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8:37 ALL

***•+ 보람• *+*•꺅 이거이거 나이키클래식 주문한거 드디어 5일날 도착예정!!!😚😚😚
**우나이키 스포츠 브라 M 암나 가져가란말야 착불비만 내라구....한 번밖에 안입었다고~!~!~!~!~!~ㅠㅜ 가져가실분 없어여..?
**리들의 행복한 시간은수 - 형아. 윤수 - ... 은수 - 생각해 보니까.. 나이키 신발, 그거.. 졸라 멋때가리 없을 거 같아.
** Korea#WkoreaWednesday ✓ 더블유 수요 패션 #OOTD. 평범한 스웨트 셔츠인 줄 알았는데, 뒤로 돌면 샤랄라 러플로 변신하는 반전 매력을 지녔어요. 스웨트 셔츠는 나이키와 사카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레벨업P20b] Jone♭요네....나이키에 공돈이 생겼는데 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 16만원 정도로 뭐 살 수 있는 거 있나;;;;;?
**욜캐럿 아씌 역시이길수가없어,,,하니 언제 나이키돼부러쓰,,,껄껄
**강ㅈ까,굿즈판매중Moonfull전범기논란일어난 나이키에게 보여주고픈 사진.이걸보고도 아무렇지않아?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exokaichanbaek

From Twitter

** 쿠로띠! (입학식!!!)등어는 나이키 에어맥스를.신는다 ^^
**늘2❀ 올 나이키 편해 비싸서 그렇ㅈ징 난 아디다스 st의 신발을 좋아하는 편.. 편해.... 하나 새로 장만하고 싶어ㅠㅠ
**nbearable Snoopy원래 르카프는 80년대 나이키OEM만들던 회사로 유명했었고.. 그냥 뭐 여전히 명맥을 유지하는게 신기할뿐..
**남씨#나이키 #NIKE #불매운동 #알티 #RT 전범기 따위를 모티브로 심발을만든 나이키 불매하겠습니다.
**풍쏘는 메청자 신목/NEWTREE하튼간에 나이키 한정판 이쁜거 ㅈㅎㄴ나 많다니까요..... 야레야레
**아찔한 핏에 일조한 저 흰색 나이키 운동화 거의 계속 신는데 물에 들어갔다 나와도 흙투성이 밭에 들어갔다 나와도 매우 새하얀 게 인상적이었다 절대 더러워지지 않는 흰 운동화를 신고 댕기는 쇼넨♪
**개달린소현이♥ 나 나이키 신발샀는데 부럽죠??ㅎㅎㅎ

**동하는 돌돌2 앗 어제 달천에있는 ABC마켓 다녀왔는데 나이키 신상중에 예쁜거 많더라구요 ㅠㅠㅠ 남자건데 회색이랑 검흰 되게 세련되고예뻤어요
**문은나이키골프 "드라이버 사면 우드 공짜~"
**순희나이키 허라취 살까 말까 내눈엔 예쁜데...
**iolet_Moon나이키 에어맥스...
**리들의 행복한 시간은수 - 형아. 나 병원 말구... 나이키 신발 사줘. 윤수 - 새끼야, 너 나이키 신발이 뭔지나 알어?
**울 바다언더 아머...나이키 못지않게 좋은 스포츠 의류..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H41&newsid=01357926609236080&DCD=A00804&OutLnkChk=Y
**UNDOWNERS 저새끼 분명 전약할때쯤 지네집에 나이키미사일 한발 완성되있을듯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chaejin746123

