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8:38 ALL

**체하라‘콘디보 16’ 제품은 120g에 불과한 초경량 소재로 땀 흡수와 배출이 뛰어나다. 여러 나라의 국가대표팀 유니폼으로 활용되는 아디다스 브랜드내 최고 제품이다. 부산 구단은 2일새 시즌 유니폼을 발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아디다스 뻘짓ㅎㅏ내
**도언오늘 뻐킹 뉴 아디다스 신발을 신고 학교에 갔는데 매우 좋았음 훗 새 신발 최고
**뮤다 삼각지대 아디다스 단화에요 ㅋㅋㅋ
**스♥아디다스 올해 컨셉이 개심플인가벼
** 주 ❀ㄹ 저거 저번에 홍대지나가는데 당할뻔 그때 아디다스 져지 입고 있었는데 거기 아디다스! 하고 부르는것도 넘 졷같았다 뒤졌으면 ?
**늘2❀ ㅋㅋㅋ맞아 운동화주제에 짱비싸 ㅠ 아디다스 신발 예쁜거 발견했는ㄷㅔ 십사마넌 ㅠ 넘나 비쨔
**청이(현대)음..돈 더 많이 벌면 아디다스 사야지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9960002

From Twitter

**청이(현대)아디다스뽕 너무나 차올라 아디다스 트레바지를 사러갓지만 바지하나에 79000원이엇다...
**늘2❀ 올 나이키 편해 비싸서 그렇ㅈ징 난 아디다스 st의 신발을 좋아하는 편.. 편해.... 하나 새로 장만하고 싶어ㅠㅠ
**늘2❀ 와 울ㅈㅂ에뉴발 하나도 없음 ㅅ 난 아디다스가 조아
**늘2❀ 올 언니 저 아디다스 신발 하나만 사주떼욥😭😭
**제 먹으면 독성쇼크일어남난 차라리 아무거나 입고 그위에 아디다스저지입고 가는게 나아.. 교복 팔ㄹ쫄려...스타킹 귀차나.. 실밥나...
** ㅅ ㅓㄹ이 라파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아디다스 츄리닝 미팅하는 날 이라던가 ㅠㅜㅠ..ㅠㅠㅠㅠ 아..패션디자인 최고 << 멋있어요 ㅠㅜㅠㅜㅠㅠ
**ㄴ아디다스 슢스 화이트 사면 보강시랑 같은신발....^^...!!!!!

**게미쓰 카이쵸 올해 아디다스 라인업이 영...
**게미쓰 카이쵸병팤 유니폼 나온거 보니까 올해 아디다스 킷이 전반적으로 영 아니었던 거였네... 그런데 우린 왜 옆삼선 안한 거였지?
**유의 Johnny's예전에는 아디다스의 부산이 부러웠는데 요즘은 그렇지가 않네..!
**아이루챠오거 아디다스모델이구낭
** 모찌아디다스 사줘 !!!
**-moon학과의 타필 정말 망했다 세번째 읽고서야 아디다스라고 쓴 것을알았다 타디스라고 읽고 있어따…
**ッテ아빠가 단화 사주셨당 ㅎㅎ 아디다스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jiminee_exo

From Twitter

**가 박야옹이다!오늘은 아디다스 져지
**ーテラちゅんちゅん10万ボルト!!아디다스인걸 봐선 쿳승같기도 하고..
**ayres아디다스에서 이런걸 팔던대...
**하루はる✨ 음….명품???? 옷????? 아 아디다스라던가 그런것들은 싸 근데 뭐 언니가 그런쪽에 관심을 갖을지;;;
**몽에몽⚡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개강첫날이라고 멋좀부려봤지.. 하하 내일부턴 아디다스 츄리닝에 후드다
**마아디다스 광고 좋다
**산아 겟콘시테 옷은... 회색 맨투맨에 가운ㄴ데 보라색 원있고 영어로 뭐라 적혀있는 거... 바지는 곤색...청바지.....양말은 아직 안신었구....신발은 아디다스...빨파..또 뭐더라 암튼 흰색 운동화에요

**산해랑 여름이랑 그거 다 체대같지 않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디다스 가서 작년 상품이나 그런거사면 싸게 살 수 있다는디 흠 이따 찾아보자
**걱걱걱걱걱걱걱오늘 알바 끝나고 와서 아디다스 져지 입은 카를로스 그려야지 운동부 느낌으로다가
**제 먹으면 독성쇼크일어남나 첫날부터 아디다스 져지입곡음ㅋㅋㅋ반항각
**휴 아디다스 제.레미스캇에 뉴에라쓰고 다님
**AD 대학가서 자랑스러께 해주께!! 언니이번에 학겨 새로다닌다고 엄마가 아디다스삼선ㄴ사쥼 흑 감덩
** 액 헉 전 앞머리없고 단발에 파란 아디다스 에코백에 빨간가방 두툼한겈ㅋ매고있습니다!! 가고있어서 얼마나 걸릴진 모르겟네요 ㅜㅜㅠ그리고 저희반은 반에 모집했다가 갑니다....ㅎ....
**픗(캐리지 오너)캐리지 잠옷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한정판도 모은다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B_buster_7

