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22:21 ALL

**야 어느 면세점 가세요?
**구 롯데면세점 메이킹
**ㄹH에 다시 ㅈH입덕이 가능해?!r 롯데면세점 메이킹이엿어..머리짜른 찬열...................ㅎ ㅏ......ㅅㅠ존멋..
**쟠면세점에서 뭐사까요 ㅁ
**석민석 우는 계정ㅏ진짜 제발 로떼면세점 메이킹 보세여ㅠ ㅅㅠ 애들 다 넘 예쁘고 잘생기고 귀엽고 섹시하고 다함
**쨘 럿데면세점 메이킹영상이래여ㅠㅠㅠㅠㅠ
** from U.N.C.L.E.숙제다하고 보상으로 면세점 적립금모아서 나에게 선물줘야지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fruitzzoa

From Twitter

**석민석 우는 계정롯데면세점 메이킹 보세요 엑소 다 예뻐ㅠ
**질하는 이백곰 면세점이면 확실히 저렴하게 구입해가실 수 있겠네요 ^0^~!!
** ٩(ˊᗜˋ*)و면세점에 닥터자르트매장 없어져서 다못사가지구왔는데 올리브영 세일하넹👍
**파클링맥 칠리 너무 사고싶다,,, 하지만 주변에 면세점 가는 사람이 없고,,,
**우리 오호! 내 친구가 면세점 천재니까 물어볼겡<3 쿠션은?
**록뽕ing 세이쥬 이제 면세점 샷 올라오면 전 그걸로 대신 덕질을....😂
**록뽕ing 세이쥬 해외인데 없다☞산다 의 공식은 깨지지 않는법이죠...:▷ 면세점 들리시겟조....

**존홀릭 이번엔 제발데발제발데발면세점에서카드좀긁지마라..
**.K Youn면세점 쇼핑에 재미가 들린듯
**촤와 쏭트리나 앓는 음표♬몽글헐..민트 초코...저거 저번에 태국다녀오다가 면세점에서 산 애랑 비슷하다 ㅜㅜ헐 ㅜㅜ 저거ㅜㅜ
**이면세점 사는고 어차피 내돈이 나가는건데 안사면 왜이렇기 배가 아플까..
**화 저 아까 한국도착해서 이제 짐다풀고 잘준비하고있어요!ㅋㅋㅋ면세점 어쩌다보니 시간 촉박해서 하나도 못돌았어요ㅠㅠ 중간에 엄마랑 여권바꿔서 비행기 입장전에 걸리고ㅠㅠ
**쓸한 김쿨어....어아ㅏㅏㅏㅏ 낼 아빠가 면세점에서 선물사온다눈데... 뭐 사달라하지............. ㅠㅅㅠ
**reak돈 없는 주제에 또 면세점 구경 중 ^^...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hmpyo

From Twitter

**멜면세점물건사는게 왜 뱅기표사는거보다더 복잡하냐?개빢치네
**니여러분 면세점 털일 있으면 무조건 지방시 립스틱 사는거에요 무조건 존예에요 이건 저게 케이스가 가죽이에요 여러분 이건 사야되는거에요
**구(BACKGU)야 롯데면세점에서 쇼핑 하고 싶어
**구덕분에 마지막엔 나도 막장이 되버려섴ㅋㅋㅋ대만 면세점에서 내카드로 뭔가 긁어댔다...ㅋㅋㅋㅋㅋ엄ㅁ마도 눈이 휘둥그레해져서 쳐다봄ㅋㅋㅋㅋㅋ뭐사냐? 왜 그걸로 결제해?
**초코면세점 또 품절 😨😨😨😨😨
**믄 그거 면세점에 안파러 ㅠ ㅠㅠㅠ 나스 틴트 사볼까 나도 궁금하긴 했는데
**로신라면세점 나한테 억하심정있냐고어제도 300원주더니

