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9:17 ALL

**칵거리는 에리냥❄헐 전소연이다
**ugcaptor전소연 왤케 예쁘냐
**뭉치(♡´▽`♡)랩배틀에서 살아남은 사람은 전소연 황수연 강예빈 김형은 이정도인듯..보컬인데 순위땜에 랩간사람들 안타깝다...ㅠ
**니전소연이나 봐야지..하..
**채연여신전소연빼고
**채연여신전소연누가잘했다했냐ㅋㅋ
**부전소연 가사 뭔가 맴찢인데 존나 잘써,, '어짜피 니네가 좋아하는 건 내 옆에 있는 이쁜애'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940211_Love

From Twitter

**히세상에 수강신청때문에 머리 아팠는데 세상에 ....... 전소연 ㅠㅠㅠㅠㅜ 기희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은빈 ㅠㅠㅠㅠㅠㅠ
**리아무리 외모가 뛰어나게 예쁘다 하여도 실력이 아니면 인정을 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소연언니 힘내시고 더 열심히 하셨으면 좋겠어요 전소연 화이팅!!! #전소연_파이팅
**outhstar 전소연이래...박소연인데..
**outhstar으르렁은 전소연 뱅뱅은 최유정 세이마네임은 강미나가 진리인것
**전소연..
**전소연ㅓ꺼 봏래...
**비 전소연이여라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하 겁나 전소연 ㅠㅠㅠㅠㅠㅠ미쳤어 겁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언니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웃는거 어와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전소여뉴ㅠㅠㅠㅠㅠ
**총에이브릴라빈 노래듣는데 전소연 생각나 ㅋㅋㅋㅋㅋㅋ
**지혜 꺄아아악 김세정!강미나!김나영!전소미!전소연!박소연!유연정!최유정!김도연!
**anon loves hannah전소연 ♡
**머(동결일까..?) 박시연 이수현 전소연 가끔...
**eunwoo아...낼 개학인데...학교에 소연이가 올까???....합숙중이라 안올라나... 아 보고십다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전소연 ㅜㅠㅠㅠㅠㅠㅠㅠ데뷔하쟈 소연아 소미야ㅠㅠㅠ
**안배고3등 최유정 5등 전소미인가... 4등은 박소연인 것 같기도... 저게 랩 순위일 수도 있는데 랩에서 전은 전소연 최랑 박은 누가 있는지 모르겠어서,,,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isisisiisi

From Twitter

**히교복 입고 가방 메? 내가 짱 먹은데는 다 이유가 있어 예고에서 소연이 가사 소연아 💪💪짱 먹어 #전소연 #프듀
**솜뭉치⚽근데 저 순위표... 랩은 아닐까요... 5위 전소연......ㅠㅠㅜㅠ 아님
**야희현이고 전소연이구 랩을 다 쌔게 하니까ㅠㅠㅠ 나긋나긋한것도 듣고싶다...에라이 제자리나 들으러가야지
**덕 후드그나저나 이번주는 강예빈 전소연 중에 악마의편집 무조건 나올꺼같은 뭐...
**히160301 프로듀스101 투표완료 #권은빈 #기희현 #이윤서 #전소미 #전소연 #최유정 #윤채경 #조시윤 #프듀
**♡ YE♡N#프로듀스101 랩, 댄스 부문 결과 → 댄스 부문 결과, 전소연 예상 → 전소미 예상 으로 바꿨어요 여러분 똑똑하셔요 제가 너무 급하게...... 멍청 인증 글고 이거슨 어디까지나 궁예임미다!!!
**팅아 예비니랑 전소연 동갑이엇나보네

**현쓰루 그그 초면에죄송한뎅 만약에 최유정 전소연이면 둘다 장르다르지않아요...? 댄스랑 랩!
**르쯔랩은 확실히 진짜 전소연 넘사벽,,,,,,, 얘는 언프리티 나가야될것겉은데
**삼구이거 랩이라고 믿자구 전소연 가자ㅏㅏㅏ
**절주절어쨌든 데뷔조에서 강미나 김나영 기희현 김다니 김주나 전소연만 빠지면 상관없음
**사븨전소연 단연 으뜸이다
**니전소연 진짜 별로
**ocking ┌(:::▷┐┐)┐ 트위러 아이디로도 로그인 되니 전소연이 뽑아줘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ebong_98

