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Posted by 마리쉐
2016. 3. 6. 20:20 ALL

**들러뱅뱅 무대 보고 프로듀서101이 궁금해 졌다 김청하? 인가 짱이시던데
**도김청하 존나 여신,,,
** ・:*三( o'ω')o전소미 김청하 미친 것... 너무 멋있어서 눈물이 나와요
**야 김청하! 춤 쩔구여...얼굴도이쁘고..뱅뱅 1등할줄알았는데 4등이였나ㅠㅠ
**♨) ㅎㄹ (♨)김청하 존예!!!!!!!!!!!!1 언니가 데뷔시켜쥴게!!!!!!!!!! 콧김
**세정꽃밭🌺김세정 최유정 권은빈 정채연 강미나 주결경 한혜리 박시연 김도연 김청하 전소미🌺 ▶취향표보구오쎄여 ▶걍 Dㅏ니,릿사,김소햬빼구 취존가능해여 ▶위에애들말고도 으누,해영,나영투,수욘좋아요 ▶욕트있어여
**씨꾸덕찡 김소혜랑 김청하 같다 나만 그런가..ㅋ..?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idin_52

From Twitter

**잔뜩 당황해놓고 음악 들리자마자 자세잡는 우리청하 넘나 천재적이지ㅜㅜ #김청하 #청하
**-린 라인 최유정 김청하 전소미 아 멀라 다 예브자나
** ・:*三( o'ω')o춤 잘 추는 여자 넘나 멋있는 것... 전소미 김청하 ㅠ
**우리청하 너무 예뻐ㅜㅠ 여신이야ㅠㅜ #김청하 #청하
**콘가는 자홀나도 진짜 취향 소나무..김청하 왤케 예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김청하 진짜 데뷔해야돼...... 내기준 김청하 프듀 원탑..
**코뱅크 김지니아 김청하 존나 암사자같아 날 잡아머거조

**EACH 끌올 #김청하 #프로듀스101
**(๑´ڡ`๑) 엑소나 프듀나 춤 잘 추는 애들은 많은데 유독 김종인과 김청하닮아보이는 이유는 버라이어티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인거 같기도,, 여러분 청하 하세요
**ㄹ김청하 하실분ㅠㅠ
**님의 비누 김청하 고져스하죠. 헐리우드 디바!
**ris click 김청하 20 then click 101아이들 후원하기 meaning idol support then something will pop up saying 감사합니다 thank you blah blah blah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김청하 임나영 이렇게 다섯명이 젤 좋음ㅋ_ㄷ
**대오빠의 순딩이 김이부김청하 포스쩐다...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Nongbu_101

From Twitter

**outhstar김청하 사진주실 블리눈나 구하구요
**빙뱅뱅~~~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창준 사퍼출석해야됨김청하 4위 진짜 개 눈물남...개씹존잘인데...흐흐흑.....
**신신픽미픽미 김청하 춤겁나잘추네
**outhstar뱅뱅 다시보면 김청하 왜 4위인지 넘 의문
**승뜨자 콘까치권은빈분 김청하분 김다니분 이해인분 박시현분 임나영1ㅜㄴ 진ㅁ자 ㅠㅠㅠㅜㅜ암전다 진짜 로 주결경분 도 사랑해요 진짜 막 나 진짜로 데뷔하면 존나피땀을 바쳐 통장지갑다털어서 맨날 본방사수하고 공방가고 난리난다 진짜 영혼을 바치겟습니다
**슈김청하가 표를 잘 못가져가네..

**eong2Nim김청하 진짜 저평가 갑인듯 아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세정이나 유정이도 좋지만 그둘은 11위안에 들 애들이라 걱정이 안되는데 청하는 ㅜㅜㅜㅜㅜㅜㅜ 아이고 청하야 ㅜㅜㅜㅜㅜㅜ
**소 맞앜ㅋㅋㅋ 진짜 평범하게 생겼는데 무대 세우면 완전 시강러 ㅋㅋㅋㅋㅋㅋ 김청하 1회때 춤 오졌쟈나요... 걸크...
**니며니처음 1회방송에서는 옷이랑 머리 안어울렸는데 ㅣ날 진짜 모든게 완벽하다ㅜㅜㅜㅜㅠㅜ아직도 왜 4위인지 모르겠음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김청하짱ㅜㅜㅜㅜㅜㅜㅜㅜ
**니며니ㅋㅋㅋㅋㅋㅋㅋㅋ춤에서는 따라올자 없는 김죠닌 김청하 남매 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ㅅ어빠랑 예뿌니랑 이어주세여 ????????
**콘 스탠딩 간절함이 가득한 가리비비흐헝 김청하 어뜨께ㅠㅜㅠ넘 예뿌고...,약간 죵니 톄스느낌도잇고...,?입덕위기지...,힝
**모링인미나김청하를 보면 식스틴모모보는거 같다 춤완전잘추고 외모도 바로 데뷔해도 될정도로 가꿔져있는데 왜 투표가;; 응씨카이,김청하,전소미,정채연,김주나,이수민,김세정,유연정 응원해야지 또 누가있나......
**rungkring김청하 넘 예쁨 😍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alcoholic_209