**엔투 하루빨리 여기랑 계약 끝났으면 싶은데 과제에 면세점에... 먼산
**우리 나 인천인데 돌아올땐 면세점 못가지 않아? 나갈때 사야하나...나 면세점 바부라서 모름 ㅎㅎ ㅠㅠ
**나세시 비행기면 열두시쯤 가서 수속 밟고 면세점 구경해야지 정아
**탱이 단쨩ㅂ_ㅂ 헐 케바케인가바 그 뭐지 테스트받고 면세점가서 사면되나 히히
**우리 오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면세점에서 사야하나? 아니면 미국?
**우리 헉글쿤 맞다 혹시 면세점에 필요한거잇뉘
**프 면세점에서 엄마한테 빌고빌어서 2개삿는데 지금 한통 다써감ㅠㅠㅠㅠㅠㅠ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jin_kai88

From Twitter

**면세점에서 파우더 리필할거랑 블러셔 하나만... 필요한 거니까 사는 거야... 이제 그지다 진짜
**oy내일 해외출장인데 면세점 갈 수 있을까... #lauramercier 프레스코, 틴모 정도????
**자차 면세점 짱bb 로이스ㅠㅠㅠ
**르나르 드밀드밀방금 아루티한 복숭아 맥주 일본면세점에서 사먹어봤는데 존맛.. 그냥 탄산복숭아주스 맛남 준며니같아 존나뜬끔
**섬(∩^o^)⊃━♡゚.*・。면세점 다질ㄹ럿다... 역대급 통장거지댐...
**달래색 입술 아 ㅎㅎ 신세계 면세점이구나 ㅎㅎ
**uj세이어즈 토너 거의 다 써서 면세점에서 아로마티카 라는 브랜드 사봤는데 기대된다 근데 375미리라서 나랑 안맞으면 안됨ㅋㅋ 너무 많아ㅠㅠ 통도 뭔가 물병같고 예쁨 하...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ender0430

From Twitter

**렌before코기엉덩이 웅 아냐 괜춘! 면세점엔 없으려나 0 헉 마쟈 오사카 면세점에 사과 센베이 파는데 것두 좀... 넘
**유린ユリン취업준비안해서 상담할때 너 취업할 생각은 잇니? 이러면 아니오 라고 당당하게 말하면 난 어떻게 될까 면세점이 좀 쉽다는데 중국어 4급이면 일어 2급수준인 것 같던데 나 아직 2급도 못땃어 이럴바에 중어과가서 일어공부하며 살겠다
**버마우스 맞앜ㅋㅋ 가격은 다 비슷비슷..근데 막 딱 와!!이쁘다!!이런건없곸ㅋㅋㅋㅋ 나 싼걸로쫌뻐기다 엄마여행갈때 엄마가 면세점에서 사준댘ㅋㅋ
**아기내식의 경우엔 탑승후 제공하는 소위 터키쉬딜라이트, 로쿰을 제공하는데 이게 정말 별미. 이스탄불 공항 면세점에서도 박스당 20유로 정도에 판매하니 선물용로 좋을듯
**뽄자유여행 연재하는인짱 직원들이 유니폼입고 면세점봉투들고다니니까 백화점알바했던거생각남ㅋㅌㅋㅋㅋ월급을 도로뱉고다닌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디 네!! 아는 언니가 면세점에서 사왔더라구요♡ 그래서 마셔봤는데... ... 딱히 맛 없었어요... 뭐랄까.. 한국의 쌍화탕 맛 나구... 얼음 녹여서 희석해 마셨어요... 8ㅁ8
**AE엘레베이터 문이 열리자 사람이 내리기도 전에직원들이 우루루 밀면서 타는곳, 에스칼레이터에 같이 탄 직원이 내 뒤에서 고객 흉을 보는 곳 바로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입니다.미숙한 준비로 오픈만 했다는게 믿기질않음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nikenkiok

