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8:18 ALL

**븐틴 성공하자#세븐틴 #승관 #호시 에게 바치는 글 JYP가 괜히 3대 기획사가 아닌 ㄷㄷ
**두커피P 너는.호시한테.해달라고해!
**은 사람아니지 그것도 제때 졸업했을때지 .... 난 6학년 ㅅ졸업호시인다요 까딱 잘못하면 나 8학년도 찍을기세
**LOOTO ACT. 2 나도... 고기... 호시인다몽...ㅠ
**틴아박아줘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약간반동결]리ʕ•ᴥ•ʔ카하결국 호시보금자리님꺼샀당 ㅠㅠ
**관참시호시 굿즈도 한 상자 정도 나오면 죽고 싶을 때마다 열어보면서 살 힘을 얻을텐데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Don_t_front

From Twitter

**에きえ왼쪽부터 하지마리노 하루 우사 차일드쉬플라워 우사 다카이우사 츠키호시우사 아반타이틀 우사래
**루호시/commission on!흠 이 계정명이 히루호시구나 히루라고 불리나봐요 저희 고양이? 원래 이름은 나비인데요
**늘생일이다아루시퍼어 호시쌤
**-길티기어 파자-팡콩✨보쿠토굿즈호시인다요.. 터덜
**롱 아케호시 스바루
**키엘 러부 타티*✲ 아가님 아가님 전에 호시애오*"* 기억하실랑가
**M대물 으앗 호시님 꼬옥

**시 준비생))빠끄((반동결인법첩ㅂ...백화요란...뉴짤 .. ..호시ㅣㅣ이
**성대P_다메다!!!코토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이번생은 정말 열심히 살려구요... ? 아호게.. ..호시
**살싫 루미 삼수가 호시이나!!
**계이계]굶^♡^노아쟈기 복면없는상인호시잉다입니다
**비 호시님이 일하시는 카페 이름이 밝혀져씁니다 열어분!!!
**강과 신캐와 죽어있는 루우/るうー☁ 앗 안녕하세요!0//0 아케호시 참 빛나죠 흑흑ㅠㅠㅠㅠ 저도 아케호시 많이 아껴요ㅠㅠㅠㅠ 팔로 할게요!
**디(Clou.D) 호시아이 ㅠㅠ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maematuyu_mc

From Twitter

**@죽었어 없어 너의 별, 호시아이,
**주닌자*목연* 호시잇....ㅠㅠ 진무아님도 방학까지 힘내세요!!😢
**♥)M͙U͙S͙A͙N͙G͙아 정말 퇴근 호시이다 정말 ㄷㄷ 갠작업 하기에두 내 자리는 너무나두 중앙에잇는거쉬다~~ 구석자리로 옮기구시퍼 ㅠㅠ
**! 소탕권 매우 호시이함
**85] 칸자키 쿠루미 받았다! 호시쨩, 요리 잘 하는구나..! 팬케이크도 잘 굽고, 주먹밥도. 이 사람은 성공작만 봤다 으응, 괜찮아! 호시쨩이 슬퍼지는 건 쿠루미도 싫으니까~
**크다스٩(இU இ๑) ㅠㅠㅠ하지만...일러북이...더 좋아요...흐훅...출력물호시잉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으....카드...으으...젠장 어디서 시저같은애가 나타나서 저좀 치어줬으면 좋겠어요 미래의 덕통캐야아아 날 죽이러 와요오오오오
**와노 쿠로네 네가 하는 얘기를 듣고 있는 것 보다는, 차라리 호시쨩이랑 칼부림하러 가는 게 낫겠어.

**리헉 사탕먹고싶다 맥주사탕 호시이나
**자 [레벨업/X10a]좋아서 미소지음 으~~아케호시 스바루 너무좋아
**향❣호시 ! 노 히카리 !
**향❣놀아줘 호시녀석
**주론파시리즈 어록·카피페문제 준비가 조금 느릴 수도 있어! 양해해줘 모노호시가 귀여운 척을 한다...! 이것은 너무 귀여워서 모두가 모노호시를 사랑스럽게 쳐다봤다...! - 모노호시
**토모리 씨에게는 정말 죄송하게 되었어요. 죄송하다고 생각하고 있고요. 하지만 저에게는 호시 씨와의 약속이 더 중요했으니까...
**가 소니레「호시씨가 니레씨보고 일찍 안자면 키안큰다고 했어. 이미 키크기 글렀는데...」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soonsal__

