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Posted by 마리쉐
2016. 3. 6. 20:14 ALL

**풍님❤보고있는 능낭님! ㅋㅋㅋㅋㅋㅋ아앜ㅋㅋㅋㅋㅋ아녀 전소미여 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 님 전소미랑 연관 1도 없는거 아 구언니 생일이랑 같구나 미안
**럽 진짜 넘 예뻐 전소미!!!!!
** ・:*三( o'ω')o전소미 김청하 미친 것... 너무 멋있어서 눈물이 나와요
**솜♡♡♡전소미♡♡ ♡박소연♡ ♡김도연♡ ♡최유정♡
**(솜블리))프로듀스101 전소미 캡처빛보정 💕터질거같아 심쿵심쿵💕
**세정꽃밭🌺김세정 최유정 권은빈 정채연 강미나 주결경 한혜리 박시연 김도연 김청하 전소미🌺 ▶취향표보구오쎄여 ▶걍 Dㅏ니,릿사,김소햬빼구 취존가능해여 ▶위에애들말고도 으누,해영,나영투,수욘좋아요 ▶욕트있어여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sunny_poo

From Twitter

**랑아 소연해소연이 짤엔 소미가 다 들어가있네..? 둘이 얼마나 친한거야..둘이 얘기하는거 보고싶다ㅠㅠ #프로듀스101 #전소미 #박소연
**-린 라인 최유정 김청하 전소미 아 멀라 다 예브자나
** ・:*三( o'ω')o춤 잘 추는 여자 넘나 멋있는 것... 전소미 김청하 ㅠ
**숙프로듀스 101 전소미 강미나 연습짤..
**mertàRT #소미 #전소미 #SOMI #프로듀스101 #PRODUCE101 #팬아트 #그림 입술 물어뜯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뱅뱅 그리려다가 먼저 그림 ㅎㅎㅎㅎ..
**mertàRT #소미 #전소미 #SOMI #프로듀스101 #PRODUCE101 #팬아트 #그림 #뱅뱅 #BANGBANG 갓뱅솜 ㅠㅠ
** 101%#전소미 #프로듀스101 #PRODUCE101 진짜 내새끼 너무이뻐................ㅜㅜㅜㅜㅜ 소미 어머님 아버님 이렇게 이쁜 애기 낳아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저씨슬레이어청승맞은 최악의 원덕얼스너래 아이러니에서 한남충이 소주먹으면서 진국거리면서 핸폰벨소리로 존나크게 틀어놓고 들을만한 양화대겨 너래까지 곡선택이 너무 청국장이어서 조금 별로였다.. 차라리 나는 전소미님이 다시 1등을 하는게 더 만족스러울것같았다..
** obliviate... 김종인 변백현 김태형 전정국 박지민 채형원 송중기 김민규 부승관 이석민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정수정 이지은 최진리 박수영 손채영 있습니다
** obliviate...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팸은 필터링을 위해 간단한 질문을 드릴 예정입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q 특정 인물을 제외하고 소미의 구체적인 이상형 부탁드릴게요 제가 전소미 확 꼬셔버리게요
**나꺄악 ㅗ전소미 ㅍ ㅠ ㅠ 소미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미 전소미 항러ㅏㄷ겨3로졀 3ㅈㄷㄹ ㅈ돌쟈ㅕ독려ㅑㅈ 도겨ㅑㅂ졷겨
** #센치해;HAPPYMJDAY#HAPPYSOMIDAY to my 4D 큐티 princess💖💖💖 소미야, 이번엔 데뷔확정이야!!! 걱정마~~ 누나가 항상응원해^^ #jeonsomi #somi #소미 #전소미 #프로듀스101
**멸치』휴 우리과에 전소미같은 후배 들어오면 맨날맨날 밥사줄텐데
**LUTTER HYERI 아 맞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하도 전소미 빠는 모습을 안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sarhas7

From Twitter

**herish on you 전소미 전소미 전소미 ㅊ퍽
**로코 볨츠야전소미 혼혈인가
**o.43 백북웅 ᕕ( ᐛ )ᕗ이 분 전소미 아버님이라고 하십니다ㄷㄷ
**미 원스 럽리너스 파인에플이애오❤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에이프릴 ❤러블리즈 ❤전소미 ❤정은우
**이랑 여니랑 예 애니 볼시간에 전소미 ㅊ투표좀 해주세요ㅠㅠ
**오EXO >넘사벽> 류준열 태연 크리스탈 치킨 레드벨벳 전소미 밍구리 도끼 다을이 프듀 로이킴 김고은 로꼬 주원 정준영 소지섭 정유미 지성 육성재 하니 배수지 이보영 제시카 구준회 이민기 트와이스 아이유 전지현 코스메틱 그냥 다 좋아한다고 해
** 전소미 생일축하해💗 식틴때부터 좋아했어ㅠㅠ데뷔하자 전소미

