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9:10 ALL

**스뚜♡💃잡덕구역💃 💓인피니트 열올수니 💕f x , 레드벨벳, 세븐틴 💞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김소혜 #인피니트 #함수 #레드벨벳 #세븐틴 🏃선팔해주시면 달려가요🏃
**차니김세정이ㅃ다
**연수니 지그ㅁ 김세정 하나 봤는데 돌것같아요 ㄹ 눈물 고였어요 이제 유정이보러...
**긍정/쮸브쮸브 넵 그렇습니다 요새 엄청흥하는 프로듀스101 김세정이라는애에여
**치김세정존나귀엽다;
**누방울김세정 갤러리 생겼네
**◢프듀는 김세정 김소희 정채연이야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Nongbu_101

From Twitter

**연수니김도연.......김소혜.....전소미.....최유정......김세정.......강...미나....................깃청하........그냥 다 볼래.....다쩔어.....
**낭#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고음 애드립 킬링파트😍 최고야ㅠㅠ
**낭#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노래 부르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운 언니😢💕
**かるいはち ٩(๑❛ᴗ❛๑)۶김세정갤 승격햇네ㅋㅋ
**rostVelvet김세정 일대일직캠 올라오므!!
**비번 바꿔라 유럽인 대학생김세정이랑 80프로닮은 15학번이잇네
**채연여신김세정갤 승급ㅋㅋ

**onny김세정갤 생겼다ㅠㅠㅠㅠㅠ
**성환#프로듀스101 #김세정 착하고 겸손한 모습이 나오면 가식적이라 모함당하고 털털한 모습이 나오면 예의 없다고 모함당하는데 팬들하고 여론은 그렇게 생각안하니까 앞으로도 계속 흔들리지말고 밝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김세정화이팅!!
**삼육만세르 #프로듀스101 #김세정 #젤리피쉬 #Irony #아이러니 #캡쳐
**삼육힐끗 #프로듀스101 #김세정 #젤리피쉬 #Irony #아이러니 #캡쳐
**_some김세정 😍 #PRODUCE101
**소진상 김세정 정채연 졸커
**말자아 김세정,,,,,,,,,,,,,,,,,,,,,,,,,,,,,,,이런사람을 제가 조아합니다,,,,,,,,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oppar01231

From Twitter

**곰+문는=뭄몸 음...비글인가....비글이 좋으시면 프로듀스101의 국민프로듀서님이 되셔서 김세정을 쿸쿸
**말자님들 김세정 아직 연생인데 이럿케 슈스티 팍팍내면 데뷔했을때 얼마나 대천재아이돌가틀지 상상할수이써요? 전없음
**말자김세정 존 슈스
**소현#프로듀스101 #프로듀스현장평가단 #프로듀스4차방청 #이번에는꼭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정은우 #김도연 #주결경 #응씨카이 #임나영 #윤채경 #최유정 데뷔 응원!! 현장에가서 직접 보고싶어요!! 3차 신청했다 탈락했는데 얼마나 슬펐는지ㅠㅠ
**말자ㅁ친 김세정 갤승격
**말자암것도 안하고 김세정보고싶다,,,,,,,,,,,,,,,,
**세정별⭐ 안녕하세요 저도 세정이 더쿠입니다!! 맞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같이 김세정 앓아요💕

**세정별⭐ 안녕하세요🙇 저도 세정이 더쿠예요! 맞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같이 김세정 앓아요❤
**세정별⭐ 안녕하세요 저는 김세정 더쿠 세정별 입니다! 맞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같이 세정이 앓아요💕
**세정별⭐ 안녕하세요 저는 김세정 더쿠이자 젤피즈 더쿠 입니다!! 맞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같이 젤피즈 앓아요💕
**parkling J👇#프로듀스101 #마이돌 투표😁😁👇 🍱 세미나 밥차🌟🌟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밥차를_향해_고고
**parkling J👇#프로듀스101 11인투표😄😄😊😊😁👇 개강스트레스가 극에 달아도 투표는 계속됩니다...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젤피즈 #세미나데뷔하자💕💕
**정팔딱이 아니 노래부를때까지만해도 아주 펑펑울거같더니 너무 해맑은거 아닌가!!!ㅋㅋㅋㅋㅋ 흥해라 대성해라 김세정!!
**정러브♥프로듀스101 후원랭킹TOP20 NO.2 젤리피쉬 김세정♥ NO.5 젤리피쉬 강미나♥ NO.8 젤리피쉬 김나영♥ 젤리피쉬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세미나♥ 많은 후원과 투표 부탁드립니다♥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vitasejung