From Twitter

**85] 칸자키 쿠루미 약속하는 건 거창한 일이야? 악수하지 않으면 할 수 없는 거고? 갸웃갸웃 으음, 호시쨩이 곤란하다면 안 해도 쿠루미는 괜찮아.
**빌런 유성대 호시잇
**베콘 링크호시이나
**발 나랑 앙스타해주세요 [하누] 아케호시 스바루! 이친구 ㅎ~ㅎ
**100] 하나하라 아리사 호시지마 씨 느낌이 그렇다면야 얼른 찾을 수 있으면 좋겠네. 기원할게. 나는… 그러네. 빙빙 돌고 있는 기분이야. 삽질하고 있었다는 더러운 기분. 상황은 엉망이고. …그래도 여기가 싫지 않아. 이 학원 꽤 좋아하거든.
**마요에루 코네코 제리님✿란마루 카리야 듀엣도 호시캇타나...ㅠ0ㅜ 이나고 쵱컾ㅠㅠㅠ 카리키리도좋고 키리카리도 좋았고ㅠㅠㅠ
**슾리 카피페호시"만약 죽었을때 천국에 하나의 물건을 가져갈 수 있다면 가져가고 싶은 게 뭐야? 0 0*9"라고 로하쨩에게 물어봤더니 "꽃다발"이라고 했다. 그 이유가 "스미레와 오랜만에 만나니까!" 라고... 난 아직 어린걸까나?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dalgi_soon

From Twitter

**마감..?이벤¿「KARE」✨카-나-카-오..♬ 호시이나
**스타요아무래도 아케호시와 통하는 게 있는 탓인지, 여자아이가 아니라 남자아이로 봐 버린 것 같군. 핫핫하, 미안하군 전학생!
**관참시호시가…..따뜻해,,,,,,,
**85] 칸자키 쿠루미 약속? 새끼손가락을 내밀었다 다음번엔 쿠루미도 나눠주기! 어제 쿠루미는, 많이 놀란 것 같지만.. 배고픈 것 빼고는 건강하고.. 괜찮은 것 같아! 호시쨩도 괜찮은 거지?
**별미틴 호시가 막내야~♥ 하면서 찬이 챙겨주는거 진짜 설레
**리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울먺.... 저 저 이제... 라불희 사유긔님의.... 예퓨리 호시기를 볼 수 있쒀요...? ㅍㅜ ㅜ ㅠ ㅠㅜ ㅠㅠㅠㅠㅠㅠ흐엉허ㅠㅠㅠㅠㅠㅠ 눈물좔좔 ㅜㅜㅜ방탄해조서 고마우뇨 ㅠㅠㅠㅠㅠ
**링JK펄아쿠아☆헬ㄹ로 호시카라 메세지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jemachalatte

From Twitter

**스새벽의 수호, 청룡최강이라고도 불려지는 호시히메씨가 루시가 되었다는 이야기는 국민의 사기를 올리는 데다가, 또 적잖이 적국을 동요시킬 수 있으니까 올바른 전략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민 학교는 9시부터 시작인데.. 하핳 멍때리다가 나왔어요!!! 버스타러가는중 !!! 버스타면 금방이라서!! 잠시 멍때린.. 아이고야..그러셨군요.. 어떡해 으아아 안돼에.. 호시아메님..ㅠ
**접률하락] 퀸Q호시아이 부르고싶다
**다유!섹시 호시?
**스호시히메씨가 돌아가신 여왕 폐하의 뒤를 이어 새로운 청룡의 루시가 되었다는 것 같아요.
**일출근했는데 퇴근 호시
**민 하하하핳 오늘은 일찍일어났어요 왠지는 모르지만..?! 호시아메님도 일찍일어난거 아닌가? 밤세셨어요?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DragonLight_kr

From Twitter

**스포) 나키지호야 거기 있는거 다 알아 호시 입혀와 ㅈㄴ
**ETTO그리고 존잘님 일러스트 달력두 호시이나....
**우 일화히랏상:우와, 이렇게 보니까 아저씨들 천지네. 히데:호시군 몇 살이었더라? 호시:저는 41세로 최연소, 최연소. 아상, 세키토시:최연소가 41! 호시:가장 어려요! 저는 최유기 시작했을 때처럼 아직 풋풋하니까요. 아상:41세가 풋풋해서 어쩌려고!
**스호시히메씨가 청룡의 루시가 되었다는 이야기, 들었습니까?
**시방 지금 날 좋아해, 거시기 거시기해? 지금 니 맘은 온통 다, 호시기 호시기해?
**발트호시수녕이 너무 소중해 사랑해
**발트호시 화이팅~~~~~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SVT_1122WOO

