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Posted by 마리쉐
2016. 2. 29. 23:15 ALL

**루미월요일 화요일은 #육룡이나르샤 수요일 목요일은 #태양의후예 금요일은 #꽃보다청춘 토요일은 #무한도전 일요일은 내 눈 보호를 위해 브레이크타임. 내 일주일은 넘나 바쁜것
**쌀떡#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유아인 오늘도 연기신...♡
**o-coma 육룡이나르샤 작가가 선덕여왕 집필한 김영현작가이고 제작발표회때도 "육룡이나르샤는 드라마 선덕여왕과 같은 세계관이다"고 천명했었죠
**세육룡이 나르샤 리멤버 마을이 백배천배 더 나음.
**지로 가득 찬 흐나이와중에 육룡이 나르샤ㅏ 너무 재밌었다. 육룡이 덕에 즐겁게 마무리했다.
**루미솔직히 #정도전 보다가 #육룡이나르샤 보면 약간 B급정도 사극인데 #유아인 눈빛이 다 했잖아. 후덜덜하잖아.
**붐 사극이요, 육룡이나르샤라고요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yar_0619

From Twitter

**루미솔직히 #육룡이나르샤 개꿀잼이다 유아인 겁나 후덜덜해
**재원육룡이 나르샤. ㅎㅎ
**라는 코덕코덕해어차피 까맣게 나와서 잘 안 보이니까 그냥 올려야지 룰루 아빠랑 누룽지 씹으면서 육룡이 나르샤 시청^~^ 아빠는 일주일 중에 나랑 육룡이 보는 시간을 제일 좋아하는 듯
**추라기<오늘 육룡이 나르샤 요약> 1. 귀걸이 했던 무휼 2. 듬직 의젓해진 무휼 3. 척사무휼인척 하는 방지무휼 4. 명나라가서 연기 배워서 온 방원 5. 비담덕만 ㅠㅠㅠㅠㅠㅠㅠㅠ
**버딘육룡이 나르샤 막판에 사이다를 먹은 거 같은데 예고로 고구마를 다시 먹은 기분임
**죽어있다) 난 방금 육룡이나르샤를 다봤지
**정적을 제거하기 위해 외세를 끌어들이는 악수두기가 반도의 전통인가... 밴댕이같은 가슴으로 무슨 천하를 논하고 대의를 도모하겠다는 것인지. #육룡이나르샤

**anGirlinglAlways육룡이나르샤 GOOD 마지막 이방원 웃음 으엌
**J육룡이나르샤 끝내줘요
**엥육룡이나르샤 보는데 이방원 너무 싸이코같아 ㅜㅜ흡
**..아 육룡이나르샤 넘나 재밌는것
**순바순육룡이나르샤 드디ㅓ 1차왕자의난이시작되나요
**lanB같은 작가가 동일 세계관으로 선덕여왕/육룡이나르샤/뿌리깊은나무를 전부 다 쓰니까 이런 재미가 있긴 한데 아무리 그래도 그 상황에서 정도전 입에서 개뜬금 비담이 언급ㅋㅋㅋㅋㅋㅋ욕망에 눈이 먼 반역자들이 고려에도 차고 넘칠텐대 왜 하필 7세기 인물을ㅋㅋㅋ
**도리 midori비담같은 놈이라니... 아놔 작가들 세계관 엮어보려고 안간힘을 쓰는데 너무 억지아니냐?? 700년도 더 전에 살던 인물을 뜬금없이 인용해서 비유한다는게 좀... 우리도 잔인한 인간보고 이방원 같은 놈 수양대군 같은 놈 안하잖아 #육룡이나르샤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Olje_

From Twitter

**상진육룡이 나르샤
**lanB오늘 육룡이 나르샤에 비담이 이름 등장♥♥♥♥♥♥♥
**주행인생육룡이 나르샤 너무 오랜만에 봤더니 내용을 잘 모르것다.
**수육룡이 나르샤 너무 재밌어서 그렇게 봤는데 한번 밀리니까 계속 밀려가지고 귀찮아서 안바
**무홍익표 의원의 세계사 강의가 너무 재밌어서 육룡이나르샤가 하는 줄도 몰랐다..
**eogun_story 육룡이나르샤 드디어 이성계 둘째 마누라 신덕왕후 강씨의 미친 폭주가 시작 되는군.. 암유발.. 쩌는.. 아오..
**eonsu세상에. 오늘도 유아인의 눈이 다하고 있군요. #육룡이나르샤

