이트 완료. 바뀐게 제법 많네
**ジオ*가라 나의 노트5여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tetra_luna_4G

From Twitter

**석이가 젤 좋은 껌✨ ㅋㅎㅋㅎㅎㅋ 둘기님 저 착각했어요 출시 될 노트6 얘기하시는 줄 알궄ㅋㅋㅋㅋ 노트5도 좋아요 실버 넘나 제 스탈...
**둘기 근데 노트5가 더 좋다더라구요....
**遠/결군갤럭시 노트5 마시멜로 설치중.
**름시름앓음내폰이 노트4인가 5인가
**시멜로 갤노트5 사용하는 오타 폰 기종은 갤노트5 입니닷!!!
**대지✋ 난 노트4.. 부럽맨.. 노트4는 런쳐 깔아야하는데 런쳐 렉 자주 걸려서 안좋아함 ㅜㅜ 근데 노트5 일체형이라 배터리 빨리 닳지 않아?!
**리는 시몬노트5는 마시멜로 언제먹냐..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Orihara_Kouhei

From Twitter

** 셍 쟁 ɞ 노트5 에서 젤 좋은기능같음 .. 파랑파랑 넘 싫었는데
**차시루찹쌀떡이번에 폰을 노트5가 아니라 아이폰으로 바꿨어야 했는데
**롱노트5 마시멜로우 업데이트 시작됐습니다ㅢ.
**G(백금마스 한글화!!)노트5 업그레이드풀렸나요
**언텔윤봄✿ 아뇽 노트 5가 지금은 제일 좋대서 구거 사려구야
**ailua노트5 마시멜로우 좋다
**드갤럭시 노트5 마시멜로 버전.avi - 스크롤&속도 빨라짐 - 지문인식 속도 엄청 빨라짐 체감됨 - 앱도 이전 버전에 비해 빨리 실행됨 - 잠금화면 더 이뻐짐 아직 테스트 중이에요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3rd_TeMP

From Twitter

**enny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시작 ...되넹!!
**일절부터 천안에 거주엥 노트5<갤s6냐
**유넘치는 부자될 SYG5 나 갤노트 탐났는데... 나라꼴보니 애플...
**RiNu / リヌ✨ 노트5 디게 맘에드네요 ㄷㄷ 둥글둥글..
**드 노트5 입니다
**.K.2.노트5 마시멜로가 드디어 나왔다!
**랍도록 말을 휘황찬란하게 하는 파파 helloKANG 남원해서 해도 별차이ㅣ업을걸? 나 그 오빠 친구분이 전주에 있었는데 걍 비슷비슷해서...글구 그 브이텐이랑 노트 5랑 가격 비슷했어! 브이텐이 좀더 비쌋나ㅏ..? 암튼 노트5살거면 브이텐두 엇비슷한 가격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dragohito

From Twitter

**랍도록 말을 휘황찬란하게 하는 파파 ㅋㅋㅋㅋㅋ아냐 어디서 바꾸던 그냥 다 똑같음 비슷비슷. 나도 부모님이 막 그래서 4~5군데 알아보고 다녀쓴데 그냥 몇만원 차이..? 지금 가장 저렴하게 나온건 G4고 노트 하려면 노트5해야햇 4는 단종댔대
**原浩平T노트5 마시멜로 다운 받는 중
**angjin Koon#firmware 노트4 SM-N910, N916 DPBC 갤럭시S5 광 SM-G906 CPB5 , 갤럭시S5 SM-G900 CPB7
**car_eye노트 5 마시멜로 업데이트 결과. 아주 좋음
**말한생각#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시작했네요~
**in노트5 MM 업데이트 실시
**リP노트5와 S6 엣지+의 마시멜로우 업그레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버전은 6.0.1 입니다. 하실분들은 OTA나 USB연결해서 스마트 스위치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underkg

From Twitter

**xtey갤럭시 노트5 Marshmallow 업데이트 시작
**드여기저기서 죄다 필리버스터 얘기만 하니까 나라도 노트5 마시멜로우 업데이트 얘기해야겠어요
**chan갤럭시 노트5, S6+ 마시멜로 업데이트 실시 February 24, 2016 at 01:43PM
**은 호시조라다냐드디어 노트5도 업데이트구나
**드노트5 마쉬멜로우 업데이트중
**撃の老頭児[ロートル:laotour]현재로서는 어차피 노트 계열 아님 안쓰는데 다음 노트6 부터는 고민을 좀... SD카드 슬롯 부활을 기원하며... 아니면 적어도 128GB 용량이라도 국내출시 빨리 해주기를... G5는... 흠...
**侃노트5 마쉬멜로 드디어 뜸. 그런데 난 공항 가는 중. 이런...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sokcuri

