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Posted by 마리쉐
2016. 2. 29. 23:04 ALL

**고와 예고 마지막 사도같다 이방원..
**탬이 →태매메 변경이방원이 삼봉이 자기보다 맛있다고 황제한테 이른것<<
**브활 쏘는 이방원 개 좋은 것이다 사랑해!!!!!!! 사랑한다고ㅠㅠ
** #TeamStucky아 이방원 넘나 돌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육룡이나르샤 보는데 이방원 너무 싸이코같아 ㅜㅜ흡
**은주원장이 이방원 좋아하네 ?
**반동결]고3탈주닌자 마낑세상에 이방원;;;;;생각지도 못했다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Olje_

From Twitter

**오 이방원 정도전 눈빛ㄷㄷ
**반동결] 밀이방원 싸패력 넘 좋아 ㅋㅋ큐ㅠㅠㅠㅠㅠ
**른존구남친 족치려고 칼간 이방원
**ITHER :: 아이테르 아 이방원 잘생겼다
**맨티코사스가 이방원😀
**님 으랴!와 이방원 개사이다
**라마 보는 셋넷다섯명나라 빽을 마구 이용하는 이방원이다

**약이방원이 힘을 얻네
**하륜 다 알고있는 눈치ㅋㅋ아 이방원편은 다 알고있었구나
**ITHER :: 아이테르와 이게 이방원의 한 수구나
**맨티코이방원 너무 치명적인거 아니냐 ㅠㅂㅠ
**ONG YI이방원빼고 다 극혐 ㅎㅎ
**ONG YI이방원 악개 수준 ㅠㅠ
**도리 midori비담같은 놈이라니... 아놔 작가들 세계관 엮어보려고 안간힘을 쓰는데 너무 억지아니냐?? 700년도 더 전에 살던 인물을 뜬금없이 인용해서 비유한다는게 좀... 우리도 잔인한 인간보고 이방원 같은 놈 수양대군 같은 놈 안하잖아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ymxmum

From Twitter

**수정도전이랑 이방원 싸운다
**벽노을이방원은 꾀돌이가 아니라 장비타입 같은뎈ㅋㅋㅋㅋㅋㅋ
**선미 직속부하 시에로비담은 패배자 이방원은 승리자...
**휴리가 좋은 홍조하나가 다르지! 비담은 스트레잇이었고 이방원은 게..읍읍
**라마 보는 셋넷다섯고백을 받아주지 않자 빡친 이방원이다 그것도아님
**oCo역사는 웃기는게 야만과 잔인성으로 숙청을 통해 권력강화를 했던 이방원인데 세종을 탄생시킨다. 이게 이방원의 행운인건가? 아님 세종이라는 인재가 하필 딱 이방원이 만든 기반위에 나타난 역사 히어로인겐가?
**키/ヒキ ( •ω•✿ฅ이방원>삼봉 공식이네

**님 으랴!왜 자기가 만들고싶은 나라는 이상에 대의고 이방원이 만들고싶은 나라는 사욕임?ㅋㅋㅋㅋㅋㅋ
**키/ヒキ ( •ω•✿ฅ삼봉이랑 이방원 트루러브아니냐?
**버딘이방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헐 근데 이거 대사 탐라 누가 대사 예언했음
**스터난 정도전 보다는 이방원이 좋아
**연향선미로맨스] 솔찬꼭 이방원 감정씬 넣어서 삼봉 나쁜놈 만들더라 어이없
**휴리가 좋은 홍조이방원 내 신경은 온통 너였어
**텔스포 찰리갑자기 이방원고백타임...........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vita_mong

From Twitter

**라마 보는 셋넷다섯첫사랑에게 n년만에 고백하는 이방원이다 그거아님
**버딘이방원 눈 빨ㄱㅠㅠ
**른존오늘 이방원 조나 소시오패스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예쁘면 다냐?! 다야
**ITHER :: 아이테르이방원의 나라는 뭐 나라가 아니라 오랑캐냐고
**리덤™아니 삼봉이 이방원을 상대하기엔 너무 여려요 ㅋㅋㅋㅋ 싸패와 강아지를 두고 싸우라고 하는 것 같애
**애캐시계 장인]콩상무탐라에 이방원이 싸패라는 설이 돌고 있다.
** 부릅뜨고 본방 뛰는 실존이이방원 ☞ 사도세자 ☞ 조태오... 환생루트가 겁나 화려하시군요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history_theday