From Twitter

**ㅇㅇ그리고 혜리?? 너무 귀여운 목소리의 혜리도 응원!! 큐브의 전소연이는 렙이 넘 잘해!!은빈은 그냥 CLC로 데뷔 해라!ㅋㅋㅋ 막내는 아직 어리니까 아직 괜찮아! 김주나도 화이팅이야!! 노래 넘 잘해❤️❤️ 다 봤더니 이 시간이야 큰일 났다..
**진사랩에서 제일 기대되는 사람은 리듬타 기희현이랑 거북선 전소연 둘이 너무 기대되고 춤은 보름달 멤버전체랑 뱅뱅 유정이랑 소미...세이마네임 미나도 기대됨..
**사랑스로미 아린 ✨ 맞아... 난 채연님 존나에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난 그냉 소연즈가 좋아서 로엔 박소연님 큐브 전소연님 다 좋아해서 과거 찾아보다가 발견..
**einpopopoi009 뒤에 전소연 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인트윗]다린 나ㅏ나나 전소연!
**미 힝미 힝미닷 전소연 좋아하시는 분들빼고 다 좋슴다ㅏ 알티만 해 주시면 물러가요 ㅋㅋ 2n살이라고 그렇게 늙은이는 아닙니다...
**옘전소연 레전드..핵조녜ㅠ♥ #프로듀스101 #전소연 #pushpush #소연아사랑해 #소옘 #별솔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bts_heedong

From Twitter

**밀 전소연은 큡 애라서 응원은 하겠는데 솔직히 비주얼상향 절실해보이구요... 앞머리 어떻게 좀 했으면 11명찍는거 넘나고역임
**나님 ㅁ.... 난 김민지 전소미 유연정 전소연 이 넷이 좋터라.....
**이되어줄게요101 3화 개쩌러.... 우오... 유연정님 노래 완전 잘해... 전소연은 랩 짱... 미쳤어..
**옘잇몸요정 전소연♥!! #프로듀스101 #전소연 #pushpush #소옘 #별솔
**옘웃ㄴ는거 넘나예쁜것...♥ #프로듀스101 #전소연 #pushpush #소옘
**옘보정할때 제일 예쁘다고 생각한 사진.. 하 너무예뻐ㅜㅜ♥ #프로듀스101 #전소연 #pushpush #소옘
**옘웃는거 예쁘다ㅜㅜㅜ♥ #프로듀스101 #전소연 #pushpush #소옘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yearning

From Twitter

**옘옆태 예쁘다..소연아 사랑해♥ #프로듀스101 #전소연 #pushpush #소옘
**예빈 전소연 빼고 강예빈 집어넣읍시다
**얀늑대들 네에~35등안에 들어서 얼굴 더알려도 좋을거 같기도하네요^^;안들면..빨리clc합류해서좋고..장단점이 있겠지만, 저두 일단 안해야겠네요 대신 전소연고정픽할까싶어요
**65日2월 29일 선발강시라 강예빈 김민경 김소혜 김주나 박소연 박시연 윤서형 전소미 허찬미 황수연 in강예빈 김소혜 황수연 out전소연 주경경 한혜리
**히프로듀스101 160229 투표완료 투표종료까지 D-5😂 #권은빈 #기희현 #이윤서 #전소미 #전소연 #최유정 #프듀 #PRODUCE101 #mnet
**이✨GXNZI와한빈 미.....친.......왜지?전소연진짜뽑혀야함ㅜㅠㅠㅠㅠ🙏
**合 저는 전소연<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eokju0821

From Twitter

**이✨GXNZI와한빈 진짜로빨리데뷔햇음조켓슴ㅜㅠㅠ전소연11명안에들어서데뷔할거같음확신
**合 전소연 픽미업
**이✨GXNZI와한빈 프사전소연이다...좋아전소연ㅠ♡
**미나✨전소연 졸라 조음 걸크러쉬같은거 느낌 흐엉엉엉엉
**미 힝미 힝미닷 ? 전소연 빼고는 지뢰 없슴당
**몬에이드 이건 본진얘기지만 요즘 그 일로 전화폭주할텐데 전화하면 소리가 안들린대요ㅠㅠㅠㅠㅠ전화선 끊었을꺼에요...전소연 악플러 잡으면 진짜 제긴 본 것 만 해도 수두룩 해서 맘이 아파요..
**소연을 보면 짖는 멍멍이 \ㅅ/전소연 전소얀 전소연 전소연 전소연 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luvsoyeon98

