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7:37 ALL

** ㅤ ㅤ ㅤ ㅤ ㅤ ㅤ ㅤiflower_ppRT xcherrytales160303 SUKIRA Homepage Update with. 레인보우 지숙, 유키스 수현 & 훈, 세븐틴 도겸 & 승관 #세븐틴 …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eurfctWw960717_13RT xcherrytales160303 SUKIRA Homepage Update with. 레인보우 지숙, 유키스 수현 & 훈, 세븐틴 도겸 …
** ㅤ ㅤ ㅤ ㅤ ㅤ ㅤ ㅤtpqmsclsRT dokey0218160302 도겸✌ 손끝까지 다 예뻐😭😭 #세븐틴 #도겸 #석민 pledis_17 #세븐틴_손_전력 해보고싶었다
** ㅤ ㅤ ㅤ ㅤ ㅤ ㅤ ㅤ19970406_17MyRT 218percent160302 슈키라 프리뷰 pledis_17 #세븐틴 #도겸 #석민 다정왕.. 다정보스... 다정다감의 대표주자ㅠㅠ 수니마음 사르르르륵 녹아내려ㅠㅠ
**댜링아 와 도겸둥이건 언 와 ㅠ 흑흑
**덕이 [반동결]안녕하세요!저는 세븐틴의 메인보컬을 맡고있는 이석민...이아니라 도겸입니다!
**가참조화도겸선배!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peurfct

From Twitter

**늘도, 겸하세요❤ 도겸이얼굴이있늨건.....일코가될수읶어여ㅠㅠㅠㅠㅠ 손이도 손님이건도겸이에요^^
**e are h2ro!b 종인 기현 백현 태형 상혁 m민혁 원우 종현 민석 대현 형원 민규 원호 찬열 윤기 정국 지훈 세훈 진기 지민 순영 경수 지원 승철 보검 준면 석진 홍빈 준회 도겸
**50이히헤 오늘은 도겸흔 200일이야ㅎㅅㅎ
**콩땅콩 지호는 덤덤히 받아들이고 괜찮다고 도겸이 위로해주고..
**콩땅콩 병원가니 겁나 심각한 병이라 얼마 안 남았다고 시한부 판정받고 도겸이 다시 충격받고..여친 못 지켰으니 지호라도 잘 챙겨줘야지 했는데 지호는 곧 뒤질 운명이고
**콩땅콩 새삶 주기는 무슨 난 정말 자캐코패스인가보다ㅠㅠㅠㅠ 길가다 쓰러져서 지켜보던 도겸이가 놀라서 다가가고
**당근쿱스 지인♡ 그거ㄴ아닌데 도겸이가밥만들면서뭐자막뜨는데..하..보면알꺼야 언니생각남

**가성문이 열린 모양이군. 그럼, 도겸에게 인사나 가볼까
**시뒤 레이번트러프와 선의 차이는 이런것. 오랜만에 도겸이/
**도겸버논시!
**u♡해피도겸이♡u♡ㄹㅋ도겸오빠&한솔의 생일타임★゛
** ・:*三( o'ω')o도겸이 너무 좋아 씨벌탱
**주.도겸 제 운명의 여자는 언제 만날까요? 대답 사랑은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다 HAHAHAHAHAHA
**모도도겸이~~~~~💓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peurfct