**택배한테 버림받음] 낑깡테미이걸 욱기다고 해야 할지 소름 동는다고 할지 육룡이나르샤 봄
**엔.TIEN✧(˘▽˘/✧육룡이 나르샤는 육룡을 위한 드라마가 아닌것을 이제 확실히 인지했다
**끼야 소닥끼님육룡이나르샤 지금ㅁ 개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리 midori유아인은 수염 붙이니까 더 어려보이네 어째 #육룡이나르샤
**군육룡이 나르샤... 이제 맘에 안드는 시대로 가까워진다. 보기 싫어졌어...
**주님어깨위모피 융육룡이나르샤에섴ㅋㅋㅋㅋ 금릉이 언급되었엌ㅋㅋㅋㅋㅋㅋㅋ
**이양 육룡이나르샤가 뭐야ㅋㅋㅋㅋㅋ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wowwh1991

From Twitter

**oita솔직히 말해라,,, 너네 척사광이랑 싸울때 들켰어 ... 둘이 전부터 꽁냥 거렸던거 아냐? 아 육룡이 나르샤 첨부터 봐야겠는데....
**oita나는 육룡이 나르샤 뜨문뜨문 보는데 가끔 볼때마다 둘이 ....뭐냐 너네 사귀냐...
**imul머얔ㄲㅋ육룡이나르샤보는데ㅋㅋㄲㅋㅋㄱ 방지랑 무휼이 썸타니? 아니 사귀는데?? 이거아님
**메 * 梅 (메인트져랑 지금 행앗하실 분,, 마이크 켜놓구 육룡이 나르샤 음성 들려드릴겡ㅕㅁ 농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면서 폰그림을 그릴 것임니다,,,,, 화면에는 최애 녀석들 사진을 띄워 마음을 가라앉혀드림니다,,, 아무도 하시려고 하지 않았다
**반휴트]루스☄육룡이나르샤 유아인이랑 변요한때문에 보기시작한건데 무휼이한테 빠짐 귀여워 우쭈쭈
**께살자-共生,livetogether육룡이 나르샤는 저멀리 날아가고... #필리버스터
**사9단에 반응하는 노란 개 덕구지금 깨달은거 1. 육룡의 나르샤가 아니라 육룡이나르샤였다. 2. 아직 안끝났다. 길태미죽은지 한참됐는데 아직도 한닥우?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7sekami

From Twitter

**루/あるTV를 빼았겼다...육룡이 나르샤를 못본다....ㅠㅠㅠ
**짱..사랑합니다 #문재인+육룡이나르샤를 포기하고 국회방송 무한시청중~~ 울어머님두 애들두
**..사실 육룡이 나르샤 보러 집임
**이너일리가 / 마리라고 불러주세요!에이 육룡이 나르샤 호게모이 섺쓰나 하라지
**내가 지금 육룡이 나르샤에서 정도전을 보는것인가 불멸의 이순신을 보는것인가ㅏㅅ
**변드윅 내자리 있다]느루이젠 재미도 없고 왜 육룡이 인지 이해도 안 가고 삼봉이 나르샤 아니냐
**콘☁︎ 지금육룡이나르샤보는중ㅎㅎ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wowwh1991

From Twitter

**oyubin우리 룸메 육룡이 나르샤 신세경 보고 성시경이래
**일육룡이나르샤 캐릭터 겁나 멋지드 진짜
**에 가고 싶은 이턴아 육룡이나르샤 보러갈거야 흑
**을잃어버린장싸부잠시 국회 방송을 끄고 육룡이 나르샤 나르샤
**#육룡이나르샤 시작!
**버딘육룡이 나르샤 끝나는 11시부터 폭트&알티 예정
**anGirlinglAlways육룡이 나르샤 곧 한다 수염무휼 수염방원 으엌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seokreee

