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Posted by 마리쉐
2016. 2. 29. 23:11 ALL

**い오늘도 육룡이가 남긴 것은 유아인 연기 클라쓰.. 방원이 빡친 표정 너무 좋다 빡친 표정도 여러가지 일수 있구나 매씬 갱신중.
**루미솔직히 #정도전 보다가 #육룡이나르샤 보면 약간 B급정도 사극인데 #유아인 눈빛이 다 했잖아. 후덜덜하잖아.
**ㅇ유아인 수염 붙이니까 진짜 잘 생겼네
**루미솔직히 #육룡이나르샤 개꿀잼이다 유아인 겁나 후덜덜해
**버딘유아인 사극 진리 진심 유아인이 사극하면 무조건 덕질하고 보아ㅑ해ㅠ
**inker bell왜 유아인 배우님은 사극만 하면 짠내시냐 ..
**리어우 오늘 유아인 눈빛연기 죽이네 ㄷㄷㄷㄷ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khtkeu1211

From Twitter

**익후고답 고답 고답 고답 #유아인_화관_소취
**식에몽성스때부터 유아인 사극 하면 화살이야.키야...
**엥유아인 연기...b
**ONG YI유아인 사랑해...
**pplied_Microbe유아인은 많은 여성들의 공공제인듯
**일 조드윅 영접해율피부관리하자 우리배우 #유아인_화관_소취
**버딘나 막 유아인이 몸 덜덜하명서 말하는 거 너무 좋아... #유아인_화관_소취

**일 조드윅 영접해율죽기 전까지는 죽은 것이 아니다^^ 끝날 때 까진 끝난게 아니라거 #유아인_화관_소취
**텔스포 찰리유아인이랑 김명민은 왜 이 드라마에서 만나서 저렇게 같이 있기만 해도 케미가 뚝뚝 떨어지는데.... 넘나 아쉬운것...
**지 (∞*’ω`∞)ノ유아인 연기 존나잘해
**식에몽연기가 살린다. #유아인_화관_소취
**아있는시체유아인 지금보니 사도 다시보고싶다...
**익후와 연기 대박이다 #유아인_화관_소취
**아있는시체역시 유아인은 센케랑 붙어야 진가가 나타나는듯......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kongyeosa

From Twitter

**도리 그니까옄ㅋㅋㅋㅋㅋㅋ 어휴 방원이 진짜 ㅋㄲㄱㅋㅋㅋ 유아인이 해서 그런지 더... 막 ...
**몽하다앗 여러분 제가 말하는 화관은....예쁜 머리....응...그거야......방금 그거 안야.... 절레절레... #유아인_화관_소취
**익후방원이 극딜 하시네 ㅋㅋㅋㅋㅋㅋ #유아인_화관_소취
**라마 보는 셋넷다섯유아인 지크슈 소취 ??
**린유아인 연기 개잘해 이방원..ㅜㅜ
**녀유아인은 이제 지저스크라이스트슈퍼스타도 찍을 수 있을만한 예수미도 가진 배우가 되었다 아님
**일 조드윅 영접해율원래 앞머리없는 가발이 좀 부자연스럽고 그렇긴 한데... ㅋ #유아인_화관_소취

**J유아인 눈빛 연기에 섬짓..
**eonsu세상에. 오늘도 유아인의 눈이 다하고 있군요. #육룡이나르샤
**몽하다어디서 반말이야 #유아인_화관_소취
**in유아인 긴머리 하지뭬....
**이야 유아인ㄷㄷㄷ
**보첫공 구하는 이프 ;(와 지쨔 유아인 미쳐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 봐......연기천재다 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yo松 ┌(┌^o^)┐ホモォ...유아인 눈빛연기..진짜...미치셨...ㅁ;;;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kongyeosa

From Twitter

**아일체 일라이방원 개쩔어. 유아인 더쩔어.
**아씨유아인 연기 미쳤네
**식에몽지금 진심 #유아인_화관_소취
**일 조드윅 영접해율 #유아인_화관_소취 이렇게라두 달까요... ㅋㅋㅋㅋ
**도라에몽와.. 유아인 연기 👍 진짜 와 👏👏👏👏👏
**포트라이트으앜ㅋㅋㄱ유아인 표정연기 대밬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
**양와!! ㅋㅋㅋㅋ 유아인 표정연기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10소름 ㅋㅋㅋㅋㅋ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kongyeosa