From Twitter

**휴리가 좋은 홍조삼봉 이방원 개잘알아...
**ITHER :: 아이테르이방원이 원하는 건 자기가 왕이 돼서 다 왕이 다 하는 거지
**연향선미로맨스] 솔찬근데 삼봉이 하려는거 결국 이방원이 다하잖아;; 사병혁파도 하고
**ITHER :: 아이테르저거 진짜 이방원이 마음만 먹으면 죄로 다스릴 수 있잖아
**린유아인 연기 개잘해 이방원..ㅜㅜ
**리농아 이방원-정도전 이 관계가 넘 조아 싸패😂😂느학
**센가지이방원이 눈감으면 듣기싫다 그만해라 안들린다 널죽인다 이것같음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SBSNOW

From Twitter

**/시얀이방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실리주의에 입각한ㅋㅋ쇼맨십ㅋㅋㅋㅋ스토리적으로 너무 좋음
**똔 소피아이방원 천재냐
**라와 이장면 개좋아...역시 이방원
**. 기재명 (하리보 석율재명꽃잠)이방원 예수님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님 으랴!근데 이방원 예수닮았다 ?
**은아 저러면 이방원 너무 미모로 조선 먹은 것 같잖아
**브이방원 - 사도세자 - 조태오로 이어지는 유배우 환생필모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6_151005

From Twitter

**아니그냥머리는풀지말짘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잖아 근데그와중에이방원표정진짜..넘연기잘행😂😂
**inker bell 아 내가 이방원이면 넘 비참해서 쓰러지고 싶을 듯
**리크으으으으으 이방원 빗취미 크으으으으으
**kbird몽춘몽은 꿈속에서 꿈을 꾸었는데 이방원은 연기속에 연기한다
**아일체 일라이방원 개쩔어. 유아인 더쩔어.
**님 으랴!이방원 표정 개쩔엌ㅋㅋㅋㅋㅋㅋㅋ
**도리이방원 웃는거봐ㅋㄱㅋㅋ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dsb2uty

From Twitter

**니야이방원 머리 존나 좋다ㅋㅋㅋㅋㅋ
** 수정캬.이방원 머리 개좋아 개미친
**질형만성수면부족이방원 가식 쩐다...
**다이방원한테 아카데미를 주자 . . . . . ..
**른존꽃뱀 이방원~!!~!~!!~!~!~!~!!~!!~!!!
**꺠뀨ㅬ~이방원은 못말려~
**님 으랴!헐 이방원 표정봐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kongyeosa

From Twitter

**모연기핵 잘해 이방원
**유아미친 오진다 이방원
**. 기재명 (하리보 석율재명꽃잠)왜 이방원은 청순하냐
**은이방원 오스카 줘라
**. 종대 (인)이국적이시다 이방원...
**리덤™이방원 개무서워;
**로썸이방원 요 앙큼한것ㅋㅋㅋㅋㅋㅋㅋ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astanis_1394

From Twitter

**융이방원 너 표정관리 안되는데여
**수♧스테이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이방원 저 또라이새끼 사랑해!
**창훈. 커피 내리는 사람이방원이 한수 제대로 치네
**제비 와타루이방원ㄴ세계최고로웃깅ㅅㅋ기
**른존이방원 조나 빗치
**라마 보는 셋넷다섯이방원 싸이코패스란 건 말이다...
**드 보는 리안최소 소패인 싸패 이방원이 쇼를 하고있는 모습이다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Narsha__BW

From Twitter

**제이이방원은 연영과에 들어가야 한닼ㅋㅋㅋㅋㄱㅋㅋ
**트baarrrtㅋㅋㅋㅋ 이방원 프로 정치러 다됐네 ㅋㅋㅋㅋㅋ
**Bokiㅋㅋㅋㅋㅋ이방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와 이방원 계략ㅋㅋㅋㅋ
**회연회 도연회이방원 연기 오졐ㅋㅋㅋㅋㅋㅋㅋㅋ호앀
**강순수 반류아ㅋㄱㅋㄱㄱㅋㄱㅋㅋㄱㅋㄱㄱㅋㅋ뭔가 브금 잘못들으면 코미디같아ㅠㅠㅠㅠㅠㅠㅜㅜ이방원 표정ㅋㄱㅋㄱㅋㄱㅋㅠㅠㅠㅠ
**제이미친 이방원 개똑똑하넼ㅋㅋㅋㅋㅋㅋ 순수한 동생 마음 이용해서 겁낰ㅋㅋㅋㅋㅋㅋ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go7yy

