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7:17 ALL

**ㅓㅇ카르한시간후 학원인ㄴ데 뭐하고 시간때우지...아나 진짜 왜 학원이랑 집이랑 거리가 먼거야 칙쇼
**베 세이시우지미츠! 파스 뿌려요. 던짐
**럿★우지만쥬(올옵전시회토욜)11.21 만쥬시 11.22 우지시 챙겨주시면 사랑을드립죠😊
**이지마 미노루 우지미츠 씨는. 무시된. 사용자입니다.
**름없음세븐틴 우지 데이터삽니다 캠도 괜찮고 사진도 다 괜찮습니다. 소량도 좋습니다. 생각하는 가격 DM 주세요 #세븐틴 #우지 #데이터 #삽니다
**앨리셔 왕립밀러 깜장뜬애어으아 검정니트에 팔에는 빨간줄이라니 너무 좋잖아... 근데 이거 신도우지 교복같이 생김 다운트윈테일까지
**름없음세븐틴 우지 데이터삽니다 캠도 괜찮고 사진도 다 괜찮습니다. 소량도 좋습니다. 생각하는 가격 DM으로 보내주세요 #세븐틴 #우지 #데이터 #삽니다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17_adore_woozi

From Twitter

**블로킹 싸패] 엔도 에이이치 우지땅:으;
**블로킹 정상] 아카지루시 리온있는가 우지미츠여 일단 매너상 부르는 것이고 없다고 해도 오늘도 스터디 기록을 맡길것이다
**울개혁을 해야지 김종인 같은 사람 말에 우지 좌지하는 한심한 정치권이 쓰레기 집단이다. 국민을 속이지 마라.
**으(치즈) 우지마로라 내새끼 오구오구♥온니야가 일단이는 가보께요?
**치미카도 나츠메"나 가야할 거 같아 지금 특별한 컬리큘럼을 받고 있어서 말이야 하루토라! 토우지! 지금부터 같이 힘내자!"
**나두나지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지덕통당할뻔하셨눼ㅔ..
**oahԅ(¯﹃¯ԅ) 아악 딸기뷔페ㅠㅠㅠㅠㅠㅠ완전 잊고있었네요 이번엔 꼭 가야하는데ㅠㅠㅠㅠㅠ 주토피아 시민권 ㅋㅊ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 저두요! 우지님도 맛있는거 꼭 드시고 마저 신나는 하루 보내셔야해요💕

**봉2 애기 짱 얩브지,, 보구 넘 얩버서 우지마라,, 우지마라,,,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eurfctminflowsRT 1995scoups151017 대전 팬싸인회 HQ #세븐틴 #SEVENTEEN #SCOUPS #원우 #우지 pledis_17 다음생엔_세븐틴멤버로_태어나게_…
** ㅤ ㅤ ㅤ ㅤ ㅤ ㅤ ㅤminflowsRT 1995scoups151017 대전 팬싸인회 HQ #세븐틴 #SEVENTEEN #SCOUPS #원우 #우지 pledis_17 다음생엔_세븐틴멤버로_태어나게_해주세요.jpg
**지세븐틴 우지 얘 뭐냐 존나 귀엽다 진짜
**oahԅ(¯﹃¯ԅ) 으아 우지님 맛있는거드셔요ㅜㅠㅠ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eurfctxAsTimePassesxRT woozi1122net보정하다가 풀어봐요ㅋㅋ쉬는날 열심히 보정하고 있는데 앓이하다 밀려가지고ㅜ_ㅠ #세븐틴 #우지 …
**나두나 네네!! 세븐틴에 우지? 맞을걸용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svt_henli808

From Twitter

**지마녀SEVENTEEN/우지 트레이싱ㅅ....
**AKU@라꾸 우지님 바쁜건 아니죠...??ㅠㅁㅜ고맙습니다.....ㅜㅜㅠㅜㅜㅜ
**즈시로 ㅋㅋㅋㅋㅋㅋ 거꾸로하면 아임 우지 프로게이머임
**연토끼`죄송합니다, 다음에 더 잘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말을 못하는 이유는? 진짜 무서운건 무관심인데, 다 봐놓고 욕하는 사람이라고 화내는 건 무슨 경우지.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eurfctpeurfctYeolbabyyeolRT lucete_1122#세븐틴 #우지 #지훈 pledis_17 다만 널 좋아했어
**ILBI 헐 설렜다ㅋㅋㅋㅋㅋ 좌우지간 불만이 있었다는 사람들은 정식으로 클레임을 걸 생각인가보던데, 어찌 될지 궁금하넹 대표가 사과문 올리기도 했구...
**질하고싶은 담2 무슨경우지 진짜?? 😡😡

