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2:20 ALL

**5. 믽내일 빕스갈거시야
**틀남은애 편의점같은거 구한다하지않은? 내가 알바를 해보진않앗지만 솔직히 빕스는 너무 중노동아니냐
**어 빕스?
**어 님 안오면 혼자 빕스갈고야
**주뱁새 여을 1.호칭뀯님 2.첫인상노란병아리존쟐님 3.현인상신랑 4.생각나는 동물자유뼝아리 5.어울리는 색노랑색 6.같이 먹고싶은거빕스....
**중콘스탠딩→중막콘좌석교환] 김공미 보이니 빕스느님
**구하는 로캉 ????좡동에도빕스가있아!?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dbswk416

From Twitter

**구코트에 떨어진 꿈꿈내일엄마랑 빕스갈까 고민
**빕스 이벤트 하던데
**eung-hyo (๑•̀ㅂ•́ฅ✧내일 간만에 빕스를!!
**반동결]물오름달(如月)어 근데 동반 3인까지 되는 줄은 몰랐네. 어 잠깐 빕스 40% 할인... 좀 전에 빕스 먹고 온 인간 얻어먹긴 했는데 음 어차피 휴가증 안 들고 갔었긴 한데... 뭔가 미안해진다
**2월까지 동결] 은제빕스 겁나 비싸아아아아 그럼 지금도 방 뒤집고 있으니 퇴윗☆
**T 이벤트 중인 멜로르 빕스를 갔다 왔다 ㅁb
**리본 부흥이라 기쁜] 소양야심한 밤엔 먹짤이죠....빕스 스테이크랑 랍스터......맛났어요...

**구✨ 님 이번주 화욜도 빕스갔잖아•◇•
**600일몌린✨애슐리나...빕스좀....우리는 시내 한군데야... 버거킹도 한개...맥도날드도 한개... #우리_지역을_까보자
**야오늘 언니가 빕스 사줘서ㅓ 랍스타랑 스테이크 먹어따아ㅏㅏㅏ
**막콘표구하는♡ 클뷰(≖ิิΘ≖ิิ) 꼭 빕스는 아니어도 괜찮아. 너랑 만나서 같이 재밌는 시간 보내고싶을 뿐>< 급 고백?
** 빕스 님덜끼리만 가고말이야
**ᵁᵀᴱ존맛이(구존맛개맛)진짜 씨제이 진짜 광고 티비도 많이하고 영화관은 도 심하고 ㅠㅠ 구냥 빕스메뉴나 개발해 ㅗㅗㅗㅗㅗㅗㅗ
**만두 콩만두 헉구래욥 그럼 제가 마중나가서 긄님카페델꼬가면되겟찌 희희 머먹구싶어요ㅠ?부대찌개?일식?한식?분식?돈까스?빕스?순댓국?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minseckim

From Twitter

**빕스 넘 조타 대단한 것도 없는데 갈 때마다 행복해지는 빕스
**니프사 [연어]내가 빕스에서 한벙 크루즈에서 한번 에스까르거를 먹어봤는데 진짜 골뱅이맛
**무는 들꽃하복을장착했다⎝('◁')⎠ ㅏ아짜장면까진ㄴ 에이 모 그정도야 에이~~했는ㄴ데 빕스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마시껙다....저 하룻치ㅣ그랴주세요 수줍ㅎ어하는하룻치>///<
**쨩이만의 세젤귀 비비 저 짜장면이요 낼은 빕스먹어요 망했어요
**onnol 빕스요정아
** 빕스가 2개 3개 4개!!!
**들시들어제 오랜만에 빕스를 갔는데, 내 양이 너무 줄어든 게 느껴져서 슬펐다. 근데 또 아플까봐 많이 먹지도 못하겠고, 이제 뷔페는 못 갈 것 같다. 많이 먹는 즐거움이 사라진 바에야 맛있는 걸 조금 먹겠어