From Twitter

**간표 빡센 유럽인 대학생유아인연기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인 진짜 넘 좋아....ㅋㅋㅋㅋㅋ
**쓰 '◡'이야 유아인 눈빛봐라
**대는 내 자부심 가을별 v이방원 연기 캡짱이다... 유아인 대박...
**쨩와 유아인 ㄷㄷ
**CooL Jenny유아인 석고대죄 전문배우... ㅋㅋㅋ
**로님 강동원 두번ㄴ보고 유아인볼ㄹ래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kongyeosa

From Twitter

**은유아인 연기가 다 하신다
**하다 스트레스 받은 징징이유아인 저 머리 우아한 거짓말 생각나넼ㅋㅋㅋ
**끼 일찍자요 야 강동원 두번볼래 '강동원유아인 둘다볼래?'
**eona Lee석고대죄는 역시 유아인인가...
**로방원잌ㅋㅋㅋㅋㅋㅋㅋ유아인 사도에이어서 또 막 엎드려서 벌받넹
**끼 일찍자요 ..............ㅅㅍ좋아해줘 보자고 무려"유아인"이 나옴
** 몽검사외전이랑 좋아해줘 보고왔다 유아인 존ㄴㅏ...잘생기고.... 이 시대 최고의 벤츠남이지만 너무해써...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kongyeosa

From Twitter

**도리 midori유아인은 수염 붙이니까 더 어려보이네 어째 #육룡이나르샤
**일 조드윅 영접해율심심하다 #유아인_화관_소취
**익후저번 주 재밌었잖아 오늘 왜 이래 #유아인_화관_소취
**몽하다방원이를 지켜주시옵소서. #유아인_화관_소취
**익후아씨 너무 하네 #유아인_화관_소취
**일 조드윅 영접해율요동에 붙잡혀 잏엇소 ㅠ #유아인_화관_소취
**익후헐 온도니 아프겠다 #유아인_화관_소취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kongyeosa

From Twitter

**여사어머 맞다 #유아인_화관_소취
**세젤예 유아인성
**익후아니 오늘 커플 전쟁입니꽈? 아님 #유아인_화관_소취
**월@ツキ현실인물 왜 파냐 개뿔 유아인... 유아인이 아주 요물이었다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일 조드윅 영접해율누가 무휼 앞머리 잘라달라 #유아인_화관_소취
**로 ㅏ나 아닝데요 쟤가 어딜 봐서 귀엽단거죠~~~? ^^ 유아인톤 무물론 저도.. . . 귀엽진 않아서.. .. . . 뭐라 할 말은 업지만 그래도!!!!! 성우퍽참
**쓰 '◡'으아아아아아ㅏ아가가가ㅏ가아ㅏ아아아ㅏ아가가아가ㅏ가아 유아인 아아으으ㅏ아가ㅏ가가가ㅏ가가가ㅏ가아으아악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kongyeosa

From Twitter

**반휴트]루스☄육룡이나르샤 유아인이랑 변요한때문에 보기시작한건데 무휼이한테 빠짐 귀여워 우쭈쭈
**찌뒤에 유아인님표정보이시죠? 이거 맛있닥우한 살암들 나와보세여 쾅쾅! 후기 딸기쨈에물탄맛 재구매의사 :🍓🍓
**익후수염에 #유아인_화관_소취 ?
**일 조드윅 영접해율원래 같으면 할머니 안고 방방 뛸 무휼이가 컸다는걸 저렇게... 이제 무휼이도 방지화 되는 것입니까,,,,? #유아인_화관_소취
**익후영규 존멋 영규맘 해야지 #유아인_화관_소취
**따초-3/1부터 기숙사유아인 수염생기니 사도세자같은 기분이
**일 조드윅 영접해율어휴.. 화관 쓰기 전에 피부관리부터.. #유아인_화관_소취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kongyeosa

From Twitter

**샹。・*・:≡( ε:)로직그래서 저번에 친구들하고 그 사도 보러 갓는데 우리 세명밖에 없어서 질질 짜면서 아역 연기 넘 잘했 ㅠㅠㅠ퓨 유아인 넘 잘쌩겨써 ㅠㅠ퓨 이러면서 봄
**익후헐 영규야 #유아인_화관_소취
**구가 좋은 신덕유아인은 수염을 붙여놔듀 섹시해
**일 조드윅 영접해율갑자기 무휼 눈빛 사연있게 변하고 #유아인_화관_소취
**일 조드윅 영접해율방코리타 긴머리에 화관도 괜차는데^^ #유아인_화관_소취
**몽에이슬2016. 02. 26 좋아해줘 GV 맥주마시면서 보정 할 때가 제일 행복함. 사진 가만히 들여다보고 있으면, 오빠 여기가 예쁘네, 여기도 예뻤네 하면서 기절 <-< 보면 볼수록 잘생겼어, 짜릿해 #유아인
**일 조드윅 영접해율달리먄서 계속 쓴다 #유아인_화관_소취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kongyeosa