From Twitter

**anGirlinglAlways육룡이 나르샤 기대기대
**아인_bot#육룡이나르샤 본방사수!
** 거 좋아하는 어른이육룡이나르샤 보려고 sbs를 틀었는데 #생활의달인 을 하는군. 내가 기억하는 생활의달인이 아닌데?? 역시 tv는 없어도 되겠군.
**ang sumi드라마보다 필리버스터된지 몇일째 오늘도 육룡이나르샤 안보고 필리버스터 볼 예정 ㅎ 유일하게 뉴스다운 뉴스하는 뉴스룸시간과 무도시간은 양보 좀 ㅜ
**버딘아파서 잘까 생각했는데 40분 뒤 육룡이 나르샤 😥😥
**방지- 육룡이 나르샤 39회 -
**[弄]✨ノン50분 안에 선 다따겟지,,?50분뒤에 육룡이나르샤 한다 방원이 무휼이 드뎌만나느 ㅠ ㅠㅠㅁㅁ ㅠ ㅠ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amaranth_yh

From Twitter

**UveNile0헤헿ㅎ헤헿ㅎ헿 한시간만있으면 육룡이나르샤한다 헿헤헤헤ㅔ헤헤헤헤 방지오라비 헤헿ㅎ헤헤헤헤헿ㅎ헿ㅎ 우리휴리 헤헤헤ㅔ헤헤ㅔ헿ㅎ헤헤헤ㅔ헤헿
**재치아 좀 있으면 육룡이 나르샤 한다
**동퍙윽.. 육룡이나르샤 하는데 앞에 아직 시청 안함..ㅠ 요즘 벌려놓은게 많아서 TV를 많이 안보네ㅠㅠ 끙끙끙ㅠ
**정기 jamesgmoonsbs 육룡이 나르샤 / Six Flying Dragons - Korean Drama, 오늘 저녁 10시가 궁금하다. 160229
**인트*견우 & 춘향 옆집 사는 포옹오늘 육룡이 나르샤 한당~~~ 병
**동퍙 웹툰 쿠베라, 죽은마법사의도시, 신의탑, 이영싫,아멜엑소 +오토메게임 강화기간/검이너,삼국지화,삼국연전기 등 +쩜오디 신의퀴즈 외 OCN드라마, 신세계, 뿌나+육룡이나르샤 덕톡 좋아요~ 알티나 마음 주셔도 찾아갑니다!
**집]\(블락isn't악감정)/[사] 나도 옥듣보는 몰랐는데 쟈가 극중에서 비중 좀 안습이라 그러네 내가 요번에 3편을 못 봐서..ㅠㅠㅠㅠ 길태미는 육룡이 나르샤ㅋㅋㅋ박혁권ㅋㅋㅋㅋ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vita_mong

From Twitter

**선희육룡이 나르샤 개 존좋!!!!!!!!!
**에 가고 싶은 이턴집에가서 쉬면서 육룡이나르샤 봐야지
**연문주넌, 참치/ 참치 필모, 주넌 필모, 검은사제들, 검사외전, 베테랑, 주토피아/ 육룡이 나르샤, 시그널/
**알육룡이 나르샤 꼭 보ㄹ꺼야!!!!!!!!!!!!!!!! 우리 영규오빠 살날도 얼마 안남았는데!!!!
**태늬그리고 오늘은 육룡이 나르샤를 하는 날이다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나르샤 43회 스틸컷 속 다시 돌아온 무휼과 만난 방지, 서로 다른 성격의 주군들을 보필하는 둘은 어떤 이야기를 할지! 본방사수~ #육룡이나르샤 #땅새 #이방지 #변요한 #ㅎㅂㄹㅆ
**화 보고싶은데 돈이 없는 요하육룡이 나르샤 꿀잼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wowwh1991