**미정채연 이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려고 일대일 아이컨텍 틀었는데 화면에 전소미 걸리자 말자 눈이 전소미따라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전소미 진짜 무슨 디즈니 여캐 같이 생겼다..예뻐
**빙뱅뱅~~~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청하
**따세븐틴 계정임에도 전소미 앓이가 많이 심합니다 !-! 소미 언급이 불편하신 분들은 블언블해주셔도 좋아요 그리고 같이 소미 앓으실 분들은 대 환 영 하트 #자트
**창준 사퍼출석해야됨전소미는 이번주에 간신히 분량에 인공호흡하는정도구만 아 어쩌란말이냐
**○・`Д´・○]막내꿍박소연,,,,전소미,,,,,최유정,,,,데뷔하자,,,,
**사생, 음패 즐겨요 낯은 김세정 전소미 박찬열 오세훈 좋아라 합니다 사생은 너가 보여주는 걸로 튕기는 년 안 받아요 그러니 알아서 기어라 텍떡은 그닥 즐기진 않는데 원하면 해드릴게 장미 해바라기 다 들었으니 그냥 디엠 와라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lyciumk

From Twitter

**64프로듀스 재방 다시보는데 진짜 Bang Bang 다시봐도 좋다ㅠ 미친.... 전소미 진짜 넘나 예쁨....ㅠ 영국 인형 ??? 같아ㅠ 유정이도 춤 중간에 윙크 하는 컷있는데 진짜 너무 이쁘다ㅠ
**을 책 추천 해주세요전소미진짜예쁘다..전소미럽
**글동글 모리토프로듀스101 처음 보는데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하?? 유정이 졸귀탱. 근데 전소미? 걔 언뜻 리사코 닮은
**순이 본인 그래서 전소미 뽑음
**순이뱅뱅의 묘미는 전소미 립싱크가 아닐까 싶다
**반동결]아돌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더있을지도..
**LWOEL엠넷에 졌다...ㅠㅠㅠㅠ 애들 너무 예쁘다..ㅠ 저런 애들을 착취하다니..개눔들.. 세정이도 좋지만 계속 눈에 들어오는 전소미...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abcdeabde1

From Twitter

**͎h͎a͎i͎전소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윕앤내내 바로 나오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아메리칸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기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정채연 6명 너무 내 취향
**안수 앙대여 전소미ㅠㅜㅠㅠㅠ
**피전소미 16 16 ?????????!!!!!!!
**꾸 진짜 표 적게받아간 뱅뱅팀 너무 안타까울뿐 그리고 솔직히 유댕이 팬이긴하지만 유댕이1위고 전소미 2등인게 이해안감 솔직히 춤출때 김청아밖에안보였음 1위는 솔직히 청아였어야하는대 사람들이 참 ... 김청아 진짜 춤 개졸추는것같다 짐짬
**큐브 전소미 뭔가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오타났어요 전소미아니고 전소연.. 네이버캐스트
**icid전소미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jeonsomi0309

From Twitter

**자살금지]감상나라휴 난 전소미 이럴 때가 젤 좋아
**잉최1유정 왜 1위람... 갓청하 전소미 재치고...
**을~전소미 김세정 최유정은 데뷔 확정~
**곰전소미 엠넷에서 카메라 잘 안잡아주더니 이번 무대 완전 포텐터졌당... 소미밖에 안보였음 ㅜㅜ 결경이는 얼굴도 예쁜게 아니라 마음까지 예쁘다....💕 소혜는 마냥 귀여워... 😍😍😍
**하기희현 김다니 김청하 김소혜 강미나 박해영 박시연 정채연 전소미
**과언니박가을 임정민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서경 주결경 유연정 안예슬 이수민 윤채경 앞으로는 이렇게 픽 오늘 방송에서 불편한게 한 두개가 아님 젤피즈 플레디스즈 따 시키는 느낌도 싫고 이간질도 싫어요
**가비 #HappySomiDay 전소미 언제나 행복했으면ㅠㅠ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dpdnjs2457

From Twitter

**덴프로이데오늘 프로듀스101은 좀 지루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마지막 무대보니까 그런 느낌이 싹 사라짐, 특히 전소미의 위대함, 스타성이 바로 표출되는 느낌
**::*✿*분홍이*✿*::》그리고 이번 프로듀스 101 7화 편집이 굉장히 교묘했다. 이하 전소미 팬 시점 주의. 뱅뱅 팀 안무 짜는 부분에서 창작 안무 해 본 사람 있냐는 질문에 소미가 손을 번쩍 듦 / 소미:"회사에서 월간평가 창작안무를 2년간 해왔고, 성적도 괜찮았다"
**울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도연 조합 진짜 대박이네 + 황수연 박소연 임나영 정채연 밀어야겠다
**랑해요처음에 순위매길때 제일 기억했던 사람은 전소미 허찬미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김소혜 윤서형 리사 응씨카이
**oneysuckle 전소미요. 누구라고 말할지 살짝 고민하다가 네 프사 보니까 딱 결론이 나오네요. 김세정도 좋아라 하고, 이해인도 좋아하지만 제일 좋아하는 건 전소미 맞습니다. 아닌가... 약간 고민 된다 ㅋㅋ
**베 저주 거러야지 당신은 전소미에게 빠지게 될겁니다
**고래꺅 전소미 복근!!!!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Jypsshi0809

