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8:36 ALL

** 위염한국 리바이스 새 모델이 걸스데이 요라누나이라고
**른손쓰지말ㄹ렝으으어 다시는 리바이스의 디자인을 보고 혹하지 않겟다ㅠㅠ
**절한 잡학미샄15327잡학100.리바이스 청바지는 질이 좋아서 유명한게 아닙니다 원래 엄청 작은 사이즈의 첨바지만 만들었는데 그로인해 리바이스=날씬 이라는 공식이 성립되어 소비자들은 더 큰 사이즈를 요구하게 되었고 그 이후로 유명해져서 바지의 질 자체는 그리 좋지 못합니다
**늘밤9시쏘핫카영상회폼림픽 리바이스 티 + 배기팬츠 +링귀걸이
**비아 설마 저 안에 흰옷 저 리바이스 옷인가...? 청자켓만 벗어 던지고 온건가....?
**ㅊ롯데백화점 갔다왔는데 리바이스 청자켓 존ㄴㄴㄴㄴㄴㄴㄴㄴ나 이뻐ㅠㅠㅜㅜㅠㅠ
**비리바이스 얼굴책 업업 변요가 입었던거나 사볼ㄲ....ㅏ......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Amorfati_429

From Twitter

**흐! 오오... 저는 게스 리바이스 캘빈 클라인 순으로 좋아합니다 청바지 최고....!
**哥儿*정당투표는노동당*대만에서 산 리바이스 셔츠 이다 가격 까먹음
**HYOUNG160226 리바이스 런칭 #걸스데이 #유라 직찍 프리뷰 by 스피넬
**퀘어유라 리바이스
**갓갱 ㅋㅋㅋㅋㅋ계속봐ㅋㅋ나도 봐야지.. 난 매향리를 보겠어 그날 미낳 핵레전드야 내가 젤 좋아해 리바이스랑 ㅠㅠㅠ
**드윅1열갈 변덕리바이스 런칭때 그분 모델 맞았넼ㅋㅋㅋㅋㅋㅋ인스타 돌아다니다 발견ㅋㅋㅋㅋㅋㅋㅋ
**명애 [運命愛] :: 변요한 ㄴ..ㅔ 질렀음미다..ㅠㅠㅠㅠㅠ리바이스 조명에 다시 한 번 깨달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환원해요)애기 맍٩(๑´0`๑)۶ 큽 여기서 아디다스 박스티 ㄹㅣ바이스 청바지 냄새 ㄴ ㅏ😢
**도레쇼타임 마지막화 성종이 청자켓 리바이스인가? 사고 싶다ㅠㅠㅠㅠㅠ
**선택받은] 개강후유증분조장 RT♥/팝니다 PSV 월영의쇠사슬 운포4.5 PSV 맹수조련사와 왕자님 운포4 PSV 리바이스디 2.5 PSP 스바랜 운포 4 PSP 사신과소녀 운포2 PC 스타스카애프터시리즈 일괄 운포5 사진은 요청하시면 드려요~!
**드윅1열갈 변덕 넴 ㅜㅜ 리바이스 그때 너무 예뻤는데 셀카 찍은거 있으면 좀 올려줘라 찡찡 ㅋㅋㅋㅋㅋㅋㅋ
**이딜✨ ㅠㅠㅠㅠㅠ존 스케줄중 리바이스 행사도...진짜 이뻤어요ㅠㅠ
**이딜✨ ㅋㅋㅋㅠㅠㅠ리바이스안가누저로써는...떡밥이 많이 풀리길 바라고 있숩니다ㅠㅠㅠ
**미시로 료가나는 레벨 3의 「빅 죠스」와 「스컬 크라켄」을 Overlay! 2체의 몬스터로 Overlay Network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와라, 「No.17 리바이스 드래곤」!!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amaranth_yh

From Twitter

**명애 [運命愛] :: 변요한 전 얼른 렌즈 사겠습니다...조리개 2.8 아니면 사진은 망한다는 걸 깨달은 하루였곸ㅋㅋㅋㅋㅋㅋ리바이스 조명 부들..부들..
**드윅1열갈 변덕 리바이슼ㅋㅋㅋ조명 낭낭하길래 찍어봤더니 사람은 그늘지고 옷만 밝게 찍히던...큽 ㅠㅠㅠㅠ어제는 둘다 조명이 별로였었네요 ㅋㅋㅋㅋㅋ
**레 그에 못지 않게 리바이스도 조명.........
**이딜✨리바이스 청자켓 사야하나여ㅠㅠㅠ 왜케 이뻐ㅠㅠㅠㅠ
**드윅1열갈 변덕160226 강남 신세계백화점 리바이스 런칭 #변요한 직찍 런칭사진은 이것밖에 못건졌고 8ㅅ8
**선우 핰...어제리바이스행사가셧군요!저두다리너무아파여ㅜ
** 저 패딩에 안에 회색 리바이스 티셔츠요!

**명애 [運命愛] :: 변요한160226 리바이스 런칭행사 4p 어제도 존잘미 쩔어줍니다ㅠㅅㅠ 렌즈 얼른 바꿀게요,, 화질 개구리고 보정도 넘 이상하게 했지만 그냥 봐주세여.. 주먹울음 #변존 #변요한 #포토월 #고화질 #청청
**이딜✨ 저는 리바이스..안갔어요...ㅋㅋㅋㅋㅋ큐ㅠㅋㅋㅋ
**레 아이고....수고하셨어요.....저는 리바이스 넘나 힘들었....후...




리바이스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Ideale_86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idol_world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a_yo_yh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amaranth_yh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YH_Senior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Han_Square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yuge_er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yh429_LB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Levis_kor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ohvideo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rofyurakim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yh429_LB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amaranth_yh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PhatGirl_Babo

리바이스 변요한 바로 런칭 B1A4 유라 오뉴스 변존 신세계백화점 포토월 강남 amaranth_y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