From Twitter

**atherine이방원의 욕망이 드러나는 순간 재미가 없어졌다 #육룡이나르샤 #코리안드라마 #kdrama
**듀미이방원의 사람들이 추포되어 고문 당하는 장면과 이방원이 정도전에게 보내는 눈물의 고백 그리고 오랜만에 만난 방지와 무휼까지! 오늘밤 열시 육나 본방사수! #육룡이나르샤 #땅새 #이방지 #변요한 #ㄷㄷㅁ
**아팔17:03 그리고 오늘 육룡이 나르샤.... 그리고...길선사님 비중좀...많았으면....
**움쿠엘아니, 갑자기 미사 시간에 이 노래를 불렀던 게 생각이 났는데 청년 미사는 이 부분을 노래로 부른다 , 난 항상 이 부분이 <육룡이 나르샤>마냥 '주님께 날아와'로 느껴진다.
**지영 오늘 육룡이 나르샤 43회네요
**징흫...내가 보고있던 티비 프로그램도 못봄..육룡이나르샤보고있어...그..멋진 화장 그 오라버님 안나오는ㄷ...
**BS#육룡이나르샤 돌아온 이방원 #유아인 vs 정도전 #김명민 . 세월의 흐름과 함께 더욱 강해졌을 두 사람. 조선에서는 또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요?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SaRang_DoongE

From Twitter

**지버선 덕구 ㅋㅋㅋㅋㅋㅋㅋㅋ흑 우리 방지 나름 성장하고 있다구여!! 둑흔둑흔 네오조선 성장호모멜로판타지 육룡이나르샤!
** 벽160229 "육룡이나르샤 부부 출연 "
**킹데드 영업부 글렌팀 김말미잘✨월요일 워킹데드 육룡이나르샤 오소마츠상 화요일 육룡이나르샤 수요일 태양의 후예 목요일 태양의 후예 금요일 시그널 프로듀스101 토요일 프로듀스101 무한도전 이야 볼거 많다 후허ㅗㅎ해ㅔ
**붕(한수현)방원을기다리면서 버틴무휼과조선으로돌아온 방원두사람의 만남은어떻게그려질까요?무휼과 방지는오랜만에만나무슨이야기를나눴을까요오늘밤10시SBS육룡이나르샤 본방사수!#육룡이나르샤 #땅새 #이방지 #변요한 #ㅅㅁㅎㄱ
**코송이♥#브라운아이드걸스 / #브아걸 / 20대 여자 / #제아 / #나르샤 / #미료 / #손가인 /#Jeaworld #MIRYOakaJOHONEY #hjnarsha #songain87
**타몽#육룡이나르샤 페북 43회예고 스틸컷 드뎌 수염 방원이다!! #유아인 #이방원
**스즈아재) 이쳇어... 육룡이 나르샤 1회 밖에 더 못보네... 보고 샆하러 가야지...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6_151005

From Twitter

**=방원중독자 ㅠㅠㅠㅠ안녕하세요 멍멍님!초면 멘션 죄송합니다!!육룡이나르샤 무휼방원파는 농이라고합니다! 하...멋진글 좋은글 정말 잘 읽었습니다ㅠ...정말 내용 너무 좋고 달달하고...정말 좋아서...눈물이 주르륵 흐르네요..감사합니다..
**킹데드 영업부 글렌팀 김말미잘✨TWD_TeamG 오늘워킹데드오소마츠상육룡이나르샤 하는 날이라고!!!!!???
**리안그레이육룡이나르샤 재방보고 침대밖을 벗어나야겠다
**음육룡이 나르샤 끝나면 다같이 모여서 몇일동안 드라마 보고싶다... 엉엉.. 잊지 못할 팬덤이 될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나는.... 육룡이 나르샤 팬덤이 너무 좋습니다..... 진짜로 너무 좋아요....... 고맙고 고맙습니다....... 같이 덕질 해주셔서....
**스즈아재) 이쳇육룡이 나르샤도 보고 싶고 게임도 하고 싶음
**연참치 필모, 검은사제들, 검사외전, 베테랑, 주토피아/ 육룡이 나르샤, 시그널/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SBSNOW

