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5:56 ALL

**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민규 진짜 좋아ㅜㅜㅠ
** ㅤ ㅤ ㅤ ㅤ ㅤ ㅤ ㅤminflowsRT 970406m_mㅠ^ㅠ 오늘 너무 기여웅거 아니냐구우우웅 ㅠㅠㅠ #민규 #세븐틴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eurfctminflowsRT MrWonderfulWild151011 부산 팬싸인회 #SEVENTEEN #MINGYU #세븐틴 #민규 밍규틸다 저는 다 컸어요. 이제 나이만 먹으면 돼요. …
** ㅤ ㅤ ㅤ ㅤ ㅤ ㅤ ㅤminflowsRT MrWonderfulWild151011 부산 팬싸인회 #SEVENTEEN #MINGYU #세븐틴 #민규 밍규틸다 저는 다 컸어요. 이제 나이만 먹으면 돼요. 민규도 초커했지용…
**부선내가 엪엪에서 민규오빠 생신 추카한다고 안 했나ㅠㅠ했던 거 같은데ㅠㅠ
**별아유 우리 민규 생선 손질 처음인데도 잘 했네
**말너무 즐거운 민규...그냥 즐거워 함 ㅋㅋㅋㅋㅋ 자기가 제일 큰 사람이었을 생활 최소 4년 했을텐데 업히며 이런 밝은 얼굴... 천성이다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nabom0406

From Twitter

**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규 개귀여워 어어악 ㅜㅜ
**르신의 쪽쪽이 : Flowerrt 스톤민규버전
**원/김소정 안냐 안냐 민규 세븐틴 섹시한 멤버~~ ㅎㅎㅎㅎ thats great to hear Wonwoo! Same goes to me but the schedule still killing me 흫흫
**까머리곰 민규님이라 하니까 진짜 누군지 햇갈릴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ㅋㅋ
**이네 밥버거 안녕하세요! 슴셋 민규 쪼끔더아끼는 밍구입니당ㅎㅎㅎ
**e are h2ro!b 종인 기현 백현 태형 상혁 m민혁 원우 종현 민석 대현 형원 민규 원호 찬열 윤기 정국 지훈 세훈 진기 지민 순영 경수 지원 승철 보검 준면 석진 홍빈 준회 도겸
**나라고치고 민규라불러도되,,?☆블랏민규배너... 학교책상에 두고싶은데 위험해,,,,

**haelyna 하이 민규☺♥🎈 ㅋㅋㅋ
**hat p2ch do,,,소미 예림 진리 주현 세정 유정 소혜 나연 수영 채영 혜리 수지 도연 정국 백현 태형 세훈 윤기 경수 민규 원우 종인 순영 석진 준회 기현
**틴아박아줘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ㅏ리 민규 사랑해 잘자
**븐틴 보이스메일나 뭐할까?? 노래 한곡할래? 머뭇 내가 보컬팀이 아닌데 그럼 춤 한번 출래? 쭈굴 여기 공간이 좀 협소해 좀;; #세븐틴 #세븐틴의어느멋진날 #도겸 #호시 #민규
**울아이 바락민규야,,ㅠㅠ
**꽃:-)민규오빠...헿..존잘 근데 내쪽으로 많이 안와서 서운햇어요ㅠㅠ어헝헝ㅠㅠ 왠지 콘서트에서 웃는얼굴을 얼마못본걸로 기억함 아..유치원그거는 진짜 귀여웟고..세세한 후기는 빠르게 올라온거 다 읽으셧을거라 예상합니다^^♡ 무표정을 많이 봣는데..조각이엇..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yes_9317