**별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겸 잘 자~ 내 꿈 꿔~ 원우 어; 확 깬다 갑자기; 우지 자고 싶지가 않네 승관 어 꿈에 형 나오면 진짜 무섭겠다; ㅋㅋ ㅋ ㅋㅋㅋㅋㅋ세븐틴 개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나는 좌우지간 두 매를 예매할 것임
**융신ㅎ앤캐야 무우우지 사랑해,.....#자트
**캐럿♕ 표정관리 - 힙합,호시,우지
**이토의 위장약 엘카롱 1우지 사이마스도 하는 것인가 손을 흔들며
** 헉 세상에...금욜..... 쥴쥴 항상 전공이 문제죠......ㅠ0ㅠ 우지마라욧 서뉴님.. 꼬오옥
**노시마 쥰코 저건....거의 악우지간이지..... 남매지간이아니라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wbaby_kr

From Twitter

**이미즘2시간모하고때우지이이
**일 잡혀가는 시야에 미친거아냐...? 어떻게 줄을 그따구로세우지
**블로킹 싸패] 엔도 에이이치 저기다 리온이 귓가에 사랑해 하고 속삭여주면 우지땅 눈물이 팡 하고 터질텐데 급기야
**말열심히 하시길...우지 곡 넣고 순영이 개런티 주고... 많이 벌어서 다시 새븐틴에 재투자 해주세요 플래디스
**롯2A] 35아 뷰스으으으....우지한테 맡겨야지 우지:??
**월서코무대✿쇼콜라이브☞ 모뀨 우지
**이드숨 우오오오!!!! 넘나 우지답게 나왔어!!!!!🙀🌸🌸 아주 좋구만...!!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wbaby_kr

From Twitter

**aram & Dall 짤방으로 때우지 말아요!!!
**ersonal use오늘 굶지는 않았지? 라면으로 때우지 말고 밥 좀 먹어
**뇽 ㅋㅋㅋ노래크게신나게ㅔ틀어놓으세요ㅋㅋㅋㅋㅋ배고프니까 얼른 드세요 대충 때우지 마시구 맛있는 거 드세요ㅋㅋㅋ
**이드숨 잌ㅋㅋㅋㅋㅋㅋㅋ넘나 웃긴 것ㅋㅋㅋ우지는 뭐나왔니!!!
**럿캐럿 우지끈우지 반사슬로건 포장을 이번 주말에 해서 배송은 다음주 월요일부터 시작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ㅠ
**Ⓜi❤ 그러게옄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원본은 우지가 한거같은데!!!!!
**시 기쁜 kei그리고 포키 녹차맛 맛있긴 한데 이걸 이길수는 없다 ㅠㅠㅜ 이게 우지맛챠맛이었던가 ㅠㅠㅠㅠㅠ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wbaby_kr

From Twitter

**마메마메☜최승준>현우진 입안☆☆ 목덜미☆☆☆ 가슴☆☆☆ 손☆ 허리☆☆☆ 엉덩이☆☆ 허벅지☆☆ 발☆☆☆☆ 현우진 아니면 다 별 네다섯개라서... 우지니 한정으로...
**시 이전엔 잠드새오 펭글님 그쳐ㅋㅋㅋ뭔가 우지님 막 마당발같으시다...?!
**치미카도 나츠메"어째서 토우지 가 여기있는거야...?! 처음 들었어! 학원에 들어가다니! 토우지는 초보자잖아...!"
**몬드점심시간이야. 귀찮다고 대충 때우지 말고, 든든하게 먹고 다녀. … 평소에 너를 보면 굶고 다니는 일은 없을 것 같지만.
**람귕구진짜 300... 300을 어떻게 때우지...어떡하지..어떡..ㅎ...ㅐ.. 힐량 딸리는게 눈에 보인다 ㅠ
**르메어디서 시간 때우지
** 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ㄷ 으윽 머하지.. 어디서 시간때우지....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wbaby_kr