From Twitter

**쵸 그럼 이와쨩이 와서 뒤통수 갈기고 스가한테 이런애라 미안하다고 사과하겠지. 스가가 웃으면서 괜찮다고, 근데 꼭 엄마같다 이래서 이와이즈미 빡치고 대왕님 폭소. 해서 여차저차 얘기하다가 친해져라...친해져 어서빨리... 접점 호시인다ㅠ
**로리와 유쾌한 친구들님들 제가... 호시 다키에 먼지묻엇길래 털어냈는데.. 하필이면 엉덩이라서....... 되게이상한기분이돼버림.. -신다
**레오/ロウゼ♢ 덕후아파트호시잉데스 ㅠㅠㅠㅠㅠㅠ
**리우지도 손끝만 분홍거도 그렷을거고.... 호시 춤추는거도.. 그렸을거야....
**븐틴 보이스메일영희야 혹시 여기 와이파이 비밀번호 아니? #세븐틴 #나의영희가되어줘 #호시 #이제는흙오이
**븐틴 보이스메일나 뭐할까?? 노래 한곡할래? 머뭇 내가 보컬팀이 아닌데 그럼 춤 한번 출래? 쭈굴 여기 공간이 좀 협소해 좀;; #세븐틴 #세븐틴의어느멋진날 #도겸 #호시 #민규
**elestial@µ'sic4ever 이... 이 기관은 일하지 않아도 되는 기관인데 왜...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합니다 어엉엉... 폐경기... 폐경기 호시인다...ㅠㅠㅠㅠㅠㅠ...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svtgans

From Twitter

**비탈주...호시..이...
**븐틴 보이스메일아이고 할멈 이렇게 또 할멈이랑 같이 있으니까 너무나 좋네 아이고 내가 마늘을 오랜만에 또 까봐 눈은 보여 할멈? #세븐틴 #세븐틴의어느멋진날 #도겸 #호시
**결 혜님 ~3.13호시아이 원곡은 못 들어보고 구루타밍 것만 들어보니깐 ^>..
**결 혜님 ~3.13 근데 이거 무슨 노래였죠 ㅎㅅㅎ...... kk 호시아이인가
**Dreaming Up!】.lgan..쿠마형 그렇게 관글을해도 호시아이는 아직이라오..
** 응!마자마자 첫번째야!!!정말 아상듣다가 호시상 들으님가 빨랔ㅋㅋㅌㅋㅋㅋㅋ아..
**Dreaming Up!】.lgan아 호시아이 부를 엄두가 안남. 다른노래부터 쌓아야겠다. 호시아이 이 최종보스..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butterspoon_

From Twitter

**야카와 사츠키 아냐 삿쨘 낸내 안하는뎅 호시쨘 넨네~?♡♡♡
**야카와 사츠키 0ㅛ0 호시쨘 삿쨘네 놀러올래? 도장 넓오 얌전
**야카와 사츠키 꼬옥 보비작 호시쨘 예뿌다 귀엽당~!♡♡♡ 근데근데 호시쨘 생각해보니까 나 오늘 집이야 얌전
**←앤캐] 오리언니의 단나 나우♡다들 입윗.. 호시이나...
**챠너누- 선입금 완료 차니달- 샘플제작중 원데이노림/없으면고민하고일반입금 겸꼬마- 일반입금중 샘플후 원데이!!! 큐앤에이즈우지- 수량조사중 어떡해..버논or우지..ㅜ 꼬망즈 호시- 수량조사중 제발..세아인벅차다 순찌- 샘플 나오면 보고 원데이ㄱ
** 아상 호시상ㅋㅋㅋ!!!
**야카와 사츠키 누가그랬어 우리 호시쨘.. 고자아닌데.. ;~;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Ptm_svt

From Twitter

**라위8ㅁ88888888원문이라도좋으니 스토리가 존나호시인다
**토/다음에도 러브립싱크! 센토님 찡님한테 헬로호시린냥이 해달라구 협박하러 코스계에 들어오고나서 바로 본 게 이 트윗
** 훈님 !호시요미 파시고 천국가세요
**반❄]산적호시님심정이 나랑 너무 똑같아서 할말을 잃었다
**공구] HANL커피금지인데 커피호시잉
**케비헬로호시 린냥이 보고싶다...어흑..끄윽....
**주닌ㅈr최쿨호시에테요...시에테요...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nam_gyu17