From Twitter

**몬에이드 아니에요ㅠㅠ저야말로 예쁜 전소연 캡쳐 많이 해주셔서 항상 감사할 따름입니다😂
**몬에이드거북선 빨리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전소연 사랑해ㅠㅠㅠㅠㅠ
**amBi아 김주나 전소연 아직 집에 안갓냐?
**히프로듀스101 160228 투표완료 #권은빈 #기희현 #이윤서 #전소미 #전소연 #최유정 #produce101 #mnet #프듀
**미 힝미 힝미닷 희현이 위주로 돌아가는 트윗이지만 요새는 다 앓고 있슴둥 전소연 좋아하시는 분들 빼고 다 좋긔,,,
**과언니소미 세정 미나 유정 연정 청하 안정권 전소연 다음 주에 잘할 것 같음 윤채경 김서경 강시원 이수현 안예슬 황수연 박해영 정해림 이수민 박가을 이렇게 투표 몰빵해야겠다ㅠㅠㅠ 27위까지라니 간 떨린다 진짜
**65日2월 28일 선발강시라 김민경 김주나 박소연 박시연 윤서형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한혜리 허찬미 in윤서형 전소연 out김태하 정은우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Yem_with

From Twitter

**소연을 보면 짖는 멍멍이 \ㅅ/전소연 넘 좋아 사라해 내 눈에는 소연이가 제일 예뻐 ㅠㅁㅠ
**랑 ☁저 ,,, 뜬금없지만 전소연 양 성대모사 정말 잘함 ,,,
**all about 소연✨웃는 게 이렇게 예쁜데ㅠㅠ왜 방송에서 안 보여주는 거야ㅠㅠ앓다죽을 우리 소연이....ㅠㅠ #전소연
**금조 잡경님한테는 전소연 화사 추천각아닙니까?
**석주#프로듀스101 젤리피쉬 김세정 연습생과 스타제국 한혜리 연습생 그리고 큐브에 전소연 연습생 응원합니다. 꼭 나머지 경연도 잘 치러서 데뷔해주세욥!!!! 사랑해요♥ 프로듀스101 화이팅!!!
**훈일훈일훈일훈1004스톤나영ㅠㅠ..♡ #김세정#최유정#강미나#전소미#김나영#주결경#전소연#임나영#정채연#유연정 데뷔하자♡♡
**명현프로듀스101 닮은꼴 보다가 김세정-백종원, 전소연-김경란에서 빵터짐 😆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Yem_with

From Twitter

**연생파티켓 쓰레기통전소연 소문대로 날아다녘ㅋㅋㅋㅋㅋㅋㅋ
**갓미나더쿠〰 솔직히 전소연 왜까이는지 이유를 모르겠ㄴ어여 너무잘하는데 ㅠㅠ
**희동(。•́︿•̀。)✨전소연 사랑해 늘 응원해 누가 뭐래든 네가 최고야. 눈 감고 귀 닫고 좋은 것만 보고 듣자. 꼭 11위안에 들어서 데뷔하자❤
**hoi Fidd강미나, 김나영, 김다니, 김도연, 김세정, 응 씨 카이, 임나영,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and 최유정, you all got my vote.! 👏👏👏
**반동결)너굴이!?!?!? 전소연 우리 소연이 왜 18등으로 떨어진거지....? 왜 어째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희동(。•́︿•̀。)✨ 하.. 소연아 ㅠㅅㅠ.. 전소연 데뷔하쟈..항상 널응원해..
**리송 전소여뉴ㅠㅠㅠ 안돼ㅠㅠㅠㅠ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Yem_with