From Twitter

** #TeamStucky이방원 진짜 상돌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기재명 (하리보 석율재명꽃잠)미친개무서워이방원
**일 조드윅 영접해율원래 이방원 연기에 능해서 눈물연기로 주변인 설득 다 했다 하더만 ㅋ
**대는 내 자부심 가을별 v이방원 연기 캡짱이다... 유아인 대박...
**. 종대 (인)연기파 배우 이방원
**라마 보는 셋넷다섯와 이방원 표정 바로 바뀐다
**은미친ㅊ이방원 무섭다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watchingCJ

From Twitter

**리농와 이방원 진짜 ....,.,.. . . .,. 밉쌍싸쏘패대마왕.,.
**휴리가 좋은 홍조쇼를 하려면 이방원처럼!!!!
**이방원 진짜 똑똑해 우와..........
**ㅉ ⁰⊖⁰이방원 연기신이네 ㅋㅋㅋㅋ
**키주세요......이방원 골때린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해영+차수현+이재한아 이방원
**라마 보는 셋넷다섯이방원 언플 최고로 잘함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watchingCJ

From Twitter

**. 기재명 (하리보 석율재명꽃잠)ㅋㅋㅌㅌㅌㅋ와 저거보니까 이방원 존나 뱀이잖아..?
**니야정치쇼는 이방원처럼bb
**O, 난 선사님을 쓰다듬지yo이방원 관종러
**이분 마이너랍니다] 포힘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방원 므ㅓ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긴 생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청순한데 수염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랴져드ㅓㅋㅋㅋㅌㅌㅌ
**님 으랴!아니 이방원이 왴ㅋㅋㅋㅋㅋㅋ 저딴 굴욕을 당햌ㅋㅋㅋㅋㅋ
**해영+차수현+이재한이방원 존나 똑똑해
**. 종대 (인)조선락커 이방원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watchingCJ

From Twitter

**양와 이방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 세자한테 석고대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 돋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쓰 '◡'열 이방원 머리도 엘라스틴 조윤이랑 같은제품쓰나
**애기만세♡이방원 사도세자행
**유이방원... 저러니까 더 싸패미 낭낭해... 무서워...
**오늘도 육룡이는 답답이네... 이방원 어서 움직여..
**용유이방원 자연갈색
**. 종대 (인)헐 이방원 존나 파격적인 행보잖아.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herheeu

From Twitter

**이방원 진ㅉ 독하네
**초:명가네시중드는1인역시 이방원은 난놈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ker bell 이방원 미친 듯 개멋있다
**ITHER :: 아이테르이방원 저거 일부러 저러는 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것저것파는ㅅㄹㅋㅋㅋㅋㅋㅋㅋ 이방원 맨날 저럼. 말끊고 가버림ㅋㅋㅋㅋ
**ITHER :: 아이테르아니 이방원 진짜 넘 위험해졌어 너무 좋아
**ITHER :: 아이테르이방원 진짜 더 위험해졌어 ㅋㅋㅋㅋㅋㅋ 넘 좋아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Cielo_qzyon25

From Twitter

**아있는시체진짜 조선왕조실록 이방원편은 해설본이 있으면 시간을두고 한번 읽어보고 싶다...
**새아니.. 이방원 입에서 '금릉'이 나온 순간 종주님과 정왕덴샤와 ... 어흑 그립고 그립도다.
**휴리가 좋은 홍조야이 이방원아 다경낭자한테 그런거나 좀 사줘봐라
**듕이방원이 분이앞에서 수줍수줍하면서 말할 때 왜 내가 다 설레는거냐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
**하리이방원 이 호로새끼
**리디 살 쏭✨육룡이는 왜 자꾸 이방원이랑 분이랑 러브라인만들어주는거같냐....이방원부인있잖아....
**선우뭐야 분이방원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Glorious_dayz