From Twitter

**히또민규야 2016년 달력 풍년이다 니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홈뫄님들께 감사하며....
**히또민규야 누나가 덕질할돈 먹고살돈 버느라 뼈가빠진다 우짜면 좋노
**봄나는 너가 너무 좋다 민규...8ㅅ8..점점 더 조아져 고마워어어어 ㅠㅠㅠㅠㅠ
**ㅏ리근데 민규 쿨같은데 대체로 노란끼있는 보정보다 푸른끼도는 보정이 더 잘받았음
**래부르는승관찰(캐럿이죠)민규도있구 ... 다사고싶지만 돈이 😂
**블리 승관시에 올라온 민규 프리뷰~.~
**규메세지북[모금진행중]↖↖엽서북 엽서 3차모집↗↗ 모집일시 2016.03.06 일 PM 04:06 신청방법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 민규메세지북 으로 "엽서북 그거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고정문구를 보내주시면 선착순으로 번호 부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돔 캐럿✨사진 정리 주니-명호-한솔-승관-찬-지수-승철-석민-정한-민규-원우-지훈 이 순서대로 해야지
**럿 쪼아쭈(´▽`)갤러리를 채우자 룰루 #세븐틴팬아트 #정한 #민규
**밍민규야 너가 너무보고싶은 밤이야 💫
**밍대해민규 어쩜 그렇게 잘생ㄱㅕ찌
**g 우리는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드리민규님!~ 힘내세요 ^^ 화이팅 ♡
**봄‎٩(๑❛ᴗ❛๑)۶ 민규야, 나 자고 일어나면 학교 가. 설레면서도 조금 떨리고 걱정돼. 그래두 너 생각하면서 하루 잘 보내려구! 민규도 푹 자구 좋은 하루 보내길 바라💕
**규♥ DearMy_MIN DearMy_HUN ♥ 민규수연 지훈수민 원우정연 ♥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S2_970406_S2

From Twitter

**봄‎٩(๑❛ᴗ❛๑)۶근데 생각해보면 고3 때는 여섯시간밖에 안잤는데 지금은 열시간은 자야 잔 거 같고^^ 쓸애기처럼 사는구나>.< 민규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여섯시간도 못잘텐데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 내가 미안해 민규야ㅠㅠㅠㅠㅠㅠ
**봄‎٩(๑❛ᴗ❛๑)۶그런 의미로 민규야 꿈에 놀러와ㅜㅅㅜ 혹시나 새벽까지 연습하면 힘들 때 잠깐 쉬러 놀러와 알앗찌?
**봄‎٩(๑❛ᴗ❛๑)۶ 덮밍구 좋은데 다음 컨셉이 예전에 나온 궁예처럼 공공칠이 맞다면 틀림없는 깐민규,,,,, 민규야 무슨 컨셉이든 그냥 머리 덮어주면 안되겠니ㅜㅅㅜ 뭘해도 예쁘구 사랑스럽지만 덮밍구 한번 더 보구십다,,,,
**봄‎٩(๑❛ᴗ❛๑)۶ 감동은 해도 되는데 똥은 싸지 말구^ㅁ^ 가똥 노노해,,,, 친구한테 물어보구 알려조! 나도 이날 민규 져아해ㅠㅠㅠㅠ 사실 민규 이즈 뭔들이지만,,,, 봄이라서 화관 쓴 민규 해봤는데 뭐가 꽃인지 몰갯다ㅠㅅㅠ
**민규애인 민규는 아가가 맞아요ㅠㅠㅠㅠㅠㅠ 끙끙 우쭈쭈
**이리시 캐럿 크림지금으로서는 최애 최승철/차애 버논&정한&민규를 오가는 중인데... 최애가 이렇게 굳건히 버티고 변치 않는 건 갈대같은 덕질 인생에 드문 일이다. 구동방 김재중을 제외하면 최애는 얼굴 컨디션에 따라 늘 변했는데...
**민규애인김민규어린이~~ 민규 네~~!!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alsnhss

From Twitter

**민규애인 민규는 20개월 맞아요ㅠㅠㅠㅠㅠ 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원우 네궨찮아요민규아.. Indeed, Kim Mingyu always liking work hard yes.. someday, I would to try. Official? Who with who?
**ㅏ리민규 뭐 쓸때 끝에 느낌표랑 하트붙이는거 너무 귀엽다....사랑스럽ㅠㅠㅠ
**규어묵아 김민규 나~민규 랑 하트 쪼꼬미하게 그려놓은거 귀여워 죽을거같다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귀엽단말론 부족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민이 손목( ͡╥ ͜ʖ ͡╥ ) 민규가 부러워하는 원우가 자신감 넘치는 부분이래 그건 ㄹ 본받아야됨 자기 자신 사랑하는 거 너무 잘 느껴지는ㅠㅠ
**라미넌은 그냥... 민규가 해도 돼요? 이딴 거 묻다가 저너누 째림 받고 과감하게 훅 들어갈 듯 저너누 민규가 그딴 거 물으니까 키스 못할 줄 알고 가만히 있다가 애가 생각보다 능숙해서 놀랐으면 좋겠다... 그래놓고 입술 떨어지면 잘했냐고 묻는 민규 ㅎ
**밍)김민규쵝오#!~!~~민규야, 오늘도 어제보다 더 좋아해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boriming9