From Twitter

**반동결)너굴이전소연 소연이 데뷔하자ㅠㅠ ㅠㅠ 유정이 세정이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나도ㅠㅠㅠㅠㅠㅠ
**럿 류엘 이거 ㄷ딱좋다 이대로만 데뷔하자 근데 전소연이 없네
**히160227 소연이 넘나 예쁜 것😚 #전소연 #프로듀스101 #cubegirls #PRODUCE101 출처 mary_syatoff님 인스타 그램
**뭉치(♡´▽`♡)예고보는데 전소연...김경란이랑 똑같이생겼다 신기
**소연을 보면 짖는 멍멍이 \ㅅ/전소연 너무 좋아
**르분명 미나만 응원하려고 했던거 같은데 젤피즈 다 응원하게 되고 나영언니 개짱이구 전소연한테 치이구 본방보고 한혜리랑 리더언니 이름까먹음 한테 치이구 우왕 나 왜 살지ㅣ
**미 힝미 힝미닷 전소연은 왜 표정이 저런지 이해할 수 없는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굴 저렇게 째려보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Yem_with

From Twitter

**소연을 보면 짖는 멍멍이 \ㅅ/전소연 데뷔하자♥
**덕공주 은빈님더쿠 은콩어제 플듀에 윤서,전소연,은빈이 속해있는팀 하나라도 나왔었나요?
**lways세정세정이를 응원하는 공간이에요♥ 김세정,김나영,강미나,전소연,김도연, 기희현,유연정,정채연,최유정,주결경,한혜리 11명을 응원합니다♥ 160123~ing♥
**원기자 : 꿈꾸는 탈옥수니나도 모르겠는게 처음엔 그 방송전에 전소연 후원할땐 나도 내리사랑 실천중이구나 하는생각들었는데 방송보고난뒤에 내성격에 전소연 좋아하는 맞구나 이생각듬
**킹데드 영업부 글렌팀 김말미잘✨ 전 전소연 응원하는데 악플때문에 너무.... 소연이 노래도 잘하고 랩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얼굴도 못생기지 않았는데 못생겼다고 악플 엄청 심해요ㅜ
**ish forRT plz 저는 지방수니로서 4차 공연에 가지 못할 것 같습니다 배부하실 분을 구하면 소연님 팬분들이랑 모아서 슬로건을 제작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소연님 슬로건을 제작하게 되면 배부하실 분을 구하려고 합니다 디엠 주세요💕 #프로듀스101 #전소연
**시력상승↗⭐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전소연 정은우 이해인 김도연 김형은 박소연 김청하 ⭐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Yem_with

From Twitter

**시 꾸준글 다이아 플디 떨어져서 각자 데뷔 활동하고 전소연 김소혜 김주나 데뷔 앙망
**몽!강미나 권은빈 김나영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최유정 허찬미 갓세정은 투표안햐도 데뷔할거시기때무네 투표안함
**나막오늘부터 전소연 김소혜 김주나 유연정 김나영 투표한다 그냥 다같이 죽자
**나막김소혜 유연정 전소연 들어간 그룹에서 데뷔할바에 시연아 그냥 플레드스걸즈에서 데뷔하자
**댕이전소연언니랑 친목 조아
**콘콘콘콘시그널 재방땜에 순위 못봤었는데 전소연이 18등...? 전소연이???????ㅠㅠㅠㅠ 이게뭐야
**ugcaptor전소연 강예빈 황수연만 모아놔도 짱 멋지다. 기희현 추가하면 그것도 좋네. 망상 순위팀 말고 별도 프로젝트팀 런칭하면 안 될까.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Yem_with

From Twitter

**졸라강미나 강시원 강예빈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소희 김주나 리사 유수아 유연정 이진희 전소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허찬미 황인선ㅜㅜㅜㅜㅜㅜㅜ 다 좋은걸..
**ugcaptor전소연은 걸크러시 그룹으로 꼭 데뷔해라 어우 ㅠㅠ
**ugcaptor예고만 봐도 지리네 어서 거북선 전소연 보여달라 왜 다음주냐 엉
**연 거북선 3명 이름 알아봤는데 그 중 황수연이랑 전소연 투표할까 생각 중 그럼 한명이 남네
**님소연소연이 분량도 없고, 순위도 떨어지고.. 맴찢 다음주 기대할게 소연아!😍 전소연 데뷔하자 항상 널 응원해
**잘식 (๑´ڡ`๑) 나도 프듀안보는데 전소연 넘 좋고 ......전소연말하는거 미쳐 무대할때밖에 못들었는데도 불구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좋아 개짜증나 큡 너넨 신인개발팀만일하니
**떡똥개애#프로듀스101_마이돌 내가 뽑는 11명,,, 은 아니고 사실 이거밖에 안 뽑음 다른 애들 시른 게 아니라 그냥 내 기준 안 끌ㄹ,,,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주결경 전소연 최유정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Yem_with

