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6:16 ALL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eurfcttaehvunsgjrlRT 17_HAKRON151017 대전 팬싸 손과 표정이 따로 노는 오빠 손은 귀요미 얼굴은 잘생김😣b... pledis_17 #세븐틴 #버논 …
** ㅤ ㅤ ㅤ ㅤ ㅤ ㅤ ㅤnathuhiqxRT pleasure_s95160213 #세븐틴 #SEVENTEEN #에스쿱스 #SCOUPS #최승철 #버논 #VERNON 힙합유닛 최고 연장자&연소자 조합 넘나 좋아요🙆🏻 pled…
**말물론 버논이의 과거 중 힙합 놀부가 있긴 하지만...사실 힙합 놀부도 힙합 '놀부' 였잖아 연극 놀부 캐해석에 심취한 상태라구
**말나 버논이 너무 신기해 저때 베이비 유아 시절 는 하란대로 잘 열심히 하는 소년 탐정이던데 지금의 스웩은 어디에서...?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eurfctpeurfctpeurfctPS0512XRT 17_HAKRON150213 앙콘 첫날 어둠의 그림자 쿱스와 희생당한 어린양 버논이... #세븐틴 #버논 #에스쿱스 pledis_1…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eurfctpeurfctPS0512XRT 17_HAKRON150213 앙콘 첫날 어둠의 그림자 쿱스와 희생당한 어린양 버논이... #세븐틴 #버논 #에스쿱스 pledis_17 …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eurfctpeurfctPS0512XRT 17_HAKRON151115 건대 팬싸 너누한솔아 저 오징어가 너 좋아한대😆 버논허? 쟤가ㅎ? 얼박 버전😇 #세븐틴 #버논 #원우 …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ssse_rims

From Twitter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eurfctPS0512XRT 17_HAKRON160214 앙콘 막날 한창 혈기왕성한 탓에 분위기 알맞게 익으면 고개는 숙여지지 않고 딱딱하게 뻗쳐 싹 다 눈을 내리떠 #세븐틴 #버논 #최한솔 …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eurfctPS0512XRT 17_HAKRON솔의 눈-팬싸ver 솔의 눈-무대ver #눈이_너무_예뻐 #어머니가_누구니 #세븐틴 #버논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S0512XRT 17_HAKRON160214 앙콘 막날 한창 혈기왕성한 탓에 분위기 알맞게 익으면 고개는 숙여지지 않고 딱딱하게 뻗쳐 싹 다 눈을 내리떠 #세븐틴 #버논 #최한솔 #미자의_분위기 …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S0512XRT 17_HAKRON151115 건대 팬싸 너누한솔아 저 오징어가 너 좋아한대 😆 버논허? 쟤가ㅎ? .......누나가 조아해서 미안 ㅜㅜ............. pledis…
**구의 일기장헉 버논이 입은 노란 도넛 옷 저거 낮누였나 정국이가 입었ㄷ... 엇 승관이 귀여워
**광배어 안녕? 여긴 웬 일이니, 버논?
**뀰할리버논 잘 생겼네... 화장 지우고 머리 염색하면 꼭 레오 닮았겟다

** 유 pledis_17 일본에서 많이 많이 응원하고있어 !! 버논 화이팅!! 최 한솔 화이팅!! 한솔이너무쪼아
**소미랑 버논이랑 같이있는거 보고싶다...존잘존예 파티....눈이 멀어버렷....!
**️☁️ ミ ユ ☁️☁️버논 ~ 너무 너무 잘 생겼어요 😍😍
**AYAII 요 CHASER 언니가 한번도 버논이라고 말하는거 본적없는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버노늬< 잘생겨찌....
**✨ 응...버논이에게 관심가진것만봐도...정말 정직하고 높고 솔직한 뉸이지..
**우님 졸려요오늘 으잌넴 만나려구 챙겨따 버논쓰 챙기려했는데 어따놨는지 까먹어따
**귀현어, 좋은 수가 있어. 버논 니가 올라가서 끌어 올려 줘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subtlee_12

