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Posted by 마리쉐
2016. 3. 6. 20:17 ALL

**줍녀소혜코 여러가지 버전 출저김소혜 마갤 상어님
**뜻김소혴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죤웃
**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소혜 너므 공감된다곸ㅋㅋㅋ고모부가 나 노래시킬때마다 내마음 내표정..
**무얼마전 프로듀스101 에서 김소혜를 소개하면서 장근석이 '쓰레기를 보면 반드시 주워야하는 4차원 소녀'라고 했는데 쓰레기를 보면 줍는게 당연한거고 안줍는게 다른차원 아니냐?
**IKU김소혜 대박
**ㅎ 김소혜나 떨궈ㅏㄹ
**소혤❤김세정 김소혜 강시현 김나영 김도연 김연경 박해영 심채은 유연정 임나영 한혜리❤ 세정센세 위주입니다🍑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akari7_29

From Twitter

**씨꾸덕찡 김소혜같은뎅
**하항상 프로그램서 가장 핫한 감자는 김소혜인데.. 싫어하는 이유도 좋아할 이유도 넘치는 캐릭터라.. 난 재밌고 귀여워서 좋긴 하지만.. 누구 싫어한다고 하는 말은 누굴 좋아한다고 하는 말보다 항상 조심스러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끝
**씨꾸덕찡 김소혜랑 김청하 같다 나만 그런가..ㅋ..?
**김소혜가 약간 저런 여고생 느낌이다.
** 경 다 원 (❁´▽`❁)*✲゚김소혜인줄..?
**️ 쏘혜나 ♥️ 나 일단 세미나 베이스 김소혜 최유정 전소연 이수민 ㅠ 이수민 미쳤ㅅ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sce te ipsum미친 미친 미친 카와이 소혜야 사랑해 미친 미친 미친 미친 김소혜 사랑해 미친 미친

**나나Ep:7 【보름달】CAP ❤️김소혜 #김소혜 #PRODUCE101 #프로듀스101 #Mnet #capture
**가은 무슨 소리? 내가 보기에는 자기 연습할 시간에 김소혜 도와주고 김소혜 팀에서 1등 했을 때도 진심으로 기뻐해준게 주결경인데 가식이니 뭐니는 아닌 듯
**교계의 황태자프로듀스101 김소혜 뒤를 이을 쇼미더머니 정준핰ㅋㅋ
**창준 사퍼출석해야됨김소혜 처음엔 귀여워서 걍 지켜보는정도였고 투표도해줬는데 이게무슨 김소혜1인다큐도아니고 시 팔 얼탱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준 사퍼출석해야됨아 댄스 김소혜 2위 진짜 개 에바 아니나 시팘 갑자기 생각나니까 빡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럿 브이우리반에 이쁜여자애가 있는데 걔가 나랑 임시반때부터 같은반이었음 근데 딱 첫인상이 좀 센케삘이었음... 근데 중요한건 얘가 김소혜 완전 닮은거!!!! 김소혜는 강아지상이면 얜 고양이상... 키 크고 다리얇고ㅠ 프듀볼때마다 김소혜보고 속으로 ㅅ야! 함
**oye(博)/곤1 에서 발생한 문제들과 불만들을 반영해서 나왔던 게 2 였기 때문에 지금 김소혜를 중심으로 찬반이 갈리는 건 당연하고 프로듀스101이라는 프로그램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나타내는 부분일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음. 그래서 이 프로그램이 재밌는 거고.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D_D__O_O

From Twitter

**슈프로듀스 김소혜 보름달 1등 말도안돼..... 대체 저기서 왜 쟬뽑는거지
**권프로듀스101 소혜인형 수량조사 현재 견적 문의중입니다 인형 나오면 구매 하실분 계신가요! 리트윗 해주시면 램덤1분께 샘플 보내드릴게요 잘부탁드립니다💕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소혜
**하.. 김소혜때문에 투표한다...
**김소혜 진짜 이해불가능.. 노력이 100프로라서 이쁜거는 뭔소리야.. 하..
**ㅔ뤼 아예 프로그램 제목을 바꾸지 김소혜와 100명의 아이들
**ㅔ뤼김소혜만 졸라 열심히 연습한거처럼만 잡아주니까 진짜 싫다
**imply De김소혜 ㅋㅋㅋㅋ