From Twitter

**eunwoo소미 왜 4위냐ㅠㅠㅠㅠㅠㅠ 속상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전소미 전소연 데뷔하자
**잘식 (๑´ڡ`๑) 엌ㅋㅋㅋㅋㅋㅋㅋ나 김기리님 진짜좋아 ... 생활의발견 부터 좋아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에서도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만 좋아해 수치사다정말
**연이 데뷔소취굳이 말 안 했지만 소연이를 중심으로 덕질하는 계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11인 전소연 김세정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강미나 박소연 한혜리😊 사실 플듀101에 나오는 분들이 다 매력 있어서 11인도 힘겹게 골랐습니다😣
**eong_luv큐브 전소연을 응원합니다❤️ 11위안에 들어가도록 우리 열심히 투표합시다!!
**몬전소연 거북선 빨리 보여주라
**인삼전소연 말고 전원책
**과연/반❄️]잉피앓이중인다규❤️혹시플듀파시는분있으시면 로!!!오세요오~유연정,김세정,전소연!!!!팝니다!!!그외🙅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doyeoneeeee

From Twitter

**프 ㅋㅋㅋ웅인정ㅋㅋㅋ솔직히 박소연이나 그 큐브 전소연이 해줬으면 했어 .. 박소연이하면 포스 대박인데
**몬정채연 전소미 전소연 이름도 다 비슷해가꽄ㅋㅋㅋㅋ
**미션받는햄짱소연언니가 18위인건 말이 안돼......내가 맹날 투표해줘야지....근데 디씨에 전소연언니 마이너갤 생겼던데 허허..
**몬다 됐고 빨리 정채연 보름달 전소미 뱅뱅 전소연 거북선 보여줘
**all about 소연✨앗 여러분 중요한 걸 공지를 안해드렸어요ㅠㅠ 인증 많이 보내주신다면 당첨 확률도 올라간답니다! 매일매일 큐브 👉전소연👈 꼭 투표부탁드려요🙏🙏 #전소연
**하는 쿱스☆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박소연 전소연 강예빈 한혜리 유연정
**희동(。•́︿•̀。)✨순위 완전 많이 떨어졌어..8ㅅ8 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담주 됬으면..💕💕 전소연 데뷔하쟈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lovejiminie

From Twitter

** 전소연? 애도 되게 잘하는ㄷㅔ★ 이해인이나 가희현?
**티플그래서 전소연이상위권 ㅂㄷㅂㄷ....
**자진짜 소연이때문에 너무 솓상하고 행복하다ㅠㅠㅠㅠㅠ 다음주 예고편에 전소연이 심장을 후려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연아 데뷔하자 행복하게 해줄게 응원할게 그러니까 꼭 데뷔해 정말 좋아해
**all about 소연✨💕전소연에게 투표해주세요💕 큐브 '전소연'을 투표하신 후 인증을 보내주신 두 분께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보내드릴께요! 지금부터 다음방송 시작 전 11시까지 진행됩니다😀 👉투표인증은 디엠으로👈 #전소연
**i Nu 미누 みぬ 강에빈 박시연 김세정 임나영 최유정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김민경 tìm đi nha
**연이 데뷔소취우리 소연이 제가 덕질합니다ㅠㅠ 아직까지도 외모의 이유로 순위에 의아해하시는 분들이 있어 마음 아프네요 실력, 인성 좋은 아이입니다 누가 뭐래도 팬 눈엔 가장 예쁜 아이이니 상처될 말은 삼가해주셨으면 합니다 팬들도 같이 마음 찢어져요 #전소연 #응원해
**소연을 보면 짖는 멍멍이 \ㅅ/전소연 싸라해!!! 와장창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jdjsiaz