**등이에게 말을 걸지마시오빕스 딸기시즌 젤리 맛잇다.
**보고싶어? 제가 아는 집은 파스타랑 스테이크, 삼계탕, 프랜차이즈 양식당 빕스랑미피 , 중식당, 샌드위치등 브런치집, 콩나물국밥 영업하는지미지수ㅜㅜ 등등이 있어요!! 글구 영화관 있는 건물에도 뭐 많아요!!
**생 비투비 정보통❤ 프니엘 미국 음식소개 ❤ ✌ 제프투어 프니엘 ✌ 💋 어오옹!!!!!! 우아아아 한국으러빕스같은곳인가..?
**Won더Woo먼♡ 와,,,ㅠㅠㅜㅠㅠㅠ빕스는 샐러드바가 넘나개꿀인것...♡
**니 22살 친구년이 빕스가재서 빕스안간지 2달됨요 저벗주 가자면서 안감 술먹자며 돈입금했는데 그돈준뒤로 버스비 브족해서 못가게됨
**erpes어제 빕스! 이거 말고 3접시 더 먹었는데 사진 안찍음 으어ㅏ아어ㅏㅏ어아어아치케존좋
**후에슐리 빕스 뷔페 이런거 좋아하는 편도 아닌데 플라자호텔 세븐스퀘어 갔다가 생각이 아예 바뀜 신라호텔 파크뷰 마감타임에 가느니 여기 점심에 가는게 백배 나은거 같음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JungKookT_T

From Twitter

**하게 리얼충이 되고싶은 핀드 오아 오늘 빕스 완전 털고오셔요! 맛있게 드셔야합니다!
**T 이벤트 중인 멜로르 헤헤 그래도 늦게나마 축하해주셨잖아요! 전 그걸로 행복해요~ 지금 빕스입니다 ๑'ω'๑
**신병자 누에새ㅐㄹ러드바 두시간 똑같은데 빕스에서 지나는 시간이랑 애슐리에서 지나는시간이 좀 달랐던 거 같아서 아직도 영문을 모르겠어
**요빕스에서 스테끼랑 셀러드마먹는데 와 존맛...쌀국수 파스타 무한리필이요....;; ´∀`;
**동빅동쟠사랑해]웰ㄹ치 하긴 충청 남부부터 온다했었었어 비비비빕스? ?
**나주토피아 보고 빕스에서 점심도 먹었다. 빕스는 처음 가봤는데 확실히 애슐리보다 고급스러운 느낌 . 비쌀만하다는 느낌이랄까. 딸기 시즌이라 딸기로 만든 디저트들이 나와 있었다. 떠먹는 케이크 맛있었졍
**효빕스나우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os7101

From Twitter

**큐 졸작해생일쿠폰이 미리 와르르 쏟아지는거얼 빕스 나중에 또 가아지 만원할인쿠폰 생겨써..
**루-님아개강을건너지마오#우리_지역을_까보자 파파이스없음 모스버거없음 메가박스없음 백화점없음 빕스없음 아웃백없음 포스트박스 안받음
**ㅎ저번주주말 애슐리디너 자연별곡디너에 이어 오늘 빕스디너를 털고옴 이로써 7일간 뷔페3번 신화를 기록했습니다 돼지가될꺼야 뒤룩뒤룩
**찬오빠 여기에요'-'빕스갔다가 설빙감 유후
**루꾸티파티문체 마음에 드는 책도 샀고 빕스도 맛있었다... 여기 빕스 연어 너무 안 느끼하고 좋더라...
**고v빕스왔는데 대기번호가 114번이군😊
**요ㅋㅋㅋㅋㅋ 하 빕스간댯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gjgjgj81

From Twitter

**식아놀자오늘 빕스가서 케이크싫어하은데 섭오빠벌쓰데이라 먹고 노래뷰름✌
**베닌자 아티옴더 빡치는건 창 밖에서 빕스가 보였어 맞나
**르미엘/칼 맞아.. 빕스 회식 엄청 설렌다 맛있겠더
**르미엘/칼 빕스에서 맛난거 먹어버렷 ㅠ0ㅠ
**빕스성애자!
**즈찡4년만에 와보는 빕스
**생잘뮤-헤헤헤헿 친구가 사준 빕스 스테이크♡3♡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7718X0911

From Twitter

**악개강!!!!!!오늘빕스갔담! 난 먹기바빠서 사진은친구가 다찍음^^... 여러분빕스샐빠 디저트 초대박맛ㄴ없어욤 케이크덕후인제가 한입먹고다남김
**온 방탄 빕스먹구왔어ㅋㅋㅋ
**킨얄짤없이 기루ㄴ냔+실친1과 빕스가게생김
**울 / 이렇게 보여도 그림 그려요 야들이랑 빕스와서 ㅎㅎㅎ 저녁애들감
**3시대 황야의 닞the비스 ㅠㅠㅠㅠㅠ..잘 챙겨먹을게유 소화잘되는걸로..빕스 가고싶었는데...
** 슈레기 (3/12 시퐐구램보는날) 빕스..! 으어... 저는 아직 침대 위.. 인제 일어나 씻고.. 화장은 포기하고... ㅋ..카메라를 챙겨서... 퓨...
**므윰 전 홍대에 3시 반에 왔지만 빕스 가려고 온 건데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cailia

