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8:43 ALL

**(솜블리))💕03년생 전소미 덕질 캡처보정계 💕식스틴부터 응원 ~ing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김청하 주결경 박소연 정은우 김소희를 응원합니다✨ - 💦이진희 리사 오서정 취존불가입니다
**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은우는 전신이죠.............
**우유영상만 보면 정말이지.. 데뷔 2년차 아이돌,,,,,, 정은우 선배님,,,,,,
**우유정은우 프로듀스101 사녹 아니고 엠카 사녹 찍는 거 맞지 백퍼지
**정은우 미쳗다
**우 정은우 이수현 김민경....
**우유아오 미친 존나 정은우 음색 발리는 거 계속 말 하는데 또 말한다... 은우 목소리 존나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againwoo

From Twitter

**우유시작할 때 눈빛 어쩔 건데....미친.. 도입부부터 발리지.. 나 백퍼 생선이지.... 맨날 개쳐발려ㅠㅠㅠㅠ 정은우 개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우유아 나 진짜 울고싶다 정은우 너무 좋아서.....
**꼬미♡근데 정은우는 끼가 정말 많아보임
**뜻정은우 내가 미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귀
**S2정답은 하면 정은우! 해줘야지 참 거
**다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우보고 힘내시길....
**다시정은우 간식좀

**소현#프로듀스101 #프로듀스현장평가단 #프로듀스4차방청 #이번에는꼭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정은우 #김도연 #주결경 #응씨카이 #임나영 #윤채경 #최유정 데뷔 응원!! 현장에가서 직접 보고싶어요!! 3차 신청했다 탈락했는데 얼마나 슬펐는지ㅠㅠ
**해진 '개마' 정은우가 비웃네...
** ◑ ◑ 전 주결경 정은우 / 유연정 박시연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허찬미 강시라 이정도 뽑습니다
**다시어떤 정은우가 이렇게 귀엽나
**다시 정은우 일빠로?
**다시 의리로 키운 정은우도 있는데
**결같은세정아1.정은우 선생님 과학쌤인데 애들이랑 잘 놈 몸이 항상 뻣뻣함 노래개잘하고 완전 이뻐서 첫날에 학교오자마자 팬클럽만들고 다님 저번 학교축제때 콜미베이비 했는데 학생들이 대포가져와서 찍고난리남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againwoo

From Twitter

**체스정은우 무슨노래 불럿냐고?
**랑춀랑()♡()헐 프로듀스? 거기 정은우가 슈스케나오고 보이스키즈나온 걔야?
**우몬오늘은 김도연 판타지오 , 김민경 플레디스 , 김세정 젤리피쉬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윤채경 DSP , 이수현 SS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황수연 해피페이스 .
**lckslwma와 플레디스 연습생 비주얼 클라스 봐... pinky 박시연 강예빈 정은우 누나들~~ 꼭 데뷔하길...ㅠㅠ
**재야 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꼬미♡정은우 덕질도 한번 해 보고 싶다.
** 넵 챙겨 보는 건 아니고 티비 돌리다가 나오면 보는 정도 인데 정은우 콜미베이비 부르는 거 보고 제대로 치였어요,,,,<-<

**우몬오늘도 김도연 판타지오 , 김민경 플레디스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윤채경 DSP , 이수현 SS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최유정 판타지오 , 황수연 해피페이스 .
** 어 맞아요 김소희 처음엔 그저 그랬는데 푸쉬푸쉬 때 넘 상큼해서ㅋㅋㅋㅋ 콜미베이비 때도 넘 잘하지 않았어요? 근데 정은우랑 안예슬이 넘 강력해서ㅠㅠ;;ㅋㅋ
**10년 전에 안소희랑 결혼 하고 싶어서 네덜란드 이민을 알아보았는데 10년 만에 정은우와 네덜란드 이민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음 물론 정은우의 의사는 없ㅋ엉ㅋ
**세정⭐️정으누 사막여우같이 귀엽고 날리;; 뭐냐 정은우 왜 자꾸 귀엽냐 통장 텅장될 준비됐다고 데뷔나 해 빨리
**아 정은우 콜미베이비 아직도 충격이 크다ㅠㅜ 존예,,, 정은우ㅠㅠㅠㅠ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
**리 정은우!
**리맘 한라봉 여덟 번째 은우 ㅠㅠㅠㅠ 저 특유의 찡긋 넘좋 개좋 #정은우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ggolee_

