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9:14 ALL

**반흍]연꽃정채연 기희현 일대일직캠 기차링크 마음에 넣어놨어요
**시 만난 ✨ 썸와 기희현은 확실히 랩해야겠다 걸크러쉬 오져
**히세상에 수강신청때문에 머리 아팠는데 세상에 ....... 전소연 ㅠㅠㅠㅠㅜ 기희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은빈 ㅠㅠㅠㅠㅠㅠ
**기희현 일대일 직캠 움짤 떠주세요 초반에 시작할때 개발림
**반흍]연꽃기희현 ㅁㅊ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객 그럴수도있을거같은데옄ㅋㅋ 정채연 기희현 11인 그룹활동하게되면 백퍼보충하지않을까..
**님나 아직 보름ㄷ달 안봤는데 기희현 왤케 기욥지;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C0ND_JG

From Twitter

**롸똬똬똬리듬타 팀은 기희현,간시현 둘주우 하나가 1등할듯...응시카이는 별로네...
**님기희현 아오 기여움
**일드라떼기희현 너무 예쁨♥♥♥♥♥ㅠㅠㅠㅠ
**현세스메이커 컨드개강하니까 더 보고프다ㅏㅏㅏㅏㅏ 4차 꼭 붙게 해주세요.......... 기희현 보고싶어요...
**다정 권은빈 기희현 김서경 김세정 김민경 김형은 성혜민 이해인 정채연 한혜리 어제 내 투표라인
**기희현 강미나 강시라 강시원 김청하 이수민 임정민 정채연 조시윤 황수연. 마지막으로 한 명은 누굴 뽑을지 고민. 보다보니 감정 이입해서 떨어질 것 같은 멤버에게 표를 주게 되었다. 한 번도 뽑은 적 없는 김민경에 첫 투표.
**아침은 상콤하게 프로듀스 101 투표로 시작. 이번엔 변수가 어떻게 생길지 몰라 열심히 투표중이다 그리고 투표하는 내 맘도 흔들흔들 기희현에게 나쁜 여론이 몰려 안타깝다. 참 창조적 악성 여론이다 싶다. 흐익

**오예기희현 생각보다 긛...
**머(동결일까..?) ㄱㅣ희현 섹시댄스 존나의미불명임 으;;;;
**재야 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다시보는 커밋프사 기희현의 쿨내나는 말투
**뷔야 시연해기희현 우는거 ㅈㄴ귀여워
**초아 진짜 기희현 말투 너무 좋다 키보딩 마저 딱 자기들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성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희현의 쿨내나는 인스타 너무 좋습니다.. 특히 프사가 커밋인점...아 저는 그점을 굉장히 높게 사는데요...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wengy_616

From Twitter

**ㅁㅊㅋㅋㅋㅋㅋㅋ기희현 이모티콘없는 말투에 발린거는 나뿐인가
**기희현 정채연 더쿠라고 ㅋㅋㅋ저거 봐ㅋㅋㅋㅋㅋ
**초 희현 풀네임 기희현오빠 아닌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친 잘생김..
**ovable151103 다이아 뮤비뱅크 캐시 기희현 캡처 #프로듀스101 #기희현 #캐시 #다이아
**이지써니페이지써니인데 첫 그림은 #기희현 트레이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성별체인지 지인의 욕망이 듬뿍 들어간 그림입니다
**녀의 靑春 ♡.♡ 보정 #김도연 #기희현 무보정은 유씨에서 가지고 왔어요 :p 사용 하실 땐 리트윗이나 마음 상업적 이용만 안 하시면 전부 가능
**도호기희현 흰셔츠에 하네스 입어줬으면 좋겠다

**희현아 기희현 너무 좋아 쥬글거같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희현소연이랑 예빈이 이런 애들이 표 서로 다툴동안 히현이가 1위하는 기대를 걸다가도 금방 시무룩해진다 그냥 기희현오빠나 봐야지 기히현 개명해라 제발
**초기희현오빠 시ㅣ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ㅣㅁ친 진짜 빨ㄹ리 금요일
**히160301 프로듀스101 투표완료 #권은빈 #기희현 #이윤서 #전소미 #전소연 #최유정 #윤채경 #조시윤 #프듀
**희현기희현 기희현오빠로 개명해라
**뷔야 시연해기희현하세요 기희현 리듬타 🐶좋다. 여러분 희현하세요^^
**뷔야 시연해드디어 금요일에 기희현을 볼 수 있는건가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m971201