From Twitter

**순음 김청하 약간 아이돌판 이하늬같은
**딘ㅇ다음주 예고 #김청하 #박세희 #김민지 #프로듀스101
**김나영 전소미 박소연 주결경 박소연 김도연 전소연 김청하 최유정 임나영 강미나
**am Yeon Woo가희 느낌 낭낭함 ㅋㅋ 소미 애드립으로 만든 포인트 댄스 부분 고음도 김청하가 녹음했다며 그것도 놀랍더라
**am Yeon Woo김청하 키 엄청 클 줄 알았는데 그 랜덤 댄스 시킬때만 봐서인가 170은 넘을 줄....생각보다 작더라 무대랑 무대 아래랑 갭 짱 큼 ㅋㅋㅋㅋ
**리와 토마토뱅뱅보자..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 보자... 보름달 김소혜 정채연 주결경 보자.. say my name 강미나 임나영 보자...
**원더청하가 2화에서 춤출 때 유정이가 눈여겨봤을 거라고는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최유정 김청하한테 덕통사고 당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화 내내 그게 느껴져서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justanoreng

From Twitter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정채연 6명 너무 내 취향
**케어제부터 청하 뱅뱅만 계속 돌려본다 김청하 짱이야 진짜 박수 치묜서 걸어 나올때 내 가슴 덜컹함,, 😹👍
**민 프로듀서김청하 식 된다
**열ම້ੁ͡ ૈ ˌ̫̮ ම້ੁ͡ ૈ✧나 김청하 짱팬
**슨 첫콘연석구해여;_;김청하,,,, 이언니는 누구ㄴ지,,, 새벽에 직캠감상 후,,,,,,,,,,,,대단해 ㅅ
**모김청하언니내거야 ?
**2.12 세준 막콘 성공 비너스김청하 넘 예버....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_oeo_0

From Twitter

**디❣김청하 걸크러쉬 오져........
**outhstar 강미나 김세정 이해인 박소연 정채연 김민경 박시연 정은우 주결경 김소희 김청하 최유정 기희현 황수연 뽑을 사람은 많구....한정되잇구...
**분아...아.아.-.-..아 기희현 너무 이쁘다..... 아 하아.....--..전소미 김청하..--.-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진심 프로듀스 무대어디서 핮니까 나 신청하고 싶은데 거기서 존나 미인들 덕질하다 오겟습니다...
** DAY - 10나 진심으로 김청하 박수치면서 나올 ㅋ때 심장 내려앉음
** DAY - 10김청하 진짜 김종인 톄스 아니냐 ,,
** 개저거 보고 으엑 되어서 김청하 영상 보고 헤헤 거리다가 다시 돌아오니까 다시 으엑 됨. ...
** 개101 김청하. .. 그녀의 영상을 더 찾아보기로 했다...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cosme_unny

From Twitter

**탱글드뱅뱅에서 진심 셋밖에 안보여 소미랑 최유정 김청하... 개존멋... 아 말한김에 솜뱅이나 보러가야징 ㅎㅎ
**oap김청하 진짜 여자 김종인..
**김청하,,새러운호감,,,,춤,,,,무릎박살,,,,
**리김청하 조녜..ㅠ
**로멜제 프로듀스 101 고정핏은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주결경 김청하입니다.. 원래 김소혜가 포함되어있었지만 진짜로 데뷔멤 될까봐 무서워서 뺐어요 나머지는 그때그때 눈에 띄는 애들로 꽂아넣음...
**리스리 #혜리사랑단 소희 젤피애들 한혜리 김청하 이해인 이수현
**이거 직캠 영상 있나,,? 젯시제이 아리아나그란데 니키 진짜 직맨으로 링크 한시간에 한번씩 쏴드리고 싶다 대박 김청하 와 최유정 진짜 와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kim1emon

