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9:19 ALL

**숙⛅최유정 짖2ㅏ 그 작은 몸집에서 어떻게 그런 파워가
**이일(21)최유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헨청하는 끼 진짜 많아보이고.. 노력도 많이 한거 같은데.. 도연, 소미, 다니 이런 계열이랑 같이 붙으면 왠지 밀린다.. 최유정은 좀 못나니 같이 생겼어도 누구한테 밀려보이고 그러진 않는데..
**스뚜♡💃잡덕구역💃 💓인피니트 열올수니 💕f x , 레드벨벳, 세븐틴 💞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김소혜 #인피니트 #함수 #레드벨벳 #세븐틴 🏃선팔해주시면 달려가요🏃
**템한 스놉최유정 진짜 미쳤다고
**고해 뀽모래일단 뱅뱅부터 김도연->김청하->전소미->최유정 순으로 봤는데 유정이 쪼꼬매가지고 파워풀하게 추는 거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구❣#프로듀스101 #최유정 #뱅뱅 #판타지오 3차경연 최고 킬링파트 아닙니까,, 유정이 걸크러쉬 ㄷㄷ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kiimskyy

From Twitter

**템한 스놉최유정때문에 나죽네
**ㅈㅁ김도연 최유정
**는존재뱅뱅 3대장은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예상했지만 직캠 다 보니 역시나였음 기립박수
**구(세정프로듀서^^)와 최유정 메인에다가 들어가면 유정이 먼저 나온다ㄷㄷㄷ사스가 프듀센터ㅋㅋㅋ큐ㅠㅜㅜ넘조치
**이아악 최유정!!!!!!!!!!!!!!!!!!!!!!!!!!!!
**채연여신뱅뱅은 김청하전소미최유정3탑
**토끼/)/)답은최유정

**공아 최유정분 자꾸 춤추다가 윙크날리시는데 자꾸 그러시면 저 죽어요 안녕히계세여....
**카헐 전소미랑 최유정 뱅뱅 쩐다 .... 둘 다 춤선 ㄹ 예쁨 ...
**오김 limorkim정채연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강예빈 아이컨택 영상 기차는 8시에 올라갑니다
**구(세정프로듀서^^)최유정은 데뷔해야하는게 평소엔 소심부끄하다가도 무대만서면 애가 바뀌는게...ㅠㅠㅜ뱅뱅 최유정 직캠 1324516번보세여ㅜ
**정이만 보면 벽을 뿌시는 모세하 덕질 개짱이야 뛰는건 물론이고 걷는것도 ㄹ 싫어하는데 최유정 보다 끊겨서 버스에서 내려서 집까지 겁나 뛰어옴
**말자최유정 너무 좋아서 나도 뱅뱅따라출수있다,,,<<몸치
**말자이건 세정이ㅣ 아이러니때만큼 충격적이다 최유정 초ㅣ고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0412kti

From Twitter

**유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사랑ㅎ ㅔ!!!!!!!!갓뱅뱅!!!!!
**근석뱅뱅 최유정 킬링파트....!!!! 오져ㅠㅠㅠㅠㅠ
**onny오ㅓ씨 최유정 춤 존잘 존멋
**말자최유정 무대에서 쎄한표정 나올때 존나좋다
**세정이의황구]세정여덕♡이 와중에 궁금해서 최유정 춤도봣는데 개쩐다..ㄹ
**부최유정 김도연 ㄹ 개 오져ㅆ바 존나 도연언니 제가 초커 좋아하는 지 알고 해주셨네^^
**말자말도안돼 최유정 분명 아간데 언니라고 불러야할것같다...대체 왜...? 찡그린거 너무 귀여운데 멋지다...

