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22:01 ALL

**콘스탠딩가는[플럼]샤넬파티 뭔소리야? 학원갔다오느라 뭔소린지 모르겠다..
**단 샤넬파티 디디피에서 했던거를 외퀴들이 이태원 ㄱㅔ2바 갔다고 루머생성한거예요ㅠㅠㅠㅠ
**반동결]밍그러니까 시제석이 엄청 풀렸고 첫중콘은 비가오고 막콘날은 존나 추울게 뻔하고 테방법은 통과되고 샤넬파티를 이태원에서 한건가
**에어☁ 아.....마 샤넬파티가 진짜고 께2bar라는거랑 구리숙달님이랑 갔다는게 루머인것같슴다...
**상추 저 이번에 즈리님이 올리신 거 거의 다 따라 샀어요 샤넬 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대체머지 저거 루머아니에여..??? 샤넬파티가 진짜가 아니야..? ????????
**턴코트 총괄] 부처P가 너무 오랜만의 여캐라 자통당한 모양이다 P가 쓰는 립스틱은 샤넬이랑 입생로랑.. .. ...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Nepen_nard

From Twitter

**도이 로드샵 두개 살껄 좀더 보태서 샤넬사는거죠
**에어☁샤넬파티를 이태원에서 해..?????바바라팔빈 크리스틴스튜어트랑???????? 갈수록 어젯밤 죤의 행적은 미궁속으로
**냥 저거 샤넬 파티라구 하든데여 ㅠㅠㅠ 바바라 팔빈도 있었고 크리스틴스튜어트도 있었는데 크리스탈로 와전되고 있다는것같던데여 ㅠ
** 붕어 싸만코요즘은 확실히 여대생들도 비싼서 많이쓰는구나 하긴 고딩애들도 디올 샤넬 쓰더만
**절한나나씨-♡샤넬 샹스 시향해보고 바로삼..이게참 향수가 기분에따라 엄청 다르다. 그런데 샤넬향수는 매력있으니까 하나 하는것도 나쁘지않지. 샹스 오리지널이 제일좋났다.
** 잡덕전사 갸삐 ❄소개팅같은걸 할 계획은 없지만 만약 한다면 스타벅스에서 만나 파우치에서 샤넬 립스틱을 꺼내 샤네루 빔~~~~~~~~~~!!!!!!!!!!!!! 을 쏠것이다. 10cm 힐도 신고싶은데 하이힐 잘 못신는데다가 10cm 신어봤자 170이라서..
**A/イア 제가 지금 밖인데 대부분의 회ㅏ자유ㅜㅁ 브랜드는 모바일 페이지가 쓰레기므로 자세한 지원은 밤에...갠적으런 쿨톤이면 샤넬의 tisse jazz도 취향이라면 강추합니다 예뿌거든요...강렬함 색 자체가 한남퇴치부적

**콘가는)초야이거2015년 샤넬쇼 뒷풀이사진이에요8ㅂ8
**이My friends, there are no friends. 내 친구들이여, 세상에 친구란 없다네. 가브리엘 코코 샤넬
**아 ㅠㅁㅠ 크흐.. 언젠간....! 맞아요 얘네가 루비에서 옷 제일 잘입어요...ㅋㅋㅋ코코옷은 실제로 다 샤넬옷들이라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쌩까자샤넬 no.5......
**amdot크린토피아에서 일하니까 존나 별의별 옷이 다 있다 샤넬이나 구찌 그런것도 은근 많고 경찰이나 코레일 제복도 있더라
**하야✨ 아 이거 드라마엿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왕이랑 대신이 나오는데 샤넬이랑 뤼비통이 왜나오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테레비에 샤넬 샹스 광고 마니 나오던데 거기 그 모델도 그렇고 태미도 그렇고 눈썹 위로 올라오는 뱅 헤어 너모 예쁘다 나는 모단다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sugarpie0401