From Twitter

**콩✨장학금 수주3 허걱 오사카가시는구나 부러워영 ㅠ0ㅠ.... 오사카쪽은 잘 모르지만.... 알차게 놀다오셧스면8-8!!! 무슨 치즈케이크가 맛있다고 그랫덩거가타여..... 면세점에 딸기초코뭐시기도... 도움이안댐
**페에 거세게 치인 밥 굳굳... 면세점갈때마다 하나씩ㄱ 사옵시다..
**une휴일인데 집에만 있기 뭐해, 인천공항 구경을 하고 왔다. 비행기를 가까이 볼 수 있는 4층에는 한국음식 전문점이 있는데 비행기 구경하는 사람들 사이로 식당 종업원들이 앉아서 쪽잠을 청하고 있었다. 젊은 청년들이 말이다. 그 아래층엔 면세점이 있다.
**krthdud면세점하나둘씩담다보니오십만원돌파 다시뺀다
**키 ㅋㅋㅋㅋ 면세점에팔려낭
**티커나눔이벵마감 망고트리♧ 면세점에서 720엔이였어!
**에옷 방금 티비광고보니 이번엔 컵라면을 좀 쓸어가야겠어 시루콧토랑 양갱은 다 챙겼구... 히요코는 면세점에서 살거구....근데 오늘 첫날인데 3만엔 가까이 썼다 텐진 무서운 곳이야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erissue

From Twitter

**버마우스 나돜ㅋㅋㅋ 오늘 떠 쇼핑갔었는데 가방 맘에드는거없고 가갹비슷해서 그냥 뻐팅기다 면세점에서살려고 안사고 옷만삼ㅋㅋㅋ
**쌈채소 저도욤 ㅠㅠㅠㅠ저는 가끔 애들 목격담이나 면세점짤도 꽁기할때 많은데 ㅠㅠㅠㅠ 창에 바짝붙어있는것도 아니고..
**agle Holden 그녀가 눈웃음으로 자신을 맞이하며 옆으로 살짝 옮겨 제 자리를 만들어주자 그 자리에 앉고선 그녀에게 밀착해보인다. 우리 이쁜이, 이 술 백화점에서 사면 되게 비싼건데 면세점 가격으로 해달라고해서 깎았다? 잘했지?
**보 아켄뿔 ෆ면세점에서 앱솔루트 여섯가지 미니어처 있었는데 괜히 갖고 싶었다
**rmand Oh A.k.a. 에서면세점 구경하는데 ‘여자들의 가방속 IT아이템’이라고 써있길래 오… 여자들 가방속에 무슨 IT제품이 필요할까… 하고눌렀는데 뭔 거울이 나오길래 카테고리가 이상하네 하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잇아이템’인것 같다
**티 우리 연화님 지금쯤이면 비행기 타셨겠다! 아이구 면세점에서 좋아하시는 건 좀 사셨나 모르겠네요 ㅋㅋ
**yako "롯데면세점"의 민호 씨는 정말 멋있은군요~~💘❤️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Koyun1830

From Twitter

**yako "롯데면세점"이 토교와 오사카에 오픈한다고 하네요!😃축하합니다~~👏🏻
**ang Hoon Hyun 아...슬픈 ㅠ.ㅠ 그거 모아도 겨우 면세점에서 한병이라니 ㅠ.ㅠ
**오바요조 .......그거 모으면 면세점에서 한병 살 수 있다능!
**찍퇴근하고싶다 ㅋㅋㅋ아 면세점ㅋㅋㅋㅋㅋㅋ 지나가다가 아사히가 눈여겨 보던 선글라스 브랜드 가서는 엄청 고민해서 사올 거 같아요ㅋㅋㅋ이거 쓰면 어깨형님삘이고 아 이건 너무 잘생겨질 거 같은데 안돼안돼 이러면서욬ㅋㅋ
**HAN ㅋㄱㄱㄱㄱㄱㄱ아 넘죠아요ㅠ연성해주셨으면좋겠달찤ㄱㄱㄱㄱㄱㄱㄱ해외출정가면 오는길에 아사히줄면세점다털어올것같다구요ㅋㄱㅋ
**범기점심먹고 롯데면세점에 갔다왔어요.
**요(東京:2일~4일) 앗ㅋㅋㅋ난 어차피 면세점에 갈일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짐은.... 잘챙겨야하는데 이따가 밤에 다시 확인해보려고 으어어...이제 간다..일본!!!ㅠㅠㅠㅠㅠㅠㅠ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1000JAE