From Twitter

**시아 내가 다니를 빼먹었나 김다니 김주나 전소연 김소혜 데뷔조 각
**차솔직히 저번 순위에서 이해 안 갔던 애ㄷㄹ 전소연 전소미 김소혜 김다니... 킄...
**️겨울아이⭐️좌지우지 소민 ??? 실물 봤어??? 나 플듀에서 전소연 제일 좋아함...... 사랑해 소여나..
** 규 유 진 *`ε ´*♥ 미친 전소연 아 언니 개좋아 진짜 예쁜데 왜 지뢰야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프로듀스101 #PRODUCE101 2차투표완료😶 #MBK #기희현 #정채연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개인연습생 #김서경 #청춘뮤직 #강시라 애들 순위가 많이떨어졌습니다ㅠㅠㅠㅠ😢 투표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earning Your Dream✨💕백팔로 기념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 트윗 리트윗만 해주시면 돼요! 타팬 상관 없지만 소연이 악플러분들은 양심껏 참여 안 하셨으면🙅 시간 있으시면 전소연 투표도...👉👈 ❤️당발은 다음주 프요일❤️
**니야매우좋음- 김도연 정은우 정채연 좋음- 강미나 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박시연 이수현 괜찮음- 김세정 김청하 주결경 지뢰- 김다니 김소혜 전소연 허찬미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nvmix

From Twitter

**반동결)ღ열혈세봉교ღ열어분 전소연 하세오~.~ 이쁘네.....☆ 실물이 더이뻐..........☆
**연ㅠㅅㅠ 치매❤️이번11인에 전ㅅㅗ연이랑 김ㄷr니 없네 지뢰 한명도없어
**아(LIATRIS)전소연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한혜리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데뷔하자ㅠㅠㅠ 은우 제발 데뷔하자ㅠㅠㅠ
**@dakkassugi_에서 계이함) 전소연 거북ㄱ선 넘 기대된다거 진짜 한 2~3초 나왔는데 현장 올킬할 분위기였음 사스가...
**안ㅈ전소연은 왜 떨어지는데
**연♡ 전소연? 랩잘하는분이랑 다른몇몇연생 해서 새로운걸그룹으로 나오길원했는데 뭔
**덕 후드은빈이 전소연 김주나 김다니 뽑자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mi_khm

From Twitter

**로님 센치해전소연 거북선도 짱짱기대됨ㅁㄹㄹㅁㄹㅍㄱㅈㅎㅎ
**시김소혜 김주나 전소연 데뷔 앙망
**레이전소연 잘하눈데.... 솔지키 알계님 아뉘였으면 전소연찍었응 수도 있겅......
**덕 콩나물담즈 전소연 황수연 너무 기대됑 히잉히잉
**반동결)ღ열혈세봉교ღ 오늘 전소연 안나오ㅓㅜㅠㅠ
**토끼/)/)나는 랩하는애두 있어야한다거 생각해서 전소연 나쁘지않은데 왜케마니떨어졌지
**도미키아니 전소연 콜라치우는 그 몰래카메라때뮨에 ㄹ 급호감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Yem_with

From Twitter

**꽃☀소미가!!!!!! 4등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 전소연이 18등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 힝미 힝미닷전소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장반응 좋았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등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떨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성규가 여장해도 전소연보다 훨씬나을거같은데???
**반동결)ღ열혈세봉교ღ나 전소연 여덕해야지
**리 전소연 순위 떨어져서 안타까운 마음ㅠㅠㅠ 괜찮ㅏ 담주에 거북선 하나로 모두의 마음을 올킬하실 거시ㅣ다....
**all about 소연✨여러분 소연이 예고 한컷 나왔지만 임팩트 장난 아닌거 보셨죠??ㅠㅠㅠ현장에서 진짜 잘했으니 일주일동안 소연이 랩 하는 거 기대하면서 전소연 한번씩 투표 부탁드립니다! 정말 랩도 잘 하고 춤에도 재능있는 아이에요 부탁드립니다! 꼭 투표해주세요🙏🙏
**도미키본인 고정픽:백종원 전소연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김소희 김소혜 ㄹ ㅅㄱ^^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Yem_with

From Twitter

**보☺ 난 솔직히 전소연 들어갔으묜...ㅠ
**시저기서 채연이빠지고 전소연 들어간 상태로 데뷔하자
**바리진짜 전소연 박소연 이번에 잘해서 덕후들좀 모으고 베네핏 받자ㅠㅠㅠㅠ 화이팅
**박전소연 개마니 떨어졌네
**행❄ 김다니 14등 전소연 18등이요
** 글 드⚡전소연 다시 11위안에 넣는다..하ㅠ 노래 춤 보컬 랩 뭐가 딸려 대체!!!!
** 린 ㄴㅏ도ㅜㅠㅠㅠㅠㅠ 전소연 11위 들어가명 좋겠구만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Yem_with