From Twitter

**건미 샤넬뒷풀이파티였네요다른분들이 오해안하게 설명해주셨으면ㅠ
**룡떡 왕이랑 대신들이랑 내기당구 해서 이긴쪽 의견 따르기로 하는데 대신들이 이기고 있으니까 딘 등판해서 겜 끝냇으면,,ㅋ막 저예산 드라마라 온갖 짝퉁 패러디 다 나와요 샤넬도 나오고 뤼비통도 나오곸ㅋㅋ 딘은 가마 임팔라 디자인,, 아무말
**eo n TaDA씨벌ㅋㅋㅋㅋ 저번에 가게 월세 이틀 늦었거든? 건물주 할배 오드마 할매랑 같이 오는데 와.. 와씨벌...할배는 벤츠에 할매는 옷도 밍크에 가방 샤넬..
**YO✨으으 샤넬 광고 보니까 인생에 한번은 샤넬 트위드 재킷을 맞춰입자! 가 새로운 목표로 설정 되었다..... 남자가 다 뭐냐 샤넬이랑 결혼해야지 8ㅁ8
**찌오늘 오랫만에 샤넬 뿌렸더니 내 향기에 내가 취하겠다
**벨스새벽에는 샤넬 박스를 보고 흥분하더니 이렇게.. ㅎ~~ 우리 애긔 너도 어쩔 수 업는 녀자구나 ㅎ r ͡° ͜ʖ ͡° r 하고 놀렸다. 오빠가 돈 개처럼 벌어올께
**자메이크업포에버 좋더라 샤넬이랑 슈에뮤라 너뮤 사치길래 스틱파데 사러가서 그 모야 메이크업받았는데 넘나 좋은 것😂😂

**숭양주변에서 샤넬백 사달라는 여자는 본적없지만~~~~~~~~~~~~~~~~~~~ 보증 서달라. 사업하게 돈 빌려달라는 남자는 본적있따구
**덕을꿈꾸는zhouxi샤넬 멜로디우스 지금도 파나?
**어리둥절) 그래서 다들 샤넬샤넬 하나봐요
**밀이 많은 꼬마비 샤넬&스타벅스빔!!! 데미지 2배!!!
**밀이 많은 꼬마비 샤넬&스타벅스빔!!!!
**뉴샤/ミニュシャ일단 입생로랑 틴트 7호랑 입생로랑 샤인 립스틱 15호 31호는 꼭 사야할것같음 ㅠㅠ 전에 생일 선물로 받은 샤넬 2015 여름한정 립스틱 497이랑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15랑 닮았음! 발림성이나 글로시함이나 샤이닝한거나 발색이!하지만 다른색ㅋㅋ
**수현우아함이란 이제 갓 사춘기를 벗어난 이들의 특권이 아니라, 이미 스스로의 미래를 꽉 잡고 있는 이들의 것이다. 가브리엘 코코 샤넬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nail______

From Twitter

**버즈 박사 어썸봉립을 안산지 몇년 됐다 진짜로. 13년엔가 샤넬 루즈코코샤인 사고 처음 샀는데 햐.. 역시 봄엔 꽃부농 아입니꺼
**구겨울쿨톤인데, 로레알 줄리엣이랑 체리에이드 잘받고...루비우는 당연히 개좋구 최근에 샤넬 루쥬 알뤼르 165 발색해보고 샀는데 이뿼듬...만족...
**ierrot / Raon구닌한테서 샤넬향수냄새나;;;;
**의쟈근개윤코코 샤넬이 나치 스파이였다니 샤넬 시그니쳐인 퀼팅백매고 샤넬 레드립 바르는게 내 꿈이었는데 ㅅ1발
**주 꾸준히 샤넬을 영업하시는군요,,,,그래서 머가좋다구여?
**니켚 샤넬틴트 좋아
**그마 랑방드 에끌라 / 메리비 지속력 갑. / 맠제 데이지 나는 불호지만 좋아하는 사람은 많이 좋아하는 라인 / 피오라 러브포이즌은 시향했을때 나쁘지않았음.../ 지금 시내나이때 쓰는 무난한게 이거고 샤넬5는 좀 나이든느낌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maquereau88