From Twitter

**쿠로오 다이숙히] 은하 넹 저 2층 왔어여 아디다스 바지에다가 남색 후드티 후드 뒤집어쓰고.. 바람막이에다가..
**억혀억학교 망해라 아디다스 나이키,,
**iMin Kim저번에 아디다스 슈퍼스타 사고싶었는데 이번에 사야지
**3을 받았습니다나시ㅣ ㅣ발 물챙긴다고 가방열었는데 아디다스 체육복들어있길래 개놀람 아ㅏ아닠ㅋㅋㅋ이걸체육복바지랑ㅈ헷갈려...도랓ㅅ.. ㅋㅋㅋㅋㄱㄲ
**해만 최차애가 죽은걸 2번 본 하닛아디다스인가
**az (•̀ᴗ•́)و ̑̑오...세상 ㅔ.....제자들이 준 편지 찾앗는데.... 아디다스 져지..... 에그시에 치여서 한동안 아디져지만 입고다녔던 과거가..
**H, kyoung-A아디다스 속옷세트 어떨까 싶어 주문해봤다. 여름에 입기 좋으려나. 원단은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이런종류만 있고 면은 없던데. 땀 배출에 특화된 기능성 속옷이라니 그거 기대중. 몸에 딱 맞는 속옷을 찾는 게 참 어렵구나.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arimwoo

From Twitter

**캐한테치이면 난.개.야♡^^~슌밖에서 입고나가서 친구가봐도 걍 초록 트레이닝복같잖아..^^ 꽃무늬아디다스보단나음
**장품그만사는달즙옆에네줄은 좀 아디다스가튼데 앞코 세로 두줄이 매력적
**콘 가는 이챠밈^ㅇ^레알 콘서트에 아디다스 바지 입고 갈까...^^ 위에는 뭐 입지? 즉석에서 굿즈로 옷 질러? <전재산 5만원 주제에ㅋ
**라대회에서 상도 타고 고딩이지만 체육하는 배구선수 나루토와 일반 남학생 사스케 조합 개꿀 아닌가.... 나루토는 아디다스 저지가 존나 쌔끈하게 잘 어울릴 것 같음 빩간 거
**제 먹으면 독성쇼크일어남 심장을 부여잡고 쓰러지기도 한다. 이 여고생의 시험지 뒷면에는 장르대통합의 그림이 있다는 전설이.. 교복보간 편한 체육복을 선호하지만 학교 체육복 디자인이 별로라 아디다스 저지 입고다닌다.
** 모찌아 그러게 킹스맨 엑시한테 아디다스 이쁘게 사줘놓고 정장만 입으라고 하는거 아니냐
** 모찌 안니에요 아디다스 한정판으로 에그시한테 사줌 근데 정장만 입으라구 할거가틈..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dkzktltkak

From Twitter

**벽환자 구루마루아디다스 아디!
** 모찌엄마가 킹스만 보더니 에그시 보고 야 느 워너비다 함ㅋㅋㅋㅋ 나도 저기 가입해서 아디다스 입으래
** 모찌생일선물로 누가 양말까지 아디다스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주면 조켓다
**분아디다스 튜블라 화이트 사줬대,,,
**림 결론 저는 중학교때 파흰 아디다스 져지가 그렇게 입고싶펏서요
**랑이업체에서 아디다스 옷을 보내주지 않아요 쒸익쒸익 😠😠 낼 당장 전화해서 물어보겠습니다 입금은 마감된 상태이며 내일과 수요일에 걸쳐서 마지막 입금 메일 못 받으신 분들께 메일 보내드리고 배송지 수정 기간 공지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업체 증말 🔫🔫🔫
**shal aka JOKER나이키랑 아디다스가 누가 더 광고 잘 만드나 대결 중인 듯?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loverdokai

From Twitter

**얼럽 나 78번! 나 조패에 베이지 후드에 아디다스 가방맷어!
**이야 흐노니아디다스 신으면 되나?ㅠㅠ
**뵤ㅋㅋㄱㄱㅋ아디다스에 저런옷도있음?? 나 아노 단발 휘날리는거 사랑한다 짱예쁘고 귀엽고 심장저격ㅠㅜ
**동결::초vixx덕학교가기싫다 격렬하게 가기싫다 절대 안가고싶다 래알 싫다 학교 왜있어 학교 뒤져라 학교 왜살아 학교 망해라 아디다스나이키 삐삐삐------
**어얼버얼개강요정의 패션. 시카고 불스 스타디움 점퍼 2년간 안입은 아디다스 유로파 녹색 껴입고 간다
**라의 죽창님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아디다스 남자 츄리닝은 예쁘기라도 하지 여자꺼는 무슨...ㅋㅋㅋ.....나도 검은 게 좋은데 왜 여자는 남색이니;;
**뱅첫콘뛰는자아디다스레깅스 사려고 알아보다가 운동용으로는 ㅂㄹ래서 다른 거 알아보다가 그냥 마음 식어버림... ㅋㅋㅋㅋㅋ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Hi_helio