From Twitter

**네모아 이방원 수염ㅋㅋㅋ 적응안됔ㅋㅋㅋㅋ
**oCo결국 이방지와 무휼이 붙어야할 운명이구나... 야전에서 잔뼈가 굵은 무휼이 이방지를 능가하게 되는건가.. 이방원이 정도전을 죽이는게 역사니...
**ITHER :: 아이테르 미치겠다 이방원 더 위험한 남자가 됨… 마른세수
**나닌근데 이 드라마는 정도전한테 이방원한테 다 미안해해야함.....
**ITHER :: 아이테르아 미친 이방원 근데 진짜 더 위험해져서 돌아온 거 너무 잘 느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ㅏEㄴi나는 드라마를 드라마로 받아들이지 못하는 나쁜 습관이 있어서 벌써부터 다경이가 불쌍하다^_ㅠ이방원 넘했어
**구가 좋은 신덕왜 정도전이 이방원한테 죽는건지 이제서야 이유를 알아차린 흔한 역덕..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bqqq

From Twitter

**ITHER :: 아이테르 무휼이랑 이방원 표정 진짜 미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HER :: 아이테르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방원 저 수염에 검은 옷 입으니까 졸라 세상에서 제일 위험해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으랴! 미쳤음 이방원 표정ㅋㅋㅋㅋ
**ITHER :: 아이테르으 이방원 잘생겼어
**린♥이방원 컴백
**은이쯤되면 이방원이 쿠데타 일으키면 영웅임
**은근데 저때 정말 이방원이 끝까지 왕위 찬탈 못했으면 어땠을까.......우린 모두 한자로 트위터를 하고 있었겠지 끼야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악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eatinto

From Twitter

**리이방원 턱수염 존나 청순털보... 사도 보는 줄.....
**켱분이방원.... 분이방원 좀 주세요
**초:명가네시중드는1인아니 육룡에서 이방원이 금릉갔을때 거기에 종주님 나오면 존죻인데 왜뭐왜 상상이라고ㅠㅠ 상상ㅠㅠㅠ
**일이방원 무휼 주태
** 반동결되는 라온너무 심플하게 끝난 한양천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방원은 더 능글맞아졌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체방원!!!!!
**ITHER :: 아이테르아 이방원 잘생겼는데
**른존이방원 존나 게이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nohoran80

From Twitter

**그널본방사수 비늘하 미모포텐 이방원....
**ITHER :: 아이테르이방원
**은이방원 너도 불륜이면서ㅅ
**. 종대 (인)우엥.............주체가 이방원 좀 따먹어줬음 좋겠다
**식아 꽃길만 걸어 홍식아 너한테 할 말 많은데 육룡이 밀린거 복습하느라 하루가 다 갔엌ㅋㅋㅋㅋ지금 월룡이 본방사수하려고 부랴부랴 저번주 화룡이 보는 중이야 와씨 근데 우리 홍식이 완전 이방원 환생 아니냐고...💛 연기 기깔나게 잘한다 진짜
**리파는)햐단크윽 그래도 좀따 육룡이보러갈거임 이방원 존나 잘생겨따
**oo이방인 줄 거 아니면 이방원이방지라도....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thn9281

From Twitter

**ㅜ후냥ㄴㅑㅇㅋ ㅋ ㅋ ㅋ이방원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종대 (인)*이방원 안절부절 못하는 게 너무나도 보고싶다. 그렇게 큰 걸 넣는단 말이오. 따위의 말 하면서...
**. 종대 (인)*이방원 해치고 xxxx하고 xx한 뒤에 xxxx에 xxxxx를 xxxxx해버리고 싶다.
**. 종대 (인)*이방원 해친다...
**방원"난 이방원이다. 그러는 넌, 누구냐?"
**atherine이방원의 욕망이 드러나는 순간 재미가 없어졌다 #육룡이나르샤 #코리안드라마 #kdrama
**방원'그 시각, 그 자리.. 아버지까지 모시고 나타났단 것은 모든 것이 미리 다 짜여있었다는 이야기.. 증좌는 나올 것이 없지.. 허나, 삼봉은 이 빌미를 놓치지 않을 터. 어쩔 것이냐, 이방원.'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4c4kOSOtkZBlcEK