From Twitter

**꾸 민규오빠! 너무 늦게보내서 미안해요 드라마 보느라..하지만 이제라도 기억나서 빨리 보냅니당ㅎㅎ오늘 시작한 하루 잘보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김민규 아.낀.다♥ -오마이밍꾸-
**☔ 사랑해요 ~ 민규 오빠 어디가요..?😇✨
**. 원우 만세민규아~
**쓰리 단미 ٩(♡ε♡ )۶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사랑해 💕
**식빵김민규 핫바디 때문에 몰랐는데 민규 옆에 앉아있는거 이찬입니까;;;?? 어린데 저렇게 오빠미 넘쳐도 되는거에요? 오빠;;;!!!!!!!!!오빠핰!!!!!!! 연행
**록부엉 민규랑 같은세기에 태어난걸 감사하게 생각할따름🙏
**.ㅎ포카 분할 하실분 ㅠㅁㅠ 저 민규 님들 남은 멤버들...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mingyusfan

From Twitter

**규샵 히히 원래는 민규샵인턴 이었오
**니쉘(❁´▽`❁)*✲゚* ㅋㅋㅋㅋㅋ민규는 탈덕시키는거 빼고 다 잘합니다... 왜 진작 입덕을 안했나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땜에 인생이 바뀌었는데ㅠㅠㅠ
** 캐럿 계슬 ⭐아 마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학교 1학년에는 남민균데 쨋든 민규있고 2학년에 김민규있고 3학년에 김민규있다,,킂
**록부엉 민규is 뭔들 하아..세젤존엄이요👍이런거에 치이고 과거 셉틷 티비때 보면 또 거기에 치이고ㅋㅋㅋㅋㅋ맨날 입덕하는것도 지쳐요ㅋㅋㅋ
**에아 자야하는데 민규보고싶어
**트낼은 민규의 고향에 가네...
**기쩡션방규 김쟁반사생교도소에서 민규가 받아온 케익훔쳐먹으면ㄴ서 사는게좋겠어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7teen_moon

From Twitter

**한꽃✿ 민규가 감싸다니 글엄나도,,
**기쩡션방규 김쟁반민규야 날 교도소로 데려가라 거기서 보ㅈ아 너 듀ㅣ졌냐...
** 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랑 남준은 좋겠다 지은님이 좋아해줘서 ^^...
**かん어젯밤, 감기는 라면으로 이겨 내야 한다며 너구리 라면 두 개를 당당히 들고 와 등짝 스매싱을 선물로 받은 후 쓸쓸히 죽을 퍼먹던 민규는 방송날인 오늘 감기란 이런 것이다! 를 보여주는 듯 어제보다 더 심해진 모습으로 연습실을 나타나 주었고….
**꽃깊은곳✨야자하다가 갑자기 민규 생각나서 조용히 발작햇숨 으악 밈슈 민규 김밍규 민규!!!!
**かん소원을 빌 때 다 함께 있어야 한다고 뒤쳐진 스탭들을 이끌고 올라간 김민규씨....자꾸 처지는 스탭들에게 다 와간다고 이제 곧 정상이라고 수차례 달콤한 유혹으로 힘을 내게하며 뒤에서 밀고 앞에서 끄는 민규..
**몽허그✨ ㅜㅜㅜㅠㅠ진짜ㅠㅠㅠ미니쉘님 어쩜 저렇게 환상적인 자료들만 모아주시고ㅠㅠㅠㅠㅠ 올려주신영상 볼때마다 텍스트로 표현하기힘들정도로 막 벅찬 좋아하는마음이 막 ㅠㅠㅠㅠ넘쳐버려욧 ㅠㅠㅠㅠㅠ민규최고ㅠㅠㅠㅠ💕💕💕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17_svt_time