From Twitter

**.G샤넬 고체파데 이후로 처음 촉촉함을 느꼈어
**로나도 샤넬 트위드 자켓을 옷장에 넣어볼 날이잇을가
**강일리가없어 케챱땅콩 그때 님을데리고 샤넬이랑 입생로랑에 쳐들어갓어야해써...ㅜㅜ
**강일리가없어 케챱땅콩립글로즈 사야하는데 텅장털어서 샤넬껄 질러버릴까😊...
**러분의 파트너 콜패스무미건조한 단조로움에 할애할 시간은 없다. 일할 시간과 사랑할 시간을 빼고 나면 다른 것을 할 시간은 없다! -가브리엘코코 샤넬
**sther돈받으면 샤넬에서 존예글리터사야지...
**리☆오름내 여자친구가 내 사백단같은거 부수면 극한의 빡침을 경험한 후에 친절하게 샤넬백 찢는거와 같다고 설명해준다음에 정식으로 손해배상 청구함 갚아야지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mustblack_

From Twitter

**신못차리는 필르안사실 전에 탐라에 돌던 존잘님의 그림에서 샤넬립스틱 바르는 오이카와상보고 혹해서 샤넬에 눈돌린게 맞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못차리는 필르안입생말고 이번에 샤넬립스틱으로 갈아타볼까. 입생틴트 12호 좋긴한데 소모가 너무 빨라서ㅠㅠㅠㅠㅠㅠ 샤넬 루쥬 알뤼르 136호 이뻐보이는데.. 다음에 롯백가면 테스트하고 괜찮으면 사야지..
**하늘샤넬이라니..
**님C요즘 조아하는 메컵제품 조합이 입생 블러퍼펙트+샤넬 오팔린인데 이거 하고나면 디게 매끈한 느낌+투명한 느낌 나서 좋당.. 다시 태어난 느낌.. 커버력 좋은 파데를 중간에 바르면 더 조코..
** 원 샤넬의 블루 드 샤넬, 딥티크 필로시코스, 오 로즈.
**미션 받는 천야제발 오눌 교장이 되도 않는 샤넬을 머리4ㅌ부터 발끝까지 무지개샥으로 도배하고 오지 않게 해쥬세요 내가 진짜 코디해주고 싶ㅍ다 교장 샌새 제발 돈빼먹ㄱ는거 알겠으니까 샤넬 좀 그만ㄴ사..
**_lyrics이 샤넬, 저 사넬, 이건 거지같아. 내 여사친들은 다 빈티지 샤넬을 입어.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mustblack_

From Twitter

**쿠야턱점(&이세영턱털) 넘 잼써요...ㅋㅋㅋㅋㅋ 데헤헷 신이랑 과학기술 타령 김상민시...귀야오요,, 글구 김용석... 패기갑... 여자로 태어났으면 샤넬이 무어냐 에르메스 버킨 백은 능히 받아내며 떵떵거리며 살았을것입니다...본받아야쥐...
** 벌써 게강? 빵스절충안 샤넬립스틱
**덕 그린비 저는 샤넬 레베쥬 헬씨 글로우 파데 쓰는데 세미매트하게 마무리 되고 지속력 좋아서 잘 쓰고 있어요!
**ubgib` 샤넬 유튜브도있고 왜 거기 안 업로드해요? 호야씨... -.-
**-ғɪᴄ. 브이픽. 오오~~ 맞아요!! 향수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처음 다르고 중간 다르고 그리고 마지막까지 변하면서도 무겁게 곁에 남는 향이 너무 좋아요👍🏻 다른 향수들이 유행을 타지만 결국 왜 디올과 샤넬이 스테디로 남는지 알겠더라구요
**ingo✨りんご✨링고RT:아이라인 찐하게 그리고 블링블링 악세서리 달고 스타벅스 커피마시면서 샤넬 립을 바르는 건 완벽한 퇴마의식이다. 화장과 장신구는 고대로부터 악을 쫒는 주술적인 도구였고, 이는 현대에도 그러하다.
**긱사생/바쁨!]유즈✿ゆず2 저분 샤넬 기본일걸요 ㅎ ㅏ 일찐 링닌사마ㅠ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mustblack_