From Twitter

**포][크]오늘 강당에서 수업하는데 경찰아찌가 프듀 김세정 아이ㅅ뤄ㅓ니 틀어조따,,,3학년 남자 선배들은 열광했고 우린 잠시 자신의 얼굴을 가렸다....갓세정 팬이시래오~~~
** ◑ ◑ 전 주결경 정은우 / 유연정 박시연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허찬미 강시라 이정도 뽑습니다
**이김세정 핵존예잖아!!!!!!
**쉬앤캣:Fish&Cat#보니하니 도 아는 #프로듀스101 #갓세정 #김세정
** 핑미 핑미~~ ㅎㅎ 김세정 응원합니당♡
**서김세정 너무 귀여웡
**epunzel오 우리담임쌤 김세정담임이였데 오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mysj828

From Twitter

**동걸기. 고정으로는 김세정,최유정, 응씨카이,강미나 4명입니다 ㅎㅎㅎ
**지혜 꺄아아악 김세정!강미나!김나영!전소미!전소연!박소연!유연정!최유정!김도연!
**다정 권은빈 기희현 김서경 김세정 김민경 김형은 성혜민 이해인 정채연 한혜리 어제 내 투표라인
**다정 김세정 김세정 김세정
**원 니때문에 김세정투표 안해
**체국 김세정 왜 뺌
**창준 사퍼출석해야됨 김세정 뒤로갈수록 인성갑 ㅈ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ins9414

From Twitter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여러분 저 학굔데 친구가 없어여 김세정이 너무 보고싶음 흑흑 살려줘
**이뿅@joypyonn김세정 진짜이쁘다 대박임
** 미 chups 김세정
** 미 chups 누구에요? 전 김세정
**서김세정 너무 귀여운거같아 ㅋㅋ
**sejeong [bloodyfbk]"csejeong_ 160226 #프로듀스101 #김세정 캡처 Cap "
**아 마자 나 김세정인가? 그 분 졸업한 학교 입학한다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eyesclean

From Twitter

**2(앨이)아직 1화보는중인데 김세정이란 친구? 그 아이 밖에 안보인다... 성격 너무 맘에 들고 실력 좋고 얼굴 예쁘고 귀여워..
**태형은이쁘진와진짜 김세정 목소리 왤케좋니ㅠㅠㅠㅠㅠㅠ언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보 김세정 최유정 임성민...? 언니 지갑 가질래?
**루✨💘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김도연 이수현 이해인 강시원 💘 데뷔조는 이랬스면 좋겠다 ,,, 8^8 2 차 투표 끝나면 채연 희현 은빈이 이제 투표 안 할래 ,,, 하 마음 아퍼 진짜 ㅠㅠ
**콘티켓삽니다강시라 김나영 김세정 김소혜 김시현 김청하 성혜민 유연정 윤채경 임나영 최유정
**니베니의순딩이다죵이♥倩倩김세정 입덕은 종대랑 닮은 듯 해사한 웃음에서 시작했는데..실제로 종대보다 배우 우희진씨 많이 닮은 것! 세정이 흥해라♥ #김세정 #프로듀스101
**지글와 김세정..와....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BeMyLoveSJ