From Twitter

**듀미이방원의 사람들이 추포되어 고문 당하는 장면과 이방원이 정도전에게 보내는 눈물의 고백 그리고 오랜만에 만난 방지와 무휼까지! 오늘밤 열시 육나 본방사수! #육룡이나르샤 #땅새 #이방지 #변요한 #ㄷㄷㅁ
**. 기재명 (하리보 석율재명꽃잠)*이방원이 명에 다녀오더니 초능력을 얻어서옴 사진보면 손에서 불나오게하는것같다
**님 으랴! 이방원처럼 참아주고 그런것도 없이 난 네놈을 죽여없앨것이다 하는 살기등등한 표정..
**간이 고픈 아리 이렇게 말하면 어, 고소당하나? 근데, 이성계는 내 조상님도 맞는걸. 우리집이 이방원 둘째아들래미 후손이니까. 근데 아무리 조상님이더라도 깔껀 까고 살아야 하지 않나 싶다. 노발대발 하시기 이전에 무고한 생명을 희생하게 한 잘못인걸.
**간이 고픈 아리되게, 아는사람만 알던건데 이성계 아들래미중에 최고 엘리트는 이방원이 맞음. 그리고 가장 왕위에 유력했던 것 역시 이방원이 맞음. 되게 드라마속 이미지에서 무인쪽으로 강하게 어필해서 그랬지 사실 이방원은 아들래미 8명중에 유일하게 문과급제자라고...
**선입금~3/4] 컨버스로우이방원이 수염붙이니까 너무 사도가 됐어8ㅅ8
** 벽 43회 예고스틸 무휼,하륜등 이방원의 사람들 ' 위기 '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From Twitter

**님 으랴! 우르르 휩쓸리기밖에 더해? 하면서.. 이방원은 만백성이 웃는 나라를 만들고싶다던데 정도전은 누가 웃는 나라를 만드는 중이래? 하면서 막 따졌슴 조켔다..
**님 으랴! ㅋㅋㅋㅋㅋㅋㅋ내맘이라고 내가 네놈 나라 왕자 말도 안들었는데 넌 뭐라고 나한테 명령하냐 뭐 그러면서.. 시건방떨구 막.. 그러면서도 방지가 자기 찾아올 때마다 무휼이나 이방원 소식은 뭐 없냐고 물어보구..
**님 으랴! 이건 정도전이 이방원 죽이려고 보내는 거야. 딱 보면 알잖아. 근데 간다고? / 네. / 너 안멍청하다면서? 진짜 무슨 상황인지 모르겠어?/ 대충은 알아요. 하지만 마마가 가신다잖아요. 그러니 저도 갑니다. 하는거..
**BS#육룡이나르샤 돌아온 이방원 #유아인 vs 정도전 #김명민 . 세월의 흐름과 함께 더욱 강해졌을 두 사람. 조선에서는 또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요?
**은42화에서 좋았던 건 무휼이라는 야수를 길들일 수 있는 게 이방원 뿐이라는 그런 느낌이...크으으......
**님 으랴! ㅠㅠㅠㅠ휴리.. 우리 휴리.. 이방원이 단식하고있다는 사실 알게되고나서 안절부절 못하는 무휼 보고싶다 자기도 식사 거르면서 발 동동 구르는거.. 마마 몸 상하시면 안되는데ㅠㅠㅠ하면서..
** 이방원은 아주 먼 나라....사람.....!!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From Twitter

**인정도전 이방원을 고문하기 위해선... 남은 위해서는요! 정도전 화포가 필요하다. 남은 정도전 출진하라!!! 남을 :
**ITHER :: 아이테르 저게 뭔가 싶지 않을까 ㅋㅋ 정도전 대하는 이방원이 그 때 역대급으로 살벌해서 긴장할 듯… 좀 자기랑 겹쳐볼 것도 같고… 이걸로 나를 쓰러뜨릴 수 있다고 보십니까! 하는데 엌… 보고싶다 ?
**타몽#육룡이나르샤 페북 43회예고 스틸컷 드뎌 수염 방원이다!! #유아인 #이방원
**. 종대 (인)*이방원 넘 사도같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켱육룡에 왜케 애정씬이 없는거 분이방원 애정씬 좀 많이 찍지;;
**벤공 근데 갑자기 명민 머릿속에 전생의 악몽이 펼쳐지는거지. 선지교에서 이방원이 자기랑 포은 목숨가지고 딜하는데, 결국 포은은 자기 선택하고 목숨을 버린... 그날 밤의 악몽이.
**리태'정도전' 이방원, '용의 눈물'과는 다른 까닭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From Twitter