From Twitter

**연어 여기 아웃백 빕스처럼 체인점이에요! 편하신 지점 들르시면 될듯해요😋 여름준비하시는군요😃
**ilk3일뒤 빕스 간다요! 이번엔 5접시를 통과하게써
**(17살 여고생)내 삶에 월2회 빕스라는 사치를 부릴 날이 또 올까
**신빕스 또가고싶다 나시고랭이랑 폭립 존맛이야 어제 저녁 좀 덜 먹을걸..
**신빕스 됒됒
**아빕스에서 생일쿠폰+T VIP 30퍼할인+노리체크20퍼할인 받아서 43000원짜리 18000원에 먹었다
**홍영빕스, 환경의 달 맞아 '녹색소비 캠페인' 앞장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BB_leetaeil_

From Twitter

**커미션받아오]아빕스 겁나마시쪄
**듬곰 코트입고 빕스ㄱ다
**연빕스에서 밥먹고 있을동안 풀리다니....알았으면 거기서 바로 가는건데....
**도 고마울게 진담빕스 딸기
**★Myo친구들이랑 맞춘 우정반지가 3월3일 올 예정이었는데 오늘 도착한... Aㅏ... 빕스갔다가 딱 찾아오면 되는 각이었는데 약속 취소되는바람에ㅠㅠ
**쎈X코칵 빕스가자ㅅ
**튜르빕스빕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RMSUTJR

From Twitter

**학전에죽자기린아어... 빕스왔는데... 넘 많이 먹었나바.... 터할것같애..
**니플사형 ♥낮밤♥하지만 예를 들어서 빕스에 간다고 해도 너무 많이 먹어서 급체하고 토하고 응급실 갈 정도로 먹으면 간 이유가 없잖아요. 몸도 다 상하고요. 그렇게 많이 넣다보면 음식 개개별의 맛을 느낄 수 없을지도 몰라요. 그러니까 적당히 살고 그 과목을 즐겨봅시다.
**idia Luna빕스빕스 넘나맛있는것 배불르당🍽🌮🍗🍕🍹#빕스 #vips #랍스터스테이크샘플러 #셀러드바 #휴가_나온_군인 #con_mi_hermano #선팔 #follow #소통 #21
**밀양_굴이면빕스 갔다 와찌..딸기 축제? 어제부터 시작햇는데 먹을게 1도 업구요...
**실님 제발 마감해빕스 와쪙
**상고2학년 카베빕스 마감알ㄹ바할까 흐음
**UBE, CIEL아 프리뷰 보니까 나 빕스 먹은거 후회되자냐...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tyuah1300

From Twitter

**(17살 여고생)님ㅁ들 빕스가 좋아요 킹크랩이 조아요..?
**숭이 (아맞다살빼기) 빕스갈수읻니
**알택운콤내가 9월에 가족한테 밥 사준다니까 엄마 빕스 ? 나 ? 엄마 소고기 ? 나 ?? 오빠 계절밥상 나 내가 자연별곡에서 일하는데 경쟁사인 계절밥상을 가자고 ?
**발 인생빨리 저녁에빕스가고십다 ㅠㅠ
**발 인생빕스에서 왜새늗위칙텁져ㅠㅠㅠㅠ
**림ㅁㅈ 오아오아오아 딸기뷔?페해??나고기썰고십어 빕스여기업어서 한번도안가봄
**dol 저도 갈래요! 빕스런치얼마에요??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leelukyala1217