From Twitter

**《액셀러레이터가 넘 귀여워서 디짐우밧테 ㅎㅗ시이노 ㅠ 텤미 이마스구
**몽 #SKTWIN집! 호시ㅜ
**므믓@세잇빠이 카가야쿠 카가야쿠 호시니 나레
**une May;淳明@D-12아레호시이나
**ンシュ@T.o.K³ 4.10 大阪 헬로호시 듣고있으면 사람들이 우산길 만들어주는거 생각남ㅠㅠ
**《액셀러레이터가 넘 귀여워서 디짐ㅂ세카이카라 미아게탐ㅁㅁ노조라와!!!!+!호시가 후루요우데!!
**들이'호시니낫테'랑 비오날일본어버전이 계속 맴돌아서 잠을 못잤다니...결국3시 넘어서 잤는데 6시에 인났엉 엉엉엉 😢😢1교시만 아녔음 더 잘텐데..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scary_shark

From Twitter

**밤별・ 호시님도 새학기 화이팅!
** 강한 이용인 호시가 후루 요루인 것 같아서 검색해봤어요!!
**장이 너무 예뻐!후후후훗!!!!저녁!!!예!!!피자랑 샌드위치랑 아악....라면호시
**르! ㅋ ㄴ ㅌㄴㅋㅋ수술ㄹ김에 뭔가했나해서 머리깸 ㅋㅋㅁㅋ ㅋㄴㅋㅋ으....저게머라구그래요 호시가귀엽ㅂ지요? 포르그림말구
**로고 제작 하는] 리 넬 캐 럿오늘부터 방학전까지 평일 오전 정한시, 명호시, 지훈시 와 오후 지수시, 승관시, 찬이시, 석솔시는 못챙깁니다... 그리고 때에따라서 오후 민규시도 못챙깁니다 울컥
**노 나도....집...호시...
**ズマシ@シンフォギア適合者 전 휴학하러가는데 헤헤헤 호시님아 님 블락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fjejkakx1

From Twitter

**시호시새끼는 고립되었어ㅓ ❁´▽`❁
**간포착,151108 #세븐틴 #SEVENTEEN #팬미팅 #호시 하트에 내맘 씹덕사하는 호시의 순간😭 하트를 땅콩으로 만들어버리는 만능재주꾼😘
**캐연명 살아가는 폰새끼뭔가 흑재 핫 아이템을 획득한거같은데 빤스호시해서 돌린 갸차가.......잇아이템을.... 뱉어부림
**미쿠♥나나♥니나]고고곰P 호시가 없어서 옆구리가 쑤신거임
**《액셀러레이터가 넘 귀여워서 디짐오모이도리니나라나이 세카이나라 모 이라나이 호시이노와 히토츠다테!젠부젠부젠부!
**《액셀러레이터가 넘 귀여워서 디짐카나와나케레바 코노 코이와 에이엔니 사메루 코토모 나이노나니모 시라나이 메오 토지테!!!카와이이만마데 호시니네갓타÷+~!!
**플(원양어선)카가야쿠 카가야쿠 호시니 나레!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SeraRikka

From Twitter

**《액셀러레이터가 넘 귀여워서 디짐세카이토카 아리에나이노!호시이노와히토츠갓테젠부젠부젠부!!젠부젠부젠부!!!!+
**동결중인 레색 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윌고투 아 몰ㄹ라 영어 안해 나두 동갑 만나서 넘ㅁ나 기뻤다구ㅠㅠㅠㅠ 흑ㄱ염룡ㅋㅋㅋㅋ 기다려 나도 흑염룡 길들이러 ?? 갈ㄹ테니까 ??? 요로시꾸네 !! 호시챤 !!😁😁😁ㅋㅋㅋㅋ
**기야 죽음에다다른 《산라》에오르제아로 현실도피 호시인다
**오늘 공강시간에 모하징...타블렛들고 가서 그림그려도 되려나ㅜㅠ 강제 일코해제 되는건가?? 앗시...학교에ㅣ 덕후가 있어야 말이지....나도...캠퍼스 덕친 호시...ㅜㅜㅜㅜㅜㅜ
**sdf호시아이 소리 제일 크게 해서 알람으로 설정해놨는데 진짜 깜짝 놀라서 깸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더 자고 싶당
**반동결]*미캉교 제 2신자*레이체리 으잇ㅋㄷㄱㄷㄱㄷㄱㄷㄱㄷ 그럼 호시님 학교에서 살아남아서 뵈요..!! ?
**반동결]*미캉교 제 2신자*레이체리 호시님 안녕히주무셨어요~?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Great_HANU