From Twitter

**절주절이번 방송의 위너는 박소연 김청하 전소미 그리고 개인적으로 스톤갑이다
**근석씹덕왕 전소미 ㅠ3ㅠ
**절주절오늘 엠넷이 전소미에 대해 마음을 고쳐먹은거 같다 전소미가 울거나 인상 안찌푸리고 정상적으로 나오는게 몇 주만이냐
**ㅏㅂㄱㅗㄱ전소미존나춤선..
**igure저는 프로듀스 101에서 황수연 - 김청하 - 김도연 - 전소미 네명 밉니다..
**RRR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윤채경 김도연 이수현 정은우 박시연 // 박소연 임나영 강시원 중 하나
**SP✨뱅뱅 직캠 보는데 최유정 전소미 존나 짱이네 미친... 막 내 심장 저격하구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soyeonlove1234

From Twitter

**히프로듀스101❤ 기희현 이해인 강시현 / 100% 최유정 강예빈 한혜리 주결경 / 80% 강경원 전소미 김청하 정채연 박시연 / 60% 김세정 박해영 김민경 김소희 정해림 / 40% 정은우 김나영 김도연 박하이 황수연 / 20% 그 외 / 10%
**( ´ᆺ`)۶강경원 김민경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아 이렇게 보니까 플디빠같다.. 그렇지만 어쩔 수 없는걸..
**ove actuallyCAP ♥ 160129 - 프로듀스 101 2 #프로듀스101 #PRODUCE101 #JYP #전소미
**irsh전소미 넘 좋당
**구십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빨강 나머지는 주황 노랑 하양으로 지뢰는 없어요! 색칠하기 귀찮아서 이렇게 써요😀😁😊 모든 프로듀스 연습생들을 좋아하고 아무 감정 없고 그렇습니다❤
**CETUS52Hz전소미 x 박소연
**삼이번주 11픽 이러케 돌린다... 강미나 임나영 김소혜 김청하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황수연 정은우 최유정 이수민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hello_osd

From Twitter

**리에이프로듀스 101 보면서 좋아하는 언니들이 늘었어,,, 박소연 하나 믿고 시작했는데 이제 박소연 전소미 전소연 김세정 강예빈 김민경 김청하 임나영을 좋아한다,,, 최유정 강미나도,,, 일단 플레디스&젤리피쉬 라인 진짜 조아해,,, 투소연은 걍 최고ㅠㅠ
**피치몰라 찌밤 ㅠ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박가을 임나영 윤채경 전소미 한혜리 싸랑해!!!!!!!!!!!!!!!!
** 라임 파이오늘 망태기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김청하
**감솔ㄹ직히 전소미 넘이쁜거같다 ...
**텅⋐(ల◕◡◕ల)⋑하...전소미....너무...이뻐...ㅎ..ㅏ...극강의 귀여움
**와 전소미 개매력있네 이제ㅑ알았다 전소미매력
**다죽은시체주결경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박시연 김청하 김도연 이렇게 되면 좋을것같은데ㅋㅋㅋㅋㅋ김소혜는 안받아요~~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pp_406

From Twitter

**벤트즁))솜사탕앜ㅋㅋㅋㅋㅋㅋㄱㄱㅋ전소미 전나기야미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말하는거봥ㅋㅋㅋㅋㅋㄱㅋㄱㄱㄱ졸귀 오늘 고맙다엠넷
**나 이번 뱅뱅보고 전소미 걸크러쉬 당함
**(강)복치 동자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임나영 황수연 김형은 박시연 성혜민 강시원 주결경 윤채경 이렇게 11명 픽👍🏻
**둥이전소미 얼굴 비율이면 얼마나 살맛날가...
**수니탈출ㅋ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소혜 지지해~
**뇽석에 뼈를 묻을 잠바✨전소미는 젼ㄴ나리 기엽거 사랑스럽다,,,, 같이 있따 보면 나까지 긍정으 기운이 옮아버릴 것 ㄱ탙ㅌ다,,,,
**미S2전소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소연님이랑 ㅋㅋ진짜이쁘다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hello_osd