From Twitter

**버딘맞아 늪지대 분들도 육룡이 나르샤 엄청 잘 보시는 거 같음
**블홀#윤균상#육룡이나르샤#문경새재#수염무휼#산적휴리#수염도-잘어울림
**인트윗이벵하쮸♡(꼬물꼬물6=하랑) ㅋㅋㅋㅋㅋ요즘은 육룡이 나르샤 오에스티.....bbb
**짱 고맙습니다. 영화 극적인 하룻밤 의 여주, 50부작 육룡이나르샤 의 '척사광' 캐릭인데요~~ 김열쇠님 사진을 어찌어찌 하다 보게 됐는데요~~ 극적인 하룻밤에서 넘나 매력으로 봤던 여인이 '척사광'으로 다시 보였어요~~ 사진
**ara#HappyBirthday0223 Happy birthday 유미언니 😁💕 #sheislovely #연희낭자 #육룡이나르샤 #화이팅
**당분간, 그냥) M<육룡이 나르샤>의 가장 큰 미덕은, 김박의 허명을 드러냈으며 기존 작품들에 묻어있던 거품의 실체를 보여주었기 때문이리라 쿨럭
**룡이♡♡방지♡방원♡무휼♡ 허어.... 월요병이 다시 깨어난다.... 치료재:육룡이 나르샤 본봥사수 하겠습니다아!!!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ainese2004

From Twitter

**3코 토 히카 캎원] 影山 앓이 뮴 내일 육룡이 나르샤로 힐링해야겠음 ㅂㄷㅂㄷ
**기파스타_東洋龜결국 육룡이 나르샤는 용비어천가였다는걸 나중에 깨달았음.
**기파스타_東洋龜난 육룡이 나르샤 이거 제목부터가 무슨 인도 천축국 제목인가 싶었고 검법이 어쩌구 나오는 시점에서 좀 벙쪘음
**동퍙내일이면 육룡이 나르샤도 하겠네요..... 으아 요즘 은근 드라마 많이 본다 나.....
**요닝육룡이나르샤 E38 무휼, 그냥 잘생긴 융귱상
**요닝육룡이나르샤 E39 무휼, 벌써 댕기머리가 그리워졌다
**요닝육룡이나르샤 E41 무휼, 말빨 딸리는 휴리. 예쁘니까 괜찮아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BYH48Updates

From Twitter

**창락(소현, 유정, 진희팬) 그렇지~ 요즘 육룡이 나르샤 연습 중이다 대본 조사해서...
**요닝육룡이나르샤 E42 무휼, 이 눈빛은 누굴 위한 눈빛인가;ㅁ; 내가 또 재입덕;ㅁ;
**갱생각해보니까 육룡이 나르샤 아직도 하네 엄청 오래전에 시작한거 같은대
**동퍙 오토메게임 강화기간 +웹툰 쿠베라, 죽은마법사의도시, 신의탑, 이영싫 +쩜오디 신의퀴즈 외 OCN드라마, 신세계, 뿌나+육룡이나르샤 오토메게임 강화기간~ 삼국지화, 삼국연전기, 검이너 등등 여성향게임 덕톡해요~
**ARON내일은 '육룡이 나르샤'하는 날이네. 아마...문종원씨의 마지막 출연회차가 되겠지...ㅠㅠ
** ❣ 육 육룡이 나르샤,,, 사실 드라마 이것밖에 안 봐
**다닭근데 육룡이 나르샤 아직 안끝났구나.....탐라에 별말이 없어서 끝난줄....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dsb2uty

From Twitter

**다닭중국인 유학생 사오라는 친구는 나에게 육룡이 나르샤를 물어보고 있고 나는 랑야방을 물어보고 있다. 그렇게 아무도 없었다. ...........망할
**en큰일나따.....요새 왜케 여러 캐릭이 눈에 들어오는거냐며~~ 드라마에 또 또 빠지기 일보직전... 애인있어요는 오늘이 마지막회..육룡이나르샤는 이제 8회 남아있고..그와중에 태양의 후예도 잼써~~~! 라며 그와중에 난또 장옥정을 파고이따😂
**IKE드라마는 육룡이나르샤.
**eyeoung Chun#이순척독 1659 뒤늦게 육룡이 나르샤 드라마를 몰아보고있다. 여말선초 역성혁명은 영국 명예혁명에 앞선 무혈혁명이라고 한다. 예나지금이나 세상은 늘 난세이고 종말이며 모두가 혁명을 꿈꾼다.그러나 혁명은 때가 있으며 때를 기다리며 준비하는자들의 몫이다
**반★청혀언너무나 당연히 육룡이나르샤인줄 알았잖아...
**연덕후의 문제점육룡이 나르샤를 봐도 흐뭇한 미소를 짓게 됨
**식이나르샤 4. 닉에 대해서..ㅋㅋㅋㅋ 사실 지금 닉은 육룡이나르샤 드라마가 나오기 전 부터 제 닉이였는데요... .... 뜻은 엄홍식날아오르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거 맞습니다,,, ㅎ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hhee_610