From Twitter

**7쨜 여고생★눈향시간 어케때우지...
**쮸우지시야 ˋ︿ˊ
**시 이전엔 잠드새오 펭글님1.호칭:우지님! 2.생각나는 동물:뭔가 약간..부엉이? 3.어울리는 색형광빛도는 푸른색?! 4.같이 먹고싶은거우지님 좋아하시는거! 5.한마디팁같은 거 많이 알려줘서 고마워요 짱 좋습니다! #마음준_트친에게_해준다
**큥큥 저 1학년이여////저 요즘 우지랑 호시에 관심이 막....너무 귀야워사.....입덕할거같운디....우리 지후니ㅜㅜㅜ수녕이ㅜㅠㅠㅠㅠ
**커. 우지긍죠도
**른전사 갓난저씨우즤오빠 사이버가수 아니냐? 미친 존나 완벽 요정의 형상을 하고 있는데... 닝겐쟈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리우지굥리도 저런거찍르면 미모환장할텐데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wbaby_kr

From Twitter

**eaha 우리 귀여우지야>_< 오늘도 기분좋게 보내장>_<
**포우지 이사쿠/善法寺 伊作홍보 부탁해~ 보건위원장 젠포우지 이사쿠입니다~
**한죠스케도 개강으로 심란한데 오쿠야스가 옆에서 우니까 어허 우지마라 하고 입술로 달래줬음 좋겠다고 둘다 만취상태여야 함
**주는 하늘씌 ㅌㅋㅋㅋㅋ아아니 그건 알고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모르겠아요ㅠㅠㅜ전 이런거밖에 생각나지않아요 마치 어제처럼 양키우지를 말라고 이런거ㅓㅋㅋㅋㅋㅋㅋㅋ
**든 꼬꼬 몽이 우지니보고시퍼요 난동
**로때문에 심쿵사한 레츠??? 학교 앱에는 오늘 8교시의 강의가 없는데 내 수강신청에는 강의가 있음 이건 진짜 무슨 경우지;; 다행히 그 담당교수님께서 나에게 문자로 내일 한다고 연락을 주셨다... 감동 그런데 우리 어디서 만나나요...?
**재원❗체육복사러 체육관왔는데 체육관이 잠긴경우는 무슨 경우지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flowersyflower

From Twitter

**가메쉬오만한 것에도 두 종류가 있는 법이다. 그릇이 너무나 작은 경우와, 바라는 것이 너무나 큰 경우지. 전자라면 딱히 귀한 것도 아니고 그저 우매한 것일 뿐이다만, 후자라면야 그건 꽤나 얻기 힘든 진기한 녀석이지.
**베르 1주년 사랑해 리우그리고 태민이랑 형원이랑 우지랑... 큰일
**소리해주는 태초오늘 하루도 열심히 보내. 건성으로 때우지 말고.
**abbitjjal좌우지간 당근은 맛있다. 냠냠냠
**냐/Y.S멀로시간때우지
**호진오늘은 날이 무우우우우지 춥대! 목도리 두르고! 코트 두르고! 모든것은 완벽하다! 엣취!
**이티 사담계 안냐새요 헤이스위티예여 우지강아지님 팔로하고가여!!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17_glasses

From Twitter

**퐁도옹차~~~~~~~~~~~~~~~~~~~~~~~~~으~~~~~~~~응~~~~~~~~~~~~~밝아~~~~아오~~~~~면 노고오~~~~~~~~~지이이~~~~~리 우지~~~~~~~진도
**uicy이우지 맨투맨 드뎌왓는대 사쥬 넘커서 냄저친구줘따 ^_ㅠ 다시 주문해야즨,,,
**민지자림이가 말한 스토커네? 경우야 이게 어떻게 된 경우지? #자동
**스 우지 이지훈
**틴아박아줘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멭멭ㅁ텥멭멭멭아 근데 시로 뭔가,, 정말 우지취향<ㅋㅋㅋㅋㅋㅋㅋ
**Ⓜi❤우지 사이마스 한다고...,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1004mazel

From Twitter

**리우지도 손끝만 분홍거도 그렷을거고.... 호시 춤추는거도.. 그렸을거야....
**컬 미친.... 그러나 저의 우지는 피할수 없을것이다!!! 투두두두
**이지마 미노루 우지미츠 씨, 선...
**은말콘 영업 감성건조대아 그리고 자기네 가문 가르킬때나 설명할때는 성 앞에 ~氏를 붙이는데 이거 읽는거 다른게 있어요 미나모토미나모토우지or겐지 타이라헤이시 후지와라후지와라시 타치바나타치바나시
**븐틴 보이스메일저희 세븐틴이 지금도 물론 감사하게 잘되고 있지만 &&%#!블라블라 뭐 이렇게 길어 아멘~~ #세븐틴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우지 #정한 #디노
**이지마 미노루 라고 안 주무시는 우지미츠 씨가 말씀하셨다.
**じさん아몰란 우지는 모자라는건 후반전에 달릴거예얌~ 이번에도 120만이 목표~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HONEY_B_17

