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7:58 ALL

**개 : 부논맘승관이는 오빠가 될수압서
**개 : 부논맘 승관이 너모 귀엽다 지짜...
**개 : 부논맘왜승관이는 뒷통수도 승관이야...ㅠㅠ
**틴아박아줘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개 : 부논맘부승관은 오빠말고 못하는게 없는듯하다....
**유플160302 #슈키라 #세븐틴 #도겸 #승관 이석민 부승관 분위기 미쳤고..👍🏻 옆태도 미치셨고..👍🏻
**라일최승철 부승관 회전목마 라이브 직접 듣고싶다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DOROTHY_CHS

From Twitter

** 수녕수장님과 쭊움캐럿 ɞ 난 부승관이더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승관!
**럿 부린 엉엉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승관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버버버님 승관이 너무 귀여워여ㅜㅜㅜ씹덕사ㅜㅜㅜㅜㅜ
**답아 부승관 너무좋아 이거 반칙
**답승관아 나 살려줘 진짜..
**답자살방지 부승관.. 승관아사랑해..
**무데도 안 갈 CARAT 부순분명 승관이도 좋아 할텐데 알고 있을까 좋아하겠지 생각했는데 역시나 너무 좋아하는 노래라고 하니까ㅠㅠ 원래도 좋아하던 노래였는데 더 더 좋아진다
**반동결)뿌뿌뿌승관 ㅜㅜㅜㅜㅜㅜ담요라니승관이담요라니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1번째로입금할꺼에요진짜ㅠㅠㅠㅠ

**개 : 부논맘폰 앞면엔 전차스 5개 뒷면엔 승관이
**️얼뭬리카노 홍지봉☕️부세소는 진짜 이루어집니다. 그러니까 승관아 이번년도 나 대박나게 해줘 ㅠㅠ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얼뭬리카노 홍지봉☕️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부세소야 이루어져라......
**로고 제작 하는] 리 넬 캐 럿오늘부터 방학전까지 평일 오전 정한시, 명호시, 지훈시 와 오후 지수시, 승관시, 찬이시, 석솔시는 못챙깁니다... 그리고 때에따라서 오후 민규시도 못챙깁니다 울컥
**메 리✨이태민 이태민 이태민을 왜 승관이로 ㅂㅏ꿔서 하시는지 ^^;;;;;;;
**훈효과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유 굿모닝 ㅊ차라리 그러는기 나어 ㅋㅋㅋㅋ얏호 꿈에서 승관이 나옴 ㅎㅎㅎㅎㅎㅎ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dooly_svt

From Twitter

**ㅇ허지만 승관이 후드 졍말 귀엽다 쟤는 초록후드도 이쁘더니 저런 애매한 파랑두 어울리구 참 ㄴ승관아 행복해야해 주륵주륵 승관이 그려야지ㅣ...
**래해요부승관승관이알람해놨는데 깜짝놀라서 일어남ㅋㅋㅋㅋ 엇써일어나!!
**대한독립만세 ,탐정❄#첫_최애_x_현_최애 차학연 X 부승관 .....?므ㅝㄴ 조합이지
**너는◇특히 승관아ㅠㅠㅠㅠㅠ 내 애기오빠ㅠㅠㅠㅠ 항상 사랑만 받고 예쁜 길만 걷자ㅠㅠㅠㅠㅠ 예스승관 예스인생ㅠㅠㅠㅠㅠㅠ
**-7ㅤ ㅤ 곰 새말이야, 한집에 있어. 승관-곰, 디에잇-곰, 디노-곰. ㅋㅋㅋ
**8.5오늘 랜선가지고오면 셉틴 낭낭하게볼꺼야 왜 랜선 안가지고왔지 승관아 보고싶다아으으으으으응😭
**8.5승관아 너무 보고싶다ㅠㅠㅠㅜㅜㅠㅠ우리 승관이는 잠은 잘 자고있을려나???😭