From Twitter

**ACK전소미 아무리 봐도 난 학교에서 오설픈 선배 후배 관계로 유교배운 절반 교포 SIS 이데아로 밖에 안보임 ... 그래서 너무나 좋은것
**룩쉴즈으으 전소미 핵예쁨ㅜ
**즈전소미 이 얼굴로 2등... 쑤즈는 어리둥절해女
**박시연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내 라인업 쩐다구 생각해...
**트✨프듀 101 안 보는데 짧은 클립 영상만 봤을 땐 최유정이 젤 눈에 띄고 전소미 주결경 또 누구지 김도연 ? 정도 기억에 남는다 글구 김소햬 라는 친구도.. 이 친구 졸라 까이는 중인데 이유가 뭔지 모르니까 입 닥치구 있어야짓
**즈전소미 일등 아니면 엌덕해
**터링ฅʕ•ᴥ•ʔฅ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사랑해 👊👊👊👊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bestdol

From Twitter

**캘리 커미션 중] 초니(choni)전소미 김청하 개잘했음 ㅠㅠ
**죰 조아음 소미 언니 ㅋㅋㅋ 언니! 소미 언니! 언니 풀네임 전소미 언니니까 ㅎ 히히 언니 언니
**아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한혜리 고정픽 나머지 2명은 잘 모르겠당
** '^'엠넷이 싫어함 = 전소미 허찬미 플디즈 엠넷이 존나 좋아함 = 해파리 김소혜성장
**디소미것도 볼래 오늘 전소미 진심 인간비타민,,,상큼미 팡팡ㅠㅠ드디어ㅠㅠㅠㅠ맨날 그랬듯이 막 다른 사람하고 갈등 있는 듯이 나오는 게 아니라ㅠㅠㅠㅠㅠ뱅뱅팀 여러모로 너무 좋아쪄
**☜따먺는다]해물의여인 뽀또지은전소미 정채연 ㄹ 개 씹 존예 너무엡븜ㅁ 하지만 회원가입하기귀찬아서 투표는안한다 ㅈㅅ
**☜따먺는다]해물의여인 뽀또지은와 미친ㄴ전소미진짜 존나좋다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somu0705

From Twitter

**아님 영혼이 트윗한대요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김소희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권은빈 박해영 강예빈 박시연 박하이 이수현 임나영 정은우 이해인 19명..... 나 사실 11명 뽑는거 넘 힘들다....
** '^'악마의편집 허찬미 전소미 이해인 플디즈 기희현 그냥 엠넷 김세정 존나 쉴드 김소혜 성장시키기 에효
**조장 펭귄족[생화공]김소혜 2등인건 전소미 최유정등등 뱅뱅에 상위권몰려있어서 표분산되서 그런것도 크지않나 욕먹는게 엠넷이아니라 소혜인게 정말 어이가없음 편집ㅂㅅ같이하는건 암넷인데
**智주결경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사람맞냐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너무예쁘잖아ㅜㅠㅜㅠㅠㅠㅠㅜㅜㅜ다 데뷔해줘라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
**안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청하 한혜리 데뷔해,,,
**정이가왔서율최유정 기희현 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권은빈 정채연 유연정 찬양하라.....사랑ㅎㅐ
**즈임나영 유전자 궁금하다 어떠케 순혈 반도인이 전소미에 버금가는 비율과 팔다리 길이를 갖고 있지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1010828A

From Twitter

**'ㅅ'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임나영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누구해..
**미전소미 존나 완성형 다 갖췄어
**연아 죄악감 느껴 소,,, 소,,, 소,,, 소미,,, 전소미,,, 만 열다섯,,,
**터국민프로듀스 몬터의 원오원 케미라인 전소미-박소연 임나영-강시원
***´ლ`*)인간오렌지 전소미 소미야 일등해 소미야 데뷔해
**동결] 글리터켄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임나영 김청하 전소미 한혜리 강시라 김도연 유연정 이르케 투표하러 가야지....
**즈탈반도 비율 전소미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qkstnrr

From Twitter

**이즈병자 뚜뚜전소미 이해인 유연정 김서경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김형은 임나영 데뷔해
**즈전소미 제발 1등해 너보다 안 이쁜 애들한테 지지마
**덕 후드#전소미 #박소연 #기희현 #박가을 ...? 한명누군지 모르겠다...ㅎ 흙르렁인거 같은데
**주쨩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임나영 김형은 응씨카이 존나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싲아ㅜ루루자자루춰터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ㅜㅜ
**나링 꼭 데뷔하자 전소미ㅜㅠ♡#HappySomiDay
**카칩강예빈..김도연..전소미 셋은 확실히 투표해야지
**비기희현 전소미 불화는 이사진으로 이제 끝이다 행복하다...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Jypsshi0809