From Twitter

**티 /次は戦国BASARA10周年際면세점에서 살 거 다 주문했고....
**쨩으아 다리아프다 비행기기다리는중ㅠ 면세점에세 쇼핑햇는데 구한게없드아ㅠ 타자마자뻳어서잘듯ᆞㅅᆞ
**티커나눔이벵마감 망고트리♧ 면세점에서 카드로 6만원정도긁었엌ㅋㅋㅋㅋㅋㅋㅋ 로이스 진짜 맛있ㅠㅠㅠㅠ
**일감다처제)가뮤의일생오늘 오빠가 와서는...신행갔다가 면세점에서 앱솔 보드카 허니맛을 겟 했다고 자랑했다 조만간..내가..갑니다...^^
**장자강화기간) 챠메공항으로 이동했고 공항편의점에도 잡지는없었다. 서점안에도없었음 면세점 정말 조그마했다 그리고 여기서 분노포인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빈 앗 저도 그 걱정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그래서 인터넷 면세점이나 잠실에 롯데면세점 미리 가려구요.... 면세점에서 아르마니랑 디올을 털겠슴니다✨
**캐덕후 콕으아아 다시 면세점 주문해야하는데..승인 취소는 됐다는데 왜 승인 취소 문자가 없니..카드사에 전화해봐야하나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S2on_

From Twitter

**Y 당첨되게해주세여 롯데짱 롯데월드짱 빼빼로짱 롯데면세점짱 롯데마트짱 세상의 모든 롯데 품갰읍니다!!
**덕꽝덕 딸기못구해서 딴맛만 쓸어옴 퓨ㅠㅠㅠ면세점에 딸기왜없냐 ㅠㅠㅠㅠ
**화 그러니까요ㅠㅠ 뭔가 아쉽긴해요ㅠ 저 그리고 지금 공항가는 길이에요! 8시 비행기이긴한데 일찍가서 면세점 들리려구요ㅋㅋㅋ
**장자강화기간) 챠메도 계셨고.... 고요님이랑 화장품 얘기하면서 너무 좋아하고 슈에무라에 하드포뮬러 사러갔더니 품절이래서 바비브라운 풀커버리지 브러쉬삼 면세점 돌다가 비행기 탑승하러갔는데 수화물 부치고나서야 유자차님 네임택 나눠줌. 포장장난아니던데 유자차님 감사합니다.
**르륵 요새 새로 막 쿠션 나오던대?!!!! ㅋㅋㅋㅋ 아닌가 난 엄마가 면세점에서 사온거라 그냥 무난하게 잘썻으 ㅎㅅㅎ.. 존나 쿠션은 양이적어서 잘 안씁니다..
** (ユーリ, Ul)정부에서 흡연자를 좋아라 하는 이유? 세금 때문이지. 4500원짜리 담배 사면 2700원이 나랏돈으로 들어가는 거야. 면세점 가면 한 보루 18000원 시가 45000원 한다. 그 돈으로 도대체 뭐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덕 쥬대만갈때 면세점에서 꼭꼭 루나솔셰도랑 시세이도 파란자차살꺼야!!!했었는데 새벽에 도착해서...그런거없었고.... 루나솔매장 없었고......아직까지 땅치면서 슬퍼하는중이고...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abhf45