From Twitter

**비 건담도겸님, 정신 차리십시오...!
**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번에 도겸이가 지민이 한테 사과하는거 보고 뒤질ㄹ듯...ㅜㅠㅠㅠㅠ이 세그룹한테는 진짜 카메라4개만 주고 막 놀라하면 진짜 재밌을듯...비글비글
**eyra"151024 도겨마 좋은건 공유하는거라 그래떠,,,,,, #세븐틴 #호시 #도겸 "
**캐 세봄 럿✨160203 슈키라 어린왕자 로고 당연히 없어요 ㅜㅜ 이메일만 주시면 확인하는 순간 보내드려요 ♡ #슈키라 #도겸 #이석민 #어린왕자 #앨범아트
**칠쿱스👉백설공주 정한👉이상한나라의앨리스 슈아👉겨울왕국 준휘👉피터팬 순영👉타잔 ? 원우👉라이온킹 인어공주 지훈👉 도겸👉 민규👉 명호👉어린왕자 승관👉 버논👉로미오와줄리엣 디노👉미녀와야수 아 안떠올라
**칠쿱스👉백설공주 정한👉이상한나라의앨리스 슈아👉 준휘👉피터팬 순영👉타잔 ? 원우👉 지훈👉 도겸👉 민규👉 명호👉어린왕자 승관👉 버논👉 디노👉 아 안떠올라
**요일95년생 최승철 에스쿱스 윤정한 홍지수 조슈아 96년생 이지훈 우지 권순영 호시 전원우 문준휘 97년생 이석민 도겸 전민규 성이 기억 안 남 디에잇 98년생 부승관 최한솔 버논 99년생 이찬 디노

**시뒤 레이번트도겸이 어 봉춤댄서나 그런 직업이었으면 떡말고 백치였을껄
**덕행덕 안녕하세요~ 만세 구포카 정한, 도겸 가지고있어요~
**덕행덕 안녕하세요~ 정한, 도겸 구포카 가지고 있어요~
**욱 문약서주자사 도겸, 물론 그의 잘못은 아니었지만.. 그로 인해 수많은 인명이 무참히 살육을 당하겠구나.
**EACH ♡진짜 인간설렘제 이도겸 사람이 반팔 하나 입었다고 이럴게 설렐일인가.......
**자르 랜선맘멸치똥빼라니까 도겸이 화장실갔다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ather이 사진에서 지훈이가 넘나 하얗게 나와서 요정미가 넘나 뿜뿜 넘치는 것. 옆에 다소곳한 도겸씨도 귀엽네여. *´ლ`*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YouremyG0218

From Twitter

**캐래기니노✌️ 나 빙신 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이라해야되는데ㅜ이도겸우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三( o'ω')o도겸...
**시뒤 레이번트마자 나 신청서에 립컬러 검디테일 이딴거 한번도 쓰지않던닝겐이야 도겸이는 졀라 예외적인 공들임이지
**시뒤 레이번트 뭐지 그냥 떨어져도 그러려니해요 별로 아 뛰어야지 꽂히고 디자인 맘에들지 않는 이상 저도 그렇게 디테일하게 신청서파는 닝겐이 아닌지라서 도겸이는 진짜 신칭서 초하이퀄이에요 제기준
**콩땅콩 무튼 문제는 지호다..도겸이는 이제 정신차리고 원래 패턴대로 사는데 지호는 진짜 곧 죽을 것 처럼 군다..
**콘 28구역 누 5. 홍지수 방망이들고 화내는거 6. 이도겸 진미채먹는거 7. 민규 요리하기전에 수술하는ㄱ 흉내
**콩땅콩 그러고보니 권도겸 미친 놈이야 열살을 속였어 원래 서른 넷인데 헐..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Luminous_17

From Twitter

**콩땅콩 도겸이는 검사직 복귀했을거고, 지호는 검정고시라도 준비하겠지. 초라하게 살기 싫다면서.
**콩땅콩 너무 미안하다고 누나일도 미안하고 누나편이 된 것도 미안하다고 용서해달라고 하는데 도겸이는 웃으면서 달래주고 이제 우리가 친형제라고 같이 집에도 들이고..
**녀이도겸시버논시석민시한솔시겸논시석솔시💎💎
**콩땅콩 도겸이는 여친 자살하고 사건 해결한다 바쁘다가 지호가 점점 무너지는거 보고 친동생처럼 대하던 애가 개죽음 당하는거 보긴 싫어서 결국 먼저 나서겠지? 그럼 지호는 귀신본 것 마냥 굳어있다가 제일 먼저 울것 같다.
**삐세븐틴 어멋날 3화 포인트 02 애비란 말몰라서 A1 카메라이름 이라고 정정해주는 의문의 교포 홍지수 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게 쳐다보는 도겸이랑 호시도 웃기고 자다가 꿈틀거린 부승관도 존웃 ㅋㅋㅋㅋㅋ
**콩땅콩 도겸이는 지호가 어디서 어떻게 사는지도 다 알아서 주변에 얼쩡거리긴 했는데 막상 어떻게 다가가야할지 몰라서 계속 숨었을거고, 지호는 도겸이가 자기를 싫어한다 생각하지.
**콩땅콩 일단 지호 친누나이자 도겸이 여친이엇던 애는 자살로 마무리 짓고, 분명 도겸이랑 지호는 만났겠지.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jh1004_gif