From Twitter

**빌론 아헐 샤넬 마드모아젤.. 그거 스무살 때 바틀 예뻐서 사고싶었는데 제가 쓰기엔 좀 무거워서 못 샀어요.. 동경하겟어 당신이란 여자
**이 ❄️❄️❄️❄️❄️ 의외로 샤넬 마드모아젤이라는😀😀
**늘의 코덕 레인아 그리고 샤넬 루즈 코코 샤인 46번이 종인이가 쓰는 거라고 어디서 또 들어가지고 색 보고 왔는데 되게 자연스럽고 안 바른 거 같은 오렌지코랄 약간 그랬다 음음 반짝반짝 예뻤어 조만간 살 거 같은 늒임🤔🤔
**크심플한 병이 좋은데 그런점에서 샤넬이나 디올 향수가 병은 참 이뻐
**피파니아이런 과시욕에 최적화된 객관적 노벤츠 헤테로 미남을 저는 샤넬남이라고 부르겠다 예 최민호
**피파니아나와 사귈 일 없어도 미남은 보기만 해도 행복하지 같이 길을 걸을 수 있으면 더 좋지 언니의 샤넬빽이라도 내가 들고 나오면 그 날은 내 거 아니겠니
**요리샤넬 바비브라운 맛 개이상함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mustblack_

From Twitter

**요리샤넬 립스틱 지속력 새삼 감탄함. 저녁6시에 바른거 오늘아침까지 자기주장 넘 잘하구 있그ㅎㅎㅎㅎㅎㄹ
**۩۞Binny۞۩ஜ어머 케이님 20만원이면 샤넬 립스틱 하나 사지않나요? ㅎㅎ
**요점 최애들 알마니400 샤넬152 랑콤184
**련해진 센님mllerenarde 국산홬ㅋㅋㅋㅋㅋㅋ 으응...휴먼샤넬 그기 머시다냐 망충
**죽어있다] 장미여우 영문폰트인데 국산화하자면 굴림이랑 휴먼샤넬같은 느낌 아닐까...?
**ウです♪ヾ('∀'o)ノ 몇번인진 모르겠지만! 헠 카샤넬언니! 언니 미안해ㅠ 잊고있었어ㅠ 우린 페이스북에서 간간히보는 사이인데 요듬 페이스북을 안해서ㅠ 으허ㅠ 저의 나쁜 기억력을 용서해주세요ㅠ 우리 옛날에 노래방가고 엄청 재밌었는데ㅠ
**리약슈에무라 끝판왕이 샤넬 뷰러라던데 3마넌 넘는거는 좀 용기가 필요하기도하고 백화점에서 샤넬은 잘 안들어가게 됨. 직원이 날 무시하는 기분이 들어서 ㅠㅜ 비루 남루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mustblack_

From Twitter

**소신발이고 옷이고 화장품이고 샤넬얘기안해도돼요 난 그거 이름만 알아
**어토니가드 마이 허니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뚜쉬 드 빠르펭 1 카르벤 르 퍼퓸 30ml 6만9000원. 2 아쿠아 디 파르마 아쿠아 노빌레 125ml 21만5000원. 1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오 드 뚜왈렛 50ml 10만5000원.
**럭톰포드와 아르마니는 모르고 샤넬과 ㄹㅜ이비통은 아는 연하 애인...
**차부적응개학위염저혈압이제 나도 샤넬 된장녀야~!
**리링치링그러고보니 자캐 무더기로 만들었는데 이름을 다 까먹었어...아마 샤넬 딕인가 닉인가 그리고 조니뎁..???
**✨산아님 소설만세✨끼동생이 샤넬화장품 쓰면 지우개나온대;;
**✨산아님 소설만세✨끼존나 나 샤넬 화장품 두개나 있다고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mustblack_

From Twitter

**✨산아님 소설만세✨끼야 나 샤넬 화장품있거든? 나 김치녀거든? 무시하지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무슨 헐 샤넬립 비싸다 난 톰포트엿는데 같은
**더듬 (고정적) 샤넬케이스는 언제 배송되나요?
**E]박창민순경 야채 안먹는 사람 많은데 내가 왜 그걸로 샤넬씨를 놀려요.
**E]박창민순경 샤넬씨는 뭐 안먹는 음식있어요?
**두가게이마에 꽃 하나 달았을 뿐인데 샤넬백은 왠지 다른 것보다 간지..
**님이 1등하셨어요!정이 저 분은 페미니즘이 샤넬같은 옷 브랜드인줄 아나봅니다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mustblack_