**끼김소혜 취미 특기 일본인 같네
**원영근님이 김소혜 왜 빠는지 알겠다 사실상 타임라인에서 김소혜급 센세메이커 포지션 ㄷㄷ
**란김소혜는 얼굴이 귀엽게 생겨서 보름달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화장 시켜 놓으니까 눈이 그윽해 보임 ㅎㅎ 제일 잘 어울렸던 건 정채연 아닐까
**딘ㅇ101댄스배틀 #이윤서 #김소혜 #정채연 #프로듀스101
**딘ㅇ다음주 예고 #김소혜 #주결경 #전소연 #김시현 #프로듀스101
**석4. 김소혜가 정말 노력하는건 알겠는데 다른 애들 역시 노력하고있움. 팬이 많긴하지만 김소혜는 다른 애들이랑 비교할 수준의 레벨이 못 되는거같다 5. 정다니도 이쁘긴함 뭔가 사슴같은 매력이 이쑴.
**딘ㅇ보름달 #정채연 #김소혜 #주결경 #프로듀스101 채여니 너무이뻐서 2장보정함ㅠ 개이뻐♡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hgwdy_5

From Twitter

**리와 토마토뱅뱅보자..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 보자... 보름달 김소혜 정채연 주결경 보자.. say my name 강미나 임나영 보자...
**혜야 소혜해김소혜 삼행시......... 나 주거...........😇
**봄✿❤프로듀스101 김소혜,김세정 포지션평가 블러배경화면❤ ☝모든 사진은 직캡입니다 ✌모든 보정은 본인입니다 👌갤럭시a7에 맞춤제작입니다 기종에따라 차이가날수 있습니다 🚫 2차가공,불펌,상업적용도를 금합니다
**o Lee Fuk김소ㅎㅖ양의 취미는 '쓰레기 줍기'에 특기는 오카리나........ 일본만화 캐릭터인가
**록괴물⚓ 김소혜 이쁘지않슴니가?~~
**이비유정소혜보정 #프로듀스 #김소혜 #니소녀한테 #투표하세요 #제발
**겁스님 (空劫僧) 김소혜 11명안에 뽑힐거 같나요?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YUK3AM

From Twitter

**겁스님 (空劫僧)프로듀스11로 싸우는거 존나 웃기네 ㅋㅋ 일본 akb배껴서 수준낮은 갈라파고스 아이돌 문화를 한국에 도입시켜려는 또라이 시도의 결과물이 김소혜랰ㅋㅋㅋㅋ
**잡한 세상 편하게 지수처럼김소혜한테 아무 감정 없는 사람으로서 봤을 때 걔는 솔직히 빠가 까를 만든 것 같음... 귀엽고 착해 보이는 건 맞지만 노래도 춤도 안 되고 딱히 가수 하고 싶지도 않은 애를 지금 당장 걸그룹으로 데뷔 시킨다니까 다른 연생 팬들이 열 받는 것
** QT=Block사람들이 하도 뭐라하길래 무대 처음 봤는데 김소혜가 못하진 않았는데 확실히 저 셋중에 일등인가 싶긴 하네 약간 편집이 너무 치중되어있어서 개인컷 찾아봐야할 정도...ㅎ
**성호#김소혜 이젠 마리텔에서 계속 #김소혜 를 #모르모트PD 로 치환하네요 ㄷㄷ....
**2ㄴㅡ♡김소혜...음...강미나...음....
**디❣아진짜 열심히 하고말고를 떠나서 진짜 김소혜 외 100명 아니냐 그느낌임
**엣 엠넷 ㄴ밀어주기 너무 심해요....뭐 김소ㅎㅖ는 진짜 뭐 좀만해두 자꾸 화면에 나오니 ㅠㅠㅠㅠㅠ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stay_with_27