From Twitter

** . 쏭zzi . 럿 헐 저는 피노키오는 안 봤지만 너를 사랑한 시간이랑 육룡이나르샤에서 빠졌다죵...
** 리 민 서 방 방 ☁️ 저번에 페메답받앗다고 신나하던데,,, 저배우님 육룡이나르샤도나오시는 ㅠㅠ완전머쪄여
**란영업러 김노넴 육룡이 나르샤 아니고 쿵쿵이 나르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ㅔ그래 김박... 울희... 좋았쟎ㅏ...? ㅂㅣ담... 유노?...
**루랄라육룡이나르샤 1화 복습했는데 다시 봐도 소생 이방원입니다. 하는 부분 존좋. 그 때부터 이방원에 빠져서 지금까지 허우적거리고 있다
**아님저번에 고속버스에서 육룡이 나르샤 재방 틀어줘서 보고 있었는데 칼싸움 씬에서 화면 멈춰버려서 개아쉬웠음 누가 이긴지는 모르겠는데 걍 쓰러져밌어
**평불만쟁이내일은 개강이 아니라 육룡이 나르샤보는날이다!!! 현실부정
**비한 하루일 - K팝 스타 월, 화 - 육룡이 나르샤 수, 목 - 태양의 후예 금, 토 - 시그널 완벼크한 일주일 여가시간♡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kongyeosa

From Twitter

**[弄]✨ノン육룡이나르샤 언급,알티많음 트와이스 언급,알티많음 전소미 언급,알티많음 서인국 언급많음 알티조금 YD 언급없음 알티없음 자캐 언급없음 알티없음
**도미 ♥ 변요한 ♥얼른 안지켜주고 뭐해... 나도 민증에 적힌 성별로는 여자인데... #변요한 #이방지 #육룡이나르샤
**도미 ♥ 변요한 ♥아니 방지야 너말고... #이방지 #육룡이나르샤 #변요한
**제육룡이 나르샤 9회 이방원 아끼고 아꼈다가 나중에 보정해야지 했던 씬입니다.. 2,3짤의 막짤 너무 최고
**HOISKY육룡이 나르샤 50부작이라는데 현재 42화까지 왔으니.. 8화 남았네? 4주 남았네!
**HOISKY됐고, 자꾸 내 머릿속에 떠오르는 건, 육룡이 나르샤 다음 이야기인 뿌리깊은나무의 인물 변화가.. 이방원 역인 유아인이 늙어서 백도식이 되고, 무휼 역의 윤균상이 늙어서 조진웅이 되며, 세종 역의 아역 송중기가 늙어서 한석규가 된다는 것..!!
**HOISKY다만 육룡이 나르샤와 뿌리 깊은 나무가 태종 이방원에서 그 아들 세종 이도까지 이어진다는 점에서 세계관을 더 밀접하게 공유하고 있음...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B_seeksik

From Twitter

**HOISKY오늘 육룡이 나르샤에 나오는 '무명'이라는 조직이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비담을 돕던 세력이라는 얘기를 듣고 검색을 해보니까.. 선덕여왕, 뿌리 깊은 나무, 육룡이 나르샤는 같은 세계관을 공유한 것이였다. 이런 거 좋음.. 세계관 공유..
**반동결]ㄴㅣㅂ(닙* 정리 필요해서 쓰는 장르별 최애 TOP 5 * 뮤지컬 네이슨, 리처드, 앙리, 유다, 콜로레도 대주교 육룡이 나르샤 길태미, 길선미, 홍인방, 척사광, 연왕 랑야방 매장소, 정왕, 린신, 비류, 몽! 하이큐 오이카와, 쿠로오, 이와쨩, 아카아시
**일그러니까 다들 육룡이 나르샤를 봅시다
**hen 네! 육룡이나르샤 오스트 중 하현우가 부른 무이이야 입니다😊
**엔.TIEN✧(˘▽˘/✧디스크당 4화씩 들어있다고 하면 디스크2와 디스크5의 케이스 아트워크가 길태미!!!!인 육룡이 나르샤 DVD/블루레이 박스세트 내주십쇼!!!!!!!!!!!!!!!!!!!!!!!!!!!!!!!!!!!!!!!111
**테토육룡이 나르샤를 육봉이 나르샤로 읽었다....
**#자기_장르를_거짓으로_소개해보자 육룡이나르샤는 캐릭터는 별로지만 연출이랑 스토리가 쩜bb 특히 작가가 글을 아주 잘 씀bbbb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seogunstory