From Twitter

**혈온/렘5B]원고해라 강생강 그래서 샘플을 만들어 왔습니다 순서대로 샘물체 양재와당체 오이체 양재샤넬체요 휴 귀엽오 우아하고 유니크하군요^^*.....
** 인용하지 마세요 ] 염소자리구찌 프라다 샤넬샵을 이마트 들리듯 들어가던 청담인들의 그 쿨함이...잊혀지지않아...
**E]박창민순경 샤넬씨는 잘먹는사람을 좋아하나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걀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 샤넬빈
**현후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가브리엘 코코 샤넬, 예술명언
**oco Mini PEH 예성 아저씨,슈퍼주니어상 이랑 시카모 짱이랑 나중에 놀러 가자.나 샤넬 스타일리스트 일 하는데 실장 으로 직위 됬어,나 오늘 그래서 온라인 토크 회의 했어
**페_셜리맘에 드는 향수는 찾기도 어렵고 비싸고 ㅠㅜ 이제는 고딩때부터 로망이었으나 너무 럭셔리해서 미니어처나 썼던 샤넬의 모 향수를 사는 게 낫지 않나 싶어서 찾아봤지만... 그쳐 그새 몸값이 더 오르셨겠져 ㅋㅋㅋ ㅠㅜㅜㅜ 언젠가는 면세찬스로 모실게여...☆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mustblack_

From Twitter

**덕딸기/딸기는영업왕ㅇAㅇ 바세린 립테라피 바르고 에뛰드 베리스퀴즈..이번에 틴트나온거 신상 1호있잖아요 그거 발라주고 샤넬 99번인가ㅠㅠ발랐는데 샤넬말고 그냥 좀 매트한 레드립스틱 바르셔도 됩니다!😙
**임 샤넬미용실이란ㄴ곳에서학교규정때문에머리를잘랐는데어깨까지잘라달라고했더니ㅣ목까지잘랐어요...하필단발도안어울리는데...
**방워니(장윤원) 이번에 클린향수사구.... 샤넬두 사구싶다
**봉이 ㅆㅊ부적?..ㅠ 샤넬녀라니 이름 하나로 또 얼마나 조리돌림당할지 ㅅ1바끔찍
**식 ㅠ샤넬립스틱 같은거 바르고 있어 ㅠ
**ㅤ 내가 뭘 사든 신경 껐으면.. 니 돈 훔쳐사는 것도 아니고 내 돈으로 빚내서 사는 것도 아닌데.. 내가 샤넬을 입에 바르든 이마에 바르든 무슨 상관이신지^^...? ㅎㅎ 버킨백을 세탁기에 돌리든 말든 무슨 상관이냐구 어휴 할일없나
**✨산아님 소설만세✨끼헐...샤넬 호ㅓ장품선물바다뗘여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bmeeeel

From Twitter

**어한 요정_묘수닝'고작 엠씨엠가지고 명품타령하냐'고 조롱하는것도 혐오의 일종으로 보여서 그닥.. 아까 탐라에서 본것처럼 비싼제품의 기준이란 저마다 다르다고 생각한다. 내기준에 명품이란 샤넬이나 프라다지만 금전사정을 생각하면 루이까또즈나 엠씨엠도 비싸다고 생각함
**샤넬만년필이 있다면 그것도 샤네루빔을 내뿜었을텐데
**Rest] 앤슈가 세포라.. 샤넬... 이렁거 나오다가 급 에뚜ㅣ드..
**ㅗㅁ자캐에게 좋아하는 걸 배분하듯 설정하는 기분 위스키이름부터가 술 하범양갱, 약과 샤넬티라미수 아론초콜릿 하워애플파이 한라는 뭘까..
**일덕후자연광*.* 샤넬/묽은 폴리쉬 위주로 한 거라 퀵탑 바르니 엣지부분이랑 큐티클 쪽이 울퉁불퉁 층지고 쪼그라들었어요.
**캐충 연호 양재 샤넬체 같은건요...? ㅎㅎ..? 블락머금
**장/サザン아버지가 샤넬A같은 종편뉴스 그만보셨으면 좋겠다 거실나갈때마다 암걸릴것같다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gejajaja