From Twitter

**라픽_미나잘하고 있는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프로듀스101 #jellyfish #jellyfishgirl 방송분량 순위 때문에 말이 많음.CJ레이블이지 젤리피쉬는 CJ아님.혜택본거 없음. 엠카도 못나갔던 이별공식
**ㅇ#프로듀스101 세정언니ㅜㅜㅜㅠㅜㅜㅜ힘내고열심히해서데뷔해서 꽃길만걸어요ㅠㅠㅠㅠㅠㅠㅠ김세정 짱☆♡♡ 언닌 웃는 모습이 이쁘니까 많이 웃어줘요ㅠㅠㅠㅠ슬퍼하지마요♡♡
**우몬오늘은 김도연 판타지오 , 김민경 플레디스 , 김세정 젤리피쉬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윤채경 DSP , 이수현 SS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황수연 해피페이스 .
**준영김세정 이번에도 1등하자 꽃길만걷자!!! #프로듀스101
**터패트자이언ㅌㅣ목소리가 내취향아니여서 양화대교 안들었는데 김세정팀이 부른거듣고 꽂힘ㅠㅠ 음원내주세여ㅓ....... 다시 원곡을 들어도 아무리 들어도 내스타일 아닌데 노래듣고싶음ㅜㅜ
**동 김세정 세계 어디를 봐도 너만큼 정가는 사람이 없다
** 메인트윗 이벵 ㅜㅁㅜ!! | 슈넴 이칭구는 김세정 양이어요 ㅠㅁㅠ!!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BY4BH

From Twitter

**송준이 프로를 시작할때 부터 계속 보게 되면서 한명의 사람을 눈여겨 보게되었습니다 이런 기회를 통해 직접 보고싶고 직접 가서 공정한 투표에 참여를 하고 싶습니다 김세정 화이팅! #프로듀스101
**ㅁ☄내 탐라에 타코야키 올라오는거 너무 김세정처럼 치명적이다
**재민#프로듀스101 방청 꼭 가고 싶어요!! 김세정 엄청 좋아하는 팬인데 당첨되서 현장에서 보고싶어요!! 김세정 1등해라!
**시신지민 살빼니깐 김세정이랑 더비슷하네
**라가 탐라에 나라와써김세정 실물짤.. ㅈㄴ...존나...반칙...세상...혼자..사는것....
**또❤ 김도연 김세정 이해인 윤채경 최유정 한혜리 ❤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오늘 김세정 사랑한지 40일 되는 날이엇어 ㅅ 세정아 ~ing ㅅ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O____Xa

From Twitter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김세정 개기여운데 개이쁘고 근데 왜자꾸 웃음이 나오지 ㅅㅋㅋㄴㄴ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갱.어얏ㄴㅌㅋㅋㅋㅋ개우세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갸얔ㅋㅋㅋㅋㅋㅋㅋㅋ킼ㅋㅋㅋㅋㅋㅋ0ㅋ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파
**성호프로듀스 원오원 응원합니다!! 김세정화이팅!! #프로듀스101
**ㅁ☄김나영 김세정 강미나를 정으로 뽑는게 아니라 썸띵뉴를 보시라구요 ㅠ_ㅠ
**정시닷컴.......김세정 치명적인척
**리맘 한라봉 열일곱 번째 갓 세 정 엠카 픽미 무대부터 진짜 튀었는데 썸띵뉴 보고 아 얜 진짜 오진다 싶었던 ,, #김세정
**멀김세정 ㅋㅋ
**말자김세정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만우절날엨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과거영상이나 사진이랑 똑같이해놓고 뭐 찍어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v_1112_v

From Twitter

**몬 속보 김세정 양파설 참트루라고 밝혀져...~
**몬과거부자 김세정 고맙숩니다
**몬중딩얼짱 김세정
**eJelYe세정이 소림축구에 나올꺼 같아 ㅋㅋㅋ #김세정 #프로듀스101
**세정⭐️온세상에 김세정 흔적이 가득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살았구나 우리세져이ㅋㅋㅋㅋㅋ 내가입으면 불우이웃행인 옷들을 살려내는 세져이 대다내!
**김세정 과거 끝없이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이만 보면 벽을 뿌시는 모세김세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ssdd__101