From Twitter

**그 ??????? 전소연이 엠버에????
**미 힝미 힝미닷님들 그래서 전소연 김다니 몇 등?
**그 화사 vs 전소연
**미전소미 김나영 한혜리 정채연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연 박소연 데뷔해....
**노 전소연 18등~~~~~~~~~~
**드다음주에 전소연 잘 할 것 같다 ㅋㅋㄱㄱ 전소연 전소미 주결경이 다 할 듯 뱅뱅은 다 잘했는데 소미가 쩔었다는 반응이 많아쓰니..
**무빈쥬 전소연최유정라인 기대해봅니다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Yem_with

From Twitter

**켓사기당한 내눈엔 오세훈전소연이 최고라닉안? 눈은 약간 작아도 기여우ㅓ
**리김세정 유연정 임나영 전소연 전소미 최유정
**소전소연이 좋지도 않고 싫지도않은데 왜 싫어하는지는 모르게씀... 왜싫어요...?
**진짬뽕 전소연은 뭔죄임 왠 18???
**롸똬똬똬전소연 떨어짐?ㅋ
**전소연 걍 쇼마더머니 나가면 안되냐 진짜보기싫은대
**남전소연은 떨어졌는데 유연정이...그것도 3위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Yem_with

From Twitter

**켓사기당한 내눈엔 오세훈전소연!ㄷ
**들 전소연 뭔일 있나요?
**켓사기당한 내눈엔 오세훈전소연이 제일 이뻐 기특하다
**미 힝미 힝미닷11등 내로 뺄 사람이 없다 전소연은 몇등? ㅋㅋ
**^)전소연 아웃됐군 ^.#
**★덕후다욧!와근데오늘 서경이 마지막 울때 한컷잡힌게단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연 얘도 한컷나온듯 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상태로 일주일 투푴ㅋㅋㅋㅋㅋ 와공정하다!!!
**ㅈㅐ ( ~3/1)전소연아웃된건좋은데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Cherish_soyeon

From Twitter

**3♨민규그램♨공부해라전소연 젭ㅂ알...... ㅠㅠ
**저는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 아니면 쇼미더머니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시딘전소연 왜캐 떨어짐 저기서 래부전소연이 제이루잘하는데...
**all about 소연✨소연이 더 열심히 투표 할께ㅠㅠㅠㅠ아이디를 더 만들어서라도 꼭 데뷔하게 해줄께 ㅠㅠㅠㅠ여러분 큐브의 전소연 꼭 투표해주세요!!ㅠㅠㅠ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완전소연 박소연 둘 다 너무 조아
**몬에이드근데 예고에 나온 전소연 걸크러쉬 워....
**이콜전소연은 ㄴㄱ?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VedaBeebee

From Twitter

**후닛세정 유정 미나 소미 인 부분..? 전소연 아예 떨어지고 순위조정 개쩌는데..? 임나영 11위에 들어가고 장난 없네..?
**그제발 전소연 렙부분 1등안하게해주세요 제발
**반동결)ღ열혈세봉교ღ미친...오ㅏ 친구지만 나 소름돋았다...전소연 짱 아 개소름
**eong_luv우리 전소연❤️ 믿고 투표해주세요!!!! 우리 소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랩,노래,춤 다 잘합니다!!!!!
**타민전소연 18등 정의구현~~~~~~~~~~~~~~~~~~~~~~~~~~~~~~~~~~~~~~~~~~~~~~~~~~~~~~~~~~~
**플✨전소연 심지어 18위임 기준이 뭐냐고 ... ㅋ
**아 어떧하죠 님들 전소연 ㄴ너무 좋아요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157cmcm_

From Twitter

**스타전소연 몇위더라 18위였나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와 랩돌았어ㅠㅠㅠㅠㅠ전소연 기희혀뉴ㅠㅠ미친 보름다류ㅠㅠㅠ
**반동결)ღ열혈세봉교ღ와 미친 전소연 개쩐다 예고만 봐도 미친 전소연
**하❇?전소연떵어짐ㅁ?순위방표하고 아빠나와서껐는데
**아쏘미똥벌레아 거북선 전소연
**3♨민규그램♨공부해라전소연 왜 떨어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소연 데뷔해라....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bts_heedong

