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11:52 ALL

린★덕후다욧! 곡개야 트와이스 같이 해주지않겐니...?
모모모Mt때 조짜서 신입생전원 장기자랑하는데 트와이스 춤출듯ㄷㄷ
김종연내가 초등학생때 가장 많이 듣던 노래는 존재의 이유와 오현란의 조금만 사랑했다면이었다. 이 두 곡이 내 정신세계 형성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하는데 트와이스 너무 좋다
Nayeon.Cherrycokk_ny 과즙니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 여전하시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Nayeon.Cherrycokk_ny 160223 테이 꿈꾸라 엠비씨,, 뽑아버려야겠지요,,,?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SBS#백종원의3대천왕 일일 먹요정으로 변신한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 의 #쯔위 와 #다현 삼겹살+젓갈소스 조합에 어깨 춤을 추며 감탄한 멤버는 누구일까요?!
SBS#3대천왕스페셜MC 이벤트 당첨자 발표! 정답은 #트와이스 의 #쯔위 #다현 이었습니다. 당첨자는 님 입니다. 당첨을 축하드리며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naeyornd

From Twitter

나몽 생일은 트와이스와^^..
아린느아 진짜 띵커봐우릿 트와이스
tzui160302 한림예고 입학식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쯔천사 덕에 심장 하나로는 부족..😢 오늘 아침부터 수고해써❤❤❤
tzui160302 우리 애기언니는 영원히 앙팡으로 남아줘쓰면 ㅜㅠ #쯔위 #트와이스 #TZUYU #TWICE
K헌터트와이스 4월 컴백?
트와이스_나연 ONE IN A MILLION! 안녕하세요 트와이스 메인 보컬 임나연 입니다~ welcome to K한류^^
젓가락엄마한테 트와이스도 알아? 여자친구 알아? 러블리즈도 알아? 오 신세대네~ 라고 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현미 알아? 이은하 알아? 오 구세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지된^모로트와이스? 얘네 노래들도 좋은데
젓가락트와이스 우아한 사생호ㅓㄹ 재밌엄
Panfur RadioNow Playing: Candy Boy / TWICE 트와이스
아이여러분 일본에서는 트와이스의 모모랑 열애가 감지되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한국에서도 소문 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ina 안녕하세요! 트와이스 묘이 미나 임니다~ 고마워 따뜻한 환영 합니다. 잘 지내 보자 ^^
스피넬걸데 대학행사 안뛰냐 상반기엔 트와이스 행사좀
호옷눈이 정화된다 👀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parksong18

From Twitter

보미트와이스덧질할거ㅑ야
와 지금 내 앞에 트와이스 다현?이었나 걔 닮은 사람 있다 존나 이쁨
Jeho jin 트와이스 LA에서 콘서트 해요!!
ⓖnaye트디어! 오늘 밤 11시! Mnet!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 본방사수 인증샷을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해쉬태그로, JYPETWICE 에 멘션을 보내주세요! 9분께 싸인 폴라로이드를 보내드립니다!
ⓖnaye#라디오스타 우아한 나연이가 우아하게 셀카 찍는 법.twice #트와이스 #나연 #나봉쓰_미모_열일♥
ⓖnaye160302 채영이를 입학시켜 슬픈 채영맘나연,,,, 아님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Firstlove베러 띵크 어바웃 잇 트와이스!

ㄱrㅁDongㅇiNㅔ,,,키츠네트와이스 우아하게 그 애들 억양이 너무 내취향이다 꺽이는 억양 좋아하나
ts. suzy [읏]️ 💟 Minatozaki Sana from 트와이스 💟 est. 1996 💟 JYP Ent.
ts. suzy [읏]💟 Minatozaki Sana from 트와이스 💟 est. 1996 💟 JYP Ent.
리메이(リめい)트와이스 사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미제발 원캐들을 구원해주시옵고.... . . . . .. . .. . . ...................트와이스컴백해줘
탈덕이 뭐죠? 아 난 또 시미트와이스가 하나의 곡형식인줄ㅋㅋㅋㅋㅋ
스무살 시미트와이스가 재지팩트에서 작곡 담당이고 빈지노가 랩 담당임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twicetzui

From Twitter

스무살 빈지노 summer madness도 시미트와이스 비트
대리보정보이그룹, 걸그룹, 배우 등 직찍 대리보정 해드립니다. 퀄은 보장합니다^^... 가격은 대리상담받고 비싸게는 안받으니 많은 문의 주세요 미리보기 사진 첨부해서 올립니다 #대리보정 #트와이스
Dahyunfan2016 03 03 슈키라 사나 모모 라디오! 재밌었어요 #사나 #모모 #트와이스 #SANA #momo #TWICE
Remainder트와이스 우아하게 뮤비 보다보니 레포데가 하고싶어짐...
새해#트와이스 #포토카드 #포카판매 #판매 레드-채영 다현 지효 나연 핑크-트리미나2개/미키모모2갸/회색지효1개/킥보드사나1개/어깨동무채영1개
전국로터스촉수협회장 7.트와이스 like a pool
카레감자물론 그 뭐냐 트와이스에ㅣ있는 숏컷애는 취향아님 걘 너무 생긴것부터 여자여자하다 중성적인게ㅣ좋음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twicetzui

From Twitter

핑소트와이스질러버려따..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SBSNOW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NAYEON4G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RINZUMI_WNB48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NAYEON4G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JeongyeonoppaTH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btsaaaa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newstown1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naeyornd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naeyornd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naeyornd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santozaqi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santozaqi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newstown1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fan_grapher

트와이스 TWICE 나연 사나 다현 쯔위 OOHAHH OOHAHH하게 모모 우아한 video Dahyun_F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