**희최유정 1 33 미 쳤 잔 아
**정이만 보면 벽을 뿌시는 모세최유정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
**정이만 보면 벽을 뿌시는 모세최유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버스 타이어 다 뽑아버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와 님들 최유정 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수니김도연.......김소혜.....전소미.....최유정......김세정.......강...미나....................깃청하........그냥 다 볼래.....다쩔어.....
**자살개삘※꼰곤곰오늘 우리학교 최유정 팬페? 그분와서 사진 존나게 찍고가던데 \솔직히 옷도 겁나 음침하게입은게.. 기분..나빴..... 좀 소름돋았음 ㄷㄷ...그래도 신기하더라
**연수니 김도연 아님 최유정..?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Only_liebe

From Twitter

**정아아 미쳤나봐 최유정 진짜 와 대박적 직캠 아
**아 최유정 진짜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젘소연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리사
**유아 최유정 때문에 미친다,,,ㅠㅠㅠㅠㅠ
**outhstar으르렁은 전소연 뱅뱅은 최유정 세이마네임은 강미나가 진리인것
**니의마음으로♡프로듀스101최유정!!!!!!!!!!!!!!! 너무 좋아!!!!!!!!!!
**06표 세정갓야 뱅뱅개미쳤다 최유정 박수치면서 뒤돌때 표정 개좋아 뒤져벌여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ins9414

From Twitter

**EUT뱅ㅂ뱅 직캠보는데 최유정 최프로
**댕이♡♡♡최유정 학교 찾아가다니 개오바
**상큼 ≧∇≦최유정 좋아해서 넘 행복하다 진짜루,,,,,,
**오ㅓ 최유정 진짜 촤고야.....뱅벤져스가 괜히 나온말이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최유정.. 보러간다..
**상큼 ≧∇≦최유정 ㄴ언니,,,,, 언니는 왜 혼자서 예쁜 거 기여운 거 멋있는 거 다 하고 그러는데여,,,,,,,,
**지*리듬타는 희혀니가 젤 잘하고 뱅뱅은 최유정만 봤어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PFA94ruwfqg2VfW

From Twitter

**아 최유정 최고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좋아할수가 없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 흑ㄱ헉ㄱㄴㄹㄷ미안해 알려준다고 해놓고 까먹었어ㅓ 허ㅓㅅㅎ 허 ㅓㅎ후ㅠㅠㅠㅠ미ㅣ아내 3층 가운데 교무실의 최유정 선생님이야 8ㅁ8
**리릿 아 최유정 개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트안하기중 이디최유정 입학식 오신 펜페분 ㅅ 유정이 친구들이 기분나쁘다고 했습니다요 나도 기분나쁘고 소름돋았음 ㅅ
**트안하기중 이디개오바 최유정 볼라고 고등학교남자애들 교문에있어
**게 살려고 노력하는 쵸군아니 그리고좀 그래ㅛ던게 상처까진 아니고 옆에 짝으로 앉은애가 좀 진짜로 프로듀스101에 최유정 닮았음 애들이 그거 때문에 말 걸던데 같이 온 애들?한테 내가 말 걸었더니 대놓고 씹더라ㅠㅠㅠㅠ할말이 없었나 용
**eje #이진사나만 최유정 별로인가? 애초에 내스타일아닌거 맞는데 방송에서 계속 울고있어 비호감이 된다... 지금까지 무대 보면서도 대단한거 아직 안보여줘서... 뱅뱅무대 좀 기대해야하지만 이런느낌이 호감으로 바뀐거 좀 어려울듯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paperaudio

From Twitter

**라오늘 영어쌤하고 자기소개 막 그런거 하는데 쌤이 나보고 최ㅠ정 닮았대 ,,
**소현#프로듀스101 #프로듀스현장평가단 #프로듀스4차방청 #이번에는꼭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정은우 #김도연 #주결경 #응씨카이 #임나영 #윤채경 #최유정 데뷔 응원!! 현장에가서 직접 보고싶어요!! 3차 신청했다 탈락했는데 얼마나 슬펐는지ㅠㅠ
**노최유정 보고 싶네
**석이오빠최유정?이제 17?????????와 대받 어리네
**원#판타지오 #최유정 우주 최강 귀요미!!! 넌 국보1호로 지정 해야 해😉😉😉
**금해하마✨아아아아ㅏ 구리여고다니는구나 최유정이!!!!! 개신기해 나 구리살았었는댕 ....구리여고옆에 학원다녔는데...전학교언니들이 유정언니랑 사진찍은거 막 올리넹......신기신기....
**린모찌 최유정찍으러갓다고 ㄴㅋㅋㅋㅋㅋㅋ아나 ㅋㅋㅋㅋ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SWEET_SEJEONG