From Twitter

**콩땅콩도겸이랑 지호 썰을 풀어볼카..하아 아직도 못 정한게 넘 많댜
**겸새벽에 팬아트라니.. #도레겸 #도겸 #팬아트 #세븐틴팬아트
**곧반동결]씅씅(˚ω˚)v 1.정키- 잊혀지다 이거 도겸이 추천곡이라서 들어봤는데 정말 좋음ㅜㅜㅜ캬ㅑㅑ
**하 석민과 도겸을 같이쓰시면...
**겸담요, 오각 지갑 털다도겸이 담요 살사람 여기로 붙으셈 나 지금 기분 최강 꿀임
**낙이세븐틴? 우지인가 걔 기엽구 도겸 걔 좀 내 타입이구 조슈아 되게 눈에 들어오긴하는데 입덕은 안해 ...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루아....이시간에 빠심터져 디져버리겟읍니다 겨마 너는왜 내가수니 벅차서 죽을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ㅠ자 조아해ㅠㅠㅠㅠㅠㅜ #세븐틴 #석민 #도겸 잘자애깅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din773h

From Twitter

**미 (CA美)자기 쪽쪽이 겸이가 물어서 식겁한 승철이 EP.3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세븐틴 #에스쿱스 #도겸
**캐럿]17한하루(a.k.a 하루)어멋날 3화 재방분을 봤다 함께보던 엄마께서 쟤네 왜케 요리를 잘하냐며 감탄하셨다 잔멸치 볶는 민규에게 크게 감탄하셨고 생불에 밥하는 도겸이에 또한번 감탄하셨다 그리고 청소하는 세봉이들이 우왕좌왕하지않고 자기할일 잘 한다며 다시 한번 감탄하셨다고 한다
**ㄱ도겸홈ㅁㅏ분들 레알 걸크러쉬 허억
**RIMAVERA오 신기하다 어젠가 터진 병크보다가 도겸님이랑 생년월일 똑같은 거 알게됨~!~!~!!
**huni 오늘 도겸이 많이 보고 힐링 해야겠어요 월요일 너무 싫은 것 ㅠㅠㅠㅠㅠㅠㅠㅠ
**수도겸이 웃는거 어떠카지ㅜㅠㅠㅜㅠㅜㅜㅜㅠㅠ
**시뒤 레이번트다른애로 극하다가 제일 나가면 위험한게 도겸이 그러니?? 어머~ 그렇구나 얘 아나 내가이걸 아직도 기억해 굵고강했다 새끼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din773h

From Twitter

**비 건담도겸님으로부터 맡은 이 서주를 절대로 지켜보이겠어!
**틴아박아줘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시뒤 레이번트 하 루즈 진짜 저도 익히기 힘들었는데 그놈의 도겸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미토(학교바빠용ㅠㅠ) 도겸:사실..넌 세컨드야... 그냥 엔조이일 뿐이라고..! 여자:그러니까...헤어지자고... 도겸:어쩌지..?놔주기 싫은데..?
**또미토(학교바빠용ㅠㅠ) 도겸:후후....그럴줄알고 네방과 네폰 모든곳에... 도청장치를 설치했지... 어디있는지 모를껄...? 여자화들짝 당장... 제거해.. 제발 도겸:구잘구질하게 매달리지말고 ..내 말 들어... 넌... 내 곁에만 있어.
**강 ٩(●'▿'●)۶석솔시 겸논시 석민시 이석민시 도겸시 한솔시 최한솔시 버논시
**트도겸시 버논시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DOTHEKYEOM