From Twitter

**연심지어 고딩도 아니야 전소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 돼 진짜 말도 안 돼 2016 년 들어서 내가 겪은 최대의 충격이다 전소미가 열 여섯 2001 년생
**진심 전소미 핵 예쁘다...중2라니...중2라니...!!
**이즈병자 뚜뚜전소미 이해인 유연정 김서경은 진짜 꼭 보고싶다구
**이즈병자 뚜뚜왜이래 난 전소미 이해인이라구
**ᴱᴴᵁᴺㅎㅇ전소미 김청하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한혜리 정은우 이해인 이수현 성혜민 박해영
**소미 비타민❄댄스 으르렁 센터-박소연 1등-박소연 보름달 센터-주결경 1등-김소혜 Say my name 센터-임나영 1등-강미나 Bang Bang 센터-전소미 1등-최유정
**사실 왜 전소미 전소미 하는지 몰랐는데 뱅뱅 ㄷㄷ햄... 노래랑 너무 잘어울림 센터 하고싶어하고 팀원들이 시켜주는 이유가 있구나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Jypsshi0809

From Twitter

**65日3월 4일 선발강시라 김민경 박소연 유수아 윤서형 윤채경 전소미 조시윤 주결경 허찬미 황아영 in유수아 윤채경 황아영 out강예빈 김주나 황수연
**연전소미 나보다 언니 아니야 ?????????????
**준면시챙겨줘요]❤카엘쓰 전소미 짝
**동결] 글리터켄어쨋든 간에 내 기준 댄스 1등은 김청하 2등은 전소미 였어... 현장투표 노답인건 진짜 솔직히 공평하려면 인원수릉 다 맞췄으면.. 누구는 3명 누구는 7명 이러면 표가 갈리잖아..
**릉부릉뱅뱅조가 내 망태기에 비중 쩔어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니버스 ::세정♥#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김소혜,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데뷔하자♥
**몽 현재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정채연 김나영 김청하 주결경 나머지 두 명 결정 못 함...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Jypsshi0809

From Twitter

**하디 흔한 민지 중 하나김청하 김세정 전소미 윤채경 이해인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나의 고정픽들
**088¥전소미 제왑에서 감당할 수 있을지 의문
**EUT전소미,,,언니해라,,,양보할게...
**즈그치만 갓청하를 보셈........!!! 그리고 반도에서 젤 예쁜 여자 전소미를 보라구
** 아 / ろうかん전소미 진짜... 갓... bb 비주얼도 몸선도 춤선도 길쭉길쭉 시원시원함ㅠㅠㅠㅠㅜ
**엔씨 ٩(๑╹ڡ╹๑)۶전소미 저분 매력있다
**rassjung 밖에 나가서 전소미 사랑해 외치면서 뛰어다니고 싶다 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only_somi

From Twitter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한혜리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김소혜 박시연 김청하
** 아 / ろうかん와 근데 솔직히 오늘 뱅뱅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밖에 안보엿음ㅋㅋㄱㅋ
**rassjung아 진짜 창밖으로 전소미 사랑해 라고 소리지르고 싶다
**소미소미 오늘 진짜 인간비타민ㅠㅠㅠㅠ오늘 애깅이 끼 진짜ㅠㅠㅠㅠ😍 랩부분 립싱크 할 생각은 어떻게 한건지ㅠㅠㅠ전소미 사랑해ㅠㅠ
**꼬미♡오늘부로 전소미 다시 봄
**즈이미 현장투표도 무의미하다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그 다음 김청하라는 것이 현장투표도 이미 팬투표가 되었다는 증거임
**카오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과사 많은 거 내 취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Somijeoon

From Twitter

**뭉이[b구역 200번대 즐김♥] 오늘 ㄹ 1위 김청아 2위 전소미인데
**rassjung아무것도 모르겠고 그냥 존나 행복하다 전소미 넘 예쁘고 숨쉬는 순간순간이 레전드야 소미야 진짜 진짜 너는 하...ㅠㅠㅠㅠㅠㅠㅠㅠ
**도훈전소미는 솔로로 데뷔해야한다. 그래서 홀로 고고하게 빛나는 전설적 아이돌로 후대에 남아야 마땅하다.
** 슈넴 않인데 대장균인대탐라애 소미 얘기 만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아 진자 엠넷 진자 졸라 실코,..아 소미 개이뻐서 숨 못쉼0 아 진짜 전소미 ㅂ미쳣어 뱅뱅 졸ㄹㅏ 걸크러싀 쩔어
**콘콘콘콘전소미 김청하 김세정 최유정 강시라 기희현 강미나 안예슬 전소연 정은우 김소희 이렇게 11명 됬으면 좋겠다ㅠ
**짱이PICK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응씨카이 정은우 김나영 / CHEER 강시라 김주나 유연정 박가을 박해영 성혜민 윤채경 이해인 임나영 황인선 김서경 김소혜
**럿 브이 보름달 1위 김소혜 2위 주결경 3위 정채연 으르렁 1위 박소연 2위 박해영 세마넴 1위 강미나 2위 임나영 뱅뱅 1위 최유정 2위 전소미 3위 김도연 4위 김청하 5위 김서경 6위 권은빈 7위 김다니 전체1위 강미나 2위 김소혜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2seunghoons