From Twitter

**이태형이랑 산하는 사랑입니다. ♡ 자음남발, 괄호체 많을거같아요 그리고 알아보기힘든 오타도 엄청나게 많을 예정 엄청난 기호들 폭탄으로 보내도 당황하지 마세요. 그냥 똥꼬발랄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 최유정 중복은 별로
**린모찌최유정 학교 입학식인대 가신 엠창있다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
**이일(21)최유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덩이ㅠㅠ
**ummin최유정 입학식 졸귀
**로⛄아 최유정 존귀탱ㅋㅋㅋ
**별헐 최유정이 고1? ㄷㄷ
**무빈쥬ㅋㅋㅋ 최유정 고1인가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ssdd__101

From Twitter

**결같은세정아최유정 존나 귀여워ㅠㅠㅠ
**은우 데뷔각✨최유정 진짜 귀엽다ㅎㅎㅎ
**결같은세정아흐어어ㅠㅜㅜ 최유정입하규ㅠㅠㅠ
**yuni#프로듀스101 최 고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 유 명해져도 겸손할 인성을 갖춘 아이 정 이 많고 실력도 뛰어난 최유정 응원해요
**onny 최유정 김소혜
**HINE ON YOU160302 프로듀스 101 최유정 입학식 프리뷰 #프로듀스101 #Produce101 #최유정 유정아 입학 축하해~
**동걸기. 고정으로는 김세정,최유정, 응씨카이,강미나 4명입니다 ㅎㅎㅎ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ssdd__101

From Twitter

**지혜 꺄아아악 김세정!강미나!김나영!전소미!전소연!박소연!유연정!최유정!김도연!
**자학교에 볼살없고 키큰 최유정 같이 생긴애가 있어서 혼란스럽다.
**몬최유정 넘 조아
**밍돌려 찬란 ✨최유정 진짜 개작다 얼굴도 체구도......
**트안하기중 이디최유정 팬페몀... 사생...?
**원더'최유정학' 확립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판단, 제 말년의 꿈을 최유정 님 자서전에 집필진으로 참여하는 것으로 정했습니다. 이사도라 던컨의 자서전처럼 성장 배경, 처음으로 접한 춤, 사상, 작품세계 등을 꼼꼼히 분석하겠습니다.
**트안하기중 이디? 최유정 팬페인가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roincrepe

From Twitter

**원더세상의 부조리함을 드러내는 가장 간단한 증거는 내 직업이 최유정 평론가가 아니라는 사실이다.... 는 무슨 새누리 악당놈들
**٩(♡'へ'♡)۶ 최유정이 판타지오아닌가?
**팅 최유정이랑 김도연이여 ㅕ귀여미드류ㅠㅠ
**밀( ._.) (입금/배송 아 그 최유정?
**졍쓰최유정 욘나리 이쁘다 존나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뿅@joypyonn최유정도넘나귀여워
**S ?최유정? 그 픽미 센터? 언니네학교임?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ssdd__101

From Twitter

**창준 사퍼출석해야됨 최유정귀엽지 귀엽다고말해
** 앗 정말요?? 제가 그 프로듀스 그걸 안봐서ㅋㅋㅋ 최유정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선배라고하더라거요
**리☆오름 최유정이나 ???
**은이가필요해~~♡ 모라는거야 최유정??
**몬사탕 헐..제 친구의 친구는 최유정이랑 같은학교라는데..
**감(주토피아스포근데 남친도 내 앞에서 맨날 최유정 사진보고 여배우 덕질하고 그랫어서 할말없을듯
**도보 김세정 최유정 임성민...? 언니 지갑 가질래?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alsql580