From Twitter

**또미토(학교바빠용ㅠㅠ) 도겸:여보세요?너 어디야 내가 딴 데 가지말라고 했지.니 거짓말에 나 안속아. 여자:날 좀 내버려둬! 도겸:널 내버려두라고..?그냥 냅두면 무슨일이 생길줄 알고 놔둬!!? 여자:제발...구질구질하다.. 헤어지자.
**잔수아\(^0^)/도겸한솔시
**한꽃✿ 팀내 비쥬얼 담당 그래서 인기폭발 근데 행동은 허당끼넘쳐서 남팬 졸만ㄹ음 항상도른자 마치 도겸삘
**콩땅콩아 성한이 굴리고 싶다 넘넘..지금 어디있으려나. 러시아에 이쓸까..? 거기서 맛난거 해먹고 정신차렸겠지. 으윽.. 도겸이는 지호랑 같이 하나씩 풀어야지..불쌍한 것들ㅠㅠ
**스도겸 970218, 이석민 보컬유닛 및 메인보컬 셉젤웃 3인방 부석순 중에서도 도른자 잘생겼는데 말을 닮았음 이렇게 생겨서 갓 미자 탈출 아낀다너의 아픔 나로 덮어도 돼 만세지금부터 널 내거라고
**동동세븐틴 도겸이의 토끼미를 응원합니다
**도령ʕ•̀ω•́ʔ✧ 우와 우리 도겸이 우람한 회색고냥이네 긍데 앙콘 셉치원때 심쿵해 추는 우지생각나는 이유는 뭘까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siebzehn1331

From Twitter

**콘 오네가이 릴리'ㅅ' 호시 원우 도겸 디에잇 디노 승관
** 수녕수장님과 쭊움캐럿 ɞ기억헤,,,2016년 2월10일,,,도겸이한테 28391번째로 반한날,,,,
**니❃ 도겸 세상이 아니라면 도겸세상으로 만들어버려요....석민이 좋아서 어떡하죠 진짜? 방금 끝이안보여도 봤는데 오늘 어떻게 자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겸 영혼2님 반가워요...여기가 구름위 도겸세상,,, 아님
**봉이 헬로우 마이네임이즈 케봉이~ 도겸빙의 아임 16 이얼즈 올드~ 올수니~! 앤 유?>_0 02부터 받아올~^0^
**O THE KYEOM151017 만세 대전팬싸 #세븐틴 #seventeen #도겸 #DK #석민 석민이 아구 달맛서.. 웨냐면 찜하고 십개 생겻으니까 ͡° ͜ʖ ͡°
**트 버논 호시 우지 조슈아 승관 정한 에스쿱스 도겸 디노 여기까지 외웠다 ...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8_8chae22

From Twitter

**럿만덕 역시 도겸은 설겸 님 도겸이 체고인 것 같아요😂😂👍💕
** 석민... 도겸....☆
**리 뭐야 도겸보다 어려? 그럼서 나이많은척 지리고요 ㅋㅋㅋ 도겸이보다 어리면 존나 애새끼넼ㅋㅋㅋ 하긴 알계보니까 말투티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이제 엑소근처랑 셉틴근처에얼씬거리지말어ㅜㅜ 어린년이 공부나해
**ïn우리 석미니 #세븐틴 #svt #seventeen #도겸 #dk #이석민
**ïn#세븐틴 #svt #seventeen #도겸 #dk #이석민 사진 원본 오늘도 내일도 Oneul_DK 감사해욧...
**관인화지분할찾아요)제주에서 온 그대 그래서 막 사과문 올리고 그랬었어...😢 씌우민님 굿즈판돈으로 도겸이한테 썼다는 얘기도 있고 근데 이건 불확실해😢 암튼 난리였서...ㅠ
**겸뒤늦은 도리포터💧💧 석민아 많이 조아핸...😭 #세븐틴 #도겸 #팬아트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TheleaderYK