From Twitter

**뿌루뿌뿌 령사놓고 안쓴다는게 문젠데 ㅅㅑ넬꺼사러갈ㄹ꺼다 .. 쭈뿌쭈뿌..
**리٩(●'▿'●)۶ 파우치도 샤넬 립스틱도 샤넬 매니큐어도 샤넬;;
**윈 / 이서영샤넬 메베 바르고 마놀로 블라닉 신고 나오니까 김치년 된 거 같고 넘 씬난다
**ie샤넬만 아니면 되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
**꽃님 계이왔습니다 ㄴㄴ 그 맥락이 아님. 샤넬은 알면서 입생로랑은 모르는 군. 걍 닥치고 살면 좋으련만.
**반동결]표고시온아델! 샤넬알센! 에텔마틴!
**샤넬립스틱 446이랑 섀딩은 베네피트 훌라나 투쿨포스쿨 아트바이로뎅 사고싶다 대학 입학 기념이자 내게 주는 선물로 치고 살까?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highcutstar

From Twitter

**고분샤넬을 내돈가지고 살게용♡ 오빠 에르메스랑 맥도날드가방 사주떼욤♡
**고분지금 샤넬만큼 저 맥도날드 빨간가방이 갖고싶다.
**재루이비통 지갑과 샤넬 시계가 생겼습니다. 이 탐라의 누구도 부럽지 않음. 에헴.
**형낭자/리빙님와 별게 다나오네 에스티로더 디올 샤넬ㅋㅋㅋㅋㅋㅋㅋ에스티로더랑 디올 짱많아
**크위자드 하네카와 너도 에사가서 고토누님 카샤넬 누님 고라니님 플젝을 들어줘.
**저번 생일의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서 샤넬을 갔더니 엄마가 맘에들어하셧ㅅ다 다행
**런‎(๑و•̀Δ•́)و ⁦‎ 고인님...진졍으로..맥..생로랑..샤넬...멤바에게 대입하셯었는데..결국 답은..고인님이셔짜나요.......알흠다우신 나의 고인님... ?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historia9110

From Twitter

**토생그 샤넬 핑크 300만원짜리 진짜 이뿐던데 나중에 돈벌어서 핑크도 사야할듯 이뿐아 기다려 온니가 돈벌어서 널 득템할게
**약미소녀 김퍂ㅣ정정. 데이지 라이들리의 드레스는 샤넬.
**토생나는 디올 향수 랑 샤넬 향수 써봤음 확실히 향 좋더라
**성덕] 밝음 극성맘 새벽별v⚡️ ㅜㅜㅜㅜ 그렇게 말해주면 넘나 고맙구우...♥ 우리 샤넬이는 넘 기야웅<_>♥
**르다행이내 ^0^ 난 샤넬 안쑤눈데 나 개념녀야?
**콧 ͡° ͜ʖ ͡° 옵바는 샤넬 쓰는 여자는 별론대;ㅎ
**하영♥지현이랑 79 ㅋㅋㅋㅋㄴㄴ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ㅠㅠㅠㅠㅠㅠ 아들러 톰포드 말고 샤넬쓴대요 자촏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sinsangshopcom

From Twitter

**앤타 안테어 으음, 코튼이면 목화로 만든 천 말하는거죠? 나는 저지를 즐겨입는데. 키득거리면서 옷자락을 만지작거렸다. 샤넬이 아니었다면 나는 저지드레스를 못 입었겠죠. 그건 재앙이야. 저지는 어때요? 매력적인 소재 아닌가요?
**루나 ㅋ ㅌ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빠아~ 아혀니는 샤넬이 좋아요~ " 하구 가방 막 뜯러내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 망태기에 안들어가렼ㅋㅋㅋㅋㅋ 힐 신어샄ㅋㅋㅋㅋㅋ
**나님샤넬님 내취향에맞는얘기 이러쿵 저러쿵해서 얘네가 이래요 헤헤 나나님 오, 얘네 넘 귀여워요!! ㅠㅠㅠ 롤님 사퍼하자 나나님 무시
**ossip Boy KJY잘자 샤넬들.
**리님 멘탈 파괴 그리고 히데요시 칼이라는 그 칼에 대해서는 사람들이 찾아본 결과 칼의 이름이 아니라 브랜드 이름이었어요. 샤넬백처럼요. 그리고 상식적으로 전국시대 칼들이면 일본인을 주로 죽였을까요 한국인을 주로 죽였을까요
**스킷샤넬 엑상트리크
**ossip Boy KJYm_orning 새로운 샤넬이군?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sohn1101