From Twitter

**다치 전도사[워썬더조밥]나 사실 육룡이 나르샤 보고 브라운 아이드 걸즈의 나르샤인줄
**룡이 나르샤 전력 100분육룡이나르샤 제 8회 전력을 종료합니다🙈 이제 연성을 마무리해주시고 #육룡이나르샤전력100분 혹은 와 함께 게시해주세요😃 참여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주일되세요
**알뮈/메인트윗참고 바람 한낱 바람도 이리 쉬이 내게 다가오는데... 어찌하여 그대는 이리 바라고 바래도... 멀어지는것입니까... 그대도 이 바람처럼 내게 다가오면 좋으련만... #육룡이나르샤전력100분
**녀#자기_장르를_거짓으로_소개해보자 육룡이 나르샤는 연출, 연기, 캐릭터들도 훌륭하지만 특히나 역사 공증에 빈틈이 없어서 소위 역사공부 드라마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ulian606sbs씨방새 가 잘 하는 거일본 헐 뜯기, 태국 헐뜯기 ,신라 김 헐뜯기, 조선찬양 육룡이 나르샤
**력계주 덕질계 악오('θ')모두 시그널 재밌게 보셧나요? 육룡이나르샤 전력 시작ㄹ했습니다-🙆💕
**슈가 모발 걱정하는 Positive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룡이 나르샤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로맨스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duckreumi

From Twitter

**젠 으흐어엉 귀엽지 응... 육룡이나르샤에서 걔가 제일 져아 8ㅁ8.....
**세경_b 고마워요 육룡이 나르샤 ost 너무 좋아요~
**방지RT 고려 삼한제일검, 삼봉 정도전의 호위무사. #육룡이나르샤 4룡, 이방지 땅새
**상욱조금 전 혼자 저녁 먹으며 육룡이 나르샤 지난회 봤다. 거기에서 이런 대목이 나온다. 포은 정몽주가 깊은 밤 홀로 탄식을 하며 이러고 앉아 있는 것이다. 삼봉, 삼봉의 뜻은 대체 무엇이오? 지금 같으면야 휴대폰 눌러 대체 당신 생각이 무엇이오?
**라이더신경수 감독님 뿌리 깊은 나무 - 너라서 좋아 - 쓰리데이즈 - 육룡이 나르샤 <- 감독님 차기작에도 제 최애들이 나오겠지요 제가 따라가야 하는 부분
**티보이 육룡이 나르샤도 멋잏어
** ㅡ 철-빨리 월요일 됐으면 좋겠다 육룡ㅣ 나르샤 봐야대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02theBread

From Twitter

**ン@丹姫 ....한국사 범위 같은데 육룡이 나르샤입니까 장영실 입니까 ㅈㄴ
** 휼| 육룡이 나르샤 42회 무휼 대사 |
**[弄]✨ノン한노래에 꽂히면 질릴때까지ㄴ듣는데... 무이이야 안질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월요일와라 육룡이나르샤보게!
**창인생 반오십 지사니 음... 많이 괜찮아 져따 ㅋㅋㅋㅋㅋ 누워서 프로듀스101이랑 육룡이나르샤 밀린거 다보면서 요양잘했음 ㅋㅋ 샆 할꺼야?
**에 가고 싶은 이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모두 육룡이 나르샤 봅시다 나혼자 보려니 재미 업써
**비육룡이 나르샤 42회 재방송하는 거 보는데 검투사 대결같은 걸 하고 있다. 저런 대결하면 떠오르는 건 역시 왕좌의 게임의 오베린 vs 마운틴...
**wosky 그건 왜 정왕을,예왕을,린신을 덜 배려해줬는가를 원망할 문제는 아니다. 이를테면 이런 캐릭터에 중심을 뒀다면 이야기를 망치고 작가가 자캐에 몰입한 망친 서사극의 전형이 되었을 터다 선덕여왕이나 육룡이 나르샤가 좋은 예 그렇다고 해서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dahong2ya