From Twitter

**성명대 마신 ㅇ ㅣ빅 ..으아아앙 ㅜㅜ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런데 제가 저걸 면세점에서 구입한거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게 불가능할꺼 같아서여ㅠㅠㅠㅠ으언마엉 ㅠㅠㅠㅠㅠ
**MADE 콘서트 스티커 나눔] 여뱅시뱗 저 초콜릿 굿즈 면세점에서 파는거랑 똑같은건데 가격이 엄청 차이난다는게 트루?
**슬링 그런가 봐요 ㅋㅋㅋ 면세점에도 입점 했다고 헉 ㅋㅋ 😁😁
**너뛰기몬테레이, 멕시코시티,, LA,,, 공항마다 면세점서 쵸코렛 챙기믄??? ㅋ 딸램들 한동안은 쵸코렛땜시 행복하겠다..
**너뛰기고디바 꺼내 놓으니 작은 딸램 폭풍검색해서 종류별로 이미지 다운받아 후다닥 톡으로 저거 아부지한테 보낸다. 저거 어무이 맨날 저거 아부지한테 하는 말. ~씰데없는 거 사오지 마. 면세점꺼는 쵸코렛만 사 와!! ㅋ 작은 딸 기억력도 좋아요~~~
**트네 칾큸저 버튼초코 맛있었는뎅 ㅎㅁㅎ 면세점에서 로이스 초코만 종류별로 사왔떠니 동생이 ㄴ ㅐ인생에 초코는 허쉬뿐이였는데..이러고 다쳐먹음
**ikenayuMyMinho_ 면세점왔는데 반겨주는 아이들ㅋㅋ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XOXO_BACKGU

From Twitter

**이전트 도유 |ㅇ▽ㅎ/두개사면 8만원이자나..^^...에스티로더는 엄마 여행갈때 면세점에서 사달라구해야ㅕ지
**urasakiline용산 이마트에는 역시나 동방신기 팝콘이 없다. 거기 회장님이 열심히 SM이랑 협업했는데 왜 물건 안들여 놓나요ㅜㅜ 더구나 면세점 옆인데 ㅋ 덕분에 걷기 운동만 잘했네 ㅎㅎ
**형(。❁ฺω❁ฺ。) 껌이라면 롯데껌! 면세점도 롯데!! 놀이공원도 롯데월드! 야구는 삼성!! 롯데월드 가게해줘요!!!!!으아아앙아아!!!
**는야 텔토리그리고 제주 면세점에서 이니스프리 싹쓸어왓어야햇는데... ㅠㅠ 자꾸 하나식 살게 생기네..
**루P 면세점에 있지 말입니돠아아
**덕티드 어덕티드 이미 면세점에서 화장품 사셨대 내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러브:여졀:보링엄마 화장품 사면...얼마남을라느...면세점도...갤랑은 비싸겠지...?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gueeoh925

From Twitter

**스러브:여졀:보링 헤헤ㅠ ㅠ이젠ㄴ 면세점ㅁ가서...숙면을...흐먀... ?
**리미나 오사카 면세점도 넓어서 ㅠㅠ ㅎㅎ
**둥 전 면세점도 다돌았는데 왜 못봤죠ㅠㅠ 억울😭
**리미나 저거 면세점에서 팔아요 ㅎㅎ 전 면세점에서 사왔어요~~^^저도 폼클렌징이랑 클랜징오일사와요ㅠㅎㅎㅎ 과자는 한상 자가리꼬~~~^^30개씩 사오는데 일주일만에ㅜ다 먹어요 ㅠㅍ
**리야 트청돌리지마 나 그래서 면세점에서 점보싸이즈로 삼,,,
**곱연 새벽까지 면세점사써 ㅋㅋㅋㅋㅋㅋ큐0ㅠ0ㅠ0ㅜ그거 다사고 들어와서 탐복함 힝
**い黒면세점 초콜릿(??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Hawn_E7