From Twitter

**ダイヤのA] 에로대마왕 ASH 후후 애쉬님은 샤넬 넘버 파이브만 입고 자는데 ㅅ<
**층에서 천국부를 섹시한 인중316. 슈스 우리오빠.. 이날 샤넬쇼 존잘러십니다
**콩세일 루이비통,샤넬,구찌,프라다가장 용감한 행동은 자신만을 생각하는 것이다. 가브리엘 코코 샤넬
**린헉 샤넬향수
**기술쌤 샤넬 향수 뿌리신대
**털엄마 생잉ㄹ선물 샤넬 립스틱 사주까??..... 선택장애 융터리^^ .......며칠째 고민중이야
**이님으 톰포드 남자이름 립스틱 너무갖고싶어.. 존나자덕 아아...마케팅이라는게 이런걸까... 필요도 없는데 덕심을 자극해서 사게 만드는가... 으아아 샤넬 립스틱 때문에 안그래도 엄마가 고딩이 사치부린다고 머라하는데 또 사면 분명히 뭐라할텐데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ychoya

From Twitter

**상구자기, 샤넬이 좋어 디올이 좋어?
**ロお嬢結婚起源ララ난 샤넬백말고 네로 이타백을 받고싶다
**루슈내가 입생을 사던 샤넬을 사던 지돈도 아니면서 비싸네 어쩌네 하는 새끼들은 야 니네 숨은 왜 쉬냐? 공기아깝게;;
**우인 아, 예. 당신에게 대답을 하고서 몇 초뒤에 당황하여 얼굴이 빨개진다. 같이 씻는다고..? 소파를 닦는 손에 조금 떨린다. 대충 정리를 한 후 천천히 화장실 앞으로 다가가 노크를 하는 저,저기 샤넬씨- 정리는 대강 했는데..
**강땜에 우울증 걸린 타슈 하나 더 추천하자면 샤넬 루쥬 코코 샤인 91도 점말 예뻐여!!!!!!!!!!! 소근소근 우헤헤 담달님은 뭘 발라도 어울리실꼬야요!!! **
**고싶은 담달 우오우오오옹 역시샤넬 3!!! 옹 게다가 연옌립이라니ㅋㅋㅋㅋㅋ 부럽숨다 요즘 괜찮은 립스틱 찾는데 샤넬에 도전해보까... 😒
**강땜에 우울증 걸린 타슈 텅장이 되었네여... 으엉... 샤넬 루쥬 알뤼르 93번이요!!!!!! 오옿 사고 나니까 연예인들이 발랐던거래여!!!!!!!!!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catand123

From Twitter

**덕 캐롤라인 샤넬!! 요즘은 샹스를 다시 밀고 있던 것 같은데 제 첫 향수라 엄청 반가웠어요 😆😆
**래 판다 코덕계정 깨끗한맛이 확실히 있더라구요 레이어 하기에도 좋을듯 한? 그리고 샤넬에 갔는데 샤넬이 좋긴 좋더라구요 새로나온거..
**담이샤넬바르면 김치녀가 되는거고 루부탱 바르면 개념녀가 되는건가 ू•▽•ू❁
**덕 그린비제가 가장 싫어하는 향수는 샤넬 넘버5와,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입니다...... 특히 디올 블루밍 부케는 흔해서 싫은것도 있지만, 맡으면 머리 아프고 기분 나빠지고 토할것 같아요.. 속이 미식거립니다ㅠㅠㅠㅠㅠ 랑방향수들도 마찬가지..
**H몬✨크으으으응으 샤넬!! 크으으
**ㅎ그 흔한 향이 정말 싫은것.... 샤넬, 디올, 랑방, 겐조, 끌로에, 지미추, 베네피트 등등 어지간한 여자향수 브랜드에서 나온 향들이 내겐 전부 맘에 안 드는 향이라... 향수 사고싶어도 뭐 딱히 살만한게 없네; 이번에 에르메스도 실패하고ㅠㅠ
**ㅎ그리고 저 두 향수는 냄새가 몹시 흔하다는 공통점이 있다. 샤넬은 그나마 취향이 갈리는 편이지만, 디올은 2~30대 여자들 10명중 7~8명은 좋아할법한 향이라서 번화가 조금만 돌아다니면 매우 빈번하게 맡게 되는 냄새.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catand123