From Twitter

**고정픽 앞으로 무조건 정은우 이해인 정채연ㅋㅋㅋㅋㅋㅋㅋ 셋은 무조건근ㄷ 이름 정채연 맞나
**정은우 이해인ㅠㅠ 데뷔하자 제발 성혜민도ㅠㅠ
**지수의 오드리으앙 이뻐죽갯다 정은우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언니 사란헤ㅠㅠㅠㅠㅠ
**부인아 프듀 정은우 어디서 많이 봤다했더니 보이스키즈 나오고 구오빠 콘서트에서도 보고 손도 잡으면서 말 나눈 사이였네. 뭐 지금은 ..
**iewjaew~~정은우야ㅑ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우 넘 좋아서 할말이 없다
**정은우 진짜 졸라 예쁘다ㅠㅠ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hixdxom

From Twitter

**우유나 또 미치게 한다 정은우가,,,,,,,,
**우유아 정은우 존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정은우 200% 병아리 아닐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우리는 매 순간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살아가는 비록 작아도 꽉 찬 사람이 되길. 가득 / 새벽 세시 은우야 오늘도 수고했어❤ #정은우 #은우야데뷔하자
**삼정은우 약간 얼굴이 강타+신혜성 이다
**아 대박 이뻐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사인은 정은우
**다만세 정은우가 나를 주겨따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Nongbu_101

From Twitter

**기맘탐라조용한 ? 틈을 타 정은우 내꼬
**근데 진짜 정은우 노래 개잘해
**매리봐도봐도 고원희랑 정은우랑 닮음 나 진짜 프로듀스101가 아니라 별이되어 빛나리 보는줄 착각
**이오우프로듀스 공주들!!꼭데뷔하자!!❤️❤️강경원 주결경 임나영 정은우 강예빈 박시연 김민경 한혜리 이해인 이쁜이들사랑해요!! 언제나힘내고 항상 응원합니다! #프로듀스101 #PRODUCE101
**부#PRODUCE101 #플레디스 #정은우 인장용계정이라고 생각하셍...ㅕ....아 근데 그거 아세요? 이렇게 이쁜애가 제 딸램이에요.
**윗세정(쉿정) 보정 160228 _ ♡ 정은우 보정 ♡ 갓은우 합시다,,,, 조녜♡,,,♡
**따구리강경원 주결경 임나영 정은우 강예빈 박시연 김민경 유연정 박해영 김도연 강미나 화이팅💕💕💕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Nongbu_101

From Twitter

**바테인 김나영은 뭔가 딱 꽂히는 게 없어... 혜리는 정말 너무너무 귀엽고 / 기희현 리더십이랑 성격 / 김세정 눈웃음 / 최유정 찐따미 ... 인데 무대만 올라가면 돌변함 / 정은우 몸매 ... 등등 포인트가 딱딱 있는데 얘는 딱히...
**바테인내가 한혜리가 최애고 기희현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정도 호감 감. 박시연한테도 호감 가기는 하는데... 김유식이 박시연 빨아서 왠지모를 거부감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이해인 정채연 최유정
** 아 제가 기사를 잘못읽은듯해여.... 정은우 주결경이 불럿다는줄ㅋㅋㅋㅋㅋ....ㅜㅜ
** 결경이 아닐거예요! 저 기사가 "주결경 정은우 등 플레디스걸즈, 뉴이스트 '여왕의 기사' 커버" 이거인데 플레디스걸즈 멤버구성원을 적은거 아닐까요...? 결경이 목소린 아닌것같았...는데.. 아닌가 흠...
**세정⭐️정은우합시다!
**절주절번외로 이번에 다시 보게 된 콜미 베이비팀 콜베 새삼 명곡이구나 김소희는 얼굴도 귀여운데 노래도 잘하고 안예슬도 시원시원하니 잘하더라 정은우는 끼부림이 좀 과했지만 쨌든 이번 미션에서 제일 선방한 3명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YUK3AM