From Twitter

**일 조드윅 영접해율아 맞다 해시태그 #유아인_화관_소취
**진 ☔️ 영화멘트다 8ㅠ8 영화좀보자ㅜㅜ 유아인.... 제발...
**익후주띠 끝이야 우럭 #유아인_화관_소취
**애기만세♡유아인 사도세자행ㅋㅋㅋㅋㅋ
**이위시유아인 진짜 수염 다는게 핵존잘이신듯.....겨론해요ㅛㅠㅠㅠㅜㅠㅠㅠ
**익후가자 한양으로 #유아인_화관_소취
**날 유아인 수염.....하...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kongyeosa

From Twitter

**erenity유아인이 조태호에서 사도세자가 되버렸네
**ㄴㅂㅅ유아인은 왜 수염이 있어도 잘생김?
**익후민본 말은 참 좋은데 #유아인_화관_소취
**층에서 천국부를 섹시한 인중 ㅋㅋㅋㅋㅋㅋㅋㅋ난리났네 난리났어.. 유아인이즈뭔들
**LR-sp 스엠 유아인사진보고 한번 더 빵터졌습니닼ㅋㅋㅋㅋㅋ
**일 조드윅 영접해율육룡보면서 이거 계속 복붙할거다 #유아인_화관_소취
**몽하다RT 눈 펑펑 내리는 날 화관 쓰고 나타나면 더쿠들 다 죽겠지. 그럴리도 없겠지. 쳇. #유아인_화관_소취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uruyul

From Twitter

**신귀여운DIO를드리겟습니다 어이가업네 유아인처럼 하면 그만둔다
**LR-sp 스엠 진심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양변에 로그 취하는거랑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넼ㅋㅋㅋㅋ저겈ㅋㅋㅋㅋㅋㅋㅋㅋ와앀ㅋㅋㅋㅋ 유아인ㅋㅋㅋㅋㅋㅋㅋ
**오남편 김갤난항상 3d에 관심이 없다고 말하는데 생각해보니까 관심 꽤많이 있었다..타이거JK 윤미래 강동원 죠니뎁 유아인 리페이스 케이트 블란쳇 브리트니 스피어스 김혜수 이영애..등등.....케이트언니 최고...체고존엄....
**젤 휴지통 음표 서율유아인 수염 걸오때는 괜찮았는데.... 흐릿
** 부릅뜨고 본방 뛰는 실존이유아인 할 때마다 Ain지우개가 생각나는구만.. ㅋㅋㅋ
**혼입니다♥ 佳緣(가연) 3 이건 분야별로 나눠야 될건데 일단 만화는 원피스.. 얘네는 다 최애에요ㅜㅠㅠㅠㅜㅜㅜ 배우는 유아인하고 중년배우드르ㅜㅠㅠ 하 내사랑 박성웅 ㅜㅠㅠㅠㅠ 가수는 지민이랑 슈가 ! 그 헝거게임에서는 걔요 걔... 그 아 이름 생각 안나
**담 엥 유아인 나오는 영화있어??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uruyul

From Twitter

**_______ 아 막 그 뭐지 성스 때 유아인 걔네 파는 팬덤 있었던 것처럼 늦결 개봉하고 나서 이진요셉 파는 팬들 있음 웃기겠다 막 인터넷 검색하다 팬픽 이런 거 보고 이진이한테 전화 걸어서 읽어주고 존나 ㅋ ㅋ ㅋ ㅋㅋㅋㅋㅋ
**슬론이제 '어의'가 없다 라는 오타는 좀처럼 보이지 않는다. 유아인은 국민적 문제 하나를 해결한 것이다. 캬
**타몽나가가는길에 메이킹 보고 하루종일 싱글~~~ 오자마자 크게 컴으로 보고 다시 치임.. ㅜㅜㅜ #유아인 세사리빙 진짜 사랑합니다ㅜㅜ
**지훈헠유아인납치...
**주디결혼함✺하온유아인 광고 트레이싱
**oonha유아인만쏙빼놓는니가못돼처먹은거야
**eina 기독교교육학대구의 딸 보단 유아인의 엄마가 낫나?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uruyul