From Twitter

**제이거 아까 찍은 님의 민규
**늘이 내린 아이·하나린정한 담요는 민규오빠 따수운 품 속 간접경험을 위한거 아닌가여? 완벽 그자체아닐리가7ㅅ7
**OSMOS.D✨당근담요착용 예상이미지🙌 민규가 항상 옆에서 함께하는 기분 'ㅅ'! 집에서나 밖에서나 어디서든 슈퍼파워 든든! 이미지 만들어주신 하나린님 넘나 감사드린 것🙊🙊 절을 한다
**캐롯]번개민규⚡문학소녀(멘틧 확인! 헐 개오바다...괜찮아 민규도 이맘때쯤 입술색 없었어..나도 없고.. 울컥
**규샵 민규생각 언니는 쿱스생각 ?
**무날아싸 민규 배너 다섯개 사야지
**수능민규 졸업식민규 콘서트민규 내기준 세개 최고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17_svt_time

From Twitter

**아몬드이눈빛에 발려부럿다....... 아직 어린앤데 왜이렇게 눈빛이....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날것의 느낌이랄까..? 내가 본 민규 사진 중에 역대급으로 발려버린 눈빛... 아 위험해..
**졸업식 민규는 다 팔렸나보네
**수능 민규 사주세요 오만원,,
**かん 17's Diary - 민규 2013/08/05 '뒷모습만 잘생겼....'
**OMANTIC EGOIST우주가 기울어지는 순간 내마음 쏟아져 너에게로 #민규 #mingyu #세븐틴 #seventeen
**인은 최한솔 그런가봐ㅠ픂퓨ㅜㅜㅜ근데덕질1도모르는머글들은민규조아하구ㅜ덕질좀하는애들은수녕이조아해
**규|yogi 민규 야 .. 내가 당신을 볼 때 정말 너무 행복 해요.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17_mingu_com

From Twitter

**:1]란아직 폰케이스안에 민규 카드 안 뺐는데 친구가 남친이냐 좀 빼!!!!!!!!!! 이랬다 카드 좀 넣고 다닐 수도 있지,,,,,ㅜㅠ
**규|yogi 17's 민규 안녕❤❤❤❤
**규|yogi 17's 민규 안녕
**~♡캐럿203누나‎٩( ᐛ )و 진심ㅠㅠㅠㅜㅠ붙어잇어주라 구칠즈!! 명호민규 민규석미니 사진은 있으니 석미니명호 투샷 나타나주라!!!! 기대한다3집활동...💘😊
**규|yogi 17's 민규
**규|yogi 민규 시 ♥
**윤기를 보면 짖는 개(ू ︿.ू˃) 민규쨩 존잘 ㅠㅠㅠㅠㅠ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polar__2

From Twitter

**구 ㅠㅠㅠㅠㅠㅠㅠ민규.. 폰속에 저장된 사진들을 한없이 줌하고만 있는 내가 너무 별루야ㅠㅠㅠㅠㅠ
**かん 17's Diary - 민규 2013/07/06 '결국 못 업어줬다ㅜㅜ'
**ome on, yo! peach!소미 예림 진리 주현 세정 유정 소혜 소원 나연 수영 채영 태연 혜리 수지 정국 백현 태형 세훈 윤기 찬열 경수 민규 원우 민혁 종인 순영 석진 준회 기현
**치의 천적이거 민규 뭔가 진짜 주부같은 걸....?
**밍민규야아아유뉴아유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원우여우✨ 럿릠ㅁ들 빠른걸음 찬이 준휘 민규 원우 순영이 지수 석민이 하세요ㅜㅜㅜㅜㅜ 섹ㄱ시해ㅜㅜㅜㅜㅜㅜ
**AONATO 라오나토;캐럿 전에꺼두 이뿐데..ㅠㅠㅠㅠㅠ 깐민규 넘나 조응데ㅠㅠㅠㅠ 앗 5분전 저리가여 입금할꺼에여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_mingyu_sh

From Twitter

**OSMOS.D✨당근 하하하;ㅁ; 회덮민규 좋아하시는 분들이많아소,, ㅠ ㅅ ㅠ껄껄,,껄껄,, 작아진다
**장마차 소영 [휴업]민규씨도 만나서 반가워요~
** 연1학년이 거의 600명인데 그중에 민규 조금이라도 닮은 사람은 눈씻고 찾아봐도 찾을수가 없다 공부나 열심히 해야지
**틴아박아줘 민규야 내가 감당못할정도로 내맘속에 너를 콕 박아줘★
** 규 승 현✨ 16 민규수니 민규승현이에요😶 타잡RPS 빼고 모두 오세요~~🙈💙 주로 민규를 많이 앓아용😗 말 많이많이 걸어주세요 찐따에요ㅎㅅㅠ...
**욜에 올옵전 가는 109 실장 이미 만든 것,,민규,,,
**아몬드 송우빈 아닌가요? 슈스케 나왔던 친구.... 민규 + 승철 합쳐놓은것처럼 생겨서 저도 짤줍할 뻔했네요 ㅠㅠ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S2_970406_S2