**버논 최고❤ 캐럿 수아모닝 부승관 존잘력
**oonyoung 17's 승관 제가 부족한점이 많아도 늘 응원해주는 캐럿들 너무 고맙고 미안해요 항상 열심히 겸손하게 행동하는 승관이가 될게요 카스테라 추천곡은 빅브레인 - 환영 Birdy - skinny love
**차나 아직 얘네 얼굴 못외우겠어...너무많아 외운사람이 에스쿱스 정한 버논 우지 승관 끝이야 끝ㄷㄷ 8명남았는데 걍 5명만팔까...
**다비부승관 개웃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
**레르 나도 젛아해여 승관오빠..ㅠㅠㅠ 오빠는 뭘해도 빛나요ㅠㅠㅠㅠ 항상 모든것에 감사할줄아는 승관이오빠가 되길..❤
**ㅣ닝 캐럿완전 냉미남 같이 생겨가지고 흥이래 하 너무 귀엽다 후...부승관으로 들어 가야겠어
**훈이랑밍규한테 발리고 승관이한테 발리고 죽음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bstjohn0711

From Twitter

**른달의13소년들승관이라고 그렸는데 누군지 모르게따 모르게따 잠이나 자야지
**정한 사과머리보고 헉 했는데 그 다음 승관이 선글라스 대체 무슨 일이지요?
**초록공룡❤ 유ㅠㅠㅜㅜㅜ언니ㅠㅠㅜㅜㅜㅜㅜ하필이면 내가 좋아하는ㅅ ㅏ진ㅠㅜㅜㅜㅜㅜ부승관ㄴ진짜좋아ㅜㅜㅠㅠㅠ엉엉엉ㅜㅠㅠㅠㅠㅠㅠ이틀째 내 꿈에 막 나오더니ㅠㅠㅜㅜㅜㅜㅜ
**순 저장소 안녕하세요 승관움짤계님😄 오늘 새로 만들어진 부순 저장소입니다! 올려주시는 예쁜 승관이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혹시 실례가 되지않는다면 알티 부탁드려도 될까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순 저장소 안녕하세요 모먼트님😄 오늘 새로 만들어진 부순 저장소입니다! 올려주시는 예쁜 승관이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혹시 실례가 되지않는다면 알티 부탁드려도 될까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초록공룡❤부승관이 너무 좋아요 아 부승관 진ㅁ자 어떻게 사람이 그래 아 부승관 갑자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승관아ㅏㅠㅠㅜㅜㅜㅠ어ㅓㅓ어ㅓㅓ유ㅠㅠㅠㅠ
**순 저장소 안녕하세요 승관저장소님😄 오늘 새로 만들어진 부순 저장소입니다! 올려주시는 예쁜 승관이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혹시 실례가 되지않는다면 알티 부탁드려도 될까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_See_Sun_17

From Twitter

**가나내프사 ㄹ 승관이사진중에 제일좋아하는거
**내일은자체휴강금지✿몰라 승관아 석민아 보고시파 못본지오래라고ㅜㅜ
**˖✧빠심뻐렁찬 부풀 캐럿✧˖°갸악 승관이 행복 부르는거 넘 좋아..
**또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버승관해달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겸이네뿌승관...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전드 남친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훈이랑승관이가 두개있으면 쀼 승관이 두명이 산에 올라가면 쁏
** 가져 승관아☆부로비☆ 승관이...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_17days

From Twitter

** 최애가 사랑스러움 헐헐헐헐헐헐헐 제가 정하니 사진 더드릴까요?<이거아님 저저ㅓ 새분틴 파는계정 따루잇어서 할헐헐헐헐ㄹ 문준휘입덕하세요ㅕ7!!!<이거아님 부승관보다모면 핵존잘이예여<<<<이것도 아님
**찌 죽엇서 업서 승관 오빠 솔직..
**찌 죽엇서 업서 님 우리 승관이한테 왜그래!! ㅋㅋㅌ ㅋ ㅋㅌㅌ ㅋ ㅋ ㅋㅋㅋ
**릿진행 겁나 잘햌ㅋㅋㅋ승관앜ㅋㅋㅋㅋㅋㅋ
** 가져 승관아☆부로비☆흐ㅓ어러웅으으어ㅓ 잠도안오는데ㅠ승관이나 앓아야지
**일곱시승관이니까 승나잇?은 무슨 자야지 나잇이고 나발이고를 하지 나 왜 안자고 있ㄴ..ㅑ구...내일 개학이야....
**️캐럿❤️ 오수 뒤에있는 승관이 리본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lowersugar7723