From Twitter

**oonha찢어죽여 유아인도
**ITHER :: 아이테르태양의 후예에 유아인이 카메오로 나온다고?
**oonha이게 미쳤나 없는말 지어내지마 난 유아인밖에 몰라
**00°머야 탐ㅁ라가 유아인판이군
**간이 고픈 아리 주위에 역덕질 할 사람이 없어서 내 주위엔 나만 아는 사실이었는데, 요새 유아인씨가 멋있게 나오면서 아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간다. 행복해. 그런 의미에서 이성계는 엿먹는게 맞습니다. 후처한테 헬렐레해서 말년에 꼴이 그게 뭐야 대체.
**아(반동결) 송중기 성균관 스캔들에서 유아인하고도 캐미터졌는데 완전...ㄸ.ㅁ.ㄱ.ㅅ.ㄷ
**식에몽근대 애인있어요 작가님 최소 아이니스...? 아니면 표현력이 오지는거... 얼굴이 선행이고 몸이구원인 유아인..ㅎㅎ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Taste_Hongsi

From Twitter

**알꼐⚪유아인조아
**살자 대게별전 어젯밤 꿈 속에서 유아인님과 새빨간 불빛 가득한 어두운 터널 속을 걸었어요
**레니티☄조오오오오온나 도랏군요!!!!!!!!!!!!! 저기 막 가끔씩 유아인이나... 에이급배우들 가끔 올라오는....경수야ㅠㅠㅠ😭
**도정말 유아인 밖에 관심이 없구낭..ㅎ 노래 좋은데ㅠㅠ
**oonha유아인은 찢어죽여줬으면 해
**oonha유아인도 찢어죽여 걔만남겨두고자비로운척하지말고
**anoka그레뱅뮤지엄~ 투표하고왔다ㅋㅋ 2105.2016년 우리 홍식이를 빼고 어찌 연예계를 말하겠는가~? 누가뭐래도 아니 누군들 인정하지 않을수없는 사실이니깐~ 분명1위는 유아인~^^ 얼굴은 구원 몸은 선행인데~♡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Dream__Sik

From Twitter

**BS#육룡이나르샤 돌아온 이방원 #유아인 vs 정도전 #김명민 . 세월의 흐름과 함께 더욱 강해졌을 두 사람. 조선에서는 또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요?
**anoka김해숙씨 깡철이엄마 출연드라마에서도 언급됐다고하고ㅋㅋ 태양에후예엔 카메오출연까지~ 식지않는 유아인앓이~ 팬으로서 너무나 좋음.뿌듯함이야~♡
**담유아인이 잘생겼지요
**스물셋 자꾸 유아인 노래로 착각하네 ㅋㅋㅋ
**oonha그럼죽여 유아인은 나안놓으니까 걍같이죽여라 나는 놓고말것도없고 혼자 죽을게요
**ATE옛날에 백화점 갔다가 우연히 유아인 봤던 기억이 난다
**안유아인 진짜... LOVE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dbsdls1006

From Twitter

**구준배우 유아인, 홍콩재벌 맥신쿠와 함께한 영상 '화제'
**혁찡찍는뷔뷔찡 유아인연기가 좋았닥 하더라구여 이번에 보니깐 유아인응 무인 하지고 않은거같?
**혁찡찍는뷔뷔찡 후기보니깐 호불호갈리구 유아인 연기보러면 극장가서 보라는 평이 있길래여;ㅅ;
**타몽#육룡이나르샤 페북 43회예고 스틸컷 드뎌 수염 방원이다!! #유아인 #이방원
**하 은ㄴ하수...다방... 점원들은 변ㄴ요한 임시완유아인....
**왕 후기 3 돈주고 볼 영화 아님 유아인의 끼타임이 생각보다 기니까 그거 보고 싶다면 괜찮
**왕좋아해줘 후기 2 헤테로 친구들이랑 봤는데 유아인 끼가 흐를때마다 어우~야 쟤는 뭐가 있는데 아 뭔가 저게 뭐지? 뭐라해야하냐를 반복함 그게 끼야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vita_mong