From Twitter

**읍갑자기 넘 싫군 내 생일 직전에 걔 생일은 좀 멀기도 하구 사귀자마자 생일인 게 미안해서,,, 나이키 가서 갖고싶다는 거 15만원 정도 질러줬었는데,,,,,,,,,,,흑흑
**니 로드 아예 녹음기에 대고 옐-로-몽-키. 우끼끽. 피식거리며 봄 왜,탐나냐? 내 딱정벌레같은 스파크랑 독신자 아파트랑 덤벨하고 나이키 조던까지 덤으로 주마. 네 발에는 안맞겠다만.
**보린봄에 신을라구 나이키 흰색 운동화를 두개나 질렀는데......류준열때문에 검정 코르테즈 사야하는지
**향살이형 엘제이. 흡..ㅠ..나이키 ㅠ 하아 흔들립니다..ㅋㅋ...스포츠브라는 살 생각이에요..아 이렇게 시작되는거군요..ㅋㅋ..네 이따 퇴근하고 가면서 여기저기 들러보고 결정하겠습니다..ㅋㅋ
**.양. 사실꺼면 스포츠 매장에서 구입하시는게 부상도 덜하고 몸도 덜 피곤할꺼예요. 그리고 며칠 하다 보면 장비병 생겨서 스포츠 브라랑 레깅스 같은거 막 사고싶고 그러니까 그때가서 또 구입하지 마시고 지금 나이키로 가는겁니다~ 화이팅!
**astbrackets나이키 acg 엄청 멋있네.
** [메인트윗 투명스티커 판매]아 누가 나한테 50만원만 -사쿠라 만년필 -펜텔브러쉬 -수채화브러쉬 -언더테일 -시스루치마 -우주치마 -꽃패턴 슬랙스 -타탄체크 원피스 -나이키운동화 -올 화이트 하이컨버스 사게 죤

**공식 굿즈 때문에 빚] 쟁 [이]어우 하이힐 드랍 오늘은 나이키와 ㅜㅊㄹ근이다
**타 훔칠 예정인 안녕초등학생 가방이 르꼬끄고 나이키고 그러네 나 때는 디지몬이었는데???????
**억혀억학교 망해라 아디다스 나이키,,
**서찡나이키 올백 포스 사고시퍼..........
**낙타 오랜만에 나이키 패딩 엄청 멋있게 입는 그 동영상 보려고 했는데 지워졌네 ㅠㅠ 왜 지웠어😭😭😭😭😭😭
**우 동 2✨ 난 검은색 나이키 취저던뎅..두툼해
**를레님 다이소 가세요아....경오빠가 깔창 깔라고 그 나이키 그 검정신발 신었던 거구나 .....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lococ_sxo

From Twitter

**shal aka JOKER나이키랑 아디다스가 누가 더 광고 잘 만드나 대결 중인 듯?
**야오빠는 나이키를 좋아하시나보다..😍
**나요정'1호팬 엱 나이키
**자애오.콜미 달자 【달:짜】 오모 우리 나이키더쿠가 그럴리가 읍다 부정 부정
**의 에브리띵™나이키 슬리퍼 신상나오면 꼭 사고만다
**쿠핑쿠 핫핑쿠짱오늘 쿠팡에서 나이키 슬리퍼를 시키면 내일 모래쯤에는 오겟지? 그전까지 삼선신어야지 힁
**어버린장기아니 예전에 봤던 나이키신발... 사진을 지워버렸어 품명을 모르는데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Vent_sur_Feu

From Twitter

**동결::초vixx덕학교가기싫다 격렬하게 가기싫다 절대 안가고싶다 래알 싫다 학교 왜있어 학교 뒤져라 학교 왜살아 학교 망해라 아디다스나이키 삐삐삐------
**sasdasd 나이키,아디다스 소신발언 좋아요
**향기차누[주네]❀´ω` ❀ 나 청자켓에 나이키스우시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 ٩(ˊ0ˋ*)و 두❀ 아ㅠㅠㅠ 저 이본에 나이키 신발 샀눈뒈... 혹시 막 뺏기고 그러진 않겟져..?넘 무서어여... 담배도 들고다닌다규해서..ㅠㅠ
**뼈박이 알코 (*๓´╰╯`๓) 호곡... 일단 나이키나 노페바막은 되도록 입지마세용 ㅜㅜ 그럼 새학기부터 일찐언냐들이 반에찾아와소 막갈군데요.. ㅎㄷㄷ 붙임앞머리랑 미니고데기는 필수로 들고다니시구용! !
**로시(たま♪(´ε` ))아이패드 사진 정리하다가 예전에 웨이보에서 주운 사진 풀어봄! 일본나이키 우리 애들 모델로 좀 써주심 안될까요? 그런데 나이키는 Nike 아닌가^^;;
**yu845아오미네 코스를 하고싶어 디테일을 신경쓰던중 알게된 한가지 아오미네는 나이키의 조던1 미드모델 애용자 입니다 가격은 185,000원 하지만 전 이걸 신지않을거에요 너무 비싸거든요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_Baekhyun_x0506