From Twitter

**비 리디아세티 삼촌! 버논 삼촌! 나가서 저랑 놀아요!
**버논 최고❤ 캐럿 수아앚 진짜 버논 보고싶어
**노니는명작품한솔 버논 최❤ #Vernon #TBworld2016
**틴아박아줘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솔버논!! 제가 너무 좋아해 환절기에 아푸지말구ㅠ 면역을 약하게 만드는 그 어떠한것도 먹지 말구 건강하렴 ㅠㅠ흐뷰 이렇게하면 논이가 봐여?
**챠너누- 선입금 완료 차니달- 샘플제작중 원데이노림/없으면고민하고일반입금 겸꼬마- 일반입금중 샘플후 원데이!!! 큐앤에이즈우지- 수량조사중 어떡해..버논or우지..ㅜ 꼬망즈 호시- 수량조사중 제발..세아인벅차다 순찌- 샘플 나오면 보고 원데이ㄱ
**티 [캐럿]최버논 개단호박ㅋㅋㅋㅋㅋㅋ 없댘ㅋㅋ

**버논 최고❤ 캐럿 수아💫 이건 버논 생각낫
**버논 최고❤ 캐럿 수아으엥ㄷㅁ어매오뉴ㅠㅠㅠㅠㅠㅠ버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리시 캐럿 크림지금으로서는 최애 최승철/차애 버논&정한&민규를 오가는 중인데... 최애가 이렇게 굳건히 버티고 변치 않는 건 갈대같은 덕질 인생에 드문 일이다. 구동방 김재중을 제외하면 최애는 얼굴 컨디션에 따라 늘 변했는데...
**비다셉틴 최애 홋ㅣ 차애 밍규 삼애 승관버논찬
**버논 최고❤ 캐럿 수아버논..ㅠㅠㅠ내가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잘지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논 최고❤ 캐럿 수아버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논 최고❤ 캐럿 수아아 버논.. 사랑하고... 사랑했다.. 나 잡혀가면.. 난 널 못보겠지...?ㅠㅠㅠㅠㅠㅠㅠ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Lovesome_17

From Twitter

**ee 17's 버논 OMG ITS MA BDAY
**귀현아깐 아깐 다 했다고 됐어, 버논 우리 그만 가자
**간포착,151108 #세븐틴 #SEVENTEEN #팬미팅 #버논 Special🎉 윙크한눈에 빨려 들어가게하는 버논이의 순간😭 보정하다가 너~무!이뻐서 여러분과 같이 보려고 가져와쪄염😍
**버논 최고❤ 캐럿 수아버논 보고싶어 드러눕
**차나 아직 얘네 얼굴 못외우겠어...너무많아 외운사람이 에스쿱스 정한 버논 우지 승관 끝이야 끝ㄷㄷ 8명남았는데 걍 5명만팔까...
**관수빨리 버논이랑 가서 폐품을 더 가져와. 많이 가져와야 돼
**레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죽을 버논오빠ㅠㅠㅠㅠㅠㅠ 착한우리오빠 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잘자 오빠ㅠㅠㅠ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hoshi960615_

From Twitter

**버논 최고❤ 캐럿 수아흑흐그르흐흑흑흑 버논ㅠㅠㅠㅠㅠㅠㅠㅠ
**버논 최고❤ 캐럿 수아버논 보고싶어
**차 인정하고싶지않은데 닮았어...나랑 생일 5일차이밖에 안나네?^^ 안녕버논아
**차 버논 하하 얘 너무 잘생겼어 왜 동갑...어떻게 동갑...
**버논 최고❤ 캐럿 수아나는 버논이 넘 보고싶다...
** 버논 잘생겼지. 어려서 문제.
** 글쎄, 내 기준 버논 미만 잡 ㅋㅋㅋㅋ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hi_jungyeoni

From Twitter

**애버논. 나는 외롭고 당신의 사진만 보고 있어.
**도겸버논시!
**어민들레버논시💖
**애버논시 지나고도 ㄱ깨어있을 듯
**애아니 내가 분명히 버논시 전에는 잘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역시 그럴리가
**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보자마자 사르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버논아ㅠㅠㅠㅠㅠㅠㅠ
**hat p2ch do,,, 민혁 형원 원호 종인 수호 종대 버논 호시 우지 승철 민규 제이홉 랩몬 진 주혁 보검 성재 창섭 홍빈 상혁 대현 더 드릴까요?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hansolarcharger