From Twitter

**루✨💘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김도연 이수현 이해인 강시원 💘 데뷔조는 이랬스면 좋겠다 ,,, 8^8 2 차 투표 끝나면 채연 희현 은빈이 이제 투표 안 할래 ,,, 하 마음 아퍼 진짜 ㅠㅠ
**콘티켓삽니다강시라 김나영 김세정 김소혜 김시현 김청하 성혜민 유연정 윤채경 임나영 최유정
** 츄 파 츕 스 ✨ 아 지금은 본진이 최유정으로 바뀌신 건가
**원더외교무대에서 박대통령이 입을 여는 것보다 차라리 최유정님의 귀여움으로 어필하는 것이 한국에 훨씬 도움된다고 진심으로 생각한다.
**주부둥이 엥 아니야 최유정!!!!!
**블리지수지연♡최유정은 진짜 덕후 끌어모을상이야ㅋㅋ
**노아 최유정 그냥 보기만 해도 너무 좋네...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alsql580

From Twitter

**원또 다른 보석 판타지오 💖최유정💖 💖정해림💖 💖김도연💖 💖추예진💖도 못 보여 드린게 너무 많으니 착한 우리 판타지오 아가들 투표 부탁 드립니다❤
**블리지수지연♡저 뭐지ㅋㅋㅋㅋㅋ최유정 안녕히계세요 끊을게요 뭔데 커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메인트윗 이벵 ㅜㅁㅜ!! | 슈넴 최유정입니다ㅠㅜㅜㅜㅠ제가 진짜 ㅈ늫아해요ㅠㅜㅜㅜ
**재야 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우동(메인트윗RT)빵더기 ㅠㅠㅠㅠㅠㅠㅠ #최유정 #판타지오
**밍돌려 찬란 ✨ 최유정이랑 친구먹을거임
**브160302 투표 #PRODUCE101 #프로듀스101 #판타지오 #김도연 #최유정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101_phy

From Twitter

**또❤ 김도연 김세정 이해인 윤채경 최유정 한혜리 ❤
**긍이유정아 ㄴ그렇게 이쁘면 수니 어떡하라구... #최유정 #ChoiYoojung #PRODUCE101
**이이수현 예리 하시모토칸나 최유정 쯔위 김유정 99년도에 ㄹ 뭔 일 있을텐데
** Vaserin ɞ 소미라서 가리니.. 그럼 뭐 허찬미 해줘? 최유정 해줘? 찌밤..
**우몬오늘도 김도연 판타지오 , 김민경 플레디스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윤채경 DSP , 이수현 SS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최유정 판타지오 , 황수연 해피페이스 .
**안배고3등 최유정 5등 전소미인가... 4등은 박소연인 것 같기도... 저게 랩 순위일 수도 있는데 랩에서 전은 전소연 최랑 박은 누가 있는지 모르겠어서,,,
** 아이보리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맞아요 최유정 최고예요ㅠㅠㅠㅠㅠㅠ정말 꼭 데뷔했음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ChoiYuJeongland

From Twitter

**~^ 응 최유정 미만잡 ^~^
**~^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미만 잡
**~^ 1화보고 최유정한테 안빠지면 ㄹ 사람새기냐
**유댕댕오바를해보자면 최유정이 데뷔해서 앨범을낸다면 다섯장 사겟습니다
**일사나♥ 님 최유댕댕말고 최유정말훌륭하군요소환사님 하죠
**유정랜드 CAP #프로듀스101 #유정 #최유정 친구들이랑 있을땐 이렇게 밝아요 ~~ !
**노래 듣고 싶은데 이어폰 동생 줘버려서 음 누구 내 귓속에 들어와서 노래 좀 해라 예를 들면 최유정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ChoiYuJeongland

From Twitter

**여곰 노우!! 닥 최유정 ㅎㅎ
**유정랜드 CAP #프로듀스101 #유정 #최유정 애기 산타옷입고 자기얼굴만한 확성기 들어쩌오 ?
**eong kook헐 염병 최유정 김세정 다음으로 눈이 간다 눈이... 가ㄴ...
**콘스탠딩하고 우는 켠러비내취향여자드를 저거보장 최유정 김도연 김현아 김소현 배수지 김설현 유라 이선미 장희령 또 누구이찌
**소금⚡💕도연이 유정이 크로쓰💕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도연 #최유정 #도댕 #팬아트
**원더판타지오 뭐하세요? 당장 최유정님 신발 벗기고 현대무용 레슨 안 잡으시고
**향판타즈 제발 35위까지 올라가자ㅠㅠㅠ #프로듀스101 #판타즈 #판타지오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정해림 #이수민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99x1112