From Twitter

**ㅁ헐 담주 전소연 가대됨ㅜㅠ
**광구 광들로☄미친 전소연,, 대박이야,,,,
**제발여 전소연
**턴(´_`)안11등안???????????????????????????????????????????????????????????????미친전소연존예
**다닐전소연 보소마..
**전소연 없잼
**전소연 저기에 없어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qazwsx9990

From Twitter

**ㅈ전소연완전껄어짐
**스타전소연 18등ㅋㅋㅋㅋㅋ
**플✨헥 전소연 18?
**망개김세정 전소미 전소연삘
**준플래닛 전소연은 개좋은데 큐브...
**망연가아 뭔가 만들고싶다 무대를 씹어먹고 완 전 소연 이런거
**도미키본인 고정픽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연 강미나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Just_Right__

From Twitter

**도미키전소연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ㄹ 데뷔 안하면 본인 자살한다
**바리사라진다.. 흥미.. 소연... 원한다.. 전소연이라도... 내놔라..
**푸륵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한혜리 주결경 전소연 김태하 채연? 황인선 이렇게만된다면소원ㅠㅠㅠㅠ기희ㅎ김소ㅎ만안되면사실좋아
**성열은 분명 날 보고 ❤를 화관전소연 졸라 눈웃음 예쁘고 끼도 있고 귀엽고 인성도 좋고 왜 졸라 전소연은 내 맘 속 일위야 왜 졸라 아 개빡ㄱ쳐 아
**도미키아니 전소연 콜라치우는거 보니까 애가 착하네 ㄹ 예뻐보인다
**도미키전소연 강미나 유수아 씹호감 ㄹ
**도미키전소연 호감간다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glgl29351

From Twitter

**전소연 팬페 잇긴잇ㄴㅑ한번도못밧는대 쟤웨탑11안에들엇는지 이해ㄴㄴ...
**들전소연 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에이드전소연 왜 빼..
**아?? 왜 전소연만 자름
** 꽃전소연 1등해라!!!!!ㅠㅠㅠㅠㅜ
**️겨울아이⭐️좌지우지 소민 ??????릠 본명이 소연임..? 나 전소연젤 좋ㅏ해서........
**대여신 손 실제로 보면 기염기염한데 전소연은 그냥아님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hamzzang94

From Twitter

**채연여신전소연칯갔어야..
**백수)월드고정픽 김세정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옵션픽 김소희 권은빈 김민경 이거면 되지 않냐
**정사마oyes0713 ㅈ...전소연이 지뢰... 으잉 ㅎㅎㅎㅎㅅㅎ ....
**정사마 허 전소연 제가 사랑하거든요 모르면 다물라!
**채연여신전소연은진짜;
**우유정✿솔직히 무능력보단 소연이가 낫지않나ㅋㅋㅋㅋ실력이라도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연
**ish for4화 캡쳐하는 중에 이 말에 울컥해서 미리 올려보아요 목소리도 울먹울먹하면서 이야기하던데... 마음이 울컥했네요 전소연 사랑해♥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luvsoyeon98

From Twitter

**남하긴...씨엘씨에 전소연이 들어갔으면....ㅋ;;;;;
**남ㅋㅋ큐브나 엠넷에선 전소연 물건이라고 비행기 태워주고선 정작 데뷔는 권은빈ㅋㅋㅋㅋ 속보인다ㅎㅎ
**uck후엠카예고에는 아직 은빈이 없네...그냥 은빈이는 전소연이랑 이윤서랑 딴 연습생들이랑 그룹하면 참 좋았을텐데
**봄전소연이 아니라 권은빈인 거슨 전소연이 플듀스에서 데뷔할 것이라는 확신에서 나온 거신가
**브리틴 ♥전소연♥
**지기권은빈을 왜 씨엘씨에 넣엌ㅋㅋㅋㅋㅋㅋ프로듀스 권은빈 아직 살아있잖아 프로듀스 스포하지마 미친 권은빈 중간에 나갔거나 떨어진거네 및ㄱㄴ진짜 그럼 나머지 이윤서랑 전소연은 뭐가 되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연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Wishfor4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soyearning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_jobduck_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HyeRVely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Wishfor4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Wishfor4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riey_xo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99YOO_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amyamy10051123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kissooss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kissoodd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소연이 거북선 김도연 데뷔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