From Twitter

**현수트로그아웃 (03.02~) 기희현 김주나 정채연 강지원 !!!
**렙 기희현 정채연 사랑 ㅠ
**바테인 김나영은 뭔가 딱 꽂히는 게 없어... 혜리는 정말 너무너무 귀엽고 / 기희현 리더십이랑 성격 / 김세정 눈웃음 / 최유정 찐따미 ... 인데 무대만 올라가면 돌변함 / 정은우 몸매 ... 등등 포인트가 딱딱 있는데 얘는 딱히...
**뷔야 시연해아 기희현 진짜 발린다
**바테인내가 한혜리가 최애고 기희현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정도 호감 감. 박시연한테도 호감 가기는 하는데... 김유식이 박시연 빨아서 왠지모를 거부감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퍁콩기희현머리긴거개쩐다
**시채연이만 데뷔하고 기희현 탈락하면 어캄?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Kimband_

From Twitter

**보개아 내가 플듀 예고편에서 본 거 기희현 아니고 김청하였는가봄… 헷갈리…
**절주절어쨌든 데뷔조에서 강미나 김나영 기희현 김다니 김주나 전소연만 빠지면 상관없음
**연수니 순서대로 김도연 박해영 기희현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김수현 김소혜 김도연 김세정
**덕 후드경고 기희현 랩 다외움
**예스정채연 기희현은 다이아에 있었어야 했어...
**일드라떼기희현ㅋㅋ그냥 이름 넣고 하는건데 왜케 잘맞는것 같지...
**절주절8. MBK 애들 하나같이 기성가수 냄새 너무 심해서 다 거름 정채연은 반응 오는거 확실한데 김다니 기희현은 어디서 팬이 유입되는지 모르겠음 네이버 투표때는 둘이 꼴찌던데 특히 기희현은 특유의 쎈언니+ 쇼핑몰 모델 포스 다이아 발언은 경솔 그 자체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C0ND_JG

From Twitter

**나잍정채연 이수현 허찬미 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한혜리
**그리나 기희현 넘 예쁨
**금요정입이 저승사자 닮은상 서강준 기희현 ㅅ
**자살금지]감상나라아니근데 기희현 어깨라인너무나댇단하다
**원 근데 정작 키우는건 기희현
**원일단 테라 기희현 정채연 닉 먹긴했는데
**희현기희현 넘나 스윗보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죠아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allmygirlish

From Twitter

**현세스메이커 컨드기희현만 보고 살아가는거 맞음
**현세스메이커 컨드인생 던졌습니다 포수는 기희현 💕
**응 헛 기형이 기희현형이었다니.. 잘어울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루✨ 희효니는 형아 ,,,, 기형 ,,, 기희현형,,,
**기형 럽을맂즈 될뻔했다는게 넘 소름끼치는.... 지금의 기희현이미지랑 너무 안어울리고요...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곰곰ㅠㅠㅠㅠ 기희현 겁나 세보여서 걸크 예상했는데 걸크는 물론이고 세상 넘 다정에ㅠㅠㅠㅠㅠㅠ 존나조아ㅜㅜㅜㅜㅠ
**반동결]만위에 난 젤피자매랑 박시연분이랑 주결경분이랑 김민경분이랑 김도연분이랑 기희현분이랑 임나영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좋은것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se_ni_17

From Twitter

**반동결]만위에 프듀보다가 기희현분한테 빠져서는 왠지들었는데 하..무대도 이쁘고 노래도 좋은것...
**사랑스로미 아린 ✨ 18. 다이아님들의 왠지 ! 기희현님이랑 정채연님 과거 보려고 찾아보다가 노래때문에 입덕위기라는 .. 다이아님들 다 예뽀요 .. 안무가 진짜 취저 왠지 처음부분에 왁킹하면서 시작하는데 워후 내스타일 안무가님 남자분인데 여자춤개잘춤
**미 힝미 힝미닷 정채연 기희현
**카츄(No.A)#프로듀스101 #기희현 의상이 #김주나 잠옷바지..?
**자❤️기희현❤️
**응기희현도 풀네임 기희현오빠 해주세요
**리맘 한라봉 기희현 사랑해 ,,, 너무 설레 ,,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mildlatte101