From Twitter

**ummer #4월 8-9 부재자투표지난 주 내내 투표 안했었는데 ㅋㅋㅋ 오늘부로 편성 다시 해서 투표하기로 ㅋㅋㅋ #주결경 #임나영 #김청하 #전소미 #김형은 #최유정 <- 고정픽 ㄱㄱ
**콘가자!!깐지v센터 전소미 메인 댄서 김청하 메인 보컬 유연정 씹덕 담당 최유정 진짜 역대급 걸그룹일텐데 ㅜ 이제 좋은 애들이 넘 마나서 11명 투표하기 넘 힘들다 ㅜㅜㅜ
**rassjung아아아아ㅏㅏ아아아ㅏ아ㅏ아아아아ㅜ카ㅜ이ㅏ너무러ㅜ머ㅜ런무이ㅏㅜ후ㅏㅜ낭무ㅏㅜ자너ㅏ러전소미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잣말전소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박소연 김청하 김소혜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근짱 사랑해ㅠㅠㅠㅠㅠㅠ
**EUT 김세정 강미나 강예빈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김소희 이해인 박시연 김민경 고
**시따위 날려버린 콩먹프듀 ㅠㅠㅠㅠㅠ 개인적인 순위로는 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김세정 주결경 전소연 박소연 강미나 임나영 김나영 정채연 그리고 한혜리 김주나 정도 아 모르겠고 소미 최고야 갓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모스전소미 예쁘긴 졸라예쁘당... 식스틴때보다 오만배예뻐짐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BeakBG

From Twitter

**요밥강미나가 1등이고 김소혜가 2등인거 진짜 이해 안감 팬들빼고 다 이해 안갈듯 둘다 이쁘고 매력있는건 아는데 김청하 전소미 최유정이 더 잘함 #프로듀스101
**을 최유정 김세정 김도연 이해인 전소미 한혜리 주결경 정채연 김청하 강미나
**콘가는 션니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정채연 임나영 데뷔하자 ㅠ ♡
**ーウォン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전소연 한혜리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윤채경 김소혜 나는 이렇게 응원한답!!! #프로듀스101
**재환사랑해♡ : 쟌이뻐죽 김소혜 노력엄청했지그래했는데뭐 ? 잘했어엄청늘고근데 그래도 다른사람들도하는노력좀더해서 모자란부분채운거야아직은ㅋㅋㅋㅋ 근데상위권에올려줘 ? 말이되냐 최유정전소미는 뱅뱅팀표가쪼개진거라어쩔수없다쳐 정채연은 ? 내가보름달봤는데 솔직히센터
**8시~19시 학교)여우밍전소미가 그렇게 이쁘담서요? 같은 소미인데 전 왜이럴까요😭😭 뭔가 내이름은 별로인데 전소미 라고 하면 이뻐보기까지해...ㅠㅠ
**호 yoon seongho전소미. '아이돌이라는 건 과연 무엇인가', 아니 '극강의 아이돌이란 무엇인가' 온 몸으로 정의를 내려준.. 에휴, 정말 타고나길 눈부신 별이란 저런 사람이구나 싶었는데.. 한국은.. 연예인 관련해서만은 계급 ? 투표를 하는 경향이 있기에...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bangBlinB

From Twitter

**inu_뭣보다 뱅뱅이 뛰어났고 소름돋을만큼 좋았다 근데 선거형식이니 최유정이나 전소미라던가 표가 분산될테니 전략상으로는 무리가 아니였나...#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최종11인에는 부디 김소혜가 들어갔음하믄 바램이....
**다정#전소미 소미야 항상응원한댜 사랑한댜!!!!!♡♡♡
** 환아 ✿전소미 최고 존엄 데뷔만 하자 ,,
**계최고전소미전소미최고
**이힌트11위 안에 철밥통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소혜 주결경은 뭐 순위가 어떻건 무조건 11위안에는 들거같고 5명의 변동이 워낙 크네 김나영도 무난한거 같아보이긴 하지만
**찌♥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
**타는 덕심에 사장의 의지가 가득찼다아.... 전소미 101 이 끝났다 정신차렬라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Somijeoon