From Twitter

**FL Korea마이애미 돌핀스는 DE 올리비에 버논 Olivier Vernon 에게, 캐롤라이나 팬서스는 CB 조쉬 노먼 Josh Norman 에게 #프랜차이즈태그 를 부여할 걸로 보여집니다. #NFL
**。.:* ✡캐럿한솔시레✡ *:.。♡버논이 목점 전력도 해조라! #버논_목점_전력
**멜리J'aime une vidéo  " 세븐틴 버논 뮤지컬 스쿨 에피소드1학생회장 선거" à l'adresse
**비 리디아<도롱뇽과의 전쟁>? 버논 삼촌, 그건 또 무슨 책이에요?
**칠쿱스👉백설공주 정한👉이상한나라의앨리스 슈아👉겨울왕국 준휘👉피터팬 순영👉타잔 ? 원우👉라이온킹 인어공주 지훈👉 도겸👉 민규👉 명호👉어린왕자 승관👉 버논👉로미오와줄리엣 디노👉미녀와야수 아 안떠올라
**열 버논은.. 로미오와 줄리엣.. 원우는.. 인어공주..
**칠쿱스👉백설공주 정한👉이상한나라의앨리스 슈아👉 준휘👉피터팬 순영👉타잔 ? 원우👉 지훈👉 도겸👉 민규👉 명호👉어린왕자 승관👉 버논👉 디노👉 아 안떠올라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OURI_SAGUIZA

From Twitter

**요일95년생 최승철 에스쿱스 윤정한 홍지수 조슈아 96년생 이지훈 우지 권순영 호시 전원우 문준휘 97년생 이석민 도겸 전민규 성이 기억 안 남 디에잇 98년생 부승관 최한솔 버논 99년생 이찬 디노
**자르 랜선맘버논이 가만히있다가 먹을꺼 고를때대서 앞으로나와가지고 이거 고르라고 가르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맨날 앞으로 나와줘
**개 : 부논맘한솔 버논 최
**동결 승철세영한솔시 버논메리미언니
**동결한 ㅠㅠㅠㅠ 뀨논 18 뀨논 버논
**엉덩이》버논 너드 인척 같은 안경 쓴거 보고싶다
**자꾸버논건데? 버논💕보고싶댜ㅠ흐엉 좋은하루보내👉한솔아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qawsed450218

From Twitter

**버논 최고❤ 캐럿 수아버논이랑
**럿으니 브이앱 찬이 생일 방송때 버논이 쓰고있는 모자 알수있을까요?😂😂
**계정버논이잖아? 그렇지? 안녕, 버논?
**원아직 마일즈랑 버논 다음이 너희 차롄데 어떡하지?
**iyah사랑해요 버논
**milyhc•hansolvc 아까 버논이랑 민규랑 홍대에서 봤다고 목격담 떴어요!
**븐틴 짱팬 진짜 버논이한테 뭔짓했냐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Ptm_svt

From Twitter

**시아✨ :: 답 확인 늦어요8ㅅ8 미쳤군 저거 입고 버논한데가 고백해
**\ㅅ/갑자기 생각난다 셉프에서 승관이 이름 첨봤을때 진짜 안외워져섴ㅋㅋㅋㅋㅋ정관?이로 외웠었음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순영이 이름보고 신기하다 생각했었징... 바로외움ㅋㅋㅋㅋㅋㅋ버논이두...ㅋㅋ앜ㅌㅌ글구 쿱스도 잘안외워졌었닼ㅋㅋㅋㅋㅋ
**두부러벙버논넷님 의 사진으로 #캘리그라피 를 해봤습니다! 샤이닝 다이아몬드를 듣는데 사진이 딱 생각났어요ㅠㅠㅠ 너무 예쁜사진 감사합니다❤ #세븐틴 #버논 #ShiningDiamond
**쿱머니잔버논시♡♡♡♡♡♡♡♡♡♡♡♡
**강 ٩(●'▿'●)۶석솔시 겸논시 석민시 이석민시 도겸시 한솔시 최한솔시 버논시
**트도겸시 버논시
**순영팔촌난 목적을 잃어버린 작가 이 소설의  끝은 어떻게 마무리 지어야 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이 세 글자만  써 내려가. - BEAST , FICTION 中 - #세븐틴 #버논 #최한솔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Hwaeunchoi_18