From Twitter

**챠너누- 선입금 완료 차니달- 샘플제작중 원데이노림/없으면고민하고일반입금 겸꼬마- 일반입금중 샘플후 원데이!!! 큐앤에이즈우지- 수량조사중 어떡해..버논or우지..ㅜ 꼬망즈 호시- 수량조사중 제발..세아인벅차다 순찌- 샘플 나오면 보고 원데이ㄱ
**enzen 그....어..네........ 호루라기부실거임 우지님?!
**엉덩이》우즤 공 동맹 배너 포스쩐댜,,,, 검은 배걍애,,, 궁서애 가까운 글씨체로 빨갛개 쓰여잇어...
**챠지금 찜해둔 인형. 차니달,겸꼬마,큐앤에이즈우지 솔직히 너무 똑같아ㄷ ,꼬망즈 호시 세명 다 데려오기는 벅찬데ㅠㅠㅠ 이건 한번더 투표 해보시면 안돼나여..ㅠ 으엉...애들 다데려오기는 힘들단 마리야ㅠㅠ 아 그리고 우둥이..제작취소..ㅎ울어애게ㅛ다
**울*잇치잇치해줘(ง ˙ω˙)ว ? ㅋ ㅋㅋ ㅋ 안돼지우지마욬 ㅋ ㅋ
**격의셔틀러150801 완주 MBC뮤직프라임콘서트 #세븐틴 데이터 팝니다. 100장 조금 안 되고, #우지 위주로 멤버 골고루 찍혀있습니다. 미리보기 원하시는 분은 멘션이나 DM 주세요!
**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지랑 파새ㅐ요!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10000deok

From Twitter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왜...왜 고자세요?? 급기야 우지마츠가 이렇게 매력적인데!! 왜 연애를 못하죠???? 팔로 싸고돈다 흐으으 저는 커플이 보고싶어요ㅠㅠㅠㅠ
**꽁꽁 이고싶은 슷님 동생한테 열등감 가지면서도 그래도 하나밖에 없는 가족인데. 하면서 존나 자기혐오 쩔고 그럴걸...? 유키미츠도 그렇고 우지미츠도 그렇고 둘 다 속은 존나 썩어있을ㄹ거같다 ^^!!!!
**꽁꽁 이고싶은 슷님알지도 못하는놈이 뭐라 말하는거지? 우지미츠 입장에서는 노력이라거나 그런거 꾸준히 많이 해왔는데 갑자기 어디서 나온지도 모르는놈이 연습하면 되잖아요? 하면 빡치겟어 안빡치겟어 ㅉㄴ
**네 리밋계헉 우지미츠랑 또 말다툼 해보구ㅜ싶음 멘탈갈 강판을 들고옴
**네 리밋계 ㅋㅋ 걔랑 우지미츠랑 넘 상극이라
**줍은 여고생✏ 나기썹우지 , 썹루시마에 이어 유썹지라니 ㅋㅋ ㅋ ㅋ ㅋ ㅋㅌ ㅌㅌㅌ ㅌ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 날 웃겨 죽이려능게 분명하다 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네 리밋계걔도 머냐 로테에서 이번에 뒷순위로 해달라고 했잖아 우지미츠 말 듣구 ㅋㅋ 진심 무뇌아였는디 우지미츠랑 대화하고 좀..좀...대가리가 생긴기분 개막말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JJOAJJOO

From Twitter

**네 리밋계그거 우지미츠가 하면 아즈마가 멘탈 보듬해줌.내가 아직 안부숴놔서 우지미츠가 그래놓으면 아즈마는 그럼...그럼 재능 없는 사람은 다들 굶어죽게요!?이러고 나댐
**꽁꽁 이고싶은 슷님어 그거 우지미츠가 잘함
**-On이온 네?!? 우리 우지쨔마가 콧슈해주신닥우요?!?! 얼른하고사진올려주세여 현기증나자나여 ㅠㅁㅠ 보구싶어오
**재민슈가짱짱맨뿡뿡 엑소!!세븐틴우지랑우리슙!!!
**네 리밋계그거 앎? 걔 원래 그거에서도 딱히 글케 멘탈 깨질애는 아니었는데 우지미츠가 했던말도 생각나구 그래서 ㅋㅋ 우지미츠 나이스 엄지척
**구를 위하여 부엉이는 돌아다니나 씨익..쒸익씨... 아 호난다.... 선수야...선수......... 어떻게해야 이 맘을 잠재우지.... 선수야완저뉴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질투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뀨ㅠㅠㅠㅠㅠ
**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련ㄴ....ㅋ.ㅋ....우지님 침대 지지됩니다 어서 내다버리세요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your_S2_25252