From Twitter

**븐틴그라피아침에 잠깐 꿈을꿨는데 승철이가 운전하고 내가 그 옆자리에 앉고 뒤에 승관이 앉아있어서 승관이한테 예감을 줬는데 갑자기 생긴 예감 승관이가 시무룩해서는 "나..예감 안좋아해.." 넘 귀여웠던것이다,,.
**리미 부승관=씹덕
**세븐틴의 캐럿 애진✨ 아 나 오늘도 승관시 놓쳤어 니 밖에없어💕💕💕💕
**인은 최한솔개짱나네 승관시 쁠이
**오냥 캐럿아승관시만챙기고잘랬는
**뽀레트위터 나오면서 승관시인거 보고 급하게 다시 들어왔는데 지나버린것... 아숩..
**훈이랑승관시 쁠일💟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SVT98_yeew

From Twitter

**봄‎٩(๑❛ᴗ❛๑)۶ 른자두 잘자~ 승가니 꿈꿔💛 그분 말구 승가니 꿈꿔야대!!!!!! 민규랑 손잡구 놀러갈게 승관이랑 놀구잇져💖
** 우승관시 쁠1♡♡♡
**반동결]아돌승관시쁠일
**녜보스 매생이승관시♡ 쁘릴
**반동결]배민 헐...승관시쁠일+언니시쁠칠
**겨울에 태어난 현서ㅠㅅㅠ ⭐ 승관시💕
**승관시. 승관아 많이 조아해.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seven_9698

From Twitter

**레토비치즈의 '망고' 노래 추천. 얼마전에 들었는데...너무 좋다... /짤은 귀여운 승관이로.망고망고해/
**겨울에 태어난 현서ㅠㅅㅠ ⭐ 승관시💛
**관아6일누나도누나야오랜만엥 승관시❤ victim_0116
**밋걸려서 알람안뜨는 가을승관시❤️❤️❤️❤️
**럿삐약슨간시💘탐라 승관수니들
**세영봉희❀가으리승관시💕
**모레비승관시♥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rai_9298

From Twitter

**동결 승철세영이제 승관시도 못챙겨
**럿 라민 처음 챙겨보는 승관시 ㅎㅅㅎ
** 부슈박 럿넌 나에게 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사람 되고 난 너에게 둘도 없는 친구가 될 테니까 💕승관시💕
**실샘 ㅠ 벌써 승관시라니
**오름달 열엿새나의 천국이 항상 행복하길 승관시❤ 이 세상에는 장점 없는 사람이 없듯이 단점이 없는 사람도 없다. - 제시 젝슨
**반동결❄]캐럿 슬찬❤승관시❤
**세영봉희❀승관시💓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bboo_ji_17

From Twitter

**겨울에 태어난 현서ㅠㅅㅠ ⭐ 승관시💘
**추랑 승관이랑ℓσνє♡* 오늘 학교가 승관아ㅠㅠ 그래도 챙겨야지 승관시💖
**머프[반동결] 승관시❤
**간쥬 승관시💖
**봄‎٩(๑❛ᴗ❛๑)۶승관시
**관아6일누나도누나야오랜만에 승관시❤
**동결 승철세영너의 승관시 다윤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m0ngjja

From Twitter

**연 ☁승관시 ♡~♡
**반동결]넌 나의 노래 (나래)뿌부부부붕승관시~
**녀이승관시💎💎
**븐틴애기❣승관시🌿❤
**승관경호원 사랑둥이 승관시😂👍
**겨울에 태어난 현서ㅠㅅㅠ ⭐ 개학날 승관시💚
**MBoo승관이 보고싶다!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my_seungkwan

From Twitter

**일곱시승관시!!!!!!!!!!!!!!!!!승가나!!!!!!사라해!!!!!!!!!!!!!!! 내말들리ㄴ니!!!!!!!!!!!!!내일 개학인데 이러고 이써!!!!!!!
** `^°승관시💗💘
**부💝승관시💝
**3♨민규그램♨공부해라승관시에유 ~~~
**/2 올오브 전시회 감 기프트개학날 승관시... 승관아 내게 힘을 줘
** 말로만 반동결 중사미 부둥 ❄ 승관시💎
**보고싶은 승관이시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qazoopcom1