From Twitter

**리 카즈야호시하라씨, 당신과 있었던 시간은 즐거웠습니다. 사람과... 그렇게 대화한 것은 1년만이군요. 정말 친구......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속으로 많이 행복하게 웃었습니다. 평범한 고교생의 느낌을 느끼게해주어..감사합니다
**터스푼나도 속았어 수녕아 ㅠㅠㅠㅠㅠㅠㅠ #세븐틴 #권순영 #호시
**옵전 양일간당! 17센졸귀 권수녕도 좋구 존섹 권호시도 넘나 조은것.... 난 전자에 존나발려요 -
**oshiis 안녕하세요 스시보다호시님! 순영이의 생일을 위해 예쁜 별님에게 이름을 지어줬어요. 실례가 안된다면 위의 글 RT 부탁드려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oonyoung Doogi PD #세븐틴 힙합팀 리허설 모니터 중인 힙합 소울 충만한 세븐틴레인져 레드 #정한 블루 #호시
**모ㅉㅏ 안들림 하아..안나님의 등신ㄷㅐ 마지 호시이나...경쟁자가 많겠죠..오늘부터 제 운은 한톨도 쓰지 않고 그날 안나님 등신대 경매하는데 전부 써버리겠습니다..허억 주먹다짐으로 정하는거 정말 조은 방법인 것 가타요.. 복싱학원을 등록한다
**미코✨ 호시님 오야마후! 1시간뒤에 올거지만!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anst_ayo

From Twitter

**송님 리퀘하세요 아니 존잘님들 배덕의 우라노호시 쓰시는데 제가 감히 어찌
**련 하 이렇게 말돌리시는거보니까 있는듯 ㅜㅜㅜㅜㅜㅜ야설은 우라노호시 리코편으로 부탁드립니다^^...
**시☆ -「 ほし 」탐라대표긍정이 후보 1번 호시에요☆ 아냐아냐 1번은 부담백배니까....나는 0번하겠어
**구리/ruxing 앗 호시님 노란색 좋아하시는거같길래💛💛💛'///' 저도 호시님 많이 좋아해요!! 항상 감사해요 늘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
**련배덕의 우라노호시를 슬슬 써야되지않을까?
**빠라고부를게(base/15쨜)정한아 진짜.. 너... 하렘 만들려고 그러는거야??? 너 같이 이쁜 애가 그러면 누가 못넘어가겠냐고.. 하..하아.. 아미치겠네진짜 ㅋㅋㅋㅋㅋㅋ 호시 엄청 부끄러워하는거봨ㅋㅋㅋ
**시☆ -「 ほし 」와따시와 호시데쓰☆ 요루싴후😎 뫄이 눼임 이쓰 허시초퀄렛☆놔이스 투 밑유 제 이름은 '하하핳' 입니다 . 탄죠비오메데토 ?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nudat_o

From Twitter

**구리/ruxing ^///^아까 트윗하신거 봤는데 어떤일인진 제가 모르지만 노력하시는만큼 더 잘되고 행복해지실거예요 그러니 너무 힘들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호시님 사랑받기 위해 태어나셨으니까요!💛💛💛💛💛💛💛💛💛💛💛
**시☆ -「 ほし 」 호시니까 호시지
**시☆ -「 ほし 」도우시테 와따시 호시데쓰까?
**시☆ -「 ほし 」호시님 바보에요?
**시☆ -「 ほし 」멘션날릴용기가 부족하군요 호시님
**에잇Aku dong ge sama 호시 형 :3
**또(ミント)해라미 집에 사랑스러운 냥이 3마리가 호시기를 기다리구잇습니다~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hoshiiis