From Twitter

**강 꺼졌으면 유성W_눈101 최애 일단은 최유정 전소미 차애 김청하 인듯.....?
**반휴트]눈쌀프듀오늘처음봤는데 김청하 김도연 최유정 걍여덕될듯ㅠㅠㅠ욀케예뻐들..
**플라워김청하 쩔어 진짜....
**콘 A구역 가는 럽미에리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청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유연정 한혜리 데뷔하자ㅠㅠ
**임나영 김청하 전소미 정채연ㅠㅠㅜㅜㅠㅠ
** 명 호 기 억 조 작임나영이랑 김청하 데뷔하라고;
**아 재방보는데 김청하에 넘치여버렷다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venusqlsjtm0522

From Twitter

**민식 김청하너무조아요.. 떼그ㅜㄹ데굴데굴
**터링ฅʕ•ᴥ•ʔฅ💘 정채연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한혜리
**디.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김서경 권은빈 김다니 이순인듯
**나Una프로듀스101은 매회 볼때마다 눈 가는 애들이 바뀐다 ㅋㅋ 김청하 너무 좋다
**잘큐땡큐빨리 전소미랑 김청하 데뷔해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순살김청하..
**로시김청하 전소미 주결경 김소혜 정채연 김도연 최유정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이상 10명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kai_suho_exo

From Twitter

**래 판다 코덕계정 순수하고 착해보여요 바르게 자란 사촌동생 같은 이미지 😂 근데 제 최애는 김청하.....
**EACHㅋㅋㅋ얍 #청하 #김청하 #프로듀스101 #Produce101
** 프 란헉ㄹ존잘님... 김청하 예ㅔ쁘ㅜ다ㅏ...
**투견이셔a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남님 넘 귀엽구... 저도 술 청하 조아해여 근데 이 청하는 사람 청하예여!!! 프듀 나오는 김청하...? 김씨 맞나? 하여튼...
** 숄찡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유연정 윤채경 이수민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허찬미 데뷔하자 !!!
**프❄🙆 뱅뱅 리더 M&H 김청하 뽑아주세요 🙆
**랭이의 개학 살인마 구합니다이번에 그 bang bang 추는 거 보고 김청하한테 치였습니다 언니 데뷔해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cjy200390

From Twitter

**겸✨프로듀스101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황수연 임나영 권은빈💕 + 과거 논란있는 연습생 별로 안 좋아해요 아니다하는 확실한 증거 있어야 믿습니다
**취하는 랴룽김청하 학교에서 포스미친 선배님같음 언니 저랑 친하게지내요♡ 하고싶은st
***'ェ'*)ノ♡김청하 제발 데뷔
**k 김청하가 제일 예쁘다고? 그리고 좋아?
**ㅈㅁ김세정 - 8090 책받침 김도연 - 전지현 잉크젯 CF 김청하 - 빅토리아 시크릿 쇼 강미나 - 과수원 최유정 - K아이돌 이해인 - 중3 음악 선생님 김다니 - 윤선생 영어교실 웅변대회 김소혜 - 심슨가족,,,
**ANZA아 미친 뱅뱅 고음 부분 다시 들어보니까 빼박 청하잖아.. 소미 파트여서 당연히 소미가 부른 줄 알았어... 김청하 사기캐...
** 내가 언제 거짓말 했냐,,, 구라쟁이야 김청하가 제일 예쁘고 제일 좋다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ChanberryPark

From Twitter

**지빵빙구까망:(김청하 거의 안무가수준이네ㅋㅋ안무가들이 혀를 내둘러ㅋㅋ
** 왜 조작하고 그러냐,,, 난 김청하가 좋다고 했는데
**원후 뱅뱅 직캠 다 봐도 김청하 최고다
**한 저도 김청하 영입햇읍니다..
**거 w Polsce갓뱅뱅 몇번본건지 모를......아니 미친 시작부터 김청하가 씹어먹고 전소미 센터 진짜 미친듯이 제대로 해내고 유정이 겁나 멋있어서 깜놀하고......
**OM❀#프로듀스101 M&H #김청하 언니 염색 넘나 좋은것 ~~ 💘💘
**OM❀#프로듀스101 M&H #김청하 여러분 갓💞청💞하 하세요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chhhhhh_101