From Twitter

**이 선생이다레오야 시상소감은 유아인한테 좀 배우렴.
**하우스푸어유아인을 겪고 난 후 모든 시상소감이 평면적으로 보인다
**hyeah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남우주연상 받음. 근데 객석에서 기립해서 동정의 박수를 쳐줌 ㅋㅋㅋ 레오의 얼굴에서 유아인을 보았다. 엄청 기분 좋은거 같다. 얼굴이 상기돼서 귀여운 척 하는 중
** 화요일 티켓 받으러 가라 ] 목영아 유아인!!!! 발작
**식에몽내 숨이 끊기지않는한 당신만을 바라보고,응원합니다.유아인.❤
**살자 대게별꿈에 유아인 나왓다
**키레오 마치 유아인 보는 것 같다ㅠㅜㅜㅜㅜㅜㅠㅠㅠ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vita_mong

From Twitter

**내 취향이 권지용이라는 생각은 1도 안 했는데ㅔ 뭔가 유아인 좋아하는 거 보면 그런 것 같기도 둘이 어릴 때는 더 비슷해... 다만 지디는 여성스러워졌고 유아인은 남성스러워졌고
**유못친소 이제보는데 목 다쉬었네ㅠㅠ 유아인과에요 할때 웃는거 넘 좋닼ㅋㅋㅋㅋㅋㅋ유아인과
**태식세사리빙 #유아인
**이큐에 격하게 치인 아릉 처음보는 사람한테 그딴드립 쳐도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유아인부를뻔ㅋㅋㅋㅋㅋㅋ
**힣히! 호우맘유아인같은 개또라이도련님 스녕이랑 좀 가난하게 사는 즤훙이 조합 개발리는거같아
**글리 귀향 .. 아님 유아인 나오는거 ..?
**마왕 하루카의 기묘한 모험꿈일기를 쓰는것이 도움이 된건지는 모르지만, 쓴 후부터 꿈이 잘 기억난다 안기억나는 날도 있지만 내 옆자리에 유아인 앉은 꿈 기억난다...무서웠음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dbsdls1006

From Twitter

**, lily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수염도 잘 어울려 유아인???
**솔꿈에 유아인나옴...
**익후유아인 후드 박제 #유아인_화관_소취
**일 조드윅 영접해율 그 짤 생각나요 ㅋㅋㅋ 깡철이땤ㅋㅋㅋㅋ 제 머릿속은 유아인 뿐이에요 이건가< ㅋㅋㅋㅋㅋㅋ
**타몽어제 그래그런거야 에 언급된 어몽시기.. 혜숙엄마 유아인이 허락했냐며 ㅋㅋㅋㅋ 어제 홍시기 바빴네 ㅎㅎㅎ
**익후동참 #유아인_화관_소취
**주마마의비극서양 유아인 서양 쥐디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mong_ahin

From Twitter

**엔 혹은 텔모모지 이해쉬 아무튼 기원 #유아인_화관_소취
**일 조드윅 영접해율이거도 우리 육룡 탐라에 달려야한다고 생각한다 #유아인_화관_소취
**여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요 오늘 다들 일찍 주무세요 ? #유아인_화관_소취 🙌🙌🙌🙌
**몽하다RT 다음 행사를 노린다. #유아인_화관_소취
**유아인의 세사리빙 광고는 여전히 고혹적이었습니다.
**임 ㅋㅋㅋ이제 화관 꿈 한 명만 더 꾸면 진짜 이루어질지도욬ㅋㅋㅋㅋㅋ #유아인_화관_소취
**여사화관 꿈까지 꿀 줄이야.. 지븨 끝나고 어몽식한테 아몽님이 화관써달라고 하니 "아까 그거 화관 봤어."라며 바로 장착. 0.. 난 카메라 들고 바로 찰칵찰칵해서 보정까지 하고 올리는.. 이거슨 예지몽. #유아인_화관_소취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SEUNG_A0

From Twitter

**imkaaaaaa김향기가 도경수를 닮아서 왠지 정감있고 더 아련하면서 애절한 것도 있고 유아인 역할이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ㅋ 바로 내 옆에서 일어나는 일 같은 현실감 ? ...말로 설명하기 힘들다. 그냥 보세요. 어른들은 공감 못해도 나같은 애들은 다 공감할거야...
**남=미래의 남편유아인이랑 결혼하는사람 역시 나겠지? 휴
**비비안나 진짜 ㅋㅋㅋㅋㅋ유아인 거기서 너무 슬릭하고 새련되게 나옴 ㅋㅋㅋㅋ아 혹시 또. 전 강하늘 손에 짜장묻힐때 짜파게티 먹고싶었는데 혹시 복길님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준유아인-맥신 쿠, 화보 촬영 차 동반출국 “무례하다” 신
**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오도방정 떨면서 봤어요 유아인 나올때마다 소리지르고ㅋㅋㅋㅋ영화관에서 에티켓 하나도 안지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라도 안하면 울것 같았기 때문에ㅋㅋㅋㅋ
**남=미래의 남편하늘에서 지성이 똑❗하고 떨어졌으면... 차태현이 똑❗ 에릭남이 똑❗ 유아인이 똑❗ 강동원이 똑❗
** 선 재미있다던데 잘 모르겠어. 근데 일단 유아인이 나오니까...!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Taste_Hongsi