From Twitter

**관인화지분할찾아요)제주에서 온 그대 EX오 씌우민님 홈마가 도겸이 홈마해서 두탕 뛴거같아....근데 막 도겸이한테 선물한거 환불해서 씌우민님 주고싶다 하고 그랬어😢
**빙 알바생 아. 나는 울 도겸이 준 줄ㅋ....
***ꏉ◡ꏉ*꒱ 도굠둥이메인트윗 내려야지 . 도겸이를 욕하시는 사람이 찍은 도겸이라서 빡치네 ㅠ 그와중 겸이는 사랑스럽구요 ❤️
***ꏉ◡ꏉ*꒱ 도굠둥이사진들 이쁘게 잘봤는데,, 이게뭐람. 넘나 정떨어지는것. 지 조아하는 오빠한테 가서 행벅하십셔ㅠ 소중한 우리 도겸이 칭찬하기 바쁘고 칭찬만 받아도 모자라죽겠는데 욕하면서 사진까지 찍고 올리고 갱장히 힘드셨겠다 눙물😢
**한 저장소#세븐틴 #정한 #도겸 #원우 애들 파랑색 진짜 잘받는다👍
**밥도겸이 도겸이요!!ㅠㅠ
**[순.생.호.사.]]캐럿썬이 같은 팬이였단게 쪽팔림도겸이한테 먹칠 한 죄 평생 갚지 못할것이다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_17Studio

From Twitter

**ou're my 겸160214 Boys Wish #SEVENTEEN #세븐틴 #도겸 #DK #석민 꽃가루🌸+겸이👑=❤
**별둥우리 도겸이 홈마분 병크터졌어요ㅠ
**ュエ도겸 원우 승관
**ュエ호시 도겸 원우 승관
**솔✨ 저도 98이에요! 도겸수니고염 ㅎ 팔로하고감당
**솔✨ 19 도겸수니에염!
**밥도겸이 맨밥이/19/도겸/ 으어어아아으우우어ㅏ아야아어어루루러서루우우아우우으아우우아ㅏ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_17Studio

From Twitter

**미너스160222 #세븐틴 #어멋날 2화 #도겸 캡쳐 보정 그동안 못올렸던 낱개사진들 올려욤 제가 낱개로 따로 저장을 안 한 관계로 다시 만들어서 분할사진이랑 달라요ㅠㅠ 링크는 답글로! #이석민 #dokyum
**인 도겸오빠!! 나도 오빠들처럼 한국 사무소에 들어 춤추고 싶습니다!! 응원하세요!!!
**리곰덩 이것들 뿐만 아니라 타 도겸이 홈들이 서포트 한 걸 비계에서 욕하고 도겸이 생일 선물 준 것들 다 환불하고 ㅅ1우ㅁㅣㄴ 님 선물 주고싶다고 그랬음
**븐틴 포카D 멤버별판매 도겸 승관 민규 준포카 팔렸어요~
**EAR KYEOM 사진 출저는 님 💕 언제나 소중한 도겸이의 순간을 예쁘게 담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언제나 응원중입니다
**생-석민=0 도겸만세 필름카메라로 찍어도 화보각,,,
**huni 우리 석미 미모가 풀HD급이라소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겸 만세예여 ㅜㅜㅠㅠㅠㅜㅠㅠ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dokey0218

From Twitter

**W 꺙아아ㅏ앙아! 그라믄 우리 1일날 보까여?????? 저 빵야님도 만나서 할 이야기가 이쓰니까 워누맘들 만나고 이쓸테니 도겸맘들 오소서!!!!
**반동결 D-DAY] 레미 'ㅁ'벌써 아이들의 배경을 원우,승관,순영,도겸,버논 5명의 멤버들을 만들었다는게 실감이 안나....
**르내 도겸이 사진들중에선 하트투하트님 사진이 가장 많았는데...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도 도겸이가 아니야 ?
**르내 뭐더라.. 루키즈도 파는데.. 뭐랬지? 핏어팻님이 아니라 하트투하트님이라는데 핏어팻홈은 시우민본진홈마고 하트투하트로 도겸이홈 팟다는데.. 모라는지 모르겠다아... 우리는 왜이렇게 병크가 자꾸 터지니..
**반동결 D-DAY] 레미 'ㅁ' 원우,승관,버논,도겸,민규빼고 다
**시봉 |∩'ω'∩| 어떤 홈마가 ㅅ 시452우민이랑 도겸이랑 두탕을 뛰었는데 그 홈마가 다른 홈마들 까고 막 겸이한테 선물한 거 시65우밍한테 선물할걸 하거 막 그랫음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svt_doremi