From Twitter

**다움첸✨나 그 아디다스 자켓 검갈로 보였는데 주인이 원본사진 올려준거 보고 파흰으로 보임...
**sasdasd 나이키,아디다스 소신발언 좋아요
**이킹오늘자 세후니 꼼데 보니... 아디다스 말고 그냥 꼼데살걸 그랬나 하는 생각ㅅ...
**렘캘☜ 저 저번에 수빠스타로 아디다스 처음사봤거든요!! 헐떡거려서 체육들은날은 못신고 다녔었죠 ㅋㅋㅋㅋ 다음엔 작은 사이즈로 사야겠어요긐ㅋ 아 노랑무님 드래곤 죤녜에요...
**렘캘☜ 아디다스 이쁘죠..근대 왤캐 크게나오는거죠😭 주문했다가 헐떡거려서 크흡....
**랑무(오이노야잤다) 네네!! 항상 신발은 아디다스신어요 헿ㅎ헤 왠진저도모름..
**렘캘☜ 노랑무님 아디다스 좋아하시는군요!!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bobo__W

From Twitter

**랑무(오이노야잤다)몇번째 드래곤인지 모르겠음 먼산 아디다스만 쭉 신어왔는데 항상 루트가 슈퍼스타-니짜로우-드래곤 무한반복 드래곤은 발볼좁아서 빡침
**완자1학년 때 아디다스 삼선 듀렉스???? 그거 사놓고 안 찢어지고 젼나 잘 신는 중 개조탕
**카칩아디다스 슬리퍼 샀당
**개학과 동시에 동결]규야아디다스져지 색논란 드디어 나도 하늘색 흰색으로 보임!!! 근데 한번 보이니까 검은색 주황색으로는 안보인다...
**in히힝 돈 받으면 아디다스 레깅스 사야디
**゜・。먀먀。・゜・헉 너무 귀여워 꼭 n년 전 아디다스 패숀
**06표 세정갓세정이 체소 아디다스 모델..?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fearsome_17

From Twitter

**또니옷도 사고싶다.... 추리고 추린 나머지들. 도트가디건 미정, 최저가 찾는중 포인트머플러 믹스 에코백 미정, 아마도 오아이 아디다스 볼캡 커플맨투맨 화이트, 믹스
**녀님김세정을 아디다스 모델로~~
**름세정...아디다스 모델이야...⁉
**뱅첫콘뛰는자나 요즘 봄부오는 거 아이보리 백팩, 아디다스 레깅스, 기터r
**녀님다 죽어가는 아디다스 살리는 닥터 세정
**ㅁ☄아디다스에서 저렇게 구린 후드집업도 팔았구나 하는 사실과 함께 김세정은 정말 꾸준히 그대로 컸구나 하고 웃는 time...
**개강!!!]캔페내일 뭐 입지... 아디다스 밖엔 답이 없는 것인가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oezilkr

From Twitter

**르 아디다스 조쿠요
**위터속 개잉여 또 아디다스 ㅋㅋ 확실히 아디다스만 사는거같아
**도( ๑ω•́ )۶_❁에디❁글고 러닝화 찾다가 아디다스 세일해서 샀는데 가볍고 발이 편하고 평상시에 신기에 디자인도 예뻐서 아디다스 사랑해요를 외치는 중. 매일 아침 러닝 할꺼다. 하지만 그게 내일은 아냐. 개강이니까..
**OBLOVE 오 아디다스
**앙콘가여 칠둥이 육막내❤ 오빠들진짜자주 신더라 ㅋㅋㅋㅋㅋ 이참에 아디다스를 파야되겠어 ㅌㅋㅋㅋ
** 맞아 아디다스나 다른 신발 그냥 예뻐...
**앙콘가여 칠둥이 육막내❤아디다스가 뎨오빠 서포트해주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아디다스 매니아야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staycool_212

From Twitter

**후 진챠 대수가 아디다스라니... 넘니 발리는 것... 스윗하묜서 엄청나여
**AIKUP아디다스 로고가 보였다 > 아디다스 광고 찍나보네 > 아디다스 팬싸를 하겠지? > 팬싸 응모 대상자는 20만원 구매자 > 근데 오늘 아디다스 삼 > 돈없음 > 고통
**반흍)짐슈꾹이 나는아디다스살러다가 이거샀는데ㅋ
**반휴트) 꼬꼬 헐 ㅁㅊ 나 그거사려다가 아디다스샀는데...
**미's ..신발사야되는데 아디다스팬싸하면 조켓다
**이유보라가 아디다스 모델이였는데...
**동아디다스면 살래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_kingkazma_

From Twitter

**이블아디다스팬싸각?
**이유아디다스 신발 산지 이주일됐는데
**동우리현 아디다스광고?!!
**오이카와는 디자인회사 들어가면 좋겠다 검은뿔테 흰셔츠 입어주세요...작은 회사였는데 오이카와 들어가고 대박나면 좋겠다 맛층은 고등학교 체육선생님 맨날 아디다스 체육복 입고 다니다가 어쩌다 한번 정장 입으면 애들이 못알아봤음 좋겠다 #마츠오이크면어떡하지
**⛅싀바 아디다스 존나 예븐 노랑색 가방 있었능데 엄마가 밝다고 사지말ㄹ라고 해서 동생가방만 샀더ㅠㅠㅠㅠㅠㅠㅠ 넘 우울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융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을 넘나드는 모험가 앨리주토피아 ost Try everything은 그래서 주토피아의 세계관 내에서보다 영화 밖에서 그냥 듣는게 더 감동적인거같다. 뭔가 아디다스 광고 생각도 나고.
**삼이 김아재 아디다스에서 왕창맘에드는거 하나발견했쯤미다 눈누난나 ~!~!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instiz

