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21:40 ALL

**쟈/ピヨ화장품 가계중 맴버십에 꼭 들면 좋은거... 미샤- 회원이랑 비회원이랑 가격차가 어마어마함 아리따움- 1+1을 많이하는데 회원일때만 가능한 경우가 더러있고 할인을 잘해줌...그외는 잘안들엇는데 일단 맴버십 들어서 안좋은건 거의없지..... 😣
**모멘텀)미샤덕후 로리미샤향이나 맡아볼까.. 킁카킁카
** 붕어 싸만코 하긴 세일할때만 사요 ㅋㅋㅋ 미샤 오늘 질렀네 그놈의 컵때문에 ㅋㅋ
** 꽃미샤 에센스 인텐시브 쿠션? 써본사람..좋아여?
** 종현재현 ❤미샤 살사레드 넘나 예쁜 것 ㅠㅠㅠㅠㅠㅠㅠ
**리식물 얼쑤 나도 미샤에서 들음
**루비겟뷰 전에 미샤 신상 립 광고 짱이다 손예진 +bgm 😍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NijeYoJo

From Twitter

**릭 블레이크미샤, 시끄러워. 뒈졌는데 뭔 명성이야?
**ILLY미샤 열일하는데 원하는색이없어서 ㅠ 클리오에서 삼..
**ori 미샤는 직영점이 있으므로 잘 쓰고 있습니다^o^
**스는 열한살!아 미샤구두와서 신어봤는데 남자꺼라 너무크다 끈 꽉조아도 걍벗겨짐 ㅎㅎㅎ!
**질하는 이백곰 미샤나 이니스프리 괜찮죠 저도 애용하는 화장품들입니다^^
**ori 저는 한국 화장품 미샤나 이니스후리ー을 좋아합니다 ^^
**일절이다 열매 가격대비괜찮는거 미샤꺼많이쓰기두하구 메이블린꺼 파란색?좋다구해써 나 로레알꺼 엄마가줘서쓰는데 나쁘지않은거같아

**조미샤 살사레드.........이뻐......레드계열이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부드러운 장미빛 계열인 것이다
**井炭酸 점심 시간 무렵에 은밀하게 투표했습니다 미샤 씨라고 하면 휘침성 세이자!! 지령전 도 많이 그렸네요 그러니까 별로 그려지지 않는 홍마향 를 보고 싶은 생각도 있고...음무무 `・ω・´ σ 휘침성
**꿍22RT #겟잇뷰티 #미샤 #듀이루즈 #로즈제라늄 드립니다. 29일까지. 발색 함 봐봐 듀이루즈를 왜 촉광 촉촉하고 광이나는 립스틱이라고 하는지!
**ILUS미샤 헐인하면 발효에센스좀 사놔야지...
**오르제아의 커뮤러 희요님아 차안에서 하는 노아미샤 보고십내... 존나
**불 안에 죽었다 합니다여러분 데저트코랄 색 이뻐요 미샤지만 진짜... 나 건조해서 수분 충전 후 했는데 발색이 좋습니다
**경미샤가야겠음......개이쁘다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cyp_0424

From Twitter

**ㅐ쫑미샤 그거 알티돌던거 사봤는데 이뿌긴하다 촉촉하고 허니애플색샀는데 이뻥
**뿐히 난 미샤꺼 스는데!
**음생은 비버리힐즈의 쌈닭 (히죽!) 느낌이 틴트와 립스틱의 중간? 틴트는 입술을 물들이는 느낌이라면 이건 좀 바르는느낌... 난 보통 이거바르고 위에 립밤바르는데 한번 이거 미샤 할인할때 직접 ㅛㅓ보고 갠찮으먄 써봐 ~!
**에 호홓 함ㅁ게 미샤행 결정이로구만^♡^~~ 금욜에 집 내려가면 미샤 달려가야지... 지갑 꼬옥 해야 오늘 개학ㄱ햤닝? ㅠㅜㅠㅠ입학인가....!!
**영 ㅁㅈㅁㅈ 미샤는 싸고좋은!!가성빚굳
**름빵걁 미샤의 지름신.... 어느덧 라인 덕후가 되었고요8ㅅ8 앗 섀도우가 빠졌네 으억 섀도우 파렛트에 눈먼자...
**르코네 손트리아 마자 알티되고 있는 미샤 립스틱 발라봤는데 괜찮더라고요!!0

**해님 반동결✨ 각입니다ㅏ~!~~!~!! 마침 롯마에 미샤 있던데 크흠흠ㅁ... 가고 싶구만 껄껄ㄹ
**에 해야 미샤가서 지르는 각입ㅂ니가??
**해님 반동결✨미샤ㅐ각
**음생은 비버리힐즈의 쌈닭 (히죽!)립제품은...미샤........미샤...
**음생은 비버리힐즈의 쌈닭 (히죽!) 마자 미샤거 립제품은 어지간해선 다 조은거같애 나 립페인트 틴트 샀는데 완전 쨍하고 발색 개이쁨
**영 ㅠㅠ웅....미샤립 말ㄴ많던데 좋다고 !!!!
**호온리전이다.! 좀비펭나인미샤 내가그리니깐 무서워 히이이익😰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bpenguins_