**琊榜 보는 중인 팜이방원이 아버지께 쓰 곡 예예예예예 야야야야 예이에 야이야이야~ 너에게 모든걸 뺏겨버렸던 마음이 다시 내게  돌아오는걸 느꼈지  너는 언제까지나 나만의 나의 연인이라 믿어왔던 내 생각은 틀리고 말았어 서태지 하여가입니다 ㅈㅅ
**제 이방원!!!! 야광봉 외쳐대군마마!!!방원 너무 씹덕하지않습니까...ㅜㅜㅜㅜㅜ
**하리 존나 세상이 사랑하는 방원이 만들어주고싶어서 안달났는데 성계리는 그 중에서도 더 사랑해줬음 좋겠다. 이성계-이방원-정도전 이 관계가 역피셜로 레알이야ㅠㅠㅠㅠ
**드 보는 리안우파 이방원이란 말이 너무 강력하여 머리 속에서 떨쳐버릴수가 없다
**벨스뿌나+육룡에서 이방원 캐릭터는 레닌을 참 닮은 것 같다. 정도전이 카우츠키인가..!! 쿠쿵
**졸백수이방원인가 사도인가
**사 알려주는 이옌1차 왕자의 난은 세자 자리를 이복동생에게 빼앗긴 이방원이 일으킨 난으로 정적이었던 정도전과 이복동생인 이방석을 제거한 사건입니다.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From Twitter

**드 보는 리안작가님 이방원에 대한 워딩 좀 봨ㅋㅋㅋㅋㅋㅋ 정통성 없는 불의의 세력ㅋㅋㅋㅋㅋㅋㅋ 컴플렉스ㅋㅋㅋㅋㅋㅋㅋ 도덕적 세력과 경쟁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마지막에 좋은 사례라고 긍정의 말 써놨는데 기절ㅋㅋㅋㅋㅋㅋ
**t.E) 울망쭈굴하는 정인지(겨울) 왕위 계승이 순탄하게 이루어졌다면 불가능했을 일이지. 이방원이 왕자의 난을 일으켰네. 첫번째 난에서 정도전이 제거되었지. 결국 두번째 난리가 끝나고 이방원이 실권을 잡게 되었네. 정도전은 책략가로서 이용당하다 제거된 셈이지.
**붐 이방원이 태종, 왕이 됬다는 건가? 어찌 일곱아들 중 오방인 그 자가 왕이 되었다는거지, 정도전, 유자를 가장한 변절자 충신불사이군이란 말을 어기고 고려를 배신하고 왕을 배신한자네, 그는 지금 어찌되었는가
**드 보는 리안이방원을 우파라고 생각해본적 없었는데 설득당하는 기분이야
**드 보는 리안우파 이방원과 좌파 정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선시대에서 듣는 좌우 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E) 울망쭈굴하는 정인지(겨울) 이방원이오. 정도전...한 때 이름을 날렸던 책략가라 들었소만. 혹시 아는 사람이시오?
**드 보는 리안스무스한 이방원 돌려까기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From Twitter

**림효동우리에게 필요한 건 '세종'이 아니라 '이방원'이야. "낡은 것"들은 꼭 한번 청소를 해야만 돼.
**홉꼬리여우 은여우고등학교때도 마찬가지였고,제 성격은 점점 더 피폐해져 갔어요.아무도 내 편이 아니다라는 마음 속 못된 황금빛 용의 속삭임이 들렸습니다.육나에서 이방원이 마음 속 벌레때문에 혼란스러워 하듯이 저는 제 마음 속 황금빛 못된 용 때문에 괴로웠습니다
**붐 자넨, 그래, 이방원의 호위무산가
**익후어리고 젊고 아님 섹시한 이방원
**붐 자넨, 그래, 이성계 오자, 이방원이 아닌가?
**선미 직속부하 시에로주목하시게나, 드디어 이방원에게도 수염이 생겼다네 수염이 자라나니 인상이 간지나고 섹시해보이지 않는가? 역시 수염이 진리일세, 수염을 기르게나 없음 붙이고
**드 보는 리안이 패턴이라면 이방원 겁나 욕할거 같은데 작가님 어떻게 쓰셨는지 빨리 읽어봐야지 발동동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From Twitter