From Twitter

**라 우지님.......ㄱ걔...분명히.....묻었는데........대체..... 섬..칫 ....!!
**이네 밥버거난 우지 좋아하는 팬들 진짜 이해안가더라 그때부터였나요 제자신이 이해가 가지않았던게....
**eeTeuk-sshi^^adek" gue RT 17_woozi_1122#세븐틴 #우지 #지훈 유물 발견...! 언제적 지훈이야ㅠㅠㅠㅠㅠ
**비 우지님과 열광하던 그때.... 네타 묵음처리하느라 뎀으로 난리였져 우리...?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럿 쪼아쭈(´▽`)어느 세월에 올릴래... 재업 #우지 #세븐틴팬아트
**simmmyo신댄 최고. 왜 울고그래요 나까지 울었 ㅠㅠ우지말고 사연때 류막심 임나와 같이 돌아와주세오 :-
**토 헉.. 라미에스분들 우지님이 이상한 말씀을 하셨어요...! 쩌렁쩌렁 흐..흐아아 코코넛처럼 어리광만 가득한 아이랑 잔뜩 놀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렸구... 후광이 아니고 그냥..그냥....나타납니다... ?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peurfct

From Twitter

**비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지님 쿨다이 사약시절부터 저와 함께하신 분이 이러시기 있슴니까
**나우지마츠오너님이셔?!?!?!?
**드윈이랑 하래 으아아 저는 거짓말을 들으면 죽는 병이 있답니다.... 말라죽음 우지님께서 자비에 썰을 풀어주시면 참 좋을텐데...
**이랑만려야 ㅠㅠㅠㅠ 우리 옥구슬 같운 만려ㅠㅠㅠㅠㅠ 만려의 려는 아름다울 려인가요ㅠㅠㅠㅠㅠㅠ 우리 요정님 우지마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 시온"가장 괴로운 건 거울을 바라볼 때란다. 거울 속의 자신은 진짜 자신보다 흉측하고 못난 괴물로 보이는 법이거든. 그 괴물은 후회라고도, 반성이라고도, 성장이라고도 불리우지. 하지만 거울도 이지러진 그림자에 불과하다는 사실은 잊지 말렴."
**토 흐흐 우지님 반가워요! 예..? 아..아뇨.. 코코넛은 귀엽지 않습니다.. 절레절레 자비에가 제일 귀여웠어요~!!
**드윈이랑 하래 앗 오타나셨어요 우지님 그림이 넘 이뻐! 후훗 여기서도 잘부탁드려요~~!~!~!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peurfct

From Twitter

**텐 우지님 바쿠고없으면 아무도 날 데쿠라 해주지 못함 흑흑
**토피아보고뒤진카메라은나적오 듯쁘는른 우지방쪽 왕는법으 굿않도로
**따렌 ( ˊoˋ ) 。゚커흐뷰ㅠㅠㅠㅠㅠㅠㅠ 따거 우지마요. 아성이 있잖아...
**영시십분 우지 진짜 지금도이쁘지만 핑크우지는👍 웃은거넘나상큼 ㅜ 세븐틴다이뽀ㅜㅜㅜ
**cheherazade~*거름포를 샀어야 했는데 깜빡했네. 동생이 국 끓이고 걷어둔 우지를 걸러둬야 빨래비누 만들텐데.
**머먹 셉틴.... 우지와 슈가 콜라보 넘나 보고픈 것....
**덩이마틴과 우지의 취향을 둘 다 만족시킬 수 있는 캐릭터 에도가와 코난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peurfct