From Twitter

**리릿 ㅠㅠㅠㅠ 사는이유 1.최유정 2.최유정 3.최유정
**원더내 인생에 최유정이 배틀하는 모습을 이렇게 빨리 보게 될 줄이야 아 나 죽어
**레몬최유정은 귀엽고 잘한다....
**여곰휴가때 애ㅅㄲ들끼리 전쟁예정 최유정 vs 김소혜 vs 김세정 vs 전소미
** 너(의)뿐이야~♡ 최유정 or 주결경 at no.3?
**원더내일 개강인데 가능하다면 '최유정 심리학', '최유정 역사학', '최유정 무용학' 3전공을 8학기 동안 160학점 듣고 수석 졸업해서 평생 최유정의 테라피스트로 살고 싶다. 왜 내 전공이 최유정 아닌지 이해할 수 없다.
**솜도댕님들 진짜 왜 세솜도댕 안 미새오? 더쿠몰이는 넷 다 베이스로 깔고 메보+비쥬얼+걸크+씹덕 다 되는데? 지구 조질 조합인데?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cywcyj

From Twitter

**인크레페최유정 3등에 5등은 전소민거 같은데 1등 누구지? 김씨....
**솜도댕 책상을 쾅쾅 내리치며 과즙을 뿜어내는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솜도댕데뷔만 해봐라 셀카로 덕후들 조질 세솜도댕 클래스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공 (* ॑꒳ ॑* )❄️ 5. 저 지금 컴터 켜놓고 폰으로 트위터 해요. 세상 젤 편 아이폰! 최유정과 커플폰이라 마음 넘 따또태요.
**원#프로듀스101 # 최유정 #권은빈 #김서경 #김도연 유정아 사람 숨 쉬게끔만 귀여워라 ㅠㅠ 청하도 잘하고 다 잘 해라~ 강시라도 화이팅~~~❤
**주형#프로듀스101 정채연, 최유정, 김소희 화이팅! 최종11인 꼭 될거에요
**김어도❄ ????니가 왜 최유정이야..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hev__v

From Twitter

**공 (* ॑꒳ ॑* )❄️ 최씨 최유정 밖에 업져?
**얼충 될 댕구3등 최유정 ???
**연수니 이미 최유정 춤배틀때 어떻게 추는지도 나왔곸ㅋㅋㅋㅋㅋㅋ김도연 당황해서 어머어머 거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도 이렇게 망상을..
**상큼 ≧∇≦ 최유정
**(반휴트)나 오늘 꿈속에 유정언니나왔다 최유정
**모찌#프로듀스101 5화 #판타지오 #최유정 #캡쳐 ㅠㅠㅠㅠ애기야ㅠㅠㅠㅠㅠ
**몬드 그리고 참에 최유정이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더 어려보여서ㅠㅠㅠㅠㅠㅠㅠ 김다니...? 가 수수하면서도 이쁜게 수지+크리스탈 느낌이라 좋았..!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991112_

From Twitter

**연수니최유정 춤배틀 하는 거 김도연이랑 하는 거면 ㄹ존잼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상큼 ≧∇≦ 너 배사에 최유정 써 있는 거 프듀야? 아니 내 친구 이름이 최유정
**M아 뱅뱅...최유정.....존나 내일 개학인데 설레서 못잘거같으ㅐ....아오 ㅁㅊ....강예빈은 전냐 이뻐.....결경아....울희굘ㄹ경이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왜저케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채여니 분랴내느르....드즌드...
**솜1 이거 댄스...?? 2등 주결경 3등 최유정 5등전소미...???????? 소미????????????????
**별✨아 최유정 아
**정이만 보면 벽을 뿌시는 모세최유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1등 김도연 ? 김소혜 ? 3등 최유정 4등 박소연 ?? 5등 전소미 울 소미 글애두 5등이나 해써 ㅠㅠㅠㅠ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Only_liebe