From Twitter

** 매력있게생겼어ㅋㅋㅋㅋㅋ몇살이야 김청하??
**OM❀#프로듀스101 M&H #김청하 JYP #전소미 그냥 이게 좋아서 ㅠㅠㅠ 둘 다 옆테 너무 예쁜거 아니냐며 ㅠㅠ 이거 7명 다 붙여서 하나 더 쪄야지
**카페 점장 우주김청하 이수현 김도연 내거해줘
**영 강프듀 전솜 임나영 김청하 응원!!
**영성애자 김청하? 아닌가여
**김청하 하악♡♡ 걸크러쉬 심장폭격이야... 이언니 춤 출때마다 심장이 달린다ㅠ
**휴트]노나 👏👏👏👏다들 김청하하세여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chhhhhh_101

From Twitter

**ㅊ 저는 강미나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정은우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정채연을 밀고 있서요 더 참고해주세요 >_<
**어그릴스 마자 어제 뱅뱅하는데 김청하 입덕함..ㅋㅋㅋㅋ
**채님 입금해 ㅋㅋㅋㅋ김청하 개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채님 입금해 ㅁ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유연정이랑 김청하..
**٩(♡'へ'♡)۶김청하 ㅈㄴ내스타일이ㅣ야..
**순이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유연정 이해인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이렇게 데뷔했으면 좋ㄱ겠다
** :0김청하가 97이라니...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wenrlvt

From Twitter

**비전소미 투표...솜... 전소미 김청하가 1.2위 했어야한다 현재 1.2위는 갠적으로 이ㅎㅐ 불가인 ㅎ ㅠㅠ
**너프 김청하 이미 내 보따리 안
**꽃개인적으로 댄스부문 마음에 들었던 7인 순서없음 전소미, 박해영, 김청하, 임나영,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젤린세상에 방금 김청하 내 보따리 안에 들어온 것 같은데 이제서야
**서정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이 사진을 이제야 보다니 난 바보야 #오서정 #김주나 #김다니 #기희현 #김청하 #전소미
** 잡덕_꿈양 ✨ 😻판타지오 젤리피쉬 윤채경 강예빈 김소희 황아영 정채연 김청하😻 데뷔하자
**서정데뷔하자이걸 왜 이제야 보고 난리...😭😭😭귀여워ㅠㅠㅠ #오서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MandH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1010828A

From Twitter

**스💗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김청하 좋아합니다💗 * 앞으로 천천히, 또 느리게 좋아하는 아가들 데뷔를 기다리며 캡쳐나 움짤을 올릴 예정입니다 *≧ω≦ 금요일이 되면 프듀 보면서 폭주할 수 있어요. 사담 많습니다! 그럼 ♡세정♡하세요
**순김청하 존나좋다
**다래나무 바른프로듀스101 보면서 운동햇는데 나까지 신남 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김다니 << 얘네 꼭 데뷔했으면ㅠㅠㅜ
**크티이제야 재방 봤다. 김청하에게 투표할 것이다...
**하둥이❄김청하 인성 갑~
**고구마 먹어전소미랑 김청하 최유정 존나좋다...
**ʍօɾ김청하 미쳤다....................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bangBlinB

From Twitter

**영❄용단김청하 조녜자나..
**ㄱㄹ와 김청하 춤선봐ㅋㅋㅋㅋㅋㅋㅋㅋ 각도기같다
**바지현재 고정픽: 응씨카이 강시라 김청하 유연정 <- 이렇게 4명
**이트벨벳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서경... 와 뱅뱅 미쳤다 진짜.......... 작은 컴터화면으로 봐도 소름 전율..........ㄷㄷ 전소미 진짜 호감.. 진-짜 호감ㅠㅠ
**부#기희현 #김청하 너!무!이쁘잔항! 이 둘을 사랑한 죄라면 이미 죽은사람
**원김청하 너무 예쁨 춤도 너무 잘 추고ㅠㅠㅠ
**치☄💖 7화 💖 ch 이수현 💖 ch 황인선 💖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유수아 직캠 할것이 많다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kai_suho_exo