From Twitter

**쑤바운드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 ㅋ아웃겨 괜차나여~~~~ 계정실수가 뭐라구!!ㅋㅋㅋ저는 처음 뵀을때 유아인이라고 했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흙이레드벨벳 유아인 강동원 대구왔었엉 동원느님은 동영상으로찍어서 사진이저따구..
** 새끼 또 저러네 유아인x강동원이야 강동원x유아인이야
**구팔(노젬인섕) 유아인은 강동원 약점인 아빠 건드렷으며누조캣다,..,. 너네 아빠가 우리엄마한테 나 낳게했잖아 너도 똑같겠지 ㅎㅎ <-- 이렇게 굴다가 나중에 개 집착하게 되고,..
** 새끼 또 저러네 돈걱정 1번도 안해본 소시오패스 강동원이랑 가난에 잠겨사는 유아인 마나게 해줘 유아인 처음에는 돈때문에 집착햇다가 점점 강동원한테 못박어나게해줘 연성해주라 ,,
** 새끼 또 저러네 유아인이 집착하는것이 너무 젛갯다 와
**ong 술가 같은걸 봐보고싶어요ㅎㅎ. 항상 응원해요. 마음가짐이 변치 않는 모습과 배우 유아인, 사람 엄홍식을 좋아하고 응원합니다.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Taste_Hongsi

From Twitter

**구팔(노젬인섕)유아인이랑 강동원이랑 이복형제인데 서로의 존재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 전혀 다른 환경에서 마주치는 것 보고 싶다 ...개 사심담아서 그런 영화 좀.... 전혀 다른 환경에서 마주치는데 한명은 애정결핍이라서 형제한테 집착하고 한명은
**반구원 집단지성 모아봤자 떼박이나 타는 성중독자모임에서 뭘 바람? 넌 그중 최고봉인 바이러스 "감염인" 뺏지달았고... 왜냐면 하위문화는 아래에서 위로 흐르거든요... 유아인이 주도하는게 절대 아님. 근데 그 가장 밑에기독교있음
**마실 유아인 대사처럼 어이가 없네... 이제 내 주변에 없는 사람.
**삐고둥 ㅈㄴ ㅌㅌㅌㅌㅌ아 넘ㅁ웃긴다 맞아요 님은 유아인이군
**메인트윗 확인해주세요] ✨ 잭 ✨ 유아인ㄴ이 누군데요?^^
**이 난.. 네명 있어 ? 김민석 송중기 유아인 박보검
**inker bell 그리고 이제 유아인까지 크으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Taste_Hongsi

From Twitter

**inker bell 너 송중기랑 결혼하면 나 유아인 소개시켜 주라
**a brunette사도를 찍은 유아인이 이 동주 역을 원했다는 기사를 읽었는데 아이고, 내가 아무리 유아인을 좋아해도 윤동주에 유아인은 정말 안 어울리고 하여간 지금처럼 담백한 느낌을 주는 영화는 아니었을 것 같다.
**녀 얘들아 그거 아니? 유아인이 나 좋아한다더라
**지아뭔가 유아인 태종과 조진웅 무휼과 엮어주고 싶다 조진웅이 날뛰는 방원이 쓰담해주면 츤츤대면서 얌전해 질것 같은 느낌ㅋㅋㅋ
** ...지금 생각해보니 그 남자 유아인이구나? 우리 아인이..왕 했었구나...? 근데 이땐 넘 이쁜 내 인현왕후 울리는게 넘나 미웠당. 옥정이는 진짜 사랑해줬는데.
**순(래련라부) 유아인 성대모사는 물론 조태오,,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성대모사 ㄱㅏㅌ아서 아무도 안 하겟다 햇슴
**똥쓰 유아인과강하늘에치이고 애기한테도치이고 애기가너무귀여웠어요ㅎㅈㅎㅎ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bod3750