From Twitter

**탄소연단 태형태형아오늘 하루도 너로 시작 우지화🌸뭐든 열심히 하고 있을거라 믿어 그 뒤엔 내가 열심히 응원하고 있다는 거 있지마 너의 꿈을 이루는 데 작은 보탬이 됬으면 좋겠어 😊감기조심 아프지마 잘자❤️ 내배경>_<
**셀.J.일리어스조심해서 가요, 우지미츠! 뒤에 대고 인사해줌
**응두❤말도안되게특이한+우지랑관련 = 이란이름이갖구깊다,,^^♡
**ixie Gonzaga 팬아트 😂 정한 오빠, 우지 오빠, 호시 오빠 💜
**강한❄피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제발 젠포우지이사쿠불운탈출의 단 뭐 이런거 하나 만들어서 불운 탈출의 날을 만들어주기를....
**키리한테 쎄게치인 메타포다 아니 나 말ㄹ고 우지상이! 1!!! 1!!1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 ٩(●'▿'●)۶우즤 ~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peurfct

From Twitter

**팡이반디팬싸 우지,...YOU AND I 부르는게 너무 예뻐...ㅜ..ㅠㅠ...,,,.깨장창된 멘탈을 회복하자,...으으윾
**이셀조용하면서도 뭔가... 시끄러운건 무슨 경우지. 신기하네.
**팔잉 사랑행행 셜링링 흑흑 퐅오북이 싫으시다면 인화사진을 부탁드립니다ㅠㅁ ㅠ 훌지락 저는 우지님 츳키 안경이나 진팔이 머리띠로 함께하겠숨다 이래봐도 진팔이 머리띠가 장래희망인 ㅈㄴ
**릴리 ٩( ´﹃`) ۶와사비맛킷캣이랑 낫토맛킷캣이랑 우지차맛킷캣이랑 딸기치즈케이크맛킷캣을삼
** 피에르 주나레프 응억 그러게요ㅠㅅㅠ 최근몇년간 스포츠물이워낙대세여서그런지 스포츠장르외에는 간간히보이는거말고 딱히못본거같아요ㅠㅠ우엉ㅜ 우지님 하야꾸받으셔서 사진올리셨음좋겠다😛
**oozizi 대박!!! 우지지훈지훈
**끼❀우지오빠시 쁘릴,,^^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Lohan_rose

From Twitter

**팔잉 사랑행행 셜링링 네ㅠㅜㅜㅜㅜ저 츳키진짜 완전짱죠아해요ㅠㅜㅠ우어ㅓ으어어어ㅓ엉어우지님츳키ㅠㅜㅜㅜ
**응두❤❤지훈시❤ 우지
**쮸ˋ︿ˊ 우지는 나야
**쮸ˋ︿ˊ 우지가 누구야
**에우지가 / 캐럿우지시💛
**열지훈시 우지시 💕💕
**사나기 카에데 으음... 시내 한복판에서 길을 잃어서 무서운 누나들한테 삥뜯길려다 아오키랑 우지미츠 선배가 구해줬다곤 말 못하겠다.... 괜찮았어요.. 차분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1126__k

From Twitter

**럿 김사비호시랑 우지랑 같이파서 호우밖에 안판다는 사실이 너무슲프다 멈추지않는..눈물
**전차스1차입금중)B소년 우동이그림두봤다ㅏㅜㅁ ㅠ 우지 캐럿이랑 눈마주치고있는거맞지ㅣ이ㅣㅜㅜ
**럿만덕 워더 님 우지는 역싀ㅠㅠㅠㅠ 너무너무 귀여워용ㅠㅠ♡♡♡♡
**찬 핫 방금 만덕님 우지 보고왔어요!! 8ㅅ8 넘 기엽네요✨ ㅠㅠㅠㅠ 열심히 그리겠습니다 ㅠㅠ💕
**럿 김사비저는 우지 셀프카메라가 세상에서 제일 좋습니다 사랑스러워..
**현지수우아 우지ㄴ언니 마겨이언니랑 대박..
**메인트윗 이벵)당근먹는 꿀벌 첫 RT 이벤트! 전차스를 많이 만든 관계로 이벵합니다! 참여방법은 rt 해주시면 되구용 팔로는 자유지만 왠만하면 소통하실분만 부탁해요 ㅠ 우지,호시 전차스 각4명 이렇게 뽑아요!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SUHRI_1231

From Twitter

**블 환불중 워더님 우지 체고던데,,, 사스가... 존잘.......님...........
**난 알겠어 대신에 유우도 끼니 거르거나 대충 때우지 말기! 서로 약속해!!
**실(덕질만함)슈아 버논 이관왕✨ 슈아얼마나 다정보스길래 이렇게뽑히는지 😭 우지말투 음성지원되고 버논이 단호박 ㅋㅋ 디노때문에 현웃터졌다 ㅋㅋㅋㅋㅋ ...차라리 나와사귀는게 궁금해서...
**옵전시회 첫날가는 꽃순이 우지 어멋날 아노락패딩이요!! 라이풀 아노락 패딩으로 188,300원이라고하네요 현재는 품절이래요
**현유리엥? 우지니친구?? 지금안보고이써 와파주거라
**솔지인짜귀엽더라♡엥 우지니친구얌?
**븐틴바라기 와 우지오빠가 날 가리켰어 미친 개조아 퍽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Special1994_