From Twitter

**숭이✌ 최유정 프로 아이도루,,,
**길 와 최유정진짜 미친것같아요..어떻게 저런표정이ㅋㅋㅋ 털썩
**지제취향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히160301 프로듀스101 투표완료 #권은빈 #기희현 #이윤서 #전소미 #전소연 #최유정 #윤채경 #조시윤 #프듀
**정이만 보면 벽을 뿌시는 모세아 최유정 보고싶다~~~
**꾸미야 최유정 ㅠㅠㅠㅠㅠㅠㅠ진짜 미친거아니냐
**️세정여왕⭐️1등 김소혜 2등 주결경 3등 최유정 4등 박?? 5등 전소미 등등.. 세마넴 합쳐지면 1등은 임나영or강미나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dbwjd_18

From Twitter

**상큼 ≧∇≦아 당장 컴퓨터 켜서 뱅뱅 최유정 움짤 만들고 싶다
**윗세정(쉿정) 보정 160228 _ ♡ 최유정보정 ♡ 웃을때가 제일 이뻐♥
**삼구이게 댄스 진짜라면 1위김다니 김도연 김청하 김서경 김시현 김소혜 김민정 중 한명 2위김서경 주결경 임나영 중 한명 3위최유정 4위:박소연 박해영 박가을 박하이 중 1명 인데...? 급 멘붕
**몽1등 김청하 or 김도연 or 김...소혜.... 2등 임나영 or 주결경 3등 최유정 4등 박소연 or 박해영 5등 전소미
**덕김도연 주결경 최유정 해주새오.....
**덕1:김 도연 다니 청하 서경 소혜 시현 2:서경 결경 해영 아영 3:최유정뿐*
**08개인적으로 방청 갔을 때 전소미 진짜 대박이었는데. 5위면 정말 절레절레. 3위가 최유정인게 거의 확정인걸로 보아서 5위가 전소미도 거의 확정인데..ㅠ 답 없는 엠넷이 1위의 몰락 등 말도 안되는 설정가지고 또 소미 욕먹게 할거 생각하니까 손이 부들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choiyoojung_kr

From Twitter

**예스3등 최유정 4등 박소연 5등 전소미 1등 김소혜..?
**바테인 김나영은 뭔가 딱 꽂히는 게 없어... 혜리는 정말 너무너무 귀엽고 / 기희현 리더십이랑 성격 / 김세정 눈웃음 / 최유정 찐따미 ... 인데 무대만 올라가면 돌변함 / 정은우 몸매 ... 등등 포인트가 딱딱 있는데 얘는 딱히...
**현쓰루 그그 초면에죄송한뎅 만약에 최유정 전소연이면 둘다 장르다르지않아요...? 댄스랑 랩!
**오김 limorkim#프로듀스101 #7회예고 최유정 오졌다ㅠㅠㅠㅠ 랩 댄스도.. 털썩
**세지북 써야 하는 도개최유정 온도차 지린다 ;;;;;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힌트 1등 김씨 200표 대 2등 ??경 또는 영 200표 대 3등 최유정 확정 4등 박XX 박해영 또는 박소연 추정 5등 전소미 확정 7~10등 전부 100표 미만대
**도별뱅뱅 보름달 세마넴 기대해봄니다,,,특히 뱅뱅,,,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뱅뱅 주결경 보름달 강미나 세마넴 프요일 얼른 오세요 그리고 선공개는 셋 중에 하나로 부탁해요,,,랩 댄스 각각 하나 푸시죠,,,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hansh828

From Twitter

**삼구 아 3등 최유정일수도 있구나?
**내미ヌンナ엄 프듀 댄스배틀 전소미5위 최유정 3위인가..;;
**바테인내가 한혜리가 최애고 기희현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정도 호감 감. 박시연한테도 호감 가기는 하는데... 김유식이 박시연 빨아서 왠지모를 거부감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쯔프듀 이번주 예고 보는데 최유정 진짜 애기같은데 춤 추는거 ㅎㄷㄷ해 눈빛부터가 아예다른데 진짜 끼가 쩌는거가태..
**지원#프로듀스101#최유정#정채연#넘나좋은것 현장가서직접눈으로보고듣고투표해보고싶어요😘 카메라안가져가고눈에만담을게여 끝날때까지퇴장안해요! 중간에나가라고해도안나갈거에옄! 12시에 끝나도 괜찮아요 부모님 부를게요!🤗
**잉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이해인 정채연 최유정
**을최씨가최유정밖에없으니3등이최씨면김청하가1등이아닌ㅠㅠㅠㅠ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humminn