From Twitter

**이블우리설현님...아디다스찍어?
** 꿍 캐 럿 ✨ Aㅏ 저거 아디다스였구나 킄
**더주장님은 아디다스 덕후야!
**내한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디다스 슬리퍼 신으면...선배들한테 찍혀요 소근
**구 라시현은 가죽자켓입고 류다희는 청자켓이 잘 어울리겠다. 라시현은 잘 살아서 아디다스, 나이키, 퓨마 브랜드 신발,가방,옷 다 가지고 있었고 다희는 오빠가 입던거 물려받아서 좀 크게크게 입었음.
**지 킹카즈마아디다스와 가이낙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발매된 운동화입니다. 특별히 트친분들께 15만원에 판매합니다. 약간의 생활기스정도있습니다. 차비정도 네고가능.
**음땡은 다음에 #한슬 아디다스 별로 앙비싸고 편하고 이뻐염!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norangmoo

From Twitter

**주토피아 룬팡✧아....갠적으로 쿠로오+아디다스 추리닝 매우 옳다고 생각합니다. 정색
** 산호 네. 전 예쁜 거 잘 신어요. 걱정하지 말라는 듯이 말하며 신발을 들고 이리저리 살핀다. 제 치수에 맞는지 확인한 다음 바로 신었다. 예뻐라. 눈이 빛났다. 아디다스가 질리긴 했는데, 디자인은 예쁘네요. 처음이다.
**he woman 아디다스 마이베이스가 참 교통은 거시기 한데 냈어요 ㅋㅋ 의지가 있는 사람만 와라 인가
**花 저 검정아디다스입고있어요!!바지!!!!
**alty.J여고라서 이런 일은 없겠지만 이런 선배님 만나고 싶다... 선배님 저도 아디다스 좋아해요...❤
**티때메 디짐고등학교 체육복 입고 가면 안되나......언뜻보면 아디다스인ㄴ데......
**도언오늘 형이 아디다스 신발이랑 핸드크림이랑 바질 캔디를 사 줬다. 월급 탔다면서...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nekomikurin

From Twitter

**이아 롱패딩 나이키말고 아디다스살ㄹ걸.... 아냐 비교대상될라,,,
**니여리 나도 아디다스 신발 사고싶어ㅜㅜㅜ
**반동결]한풀아디다스대신 카파살걸그랬다.
**니 그거 약간 아디다스 져지처럼 비닐 재질인거죠???? 아 왠지 입고 다니고는 싶은데 ㅋㅋㅋㅋㅋㅋ실제 입으신 분을 못봐섴ㅋㅋㅋ 다들 관상용으로 사시는줄 ㅋㅋ
**켓팅성공❤지 호 햇 벌❤팬싸당첨지호오빠가 신은 저신발 아디다스 이지라는 브랜드제품인데 정가690000원에 한정?이라던가 구하기어려운 제품인듯..중고가로 백만원이넘게 판매되는중
**짭케짭 음 전 반대입니다 슈스님 ㅋㅋㅋ 아디다스아님!!!
**감이 다가온다!강연지금 입고 나온게 나이키 바지 나이키 후드집업 아디다스 져지 아디다스 운동화라 다들 운동하는거냐고 수근거리는데 운동은 보는쪽이 취미라 뻘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qazqaz64

From Twitter

**주넌요즘 아디다스 광고 찬양하고 있는데, 내친김에 아디다스 신발이나 사야겠다.
**생엄마:아디다스 예쁜 것 같아 여보 나도 사줘 아빠:욕심은 엄마:나도 아까 사려고 했는데 나:ㅋㅋㅋㅋㅋ 엄마:그래도 난 뉴발란스도 있고... 나이키는 너무 낡은 것 같아 나:엄마.. 내가 치킨사줄게 엄마:올레!! 아빠:ㅋㅋㅋ 되게 좋아하네 2마리 시키자
**링아디다스 신상 샀다구♬
**t.E) 오늘이면 떠나는 정인지7. 발사이즈 235mm. 가끔 240을 신기도 합니다. 가장 자주 신는 아디다스 슈퍼스타 니고베어는 사이즈 4를 신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망해라 아디다스나이키
**그노새학기니까,,,장인정신으로 제작한다,,, 내 인생의 동반자 아디다스,,매년 쌤한테 혼나지만 난 신경쓰지 않는다...!
**HANLY아디다스 저지 3년동안 갖고싶어함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kayresbug

From Twitter

**(((((동결))))))봉목동 메가박쑤 망해라 아디다스나이키
**유 각종 육식 삼겹살, 돼지갈비, 닭죽 등... 으로 키운 몸 + 복부를 가리기 위한 헐렁한 차림 + 갑빠를 더해주는 노스나 나이키 아디다스 패딩
**일리범계 NC 백화점 아디다스 아울렛 가세요*_* 독국선수들이 기다리고 있음돠*_*
**매아디다스 210 나이키 220 뉴발 215~220 컨버스 220 수페르가 220 버켄 220 나는 220이다
**룕볽치 백넘버도 나온거로 보면 아디다스에서 늘 주던 번호가 아닌 호랑이 얼굴이 들어가 있었어요
**뽄자유여행 연재하는인짱 에어1 사가실분....?...생활기스좀있는데존ㄴㅏ웹툰밖에안봄 아디다스정품케이스랑가치드림 ㅜ0ㅜ
**ᴵᴼᴺ 얽 아디다스는 사실 잘 모르겟꾸 최근에 스코노 신발 원가보다 한 만팔처넌 깎아서 샀달찌,,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woailu0420