From Twitter

**리애 닏'ㅅ' 올공 나이키에 걸어주새오
**현 ʕ•ᴥ•ʔ 둘이 나이키 쇼핑간거 그저껜가
**덕구 ( ಥ_ಥ )지금신는 나이키슬리퍼 밑창 다닳아서 물밟으면 황천길인데
**채채ㅐ챈내 키가 165.. 나이키 에어 1.5 그럼 총 166.5
**음땡은 다음에 #한슬 클래식한거 너무 조아연.....아이다스 컨버스 클래식 ㅣ쓰니까 이제 나이키...쿸쿸.....
**음땡은 다음에 #한슬 저눈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하나 살려고 간보고있어욘~~~~~~
**구 라시현은 가죽자켓입고 류다희는 청자켓이 잘 어울리겠다. 라시현은 잘 살아서 아디다스, 나이키, 퓨마 브랜드 신발,가방,옷 다 가지고 있었고 다희는 오빠가 입던거 물려받아서 좀 크게크게 입었음.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cherryy_88

From Twitter

**-o-d신발만 나이키 에어조던
**ZA Kim오늘 하이퍼레브2016 사려고 했는데 뻥안치고 발이 안들어감. 발목 입구가 일체형인데 입구가 좁고 신축성이 적어서 정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신기가 너무 불편하다. KD8 도 일체형으로 나오던데 어찌신으라는거냐 나이키새끼들아
**보라넌 엄마 고생하는 거 싫지? 그게 네 맘도 편하고. 야, 엄마는 너 나이키 운동화 하나 못 사주는 게 싫은 거야. 넌 네 생각만 하냐? 엄마 생각은 안 해? 네 맘만 편하면 다냐고.
**영고 윤나이키 시작된거같아..
**터 다행히 나이키 굽이 높아서 물이랑 비누로 잘 닦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얔ㅋㅋㅋㅋ
**cFIZZ나이키 코비11, 케빈 듀란트8, 르브론13. 농구화 넘 이쁜데...
**비안느내 나이키 #윤두준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폰압]베릴륨Be큥월 나도 이번에 나이키 에어맥스 살라거
**콘표구하는 연 ⚡l v 오오ㅠㅠㅠㅠㅠ담에 사면 나이키쪽으로 사야지ㅠㅠ
**Ti지하주택은 반지하로 ... 조금 우울하게 현실화. 디스크 백과사전은 2000년대 이전에 나왔고. 주 4일은... 절레절레 플라스틱 옷이라면 나이키 드라이핏 같은 기능성이 그쪽 섬유고. 가사자동화면 식기건조기 같은 건 있고.
**이아 롱패딩 나이키말고 아디다스살ㄹ걸.... 아냐 비교대상될라,,,
**콘표구하는 연 ⚡l v 헉 진짜이쁘다 역시 나이키ㅠㅠ 뭐야이거??
**지닮은애 그것도 유명하지않아요??노란색에 빨간색 나이키신발이요!만세 파트스위치버전에서 나왔던...ㅋㅋㅋㅋ
**eya마농트로포 케익 정말 맛있었다. 한번 포장해서 갖고 와봐야지🍰🎂 이제보니 둘다 나이키 신었다.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감이 다가온다!강연지금 입고 나온게 나이키 바지 나이키 후드집업 아디다스 져지 아디다스 운동화라 다들 운동하는거냐고 수근거리는데 운동은 보는쪽이 취미라 뻘
**개강함]개강떔에 넘 빡쳐서 지금 나이키 돌아다니구 있다. 예쁜거 딱 두 개 봣는데, 하나는 품절이다 씨벌
**떠 두번째 나이키 누구냣
**생엄마:아디다스 예쁜 것 같아 여보 나도 사줘 아빠:욕심은 엄마:나도 아까 사려고 했는데 나:ㅋㅋㅋㅋㅋ 엄마:그래도 난 뉴발란스도 있고... 나이키는 너무 낡은 것 같아 나:엄마.. 내가 치킨사줄게 엄마:올레!! 아빠:ㅋㅋㅋ 되게 좋아하네 2마리 시키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망해라 아디다스나이키
**미온나이키 에어포스 사따
**(((((동결))))))봉목동 메가박쑤 망해라 아디다스나이키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민호어바웃 태어나서 처음 스스로 샀던 것은? 그전에는 어머니와 함께 쇼핑을 하러 갔었지만, 초등학교 6학년 때 처음으로 용돈을 모아서 인터넷에서 나이키 운동화을 샀습니다. 모델은 "에어맥스 95" '12 SPUR
**유 각종 육식 삼겹살, 돼지갈비, 닭죽 등... 