From Twitter

**누구리 산산조각난 원우의 소중이를 치유한다는 목적으로 민규가 원우의 바지를 벗겨버린다던지...ㅎ
**누구리 아니다 넌누가 축구를 못하는게 아니라 민규가 축구고자인걸로 바꿔서
**려라 밍규! 달밍문학 동아리 민규 넘 보고 싶다...
**밍 대박이다 정말 어리구나............. 나도 어릴래 열일곱해야지 민규오빠 >.<
**븐틴 그리는✨민가람✨ 99민규수니예요 선팔하고가요💓
**디민규 ㅠㅅㅠ 설레 주금
**쏙쏙 민규야 어멋날 재방하네?ㅜㅜ 민규 잘 지내니ㅜㅜㅜ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shizegdi

From Twitter

**치 난 민규조아
**려라 밍규! 달밍민규... 민규... 민규우우......
**나는 민규 한정 객관적이지 못해서 다 물어바야대ㅠ
**나 윤후쟌... 비쥬얼 최고... 지만 항마력때문에 볼수없어버렷.... 민규도 좋아해 각시탈쨔응
**밍)김민규쵝오#!~!~~민규야, 오늘도 이쁜꿈꿔
**몽시몽 진짜ㅜㅜㅠㅠㅠ 막내야 ㅠㅠㅠ 하면서 순영이가 달려온 거랑 3회에서 나 빨리 들어갔다?? 했을 때 승관이부터 민규까지 지들 머 얼마나 차이난다고 오구오구하는 거 졸라 ㅜㅜㅠㅠㅜㅠㅠ 씹더그ㅜㅠㅠㅠ
**책맞은 더쿠자상한남자 민규랑 사귀고싶다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r_e_svt

From Twitter

**라처음에 목에 초커 한 거 보고 남자애가 뭐 저런 걸... 하고 보다가 저너누한테 존나 잘 어울리는 거 깨닫고 홀린 것처럼 보는 민규 같다 근데 반할 포인트가 한둘이 아닌 거 알고 더 시선 못 떼겠지
**원맘 네ㅔ맞습이다...민규한테 의심해서 미안하다며ㅕ우는 원우...ㅠ
**캐롯]번개민규⚡문학소녀(멘틧 확인! 편한대로 불러! 번개나 민규나 문학이? 풀네임도 좋고!
**규 13소년 표류기 보시길..민규가 만능이라 메인데스 ㅋㄷㄷㅋㄷ
**구닷!2016 LIKE SEVENTEEN - Boys Wish 인화지 #힙합유닛 #에스쿱스 #원우 #민규 #버논 #세븐틴 민규만 색입히기 아쉬워 힙합유닛 전부 데려왔어요 오..오빠!! 노양심
**에민규도,. ㄸ통판해즈..
**나년그 뭐지 정한 민규 순영 합동 전시회? 그거 한 홈마 분들 누군지 아는샴?? 정한이 빼구 민규랑 순영이 홈마 분..!!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svt_mikan

From Twitter

**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규미치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A CARAT / 비타❤민규정말... 오늘... 너무....으아어어아아아... 민규야 거래처 사장님점 좀 날려줘...
**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규 속이 더워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ㅋㄷㄷㅋㅋㄷ우지랑 민규만 둘이서 계속 회전문처럼 빙글빙글
**ome마안 더ㅐㅠㅠㅠㅠㅠㅠ 나는 너무 더럽게 써서 민규의 얼굴을 더럽힐 수 없아ㅠㅠㅠㅠ 차라리 담요가 나을 것 같은데 실용성이랑 따지면 근데 가격... 둘이 나눈다고 해도 28500원...
**캐롯]번개민규⚡문학소녀(멘틧 확인! 03민규수니 올수니 문학소녀 번개민규에요~ 울 호구처럼 샌액희애요!
**늪에 빠진 라크시아이기호 캐스터님아 1월 1일에 민규랑 민욱이 세터로서 맞대결 했잖아요!
**학하는 냠냠울 민규는 얼굴도 잘생기고 춤도잘추고 랩도 잘하고 요리도 잘해ㅠㅠㅠㅠㅠㅠㅠ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near_svt