From Twitter

**명쨘김소ㅎㅖ자기소개 따라할까 ^^? 방송부 정적
**구 라미 아아 그김소ㅎㅖ?!??!?!? 잠깐밧는데 핵귀덛ㄴ대ㅠㅠㅠㅠㅠ😃
**엣 김세정이랑 김소혜 붙여놓고 선생님 제자 이미지로 존나게 방송 보내더니 이젠 안무 실수도 가려줌 사스가....
**정이와 요랑160304 프로듀스 101 E07 캡쳐 :#김소혜 #프로듀스101 #소혜
**동결)¥B612¥짱규김소ㅎㅖ 불쌍드... 솔직히 나온이상 엄청난 노력을했고 실력향상 보여주고있는건 확실해서 이 아이가 욕먹을 이유는 없는데 워낙 잘하는 아이가 많아서 그 아이들이 11등안에 들어야 한다는 생각이 우선이기에 응원하는사람들은 떼어내려할수밖에 없는듯
**비♥ 진심 김소혜 회사에서 돈이라도 준건지 분량도 쓸데없이 너무 김소혜만 많이 나옴요 쫀싫
**치마츠카와이이ㅣ프로듓스 101 김소혜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dldl5969

From Twitter

**비♥김소혜가 일등이라니 잧같다
**간호사김소혜 뭔가 저 안에서의 아이돌인 느낌이다 모두가 우쭈쭠ㅋㅋㅋㅋㅋ
**아 《선멘=맞팔 세정이는 덕후 몰이상... 결경이는 얼굴 중국적이라 호불호 갈리더라 결론은 데뷔멤 누구 뽑아? 난 윤서형 정채연 스톤나영 이시현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김소혜는 절대 제외.
**긍데 어케 김소혜가 2등햇어?
**민우 개성질남정말 아니그리고잘하든말든팬층두터운애들은걍김소혜최유정ㅊ럼표끌어안고가는데진짜 짜증남!!!!
**아 《선멘=맞팔아 진짜 김소혜 싫다 실력도 없는데 그 놈의 노오력 거리는 소혜맘도 싫음. 낯선 땅까지 온 결경이나 한 번 탈락한 소혜나 탈퇴하고 다시 온 미나보다 노력한건가?
**댕 ♡내딸 김소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ghdtjrrnjs12

From Twitter

**ㅔ뤼지뢰 - 엑소 러블리즈 김소혜 전소연 김새론 AOA
**나나Ep:7 보름달 김소혜 #김소혜 #PRODUCE101 #프로듀스101 #Mnet #capture
**유키 넘조아서 지구반쪼갠 겸님나 프로듀스 안보는데 탐라로 애들 다접하는듯ㅋㅋㅋ 취향인 애들은 김소혜 박해영 최유정....특히 유정이라는애 넘귀엽더라ㅜㅜㅜ얼빠쥬금
**색김소혜 진짜 ㅋㅋㅋ 육성 프로그램 나와서 저러면 이해를하는데 데뷔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나와서 뭐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멜제 프로듀스 101 고정핏은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주결경 김청하입니다.. 원래 김소혜가 포함되어있었지만 진짜로 데뷔멤 될까봐 무서워서 뺐어요 나머지는 그때그때 눈에 띄는 애들로 꽂아넣음...
**추김소혜가 1등....? 왕숙연.ㅜ
**비♥김소혜 뭔데 저렇게 방송분량이 많냐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stay_with_27

From Twitter

**💓 메인트윗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김도연 김소혜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김세정 +a
**비♥김소혜 왜케 싫지
**동결따위 비나님허ㅏㄱ실히 진짜 김소혜 예뻤다
**줍녀소혜 오늘 2번째 입성 마리텔 피디님 존경합니다 #김소혜
**outhstar모르모트 김소혜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소혜2위 솔직히 이해는 못하겠음 안무까지 틀렸는데 김소혜가 보름달에서 1위고 정채연이 꼴찐게 진짜 노이해.. 김소혜가 애가 호감가고 좋긴한데 김소혜보다 더 실력좋은애들 떨어지는게 좀 불쌍..
**@_(x_x_ 이번에 김소혜 공연할 때 손으로 하트만드는 장면 나옴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aegi0914

From Twitter

**키찡!김소혜 씹귀
**anse 김소혜를 더 원하네요!
**공깽 심율아악ㄱ 김소혜 완전 귀여어ㅠㅠㅠㅠㅠ
**o Lee Fuk자꾸 쳐다보면서 뭔 말을 하는지? -김소혜
**줍녀소혜 마리텔 입성ㅋㅋㅋㅋ #김소혜
**름아 김소혜 진짜 싫다
**로시김청하 전소미 주결경 김소혜 정채연 김도연 최유정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이상 10명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99O7I9