From Twitter

**랑 ☁최유정 미쳐따
**연수니아 근데 뱅뱅은 예고로만 봐도 최유정이 개미쳤는데?????????????? 아 나 울래
** ゚( ゚இ‸இ゚)゚구최유정 진짜 표정 미쳤다진심으롴ㅋㅋㅋㅋㅋㄱㅋ
**동최유정......최유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LK최유정 짱
**rush on u#프로듀스101 #뱅뱅 #최유정 3등 같네요 ! 10만표는 물 건너 간 .. 수고했어 유정아 ❤️❤️
**로⛄ 최유정 도른 퓨ㅠㅠㅠㅠㅠㅠㅠㅠ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Only_liebe

From Twitter

**연수니와 최유정!!!!!!! 미쳤다!!!!!!!!!!!!!!!
**최유정 최고지 진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최유정 ㅁㅊㄷ ㅁㅊ ㅠㅠㅠㅠㅠㅠㅠ
**호 뭔소리죠 99는 최유정인데;
**어캣최유정인기 엄청많네
**연수니 순서대로 김도연 박해영 기희현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김수현 김소혜 김도연 김세정
**💕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박시연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choiyoojung_kr

From Twitter

**츠님한혜리 귀엽... 하지만 난 최유정빠다^^
**정이만 보면 벽을 뿌시는 모세최유정 보고싶다~~~~~~~~ 쩌렁쩌렁
**준섭#프로듀스101 최유정양 꼭 데뷔했으면 좋겠어요! 항상응원하고 있으니 꾸준히 좋은모습 보여주길! 3월4일 11시 프로듀스 101 본방사수
**원#판타지오 너희들은 어디에 있어도 가장 빛나!! 우리 착하고 실력도 있는 판타지오 "최유정 김도현 정해림 이수민 추예진" 투표 부탁 드립니다 이번에 다 붙자🙏
**지민 갓지민 디바❤본업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부업 에이프릴 러블리즈 ❤전소미 정은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조시윤 윤채경 한혜리 주결경 김주나 데뷔하자 ❤유연정 김다니 김민경 강예빈 취존불가능
**절주절7.김도연 임나영이랑 눈에 띄게 상승세보이는 캐릭 예쁜데 안 나대고 동창들이 줄줄이 미담 쏟아내는것도 한몫하는거같다 거기다 최유정과 같은 소속사 출신이라서 얘도 그덕을 보는듯 외모는 제일 내 취향
**오너#프로듀스101 최유정양 화이팅! 항상응원하고 있어요 열심히해서 꼭 데뷔했으면 좋겠네요 3월4일 11시 프로듀스101 본방사수!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yjung101

From Twitter

**절주절4.최유정 얘도 딱히 왜 인기있는지 모르겠는데 막상 무대보면 은근 눈에 들어오는 타입 전형적인 아이돌 씹덕상에 성격도 덕후들이 빨만한 요소가 많은거같다 피튀기는 서바이벌에 어울리지 않는 유한 성격이 오히려 매력 포인트
**를봤지연 ^~^페북에 왜 김세정이랑 최유정 글밖에 없냐
**순둥오늘꿈에서 최유정이랑 안재현나옴 ㅌㅋㅋㅌㅌㅋㅌㅋㅌㅋㅋ 플듀애들이랑 우리가 팀나눠서 건강검진해주는꿈꿧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모찌모찌규 최유정 김도연 같은 그룹이면ㅋㅋㅋ 근데 피지컬이 김도연이 압승이라 둘이 잘 어울릴까 모르겠네
**찌모찌모찌규 아스트로라고 판타지오 신인남돌. 판타지오 애들 볼수록 취향 내 취적임. 일단 최유정부터가 내 취향
**벌이름-끌벌 나이-16 좋아하는거-인피니트.bj악어.늪지대.프로듀스101 최애-김성규.박찬우.김세정/최유정/전소미/이해인/한혜리 금방친해질수있구요 좋아하는거.최애 같으신분들 팔로우고고
**미 힝미 힝미닷김도연은 무슨 춤을 춰도 최유정보다가 김도연보면길다 길어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yesddoo_IFRSP