From Twitter

**림ㅁㅈ담주 토요일에 빕스가자
**uv 나도 쌀국수 먹고싶다. 익산에 쌀국수 하는데가 빕스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림ㅁㅈ 헐 쩐다 나 빕스첨가바 아장아장 언니랑 예손잡구 가야겟다 *^^*
**림ㅁㅈ 난ㄴ다요 대구 미지 부산 입니다만 ^^ 언니랑은..그래마자 빕스언제갈랭???언제든지토요일가능
**락 후 맞아요 전 빕스 혼자 가기 이런 거 해보고 싶어요 혼밥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
** (반동결) 다행예요u///u!!! 이대로 오후까지 아푸지 마시고!! 빕스 맛나게 다녀오세요^0^!!!!
**리버스터 지지하는 ㅍㅊ초코선데아이스크림시켰더니 아이스크림 따로 초코 따로 나왔다. 내가 어제 그렇게 빕스에서 먹다가 싫어서 오늘 시킨거구만.....ㅅ"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IKOLevol

From Twitter

**98고삼동결] 다봄찌 호님아 나 빕스 왔다요~~!! 연어샐러드 꿀맛이라요~~!! 화질이 개떡이라 맛없어 보이겠지만 맛있다요!!
**발 인생오늘상봉빕스갈려나
**구해요.... 떤더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웅차비오만원쪼꼼넘으니깐 혼자 빕스갈래...
**티미드!} 워라나무 [3]빕스 와이파이 야호!
**티미드!} 워라나무 [3]빕스다!
**고v 난 빕스 간 다 부럽찌~~~~~
**친구들이랑 빕스왔져!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JUNHONG_S2_KM

From Twitter

** 로션 ❢씨벌..룰룰럴..헉여기빕스잇다
**oneybee그나마 씨지비 포인트도 제일 많고 빕스에 쿠폰에 카드할인까지 받아서 비싸게 주고 본 적이 별로 없긴 하지만 이건 아니지ㅋㅋㅋ진짜 아오ㅋㅋ롯데에 몰빵하기엔 롯데는 구리단 마랴ㅠㅠ아아아아아
**숭이 (아맞다살빼기)오늘빕스가기로햇낸데 가면안될것같은 장의 기운이 느껴지는데 어덕하지
**레찍은 라듀님또 빕스도가고싶다
**dol 저도 빕스런치먹어보고시퍼요
**#겸댕이] 비리 앗 비비가 빕스를?
**UNAVEROㅋㅎㅎ빕스런치...가고싶었는데........ 현금을잃어버려서 아무것도꿈꿀수가 없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broken_songaE

From Twitter

** 네로 하트함 야 우리 빕스가면 스테이크 꼭먹자 언니 스테이크가 먹고싶어서
**커미션] 로에가 마감했으면 좋겠다빕스가자...로에 랑...
**커미션] 로에가 마감했으면 좋겠다로에랑 빕스갈사람...
** 로에 ❅빕스가자ㅏㅏ!!!!! 로에 샐러드 먹고싶어
** 로에 ❅헉 나중에 로에랑 빕스갈사람
**미빕스가서 좀비뇌만들어먹음
**ㅐ쫑 님 낼가치빕스갈래?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Mr_QueenAnt

From Twitter

**발송완료] 꼬링크 ✨빕스 시즌메뉴 4월은 망고래 미치ㅠㅠ
**택스\^^/혼자 빕스는 가봤는데 고기집은 못가겠다..
**타왕 참숯낮에 빕스갈까
**부랑자지부마다 차이가 있지만 난 동서울 사니까 강변갔음 초코찍은딸기문구점 100원짜리 초코맛 팬케이크걍 무난 만드는 분 안색이 안좋음 ㅠ 딸기레몬모히또설탕물에 레모나 이빠이 딸기티라미수티라미슈는 빕스 딸기생크림케익걍... 걍 맛...
**참빨 진짜 나중에 우리 밥이나 한 번 먹자 쿠우쿠우나 빕스로다가-!!!!! 그리고 같이 애니를 보는거야-!!!!!!!!!!!!!!!!!
**ㅎㅎ 빕스에서 너무 폭식해갖구 저녁도 안먹었는데 이제와서 너무 배가고파요...8ㅅ8 헝헝
**참빨 진짜 나쁜애네 우리 쿠우쿠우 존맛인데!!!!! 빕스가ㅜ왜!'ㅜㅜ 얼마나 좋은데!!!!!!!!!!!!!!!!!!!!!!!!!!!!!!!!!! 얘를 욕하는 건 참아도 쿠우쿠우를 욕하는 건 못참아....!!!! ????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Goori_1248