From Twitter

**댜링승관시 🔞
**추랑 승관이랑ℓσνє♡* 💕배고파두 챙기는 승관시💕
**3♨민규그램♨공부해라승관시~~~~♡
**땀호시승관이랑 석민이 언제부터 슈키라 고정됐져..?
**/2 올오브 전시회 감 기프트승관시챙기고자야지
**인은 최한솔 나 승관시 찍구 자게 사실 교과서 안 챙겨써ㅠㅠ
**추랑 승관이랑ℓσνє♡*그니까 오전승관시를 열심히 챙겨야겟사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svt_astro1201

From Twitter

**추랑 승관이랑ℓσνє♡*이제 오후 승관시는 못챙기겟지?ㅠㅜ....크흡ㅈ
** `^°아 말도 안됨 승관시 챙기고 노래들으면서 깊은잠에 빠져든 뒤 순영아여기봐님 기차받은 승가니 알람음을 듣고 깨어난 후 씻고 준비하고 밥먹고 학교에 가야한다는게 믿기지가않는다. 그게 오늘이라니?
**너는◇승관아 모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
**럿 빵실 ㅜ승관이알람으로 하면 깨겠지,,?
**럿 빵실승관이로 알람하면 깨겠지..?ㅜ
**캐럿 아캐✨#첫_최애_x_현_최애 김명수 X 부승관 뭔 조합일까 이건
**킨 is 뭔들나눈 이제 자야겟ㅅ소.... 승관시까지 버티는분들 승관시 부탁드림ㅜ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svt_boo116

From Twitter

**니쉘(❁´▽`❁)*✲゚*춤뽕 차오른 김에,, 자기들끼리 공놀이 하다가 갑자기 여보세요 춤 추는건데 나 이영상 되게 좋아함ㅠㅠ 석민이 잠시 삐끗했다가 발 맞출때 쾌감 쩔고 부승관의 노래 뚫고 나오는 "죽겠으니까, 보고싶어" 애드립🙊
**짜점 다섯개 승관자리 #세븐틴_점_전력 #부승관_점_전력
**르90이홍기와 98부승관 무려 8살 차이..! #첫_최애_x_현_최애
**시 아냐 오프를 뛰지않는 이상 승관승철 둘이 꽤오래갈듯ㅋㅋㅋㅋㅋㅋ사실 어제 차애는 ㅂㅏ꼈음 차애는 영상만 보면 바껴 ㅎㅅㅎ...
** 딩 애 녕 지수시 챙기면 승관시 챙기고싶어지는데,,,
**언제나 은우❤ 승관이는 한소리꺼...........
**이리틀스타 승관이 제 남편인데...?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Lamin_0630_

From Twitter

**봄‎٩(๑❛ᴗ❛๑)۶ 홀ㅠㅠㅠㅠ 따숩게 잘입고 다녀오새융🙋 예쁜 승관이 눈에 가득 잘 담아오시구요,,,,!!!
**년희 소훤:휸젛한희 노혜 그래 너는 버스 탈때마다 승관이보고 심장 부여잡고 쓰러져서 응급실 가
**개 : 부논맘물개는 개강개강하고 웁니다 아이고 승관아ㅜ개깅개강개강개강
**듬에 맞춰 ♬ <학연 비아이 민석 민혁 오운 상혁 영광 수혁 창욱 요한 승관 태현 우현 종대 준면 우지 유빈 나은 남주 하영 도연 소현 보미 케이 슬기 채연 연서 미나 예인 소원 혜리 웬디 결경 민하 유정 용선 하니> 여기요!
**반동결] 캐럿의 美學 승관이 목소리를 알람으로...ㅎㅎ 저거 완전 시끄러워
**쓰리 단미 ٩(♡ε♡ )۶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사랑해 💕
**개 : 부논맘부승관은 대체 왜 잘생긴것이냐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bleumois_0253