From Twitter

**래냉이전소미 김청하 전소연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안예슬 박시연 투표해야지.. #프로듀스101
**븜 마자마자마자마자마자😭😭😭😭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넘나 조은 것,,❤️
**길쓰 살뺄수있을까일단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이렇게는 거의 데뷔 확정아님? 암넷이 너무 밀어주잖아. 김소혜도 그렇긴한데 김소혜는 호불호가 갈리니까...
**리미 ㅋㅋㅋㅋㅋㄱㅈ.. 난 전소미 하.. 너무예뻐ㅜㅠㅠㅠㅠㅠ 소미가 왜 5위인지 1도이해안됨
**울증환자 민팀장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박소연 너무 잘했다 꼭 데뷔하자ㅠㅜㅠㅠ유정아 넌 사랑이야ㅠㅠㅜㅜㅜ김청하ㅠㅜㅜㅠ진짜 너무 예쁘고 춤도 정말 장난없고,,전소미는 말할 것도 없이 멋있었구ㅠㅠㅠㅜ나영이는 링거 맞아가면서 정말 최고다ㅜㅠ박소연은 완전 걸크러쉬ㅜㅜㅜ
**기자나도 투표 안하다가 너무 얼탱이 없어서 어제부터 투표 시작함~ 전소미 내 맘 속 1위~
**이이해인 정은우 김도연 임나영 김청하 전소미 최유정 또 누구있지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Somijeoon

From Twitter

**을별 v (´・ω・`)~/전소미 최유정 안예슬 유연정 조시윤 윤채경 이수민 박해영 강미나 정은우 한혜리 내 고정픽
**메덕후내 고정픽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유연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이었는데 김청하 추가되었다 요샌 기희현이랑 이해인을 밀고있었는데
**꾸뭔가..전소미는 실물ㅣ 더 예쁠 거 같아..
**끔 (((((공부해)))))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박소연 김도연 최유정 김청하 임나영 김서경 김다니 응원한다..............
**최유정 전소미 좋아죽음 김소혜그냥 지발로 나가줬으면
**기자아이구 소미야 오늘도 너무 잘했다 우리의 전소미 내 새끼 우쭈쭈쭈쭈쭈
**띵난 전소미같은 건강미가 넘 좋당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somijc

From Twitter

**람은 선선하게 뱅뱅 전소미 ㄴㅓ무이뻐..♡
**간스런 혼란나는...어.... 강미나 한혜리 김세정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정채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박소연할래
**미사탕시벙탱아 ㅠㅠ 내가 진짜 1호ㅓ부터 전소미때문에 본방사수하고 난리피우고 소미 투표하라고 주변에 그렇게 난리치고
**꼬난 확실히 좀 청순하게 예쁜 ? 애들 안좋아하나봐 'ㅁ'.. 매력있게 생긴 애들이 좋다 주결경 정채연 두명은 청순하게 예쁘고 전소미 최유정 두명은 매력있게 예쁘잖아
**산이의 웨딩플래너 참께전소미 뱅뱅 미츗다 미츗어 미츗다 미츗어 소미소미 최고
**아수아복숭아아 근데 진짜 전소미랑 최한ㄴ솔이랑 붙여놓으면 캐미쩔듯 혼혈미 ?
**순살정채연 정은우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한혜리 전소미 권은빈 최유정 김민경 프잘알 ㅈ?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somijc

From Twitter

**미사탕아이돌 존잘러 전소미 내가 만이 사랑하거든,,
**승프듀 보는데.. 갠적으로 뱅뱅 애들이 제일 잘했던데 1위를 하지못한것이 의문 진짜 전소미,김서경,김청하,김다니,최유정,김도연,권은빈 7명다 춤 잘추던데ㅠㅠ 너무 한조로 몰려서 그런가 표를 적게받은게 너무 아쉽다 ㅠㅠ #프로듀스101
** 스진짜 뱅뱅팀ㅁ개지렸어 이대로 전소미 데뷔하자,,,
**구#전소미 사랑해💕
**1913강미나 강시라 김도연 김청하 김형은 박소연 안예슬 유연정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내 고정픽
**9전소미! /야광봉/
** 김소혜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김서경 수고했어 ♡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somijc

From Twitter

**소미투표해:)초봄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진짜ㅋ 전소미김청하최유정김도연김다니김서경 권은빈 데뷔해라 뱅뱅팀끼리
**U근DU근전소미ㅜ존예다 뱅뱅할때 너무 이뻐 놀람
**콘천장석1열1번융털근데 진짜 왐전 주관적인데 프듀에서는 전소미, 김도연 이런 상 조아함ㅠㅠㅠ 너무 예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걸크 빠방ㅠㅠㅠㅠ
**강김나영 김도연 김서경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허찬미 데ㅔ븨하ㅏ자!!!!!!!!!!
**꼬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청하 임나영 데뷔하쟈..
**전소미 잘했다!!
**eunwoo전소연 전소미 데뷔하자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_98_00