From Twitter

**니 •̀.̫•́✧ 빕스도 갠챠늘거 같은데여....?! 그리고나서 옮겨두 대지아늘까요 ㅎ.ㅎ
**쌤과 함께 이하 저는 이런거 하나도 몰라서 전혀 도움이 안되지만.... 엄 빕스 알바하다가 씨지비 바로 채용된다니까 일단 빕스알바 했다가 씨지비 가는게 낫지 않을까요....???
**참빨 같이 쿠우쿠우 가! 빕스 가! 애니 봐! ????
**초 그르자...빕스..노래방..영화..
**음요정 됴별✨ 내가 여름방학때까지 수학을 단 한번이라도 일등급맞으면 언니가 싫다고 해도 끌고와서 스시메이진 사줌 진짜 빕스보다 존맛..😂 아무말 내뱉기
**접속down!D_Myo드뎌 조르고 졸라서 런치타임에 동생이랑 빕스를....!!!! 할인 받을 수 있을 때 가야지ㅠㅠㅠㅠ
**위해살고잇지 우 빕스 안ㄴ간지 6년은 된 것 같아 뷔페 가는ㄴ거 드마리스랑 애슐리랑 쿠우쿠우밖에 없는ㄴ것 같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LidiaMejiaLuna

From Twitter

**초 빕스 가서 눌러앉아 있을까...? ㅠ만나서 할게없음
**개 낀 방개주토피아 봐야징 룰ㄹ룰ㄹ 아 빕스 샐빠 좋나ㅏ 애슐리가 더 좋나ㅏ 빕스샐바는 안가봤다
**구독의 의지가 가득찼다 빕스 좋지!!!!
**초 빕스 큰 데 갈까
**재빕스는 2013프로방스 컨셉일때가 제일 맛있었음 그 이후로는 영...누가 사줘서 가도 가기 싫은 곳이 됨
**랑슨철 보컬 완곡 부르는 날 친구 데리고 빕스 갈래................. 넌 먹어 대신 내 우는 거 88일만 ㄱ들어줘....
**밀양_굴이면ㅗ늘 빕스가야지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032411211003

From Twitter

**5. 믽심지어 내일 빕스갈거임,, 갔다가 회원권 끊으러..쩜쩜..갈까?
**運命 ㅜㅜ 이벤트 그거 기간이지.암ㅎ나.. 이 아아ㅏ 빕스
**그래서 빕스 첨 가고 나선 아웃백도 비슷한건가?! 했는데 거긴 요리 시켜먹는데더라. 아 물론 가본적은 없고... 풍문으로 들었...
**다들 빕스는 샐빠 먹으러간다 하는데 난 그게 뷔펜줄 몰랐지... 말 그대로 샐러드 채소 바... 인줄 알았다...쩜쩜
**난 사실 빕스도 스텎끼 써는... 레스토랑 같은건줄 알았어
** 거긴... 음... 뭘 어케 해야할지 몰게쎀ㅋㅋㄱㅋ 사실 빕스도 딱 한번 가봄ㅋㅋㄱㅋㄱ나 애슐리도 안가봐땈ㅋㅋㅋㅋ
**위르/SuGar☞ 헐 . . .그돈으로 위르님 빕스사주자 어?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1052171

From Twitter

**lba-Tross 빕스석이라니 그거면 뽀뽀보다 더한것도 해줘야할 것 같은데
**장난 송게이2016.2.25. 빕스가 가고싶은 게이
**엉그오늘자 빕스. 안심스테이크 하나 시킨거 다같이 나오자마자 난도질냈습니닼ㅋㅋ 엌ㅋㅋㅋㅋ
**기린/ポキリン 그 당시에 사호 라인공식계정이 생겨서 로랑들이 막 팔로하고 그랬어요 카톡에서 빕스할인소식 알려주는것처럼 가아아~끔가다 정보말해주고 그랬는데 어느날 갑자기 비슷하지만 다른 지평에서의 소식~ 이러면서 노엘이 데뷔한다고 연락이 왔어요
**REM 아뇨 전 빕스는 거의 시즌별로 가서.....
**하 아웃백... 헬게이트... 던전입구... 파들... 빕스, 에슐리 이런 곳만 헬이라 생각해5는데 아웃백 잊고있었다ㅠㅠㅠㅠ 아니 나오라 할때만 나온다니 이 뭔ㅋㅋㅋㅋ 이제 막 졸업생들을 많이 받긴한데 23살 이상으로 받는 데도 많은b
**자모드 실비아님 빕스한번가봤어여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on_S2_law