From Twitter

**봉블랙홀(캐럿♡) 01승관 올수니! 같순 받아주시나요ㅠㅠ 선팔하고 가요!~
**붑부붑부승관 승관아 누나 너무 개강하기 싫어 승관대 만들어줘 아니면 부승관학과라도... 그럼 나 개강 진짜 좋아하고 방학 반납도 할 수 있는데 ㅠㅁㅠ...... 승관아 잘 자구 누나가 오늘도 매니 베리 머취 좋아한다 알았지? 사랑둥이 사랑해 💕
**리 뎨둉해옄ㅋㅋ승관이 떽띠는아니야,,,,,아직,,,
**01팔 자축하는 부프로디테는캐럿 부승관 수면바지 덕후성
** 말로만 반동결 중사미 부둥 ❄아 씹 이러다 지수시 챙기거 승관시 챙기거 잘 것 같잔ㄹ아
**이 내일이 개학이라니.... 여섯시에 일어나야 되는데 오늘 다섯시에 일어났네요ㅎㅎㅎ 노답.... 아무튼 99 승관수니 올수니입니다! 다가와주세요 저 내일 왕따 당할지도 모르거든요😂
**럿 블렛아 안돼 자야돼 이러다 승관찬석솔시 다챙기고자면어째..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siu8956

From Twitter

**립디노 김민규 조슈아 부승관. 디노는 왜 디노고 조슈아는 왜 조슈아야?? 이왕 성까지 붙여 풀네임 나열 할 거면 이찬. 홍지수. 해야지...
**븐틴좋아하는애 부승관뚜껑님 이런거 안 핥고 뭐하세요
**01팔 자축하는 부프로디테는캐럿 근데 부승관 여름빼고 수면바지 다입어,,?셉프는 봄이고 표류기는 겨울인데,,?
**01팔 자축하는 부프로디테는캐럿 부승관 선물은 수면바지가 짱인건가
**빠라고부를게(base/15쨜)승관이의 방송에 대한 이해도.. 매번 감탄하게 됨 카메라 감독님들을 챙기고, 항상 이것은 프로그램이다 라고 인식하는 자세가 느껴짐 방송 안에서 주어진 대로 행동하기보다 주체적이라고 느껴지는 부분임
** ʕง•ᴥ•ʔง〰개강 와장창배곺하. 잠미다.. 승가나 예뿐 꿈 꿔 ㅠㅠ 부승관
**득예와 오은솔부승관이 레크레이션 강사라면 백호는 급식실에서 이모 고기반찬더주세요~♥~♥~♥~ 하는애 수준차이는아니고 그냥...뭐랄가 그냥 늑김이 승판쓰가 더 팔랑팔랑한늑김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Amanda_wowwh

From Twitter

**간쥬좋아하는 부승관
**01팔 자축하는 부프로디테는캐럿 카와이 승관~!
**꽃깊은곳✨배구부 승가니 보고싶다 배구부승관
**주승관#첫_최애_x_현_최애 정대현 , 부승관 둘다메인보컬에 잔망미가 미친듯이 넘침
**짭✨우지호×부승관 옴ㅁㅏ....? #첫_최애_x_현_최애
**개 : 부논맘 승관에 안경만 5장
**간쥬아 승관이 보고싶다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scoupsrang

From Twitter

**빠라고부를게(base/15쨜)심지어 승관의 수면바지까지 올클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서 우지가 "절대안돼!"하다가 "어..어..?되겠는데?"로 바뀌고 준이가 "100퍼 돼!" 라고 하는데 여기서도 저 표현이 한국말 넘 잘해서 감탄;;
**글즈이전에 그리다 말았던 보컬유닛 멤버들~ 더 이쁘게 그리질 못해서 아쉽ㅜㅜ #승관 #정한 #도겸 #세븐틴 #SEVENTEEN
**럿 10벌박경x승관 아..? #첫_최애_x_현_최애
**개 : 부논맘 아니~ 승관이만 하면 그중에 반 이상일거구 세븐틴이.
**킨 is 뭔들나 이제 승관시 못챙기궈 잘꺼같당ㅜ 챙겨조요 림들
** 딩 애 녕 지수시만 챙기다음 승관시만 챙기고자야지...
**득예와 오은솔 액션으로 활동할때 조아햇음...배코얏간 뉴이스트의 부승관 가튼 느낌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svtgans