From Twitter

**06표 세정갓인간양파 김세정 ㄹㅋㅋㅋㅋ
**06표 세정갓와 과거부자 김세정 진짜 머박이다
**서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세정진짜열일 진짜인생 김세정처럼살아야한다...
**e My Luv세정이 꿀밤연기영상 뒷부분 강북의 자존심 #김세정 😊 귀엽네요😭 연기영상은 여기까지만 올릴게요💖💖
**시 만난 ✨ 썸김세정 대체 어떻게 살았길래 끝도 없이 뭐가 계속 나와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ㅋㄱㅋㄱ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녀님김세정을 아디다스 모델로~~
**ㄴ☉김세정 혼자 백만년산고같아... 근대 그 세월은 내가 다머근걸까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ssdd__101

From Twitter

**ira.K국가대표 #김세정 ...?
**ㅔㄹㅣ인간양파 김세정의 데뷔를 응원합니다
**세정연생 모두 화이팅! 김세정 조금 더 화이팅! #프로듀스101 #프듀대박
**ㅁ☄사람이 무슨 대쪽이셔 김세정 아주
**ㅁ☄아디다스에서 저렇게 구린 후드집업도 팔았구나 하는 사실과 함께 김세정은 정말 꾸준히 그대로 컸구나 하고 웃는 time...
**릉#김세정 세정이 피팅모델도 했다구요
**e My Luv세정이 과거 연기 영상 앞부분! "자기야~" 밖에 안들린다....자기...자기라니............😭😭 #김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ssdd__101

From Twitter

**카오타임라인 볼 때마다 김세정에 치인다
**커벨 아...타아이돌+김세정인데도 안되나요ㅠ?
**e My Luv세정이 과거 연기 영상!! #김세정 너 나 놀리는거지. 치 그럼 뭐 꼬시는 거니? 아~ 난 너랑 사귈생각같은거 없어~너랑 나랑은 운명같은 느낌같은게 없잖아? 계산은 니가해라~ ^-^!
**정아세정하자헐세정아..너도 4반이엿구나..나 1학년4반이야.. #김세정
**eong kook헐 염병 최유정 김세정 다음으로 눈이 간다 눈이... 가ㄴ...
**내 친구 ㅈㄴ 경리+김세정 닮았는ㄷㅔ 입만 열면 못생겨진다 제발 닥치고 있었음 ㄴ좋겠다
**33이름을 333으로 해놓은 김세정 덕계가 나 말고 또 있다는거에 되게 놀람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101_1se

From Twitter

**결같은세정아김세정x김세정 이거 누가 연성해주실분 없나 #첫_최애_x_현_최애
**말자 대박 그러네요 김세정 낫닝겐 김요정님
**녀의 靑春 ♡.♡ 보정 #김세정 #갓세정 무보정은 uc에서 가지고 왔어요 :p 사용 하실 땐 리트윗이나 마음 상업적 이용만 안 하시면 전부 가능
**세정별⭐세정이 과거 피팅모델 사진모음ㅋㅋㅋ 와 역시 과거부자 김세정! 근데 굴욕은1도 없다죠... 역시 갓세정!! #김세정 #세정 #갓세정 #과거 #피팅모델
**아 *김세정 양화대교 짱짱
**연#프로듀스101 ✔️ 김소혜 김서경 김세정 박시연👆🏻 ⬅️위주 ✔️ 한혜리 정채연 임나영 김민경 강시원✌🏻️ ✔️ 다른 프듀 여신들 다 좋아합니다!! ✔️ 맞팔은 멘션 주세요❣
**말자김세정 저는 인간입니다 이렇게 써붙이고 다니세요 내가!!!!!어!!!!!!인간이 아니라고 생각할수도 있잖아!!!!!!!!!물론 나뿐만아니라!!!!모두가 그렇겠지만!!!!!!!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allmygirlish