From Twitter

**화니를♥하는 서굥이아ㅏ 어제 프듀 101 재방보는디 김소혜 분량이 많긴 많구나...ㅅ
**o.43 백북웅 ᕕ( ᐛ )ᕗ아스날이 김소혜 영입했으면 좋겠다...
**칠이김소혜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예쁘다 귀엽다 사랑스럽다
**디!김소혜 1등 ㅋㅋㅋㅋ
**gnes아그네스내가 김소혜 싫어졌어...
**.7-11 접속 불가 솔라 이번 프듀 스포해주고 싶당!! 김소혜...
**의소녀들프로듀스 101에서 그룹 배틀을 하게 되면 반드시 피해야 하는 사람이 김세정, 강미나, 김소혜. 얄짤 없이 표를 몰아서 가져 감. 반면 오서정은 팀에 기여도가 높은데 표는 너덜너덜. 현장투표에서 엄청나게 까먹어서 다른 멤버에게 유리함. 불쌍함. 오서정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se_so_heri

From Twitter

**재님어제까지 본방사수 뿐 아니라, 재방 삼방 계속 보는 진짜 내 인생 최고애정 프로였는데.. 어제 방송보고 오만정 다 떨어졌다 ㅋㅋㅋ 차라리 김소혜 그냥 지금 데뷔시켜라.. #프로듀스101
**@_(x_x_아 프로듀스101 김소혜 공연할 때 갓세정 손으로 하트만든 거 움짤 없나
**재님그냥 그룹명을 '김소혜' 로 해 ㅋㅋㅋㅋㅋㅋㅋ
**ㅈㅁ김세정 - 8090 책받침 김도연 - 전지현 잉크젯 CF 김청하 - 빅토리아 시크릿 쇼 강미나 - 과수원 최유정 - K아이돌 이해인 - 중3 음악 선생님 김다니 - 윤선생 영어교실 웅변대회 김소혜 - 심슨가족,,,
**조끼전에 #프로듀스101 #김소혜 가 학창시절에 왕따를 당하느니 하는 인터넷 게시글에 "오빠가 지켜줄게"하는 극혐 오빠충들이 있어서 질색한 기억이 있는데, 문득 생각나 찾아보니 애초에 그런 왕따 따위가 없었다고. 오빠님들 나설 기회가 없어 아쉬우시겠어들.
**정이김소혜 데뷔 안되는 이유 1.노래,춤 실력× 2.다른 멤버들 연습할 시간 빼먹을 가능성○ 3.지금 상황으로 봐선 프듀 데뷔 팀에서 김소혜로 인한 많은 안티 생길 가능성○ 4.연기실력 검증 안됨 만약 연기를 잘한다면 그냥 배우길로 가는게 훨씬 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엘아 김소혜 넘좋아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DAZZLING__S2

From Twitter

**o Lee Fuk김소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ㄹㅎㄹㅎㅎㅎㅎㄹㄹㅎㅎㄹㄹㄹㄹㄹ
**릉 듣자하니 학겨에 김소혜분 다닌다던데 봤냘!!
**영원 없음 강봉선 여기있어나 정말 요즘 드는생각이 김소혜 뭔가 안소희랑 닮았다 이거임 보름달 아까 보고나서 더 그런 기분 듦
**대꼬마 [반동결] 걔네는 김소혜랑 젤피바께 모름
**oap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소혜 한혜리 넘나 기여운것..애기해오..
**혜롭다♡#프로듀스101 #김소혜 청순열매 어디서 사 드셨다구여? 어디 판다구여???
**현:)근데 그거 김소혜도 아니까 막 11등 할때도 울고 그러지 않았나ㅏ 뭐 그렇다거....얘도 맘이 편하진 않을듯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ovo_4321