From Twitter

**시봉 |∩'ω'∩|이모탈위즈덤 님 포토북 재소 님 포토북 아다다다틴전차스 토끼 전차스 승관이 맨투맨 순영이 양말
**레부세소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담임쌤 존나 프리한 성격 반 애들 다 착함 행복한 생활..^^
**개 : 부논맘 나보고 승관이 사진 백장있냐고...설마 백장이나 되냐고..
** 좀 짜 주세요 부승관 하하 인생은 부승관이니까요!!
**민이 손목( ͡╥ ͜ʖ ͡╥ )부승관 배구프로 본댓쟈 그거 울 할아버지 보는 거임
**츄우(얼음이남친❄) 갓승이 승관오빠팔 116팔을 축하합니다🎊🎉🎊🎉😍😍앞으로도 롱렁하쟈😍😍😄😄
**럿해잎부김종현X부승관 #첫_최애_x_현_최애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vernonS2_hayeon

From Twitter

**봉블랙홀(캐럿♡) 01승관 올수니 블랙홀 입니다♡
**주부소년 헉..완전 예쁘시네요..안녕하세요ㅎ01년생 승관올수니입니다!!근데..전시회 가셨었죠..?저 뮤센님 봤는데..입장줄설때 바로 앞에있었는데..
** ル カ 'ω'승관아~~~~~~~~많이많이많이많이많이많이많이많이많이많이~~~~~사랑해용~~~~ㅋㅋㅋㅋ 이건가 내 오빠에게의 사랑야~~~~~ㅋㅋㅋ
**녕난일뿌고동결을걸었어언팔자제해줄래?부승관부승관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 #첫_최애_x_현_최애
** ʕง•ᴥ•ʔง〰개강 와장창 부승관 절라 보고싶따앆!!!!!!!!!!!!!!!! 나 왜 내일1교시냐!!!!!!!!!!!!!!!!! 2학기때 절때 1교시수업 안들을꺼야!!!!!!!!!!!!!!!!!!!
**리 언니개꾸욥ㅋㅋㅋㄱㅋㅋ관은부승관햐드려요?
**시왜냐면 난 부승관 웃는얼굴을 하루라도 못보면 죽는 병이 있거든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my_lu_boo

From Twitter

**밋걸려서 알람안뜨는 가을승관아ㅠ
** 신ʕ•̀ω•́ʔ 후!승관수니 조아연맞팔햇슴다 말놔주세영!
**덕은 찰나의 순간이다 승관아 안녕 날씨가 많이 추운데 몸조리 잘하고 아프지마....다른 멤버들도 아프지말구.....누나가 트위터는 처음이라 많이 떨려....노래해줘서 너무나 고마워 승관아 너희들의 꿈을 응원해
**우네 늘보가족 02 승관올수니에요 !!!!!! 너무 이쁘셔요 .... 선팔하고 도망갑니다 총총 ~
**흉내낼 수 없는 세븐틴 캐럿♥ 승관이..넘귀여워요..전 계정도 팔로우했었는데..안보이시드라니..그이유가..!
** 갓 승 ❤ 꺅 저두 숏컷러인데 넘나다른것,,♡ 열다섯 승관수니에요 ! 선팔하구갑니당
**반동결] 아봉✨ main! 요즘 모든 리본타이먼 승관이가 생각나는 것... 카와이한 리본 고로 너도 카와이 ??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stop_u_play

From Twitter

**메인트윗이벤]✨캐럿✨몽몽 승관이 사진이용
**영이 앓다 죽은 호시계 힘내야지...승관이 웨잌!!!업!!!!!!하는걸로 알람맞춰놓으면 일어날 수 있지 아늘까!
** 캐럿 이틴 ✨️ 릠들~~~~반대쪽에다 승관적을까여ㅠㅠㅠㅠㅠㅜ???
**뿌승 승관수니 올수니입니다ㅎ 친해져욤 수줍
**늘도잠안오는 싱 ㅠㅠㅠ 나는 승관이 노란리본때무네...♡
**01팔 자축하는 부프로디테는캐럿 내 눈이 잘못된거임?승관이가 수면바지 미묘하게 다른거 입는거임?
**름부승관 그 사람 꼭 만나길 바랄게.. ?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my_lu_boo

From Twitter

** 캐럿 이틴 ✨️이러면 새학기에 신발잃어버리는일없음ㅎ 반대쪽 실내화에다 승관 적을까...?
**반동결] 아봉✨ main! gaga9904 friendship_17_b 99 원우올순 선팔하구 가여 아 교복 리본 예뻐염 승관이 연상하게 되는...
**탈레나#첫 최애×현 최애 문종업×부승관 ...결론 재미있는 친구들
**세븐틴의 시선✨ 승관츄쳔노래다임마
**슈 #thx_FanTaSy아 배구하니까 생각났어 승관잌ㅋㅋㅋㅋㅋ 배구 10년 봤다곸ㅋㅋㅋㅋ 인삼공사 팬ㅋㅋㅋㅋㅋ
**짝 ٩(◕∀◕*) 18 승관수니에요 팔로해요 ~~
**짝 ٩(◕∀◕*) 18승관수니에연 팔로해요 ~~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SVT_9698