From Twitter

**06표 세정이만바라봐ㅂㅊㄹ×김세정 와....개 사기캐 뜰꺼 같은데 #첫_최애_x_현_최애
**덕꽁주❤진짜 존예다 미친듯.... #김세정
**il pil김세정이 인기가 많을수밖에 없는 이유:3000:1 경쟁력을 뚫음 눈꼬리가 예쁨 갠취 그리고 예의가 바름 실력도 있음 모자 완판까지 갓세정이라고 불릴만한...
**이김세정 연기영상 보면서 우는 중 꺽꺽
**결같은세정아누가 김세정 과거집해서 사진정리해서 올려주시면 안대나 완전 많은데
**여곰휴가때 애ㅅㄲ들끼리 전쟁예정 최유정 vs 김소혜 vs 김세정 vs 전소미
**세정이의황구]세정여덕♡내일부터 웰컴헬이여도 좋아죽을거같애 너가.. 김세정 엉엉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__gogogo

From Twitter

**UR미즈 김세정♥김세중 이건 운명이다...
**녀님김세정 겟잇뷰티 셀프 해야하는 거 아니냐고
**말자 ͡ㅠ ͜ʖ ͡ㅠ ͡ㅠ ͜ʖ ͡ㅠ ͡ㅠ ͜ʖ ͡ㅠ ͡ㅠ ͜ʖ ͡ㅠ ͡ㅠ ͜ʖ ͡ㅠ ͡ㅠ ͜ʖ ͡ㅠ ͡ㅠ ͜ʖ ͡ㅠ 김세정 과거만수르
**eJelYe오늘 아주 연기자 김세정 떡밥이 우르르 ㅋㅋㅋㅋㅋㅋ
**세정별⭐젤피즈는 사랑입니다...❤ #김세정 #세정 #갓세정 #강미나 #젤피즈
** 여름 uplus 김세정 본인
**말자방송예술원 42기 김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101sehyeso

From Twitter

**ㅁ☄심하다고 생각 않ㅏ하니 세정아... 죽어버릴 것 같다 야... 김세정
**ㅁ☄ㅏ 김세정 연기영상 너무 내 심장에 좋지x
**말자김세정 너무 연기천재다
**로⛄아 김세정 연기 ㅋㅋㅋㅋㅋㅋㅋ
**세정별⭐세정이 어릴적ㅋㅋㅋ 과거 사진에도 전혀 굴욕없는 세정이ㅎㄷㄷ.... #김세정 #갓세정 #과거사진
**기현세정누나! 저는 누나를 항상 일편단심으로 응원하고 있는 학생팬이에요! 누나의 가창력에 빠져서 누나에게서 못 빠져나가고 있네요ㅠㅠ 11위 안에 들어가셔서 데뷔하셨으면 좋겠고 제가 4차 평가 공연 가서 응원해드리고 싶어요! 김세정 화이팅! #프로듀스101
**_♡인피니트&김세정 팔아요 프로듀스101 취향표보고 다가와주시길♡ ※망블 취존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sejeong_love

From Twitter

**e My Luv연극,뮤지컬,노래 못하는게 뭐야 ㅠㅠㅠㅠ 열심히 살았다 우리 세정이❤️❤️❤️👍 최고 😊😊 #프로듀스101 #김세정
**성이하니프로튜스101김세정 1위
**솜도댕님들 진짜 왜 세솜도댕 안 미새오? 더쿠몰이는 넷 다 베이스로 깔고 메보+비쥬얼+걸크+씹덕 다 되는데? 지구 조질 조합인데?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대 동생 김세정 나올 때마다 반응하는 거 화나서,,, 마마무 보는 중 후후 예쁘다
**솜도댕 책상을 쾅쾅 내리치며 과즙을 뿜어내는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솜도댕데뷔만 해봐라 셀카로 덕후들 조질 세솜도댕 클래스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대개강 앞두고 나는 나에게서 김세정으로 갈아탄 남동생과 픽미업 안무 출 것이다...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Sejeongii