From Twitter

**이엔지댄스배틀 넘나 좋은것 청하 너므 멋있어 #박소연 #김청하
**청하#프로듀스101 #김청하 #청하 존예자나ㅜㅜ
**닥쳐라 태민님 컴백하셨다 샤시니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도연 개쩔었다
**살나쟤개싫어 미안한데,, 아니 잘해야지 느는걸로 되나 뱅뱅조는 전체표도 딴팀보다 적은거같은데 일등표도 차이봐라 쟤가 어딜봐서 일위임? 엠넷은 공정성 개나주고 김청하 데뷔시켜라
**간실격와.... 진짜 비교불과 양민학살 김청하 웨이브 와..........진심 와 내심장 ,,,터짐
**기11명 안에 김청하 있어야 해
**절주절노래 김세정 춤 김청하 전소미 씹덕 최유정 임나영 비주얼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밸런스캐 이해인 김소희 윤채경 걸그룹 끝판왕 나올거같다 빻은 애들 안빨아요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idin_52

From Twitter

**살트레이너쌤들도 인정한 김청하 다들 투표해 빨리 조아해
**살솔직히 김청하 일등각
**류☻잠깐만 김청하 내 동생보다도 어리다고? 미친 개쩐다 와... 청하언니라고 부르고 싶은데여ㅠㅠ 와.....
**료르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정채연 전소미 한혜리 박시연 데뷔하세요 플맂으 외 세명은 임나영이나.. 이해인이나... 김청하...면 조쿠... 이름이 조큼 헷갈리지만 암튼 그러세여...
**우랑눈마주친듯한 지밀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너무져아
**버다들 봐주새요 개쩌는ㄱ김청하
**즈부자라서 김청하한테 돈 아낌없이 써서 데뷔시켜주고싶다...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101_peach

From Twitter

**즈님들 담주부터 김청하 뽑으셈
**니야3.5 이해인 이수현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강미나 최유정 김소혜 박시연 전소미
** 혁 수 인 근데자꾸순위넘낮음 ,, 나만 김청하 좋아하는줄 ㅠㅠ 아 지쨔 뱅뱅 개쩔었는데 4위 뭐냐
**ू˃̣̣̣̣̣̣︿˂̣̣̣̣̣̣ ू)김청하 주결경 정채연 앉아있는 자세 개기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살동생년이 힙합댄스 전공하는데 김청하보고 왁킹으로 전공을 바꾸겟다고 개소리를한다
**댕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임나영 강미나 김나영 김청하 박소연 한혜리 김소희 주결경 정채연 강시라
** 개인정 김청하 데뷔하면 팬싸응모하러 갈삘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alcoholic_209

From Twitter

**김청하 미쳤나봐 춤추는거 진짜 와..
**콘밖에못가는 중콘표구하는 럭키햐 뱅뱅 김청하 개멋졍
**딘ㅇ101TV CH.황인선 #황인선 #쇼윅스 #101TV #프로듀스101 #전소미 #박소연 #김소희 #기희현 #김청하 #JYP #로엔 #뮤직웍스 #MBK #M&H
**정아ㅠ.....유정이 1등해서 좋긴한데 ㅠㅠ 김청하 진짜....너무 쩔던데 이번에는 김청하 일등해도 좋았을텐데ㅠㅠ
**실업자김청하. 이름도 예쁘다.여기서 임청하 떠올리면 연식 나오는 건가.
**두 미나가 댄스 1등 했어요!!보름달 결경이 2등 정채연 3등 소혜 1등 해꾸... 뱅뱅은 1등 유정이 2등 소미 3든 김도연 4등 김청하 5등 기억안나수 6든 은빈이구..7등 김단희 였어여..!!
** ゚( ゚இ‸இ゚)゚구솔직히 댄스포지션 김청하 박소연 전소미 최유정 4명이 상위권인줄 알았는데 투표방식 죠나 발암..이건 피디가 존나 개똥멍청이임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pigitsme808