From Twitter

**구리/ruxing 엌ㅋㅋㅋㅋ안귀여워요!! 이런거 귀엽다구 해주시는 호시님이 더 귀여우신거같다 😊😊 호시님 늘 늦게 줌시구.. 괜찮으신걸까8ㅁ8 제가 새벽반이라 이렇게 뵐수있는게 좋긴 하지만 건강을 해칠만큼 무리하진 마셔요😂😂
**나 우와 정말욥?!!호시님 대단하셔!!!!
**구리/ruxing 헉 저두요 호시님 늦게까지 안주무시길래 슬쩍 마음날려본...;//; 헤헤 반겨주셔서 기뻐요💕💕💕
**구리/ruxing 😂😂 흑흑 호시님 상냥하셔.. 안주무셔도 괜찮으신거예요?!ㅜㅜㅋㅋ
**나 으흨ㅋㅋㅋ호시님이 노란색 좋아하시니까!!!!💛!!
**구리/ruxing 헉 네 호시님 넘 늦게봤네요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
**다비 너가 알티한 호시 영상 무슨영상이야?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SVT_1122WOO

From Twitter

**나 엑 호시님은 더더 좋다구용?!!!!!!!!제 똥같은 메모에 적혔는데도...호시님은 역시 귀여우셔!!!
**날 흑흑 그럼 좋갰지만 모두 시강 끝나기ㅜ전에 내고 나갔고 나바가랑 몇명만이 수업 종 치고 나서 마지못해 내고 나왔달지ㅠㅠㅠ 그치만 위로 고마워 엉엉엉 ㅠㅠㅠㅠ 내 노력이 보상 받지 못하는 이상한 학교 ㅠㅠㅠ 빨리 탈출호시잉다ㅠㅠ
**오늘생일] 시저의 그녀 20日❤️별 사실 별이라는 뜻만 있으면 어느쪽이든 상관없어여! 별, 호시, 세이 星 , 스텔라 등등....
**나 호시님은...귀...엽...다....#시나메모
**미코✨호시님 귀엽다제
**뀽그리고 나는 오토노키자카 우라노호시 나나모리 세 학교 학생들이면 그냥 다 좋아^^
**나 헠ㅋㅋㅋㅋㅋ호시님 넘나귀여운골요...../♡\....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baseventeen

From Twitter

**나 으엨ㅋㅋㅋㅋㅋ뭐에욤ㅋㅋㅋㅋ!!!호시님 귀엽....
**시☆ -「 ほし 」 에에에에ㅔ맨밑이 잘리면 존잘님들사이에 낀 호시 라는 액자가 안되는데요!!!😢
**나헉 호시님 귀여우셔...💛
**나호시님이당
**시☆ -「 ほし 」아 개학이니까 이제 호시는 새벽러의 자리를 물러나는건가봐.....😁
**시☆ -「 ほし 」아아아아아ㅏ 나 탐라대표 긍정이하고싶다구!!!!긍정긍정해집시다 호시쨩☆
**지닮은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호시부채..아 안돼 나 대학교지...?그렇구나..☆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svtnTHE8

From Twitter

**미코✨ 똑똑 호시님?
**ello, 星を数えて 싫엉 헬로호시 완죤 명곡 짱좋아
**잎반_권순영 안녕하세요! 98 꽃순 입니다! 호시0.17% 더 애정하는 올수니예요! 선팔 하고 갑니다!!
**반동결][캘리 커미션]엔비(エンビ) 호시님 좋은 아침이에요오!!☆
**이터에스쿱스 만세&아낀다 팬싸 호시 만세 팬싸 판매합니다 디엠 주세요 일괄 판매해요
**ajenta아 MMFD처럼 구두모양 집전화호시
**브샤르세입빠이카가야쿠.. 카가야쿠... 호시니나레..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1_K_99

From Twitter

**고몹시섹시역시호시를 역시섹시몹시호시로 외워버림
**쇠 헉 호시 마운틴듀 조아하세요,,,? 제송함니다 마운틴듀 맛잇어요 펩시 빼구 다 맛잇어,,,,;;;;;ㅅ;;;;;; 펩시껒
**야카와 사츠키 삿쨘이.. 미안해... 😭😭😭 고맙습니다 호시쨘..😭😭😭
**Light@Pabat2016호시메모는 안해서잘모르겠고 신쿠가이쁘다
**Light@Pabat2016오른쪽애는 호시메모에 나오는애던가
**대쓰레기 감생탄 도리도리 디폴 립스틱 호시잇...
**h순영이가 진짜 덕후많을 상이고 파면 팔수록 능력치고 성격이고 빠레기 개미지옥으로 어서오십셔 할 멤버임.. 그런 의미에서 호시 영상 한번 더 보고 자야징.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jiji0326