From Twitter

**학하는 냠냠세어멋 요번꺼 보는데...하ㅠㅠㅠ 민규야ㅠㅠㅠㅠ 완벽하다ㅠㅠㅠㅠ
**히또'나 민규'이게 너무 웃기고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애인 당근사마가 민규담요 내서 못사여... 8ㅅ8 민규담요 안나오면 살라구햇는데....
**민규애인우리반에 민규가 이써...
**봄‎٩(๑❛ᴗ❛๑)۶근데 나도 다른사람들한테 자상한데! 릠들 아닌데? 좋아하면 닮는대 민규야>ㅁ< 릠들 쟤 미쳤나봐
**일곱시우리반엔 왜 민규 같은 애가 없을깡^~^...... 사실 대한민국 전체를 다 뒤져도 민규 같은 사람은 엄쪄..
**미 (CA美)자신뽑은 사람 쿱스말고 한명 추가요~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세븐틴 #민규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bread_0615

From Twitter

**일곱시나도 민규처럼 졸사 잘나오면 진짜 내가 더 바랄 게 옶다^~^ 하긴 민규는 얼굴이 다 해찌 모^^
**봄‎٩(๑❛ᴗ❛๑)۶아,,,, 좋아해 민규야,,, 자상한 사람이 좋아,,,,💕
**하븐틴 세븐틴 민규야?
**근❇ 지훈이 민규 남았나요ㅠㅠ?
**가짱저 입금 확인 문자 보내드리는데 이렇게 제 번호 저장하시고 카톡 친구 거시면 안돼요... 이러시기 있기 없기... 자꾸 이러시면 민규 앞의 고등어가 되고싶으신걸로 알겠습니다.. 칼
**근❇ 민규 남았나요..!
**근❇ 민규 있나요?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mingyu_lover

From Twitter

**잼] 존잘))보름달((샌드에스쿱스,민규
**동결]캐럿 밍져 민규최고ㅠㅜㅠ
**근❇우지 민규 구포카 구해요ㅠㅠㅠㅠㅠㅠ교환은 구원우 구조슈아 있습니다!!!!!!판매도 괜찮아요....제발 디엠이나 멘션주세오ㅜㅠㅠ
**븐와중에 진짜 도라버리겟네... 민규쓰 다정한디...
**래✨민규 구포카랑 우지 구포카 파는사람 없어요...?지훈이 신포카는 구했는ㄷ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봄민규...나의 짲응을 풀어주는 자상한 남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은자체휴강금지✿지하철 쌍둥이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민규닮아쏘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mingyu_lover

From Twitter

**리미ㅋㅋㅋㅋㄱ민규 인정ㅋㅋㅋㅋㅋㅋㅋ
**근❇👉세븐틴 만세 포카 교환👈 나원우 구 ,조슈아 구 천사님:우지 지훈 ,민규,호시 순영 구포카 신포카 상관없습니다!!!!판매도 괜찮아요ㅠㅠㅠ있으신 분 꼭 디엠이나 멘션 주세요ㅠㅠㅠㅠㅠ!!!!!!
**❀✿❀찬이가좋찬✿❀✿❀ ㅋㅋㅋㅋㅋ나사징....민규생일도준비하고있고
**몽허그✨ㅠㅠㅠ뱅 민규 흰셔츠에 살짝푼 타이 아무래도 최곤것가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피지커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콘때 군무해주길 바랬었는데 앙콘때 보여줘서 넘 행복했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캐럿우호죽순◇ ㅋㅋㅋㅋㅋㅋ 난 여동생성격이랑 민규랑 바꾸고싶다진짜8ㅁ8 민규는 만능살림꾼이고 내여동생은 만능쓰레기생성기....휴
**캐럿우호죽순◇ 지금 먹으면서도ㅋㅋㅋ 여기꺼맛없다8ㅁ8 민규가 만든거 먹어보고싶다 이러고있어ㅋㅋㅋ
**반동결)내가호시 긍데 민규 요리솜씨 장난아니더라..👍👍 짱이얌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nabom0406