From Twitter

**Sl오 노트5 마시멜로
**드어!!!!!!! 노트5 업데이트 실시!!
**eCrazy 마시멜로배포중입니다. 노트5 SK
**늘만 사는 드라히토노트5 뜬금없이 마시멜로 올라갔습니다.
**リP어 업데이트 시작됬네 노트5 업글해야지.
**자D100일/삼덕 나 노트5산지 얼마안됐는데ㅜㅜㅜㅜㅜ우에에엥ㅜ
**덕예정뀽핸드폰살때 아이폰 살래 아니면 노트5살래 물어보길래 아이폰으 덕질에 좀 힘들다는 얘기들어서 노트5여! 이랬는데 ㅈㄴ후회중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rnsyd

From Twitter

** [얼어버릴] 늑뭉이 노트 5는 너무 최신이라 말은 못하겠고 노트4 해달라고 부탁해볼건데 안될 가능성 높음.... 그리고 아이폰 넘 화면 작ㄱㄴ아 ㅠ
**뉴♡ 노트가 한 5개월 늦게 나왔을걸
**ryu_KUMA노트5 마시멜러 떴네
**국삼성스마트폰동호회 업데이트 갤럭시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스마트스위치로 업데이트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쿠릿노트5 마시멜로 올라간당
**car_eye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떴다!!!
**도샤프노트5 마시멜로 릴리즈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SamMobileCOM

From Twitter

**뇽 영롱...✨✨ㅠㅠㅠㅠ 크리노트 케이스 받을겸 4,5권사야겠는데ㅋㅋㅋㅋ;; 하드케이스일줄 알았다ㅠ그냥 종이였어... 뭐부터 해야하지 풀버전을 이제 듣는다ㅠㅠㅠㅠ.. 감히 제 귀로 들어도 되겠습니까ㅠ
**이/댸이 나♡노트5
**이/댸이하아...노트5 개존좋...
**판하고싶은 전설의 동정법사님쿼드비트 그거 내 노트 5에 꽂으면 10% 확률로 갑자기 연결 끊김
**ツ@사츠오소마츠상 학습장 노트 A5사이즈 카라마츠 구합니다 0 / 무계획이라고 써져있는.. 아미아미기준 290엔짜리? 구매해봅니다!
**혁이즈뭔들 (룰루) 아닝 노트5살까 아이폰살까 고민햇엇는디 지금 국정원 정보 어찌고하는거보니깐 아이폰살걸그랫나싶음
**에요새 아이폰 가격 얼마하나여 노트5마음가고있었는데 나라가 날 앱등앱등 울게 만드네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inheaven_wJYJ

From Twitter

**각글 적는 리롱 갤탭 > 아이폰 4 > 아이폰 5s+갤럭시 노트1 > 갤럭시 노트 3 테크 탔는데 전역하면 그냥 아이폰 7쯤 나올듯 하니 그걸로 갈아타려고
**타 큽 난 어제 노트5로 바꿨는데 ㅠㅠㅠ빌어먹을
**닌이즈뭔들 그래야지ㅋㅋㅋㅋ 나 결국 노트5로 바꿨어 핑크골드 하려고 했는데 그건 64기가부터 있다고ㅠㅠ 그래서 골드32기가로 바꿈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에 엄마집 또 와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얀로드 하...노트5 살바에야 아이폰6사고 갖고싶던 배트모빌 케이스나 살걸 그랬어요 ㅠㅠㅠㅠㅠ미친것들이 저렇게 날뛰는데 제가 뭘 믿고 샘숭을 샀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
**남노트5랑 아이폰이랑 고민하고 있었는ㄷㅔ 아이폰으로 간다
**닌이즈뭔들 어제 노트5로 바꿈!
** × NEM 삼페는 잘만들긴 했는데...... S6에 램 3기가 박고 노트5에 램 4기가 박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앱 리프레시가 이만큼 일어나는 제조사는 삼성밖에 없어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ashblue0729

From Twitter

**.K.2.노트5 마시멜로 나...오냐!
**이니는 리안이앓이 병자임 네! 노트5로 그리고 있어요! 그래서 색감이라던가 선이 막 떨려욬ㅋㅋㅋㅋ
**AMAZAKI_bot자신과의 대화도 중요하게 여겨라. 하루 5분이라도 좋다. 혼자 생각할 시간을 가져라. 머리에 떠오른 생각을 노트에 적어서 밖으로 끄집어내라. 생각을 글로 쓰는 동안 내 안의 정직한 욕구를 찾게 될 것이다.
**츠 \( ˙▿˙ )/ 저도 노트5 사려했는데 A7도 괜찮은거같아서 친구랑 얘기하다가 급 고민해써여ㅋㅋㅋㅋㅋㅋ
**브라이브 스쿨페스티발O5F. 노멀 사랑은 태양이잖아?; 스마일; 소모LP 10; 경험치 26; 노트수 162;
**세븐틴☆ 덕통사고 ☆쿵짝☆시간되면 폰으로 그림그려야지 난 이제 노트5니까!!




노트5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Hongjonim_goods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dndplan1004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h2w99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syuniworld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yeon_du430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ppllooss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codnjsdla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Oh_my_DONGJA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sallygon25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parfait_0112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

노트5 마시멜로 업데이트 갤럭시 아이폰6S 루나 0원 엣지 노트4S 갤6 노트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