From Twitter

**쌀떡 눈빛 개발려요 ㅋㅋㅋ 진심 김청하밖에 안보였는데 4위라 넘 아쉽,,
** 그니까요 청하 성격도 넘 좋고 뱅뱅 때 눈빛 넘 발렸고요 무대에서 눈빛이 확 변하는 느낌ㅠㅠ 김청하언니로 개명 좀
**절주절김청하 임나영을 보니 새삼 기희현이 얼마나 형편없는 리더였는지 깨닫게 됨 센터와 리더는 엄연히 다른것...
**하랑약혼 진짜 왜 1등이 아닌 지 모르겠어요ㅜㅜㅜㅜㅜ사람들이 김청하님을 잘 모르나...ㅜㅜ
**iss청하야 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ㅜ 우리 청하 ㅠㅜㅜㅠ 김청하 ㅠㅜㅠㅠㅠㅠ 언니가 너 1화때부터 맨날 뽑아따 ㅠㅜ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ㅜㅜㅠ
**가 / 김하우ㄹ왜죠.. 왜 김청하 순위 낮은거여..? 이해가 안되네 그려.. 홀..
**가 / 김하우ㄹ와.. 프로듀스101 재방 보는데.. 김청하 춤 추는거 진심 멋있다.. 훠우.. 표정보소.. 저 언니 대박이네..♡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99u__u

From Twitter

**eminist, Margaery김청하 왜 4등? ...
**막콘 라임김청하 걸크러쉬 쩔어 존멋
**근김청하 쩐당
**리(꾸디)김청하 개좋다 진짜
**몽 팀을 알수없는 연생 강시라 김나영 김청하 김태하 김형은 박가을 박시연 성혜민 심채은 유연정 윤서형 이윤서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황인선
**헹김청하 춤 너무 멋있어ㅜㅜ
**도김청하 이쁘다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seojung_love

From Twitter

**★덕후다욧!아 김청하 ㅜㅜㅜ
**정핀아♡미나 김청하 짱먹어 김청하언니 더좋은회사갈수있는데
**ANE헉 김청하... 누군지 지금 첨 봤는데 연민정인 줄 .. 이쁘다
**ㅏㄴ 길다시 진짜 김세정 김청하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임나영 주결경 정채연 전소연? 청하
**인트윗~~! 드림뱅뱅 시작할때 김청하생각나수 소름돋아서 못듣겠음 ㅠ
**준회✨ 난 박시연은 별루고 정채연 최유정 김청하 전소미 김도연!!
**청하#프로듀스101 #김청하 #청하 연습생들이 생각하는 청하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seojung_love

From Twitter

**한강] 빗부 진심 ㅠㅠㅠㅠㅠ 전소미랑 최유정은 넘사벽인것??ㅠㅠㅠㅠㅠㅠㅠ 김청하 춤신춤왕인데 식식 현장가서 조지고옵시다 엠넷 식식
**한강] 빗부 ㅋㅋㅋㅋㅋㅋ101번ㅋㅋㅋㅋㅋ 김세정도 좋습니다ㅠㅠ 김청하 뱅뱅 왜 그 순윈지 노이해~.~
**한강] 빗부 김청하 맨처음 등급할 때도 멋있었숨ㅠㅠㅠ 언니ㅠㅠㅠㅠㅠ
**콘 B✌️김청하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일단 이정도만 해두지 껄껄
**그러니 김청하 !!! 강예빈 !!!! 정채연 !!!!! 데뷔하쟈!!!!!
**텔스포가 싫은 팬다걍 바니바니코인 받은걸로 폰으로 김청하덕질하면서 언니ㅜㅜㅜㅜㅜㅜ이러다가 봤는데 반지....역시 도박은 기대를 안할때 가장 잘되나 봅니다..
**님김청하 진짜 매력 쩌러...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ING_101

From Twitter

**ㅏㄴ 길김세정 김청하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강미나 주결경 전소연 김도연 데뷔하자 ㅠㅠ 김청하 데뷔하자 하자하자하자하자
**리#PRODUCE101 #프로듀스101 웬만한 애들 다 좋아합니다 특히 전소미 이해인 김소희 황수연 황아영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조금 더 아주 조금 더 아낍니다
**::*✿*분홍이*✿*::》 크ㅠ 립싱크 안무 짜기 바로 전에 소미가 다른 연습생분들 가르쳐주는 장면 잠깐 나와서 와 진짜 소미가 짠 거구나ㅠㅠ 하고 있었는데.. 계속 김청하연습생 언급만 방송에 나와서 속상했어요ㅠㅠ...
**잘큐땡큐헐 김청하 진짜 넘나 이쁘게 그리심 ㅠㅠㅠㅠㅠㅠㅠ 청하도 진짜 데뷔각인데... ㅠㅠㅠㅠㅠ




김청하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alcoholchungha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LEtrangerchoi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mistextbox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IDOL_is_FACE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alcoholchungha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HuffPostKorea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bittbu_01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김청하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포지션 정채연 평가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