From Twitter

**순(래련라부)아 1화 보면서 롤모델로 유아인 성대모사 ㅎㅏ는 사람 잇을가 핸는데 태현이가 하명 어쩌지 ㅋㅋㅋㅋㅋ
** 재유아인 잘생겨따
**=Vi 송날음 아..유아인 좋아하시는군요ㅋㅋ
**(❤️)도담 그래서 뭔가 유아인이랑 송중기 같은 관계가 됐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음흉 진짜 애틋한 사이였으면ㅠㅠ둘이 경쟁도 많이 했는데 그게 활로하는 경쟁이었으면 좋겠어요 그 관내에서 열리는 활 대회는 둘이 다 쓸고ㅜㅜㅜ그러다 태율이가
** 헤는 이 밤에 연락해 봤어요 근데 유아인은 너 만나기 싫다고 하네요...
**로지(イロジ) 송중기가 유아인보다 뜬다면서요?ㅋㅋ
**をすませば 하아 왜 그래 나한테 맞고 싶어서 그래? 그럼 난 유아인 시켜줘 유 아 인 그럼 너도 강동원 해 유 아 인 어이가 없네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wowwh1991

From Twitter

**쁘 신진물산 조태오욬ㅋㅌㅌㅋ 그 영화 베테랑에 나온 유아인이 연기한 인물 ㅋㅋㅋ
**oh-'저항'호남주도 야당교체!지금 애인있어요에서 김현주가 좋아해줘 보고 나오면서 나영희랑 나누는 대화, 유아인이랑 사귀는 여자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고. 지진희는 뒤에서 째려보고 있고. ㅋㅋ
**~3.1반잠수] 뱅긋좋아해줘 진짜 유아인 이미연 << 케마랑 몬코 각이다 진짜, ,
**아유아인은 얼굴이 선행이고 몸이 구원이죠 ㅋㅋㅋㅋㅋㅋ SBS 애인있어요 도해강대사 ㅋㅋㅋㅋㅋ 오늘 김수현작가 드라마에 이어 애인있어요에 까지 이름으로 사진으로 영화한장면으로 특출하신 울배우님!ㅋㅋㅋ
**코칩헉 애인있어요에 유아인 나온다
**녀 난 유아인 하트 아니면 다 싫어
**몽좋아해줘 감상평- 유아인과 이솜옷 예쁘다.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kkang_bb

From Twitter

**노배우덕질은 ..유아인이 처음이었고 끝은 어딜까
**살자 대게별저 오늘 좋아해줘 보고 왔눈데 유아인님한테 빠지면 어떡하지 하고 갔는데 이솜님한테 빠졓ㄴ어여 언니ㅠㅠ
**흍☄멜이❣텔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아인핵설레
**이 그래그랭 유아인이 나오는데 봐야지
**덕하자이제훈 유아인... 패션왕은 왜 망했는가
**켄하인해리는 살아돌아올수 없습니다. 제작진이 "예토전생" 실패 공지를 했으니까요 다음 킹스맨2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하차 합니다. 콜린퍼스가 없는 킹스맨은 별로 보고 싶지 않네요. 유아인 나온다던데 별로 관심도 안가더군요. 원래부터 해리>에그시였으니
**모나 한강진 역 쪽에 파스타랑 리조또 파는 '그랑씨엘' 맛있어요! 이태원 역 쪽은 중국식 만두집 '쟈니덤플링' 추천해요~ 1,2,3호점 다 이태원 역 쪽이에요! 녹사평 역 쪽은 유아인 햄버거집으로 유명한 TMI 추천드립니당!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vita_mong

From Twitter

**랑크유아인 패러디ㅋㅋㅋㅋㅋ 앗 완득동주 보고 싶다! 개노답
**AGO유아인 연기 보고 싶어서 베ㅌ랑 봤는데 그냥 득이나 볼 것을 그랬다 기분이 영 찜찜... 이럴 거 같아서 극장에서 안 봤는데 mm
**임유아인 필모 9. 론마라 🙋 나 진짜 필모 두서없이 보는거 같앙..
**갱 유아인이랑 케미도 괜춘..... 한복 넘 잘어울ㄹ림 ㅠㅠㅠㅠㅠㅠ
**빈 눈밭에서 유아인이랑 놀았을때 미모 캬 넘 예뻐...
**슐유아인이요
**홍식의손가락세일러 홍은 진리 아닙니까?! 숨을 못쉬겠다.... 왜케 멋진건데 유아인 너란사람..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dispatchsns