From Twitter

**름 네..ㅠㅠ 나오는애들만 나오더라구요....젤리피쉬나 광수네 애들이나... 김소혜.....
**소혜✿#프로듀스101 #레드라인 #김소혜 배우 연습생인 김소혜를 까지 말아야하는 이유
** 菅井トム 2X3Y 김소혜 ㄷㄷ 김세정은 왜 없지
**아니 말 좀 해줘 김소혜 왜 뽑음???
**상에 불만이 많은 토끼아니 김소혜는 프듀 와서 트레이닝을 하고 있잖아 다른 애들은 김소혜가 지금 하는 걸 몇 년을 하고 이제 빛 좀 보려는데 걔 가르쳐야 자기도 사니까 가르치느라 자기 연습은 못 하고 그러니까 짜증이 나는 거라고요 내 새끼 시간과 기회 빼앗기는 거 존싫
**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딸 김소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se 마마무 여자친구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오하영 김남주 정은지 정연 김고은 박소담 이정도입니다!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ovo_4321

From Twitter

**lly김소혜가 댄스파트 1등 한건 노력한게 보여서가 아니었나? 방송 보면서도 김소혜가 자기 가르치느라 본인 연습량을 못 채운 다른 멤버들에게 미안해할 것 같다고 느꼈다. 그녀는 정말 미안해하고 있었고, 괜찮다고 보듬어주는 주결경, 정채연도 너무 예뻤다.
**마금김소혜 진짜 못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너무 좋다 웃기고 난 저런케릭터가 좋아
**육('ㅅ'*)전소미 강미나 김소혜 만세 셋이 너무 조와;ㅅ;
**ⓞⓞⓜⓐ김소혜 11인에 넣을고면 리사언니도 넣으면 안대? 걔가 연기담당이면 리사언니 예능담당 해야하는데...
**나김소혜 분량 왜 저렇게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왜 1등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녕소혜벰파이어 소혜 >< #김소혜
**ove actuallyCAP ♥ 160304 - 프로듀스 101 7 #프로듀스101 #PRODUCE101 #REDLINE #레드라인 #김소혜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sowoners

From Twitter

**수현 ㅋㅋㅋㅋㅋ당연히 갈리는게심하니까 강미나랑김소혜가 1위2위하는거지
**탄이좋아요 근데 얘네들을 김소혜가 다 이김
**탄이좋아요 김소혜 연기생이라 역시 연기하나는 최고다
**이프듀 보름달 보는데 김소혜 존ㄴ 예쁘다 진짜
**마금프로듀스101 김소혜 졸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헐 김소혜라니
**수씨 탈퇴역입니다 쳐내려 ㄱㄹ.. 노력은 김소혜만 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연습생들은 노력도ㅠ안하는줄 ㅠㅠ 주결경 정채연이 꿀릴게 뭐가있다고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idin_52

From Twitter

**디에스피의 개소혜가 싫은 이유는 다른 애들은 정말 간절하고 그냥 노래가 하고 싶어서 내 노래 한 번 듣는 것만으로도 감격스럽다고 이 방송 나온 건데 김소혜는 경험이라고 나옴,,, ㅋㅋ
**barkmang 김소혜의 자진탈퇴를 애기하는 부류도 있긴 한데 내가 김소혜라면 되든 안되든 끝까지 감.기회라는게 그렇게 쉽게 오는 것도 아니고 배우하면 된다고 하는데 배우는 뭐 쉽나?지금 상황에 신인 여배우로성공하는건프로듀스101보다어려움
**모프로듀스101 어제편 역대급 발암 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까진 나도 김소혜 좋아했어... 이뻐서.. 근데 도를 넘었다 결경이랑 채연이 더 보고 싶은데 보름달조는 걍 김소혜와 아이들 인거냐? 편집을 김소혜가 한 게 아니지만 사람 마음이 그렇다. 싫어졌다.
**barkmang 갠적으로 소미빠이긴 한데 몇명빼고는유감스럽게도김소혜의인간 드라마를 넘는 매력을 갖춘 출연자는 많지 않음.예를 들면 슈스케의 박시환이 준우승까지 간게 단순히 몰지각한 시청자의 문제라기 보다 상대적으로 매력있는 출연자가 없었던게야
**닷 김소혜도 싫지만 그 빠도 싫음 ㅋㅋㅋㅋ
**barkmang김소혜가 예상은 했었지만 생각보다 욕을 많이 먹고 있네..뭐 제작진이 드라마를 써준 감이 있긴 하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해준다고 아무나 인기를 많이 얻을 수 있는 것도 아니긴 한데..
**벨김소혜 까는틧볼때마다 맴이아야함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idin_52