From Twitter

**늘도잠안오는 싱 승관이ㅠㅜㅛㅠㅠㅠ ㅠㅠㅠ
**름별 승관아....???ㅋㅋㅋㅋㅋㅋ
**반휴트]윤소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이라서 살아있을수 있는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
**비승관이랑 배구 보러 가고싶구여..., 같은 팀 응원하고여,,,,,
**개 : 부논맘승관이 볼 왤케기엽냐
**듬에 맞춰 ♬ 너무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은 적당한 속도로 함께 발 맞춰 가는 중인 rhythm입니다 이 발걸음을 같이할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아이 우지 결경 웬디 남주 승관 용선
**듬에 맞춰 ♬ 너무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은 적당한 속도로 함께 발 맞춰 가는 중인 rhythm입니다 이 발걸음을 같이할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아이 우지 결경 웬디 남주 승관 용선 하니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marrymeminsuga

From Twitter

**캐럿네 망태기꿈에 승관이오빠나오게해듀데요...☆보고싶어요..
**븐틴 승관이 웨잌업 퍼졌어요!!ㅠ
**우네 늘보가족 02 승관올수니임당 ! 조심스럽게 팔로하고가요 ~~ ♡
**개 : 부논맘이게다 승관이때무니야
**개 : 부논맘승관이 자다가 움찔하는거보고ㅠ침대ㅠ내려쳤는데ㅜ매트리스무너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시잘 ㅠㅠㅠㅠ
**순만 보면 우는 캐럿 뿌야슨가니...슨가니 보여줘ㅠㅠ 뷰승관 ㅠㅠㅠㅠㅠㅠ 아까 동기들끼리 얘기하다가.. 승관이 ㅒ기하는데.. 제주도 사는 동기가.. 자기 칭구가 학교에서 영상텅화하은거 보는데 넘나릐 신기했다고 하는거 듣자마자 나도모르게 동공지진이 잏어났다
**영희가 답멘받고싶데! 뒤지시면 ? 승관오빠 못봐요ㅠㅠ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0526_17ATM

From Twitter

** 갓 승 ❤ 열다섯 승관수니 갓승이에요 선팔하고갑니다 !
**밋걸려서 알람안뜨는 가을부승관너무좋아서 뒤지면 학교안가도됨
**이승관이8ㅁ8
** 갓 승 ❤ 동갑맞나요 왜이렇게 예쁘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ㄱ승관수니 갓승이에요 선팔하고가요!!
**우꿈같이 알바하는 애기동생 아무래도 캐럿 같다. 내 카톡 배경 보자마자 원우냐고.. 프로필 히스토리 보면서 얘는 에스쿱스죠?,, 말 많은 친구 부승관 아니냐고,, 너 캐럿이지?
**정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abcd분할 되게해주세요
**일이네 시계소녀 아구구 울 승관님은 왜아파요 아프지마요 8ㅁ8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scoupsrang

From Twitter

**반동결]애랭=캐럿 승관이 후드 진짜 조녜...후회는 없다..
**녕, 눈맞춤승관이랑 이야기하다가 싸인지에 싸인 못받은 1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받은 것도 당일날은 나중에 다시 꺼내보다가 발견,,,, 싸인대신 싸인지에 남은건 살빼라는 승관이의 멘트뿐.... 아련
**반동결]애랭=캐럿 승관이꺼 색 조녜.......진짜 이뻐ㅠㅠ
** 딩 애 녕 내친구는 지금 투잡을 안좋아해서 망설이고있는데 부승관으로 입덕위기야.. 이지훈은 닮은꼴로 알게되고 전원우는 어멋날보면서 잘생겼다고...
**찬바라기세븐틴 17명 아니고... 정한이 여자 아니야... 부승관 예명 아니야...
**사랑스로미 아린 ✨ 헐 승관이
**형이 아 맞다ㅎ 언니가 2학년 4반 교실 이분단 맨 첫번째줄에 승관 하트 지현 쓰고 왔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왜 혬니 4반 아니ㅑㅜㅜㅠㅜㅜㅜㅜㅜㅜ?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kimmingyugyu