From Twitter

**미 힝미 힝미닷 기희현은 모르고 먹을 것을 받기 위해 알티를 하는 게 분명합니다 저건....... 아 현기증납니다 알티때문에 알람창도뱈ㅋㅋㅋㅋㅋㅋ
**차기희현 이때 머리색 넘 좋다 레드 짱짱짱
**팅오느래 11픽 강시라 강예빈 기희현 김도연 김민경 김소희 김청하 이수현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기희현 아무리 생각해도 박소진이야 그 얼굴을 하고 그렇게 십덕캐인거 너무.....
**미 힝미 힝미닷 기희현 정채연이요,,,
**덕 후드기희현 얼굴 + 패션 완전 내스타이던날
**바테인 최유정도 매주 잘 보고 있어요. 저는 스죄의 한혜리랑 MBK의 기희현... ㅋㅋㅋㅋㅋㅋㅋㅋ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C0ND_JG

From Twitter

**미 힝미 힝미닷기희현 말고 다른 분들 영업을 해 쥬새오 고정픽 바꿀 거애오
**미 힝미 힝미닷 2. 기희현 정채연
**밴드기희현ㅠㅠ
**밴드기!희!현!
**루✨ 3. 원래 희현 은빈 이러케 차애였는데 시원언냐 포함 😉 해쏘 기희현 권은빈 강시원 일케 됨니다
**덕 후드기희현 캐시시절 넘 스윗하다
**음요정 됴별❤ 아 기희현 아냐?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_Kimtrash

From Twitter

**음기희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주나잠옷바짘ㅋㅋㅋ미쳐ㅋㅋㅋㅋㅋㅋㅋㅋ
**로우#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희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응원해 고마워 사랑해 꼭 데뷔하자 !♥! #프로듀스101 #엠넷 #Mnet
**벅이기희현보면 살짝 박소진느낌나는데 기분탓인가...
**OND 이 분 최소 기희현만 보고 살아감ㅋㅋㅋㅋㅋㅋㅋ
**생헉 정채연 찾아보다가 기희현 입덕하게 생김
**OND 역시ㅏ 기희현파트...
**디 갓✨ㅋㅋㅋㅋㅋㅋ임나영 기희현ㅋㅋㅋㅋ 같은 95인데 ㅋㅋㅋㅋㅋ어색어색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_Kimtrash

From Twitter

**아 ㅁㅊ 기희현 넘좋어..
**초저 영상 뭐지 브이앱 뮤비촬영 그건가... 기희현 너무 잘생겼고... 까리하고... 당장 봐야겠
**미미기희현너무멋잇네
**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 기희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기희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기희현 진짜 예쁘고 웃긴 사람;;;
**백일기희현 아버님이 글 올리심 꽃길만 걷자~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PAGESUNNY

From Twitter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기희현 너무 뭐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는 사람이야 ㅋㅋㅋㅋㅋㅋ
**영바라기 강시라 기희현 권은빈 유연정은 본인 맞음
**뮤강시라 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김소희 김시현 윤채경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탑5는 빼고
**미이삐♡프로듀스101♡ 처음에는 이게 뭐지...??하고 볼생각도 안햇는데 첫회를 처음 보고 빠져서 지금까지 본방사수 하고있어요😆 진짜 매편 다 봤는데 직접가서 실물 보고싶어요!! 갓세정♡전소미♡최유정♡기희현♡김소혜♡김나영♡강미나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님기희현 중단발 개잘어울료
**히프로듀스101 160229 투표완료 투표종료까지 D-5😂 #권은빈 #기희현 #이윤서 #전소미 #전소연 #최유정 #프듀 #PRODUCE101 #mnet
**시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희현 응원하는 엘리 응원합니다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m971201