From Twitter

**찌 면세점 털고계신건 아니죠언닝…!!!!!!! 그때 그 컵라면은 이번에도 드셨어요?
**뇽 ♾ 2년전에 면세점에서삿는뎅.. 왜난오렌지가안나올까ㅠㅜㅠ😭
**연애기✌ 오렌지코랄정답면세점에서겟또했는데 밤이랑 같이 쓰구있당
**여대학생 시계 면세점들려ㅋㅋㄱ 로이스를 거기서 살껀데ㅋㅋ
**코리타ㅎ_ㅁ면세점에서 입생 립스틱 환율오른거때문에 그냥 3천원정도만 싸군.....흑흑 걍 샀다 어차피 반년에 한개 사서 매일 쓰는건데뭐 ๑´•.̫ • `๑
**든어택난중 일본가면 로이스매장 가봐야겠다 면세점 로이스매장만 가봤었었는데
**곤해서 기절 _지환면세점 따라갔다가 살거없어서 혼자 쫄래쫄래 걸어댕기던 중.... 하이큐 왕창있는곳을 발견해따아ㅏ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petsnee

From Twitter

**.22-2.27일본여행은설 앗 여행이 아니신가 사장님면세점쇼핑이라니 으아앙 출장이신거에오??? ㅠㅠㅠ
**울잠 자는 최푸딩 ㅋㅋㅋㅋㅋㅋㅋ 면세점에서 돈드리면 싸게 대리구매 해주시나옄ㅋㅋㅋ
**미국 면세점에서 허니러스트랑 루비우 샀다 이제 맥은 유상무 꺼질때까진 안녕✋
**개대만 세분일레분에서 이그죠를 만나따 한국 과자 코너도 따로있어서 반가워씀 공항 면세점에선 거대버전도 팔았따
** 키핑은 그림을 받아서 신나요 ㅜㅜㅜㅜ진짜 마시씀 ㅜㅜ난 면세점에 있을줄 알고 ㅜㅜㅜㅜㅜ 졸라후회됨
**이카와 케오루으읔 스틱 파데 면세점엔 없네 ㅠㅠ
**나는네편] 페츠니신라면세점 뷰티클래스 홍보하는데 난 이 짤이 왤케 웃기지ㅋㅋ 출처. 신라면세점 페이스북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From Twitter

**플레면세점에서 생맥주를 팔다니 존나짱이군 하지만 사먹지 않는.... 아니 마실까?
**플레엄청난 광경이군..... 면세점 식품점에서 박스채로 뭘 가져왓더니 사람들이 개떼처럼 달려들어 끄내는데 뭔가 하고 보니 로이스 생초코.... 마니사라....
**hoaTiengVietQuầy miễn thuế ở tầng mấy ạ? 면세점은 몇 층이에요? quầy노점, 매점.
**[언텔스포]슬럼프 숭늉★ 그리고 공항에서 면세점 쓸일 있음 말해! 면세점 꿀팁도 알아놨오 호호호호
**행스자 면세점이 안열었어...
**뽄자유여행 연재하는인짱처음으로 직접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해봤는데 체감오진다 59,452원을 할인받아 100,038원결제함ㅋㅋㅋ우와...돈많이벌어야지.....나따시..킸또..취업시마쇼.............
**민 아, 면세점에서?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From Twitter