From Twitter

**OSMOS.D✨당근 네 민규만 변경됩니다😊
**봄‎٩(๑❛ᴗ❛๑)۶ 옆에 민규인거져,,,,? 하,,,,아,,,,,ㄱ,,,,,,,
**나년 민규 도안만 바뀌는 거죠?
**엑북스녕 생일도 얼마 안남았는ㄷㅔ 민규 생일 진짜 얼마 안남았다
**민규야
**미 이거 민규네ㅠㅠㅠㅠㅠㅠㅠㅠ
**캐럿우호죽순◇ 1가구 1밍구가 절실해8ㅁ8 한 화 볼때마다 왜 필수품이 민규인지알것 같구...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S2_970406_S2

From Twitter

**[순.생.호.사.]]캐럿썬이 민규 일등신랑감ㅠㅠㅠㅠㅠ8ㅁ8
**캐럿우호죽순◇ 이번 어멋날 3화를 엄마랑 같이보면서 민규를 얘기했지ㅎㅎㅎ 8ㅁ8 /
**리안경쓴 밍구는 사랑입니다❤❤❤❤❤❤❤❤❤❤❤❤❤❤❤❤❤ #세븐틴#민규
**캐럿우호죽순◇ ㅋㅋㅋㅋㅋ 내가진짜ㅋㅋㅋ엄마 드라마볼때도 치대면서 막 애들 얘기하고 그랬더니..민규랑 승관이는 이제 정확히 안다ㅋㅋㅋㅋ
**리진짜 애기가 이렇게존잘이라니ㅜㅜㅜㅜ #세븐틴 #민규
**캐럿우호죽순◇아침에 급 어멋날 애들이 너무 귀여워서 다시보면서 엄마한테 아 근데 진짜 얜 민규 요리를 어쩜이렇게 잘할까?? 이랬더니ㅋㅋ 한참 생각하다 내가 너랑 얘기를 하려면 세븐틴공부를해야겠다고ㅋㅋㅋ 일상대화중 70퍼가 세븐틴얘기래ㅋㅋ 엄마 미안ㅋㅋㅋㅋ
**몽헐 뒤에 민규 첨 봐 초콜릿 까먹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Ming_s_spring

From Twitter

**월달에 돈 쓰지말자 캐럿 틴트13민규생일이 한달남았네
**를 따라 8llow meB 세훈 찬열 백현 종인 경수 기현 형원 원호 창균 주헌 승철 순영 지훈 승관 한솔 민규 원우 조슈아 태형 윤기 정국 태민 G 지은 예린 나연 태연 류수 주현 예림 진리 세정 유정 소미 혜리 결경 소혜
**나년원우 한솔 순영 석민 민규 최애 원우에욘,,, 근데 탐라에서 맨날 버노니 앓음ㅋ0ㅋ,, 기엽자나여 근ㄷㅔ 현실 ? 내 방에서는 순영이랑 석민이 부르짖음 ㅠㅠ 민규는 원래 내 차애ㅠ 탐라:ㅉㄹㄱ
**봄 나두..밍보싶..밍구..민규..앓다죽게써..
**두부우리반에 민규있다
**부선민규오빠 닭갈비 조아하시는지
**반동결 D-DAY] 레미 'ㅁ' 이미 일코중입니다...^^ 민규텀블러들고다님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peurfct

From Twitter

**반동결)수래민규야 사랑해!!!!!
**반동결)수래민규시라구!!!!
**호민규시야 ^^
**밍💖민규시💖 세상에서 제일 좋아해 민규야 ❣❣
**ㅏ리아...민규 담요 사야해 말아야해
**봉2 민규만 곳통받구 끝나나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 이럴때 항상 첫번째 희생양,,T^T
**민규애인 민규는 살인이 특기래ㅠㅠㅠㅠ??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peurfct