From Twitter

** 민석이 홈마 핏어팻 = 수지 프사 ㄷㅗ겸 하트 투 하트 = 민석이 홈마 핏어팻= 수지 프사
**버논 최고❤ 캐럿 수아멤버들 부를때 자주 부르는거 승관-씅관이 우지-우지 도겸-도겸쓰 정한-정한쓰 조슈아-왕자님 버논-버논,한솔이 에스쿱스-쿱리더, 씅철오빠 원우-원우오빠 민규-민규 호시-권순영 디에잇-뎨잇오빠 준-준휘 디노-우리막내
**버논 최고❤ 캐럿 수아도겸쓰.. 목소리 쩐다구....
**망개 ㅁㅈ 약간 사위상ㅋㅋㅋㅋㅋㅋ 세븐틴 도겸! 잘생겻는데 도른자임 근데 우리엄마는 그걸모름 음방만봐서
**망개 ㅁㅈㅋㅋㅋㅋ 2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위 이도겸 4위 김준면
**idnight carnival...태형 정국 지민 윤기 호석 백현 세훈 종인 경수 상혁 태민 재환 순영 민규 승철 도겸 강준 형원 승관 준면 보검 주현 수영 예림 슬기 진리 세정 소미 유정 지은 수지 나은 도연 예린 나연 류수 태연
** ㅤ ㅤ ㅤ ㅤ ㅤ ㅤ ㅤsvt_studiosvt_studioRT delight_hole160224 :슈키라 마지막은 훈훈한 투샷 사랑해요❤️ 뜬금 #도겸 #DK #세븐틴 #SEVENTEEN pledis_17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YAH_o_o

From Twitter

** ㅤ ㅤ ㅤ ㅤ ㅤ ㅤ ㅤsvt_studiosvt_studiosvt_studioRT DOTHEKYEOM160204 서공예 졸업식 #세븐틴 #seventeen #도겸 #DK #석민 졸업은 애기가하고 파티는 내가하고ㅠㅠ…
**VT 2015svt_studiosvt_studioRT DOTHEKYEOM160204 서공예 졸업식 #세븐틴 #seventeen #도겸 #DK #석민 졸업은 애기가하고 파티는 내가하고ㅠㅠ술머거서 보정 엉망진창…
** ㅤ ㅤ ㅤ ㅤ ㅤ ㅤ ㅤsvt_studioRT DOTHEKYEOM160204 서공예 졸업식 #세븐틴 #seventeen #도겸 #DK #석민 졸업은 애기가하고 파티는 내가하고ㅠㅠ술머거서 보정 엉망진창이지만 애기가 이쁘니까…
**VT 2015RT DOTHEKYEOM160204 서공예 졸업식 #세븐틴 #seventeen #도겸 #DK #석민 졸업은 애기가하고 파티는 내가하고ㅠㅠ술머거서 보정 엉망진창이지만 애기가 이쁘니까 봐주세여 ㅠㅠpled…
**망개뭐냐 그 민슈가는 뒤에서 챙기고 이도겸은 앞에서 챙겨줄꺼같은느낌
**망개이도겸은 전나 웃겨서 그런지 모르겟는데 내가 그분이랑 약간 비슷해서 그런가 아 아닌가




도겸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addictionau1122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20150526_SVT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jemachalatte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17sebong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peurfct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peurfct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peurfct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MY_740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sueh630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DOTHEKYEOM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Do_kyeom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kyeomrang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happiness_7979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qltmxm76455

도겸 세븐틴 승관 호시 석민 SEVENTEEN DK 이석민 원우 RT video SVT_SAY_CARR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