** 진짜 육룡 삼봉캐 때문에 챌정 이전 그 이방원에 의해 가려진 삼봉으로 회귀한 거 같아요..,김박 실존인물에도 배우한테도 못할 짓하고... 종방연 사실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ㅠㅜㅠㅋㅋㅋㅋ저는 왠지 안 갈 거 같고 그렇네여...
**졸백수 갓사광.. 이방지 이방원 양잒ㄱㅋㅋㅋㅋ
**일라점점 드라마가 이방원 쟁탈전이 되어가고있슨데
**ello!EUNBI육룡나르샤 못본거미뤄봤는데...무휴리가 젤좋아여..8_8 무휴리이방원 커플 흥해라.게다가 뿌나와 선덕을 덕질한사람이라면 흥미진진하게볼수있음! 정치가 좀 복잡하긴하다만...
**라마 보는 셋넷다섯전... 이방원이랑 이유를 좋아합니다... 이산도 좋긴 한데
**메인트윗 확인해주세요] 여울 아 방원이 무휼 세뇌시키는 거 너무 좋네요 나이도 세뇌시키고 너는 무식한 놈이다 그러니 주군인 내 말에 따라야 한다 무식하기에 올바르게 이끌어주어야 하는 사람이 필요하고 그게 나 이방원이다 그러니 무휼 내 말에 따라
**라마 보는 셋넷다섯이방원은 약간... 무휼이 자기 거라고 티 내고 다니는 거 좋아함... 얘가 내 깔이다! 조선 대군 사대천왕의 깔에 맞는 대우를 해라!! 아님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From Twitter

**라마 보는 셋넷다섯아 이방원이 무휼한테 수염 있으니까 너무 주체 깔 같다면서 면도기 들이밀었음 좋겠다... 의식의 흐름
**휴리가 좋은 홍조미처 말하지 못했어 다만 널 기다렸어 요동성 깃발처럼 마치 충견처럼~ 시간을 달려서 민둥이 될 수만 있다면 거친 털들 속에서 손을 잡아줄게~ 이방원
**켱분이방원 쩐다... 분이한테 자꾸 앵기는 방원이 너무 가엽고 기여워
**켱분이 왜케 튕겨... 분이방원...
**근세월 맞은 산적과 사도세자 아님 이방원 마치 명나라 뒤주에 갇혀있었을 것 같은 얼굴이구나...!
**근방원이랑 무휼이 겁나 절절하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내인 원경왕후 빼고 모두에게 아련절절한 이방원.... 마른세수 증말 왓더뻑이에요~~~~
**해영+차수현+이재한인님 보고 갑자기 무휼맘 여운이 이방원이랑 다이다이 뜨는거 생각나부림 ??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From Twitter

**반★청혀언헉 이방원 무휼이랑 잤어요님드라
**란영업러 김노넴죽이고 담부턴 망설임 없이 좀비 죽여나가게 급 성장하는 것은 이방원일것가튼
**방지 왜 연희도 있고, 분이도 있고, 이방원 그 놈도 있고, 무휼 녀석도 있고. 나랑만 놀면 재미없을지도 몰라.
**모님그나마 그 속에서 애가 웃기도 하고 점차 밝아지니 보기 좋겠지. 그러다 이방원 만나고 권력의 폭풍에 휘말려라. 태미도 만나고.
**. 종대 (인)야 이방원 너 우리애 울렸냐
**님 으랴!아 현대AU로 고딩 방휼방 보고싶다.. 이사장 아들 이방원 청소년 국가대표 이방지 체육특기생 무휼..
**루랄라육룡이나르샤 1화 복습했는데 다시 봐도 소생 이방원입니다. 하는 부분 존좋. 그 때부터 이방원에 빠져서 지금까지 허우적거리고 있다

이방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정도전 방원이 무휼 육룡이 정도전이 태종 나르샤 자기