From Twitter

**리호시 시~~~!!!
**러먹은 갭10시 10분의 아무 데도 못 가 난 호시니까 20시 20분의 사랑이 더럽게 야속해서 너에게 사랑을 구걸했어
**eyra"151024 도겨마 좋은건 공유하는거라 그래떠,,,,,, #세븐틴 #호시 #도겸 "
**치고♡#세븐틴 #호시 이번 셀카 잘 찍었어!! 아이뻐라 수녕이❤︎❤︎
**라네쨩 생일 축하하는 청랑아케호시 스바루란 글자만 봐도 반짝반짝 빛나는 거 같고 나루카미 아라시란 글자만 봐도 자동으로 무릎이 꿇려진다
** 인장 인간적으로 넘나 귀여움생각해보니 호시아이랑 마히루 공식적으로 뒤졋어
**나미시마 호시 흐흥~ 호시 더는 안 물을래. 그렇지? 어라라, 텟쨩의 유쾌한 학생이면 호시도 있을까나? 히죽 장난스레 웃어보이고는 에... 보육이라면... 응, 좀 짐작했는데 호시 그 사이에 끼어있으면 릿쨩처럼 될까봐 조금 겁날지도?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_96_06_15

From Twitter

**나미시마 호시 응, 기억해주고 있는 것 같아서 기뻐! 하쿠쨩은 상냥하니까말야, 호시 착각이라면 미안한 오해겠지만? 음~ 행복과 슬픔은 전혀 다르니까 펼칠 무대가 다른거야. 스테이지와 백스테이지일까? 이미 확실히 받아뒀으니까 걱정마! 히죽
**문님이애오 하지만ㄴ.....호시쨩이나....옥토쨩 사라쨩이ㅣ.....8ㅁ8... 오너님들을 흘깃 본다
**요일95년생 최승철 에스쿱스 윤정한 홍지수 조슈아 96년생 이지훈 우지 권순영 호시 전원우 문준휘 97년생 이석민 도겸 전민규 성이 기억 안 남 디에잇 98년생 부승관 최한솔 버논 99년생 이찬 디노
**라시생일축하해!!!!!!!!아이시떼 아이시떼~ 호시이나 호시이나~
**문님이애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중에ㅔ자살시도해서ㅓ천국으로 갈게요....호시쨩과 텐구씨 일루젼쌤ㅁ하고 같이 인과 환영파티라도 준비해주세요ㅠㅠㅠㅠ
**마킹호시아이 스크리밍하던가
**Dreaming Up!】.lgan 스크리밍불ㄱ..아 그럼 호시아이는 어쩌지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happiness_7979

From Twitter

**살바다 속 문어들🐙 #호시 #원우 #세븐틴
**.어제 친구한테 잠자는 시간이 아깝다고 했는데 친구가 이해가 안간다는 얼굴을 했다 그거 사실 맨 앞에 '호시하느라' 가 빠진거야
**승공호시가 마타타쿠 콘나 요루니 네가이고토오 히토츠 카나우나라
**라 헤헤 내일이나 내일모레 입금가능할거가타요! ;ㅁ; 9 늦잠안자길..👏👏 헉 토끼님 그림도 그리셔요??? 대박 저 ㅌ쌀님 아트호시잉다..ㅜㅜㅜㅠ ///
**반동결]만위에 호시계가 더 멋져지렴!!! 언니보다 훨씬 난 별거 아니니께 더 큰 꿈가지렴💕 아직어리자나♡
**호 우아............................... 미스터호시 조아햇음
**나세가 앤캐래호시쨩 그려주세요 ?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someintwo

From Twitter

**칸나라지행쇼♥달찌맞아 저도 미스터 호시 조아해 ㄷ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연홍601♥ 닮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미스터호시 조아함 ?
**러스☂이오리/テュロスP ㄱㅊㄱㅊ 재밌는거 호시이나
**나세가 앤캐래저 유티 최애캐 미스터호시 대체
**연홍601♥ 닮 미스터 호시 안에 녹음기를 넣ㅎ어서 들고다녔다..글애서 다른얘들ㄹ 비밀같은거 전부녹음ㅁ함...난중에 협박? 같은거로 쓸려구 자신이 위기에 처할때
**반동결]만위에 그치만 나능 괜차나 대학안갈꺼라 고삼이 필요가없죠 결론 호시계 갸미야 중학교짱 갸미ㅠㅠㅠ🙈💕
**워늘보호시 눈화장 하지 마셈 평생 민낯으로 웃으면서 사람홀리고 다니셈 ㅠ 아미친 천진난만한웃음 뒤진다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From Twitter