From Twitter

**REM 나는 빕스가 좋을 것 가태여
**모 오빸ㅋㅋㅋㅋㅋㅋ빕스에 있는 메뉴래요..딸기젤로 🍓🍓빕스갔다온 친구들이 저한테 다저사진 보내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어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 ㅏ저흰 귀검덕빼면 안되죠!!!!!!!!!!!!!! ㅎ흑흑 거너기검 채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빕스 한번도 안가봣어요 ㅠㅠㅠ가보고싶느..!!!!
**숭 빕스주제 ㅂㄷㅂㄷ 난 그런 서양뷔페 조아하지않아
**ㅅaㅇ 학교갓다가 빕스갈꺼야....이천은 빕스 엄따며^0^
**고낙빕스가 뭐야 한우 쏴!
**힐조우리 집에가서 씻고 내일 모이자!!!!!!!!!!!!빕스가자!!!!!!!!!!!!!!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mylovehiver

From Twitter

**힐조빛나네 언니가 우리 빕스 사준대!!!!!!!!!!
**힐조 그럼 우리 A반 모두한테 빕스 사주세요!!!!!!!!!!!
**힐조빕스 사줄 거예요!?!?
**다 ( /wo)아 클나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없음 미친 아 왜 오늘 되도않는 빕스를 먹었지 아 ... 노답 월급 언제들어오냐
**힐조미안하면 우리한테 전부 빕스 쏘기!!!!!!!!!!!!!!!!!!!!!!!!!!
**MADE 콘서트 스티커 나눔] 여뱅 전 뷔페 마지막으로 간게 2년 전 고기뷔페여.....ㅁ7ㅁ8..... 빕스나 아웃백, 애슐리 한번도 가본 적 없어여...ㅜㅜ
**퐁 나 오늘 빕스 갓다왓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Gibong

From Twitter

**덕 수정넴 다나님 빕스콜? 애슐리콜?
**랄라랄라랄랔/ラク 히히 좋으니까 더해주시조.. 손가락하트 헤헤헿헤ㅔ 피자랑 샐바 가고싶어요 ㅜㅠㅠㅜㅠㅜㅠㅜ 아니면 빕스라던가.. 으흑 ㅜㅠㅜㅠㅜ
**고3반동결]◇미열◇빕스도 갔다왔어 다행히 우리애들중에 나포함 3명이 틔터해서 지금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 말 많이 나누었다
**원마박(치원도현) 병자 두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빕스갔ㄴ다오면 병원 문 닫아요...!
** (반동결) 빕스....!! 그럼 맛난거 마니 드시고 병원 갔다오세요 단호박
**앤관켸찾는)아 련한 콥슨허니스크린 지금껏 모은 포인트 다 총합하면 나 이거로 빕스 파스타는 하나 사먹었을걸..... 1550 찍자마자 깊티콘 사서 그렀지
**원마박(치원도현) 병자 두밥 아니에요.........내일ㄹ......내일 빕스갈ㄹ검니다....내일은 낫게ㄷ죠!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yikdm06

From Twitter

** 막콘날 빕스 갔는데 ㅋㅋㅋㅋㅋ 거기 제2의 콘서트 현장이었어요 ㅋㅋㅋㅋㅋ
**학전에죽자기린근데 내일 빕스간다😊
**d:)송도 점보 씨푸드 다녀왔는데 내 기준 빕스보다 괜찮음. 평일 디너 29900원!
**콘가용 종인컴인 ㅂ0ㅂ올공에 빕스생겻어요???? 원래 없었지 않았나 ,,????
**은 츳키맘 솔히쮸 헉 취향저격 레어같은 미디엄레어!!!!!! 완전 야들야들하고!!!! 으앜 스테이크는 어디가 맛있져... 아웃백.. 빕스..?!
**냥캣츠 ㄷㄷㄷ빕스..죤나짱
**취하고픈 정미소/みそ 빕스여 나에게로 오라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dewofyouth