From Twitter

**arhana.pick me pick me PICK ME UP 김세정 🙌 김다니 🙌 데뷔하자 🙌
**내딸김세정진짜ㅖ쁘네
**니버스 ::세정♥#프로듀스101 #김세정 #보니하니 #이수민 세상에... 보니하니의 수민이가 라디오에서 세정이 언급해줬어요ㅠㅠㅠ '세정언니를 정말 좋아합니다! 갓세정!' 고맙다 수민아ㅠㅠ 우리 세정이 라디오 진출♥
**정러브♥프로듀스101 후원 TOP20 NO.2 젤리피쉬 김세정♥ NO.5 젤리피쉬 강미나♥ NO.8 젤리피쉬 김나영♥ 젤리피쉬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세미나♥ 많은 투표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치고 고뇌하는 J-Hyun전광판에 나오는 소녀가 김세정으로 순간 착각할 정도로 나는 탑세정빠가 되었다...하...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김세정개웈ㅋ겨ㅎㅎ
**빈애완견(?) 김세정일거같..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hwang_mt

From Twitter

**️세정여왕⭐️내가 방청을 갔을때 예상일등이 보컬김세정 댄스강미나 랩전소연 ..이였는데 맞을까
**꽃💎 소통, 거래 위주로 활동 💎 변백현 남우현 안희연 강슬기 정수정 김세정 김소혜 💕 💎 엑소 7인 8인 10인 11인 12인 지지하시는분 절대취존안됨 💎 더파는 내님들 있는데 어기선 언급안해요 💎 맞팔 = 선팔+멘션 ㄱㄱ
**FFE400김세정 헉헉 넘예퍼
**븐틴_S.COUPS 김세정 파이팅!
**지제취향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ㄷ공김세정 무ㅏ하는데 맨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FE400헉헉 김세정 존예 세정쨩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sisun_101

From Twitter

**오람 김세정이 일등 아님?
**미 힝미 힝미닷김세정ㅋㅋㅋㅋㅋㅋㅋ아이빡빡이새끼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저 빡빡이새낔ㅋㅋㅋㅋㅋㅋ
**바테인 김나영은 뭔가 딱 꽂히는 게 없어... 혜리는 정말 너무너무 귀엽고 / 기희현 리더십이랑 성격 / 김세정 눈웃음 / 최유정 찐따미 ... 인데 무대만 올라가면 돌변함 / 정은우 몸매 ... 등등 포인트가 딱딱 있는데 얘는 딱히...
**꼬미♡김소혜가 유일하게 김세정 잡을 수 있다고 봄
**바테인내가 한혜리가 최애고 기희현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정도 호감 감. 박시연한테도 호감 가기는 하는데... 김유식이 박시연 빨아서 왠지모를 거부감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春]어일김=어짜피 일등은 김세정
**잉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이해인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yesddoo_IFRSP

From Twitter

**세정하세요'ㅅ' 어머어머 김세정하시는구나! 당연히 맞팔드리죠😄
**그김세정꺼 보고 느낌
**s테리 아뇨ㅋㅋ김세정갤이요 감사함다
**o ha (피에스타 3/9컴백)양화대교 세정이 8ㅅ8 행보카자..우리...행보카쟈..* #김세정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팬아트
**il pil 모자 완판시켰다는 김세정..연예인이야 연예인..
**베 자기⛵ 김세정올해란에데뷔!!!!!밥차받고!!!!!!!!!!!!!오늘비타민영상주고!!!!!!
**.H. N프로듀스 101방청가고싶어요!!! 프로듀스화이팅 김세정 화이팅~~~~ #프로듀스101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idol_world

From Twitter

**호 늼 김세정아님?
**팁지금까지 픽미업 센터 애가 김세정인 줄 알았다...
**e My Luv세정아 아이러니 1조 무대 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 축하해❤️👍 #프로듀스101 #아이러니 #100만 #김세정
**정민#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 흥해라!!!! 김세정 쨩쨩!!
**1훈윤ㅂ1립니다흗흐고ㄲ 김세정 잴이뻐
** 예 ♡헉 얘네 또 부르고 싶어 세정아~~~~~ 김세정~~~~~~
**연수니 순서대로 김도연 박해영 기희현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김수현 김소혜 김도연 김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NangNang_SJ