From Twitter

**독러 Luna K 아아 육룡이 나르샤 드라마에 ㅋㅋㅋ분이가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사기캐랔ㅋㅋㅋㅋ
**수현밀본이 정군한다. 밀본이 격군한다. 밀본이 위민한다. 밀본이 안민한다. 밀본이 목민한다. 밀본이 애민한다. 이 모든 것의 밑바탕이 되는 것은 민본이다. -육룡이 나르샤-
**준수 만나서 반가워요, 세경씨! 육룡이나르샤 잘 보고 있어요~~
**노피나여러분 육룡이 나르샤 보세요... 역사 고증은 좀 가버렸지만 재미는 있씁니다
**롱나 지금 육룡이나르샤 처음보는데 익숙한 얼굴이..? 홍세나..? 초림..? 홍매..?
**행성의 파맛 코코볼육룡이나르샤 이거 한국판 레미제라블 아님???
**누육룡이 나르샤 보는데 배우들 너무 멋있으시다.. 유아인님 진짜 카리스마.... 호통치는데 너무 멋있구...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NNNNOGGGG

From Twitter

**카::레이 (。•́ωก̀。)::IU누구 육룡이나르샤에서 음음음음음음음으으음~ 뭔가 파워풀하고 무휼이가 명에서 훈련할때 나오는 브금이었는데..
**개야... 콩식빵거실에 나왔더니 육룡이나르샤 하고있는데 추격전을 하고 있었다... 난 당연히 날줄 알았는데 그냥 달려서 당황함 랑야방 너무 많이 본듯
**ㅇ워커 굽 빠져서 고치러 구두수선집 왔다가 육룡이 나르샤 강제 시청중ㅋㅋㅋㅋㅋㅋ 식사하러 오신 영규 대감님 나온다
**양만뜬금 육룡이 나르샤..라... 나르샤는 브라운 아이즈 걸즈의 걸그룹이고.. 육룡이는 새 맴버인가? 라고 제목만 보고 생각했다눙... -ㅅ-
**달육룡이 나르샤가 너무 재밌다
**우희는 항상 반성중입니다육룡이 나르샤 무슨일이야ㅋㅋㅋㅋㅋㅋㅋ 주체가 왜 이방원이랑 만나는뎈ㅋㅋㅋㅋㅋ 주체 영락제 아냐?ㅋㅋㅋㅋㅋ아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퐁콩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수염난거 넘 안어윻려....ㅠㅠㅠㅠㅠㅠ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wnwhan

From Twitter

**앙✌ 육룡이 나르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두 한번더 해피엔딩 봐야돼>_< 드라마더쿠둘
**아육룡이나르샤 41,42회 재방송보자~
**ang sumi육룡이나르샤 끝나면 SBS 볼일 없다. 그따위 뉴스 클로징 실컷 해봐라. 신뢰잃은 방송국은 언론으로서의 자격이 없다.
**엔.TIEN✧(˘▽˘/✧↑지금은 내려놨지만 메인트윗용 간단 프로필 조금 팔로워분들 늘어났습니다만... 저 요즘 죠죠/육룡이 나르샤 관련 언급하고 연성은 게을러서 가끔 하고 본진은 리본/죠죠/육나르. 장르 통합계정이구 알티많으니까 불편하신분은 리트윗 끄기 해주세요.




육룡이 나르샤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eddiepjam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wowwh1991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Ple_061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joongdoilbo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AsiaToday_News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hlee4365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Olje_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Olje_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dbhYEYEon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dbhYEYEon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dbhYEYEon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dbhYEYEon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marananta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2badoms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무휼 예고 김명민 이방지 월화드라마 신세경 29일 밀본이 2bado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