으로 키운 몸 + 복부를 가리기 위한 헐렁한 차림 + 갑빠를 더해주는 노스나 나이키 아디다스 패딩
**빅큐브 카피페최관우 Mike는 마이크라고 읽는데 Nike는 왜 나이키라고 읽을까요? 오독 바보같은 질문이네… 예를 들면 Like를 봐. 이건 라이크라고 읽………는구나. 그런거야.
**매아디다스 210 나이키 220 뉴발 215~220 컨버스 220 수페르가 220 버켄 220 나는 220이다
**찰빵난 내 발사이즈가 235라고 굳게 믿고있었는데 아무리 봐도 230인가보다 아이다스는 220 컨버스 230 나이키 230
**우보통 내 나잇대 여자애들 옷장 치마 스타킹 레깅스 청바지 기타 etc 나 아이다스 져지 카파 져지 나이키 져지 포니 저지 트레이닝복
**min나이키 운동화사구싶다아아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콘 B구역 3번 ❤죠랑❤#권스타그램 나이키 에어포스랑 팀버랜드!! 에어포스 나랑 커플~~~^^♡ 나두 팀버랜드 신고 싶은데 넘나 비싼 것,,
**리강남 나이키 스토어에 후니랑 여리가 갔다구여...아...와........학원 바로 옆에있는 가게에서 류준열이랑 이동휘 택시나와서 프리허그한거 찍었었ㄴ느데 왜 죄다 내가 안가는 날만...? 그래도ㅜ갔었는데 못본거보다는 덜 속상하네ㅠㅠㅜ
**엘린✿ 얼마전에산 나이키에어포스 벌써 회색 됐ㅅ음..ㅎ..심지어 구건 가죽인데 엉엉 안야 괜타나 우리에겐 운동화세탁소가 있ㅅ자나!! 지갑꺼냄
**eonju_instagram- 트레이닝복만 있음 자세가 자꾸 남자다워진다.. 사내시끼로 태어났어야했나... 😅😅 - #데일리#전북#전주#한옥마을#폴로#랄프로렌#뉴에라#나이키#조던#시멘트#유니클로#조던4#daily#풋셀#나매#nike#…
**1 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학교에서는 폐인이라고... 나이키를 애용하시고... 그 무슨 고글같은 선글라스 여름에 걸고다님... 그 렌즈가 머리카락쪽으로 오게해서 귀에 거꾸로꽂는? 마치 뒤돌아도 눈이있는듯한..ㅋ
**かい事は気にしないじゃむ토리가 나이키를 사고싶다는 트윗을 보면 따라사고싶은 내가 무섭고... 오늘도 간바리마스 파쿠리
** 도우롭 최소 나이키 전속모델 ;ㅅ;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 산호 물끄러미 보다가 아디다스 운동화를 들었다. 나이키 좋아하는데, 이게 더 이쁘네요. 수줍게 웃었다.
**une!! 알고보니 나이키 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민)아•̀.̫•́✧ㅌ 맞아..카파도좋지만 개인적으로 아디다스를 넘 좋아해서 패딩 신발 져지 다 아디다스..빅뱅X아디다스 해조라!!!아님 짇X나이키...
**nɥıʞ ɯıʞ 게다가 나이키 에어줌이 들어가 편하기까지 하다고!
**덕이현 301일! 진님 카ㅏ와이 하군 나도 어제 나이키에서 신발 하나 사긴 했는ㄴ데 이거 사고 싶음
**HE 쿵닭쿵닭 = 14시간 40분 저 아디다스 보다는 나이키를 선호 합니다.
**플레어매이징한 경의선 오늘도 그 나이키 구걸맨이랑 예수할배 있음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 산호 아디다스는 싫어요. 나이키가 좋아요. 커플신발은…… 상관없어요. 슬 웃었다.
** 산호 네. 나이키. 나이키 음악을 흥얼거렸다.
**뉴이[16~반동결]16만원짜리ㅣ 나이키신상운동화샀다 겁나이쁨ㅁ0ㅁ0
** 산호 그럼 나이키 운동화 갖고 싶어요. 냉큼 대꾸했다. 희망 찬 눈!
**루막콘간당♡٩(˘ ˘ू๑)아히 ㅂ색 어디서 사지 나이키 왜 단종이야!!!! 퓨마는 왜그렇게 작아,,진쟈,,ㅠㅅㅠ,,오늘 힙색사고 주토피아 보고올랬는데
**스나이키 루나 에픽 2016년 3월 신제품 '이세상에는 없던 신발'
**기 와!!! 누나 고마워요!!!!! 꼬옥안아벌임 으응~ 글쎄... 이번에 나이키에서 한정판으로 신발이 나왔던데...... 78만원이라....좀...비싸죠??^^ 갖도싶은데.....^^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키_칙칙 퓨마트리노믹! 나이키 맥스 뮤즈!!!