From Twitter

**진어근데저유지니가내우지니맞나
**ang♡우지 해치고싶다 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좋아 ㅠㅠㅠㅠ
**침어렸을 때 보육원에서 만난 수우지임이 보고싶다 가장 어리고 마지막으로 들어온 박짐인 여리고 약할 거 같은데 잔뜩 날서서 경계하고 그러는거
**웨니잘들어보면 우지도 사투리 억양으로 "오징어" 함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부산창원콜라보
**장의 개암 요시마루가 술먺고 젠포우지군..나..좋아하는사람이있는데... 그사람은날좋아하지않아... 이사쿠 요시마루씨가좋아하는사람이있다니 ☞ 그후 둘다 각자 집에서베개내려치면서울었으면 ,,,,,
**이마자 넘 많아서 뎀을 따로 못 드려서 그런데 우편물 배송은 다했구요 ! 우지달빛님이랑 잰님이랑은 등기여서 낼 배송이구 흥틴언니두 낼 배송 ~
**로잡덕러 츠루넬내일 중간에 공강 뻥뚫린거 어케 때우지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ULRI17_svt

From Twitter

**아카바나엄마]규리/ギュリ 역시 제우지않으면...
**㉨ò)ノ♡ㅈㅣ유•̀.̫•́✧ 헉 세상에 우지님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심우지랑 딸기케이크♥ #우지 #세븐틴 #woozi #seventeen #팬아트 #fanart
**쳐요우지도 출국했네. 쥬르륵.... 한때 우리 팀에 올것만 같았던 사람이여...
**4:7우지니 머리색 존예..
**치자장 자장 우리 아기 꼬꼬 닭아 우지 마라 우리 아기 잠을 깰라 멍멍 개야 짖지 마라 우리 아기 잠을 깰라 자장 자장 우리 아기 자장 자장 잘도 잔다
**전의 역적좌우지간 녹색당이 우리보다 훨씬 잘허고 있음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cp9o1nN1fSbzPdo

From Twitter

**전의 역적 음... 그게 크겠네요. 좌우지간 저는 총선 이후에 노동당과 녹색당이 다시 정립되면 좋겠어요. 기본소득 지지하면 녹색당으로 모이고 정통좌파 노선에 좀 더 충실하려는 분들은 노동당으로 오고...
**기코기맨 우지마 쑤담
**릿 :3c 우리우지도 대학생이야~
**사 ㅋㅋㅋㅋㅋㅋ야 너 새벽을 나와 불태ㅐ우지 않을래?
**효원ㅋㅋㅋㅋ아 갑자기생각났는데 석민이가 혼자 고깃집간거에 우지가 터졌는데 나도 혼자 고기무한리필집 고깃집 다갔다...
**변한 캐럿 영현?????이렇게 귀여워도 될일?????????????? #세븐틴 #우지
**얼음]티샤레이랑 예전에 이응님이 말씀하셨던 그..... 누구지...? 텐죠우지...? 학생회장이 내취향으로 생겼어..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dixielululala

From Twitter

**담생명을 손에 쥐었을 때 잠시나마 돌아온 것에 문득, 미처 잠재우지 못 한 본성이 들끓더구나.
**링별링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ㅠㅠ ㅣ우지님 동결하지마욧... 보고시픙ㄹ거얌
**찌 우지 풀네임은 이제부터 이지훈오빠임
**우주의보☔으악 우지 너무기여어...ㅠㅠㅠㅠ아카아카해ㅠㅠㅠㅠ
**+꽃부리+× 쉬익...시..익... 이런.. 퍼피같은...!!! 이..이사..쿠..흐음.. 아.. 정말ㅋ 이.. 젠포우지~~~ 이씨.. 머라 말을 못하겠네 예쁘게 생겨서 진짜 서러워
**딩이쵸비v 이게 열렬한 사랑이 아니면 뭐조? 우지 마 엉니 맘이가 아프니까 해맑
**즈나 히로 우지미츠는 안해?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Toy_Semi