From Twitter

**ᴵᴼᴺ 지짜 아디다스는ㅋㅋㅋㅋㅋㅋㅋ한번 신어봐야 사이즈가 결정나는듯ㅋㅋㅋㅋㅋ 그리고 온라인에서 조나 저렴하게 구매~~~~ㅋ
**둥이 맘마☆여담으로 얼마전에 아디다스 그거 색감 못맞출까봐 좀 식겁ㅋㅋㅋㅋㅋ 사진찍는 사람들한테 색감 맞추는게 그렇게 중요합니다
**밤기계 토마스ㅋㅋ ㅋ ㅋ ㅋ ㅋㅋ 영화관에서 아디다스 광고 봤는데 넘 멋있었다.
**ᴵᴼᴺ 헠 나도 235에서 240라인 인대 아디다스는 230사서신엇달찌,,,!
**콩신발 사따 니짜 빨파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디다스 진짜 크게 나오나봐.... 나 235신는데 225샀어 이거도 쪼금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아디다스 저지 검황이냐 파흰이냐 하는거 처음엔 검황으로 보이다가 밝은곳만 계속 보고있으니까 파흰으로 보인댜...
**하연 - 아이카츠 173화부터 보기아디다스 아까올렸던게 끌리는데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yaongkuma

From Twitter

**하연 - 아이카츠 173화부터 보기아디다스 슈퍼스타는 어떠려나
**바키⊿ 아디다스 요즘 너무 많이 신어서 길가다보면 강제 커플신발이긴 한데 이쁘고 아무대나 잘 어울려서 저도 샀어요
**하연 - 아이카츠 173화부터 보기아디다스나 신을까
**락도도체육복을 잃어버리지않았더라면 영원히사지않앗을 아디다스 츄리닝을사게되었ㅆ다.
**질해라 에몽가 여기에 아디다스 져지를 입고 소녀나라에서 산 키티 책가방을 매면 .. . . ☆훈녀☆
**믐날 캐럿애들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좋아하는가봐 스탠스미스 초록이가 여러켤레있네
**층에서 천국부를 섹시한 인중419. 이거보라구 쩐다니까..? 승리X아디다스 꼭해주세요.. 절하겠음🙇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ohvideo

From Twitter

**층에서 천국부를 섹시한 인중418. 난 승리X아디다스 보고싶다고.. 한번만 시켜주라 이렇게 잘어울리는데
**동결]⭐⭐호빵캐럿⭐⭐순영이 아디다스바지 뭔지 아는사람 ???
**앵두]오뭉글고 왜 아다커플이냐면 내가 떡볶이사러 터덜터덜걸어가는데 아디다스입고있었거든 그상태로 전화하다가 "아디다스의줄임말이무엇일까?"로 토론함...결론=아다
**콘 가고 싶은 후니럽 아디다스!!
**보미* 아디다스 한개 사놓으니까 쭉신을만한데 봄이라고 또 사고싶어진ㅋㅋㅋㅋ...
** 산호 물끄러미 보다가 아디다스 운동화를 들었다. 나이키 좋아하는데, 이게 더 이쁘네요. 수줍게 웃었다.
**영이ㅋㅋㅋㅋㅋㅋ같이 있는 친구가 돈 있으면 애들 돕바나 하나씩 맞춰주래 너무 아디다스꺼만 입는다구😭 미아내 내가 아직 돈이 없어서,,,,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luvchenluv

From Twitter

**(리민)아•̀.̫•́✧ㅌ 맞아..카파도좋지만 개인적으로 아디다스를 넘 좋아해서 패딩 신발 져지 다 아디다스..빅뱅X아디다스 해조라!!!아님 짇X나이키...
**HE 쿵닭쿵닭 = 14시간 40분 아 미안요. 추리닝은 모두 아디다스네요 아 삼디다스
**HE 쿵닭쿵닭 = 14시간 40분 저 아디다스 보다는 나이키를 선호 합니다.
**삼이 김아재 아디다스살가,,,?ㅠㅠㅜㅜ
**질해라 에몽가#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훈녀생정 예비중생정 엑소썰 초딩얼짱 경숙이 얼짱시대 한아름송이 야상 윤나름송이 김현아MN 아디다스 져지 초딩얼짱 솔직히 이거 나만 아는 거 아니지....?
**호이 dohoii아디다스 웹무비 1화 보고왔다. 첫장면에 다른배우들보다 느린 동작의 마히로...그렇지만 많이 늘었음을 알 수 있었음..비록 변신하는것 처럼 캡쳐됬지만 저 동작할때 섹☆시☆ㅋㅋㅋㅋ글구 가슴을 튕겼고 나는 사망😇
**도언형이 갑자기 아디다스에 데려가더니 신발을 사 줬다...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sejung_lovegod