**뭉희..자고말았다원호데이의원호시를...챙기고시퍼써....😔
**캐코패스*매맛우유범석이랑 호시에 이어 백쌤이랑 하라센세도 우정프사팠다...
**나미시마 호시 앗, 호시랑 하쿠쨩은 특별제외대상! 이유는 호시 맘이라서 비공개! 응응, 그렇지? 그렇지만 방금 그런 느낌이 잠깐! 들었으니까. 설마 호시가 정말로 울겠어? 호시는 행복만을 전해주고싶은 사람이니까 울지 않아! 상냥함은 받아둘게♪
**반동결]만위에본지 얼마 안된 호시계가 넘나 갸미야... 어려서 더 갸미같아ㅠㅠㅠㅠ
**나미시마 호시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고, 장난기가 많은 애들이 많으니까! 에에, 정말? 뭐랄까... 떼 쓰는 조카 달래는 삼촌 포지션 같은데 이거. 멋쩍게 웃으며 그렇게 말해주면 호시 감동해서 울어버린다?
**라일우지 호시 사진 이렇게 대칭되게 놓으니까 괴ㅐ좋아,,,,,,,,,,,,,,,,,,
**양주의 아들#세븐틴 #세븐틴콘서트 #호시 내일 개강이라 너무 우울해서 콘서트다시듣는데 돌아가고싶다ㅠㅠㅠㅠ그날로 돌아가고싶어...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From Twitter

**9 ㅠㅜ너랑멘션한거 쭉위로올리면 인장마주보는거 넘옙브다..?훌쩍ㄱ...ㅠㅜ일두방해안되써 진차넘조와서 우주뿌실거가태ㅠㅠㅜ 천사아니구 둡빠팬...1호시켜조 나 팬대표도 시켜조!! 안댐 응으이사했더니평소보다빨리졸리다ㅏ 둡빠두잘자구ㅠ❤낼바
**정령공지사항게시판 호시인다 정령쨩
**플래기 응응호시
**림 호시?
**라네쨩 생일 축하하는 청랑 쿠로랑 홋케랑 그러고 보니 아케호시, 사고만 안 치면 다행인데요. / 그렇군, 테츠도. 가볼까. 하고 일어나서 걷는데 저쪽 벤치에서 ???:홋케는 말이지, 꼭 껴안으면 귀찮다고 떨어지라고 해도 말이야, 귀끝이 빨개져서 블라블라
**순영(찬란히빛날순영)밝은 별 처럼 너 또한 밝은 별이 되어 세상을 빛내길 #세븐틴 #호시 #권순영
**라네쨩 생일 축하하는 청랑 홋케:키류 선배. 아케호시를 볼 때마다 이러이러하고 요러요러한 감정이 듭니다. 쿠로저거 내가 테츠 보면 하는 거잖아 홋케:좋아하는 걸까요? 쿠로:내가 테츠 볼 때 느끼는 것과 같으니 좋아하는 게 아닐까.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From Twitter

**PANDA]집에가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관캐상담이 호시이나라바!!!
**픽님 오늘 계폭도하고 자살도할꺼지?ㅈ1호시 보라머리 한번만 더해줬스묜ㄴ...
**콘 28구역 누 다못본 3화 씹덕포인트 1. 권호시 마루에서 나 보컬팀이아냐...장소가협소해.. 2. 승가니 무릎꿇 3. ㅊㅅㅊ 낚시에서 못잡는다고 앙탈 4. 찬이 빠른이라 고등학교 일찍갔다거 고3이라고 승관이한테 화냄
**삐세븐틴 어멋날 3화 포인트 02 애비란 말몰라서 A1 카메라이름 이라고 정정해주는 의문의 교포 홍지수 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게 쳐다보는 도겸이랑 호시도 웃기고 자다가 꿈틀거린 부승관도 존웃 ㅋㅋㅋㅋㅋ
**스트잇동물 커미션 호시ㅠㅠㅠㅠㅠㅠㅠ
**월 5일 생일인 소연 이거 설마 세봉이 분들...? ㅋ ㅋ ㅋ ㅋ ㅋ 이건 호시님이고 저거 그새끼는 지디님꺼 아님? 세봉이 분들중에 콘에서 불렀?
**썸호시보고싶다 #호시 #세븐틴 #권순영 #세븐틴호시 #세븐틴팬아트 #팬아트 #낙서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From Twitter

**럿부설이 호시오빠도 한 춤선하눈데




호시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

호시 세븐틴 권순영 도겸 SEVENTEEN 승관 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우지 팬미팅 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