From Twitter

**💕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박시연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
**olin동생#PRODUCE101 I'm in Vancouver and I'm here cheer for Jung Eunwoo💕 파이팅 정은우😋
**절주절11. 정은우 눈여겨보는 플디 3인방중 마지막.. 단추 걔 맞음 노래 잘하긴하는데 끼부림이 너무 과함 뭔가 포텐 터질듯 말듯한 캐릭터 나머지 플디애들은 언급할 필요없어서 거름 언제쯤 얘넨 일진설에서 벗어날까
**지민 갓지민 디바❤본업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부업 에이프릴 러블리즈 ❤전소미 정은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조시윤 윤채경 한혜리 주결경 김주나 데뷔하자 ❤유연정 김다니 김민경 강예빈 취존불가능
**nknown 나만 정은우 별로인가
**정✨정은우 입술이 너무 귀엽네,,,,
**✨ 사실 플디걸즈는 주결경님 빼곤 관심 없었는ㄷㅔ 요새 정은우 님 눈에 드러와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seoktae8583

From Twitter

**이미즘프로듀스 정은우임나영김도연추예진이 짱인거같따 객관적 평가 ㅅㅌㅊ?
**✨ 정은우 님 예뻐휴ㅠㅠㅠㅜㅠㅠ
**까치김소희도 넘 죠아 콜미베베 보구 호감되써 정은우랑 안예스리랑
**이정은우 목소리개져아
**다 강시라 김청하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윤채경 정은우 김소희... 또 누구 뽑았는지 그새 까먹었네요ㅋㅋ
**리☕아오 저거 인증을 봐야하는데 링크 없고 이 사진만 돌아다니네.. 사진 몇 장 올려놓고 얘 인성 쓰레기예요 빼액 하는 년들 이걸로도 인성 나쁜거 아니라고 하는 것도 믿어라~ 믿어야지~ #프로듀스101 #정은우
**야 (^;프로듀스 투표하시는 분들 세미나 뽑고 싶은데 열한 명 채우기 힘드시면 김청하 이해인 정은우 김도연 박가을... 부탁드립니다...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bjl6318

From Twitter

**소다 정은우...전소미..주결경...
**치 보쌈먹자요 마시께따 난 플디중에 그나마 주결경이랑 스톤나영이 갠차나 ...... 정은우는 후드티 사건이후로 좀
**저이 유연정! 강미나! 정은우! 데뷔하자 ^^!
**임의 강된장 ^^요새 아이돌 중에 이쁜 애는 참 많다. 프로듀스101 정은우, 트와이스 모모 사나 쯔위 등. 근데 이런 애들을 볼때마다 느끼는건 역시 김라임이 세상에서 제일 이쁜거 같다고 여러번 확신하게 된다.
**빛정은우 목소리 슈스케떄랑 확다르네 개좋닿
**enny Kwun오늘 투표 ♡ 유연정 강경원 강미나 김주나 김태하 박해영 심채은 윤채경 정은우 조시윤 주결경
**풀구래! 오늘 본 프로듀스 101의 최애는 정은우였어! 이름 기억 잘못하는 나년의 뇌 반성해랏 8ㅅ8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seoktae8583

From Twitter

**엔티 ??? 나 프듀안봐서 아는애들 최유정 김세정 정은우 김소혜밖에없음
**순살정은우 고화질짤 제보받습니다..
**총 강미나 강시현 김서경 김소희 심채은 유수아 이윤서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투표중
**수수 공주 정은우 캐리에 1분 30초 박시연 1분 40초 김민경이라고 하는 사람들 많은데
**순살정은우 다가진자..
**기맘아어 배거파 정은우 ㅂㅗ고싶어
**쏘랍니다 김소혜:8등 정은우 어이출타 햇을 듯.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hyeri_suni