From Twitter

**피니트인헤븐내맘대로 하는 영화리뷰 3 -좋아해줘 유아인 데뷔때부터 팬이라 모든작품 다봤음 유아인의 출연작중 가장 노잼이라 자부함. 하지만 유아인의 연기좋음 한 장면은 소장하고싶을정도로 개연성없슴.,
**송냥냥감자국 헬가 거느리고 잇는 헨리 지전 베테랑유아인느김 쩔어줄거같지요..투샷을 그려주자
**ecret Agent이 와중에 김우빈과 신민아에서 크리스탈과 유아인으로 지오다노 모델이 바뀐 걸 알게됐다..
**약이못친소2 누가 누굴보고 김수현 유아인 과래...왜저래 다들
**장님의 공식 전용수건 페리아씨 저 씨그램 광고 나올때마다 소리만 듣고 캐치미 유아인 그건줄 알고 뛰어내온다 아놔
**차니즘좋아해줘는 유아인 이미연보러간건데 최지은 김주혁 커플?이 더 재밌었당 마지막은 막장인거 같지만 생각보다 재밌었오
**온제나_히미츠 제가 유아인도 많이 좋아하는데 강하늘이 넘나 귀엽고 귀엽고 또 귀여운것입니댜ㅜㅜ 모성본능자극이랄지 막ㅜㅜ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SBSNOW

From Twitter

**이왼쪽 눈 가리면 유아인보인다
**자님유아인 인경닦개 받고나서 시그널이 눈에안들어온다 사실 트위터한다고 제대로 못보고있다
**온제나_히미츠좋아해요 보고나서 김주혁 귀여워 유아인 멋있다 근데 또 귀여워 강하늘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자님 맞ㅈ네 유아인을 사온거네 유아인샀더니 이불이 덤으로 온거네
**자님 엄마가 이불사왔는데 엄마가 이불 이불 사왔ㄴ는데 유아인을 사온건가
**젠야이야아이야 내나이가 어때서~~~~유아인 덕질하기 딱 조은 나인데~~~~~~
**플님왕따랩니다유아인어이가 없네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ainese2004

From Twitter

**반★청혀언아 그럼 잠만 유아인 아들이 윤두준인가
**시맛나요뭔가를 쓰려다 뜬 화면에 이제와서 또 울컥할건 뭐람;; 너에게도, 우리에게도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어 #유아인 #홍식시 #1006
**라이샌더 예쁘다]트약화낼때랑 웃을때랑 갭차이 큰 남자좋다 ㄱ..그게 강동원 유아인..강하늘....크헿헿ㅎ헿ㅎㅎ .....그냥 잘생긴 남자 좋아하는 듯....
**롱헐 뭐야 저거 유아인 이불광고 처음봐... 야하다 이불 말아쥐는거 보고 놀랐어
**흍☄멜이❣텔큥 강하늘유아인 개설렘 ㅜㅠ퓨ㅠㅠㅜㅜㅜㅜ밧어?ㅠㅠㅠㅠㅠㅠㅠ
**몽하다160226 좋아해줘 GV #유아인 이쪽은 남자같은 얼굴이라고 생각했는데, 또 막상 이렇게 보니까 아카쨩'^'!
**리에 꽃 꽂은♬ 원더우먼리 게다가 리복 모델은 유아인이지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adorable0331

From Twitter

**마지와 유아인 광고봐 대박
**임 23. 마지막에 쓰려고 벼르던 이야기. 1n년간 여러 분야를 덕질하면서 후회한 적은 없어요. 참 운이 좋은 사람이네요, 저는. 배우 유아인도 그렇게 평생 제 마음속에 안고 가겠죠. 😊
**수 [શદઅરૃ♡]유아인도비공개계정이꾸나...ㅠㅠ....
**콘D구역가는( 에리초코) 그럴것같음ㅠㅠㅠ유아인도 좋구..😝
**흍☄멜이❣텔큥 유아인잘생긴거또새삼느끼고.. ❤
**시맛나요160226 #좋아해줘 GV preview #유아인 좋은 사람과 행복한 시간, 고마워




유아인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chacha__a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sisiaa1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kongyeosa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Tory_9293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among_dew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duckreumi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JIMIN_OuO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Tory_9293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Tory_9293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vita_mong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jlee909tweet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100_degree_s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kongyeosa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youahnn

유아인 좋아해줘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직찍 세사리빙 나르샤 연기 강동원 수염 today0_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