From Twitter

**용 우지는 맨날 라면만 먹는듯...!
**을 ㅋ ㅋㄴ ㅌ ㅋㅋ ㅋㅋㅋ재ㅁ우지마!!!! 안잘거야!!
**찌검색하다봤는데 우지 손이랑 닮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 냥이 핑꾸핑꾸 젤리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
**탈에티엠님들 우지 진짜....하...입덕할꺼같아... 존귀...씹귀...개...아...하...지훈아...쪼꼬미한거봐...웃는거봐...다리 쭉펴고앉는데... 다리...하...지훈아.. 우지야... 풀네임 우리지훈이..
**는 바보처럼 살았던 오입니다아 우지 마이매드팻다이어리 주인공 병원친구 닮았다
**리아 フォリア한국어의 공부 즐겁다~💕 근데,이식도 밖에 의우지 않다니까,더 힘냅니다!!!
**imtaehyung." 17's 우지 끝 "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wbaby_kr

From Twitter

**이지마 미노루으, 진짜 보기 싫네... 우지미츠 씨의 언제나 일관성 있는 모습이 사람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 같습니다!
**영(보샌걸스) 늘 걱정하는 이유가 있어요ㅠㅠ.. 밥먹어요 밥 🍚..! 건강챙겨야 할텐데😂 달려가서 한상 차려주고 싶은 마음임당... 직접 밥해먹긴 힘들더라도 밥 잘 챙겨먹었으면.. 햄버거로 대충 때우지말고요 😟😟😟
**3코/토 쵸로링즈》키나음 학원 무작정 빨리 끝내고 몰래 나와버렸는데 남은시간 어디서 때우지
**기념일 안 챙기는 생존왕 딸바보] 두사람 문자의 갭에 혼란스러워하고 있다! 아 예, 우지미츠 씨 예... 그래서 카라스노 농사부입니다 전 프리저의 왼쪽다리고요
**지니디짐☆유새싿갠적으로 자캐들을 제가 구상한 세계관에 모아두는편인데.... 구래서 자캐끼리 다 아눈사이 우지니......랑...엮고십은... 자캐가...생김...
**는 바보처럼 살았던 오입니다오 우지... 졸라 보스다
**케 우지미츠 성으로 불리는건 싫은데 우지미츠로 부탁해용 σω< ☆ w w w w ww wwww니들도 다 털고 있냐고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wbaby_kr

From Twitter

**참우짘ㅋㅋㅋㅋㅋㅋ답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멭멭ㅁ텥멭멭멭 우지님 슈랑 미카랑 나즈나 그려조
**와시로 니토리듀얼 우지!!!
**라천재 모양이나 휜거는 어덯게 요? 좌지,우지 잇다던데
**규 밍규랑 우지가터 키차이 굿 ~ 작은것이 상남자여어~~~
**보독아 나 증사 망했어 학생증이거 ㅜ지들도가니나
**람따라 구름따라 올해 대선 즈음해서 경제위기가 올지도 모른다는 전문가들의 예측도 있습니다. --; 좌우지간 빚을 지지 말고 일자리나 밥줄을 잘 지키는 것만이 정답인 듯 합니다.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wbaby_kr

From Twitter

** 예, 제가 바로 그 우지입니다. ㅋㅋㅋ
**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애기같아...사스가 상남자 우지구요 ㅈ합니다
**규 밍규 매달리는거 특히 귀여움 우지는 아..하고마는데 밍규진짜 엄청매달리면서 흐흐으윽..젭알..아..아는데 이거아는데에ㅔ ㅠㅠㅠ
**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규 속이 더워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ㅋㄷㄷㅋㅋㄷ우지랑 민규만 둘이서 계속 회전문처럼 빙글빙글
**즈나 히로 에엑... 조금 싫은 표정 ... 우지미츠도 가면 할거야?
** 우지 모르니, 우지? 프사 때문에 못 알아보는거세요 다들?
**얘 뒷사람 콜님 (인장 용님고마워! 우진ㄴ이...우지니....핵....귀......우주....덕...캐....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wbaby_kr

From Twitter

**미 (CA美)Q.만약 내가 여자라면 한전쯤 사귀어보고 싶은 멤버와 그이유는? 우지 없음. 서로를 너무 잘 알고있기에 다름사람를 사귀겠습니다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세븐틴 #우지




우지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17_hoshim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iuu2658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dii_nnaraa99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BN_TSMR2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qltmxm76455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

우지 세븐틴 이상 2년 케이스를 13소년표류기 분들은 쓰실 바꾸시는 세븐틴의 스마트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