From Twitter

**ETRiTS / ましろ旋律가장 최근에 그 아디다스인가 뭔가 파랑/흰색이냐 검정/갈색이냐 말이 많았던 그림을 봤는데, 컴퓨터 모니터로 보면 파랑/흰색으로 보이던게 아이패드로 보니까 검정/갈색으로 보이고 뭐 그랬습니다. 모니터마다 색이 달라서 그런 것도 있을 테니 뭐라 하지마..
**주수험생 우치하 뉴뉴아디다스 티셔츠 컬러패턴이 블랙 오렌지 그레이다 어쭙잖게 들어간 흰색 회색만 빠졌음 사고싶었을것...
** 산호 아디다스는 싫어요. 나이키가 좋아요. 커플신발은…… 상관없어요. 슬 웃었다.
**는진(*쉬는진석이아님) 나 아디다스 매장 앞 왓엉 나와방ㅋㅋㅋㅋㅋ모자 쓰고 잇ㅎ
**선언니가인정한요정(?)어빼 나 여기 아디다스매장 앞에!
**사과키위아디다스 슈퍼스타 첨 사봤는디 운동화 240 신으면 235사이즈 신으면 된대서 신어봤더니 앞코쪽이 살짝 여유롭게 들어가니 괜찮더라 원래 운동화 이 정도 남으니까 하며 택 자르고 신나게 신고 나왔는데 헐떡거려ㅠㅠ... 나 키높이 깔창깐 기분ㅠㅠ
**른늑대rt. 삼성의 정보력이 국정원능가니 뭐니 그거 다 개구라야... 아주 옛날 아디다스정보력이 독일정부보다 더 뛰어나다는 가쉽거리나올 때 삼성타령나온거야. 정보부가 무슨 장난인줄아냐?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sunnyeonim

From Twitter

**텔_EthelQ 아디다스물건파는곳 맞은편??
**썰레기통~ 코마정환이 회색 후드나 검은 맨투맨 밑에는 아디다스 츄리닝 바지나 그런 거 편하게 입고 다닐 듯 택이 첫날은 러닝 머신 하면서 아 낼부터 진짜 열심히 해야지 포부 다지고 다음날 먼저 사무실 찾아가서 저어기 저 몇 개만 더 가르쳐주세요! 했으면
**렝(총맞아뒤진테쵸오너왜ㅐ돆이는 아디다스한테 협찬받아서ㅓ오늘 콘서트도하고....그래ㅐ이벤트지만 응모도안햇쥐만
**어썸캐럿저는ㄴ 아디다스를 입은 피지컬 좋은 사람을 보면 설레는 병이 있읍니다
**삼이 김아재반스 올드스쿨 레드 반스 램핀 아디다스 코트밴티지
**짜진짜라묜형 람쥐가면 아디다스 멸치가 반가워하겠네요.
**밀근데 개쩌는게 프로필이 아디다스참치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SejeongAhh

From Twitter

**호이 dohoii우오오오어우우우우으ㅜ으트우오오ㅗ오옹ㅎㅎㅎㅎㅎㅎㅎㅎ 볼 수 있다!!!!!!!!!!!아디다스 웹무비!!!!!!!
**류리*レリュリ나도 올해는 여성여성하게다녀야지 작년엔 1년내내 아디다스체육복만입고다녔었어....
** 꿍 캐 럿 ✨나 순영이랑 아디다스 트레이닝 같은거아니었넴 쩝
**ana아디다스 슈퍼스타 슬립온 이뻐
**워 ⋛⋋( ՞ਊ ՞)⋌⋚ 숙연...낼 아디다스 메고 곰포유 신발가방 들고가라 누군가 다가올수도
**iniclean브리즈번 호주 3대 도시 진짜 맞나?? 무슨 시티에 나이키 아디다스 매장도 없나...
**돌이아디다스와 최근 리복 프로모션이 구매욕을 한껏 자극한다. 특히 리복은 "강한 여자" .. 으어 .. 멋있다. 졸 멋있다. 강한 사람. 으어 ..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sunnyeonim

From Twitter

**(훈)오(빠) 아디다스 져지랑 바지 세트로 꽤 싸게파는데 갖고싶다 내돈모아서 살까 바지만 싸게 팔면 좋으려만..
**힐아디다스 져지입은 붉은계열머리에 비대칭앞머리에 키가큰 핸드폰 많이하던 남자애정도만 기억나넹 나머지애들 다 어땠더라...여튼 걔들이랑 같이 살았었는데....뭘 어쨌더라....기억이 잘안난다...
**블탄절❤ 치종오늘 슈퍼스타살까하다가 앞코가 내스탈 ㄴㄴ해서... 글서 니니 공항에 반바지입구와쓸때 신은 아디다스 살까핟고신었는데 친구가 나같은 발개복치는 못ㄱ신는디고해서 벗었다 ㅅ신발사기어려워ㅓ~~~
**정이를 만나다 아디다스 저거 살려햤는데..커플운동화나 한번... 아님
**WLADY 더 뺌아디다스 저지 존좋
**정중!횽 정 마쟈그렇긴해........내가본슬리퍼중에서 가장비싸긴했음...... 뉴발이랑 아디다스가29000원인가 그러긴한데
**휴트| 행 쇼 ⊙♥⊙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 모르면 나 움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ohvideo