From Twitter

**미 힝미 힝미닷기희현 연습생을 알리려고 하는 거지만... 기희현이 누군지는 알까...? 그냥 단지 파인트 깊콘 받으려고 알티하는 걸까,,,
**미 힝미 힝미닷 김세정... 기희현... 스톤나영... 오줌나영...
**랑세정해👉고정멤버 11명 -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임나영 박소연 윤채경 주결경 기희현 정채연 전소미 데뷔하자💕 👉회색 - 언급 ❌ 저는 실력없는 아이들 안 좋아해요. 👉회색 이외의 멤버들 다 아껴요♡
**늘아래민아여신(3월중휴트) 기희현추가해주세요
**와이#프로듀스101 MBK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더블킥 허찬미 응원 합니다!!!♡ 꼭 뽑아주세요 방청 보러 가고 싶습니다ㅠㅠㅠ
**만고양이내 사랑하는 백캣 너무 보고싶다ㅠㅠㅠㅠㅠ 너무ㅠㅠㅠㅠㅠ #기희현 #백예빈 #다이아
**미 힝미 힝미닷 3. 최애 = 기희현 정채연 차애 = 김도연 최유정 김나영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FQ8cJBzgsHn97lN

From Twitter

**현세스메이커 컨드#기희현 #내_동생이_금손이라니 2탄 동생이 생일선물로 주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렸다고 하고싶다....*
**덕 후드 저희 기희현?
**히프로듀스101 160228 투표완료 #권은빈 #기희현 #이윤서 #전소미 #전소연 #최유정 #produce101 #mnet #프듀
**끼사수 )_(MBK 투표 #정채연 #김다니 #기희현
**꿈치미남 대만 선배 그럼 제가 십분 양보해서 기희현으로 하겠습니다. 제 취향은 정채연이지만 맨 몸으로 들어가는 주제라서 서방님 말씀을 따르겠습니다.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기희현 인별에 올라온거 왜케 이쁜겨ㅠㅠㅠㅠㅠㅠㅠ💓
**밀이제 완전히 굳힌 내 리스트... 강예빈 기희현 김도연 김시현 김청하 박시연 유연정 윤채경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ClearShot1022

From Twitter

**사징녀와~이뿌다~ #👣 #기희현
**#프로듀스101 오늘의 투표는 역시 <고정멤버> 기희현 강미나 김청하 정채연 이수민. <비고정> 한혜리 정은우 조시윤 강시라 김소희. 그리고 트윗에 하트박고 간 황수연
**미미기희현너무좋네
**지RT 기희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오라버니 ..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이나영 기희현 김다니 한혜리 김소혜 허찬미 박소연 정채연 윤채경 이해인 김소희 정은우 김도연ㅜ 좋암
**OND아프리카로 EPL보는데 픽미틀어주니까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깨알같은 기희현 정채연 홍보 ㄳ합니다
**미 힝미 힝미닷 기희현 정채연이요 고정픽에 기희현있으면 정채연 정해림 부탁드림다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mildlatte101

From Twitter

**프로듀스 2회째 보고 있는데 레드라인 김소혜랑 로엔 박소연 MBK 기희현 좋다ㅠㅠ 기희현 얼굴 너무 좋아..
**팅오느래 11픽 강시라 강예빈 기희현 김도연 김민경 김소희 김세정 윤채경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금조내 소망 - 댄스 포지션 1위 정채연, 랩 포지션 1위 기희현
**현세스메이커 컨드슈스미 낭낭한 우리 희현씨💕💕 이거 폰카라서 원본 진짜 암울해요... 열심히 살린거임 진짜 심폐소생술급 보정프로그램😦 #기희현 #창밖의_희현 3
**현세스메이커 컨드갓보정에 힘입어서 사진을 더 풀어볼까 는 내가 만족하려고 보정함 헤헿 #기희현 #창밖의_희현 2




기희현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kiss_taeng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fakkd1036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8fuck7luv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m971201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semina101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t_ara0729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melocat46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C0ND_JG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DIA_at_April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yuduk0122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kaiser7907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DIA_____MOND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wengy_616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bestdol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리듬 iKON 포지션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평가 RAP C0ND_J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