From Twitter

**밋걸려서 알람안뜨는 가을개학하니까 승관이 보고싶어
**밋걸려서 알람안뜨는 가을부승관보고싶다
**를 따라 8llow meB 세훈 태민 기현 찬열 승철 순영 태형 지훈 백현 형원 승관 경수 석민 민혁 주혁 종인 원호 종대 윤기 창균 한솔 민규 석진 정국 원우 조슈아 주헌 G 지은 세정 수영 유정 소미 혜리 수지 채연 예린 나연 태연 결경 정수 예리 류수 소혜 주현
**니지롱 열여덟 승관우지호시쪼금더아끼는 올수니 아니입니다! 선팔해요XD
**개 : 부논맘승관이 능글맞은거ㅠ너모 귀여웡ㅋㅋㅋㅋㅋ
** 갓 승 ❤ 열다섯 승관수니 갓승 선팔하고가요 ~!
**개 : 부논맘아 승관이...너모 기여오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tjdbwls0610

From Twitter

**엑북마트에서 감자 샀안데 제주도 감자래서 승관이가ㅜ생각나꺼
**레도겸 여기있엉ㅎ흫에서 승관이가 느껴지내오..!
***'ェ'*)ノ♡승관이 배구중계좋아한다니 누나랑 배구 직관갈래...?
**리의 봄 승관 너무해ㅠㅠ 나 집착할거얌퓨ㅠㅠㅠㅠ
**반동결]아돌 앜ㅋㅋㅋㅋㅋ 나 친구가 셉틴을 잘 알더라고...? 머리긴애하니까 바로알고 승관이말했더니 어떤앤지도 알아...절라 놀랬어
**의 아이부승관 누룽짘ㅋㅋㅋㅋㅋㅋㅋㅋ올해ㅜ제일 웃겼닼ㅋㅋㅋㅋ쿠ㅠㅠㅠ
**인서 승관이 서울남자다됫맨?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baseventeen

From Twitter

**럿 반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승관ㅋㅋㄱ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표정봨ㅋㅋㅋㅋㅋㅋㄲㅋㄱㅋㅋㅋㅋ
**열 아가....,................,.관은 부승관으로 짜였어요...안녕히계시와요..
**반❄]메인트윗확인 캐럿 뿌얍 수아♥ 02년생 + 승관시&한솔시!
**음후니 관은 부승관으로~
** 딩 애 녕 ㅋㅌㅋㅋㅌㅌㅋㅋㅌㅋㅌㅋㅋㅋㅋ ㄹ 이석민 부승관 목소리 공부방해 ㅋㅋㅌㅋ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 공부하다가도 세븐틴 노래나오면 공부아닌 노래에 집중 ㅋㅋㅋㅌㅋㅌㅌㅌ
**흉내낼수없는] 캐 순두부+▽+ 럿 이대로 쭉쭉가서 승관팔까지 가고, 석솔팔까지가구 그냥 17×17팔까지 가새오!!!!!히힛 부끄
**A 창가소녀쥰 RAT 승관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_98116

From Twitter

** 솔 서 현아이디맞출사람구해오 ㅠㅜㅜㅜㅜㅠㅠ 지훈승관한솔수니빼구 아무나 ㄱㄱㄱ
**리의 봄 아어떠케... 저 승관이랑 겨론할게여ㅠㅠㅠ
** 우승관이 담요 사야겠다..☆ 구성도 짱인데 가격도 착해..
**리의 봄 승관얼굴 대빵만한 담요라니ㅠㅠ 흑흑
**래해요부승관 안녕하세요!02년생 승관수니 혜리입니다><반가워요😆
**리의 봄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수량차라ㅠㅠ




승관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baseventeen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beaglez_17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cotin127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hdayeon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0108675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mmonng1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mmonng1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mmonng1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mmonng1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980116_net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JEJU_980116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uf62392427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

승관 세븐틴 호시 부순 첫최애x현최애 SEVENTEEN 도겸 우지 원우 예쁜 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