From Twitter

**지탈탈터는 달 빕스는 저멀리 떠나가는가..큽 ㅠㅠ
**뀨근처에 새로 생긴 애슐리 갔다온거... 샐러드가 진짜 너무너무너무눈너무맛있어서 완전 내취향 딸기 팬케이크는 별로였고 롤케잌은 맛있었다 쌀국수는 맛없어 빕스가 더 맛있음 피자 괜찮고 음료는 먹을게 없다
**임수 넌 손목 발목 얇자느. ㅠㅠㅠ 언니 다요트 한다고 저번주 선언했는데 수요일말 빕스 텀. ...망한각
**수미수~~~! 그건 그렇고 낼 같이 걸어가자 . . . 나 빕스까지 혼자 가기 외로움
**나카의 젬마빕스맛잇당
**최애가 드디어 죽은]Ala드레싱 말인데 이마트 pb브랜드인 피코크에서 나온 참깨드레싱 마시쩡.... 오리엔탈은 원래 빕스제품 사서 먹었는데 이번에 피코크제품 사본 ㅂ 스테이크 샐러드같은거 먹을때 이 두 드레싱 합치면 존맛
**우 허걱 빕스 갓서!???!??!!!??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suffery21

From Twitter

**수블리 ㅎㅎ 빕스인대 어케 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옵두과자 하하 다음 임무는 빕스에서 수행했으면 좋겠네요! #교신종료
**쿤 30맞다 이번달 가기전에 빕스가야되는데 나 스테이크 만원 할인권잇는데
** 작이 나 지금 빕스야 작이생각이나소...ㅎ
**oxo빕스에서 진심 잘 먹구 와따 ㅎㅎ 딸기푸딩 존마아아앗
**신내일 빕스가니까 저녁 조금만 먹어야지~
**수블리빕스 왔는데 전남친 있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tenyo10

From Twitter

**인트윗확인/부산팬싸당첨된주희 엉ㅋㅋㅋㅋ우리엄마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탕수육먹고싶댔는데 엄마가 빕스가자는겨 오늘 아빠없어서 내가 안간댔는데 아빠없어야 돈 적게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 헐 난 빕스♥
**언니☻만원만 보태면 빕스가겠네
**요빕스먹고 마나책방왔다 자고싶다..
**을 존나 부담스럽게 쳐다보는 토링평촌 빕스만 갑니다
**을 존나 부담스럽게 쳐다보는 토링이제부터 빕스만갑니다
**블리 ᴴᵁᴺᵛᴱᴸᵞ 빕스 갈 돈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Herpes_LetsGO

From Twitter

**언텔스포!] 샌즈 사랑하는 다냥ㄴ나 요번에 빕스가ㅓ서 평소보다 만이먹음!""!" ! 친구들은 나보고 넘 소식한댜ㅐ
**원마박(치원도현) 병자 두밥 이번에 빕스 할ㄹ인해요 평일점ㅅ심 만오천원
**콩애슐리나 혼자 가봄. 빕스는 가족이랑만가고
**원마박(치원도현) 병자 두밥 네! ㄴ내일 친구랑 빕스 약ㄱ속잇어요 헤헤
**각 자매님 ㅌ 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ㅋㄱ그..글ㄹ세요 ㅎㅓㄱ빕스가새요??
**적우온/인2a]존녜 봄 리뉴얼..!! 안그래도 3월에 친구들이랑 빕스 한 번 가기로 했눈데..!! 저 디저트는 곧 제껍니다
**s / 이즈= ?빕스 존맛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ekdud0307

From Twitter

**적우온/인2a]존녜 헉 빕스 가본지 엄청 오래됐눈데 디저트 코너 좋아진 것 같네여!!!!! 어디 빕스에여 0?!
**수블리나 빕스 가는데...... 진짜 마음 속으로는.. 정말.... 수면 바지 후드티 입고 가고 싶다.... 후... 옷 뭐 입지 ㅠ ㅠㅠ 날씨 개갓내
**이너월드의 피카네코ピカネコ오늘 빕스에서 토마토 파스타 먹엇는데. 맛없엇다ㅠㅜ 올리브도 맛 없엇어.. 안 신선함; 내가 시판용 소스 사다가 부어먹는 것과 맛이 똑같아서 충격
**애드온/런3]슬 1.호칭:연하니뮤 2.첫인상헉헉허거헉...귀검덕이다 ! 3.현인상헉헉ㅎ걱허허걱....최고 존잘님 최고 4.생각나는 동물큰개 5.어울리는 색아이보리 6.같이 먹고싶은거담에 같이 빕스가요 7.한마디더친하게지내요
**추는토끼YO!폰게임에다가 돈을 지르는건 괜찮은가? 매우 갖고 싶은 아이템이 있는데..PC게임에 돈지르는거랑 비슷하지 않나..롯데월드 랑 다음주 빕스 약속 때문에 지르고싶은데 돈을 못지르겠드ㅏ..오늘까지 한정 옷인데..😂
**야 커뮤계요거프레소 메리딸기 먹고싶다... 불닭소스에 밥 볶아먹ㄱ고싶다... 쭈꾸미... 낙지덮밥... 초밥 뷔페 가고싶다 애슐리 퀸즈 가고싶다ㅠㅠ빕스 가고싶ㄷㅏ!!!!!!!!
** 야탑 빕스 맞지?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9803_24