From Twitter

**봄‎٩(๑❛ᴗ❛๑)۶개인적으로 아낀다 때 덮밍구를 넘 좋아해서 다음 컴백 때두 덮민규 해줌 좋을텐데 깐민규 할고 같달지,,,
**막 그래서 마음에 품었는데 다들 보는 눈들은 있어서 민규 짝사랑중이고요.. 이게 무슨 팬클럽들이야.. 학교에서 제일 예쁜애가 고백해도 미안하다고해서 듣는 내가 다 미안할 지경인데 알고보니까 사귀고있는 남자친구 있을st..
**카엘 누나 멜리찡 'ㅁ' 으헤헤헷 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쥬비는 자주보고 민규도 드디어 만났었는데 그스랑은 아직 못봤네 ㅎㅎ 12일 토요일에 바쁨?? ㅎㅎㅎ
**슈민규 이쁜짓~
**๏lリ어멋날 지난회에서도 느꼈지만 민규 대단햌ㅋㅋㅋㅋㅋ 도겸이도 요리 잘하는구낰ㅋㅌㅋㅋ
**ッグタルト민규〜❤
**이 거기 취재간 VJ 민규 ??? 하룻밤 자면서 관찰카메라 확인하는데 호시가 사람으로 변해서 총각 잘생겼네~~~ 하고 들러붙는^^*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peurfct

From Twitter

**스티@韓国민규 외국인 ㅊㅋ
**ngel1004 HQ 160214 #SEVENTEEN #세븐틴 #MINGYU #민규 #DK #도겸 #석민 cr. 스물
**영훈 (Yeonghoon Park) 오 민규 복학했어? 전프 들어??
** 시련 , 민규 아낀다때 진짜 귀엽지 않나여
**つい(미쯔이)여러분의 민규와 원우가 보고 싶네요~~ㅋㅋㅋ
**봄‎٩(๑❛ᴗ❛๑)۶봄이니까 화사한 민규로>ㅁ< 화관 넘 좋아요 끙끙,,,,
**つい(미쯔이)오늘은 일본에서는 민규와 원우의 날이네요 ㅋㅋㅋ 그리네요 ㅋㅋㅋ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peurfct

From Twitter

**llow 8llow me, U+경수 조슈아 주헌 원우 정국 민규 한솔 창균 윤기 원호 종인 승관 형원 백현 지훈 태형 순영 승철 기현 태민 세훈 예림 진리 주현 소혜 수정 결경 태연 나연 예린 혜리 소미 유정 지은 세정
**니쉘(❁´▽`❁)*✲゚* 그쳐그쳐!! 사스가 애기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분에 카페인이 필요없는❤❤ 오늘도 민규보면서 힘내야게쏘요,,🙊
**023•미니•0808 언제 민규와 승철 전화 번호 , 지금 정만 😡😡😡 왜요~!!!! 😡😡😡
**몽허그✨ ♥♥♥♥ ㅠㅠㅠㅠㅠㅠ사랑둥이 민규ㅠㅠㅠ 민규 피지컬은빼박오빤데 하는행동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수의 꽁치(❛ڡ❛*) 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 민규마망?^^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하 진짜 땀도멋있어애들은
**물160214 이제 대학교가면 이런 후배들 볼 수 있는 겁니까? 의미심장스러운 미소 ^^... #세븐틴 #구칠즈 #석민 #도겸 #민규 #새학기 #입학_축하드립니다
**봄‎٩(๑❛ᴗ❛๑)۶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언니 눈엔 지수밖에 안보일테니까ㅋㅋㅋㅋㅋ 옆에 민규부터 바로 발견한 나처럼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합니다^ㅁ^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peurfct

From Twitter

**지수의 꽁치(❛ڡ❛*) ㅋㅋㅋㅌㅌ아니 민규가아니라 그냥 아예 사람이 있는걸 몰라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체 지수레이더망인가봄...뎨둉....... 김민규..♥️♥️
**봄‎٩(๑❛ᴗ❛๑)۶ 에에????? 있는지도 몰랐다구???? 민규가 저렇게 예쁘게 웃고있는데???? 저 귀여운 광대와 귀가 안보인다구,,,,,? 넘하넹,,,,,ㅠㅅㅠ
**이!미스터위스퍼아루시퍼민규x원우 그래난 민원이야 #첫_최애_x_현_최애
**지수의 꽁치(❛ڡ❛*) ㅠㅠ지수야ㅠㅠ보고싶어ㅠㅠㅠ 지수마망좋다 좋아요 민규마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의 봄 민규보고싶어




민규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peurfct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peurfct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w19961122z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mojito1717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thsehdrbs009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SVT_1122WOO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JJOAJJOO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Mingyu_umuck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lsj3402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svt_mikan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king_0615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svt_COSMOSD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mungyu_love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Belle102213

민규 세븐틴 원우 RT 정한 순영 우지 어멋날 SEVENTEEN 움짤 13소년표류기 svt_mik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