From Twitter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내일은 핸드폰으로 김세정만 보면서 짜져있어야지 ㅅ
**가참새✨프로듀스 101 6화 캡쳐 보정 세정언니 연습하는게 너무 예뻐서 보정해버려써 v #프로듀스101 #세정 #김세정
**비김세정ㅠㅠㅠㅠㅠ양화대교 재방으로 보는데 감동이다 정말..
**💕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박시연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
**푸른프듀애들 김세정이 넘 넘사벽이라 ㅅ할맛 안날듯...
**띵헐 프듀 안보는데 김세정 이렇게 노래잘하는지 몰랐네
**개김세정 넘 이쁘다ㅠㅠㅠㅠ 기어다님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NangNang_SJ

From Twitter

**구세정김세정 틴틴팡팡콘서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잍정채연 이수현 허찬미 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한혜리
**절주절3. 강미나 김나영 나머지 젤피애들 길게 언급하기도 싫다 김세정 팬들이 묶어서 같이 뽑아주는거 같은데 한명은 자신감 과다 한명은 무매력임 얘네 둘이 안고가자고 떨어질 다른 실력있는 애들이 안타까울 따름
**oi전에 김세정 머리묶은 거 보고 정가은 닮았다 생각한 이후로 자꾸 그렇게 보인다 자꾸 닮아보여
**절주절 처음에는 김세정 별로였는데 볼수록 괜찮음 얘는 편집 덕을 본것도 있긴한데 이해인이랑 아이러니때 비교되는 모습 어쨌든 책잡힐 일은 절대 안하고 앞으로도 안할거같다 영리해보여서 맘에 듦 악마의 편집당해도 이미 팬덤 굳건하고
**를봤지연 ^~^페북에 왜 김세정이랑 최유정 글밖에 없냐
**절주절2.김세정 볼매타입 인정 외모는 딱히 취향 아닌데 실력좋고 성격 서글서글해서 진입장벽이 딱히 없는 캐릭터. 한국 사람들이 제일 좋아하는거 두루두루 갖췄잖아 적당한 실력+ 외모에 똑부러지는데 자만하지 않고 낙오자까지 챙기는 따뜻한 마음씨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yj1112_S2

From Twitter

**정이를 만나다세저정이는 너무 예쁜데 보정이 똥망이닿ㅎㅎㅎ 모바일에선 어떻게 보일지 상상도 안 간닿ㅎㅎㅎㅎ 그래도 세정이가 예쁘니까 괜찮앟ㅎㅎ 아님 #프로듀스101 #김세정
**라로ლ세정이 과거가 진짜 엄청나게 나오는데 하나 같이 클린하구 지금의 김세정과 같은 사람이라는 게 딱 느껴지며 새삼 준비된 아이라는 게 또 느껴지구,,,
**j김세정ㅋㅋㅋㅋㅋㅋ 진짜 열심히살았엌ㅋㅋㅋㅋㅋㅋㅋ
**세정⭐️우리세져이...과거가또! 출처 김세정마갤
**e My Luv세정아.. 맨 앞줄 안경쓰고 꽃다발 들고 있는거 너 맞니? 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구세정김세정 고등학생 때 뮤지컬 앞에 안경ㅋㅋㄲㅋ
**리❄김세정 너무예쁘다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36path9

From Twitter

**냥방금 이명관? 그 사람이랑 김세정 닮은 사람 봤다 개신기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ㄱㅋㅋㅋ
**벌이름-끌벌 나이-16 좋아하는거-인피니트.bj악어.늪지대.프로듀스101 최애-김성규.박찬우.김세정/최유정/전소미/이해인/한혜리 금방친해질수있구요 좋아하는거.최애 같으신분들 팔로우고고
**현이랑아컨+하트교환한 세미김세정 초등학교 어디나왔어???부흥초야????
**⚡부논아랩하자⚡럿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소혜 넘조타
** 일본에 명대맘 ♡김세정 진짜예쁘네
**보린김세정운 천사입니가...
**유정 카페✨최유정 카페✨ 오직 최유정 덕후들을 위한 최유정 카페! 카페이름을원하신다면 언제나 신청은 열려있습니다 모든 출처는 사진에 있고요 최유정외 김세정도 응원합니다 💕 그럼 즐덕!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36path9