From Twitter

**깡또잉 ㄴ놀라지마,, 사실 난 빕스에 한번도 안가봣어.
** 님 내일빕스 몇시에볼가
**후니 오홍 빕스 좋다.
**마녀 린이☆ 빕스가쟈
**가락 빕스에 군인 데려가면 할인해줘요?
**콘 구해요 씽쓰리 렐ㅠㅁㅠ 난 이따가 빕스가는뎅ㅅ
** 네로 하트함빕스랑 나랑 동갑림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huni_9412

From Twitter

**반동결]철컹철컹으윽ㄱ빕스갈랴..
**설한❄ 딸기설빙이랑 빕스랑....
** 군인이라봐주는것없이 빕스끌고가서 이걱저것 사달라고하셈 하하
** 보답으로 최소빕스각이다
**아체그러니까 내가 정말 잘난 맛있는 음식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빕스 = 졸라 개쩌는 최고의 식당 평생 못갈걸 이거고 스테이크 = 졸라 개쩌는 최고 비싸고 고급인 음식 평생 못먹을걸 임 실제로 못먹어봤다
**링빕스 생일쿠폰 언제쓰지??.. 3월 2일까지래ㅠㅠ
**빕스간당 빕수 빕ㅂ수~~~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RT_Terrorism

From Twitter

**판 은아٩(●'▿'●)۶ ㅋㅋㅋ그냥 버거킹에서 좀 더 걸어오면 빕스얔ㅋㅋㅋ
**판 은아٩(●'▿'●)۶ 어..... 멍댕...... 빕스 ....그...뭐냐 ㅅㄴ방향으로 걸어오다보면 있는데....
**뭐시기 ...... 상관은 업는데 거기 빕스 어느쪽이었조
**송앙송앙송팝 우왕 좀만더모으면 빕스각
**olheeee도곡역 빕스 메모
**롱이빕스단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홍대 빕스 또 왔어ㅋㅋㅋㅋㅋ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shinaga_ikebu

From Twitter

**버~생일쿠폰 써야해서 일끝나고 4시부터 빕스 뿌시러 가는데 컨디션이 꽝이군 ㅠㅠ
**밍이❤ @Charming_EXO_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피자 진짜 좋아해ㅠㅠㅠ 그래서 어제 피자뷔페 갔는데.. 명동으로 갔는데.. 거기 사라지고 이니스프리생겼다ㅠㅠ 그래서 빕스먹고 진짜 화났어 어제 ㅋㅋㅋ
**버~생일쿠폰 써야해서 빕스 뿌시러 가는데 컨디션이 꽝이군 ㅠㅠ
**떴어빕스으으으으가고싶어어어어어
**비 오호 0 빕스안가본지 짱오래된.. 필님 나비 몫까지 마시마시마시있게머거용
**아빕스왔당!
**임수비빔밥에 맛있는 조합. 날치알, 순두부, 무채, 김가루, 반숙후라이! 빕스에서 자주 비벼먹는 조합인데 집에서 날치알 빼고 저렇게 비벼먹어도 맛이가 난다요!!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chanaji_0814

From Twitter

**밀양_굴이면빕스갈까 애슐리 갈가
**ㅣㄴ 와! 빕스!!!!
**석위내시경을 마쳤으니 난 빕스로 향한다
** 우리 랜선 빕스데이트갈까
** 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 ㅋㅋ 배고프다... 쫌따 빕스갈고얌
**Sl빕스왔는데




빕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Rain_Hydeath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tyul1229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jeong_0909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dororo1206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342_OI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somddang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hinae_kaming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iwenS2m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dibin499213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cheeez__mooon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deigoku5859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flying_fbb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Life_is_mingyu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yagwang_NK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사실 딸기 하나 갔는데 디저트 파스타 먹었다 ILAY_Y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