From Twitter

**비헐 미샤 펜슬 아라 깎기 사야 했..는...
**H 예뻐요...미샤 섀도우도좋아요...에뛰드 대항마..쉬머랑 무펄은 미샤입니다
**호온리전이다.! 좀비펭6미라 미샤와 그리고 9나인미샤와 차이나는것도 나타내고 싶었는데... 약간 부족감이 ㅜㅜ
**름빵라인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섀도우 파렛트 준다는 말에 섀도우랑 어느덧 내 손에 들려있는 미샤 종이가방....
**귄군_미샤 제품 구입하면 브라운 머그컵 준다구요...
**릭 블레이크누구던 상관 없어. 뭣하면 같이 가기라도 할까, 미샤. 응?
**상이 언니 이거 미샤 바디밤 미개봉인데 쓸래?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ysh84_

From Twitter

**배정 망ㅇ한 A ㅏ리아이번주말 잠실갈ㄹ사람 옶나ㅏ... 브들도 들르고 미샤도 들러볼겸 갈려하는데 누구랑가지.... 지름신 소환계획...
**이가 본즈게임이 쇼고 우리가 다 배우라고 해도, 미샤, 배우가 죽는 건 진짜야. 아무리 형편없는 배우였어도 죽을 때, 저를 위한 목사는 직접 고르잖아
**면.....이레. 셀레브리티가 될것이다..ㅠㅠ 흐윽흑 린이 생일 케이크 볼 수 있게 ㅠ최그의 파티쉐가...ㅠㅠㅠㅠ차단하고도.. 미샤 생일땐 어쩔수 없게 올수있도록..흐윽흑...ㅠ
**라비카☕ 오리온이 괜히 민망하니까 에렙한테 미샤근황물으면 오랜만에 만나서 자기얘기는 안궁금하냐고 툴툴거려라☺
**05올리브영에서 뭐 살 거 없나 할인한다는데… 미샤 저번에 머냐 립스틱 탐라에서 추천 돌았던 거 같은데
**뉴샤/ミニュシャ 다이소똥퍼프 좋다는데 좋을것 같거든?? 근데 발견을 못함 ㅜㅜ 일단 미샤꺼가 비슷한 종류긴 한데 다이소껀 2000원 미샤껀 세일때도 5000원..
**모멘텀)미샤덕후 로리몸에서 미샤향이 안나서 우울해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ssamchicken_

From Twitter

**모멘텀)미샤덕후 로리미샤찌찌
**나미샤 초창기를 모른다고....? 동공지진
**ohohobaby! 마지막 손키스 아 미안 미샤 립스틱 맞아
**육(86)면기미샤 콜라보떄 질러놔서 한동안은....안...돼....안........돼......돼..!
**칵생고또 내모쑤미샤라지개띠!
**동되다 만 늘보 미샤 올리브영 보여서 그쪽으로 ㅁ걱어ㅓ 직진중인데
** 기요미샤..이번신상은 세일 안들어가려나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Jonghyun_top

From Twitter

**✲자살하고싶다마감9일 Nyxx✲]머야 미샤 립 1+1 하나?
**면.....이레. .....?????? 벤자민? 벤자민은 뭐가 온겁니까 그리고 왜 술에 취해 ㅋㅋㅋ기분좋게 ㅋㅋㅋㅋㅋㅋ미샤 생일케이킄ㅋㅋㅋ 보내주는 거예욬ㅋㅋㅋㅋ??
**촉하는 Dean Winchester미샤? 젠슨? 네 원고에 나오는 이름은 왜 다 그따위냐?
**지티브해졌 닷 금정이구나.. 길은 알아요? 지하철 나와서 직진쭉 하다가 분수 나오면 좌회전해요 미샤 올리브영 쪽으로 그리고 큰길 나올ㄸ ㅐ까지 직진
**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샤 유쾌한사람
**명 @D-14 미샤님 핵교 열심히 다니시겠네~~ 엄마는 기뻐요.... 😢
**릿헉 맞아 이번에 미샤 립스틱 색깔이쁘던데..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heebigojy22

From Twitter

**지님 운동해맞아 오늘 쿠션도샀어 닥터자르트꺼 사고싶었는데 내손에서 붉은기가 돌아서 그냥 미샤로...... 이거 귀여워.......
**러북팔이 톳또마10일에...미샤...세일.... 메모
**강한 시아 됫겟짘ㅋㄱㄱ ㄱㄱㄱㅋ10일쯤 미샤세일이래 그때가셈
**OJO...하......아오..... 미샤 미친거 아님????? 와..... 지갑이.... 주섬주섬
**(220)미샤 신상 립 사러갔는데 너무 진한 발색 립스틱은 내가 안받아서 아쉬운대로 그 머냐... 오일틴트 샀는데 개이쁘;
**이화미샤에서 파는 새로 나온 립스틱 발색감 쩔어 좀 비싸긴 한데 후회가 없어 특히 '스타루비' 추천해요
**강한 시아내일..할일.. 미샤..가기. .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LRueal00

From Twitter

**알범◇미샤로 간다
**강한 시아미샤가자
**내 천사 정장이래✿하늘마루미샤...부머.. 메모
**질 안젤로오닉스? ........우리 미샤 누날 죽게 내버려둔 놈이잖아. 겁쟁이야.
**리꼬이니스프리 쿠션은 커버력도 없고 각질부각 심한편. 미샤 쿠션은 스폐셜에디션에 낚여서 구매했으나 내얼굴엔 누런편... 토니모리 쿠션 일단 만족중.
**(ฅº₩ºฅ)◤ 치자 헉 그거 이정에두 좋다구 들은것 같어요!!!미샤!!!ㅁ




미샤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cloudbread824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kalbaram86689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yeojisama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rmaelddl69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yul___1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

미샤 립스틱 맞아 발색 지름신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마자 휘침성 신상 머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