From Twitter

**코 ㅋㅋㅌㅋㅋㅋㅋㅋ프듀는 안보는데 최유정은 귀여워
**원#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정이 심각해 너무 귀여워~❤ 키는 작지만 그 누구보다 강한 우리 유정이가 자랑스러워~ 💖 판타지오 화이팅!!! 모두 데뷔하자~~🙏
**⚡부논아랩하자⚡럿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소혜 넘조타
**HINE 유정어떡해ㅠㅠㅠㅠㅠㅠㅜ아최유정 넘나 귀여워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
**유정 카페✨최유정 카페✨ 오직 최유정 덕후들을 위한 최유정 카페! 카페이름을원하신다면 언제나 신청은 열려있습니다 모든 출처는 사진에 있고요 최유정외 김세정도 응원합니다 💕 그럼 즐덕!
**상큼 ≧∇≦✨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
**다 강시라 김청하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윤채경 정은우 김소희... 또 누구 뽑았는지 그새 까먹었네요ㅋㅋ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101_somdodang

From Twitter

**원#판타지오 #최유정 #정해림 #이수민 #김도연 #추예진 우리 착한 판타지오 아가들 이번에 다 붙길 🙏합니다
**이덴티티 ⏳최애는 사라졌고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은 내게로 와 아이돌이 되었다.
**정스럽메인트윗 투표해주세요 유정이팬 여러분들🍇🍊🍎 #프로듀스101 #최유정
**소다일단 취향 안바뀌는 연습생은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박해영...
**앵아윽 ㅠㅠㅠㅠ 귀여워 주금 ㅠㅠ #프로듀스101 #최유정
**호봄프듀 다시보는데 최유정 찐따미ㅠㅠㅠㅠㅠㅠ
**카츄은서최유정사랑해요😍 김세정알러뷰😘 남은 모든 61명 연습생분들 모두 열심히하세요!!!!!!응원하겠습니다💕 진짜 방청가면 목이터져라 응원할께요ㅠㅜㅠㅠㅜ 엠넷 사랑합니다 알러뷰쪽 프로듀스101 뽜이팅👏👏 #프로듀스101 언제나 본방사수💋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se_jeong_S2

From Twitter

**요미 유정이 프로듀스101 최유정 /2장/컬러 부탁드려용
**더덕최유정 웃는 거 보는데 ㄹ 아파트 뽑고 가로수 뽑아 휘두르고 성층권 밖으로 던지고 싶어
** 솔 서 현 최유정말하는줄🐷🐷
**데월드 사랑해요 카와이...유정짱...최유정 초초초카와이ㅠㅠ 실물더귀여워
**니최유정 귀여워....
**는 왜 리허설에 가지 못하는가사실 트위터에선 많이 자제한 거지만 최유정 존나 좋아아아아앜!!!!!! 4년 전에 빅뱅 입덕한 이후로 누구 이렇게 덕질하는 거 처음임 진심 ㅠㅠ 최유정 데뷔하자 ㅠㅠ 언니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는 왜 리허설에 가지 못하는가 헉ㄱ왜요 8ㅁ8....... 최유정 덕후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101_39_

From Twitter

**빛난왜이거처음보는것같지 ..진짜 유정언니 너무 귀여워서 미칠것같다 . #최유정 #판타지오 #프로듀스101




최유정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idol_world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yj1112_S2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youjeongsweet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amond07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YouuJ_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choiyoojung_kr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endless990801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nvmix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ovo_4321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Only_liebe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daen9_9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m960828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69x428_39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tty1639

최유정 BANG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DANCE 평가 포지션 판타지오 김세정 주결경 Yudaeng_99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