From Twitter

**니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림으로 버논이 존잘력 이렇게 완벽하게 표현하는건 루키아나님밖에 ㅠㅠㅠㅠ 흡 ㅠㅠㅠ 진짜 저런 로미오면 같이 죽을 수 있는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논 최고❤ 캐럿 수아버논포토북은 아무도 안 내시려나!! 두 손을 모으고 기.다렸다
**버논 최고❤ 캐럿 수아버논아 우린. 크리스마스와 발렌타인을 함께 보낸 사2
**버논 최고❤ 캐럿 수아버논 보구싶더아아아ㅓㅠㅠㅠㅠㅠㅠㅠㅠ
**버논 최고❤ 캐럿 수아입덕하는데 취향 없는 것 같음.. 내 취향만 순수하게 보자면 민규인데 버논 쩰 좋아하고 정말 평생 안 좋아할 것 같은 스타일쪽이라 생각하는 사람들도 넘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카 교환할 때 맘이 아플 것 같은 만큼 좋아ㅠㅠ
**버논 최고❤ 캐럿 수아버논!!!!! 좋아해!!!!!!
**버논 최고❤ 캐럿 수아버논 너무 좋ㅏㅠㅠㅠㅠㅠ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vernon7111

From Twitter

**버논 최고❤ 캐럿 수아멤버들 부를때 자주 부르는거 승관-씅관이 우지-우지 도겸-도겸쓰 정한-정한쓰 조슈아-왕자님 버논-버논,한솔이 에스쿱스-쿱리더, 씅철오빠 원우-원우오빠 민규-민규 호시-권순영 디에잇-뎨잇오빠 준-준휘 디노-우리막내
**말뺐긴 산초하... 아이돌은 안팔라구했는데.. 버논조녜..
**콜릿아니 나 최버논 얼굴볼때마다 너무 당황스러워;;;;; 저게 진정 닝겐맞?;;;;;;
**..이어트... ☔️rain☔️17틴 버논인가 쇼미더머니나온애맞나?? 엄청잘생긴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인성논란 떴길래 뭔지 봤는데 인성 개조아 ㅠㅠ 잘생겼는데 어리고 인성좋아 다가졌네
**희 왜냐하면 내가 처음 본 최한솔의 영상은 그 20 부르는 영상이었시 때문이다 아 훠너 비히 휴얼 모호닝 베히베 가성이 허스키한 버논이가 노래를 했을 거라곤 상상도 못했ㄷ었다
**희그 머냐 안드로메다에서 순영이랑 승관이랑 서로가 하는 말이 거짓인디 아닌지 팬들이 맞히는 그거 버논이는 원래부터 랩을 했다 vs 아니다 원래 노래를 햌ㅅ얼는데 나중에 가서 랩을 한 거다 이게 있었다 나는 이건 닥전이라고 생각했었어
**버논 최고❤ 캐럿 수아...^^ 모르겠다 나는 버논을 젤 조아하니까ㅎㅎ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ppp417

From Twitter

**솔이여친❤️버논 에스쿱스❤️인화 포카 삽니다 구/신 상관없어요 #버논 #에스쿱스 #세븐틴
**냐캐럿원본사진이 뭔지 몰라서T.T 이것만 올려용 #최한솔 #버논 #세븐틴 #세븐틴버논
**터컵버논시💖💕
**버논 최고❤ 캐럿 수아아ㅠㅠㅠㅠㅠㅠ버논 담요 넘 기대듀ㅣㄴ다
**ono.버논최고〜〜〜〜❣
**쪼니 ㅋㅋㅋㅋㅋㅋㅋ 버논이가 싫어하겠네옄ㅋㅋㅋ
**weet h2ro! 도겸 버논 디노 창균 주헌 셔누 첸 여기요!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peurfct