From Twitter

**기맘정은우 강경원 김민경? ㅠ
**망개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넘나조은것..ㅠㅠㅠ콜베 취향저격ㅠㅠㅠ
**다시 근데정은우말고..누군지모르겠...
**동결 승철세영 정은우 개예쁘더라 역시 우리 은우 ㅎㅎ
**다시사랑하는 정은우....
**도미키정은우 목소리만 들으면 남자같네
**이 윤채경 최유정 전소미 정은우 김소희 김나영 정채연 임나영이요!!!😆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vividoyeonstar

From Twitter

**ⓞⓞⓜⓐ우리애 보컬 잘안보여주고 ㅠㅠ 저평가 당하는거 존나 맘아팟는데.존ㄴㄴㄴㄴ나 조아ㅜㅜㅠㅜㅜ울 애는 노래도 잘하고 목소리도 좋고 테크닉도 조음 ㅜㅜㅜㅜㅜㅜ노력하는 천재 정은우 사랑해
**시전소미는 살아남을테고 나머지는 모르겠지만... 임나영 김도연 이수민 정은우 정해림 강미나 그때 볼 수 잇엇으먼!!!!!
**ⓞⓞⓜⓐ정은우 중저음 처리 너무좋지
**RAVE YOU정은우 레이나 강예빈?? 궁예
**최유정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김소희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 강시라 주결경
**빠아니 난 정은우 개조용하고 그냥 얌전하고 노래만 잘부르는 줄 알앗는데 강예빈보다 더시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정은우가 다해써...윽....날 주겨...은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ggungya

From Twitter

**우유아오..... 미친 정은우 목소리에 꿀 발라놨지
**다시내심장 다 가져가세요 정은우님
**LEDIS_PreGirls#은우 #정은우 아니야?? 여왕의기사 여왕버전 아닌가
**팅오느래 11픽 강시라 강예빈 기희현 김도연 김민경 김소희 김청하 이수현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oo Sangpil5화 보고 바뀐 프로듀스 11인 픽~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김형은, 박해영, 윤채경, 이수민, 이수현, 정은우, 한혜리, 황수연까지! 기존픽에서 강미나, 권은빈, 정채연 OUT/김형은, 박해영, 이수민 IN 다들 살아남았으면 ㅠㅠ
**은우 데뷔각✨정은우 손톱 무는중
**아(LIATRIS)+ 프로듀스 101 플레디스 #정은우 응원합니다! ♡데뷔야 은우해♡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realcolin98

From Twitter

**수ㅜ 박시연 정은우요ㅜㅠ
**헌터슈스케 나온 정은우가 프로듀스 101에 나오냐?
**소(중)혜✨ 2.김세정 주결경 정은우 최유정.... 솔직히 전부 이름 개명해야할것같아오...김세정언니 주결경언니 정은우언니 최유정언니..아니야...애기같을때두있으니까 김세정애기언니 주결경애기언니 정은우애기언니 최유정애기언니. .. 왕..쨘쥬아!
**22)은우 서ㅏ치하려니까 원오원 정은우만 나오는데
**도별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최유정 주결경 정은우 제 고정멤버! 데뷔해서 무대 서는 모습 꼭 보고 싶다
**가 떴다하면 다 외쳐 동네 오빠! 한혜리도 기엽고 난 박소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소연 김세정 정은우,,,,,, 넘 조아,,,
**싹#PRODUCE101 #PledisGirls 주결경 임나영 강경원 정은우 강예빈 박시연 김민경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SWEET_SEJEONG

From Twitter

**쿠로님 디졌어 없어⛄백은우 송은우 한은우 최은우 류은우 지은우 정은우 서은우 도은우 유은우.........
**더은우 ㅠㅠ 정은우는 옳다~!
**다시 김민경 이수현 정은우 적절한 비형...
**j 강예빈 김도연 김민경 김서경 김소희 박시연 이해인 임나영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얌마
**밀 정은우 권은빈 최유정..
**떡 ((이벤트참여해주세요!!!!))은우 혼자 다 해머거..😢 #프로듀스101 #정은우
**루소다정은우 한혜리는 호감ㅋㅋ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meilide_