From Twitter

**o.ko.최유정 김청하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주결경 윤채경 김형은 오서정 정채연 기희연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숭아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ㅠㅠㅠㅠㅠㅠ 데뷔하면 꼭팔꺼임
**프로듀스101 덕분에 즐거운 금요일 밤👯 요즘 시그널과 함께 챙겨보는 몇 안되는 방송인데, 전소미의 사랑스러움과 최유정의 귀여움이 야근으로 쌓인 피로와 분노를 날려주었다!!! 오예!
**현♥테이프근데 전소미 좋아하게 된 건 진짜 뜻밖이다 얘 유명한 건 알았는데 그냥 첨에 얼굴 딱 보고 음 얘 왜 좋아하지. 했거든 근데... 넘나 솜타민인 것...
**걸귺밍 프로듀서 걸이의 탑11 주결경 정채연 김청하 최유정 김세정 김나영 김소혜 강예빈 임나영 전소미 강미나
**울프로듀스 예고 센터 전소미.. 왜 애를 저렇게 자극적인 예고용으로만 내보내냐 ㅠ 못된..
**제씨액소가 프듀101찍었다면 최유정 포지션이 변배켠 전소미는 김종인아님 오새훈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AsiaToday_News

From Twitter

**지젓소미야ㅠㅠㅠㅠㅠㅜㅠ 소미야소미야소미야 갓소미야갓소미야 전소미전소미전소미 너가 제일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순위상ㅓ관쓰지말자~~~♡♡~~♡♡~~♡~♡♡~♡~♡~♡~~♡~♡♡~#갓소미 #소미가최고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유연정 주결경 데뷔하ㅈㅏ...☆...
** 한아 ✿ / 반동결와 프로듀스101 뱅뱅 쩐다 진짜 전소미 너무예쁘다ㅜㅠㅠㅠㅜㅜ😭😭😭😭😭
**27살기린킴(۶•̀ᴗ•́)۶ 그래도 소미져 전소미
**삼구 이번기회에 소미 좋은이미지로 바뀐것 같아서..좋긴 한데.. 진짜 웃겨요 전소미 7등이라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ㅋㅋㅋ웃겨서ㅋㅋㅋㅋㅋ
**반동결]점✨ 전소미 하면 걍 언니 생각남,.^^
**트백김청하 안예슬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박소연 김태하 임나영 황수연 얘들이 좋은 것 같아,,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gamsangnara

From Twitter

**콘가는혀니'ㅅ'전소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뱅뱅소미캐리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첫콘d구역]✨윤슬✨ 박소연 이청하 전소미 졸라 개쩐다~~~~~~~~~~
**르김세정 전소미강미나김소혜최유정 데뷔해씀조켓다ㅏ 다른분은 전ㅊ편안봐서 잘몰겟어
**찬종인열매다 필요없어 나는 기승전소미야
**아 전소미 최유정 존 나 예 쁨
**롱루꺄리전소미 나랑 분명히 나이는 같은데 왜 예쁘고 귀엽고 춤도 잘추고 노래도 잘부르냐 ... 전소미 짱 ㅠㅠ ❤❤
**로로로롤하 미친..... 전소미랑 최유정 너무 예쁨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101_39_

From Twitter

**그리소미야 누가 뭐래도 언니한테는 소미가 일등이야! 우리 애깅이 데뷔 길만 걷자 💕 항상 응원해 💪🏻💘 내 비타민 전소미 사랑해 좋아해 💞
**형지수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박소연 김청하 이번화를 기준으로 바뀌었따.
**088¥전소미 아이컨택 영상이나 10번 돌려보고 자련다
**솔직히 전소미 개짱 맞는데,,, 나는,,, 나는 그냥 소미가 1등이 아닌게 넘 슬프고 이해할 수 없는 것,,,
**룬전소미 최고존엄
**=_=♡김세정 김나영 최유정 정채연 한혜리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주결경 2명은누구하지
**장인형 김피곤씨 지난주 중간 투표야? 5회 끝날때 전소미-퀸세정으로 한건 기억나는데 뭔지 모르겠다;;;;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99u__u

From Twitter

**소미투표해:)초봄꽃전소미 인간비타민 응원해
**현푸 전소미 진심 1위하길 빌었는데...안됬구려..
**현♥테이프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김소혜 정채연 기희현 김도연 유연정 정은우 최유정 이렇게 찍고 있답니다... 황수연 찍고 싶은데 부족함 . . . 아나 이렇게 늘어놓고 보니까 유연정 괴리감 왜케 심하지
**깨취RT한 그림보고 궁금해서 저 세명검색해봤는데 최유정이 내가 봤떤 그 귀여운 애였고 전소미는 정말 그림이랑 똑같이 생겨서 감동함 너무 찐하고 아름답게 생겼다 이쁜게 아니라 아름다움
**미맘 소미썸전소미 괜찮아
**소미투표해:)초봄꽃진짜 뱅뱅팀만 데뷔해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 김도연 김다니 김서경 또잇엇나?데뷔하자!!




전소미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dodang_luv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ns8872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dhwlddj10akfl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godsomi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fakkd1036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HEUIBI_616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lyciumk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duk_woo9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SK1PSK1T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exohsehun_412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뱅뱅 임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