**스카(17) 일단... 트레이너한테 연락처 남기고 왔어요 ㅠㅠㅠㅠ 새거도 아닌뎅 ㅠㅠㅠㅠㅋㅋㅋㅋ 비싼것도 아니고... 그냥 나이키 패션워킹화거든요.... 당황....;;;;;;;;
**iniclean브리즈번 호주 3대 도시 진짜 맞나?? 무슨 시티에 나이키 아디다스 매장도 없나...
**ath일깨우기 위해 존재한다 그래서인기가 없을 테지만... Just do it! 나이키 광고 카피다 햄릿은 생각이 너무 많지만 이 광고문구엔 몸이 먼저 반응한다 올해는 비극에 한두편 도전해보라고 권하고 싶다 ᆞᆞ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주인공 슬픔이는 울고
**nɥıʞ ɯıʞ 최고죠. 요번에 다 닳아 버린 것도 네이비색의 잭퍼셀이었어요. 요건 소재가 좀 다르고 밑창에 나이키 에어줌이 들어간 버전. 금속제 아글렛이 아니라 끈도 잘 안 풀릴 것 같고..
**늘만SAM햄릿 줄거리만 써놓고 끝이잖아 뒤에 갑작스런 나이키드립은 또 뭐임..초등학생 독후감도 아니고;;
**상진 울고,불고 #선팔환영 #선팔100 #선팔하면맞팔 #맞팔해요🙌 #맞팔해요 #맞팔좋아요 #출근 #나이키 #간석동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리댜나이키 선전 너무 귀엽다
**소앙콘가는에리 저도 개학할땐 꼭 신반ㄷ하나씩 샀어욬ㅋㅋ나이키 영롱..
**블탄절❤ 치종브랜드마다 신발사이즈달라서 인터넷주문항때 넘나 난감.. 나이키 스케쳐스는 230인데 퓨마 반스 240 르꼬끄 240... 머리아픔
**누 / T2S유튜브 저 나이키 광고 그만나왔으면 좋겠다 마고랑릴리인가 그거
**링크 ✨ 님님 동생 아직 나이키 일해요?
**슨비짱❗ 턱에 낰잌킼!!!!!!!!!!! 미텨떠 미텨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이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어우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비주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막콘간당♡٩(˘ ˘ू๑)낼 시내 나이키가야지 아근데 전에 거기 갔을때 쇼돈노래 나오고있었는데 거기맞춰서 랩했음 계속 가방들어줄꺼까요?해서 아뇨 했더니 거절하면 나 진짜로 안들어줘요?해서 그냥 탈의실들어감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휴트| 행 쇼 ⊙♥⊙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 모르면 나 움
**인트윗탑성합작조사)하이큐버닝중슝윽..나이키 에ㅓ 신었더니 복숭아뼈에 상처가
**ujung사랑은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나요?정말❔ ☻ - 남겨둘걸, 아무것도 남지 않았어 - 여름밤부터 시작🍃 밤 11시에 항상 걸어가는 그 길 파란셔츠와 생지데님 그리구 스탠스미스와 나이키 파랑블루우좋아🌀🇫🇷💙
**향민서깅....나이키..덕후....그리고 찬세....나이키매장.....
**미션 받는 천야아 신ㄴ발 사고시푼ㄴ데 나이키 벛꽃?? 한정판 존예에요!! 아디다스인지 잘 모르겠지만!!!
**verSun런던 나이키 상점 #카메라는_아이패드
**시 다이어트 뽀롱아빠가 운동화 사준다길레 비싸면 뭐라할까봐 생각없이 나이키 싼거 골랐는데 진짜 이거면 되냠서 쿨결제 해버렸다... 좀 더 비싼거 할껄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강해서 개 강한 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두 스파오 신발 슬러오고싶다.... 살다보니 나이키 이딴거 모르겠고...그냥 싸게싸게 저런거 여러개 사는게 행복한 삶이여...
**테 앗! 도됴림!! 저거 나이키꼬에여!+
**루막콘간당♡٩(˘ ˘ू๑)내일 나이키 사러 시내갔다가 목래 주토피아봐여지 아요새 돈너무많이쓰는데 샹...흑흐슥
**합작3] ㅇ이 이키 내 애인 님이거뭔데요 ㅠ ㅠ ㅠ ㅏ나 나이키ㄹ사랑 함 나 어엉 허이잉..,.... 어 허잉,...