From Twitter

**른한롸코패스방원이는 뿍이쳐서 동네 사람들에게 어떤식으로 문을 쳐 잠그시고 다니세요. 왜 삼중보안도 뚫고 뚫리시는겁니까? 하면서 짜증내며 빈집털이안전강화 모임을 소집함 범인한테 감히 이방원이 운영하는 원룸이 털려? 하면섴ㅋㅋㅋㅋ
**켱분이방원....
**링정안군 주변에 사람 다 떨어져나가 ㅠㅠ0ㅠ0ㅠㅠㅠ후엥 ㅠ0ㅠ0ㅠ0ㅠ 이래서 이방원이..태종이 패왕이 된거구나....크으..주변이 그럴수밖에 없는 상황이여.....
**방원추후 50회까지는 지금과 마찬가지로 대사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나머지 분량은 자동트윗을 통해 운영될 예정입니다. 오랜 시간 모자른 유저가 운영하는 이방원을 따름하여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자주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해요💦💦
**루.바라보며 흥미를 느낌. 폴리모프로 인간으로 모습을 바꾼 드래곤이 자기는 이방원이라고 소개하니까 무휼도 자기소개를 하고 자기와 계약하고 파괴를 그만해달라고 빌고. 방원은 자기 레어로 함께 떠난다면 그렇게 해주겠다고 말하고. 무휼은 그러겠다고 하겠지.
**생머리그녀 방원, 샌뿌나 보고싶다 이방원이도씬이랑 이도이도씬 보고싶음
**루.오 미친 방휼방 드래곤라자AU 보고싶다 별명이 오우거인 힘 졸라쌘 윤무휼이랑 경비대장 이방지랑 블랙드래곤 이방원
**my이방원 미모 ㅁㅊㄷ
**. 종대 (인)이방원. 내 시중을 들어라. 나 지금 진지하다. 궁서체다.
**제육룡이 나르샤 9회 이방원 아끼고 아꼈다가 나중에 보정해야지 했던 씬입니다.. 2,3짤의 막짤 너무 최고
**덕탈퇴포기한 사과룽 모습이 너무 귀여워 머리에 뽀뽀를 하자 금방 심각한 표정을 하면서 "방지야 너 요즘 뭐 먹고는 있니? 왜이렇게 가벼워..?" 방지가 주춤거리다 삼봉어르신 이랑 이방원 이새끼가 막 괴롭힌다고 말하자 무휼이가
**. 종대 (인)이방원 성균관 시절 머리는 어떻게되먹은거지????다름방원이 땐 땋은머리였었는데.....아님 무휼이 관복모자 쓸때처럼 이방원도 모자안에 땋은 머리 넣고있는건가
**독러 Luna K정도전의 계획대로 정몽주가 조선 초기에 정승자리에 있었다면 과연 어땠을까.. 근데 반대로 이방원이 정몽주를 치지 않았다면 조선 건국이 어떻게 됐을까 역사란건 참 생각할 거리가 많이 나온다
**HOISKY됐고, 자꾸 내 머릿속에 떠오르는 건, 육룡이 나르샤 다음 이야기인 뿌리깊은나무의 인물 변화가.. 이방원 역인 유아인이 늙어서 백도식이 되고, 무휼 역의 윤균상이 늙어서 조진웅이 되며, 세종 역의 아역 송중기가 늙어서 한석규가 된다는 것..!!
**HOISKY다만 육룡이 나르샤와 뿌리 깊은 나무가 태종 이방원에서 그 아들 세종 이도까지 이어진다는 점에서 세계관을 더 밀접하게 공유하고 있음...
**방지 .....아, 아니에요.....잘...생겼다요...... 하아...... 이방, 원, 잘, 생겼다.... 이방원, 잘...생겼다.... 이방원..잘생겼다....!!!!
**يف العمـر#SixFlyingDragons 우리는 다른 시즌 원합니다, 유아인 AS 이방원, 그리고 윤균상 AS 무휼 🔴🔴🔴🔴
**방지 ............형 이름도 이방원이에요.......?
**식이 사진 볼수록 왼쪽이 자기 친구들한테 영통으로 애인 보여준다고 하고 인사시킨 거 같다고ㅋㅋㅋㅋ 친구들은 오 예쁜데 하고ㅋㅋㅋ 왼쪽은 이방원이였으면 좋겠다 존나 진하게 연애하는 대학생 방원방지 보고싶어
**벤공 여기는 2016년이고, 자기는 당신이랑 이방원 이 나오는 연극 같은거에서 방원이 역을 맡았었다고. 이름은 유아인이고. 그리고 당신 역할 맡았던 사람이 명민 선배님이라고. 삼봉은 벙해서 있다가 정신차리고. 결국 얼마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