From Twitter

**상큼 ≧∇≦✨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
**김어도❄김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그만 나오겠지 했는데 파도파도 나오는 과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 양파세정.... 김어니언.......
**김어도❄ 김세정ㅋㅋㄱㄱㅋㄱㅋㅋㅋㅋㅋㅋ아이고
**상김세정 조녜ㅠㅠㅜㅠ
**이덴티티 ⏳최애는 사라졌고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은 내게로 와 아이돌이 되었다.
**ove Som김세정죨라예쁘다~~!
**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세정 양파같은여자엌ㅋㅋㅋㅋㅋ 화장이 한결같이 중딩미넘침ㅋㅋㅋ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SparklingJ_96

From Twitter

**타세정⭐스물두번째 비타민⭐ 삼월이네, 삼월이라도 봄이 안왔는데 세정이라는 봄이 왔네🌼 #김세정 #비타세정 #프로듀스101
**이..160227 액션스타 이성용 _ 밤공 _ 페어막 김동민 / 김보강 / 김세정 부둥부둥 쬲 ㅠ ㅠ
**소다일단 취향 안바뀌는 연습생은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박해영...
**장김세정 귀여워 무릎슬라이딩!!!!
**식먹지마jose글고 김세정이란 분의 웃음은 뭔.. 사람을 무장해제 시키게 만드는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김세정 보고시퍼............
**카츄은서최유정사랑해요😍 김세정알러뷰😘 남은 모든 61명 연습생분들 모두 열심히하세요!!!!!!응원하겠습니다💕 진짜 방청가면 목이터져라 응원할께요ㅠㅜㅠㅠㅜ 엠넷 사랑합니다 알러뷰쪽 프로듀스101 뽜이팅👏👏 #프로듀스101 언제나 본방사수💋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SparklingJ_96

From Twitter

**° Sejeong 김 안녕!! 김세정 입니다 ~ Kim Se Jeong Jellyfish Trainee here! Part Of PRODUCE 101, GO HELL YA
**세정⭐️김세정 꿀눈빛 받다가 죽는것이 인생목표
**결같은세정아아 진짜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김세정은 캡모자를 박제시켜야한다
**stellumo☆젤리피쉬는 이렇게 이쁜애를 어떻게 꽁꽁 숨기고 있었을까? 하..진짜 강미나 때문에 일상생활이 힘들어 #프로듀스101 #젤피즈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e My Luv160219 #프로듀스101 5화 비주얼 4위 보는 내내 엄마 미소....😊 #김세정 에이~저~를 센터로 뽑진 않을 것 같아요 아자! 엏 심각해~ 역시 HD야 ^-^*~
**덕 후드박해영 안예슬 이수현 이해인 김소희 전소미 윤채경 조시윤 황수연 김나영 김세정
**겸 세정이 보컬 1등했어 역시 김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aszxcd7892

From Twitter

**◢꿈에 김세정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진세정언니ㅠㅠㅠㅠ꼭 데뷔해요ㅠㅠㅠ 맨날 티비로만 응원하고잇지만 이번에 4차 가게되면 플랜카드들고 꼭 응원하러갈게요💕 힘들어도 조금만 참고 열심히 좋은노래들려줘요😍 #프로듀스101 #김세정 #데뷔하자
**앵이게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세정 이해인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ㅅㅋㅋㅋㅋㅋㅋㅋ
**부#PRODUCE101 #젤리피쉬 #김세정 이제 올리는 전 뒷북킹
**베 자기⛵브리튼을 구출하라에서 최우수상 받은 김세정 무슨 역할했니.....
**베 자기⛵김세정 연극 영상 삽니다 제시요




김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semina0122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Sejeongii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Sejeongii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no_onaa_CHEN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seraphic0524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BlockbMblaq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jun_youngs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NangNang_SJ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knara_S2madara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endless990801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sejungakgaero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refresh_sj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refresh_sj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inganlemon

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ZionT Produce 최유정 김나영 평가 세정이 VOCAL 포지션 SeJel_Ye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