From Twitter

**HWE愛 저도욬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생각해보면 버논이한테 대놓고 애교시킨 적 진짜 거의ㅣㅣ 거의...? 아예...없는 것 같아서 더 보고싶습니다ㅠㅠㅠ어엉ㅠㅠㅠㅠ그 흔하다는 귀요미 좀 보고 싶습니다ㅠㅠㅠ너가 하면 다 좋아 뿌잉뿌잉도ㅠㅠㅠ뭐든ㅠㅠㅠㅠ
**니비 저때도 버논이 애교시켜줄까 하고 설렜었는데요 ㅠㅠ 누가 제발 버논이 애교좀 시켜주세요!!!!!!
**버논 최고❤ 캐럿 수아버논은 참 대단해 게으른 내가 매일 꼬박꼬박 다이어리 작성한다 신기하다
**니비 ㅋㅋㅋㅋㅋㅋ저오늘 일기쓸거에요 버논넷님 배경화면 차지한 기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 눈을 의심 하셨나요.. 세븐틴 버논 아니고 잠시 최한솔씨 등장하셨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영업사원 씨저님그래두 실력으로 앤덥과 버논을 비교하시다니.. 덜덜
**ΕΑD-OΝ 헤드온#세븐틴 #버논 #조슈아 재보정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peurfct

From Twitter

**ㅇ 버논이 보이지 않는 버논 직캠입니다ㅎㅎ
**ュエ버논 우지 에스쿱스
**니비 ♥버논넷님ㅊ배경화면이라니 ㅠㅠ 다 이뤘어요 ㅠㅠ
**럿시홍 버노니!!!!!버논이는 선착으로 미니 포토북 주던데 이미 끝났겠지..?
**시얼굴책에 최버논 인성찬양글이 늘고 있다ㅠㅠㅠㅠ갓한솔
**반동결 D-DAY] 레미 'ㅁ' 이거 만들라면 승관이와 버논이의 사진을 구해야 함요...^^ 꽤나 오랜 시간이 걸릴듯 싶어요ㅠ
**atty☆버논아 보고싶어.....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peurfct

From Twitter

**븐틴플레디스대표한성수대표님각성하세요 다음 컴백때 센터 싹다 재정비안하면 대표님 붕어츄❤버논민규원우정한조슈아쿱스도겸 센터★일단 일단 잘생긴애들내세워서 팀을 띄우자 ㅋ?
**븐틴플레디스대표한성수대표님각성하세요 아니 순영아 버논이 센터세우고 민규원우정한쿱스조슈아도겸이 센터라인에 세우라고 아팀이 뜨는게 먼저잖아 솔직히 ㅠㅠ제발, 빻은그룹으로 알고있다고 다들
**ぇね@어서오세요 난 호시팬? 버논팬?
**ぇね@어서오세요 난 버논팬? 호시팬?...사려주세요
**ぇね@어서오세요 난 버논팬? 호시팬?....
**ぇね@어서오세요 난 버논팬? 호시팬?...응답하라...
**야카 호시&정한&버논이 오빠의 자는 얼굴가 너무 귀여워~ㅎㅎㅎ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peurfct

From Twitter

**븐틴's Carat Ninja 닌자 hosh and 버논
**ㅇ 호시야 세븐틴은 아직 갈 길이 너무나 멀고 멀다 너도 알지? 세븐틴 망하는 꼴 보기 싫으면 버논 외 비주얼 멤버들 센터에 세우고 파트 공정하게 분배해^^
**ay 버논 이 보여!!
**ㅇ 센터는 버논 민규 원우 조슈아 정한 준 위주로 꾸리고 나머지가 센터 설 때는 최소한 양옆에 비주얼 멤버 배치하긔^^
**은별★ 호시 오빠 버논이 어디?
**반동결 D-DAY] 레미 'ㅁ'승관이와 버논이가 함께나온 2차가공도 가능하고 로고있어면 크롭도 가능한 사진을 찾기가 쉽지 않다..... 출처는 남기지만...... 이런
**애 선생님 다른 움짤도 많이 올려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논이 이걸로만 기억하시면 어떡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지만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peurfct

From Twitter




버논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peurfct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peurfct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SVT_1122WOO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0526_0304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head_on17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shuuue_17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shuuue_17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heyhvc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heyhvc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_1004JHVC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MarielleBorlaga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offclASTROs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

버논 세븐틴 RT Vernon 17HAKRON 에스쿱스 PS0512X 최한솔 peurfct 더쇼 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