From Twitter

**덕 후드정은우 손짓하는데 김민경 따라하는거 존나 좋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우#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희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응원해 고마워 사랑해 꼭 데뷔하자 !♥! #프로듀스101 #엠넷 #Mnet
**식의 흐름#프로듀스101 임나영강예빈강경원정은우박시연김청하이수현전소연안예슬 데뷔하자! 프로듀스 101화이팅
**리☕#정은우 은우 콜미베이비 때 찬 팔찌,, #투워드앤코 랍니다
**다시 정은우는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콘튀는매력 정은우👍👍👍👍
**송정답은 정은우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III4S2

From Twitter

**부 정은우 노래도 잘하고,,,외모도 세최고,,,그냥 짱짱걸ㅠㅠㅠㅠ
**블링(15.11.30ㅜㅜ)#프로듀스101 응원합니다ㅜㅜㅜ 우리우 정은우 화이팅 ㅜㅜㅜ
**언제나 은우❤ 입덕계기 구냥 엠카보고있는데 이쁘장한가스나들 여러명 나오길래 검색해봤는데 플디애들이 있다네?누굴까하고 찾아봤는데 마이스타일 정은우.....♡
**주결경 헐.....아.....예뻐........... 정채연 어이고 예쁘네 정은우 아이고 귀여워 김세정 인정합니다 제가 어리석었습니다 끄덕끄덕 이런느낌
**다시 어차피 니가 아이디 만들면 정은우 표도 올라가는거아니야? 부탁해
**뮤강시라 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김소희 김시현 윤채경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탑5는 빼고
**댕이0229 투표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주결경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ewovely

From Twitter

**비 볼 때 말 많은 애강경원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응씨카이 이해인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오늘 프듀101 투표 끝!
**꼬미♡정은우 귀엽네 ㅋㅋ
**리☕아침 7시 46분엔 정은우
**언제나 은우❤정은우 걍 날 죽여버리시고요
**반인김소희 한혜리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까지 고정픽
**깨여라정은우는 별로 눈이가는편은 아닌데 알징어들이 겁나 좋아하네 그 교복터진짤때문인가
**시정은우 누구지 정다은 이었나 걔 분위기남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againwoo

From Twitter

**고자투표한 애들 더 말하자면 스타제국 한혜리 넘 기엽다/1등 세정이야 말이 필요 없고/젤리피쉬 김나영 예쁘다/SS 이수현도 예쁘다22 하지만 저번주의 걸크러쉬는 정은우...이 프로 말고라도 데뷔하세요~!
**고자이번 프듀101 투표는 콜미베비 부른 플레디스 정은우한테 했는데 그 이유는 도입부가 넘나 치명적이었기 때무니다 정은우 흥해라~_~
**김어도❄ 으누는 지쨔 온니에요..... 풀네임 정은우언니일걸요..?
**다시정은우님이 제 빠심을 잡으셨습니다
**하 플레디스 정은우
**미 힝미 힝미닷 정은우 ㅠㅠ
**정은우 콜베;;;; 개쳐발려;;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kimmilk_

From Twitter

**여곰 난 최유정이나 정은우 스타일이 좋아
**까프듀에 정은우 ㅁㅁㅁ에 휘인? 맞나 그사람 닮았고 김세정은 씸쿵해의 디바 쪼끔 닮았다 또 누구랑도 비슷한데 누군지...뭔가 여배우 같은데..
**쉬 내스타일 정은우.....
** AND J#프로듀스101 프듀원오원 관계자분들,,,,, 계속 참여하는데 왜 저만 당첨X 인가여,,,,ㅠㅠ? 정채연 정은우 투정 보고싶꾸!!!!!!!!!!!!! 집에서 본방보면서 진짜 애들 넘 예쁘구 눈으로 못 담아서
**ㅇㅈ생각해보니까 이지훈보다 정은우가 키크넼ㅋㅋㅋㅋㅋㅋ
**나쪼아플레디스 비글삼총사 #강예빈 #정은우 #주결경
**윤의 의지가 사라졌다프듀 요ㅁ즘은또 정은우에치인듯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kimmilk_