From Twitter

** 못 드는 밤 한 캔을 비우고 헐랭 아디다스 사야겠어오
**리지마세요 깜장 아디다스 ㅋㅋㅋㅋㅋㅋ
**뱜뱜Y서교진 좌 00년생/남/172cm/60kg쯤 아디다스져지/흰양말/검은색 삼선슬리퍼 얘에대한 타인의 첫인상은 하나같이 "일진같다" 하지만 귀에는 영어듣기, 손에는 영단어장, 가방에는 교과서 참고서 문제집이 한가득. 내신 1~2%. S대 목표중.
**반동결]김눈썹회색후드티에남색아디다스바지입으면괜차늘까요
**야 됐어!!아디다스 고시생룩입고잘거이까 걱정마!!!!😂😂😂😂😂😂😂😂😂😂😂😂😂😂😂😂😂😂😂😂😂😂😂😂😂😂
**ENN걍 별거아닌데 에그시 아디다스 입은거 넘 좋음,,,
**바람 노래연습장 아디다스 슈퍼스타랑 타블렛이랑 엠팔삼 티켓 사고 싶다구욧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call_me_wacc

From Twitter

**림(ㄹ1만) 0811 3. B형! 4. 230? 근데 이번에 아디다스께 크게나왔는지 230이 헐겁다 후엥
**삼이 김아재 헉 아디다스...저키엘진짜사고싶었능데,,,
**헤아디다스 슈퍼스타가 너무너무냐므너무 ㅅㅏ고싶다
**미션 받는 천야아 신ㄴ발 사고시푼ㄴ데 나이키 벛꽃?? 한정판 존예에요!! 아디다스인지 잘 모르겠지만!!!
** ❣ 아디다스 어떤거?!?
**대가는 Lester 1,2 한꺼번에 할래 아오 183, 290 아디다스 기준. 실제로는 더 클지 모르겠네요
**ⓛⓞⓢⓔⓡ7. 워커는 245 신고 아디다스 운동화는 240! 발 볼이 넓어요... 여성스러운 발을 가지고 싶은 1시 1분 8. 최근관심사... 요즘엔 다시 은혼 뽕이 차올라서 심심할 때마다 은혼 봐용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kjs00517

From Twitter

**쿠로오타쿠】람 발크기 260인데 아디다스 운동화 여성사이즈에서 260이 없더라구요...? 널부렁 결국 깔창 검은색인 남성용 샀습니다 빨간깔창!!! 람이도 빨간거 신을ㄹ거야!!!!
**osrespekt 芽井 寿勝 ㅠㅠ.. 아디다스 츄리닝 컬러별로 이미 알아봐 놨는데 ㅜㅜ
**osrespekt 芽井 寿勝 아디다스 츄리닝 입고 학교 다니면 아싸 되나요
**짹이도 이제 뜸할때가 됬나..(고통아디다스...졸좋
**보화꺼......... 옷에..마크를 보고 나 너무 당황햇어요 ㅁ 아디다스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곽건화
**니 원래 그 색 옷은 맞죸ㅋㅋㅋ 아디다스 트랙탑중에 제가 처음에 봤던 색처럼 칙칙한거에 금색줄은 앖음...
**찡 끼니님 저번에 아디다스 나때문에 하늘색으로 보인다는 거 원래 옷이 그 색 맞데요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psbpsr

From Twitter

**나키(지바냥)나이키 같으면 아디다스 슈퍼스타에.. 애저녁에 에어 달았을텐데.ㅋ 퍼포 라인에 들어가는.. 이지부스트를 슈퍼스타에 넣어주면 왜 안되냐.ㅋㅋ 이번에 대박난 이지부스트도 아디다스 몇안되는 콜라보긴 하지만.
**음땡은 다음에 #한슬 가젤ㄹ같운거 편하게 ㅅㅣㄴ을려면 아디다스도....!
**중콘,막콘찾는 헤이데이✨아디다스 핑크 왔는데... 연피으 아니고 거의 자주색이야... 님들 안 사길 잘 해따.... 나 왕 후회중 헤헤
**봉 아디다스 뭐하새오 소히 광고 모델 안시키구,,, 넘 예뻐서 아파트 뽑고 싶어요😢
**울✨ 1. 아디다스영상보고아이사람이다 2. 폐인ㅎㅎㅎㅎ 3. 불안하면손톱으로이빨을긁는다.. ? 4. 정준영 - 이별10분전 5. 옵티머스 g3! 6. 163cm 7. 230!
**콘 가는 이챠밈^ㅇ^나 콘서트 때 아디다스 검정 바지+정체모를 윗도리 되게 체육복같이 생겼는데... +지디 담요+빂 에코백 <이렇게 입고 뱅봉이랑 무적 슬로건 덜렁덜렁 들고 가야지.. 나 마스크 잃어버린듯 시댕 ㅋㅋ ㅋㅋ.. 편한 게 최고지 뭐~
**콘스탠딩가는[플럼] 아디다스같은데 2줄이라면 저희체육복일거에요!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bbc_gw0415