어.,,...허잉..,,, 그새끼오너예요..
**루막콘간당♡٩(˘ ˘ू๑)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나이키 전화향야지
**스티(교배불가나이키 패딩쪼끼도 입고다녓엇다
**나키(지바냥)나이키 같으면 아디다스 슈퍼스타에.. 애저녁에 에어 달았을텐데.ㅋ 퍼포 라인에 들어가는.. 이지부스트를 슈퍼스타에 넣어주면 왜 안되냐.ㅋㅋ 이번에 대박난 이지부스트도 아디다스 몇안되는 콜라보긴 하지만.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니콜미친거 같다,,, 유튜브로 방탄 뮤비 보려다가 뮤비전에 나이키 광고가 너무 재밌어서 8편까지 광고를 찾아보는중,,, 대략 한시간 분량인데 먼산
**아(LIATRIS)167~170되는 키에 나이키 에어맥스 신으면 키 한 175는 되보이겠다 ?
**초심오늘 강남나이키 줄서서 사갔다고 하는데 음..
**cFIZZ Nike 우먼스 나이키 프리 5.0"
**ark Chanyeol 나는 나이키 상가에 세훈와 함께 갔다 👟
**서송이버섯나이키 광고나 스포츠 용품 광고는 언제봐도 참신해. 특히 레드불 음료광고지만..맞나?
**빈ㄴ파스칼 킥ㄱ!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난 나이키하면 그거밖에 생각ㄱ안나 왜이러세요 나이키만 보시나요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 란 나이키! 죠아 내돈탈탈~~
**카로니나이키 광고 꿀잼이네
**반흍]중콘가는 여린나이키....열아 훈아...나 슬리퍼 나이키야.... 어쩔
**와 나의 연결 다리 오늘 세찬이 강남 나이키에 오고 민석이가 아티움에 왔을때 나도 강남이었다..
**슈님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초판 나이키 다시가지고싶다 나새기 왜팔았냐😂😂
**이(´๑•_•๑)나 찬세 강남 나이키에 있을떄 나 거기 앞을 지나갔다고!!!! 왜 못봤냐 나년아!!!!!!!!!!!! 친구랑 겁나춥네 하면서 지나갈게 아니라 주위를 봤어야되!!!! 아!!!!아!!!!!!!!!!!!!!!!!!!!!!!!!!!!!!!!!!!!!!!1
**니너 이번에 나이키 신상 50달러 모자르다 그랬지? 그거 내가 5달러 보탤게!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깨미인 yoon꽁쥬정한이 나이키 존나 귀엽다 ㅋㅋㅋ물고기처럼 팔딱팔딱거려 ~~ 졸귀
**니프리 카피페카이 mike는 마이크라고 읽는데 왜 nike는 나이키라고 읽을까? 키테 바보 같은 질문이군요. 이를테면 like를 보시죠. 이건 라이크라고 읽……는군요. 그렇습니다.
**ANPY 카라차님이 올리신거말고 나이키처럼 글로벌브랜드영상광고가 있어요... 올려야되는데 귀찮아서......
**내우주✨ ㅋㅋㅋㅋㅋㅋ내입으로 왜 오늘 멤버중 누궁가가 강남 나이키에 올거란 말을 했을까......... 정말 올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엑소는 내가 안 가는 날 강남 나이키를 간다.
**ANPY아디다스처럼 영상미넘치는 광고도 좋으나 개인적으로는 나이키처럼 의미가 와닿는 광고영상이 더 좋음...
**ANPY그에비해 나이키 국내광고는 이영표라는 인물이 모델이나 조연으로 확실하게 백업을 잘해주었고 나이키가 표방하는 의도도 충분하게 느낌이 옴...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후드입금 ㅋㅋㅋㅋㅋㅋㅋ나이키이뻐ㅠㅠ
**됴리 입금 시작하면 알려줘요pong 강남 나이키래요!! 하나린님 잘 지내시죠? 요즘 독감이 유행이에요. 감기 조심하세요!
**h Sehun함께 강남 나이키 숍에서. 호 호 호,형... 형... 나를 위해 이것을 구입 주세요
**콘A 옷버섯나이키는 엑뚀 모델로 해라
**나린ㅠㅠㅠㅠㅠ오늘 나이키매장에 엑소 왔대요???
**리베어ʕ•ᴥ•ʔ 찬세 나이키 데이트도 해써요ㅠㅠㅠㅠㅠ
**켠맘 'ㅅ' 현꽃미쳤다 강남 나이키에 찬세...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j2boxnet