From Twitter

**바기나랑 동갑인데 정은우 키도크고 얼굴도 이쁘고ㅜㅜㅜㅜㅜㅜㅜㅜ 갠적으러 약간 저런 고양이같은 눈매 좋아 내눈에서는 이렇게 불가능..
**바기아 플레디스 정은우가 보코랑 슈스케에 나왔던사람 맞구나 얼굴이 비슷하다고 생각하긴했눈데 다른사람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보코때 노래잘한다했는데
**쓰리꿍블리정은우 피부 하얗구 막 너무 예쁜 것 같애오..
**천개의 재환✌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도연 김소혜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이렇게 데뷔하자ㅜㅜㅜㅜㅜㅜ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쌀떡아 진심 정은우 고정픽 될듯
**윾개ㅋㅋㅋㅋㅋ주결경 정은우 미자인거 이제알았네
**인보컬유연정 저도 유연정 한혜리가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정은우 손톱 물어뜯는거에 거하게 치였습니다ㅅ...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Jiewjaew_

From Twitter

**죰 조아와 난 내 최애는 유연정 추예진 끝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상도 못 하고 정은우한테 치여 버렸네,,,,,,?
**부#PRODUCE101 #한혜리 #주결경 #정은우 망친보정은 마구마구 섞어서넣지요...
**부#PRODUCE101 #정은우 #한혜리 인장으로 쓰세요 ㅠㅠ !! 첫번째껀 내꼬....지만 여러분들꼬하세여....
**aekhyun화이팅 💕 #정은우 #프로듀스101
**결같은세정아 9.흑...정은우한테 넘 치여버렸어.....제가 따로 편집한건데 전화올때마다 일부러 안받고 계속들어여....여러분 정은우하세요
**영바라기 박민지 노래 듣고선 정은우 김세정 떠오름
**마니정은우 식된다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_5drey

From Twitter

**M젤리피쉬 플레디스 판타지오 SS 등 다 좋아하는 수니에요!! 그중에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박시연 정은우 조큼더 아낍니다😁 선팔도 좋지만 선멘은 더 좋다는 점..♡ 쉽게 친해질수 있으니 다가오세여🙌🙌
**은우 데뷔각✨우래들 선배님의방송에 나와여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할머니뒤에 갓경원이 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고 눈치없게ㅠ #정은우 #강경원
**음시연이를 제일조와하는 열음입니당 많은 트친분들과 함께 프듀앓구싶어욤💞💞 박시연 주결경 김도연 이해인 정채연 정은우 전소미 제일 조와해요💕 검정색팬분들은 팔로안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리☕정은우 윙크에 멍들때까지 쳐맞아서 듸짐 꽥
**다시고모라면 정은우
**다시 에이스...정은우...
**다시삼촌이라면 정은우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101sehyeso

From Twitter

**다시여자라면 정은우
**댕이0228 투표 강미나 강예빈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최유정
**65日2월 28일 선발강시라 김민경 김주나 박소연 박시연 윤서형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한혜리 허찬미 in윤서형 전소연 out김태하 정은우
**#겸댕이] 비리정은우 왠지 남돌이었으면 인기 더 많았을 듯
**jfwo1플레디스걸스 응원합니다.!!! 화이팅!!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주결경
**우몬오늘의 선택은 김도연 판타지오 , 김민경 플레디스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윤채경 DSP , 이수현 SS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최유정 판타지오 , 황수연 해피페이스 .




정은우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mysj828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hansh828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againwoo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somu0705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ss_hyn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kclee553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ewovely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III4S2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Nongbu_101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cYz58If9FMAPjhb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ClearShot1022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Kang_yekong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mysj828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jcyandjew

정은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플레디스 김민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EXO ggole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