From Twitter

**구독구글고보니..그 하늘색에 흰색인지 검은색에 갈색인지 논란이었던 아디다스의 진실은 뭘까... 신경쓰인다
**AP의 세은❣갑자기 오빠들 워리어때 라디오에 6명 단체금발에 단체로 아디다스 져지입고 간거 생각난다 오늘 라됴 잘해요♡
**즈 저 그 피터팬 다니셧으면 아실지도 아디다스 긴 패딩? 그거 입고 두럼하는놈이에여
**ANPY아디다스처럼 영상미넘치는 광고도 좋으나 개인적으로는 나이키처럼 의미가 와닿는 광고영상이 더 좋음...
**반동결]김눈썹 저도 아디다스바지입고뛸생각중이예욬ㅋㅋㅋㅋㅋ
**. 아디다스 저지 입은 사진이 떠오름
**ANPY아디다스 글로벌브랜드광고는 영상은 돈쓰고 모델비 ㅎㄷㄷ 잘만든케이스이긴하나 사실 무슨말을 하고싶은지는 아디다스와 모델을 빼놓고 무슨연관이 있는지는 설득력이 별로 없음... 그냥 영상빨+모델빨로 다 먹고들어가는 케이스....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bbbbbiggbangg

From Twitter

**종밭의 아낙네( ͡╥ ͜ʖ ͡╥)간쵸님에게 아디다스 영업 성공했다에요! 정작 나는 케즈 신고 있음.....
**블리 규중❣ 나 그냥 아디다스!
**오늘부터 백수☆독브/ドブ 아디다스..? 는 기억안나는데 ㅔ이비씨마트있어요!! 고래다방인지 무슨 다방있고!
**니 전 대수 태권도 경기장에서 표정 진짜 좋아해요오 헤헤 아디다스 태권도 모자 팍 벗으면서 ㅋㅋ
**믐날 캐럿권순영이 자주입는 아디다스 트레이닝바지 너무 예뻐서 살려고 온라인샵 들어가봤는데 다 품절....☆ 오늘 아디다스가서 예쁜거 봤는데 기모들어서 오직 겨울만 가능해서 fail....☆
**갱/memume 적당히 트레이닝 복 아디다스 츄리닝 같은...
**미 아디다스나 리복의 여성 제품 광고는 보는 사람이 '운동하고 싶다. 강해지고 싶다' 를 느끼게 하거든요. 그러니까 사실 여성제품 광고지만 남자가 봐도 구매욕이 생겨요.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bbbbbiggbangg

From Twitter

**시맛나요 아디다스 져지 하나로 탐라가 혼파망ㅋㅋㅋㅋㅋㅋㅋㅋ
**Ti아디다스 cf 하면 암까라메시밖에 생각나질 않아 비꼬비꼴람비야까바라에르까바라쌸리아씨스땐시아샬리미스까바라엘따바라메시메시메시메시메시... #중얼중얼
**세.봉인.다이어트 아디다스, 나이키 등의 광고를 사랑합니다. 아이돌, 연애인이 나와서 뭔가를 하지 않는 스포츠는 스포츠고 땀이고 자신만의 싸움이라는 걸 강조하난 그회사가 진실되게 보이니까요.
**모나이트 TSU 으음...커피빈옆집 거기인가......아디다스있고....
**라차그러한 운동의 본질을 안다면, 옷이든 신발이든 스포츠웨어는 길고도 지루한 과정에 함께 하는 동료이자 서포터. 나이키든 아디다스든 걔네가 광고에서 굳이 자기 제품을 "짱짱맨!" 이러면서 부각시키지 않는 게 다 그 본질을 깨닫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INA(бωб)난 운동복을 사진 않지만 광고만으로는 아디다스 운동복을 살거임
**ㅜㅁㅇㅓㅍㅜ / 곰아디다스 닫고 초아 보자..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OM489

From Twitter

**라차제가 지난번에 엘레쎄 광고 설현편을 보고 긴 트윗을 쓴 적이 있습니다만, 이번에 나온 초아 편은 그냥 캡쳐 하나로 끝내겠습니다. 창 닫고 아디다스 사러 간다
**더쿠지난번 아디다스 행사 티켓 3층 준거보면 ㅋㅋㅋㅋ 니도 3층 줄삘 ㅋㅋㅋ 3층 티켓 그냥 버렸던 기억이 ^^;;;;
**캐헝럿❤슈아야 슈아 코트에 카키색 야상같은 패딩만 입고가지 않았어...? 아디다스 패딩은 어디서 난거야...? 없는 처지에 알아서 따땃하게 지수가 잘 찾아 입어서 너무 다행이다 누구 옷인지 모르겠지만 계속 입어ㅎㅎㅎ
**eo young★오오 일본에 논란 드레스같은 게 떴다! 아디다스 져지의 색깔이 달라보인다라... 난 하늘색과 흰색으로 보이는뎁..
**까 ㄹ 갭모에욬ㅋ ㅠㅜㅠㅜㅠㅜㅜ 사실 아디다스 츄리닝만 입고있어도 잘생겼겠지만... 어찌보면 ㅓㄴ무 로한쌤 다운 패션처럼느껴져서 짱조흔~!!!
**준 그래도 아디다스 광고 좋지 않냐?




아디다스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dahaii624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NEW_00_S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cotecat92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ohvideo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ohvideo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owlady_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RealKaracha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myhongshua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in_zyang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anamiro7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btob_0320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

아디다스 광고 나이키 신발 져지 저지 슈퍼스타 신고 츄리닝 사실 망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