From Twitter

**휴트❤쥬블오늘 세찬 강남 나이키~
**세.봉인.다이어트 아디다스, 나이키 등의 광고를 사랑합니다. 아이돌, 연애인이 나와서 뭔가를 하지 않는 스포츠는 스포츠고 땀이고 자신만의 싸움이라는 걸 강조하난 그회사가 진실되게 보이니까요.
**니강남 나이키에 찬세있얶다면서옄ㅋㅋㅋㅋ 저 그 옆인데욬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와서 거기 사람 많다구 말해줌ㅁ....
**라차그러한 운동의 본질을 안다면, 옷이든 신발이든 스포츠웨어는 길고도 지루한 과정에 함께 하는 동료이자 서포터. 나이키든 아디다스든 걔네가 광고에서 굳이 자기 제품을 "짱짱맨!" 이러면서 부각시키지 않는 게 다 그 본질을 깨닫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정할래?나의 나이키 에어포스 로우 올백 245는 언제즘 올까
**리나는 왜 오늘 강남 나이키샵에 안갔을까
**60217 찬찬강남 나이키 매장,,,후 우래기덜 모사써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kiMcFIZZ

From Twitter

** 콘 가 는 백쪽울얘덜~~~~ㅎㅎ 나이키 졈말루 조아하는구낭~~~~~~ㅎ
**둥'ㅁ'또 강남 나이키여..?하^^..나 어제 강남역 갔었다구
**포코강남 나이키에 죽치고 이쓸까 어쩜 매번 덕계못^^..
**니❄️머 강남나이키,,,? 강남,,? 아까부터 강남이엿던애
**삼일절 랑파나이키ㅜㅜㅜㅜㅠㅠㅠㅠㅜ
**강없는김로코~~~!!~~~진쟈,,,,로코샛기 바람좀쐬고글애라,,,,,,,나이키 좀 가고글애라,,,,,
**로리◇ZAMONG◇개봉흔한덕계못ㅠ #강남#나이키매장#세훈#찬열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뭉 넹넹 세업찬 나이키 갔었데여...ㅠㅠㅠㅠㅠㅠㅠ
**그,,, 찬세러들 돈 모아서 나이키 열자,, 돌아가면서 매장 보구,,,
**보 바빠강남 나이키 강남 나이키 강남 나이키 강남 나이키 강남 나이키 강남 나이키 강남 나이키!!!!!!!!!!!!!!!
**함샤 ㅇㅅㅇ/♡하 덕계못 .. 나이키 들어가려다가 그냥 스파오 갔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지 나도 내일 나이키 가서 신발 사야겠다 ....??!! 우리 참새 이케 사랑둥이들이어서 어또카지이~ 어쩌기뉴ㅠㅠㅠㅠ넘 좋지말입니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ㅅ'♡ 결국 그냥나이키들어가서 후니의 온기 ? 만 느끼고 집에간다
**콘 갈 구망강남나이키에 세훈찬열?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나왜지금집..?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From Twitter

**이'ㅅ'♡오늘 퇴근하구 근처 스벅에 거의 누워잇다싶이 그냥 앉아잇엇는데,, 그곳은 강남 나이키와 5분도 안걸리구,,,,,
**리 하비✨아까칭구가 카톡으로 자기네 팬이 차녈이 나이키매장에서 봤다고햤을떄 서치해도 안떴는데 떳넵 강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몽집앞이여도못보는데머,,
**뗌므'^'나이키......갱냄.......?
**어제 코엑스도 가고 나이키 매장앞에도 지나갔는데... 역시 난 안될안의 표본
**xokaichanbaekRT kimkkkai9496강남나이키매장엔 찬세뜸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키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EEversun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ssujung94_7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saji850811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hiradaks201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

나이키 NIKE 강남 에어조던 아디다스 신발 로우 에어맥스 플라이 에어 전범기 replism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