From Twitter

**REM향수 살까 했더니 샤넬 입점 안한 곳이었어 ㅅ;;
**ㅎ제일 싫어하는 향 샤넬 넘버5, 디올 블루밍 부케 샤넬 넘버5는 진짜 뭐라해야돼 엄마 향수도 아니고 할머니 향수 같은 느낌.. 엄청 독하고 진하고 올드함 디올 블루밍부케는 냄새 맡자마자 머리 아프고 기분 나빠지고 속이 미식거림
**왕맘 쏠라 이야 침대에서는 마릴린 먼로라면서여 아무것도 안 입고 그럼 샤넬 넘붜 파이브만 걸치고 자... 아님 반지만 착용하고 잘지도...ㅋㅋㅋㅋㅋ
**쀼✨태슬이 하나에 이백원밖에 안하길래 냉큼 사고 샤넬 팬던트 너무 귀여워서 여러개 사구ㅋㅋㅋㅋ 저렇게 7100원 줬다
**드정말 아르마니는 아르마니같고 디올은 디올스럽다 샤넬은 블라인드 테스트해도 샤넬을 알아 맞힐 수 있을 정도
**질해라 에몽가입생로랑 쓰면 개념녀고 샤넬 쓰면 된장녀구나...
**실험실 안전교육 이수받기] 으음표♬나 향수 사야한다고 했던니 엄ㅁ마가;;;;; 샤넬ㄹ이라고 향수 꺼내줬는데 이거 아무리 맡아도 남자향수다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matsuki_ringo

From Twitter

**REM 답을 드리자면'▽'* 거의 기초+립만 써욬ㅋㅋㅋ 향수는 샤넬-디올 오가고 있고.
**찰빵난 남자들이랑 친하게 지내본 역사가 없어서 루이비통이나 샤넬 든다고 김치녀라고 낄낄대는 멍청이들이 진짜 있을까 김치녀 까는것처럼 쉐도우복싱 아닌가 했는데 제가 단 하루 학교나가서 신입생환영회 술자리 가져본 결과 예 그런 멍청이들이 진짜로 존재했다
**시아 베리샤넬 립스틱 비싸다구 히익 된장녀 거리는 넘들 나중에 여자친구랑 뽀뽀 했다 미샤 립스틱 맛 보구 경악하기 없기다~~~~
**려주셍ㅅㅛ 백안 / BEGANㄱㄹㅋㅋㅋ한국에 놀러온 일본친구 만난적 있는데 걔가 샤넬 지갑 들고 있으니까 카페 옆자리에 앉아있던 남자들이 김치녀다 야 아냐 일본애니까 스시녀ㅋㅋ이러고 내 지갑은 아무 얘기 안 했는데 내것도 나름 몇십만원짜리 명품이었는데..ㅎ 자존심 상함
**얀집/에드으나레알 샤넬 생각보다 안비싸고 그 이상의 브렌드가 넘치는데 알지도못하면서 우물에 갇힌 사람들 노답 그리고 돈있는 사람이 자기가 사고시픈거 산다는데 남이 왜 사치인지 아닌지 결정하는지 ㅋㅋ돈없으면 여자만나러 다니질 말고 자기한테 쓰든가 자기선택이잖아
**pigramBot 053 젊음은 매우 새로운 것이다. 20년 전에는 아무도 이것을 언급하지 않았다. 가브리엘 코코 샤넬
**치 [몽키킹((3D애니))을 봐줘] 샤넬ㄹ흐흑..복숭아숭이..흐흒..흒흐흑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mustblack_

From Twitter

**븐밍구네 강아지... 샤넬... 끄적끄적...
**고분기차 떠났구요 그건그렇고 오빠 옛날 생각때문에 마음아프면 샤넬 깔별로
**소생중]네펜아 책정리하다 찾았다 도쿄바빌론 호쿠토의 그 샤넬립스틱 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넬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mustblack_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gingerywpd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BENUMBB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bbbbbiggbangg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

샤넬 명품 립스틱 루이비통 명품도소매 커스텀 미러급 홍콩명품 명품시계 수입명품 코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