**ェリン☆세명서 진도홍주 75cl이랑 면세점 조니 더블블랙이랑 커클랜드 보드카 2리터짜리 비웟다
**요그리고 저는 비스트샵에서 산 아로마디퓨저를 바보같이 들고들어갔다가 검색대에수 빠꾸맞고 다시 돌아나오는 해프닝을 겪고ㅋㅋㅋ...어찌저찌 다시 짐을 부치고 안에들어가 면세점 구경하는데 정말 작아요...아무것도 없어...
**오영신라면세점, 여름 시즌오프 '블루세일' 실시
**코코⎝(๑❛ᴗ❛๑)⎠ㅁㅈ 나 제주도 가서 면세점에서 시계 샀거든?? 오빠한테 10만원ㄴ짜리 시계 샀다고 자랑하고 다음 날 오빠가 30만원짜리 샀다고 자랑함.. ㅋ ㅋ ㅋ ㅌ ㅌㅋㅋㅋㅋ 너... 너 이모부한테 받은 시계 값 합하면.. 비교할게 없네..
**장학금을 향해 의자!☆ 언니 체력 짱짱ㅋㅋㅋㅋ우리 수속밟는데 1시간 걸려서 면세점도 못들리고 로이스고 도쿄버나나규 1도 못삼ㅋㅋ미쳐벌임 집에 유통기한 막바지인데 쌓인 로이스 이쓰면 좀 나한테 버려주세요 입이라듀 대보고싶음 근데 한국에서 사긴 싫음 ㅈㄴ
**고 다시 시작하는 로즈 아녀 ㅋㅋㅋ 면세점에 파는 파레트에염...ㅋㅋ
**OY BLOSSOM 다음에 맥 빨강빨강이로 하나 살까봐요... 사실 면세점에서 살까 하고 맴이 흔들렸지만... ㅜㅜ 가족이나 친구와 간 게 아니라서 눈치가... 도망 담에 꼭 살 거예요 ㅠㅅㅠ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From Twitter

** 키핑은 그림을 받아서 신나요 짱 맛있오ㅜㅜ그리구 바나나는 쿠키사이에 초콜릿 껴있는 거 있는데 그거 존맛이야ㅜㅜㅜ근데 면세점엔 없고 스카이트리나 도쿄타워가야 살수있음... ㅜㅜ
**실굶실간 영양제가 진짜 효과가 있는 것 같다 신랑이 업체 갔다가 얻어온 간 영양제 아무리 검색해봐도 안 나오는데 중국인 상대로 한 면세점에서만 파는 거라 하던데 일단 먹어보자! 하고 먹고 있는데 신랑은 피로감을 난 술이 덜 취하는 걸 확 느끼고 있다!!!
**ismissed Alien면세점에서 아델나워 아부나흐 사올거지롱
**or‎٩(๑´3`๑)۶고베 놀러가실 분들중에 초콜릿이나 딸기 들어간 초콜릿 좋아하시는분은 프란츠에 들러보세요. 이것저것 많은 ㅎㅅㅎ 간사이면세점에도 있으니 구경갔다오세요~
**에[미떼]아 나 면세점.... 면세점... 누구 출국하는 사람 없습니까
**보파이터 총총오 칵테일봉봉도 있구나 주로 면세점에서 구입..
**오면세점에서 사아써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From Twitter

**역죄율아빠 명나라 면세점에서 선물 사왔네
**에[미떼]으으아아아아아아 젠장 입국할 때는 면세점 못 들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nis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사범님 양손에 누님 선물 사온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면세점 선물 사왔어???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아니 홍사범 넘 불쌍하잖아 면세점 들려서 선물 갖고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란영업러 김노넴홍대홍 오는길에 명 면세점 들렀다던데 팽개쳐짐당한
**빖솞픖틊 큰 호갱 김류시근데 그냥 가서 여권 보여 주면 되는건가? 인터넷 면세점을 처음 이용하는거라 면세점에서는 술이랑 담배만 사본 1인;;;
**간융단임아기 캬 로이스👍👍👍면세점 가서 모든맛 다 휩쓸어와뀨여 ㅋㅋㅋㅋㅋ로이스 초콜릿 만든사람 상줘야돼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From Twitter

**너의영팔이 앜ㅋㅋㅋㅋㅋ 열매 ㅋㅋㅋ 야무지게 썼군야 ㅋㅋㅋ 저는 남은돈 면세점에서 탈탈털업!!!!




면세점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

면세점 북적대던 파리 닫고 일본 메이킹 날리고 로이스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