From Twitter

**Beam근데 김소혜는 왜 편집 잘해줌?
**리김소혜거 세정이한테ㅜ저 잊지 마세요 ㅜㅜ 너나 우리 세정이 발목 잡지마
**리내가 연습생이었다면 1년동안 가수 생활하면서 카메라 맛사지 받고 배우로 또 데뷔한 김소혜 보면서 배신감 느낄 것 같음
**릴리프로듀스 소혜 하느라 내 최애는 김소혜를 위한 희생양이 됨 진짜.. 기본도 안되면 어떡해... 지금 상황보면 백퍼11인안에 들텐데 쟤 있음 뱅뱅같은 춤도 못출거아냐.. 완전 하향평준화
**릴리김소혜는 내가 좋아하는 애하고는 팀 안됐으면 좋겠다..제발.. 암것도 못하고에 존재하는것만으로 민폐인 애가 내 최애랑 같은 팀이면 안봐도 상황이 뻔하다
**리 아니냐 허찬미랑 김소혜는 순 모순이라고요;; 찬미는 피해자고
**리ㅅㅎ 팬들이 김소혜가 직접적으로 피해 가는게 뭐가 있ㄴ고 하는데 일단 걔 존재 자체가 직접적으로 피해가는거 아님? 노래도 춤도 못추는데 분량만 많아서 순위가 높은게 직접적인 피해지 뭐얌 그리고 같은 팀이 된 팀원들에게도 직접적인 피해지 시간 존나 많이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idin_52

From Twitter

**수채 마자여ㅠㅠㅠㅠㅠㅠ 프듀에 대부분 연생들이 걔보다 얼굴도 실력도 되는데 걔 그냥 분량편집빨이지 뭐 우리아이들 김소혜만큼 분량 나오고 그렇게 좋게좋게 편집됐으면 이미 데뷔확정일텐데ㅋㅋ 저 편집받고 순위가 7위면 그건 걔가 부족한거져ㅠㅠ
**순이 어제 어떤팀은 가사도 안띄워준반면에 김소혜는 눈껌뻑거리는거 까지 효과음 넣어주고 이건좀아니지않나 싶네요
**순이진짜 김소혜가 반만 덜 나오고 김지성 김다정이 조금 더 나왔으면 떨어졌을까 싶다
**코그냥 김소혜만 불쌍해졌네 ㅋㅋㅋ사스가 암넷
**구김소혜 빨기 넘 힘두네 프듀에 최애라는걸 안둬서 다행일지경ㅋㅋㅋ '당신의 소녀'에게 투표하는데 무뇌충이랑 맞먹는수준으로 욕하네ㅋㅋㅋㅋㅋ
**이덴티티 ⏳ 옷♡촛아이디 세정이 아이디 해놓고 김소혜 취존 안 하는 애들 욕 하더라 내새끼=니새끼 라고 내새끼가 김세정이다
**세정꽃밭아오김소혜너무실허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National_Produc

From Twitter

**이덴티티 ⏳ 옷♡촛김소혜 싫어 싫은 걸 어떡해 엠넷의 편집 문제라고? 김소혜의 성장일기라서 싫은거야 김소혜 싫은 이유가 맨 처음에 자신없어 함 그냥 항상 주춤거림 아...이러면서 얘랑 같은 팀은 얘한테 알려준다고 시간 더 소비 되고 쉴드러 안 받는다 걍 조별과제같이해라
**아아악\⊙▽⊙/김소혜 실력에비해..먼가;;;투표;;
**싼이방송안봐서 모르지만 기사나 트윗보면 김소혜가 아니라 엠넷이 욕먹어야할거 아닌가 ㅋㅋㅋ
**이덴티티 ⏳ 옷♡촛김소혜 쉴드치고 투표하는 프로듀서님덜 꼭꼭 김소혜같은 애랑 조별과제 같은 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기가 자료 준비 거의 다 하고 PPT 만들었는데 하필 교수님이 얠 예뻐해서 A+ 주고 님은 A+ 못 받고 분통 해 있는데 옆에서 다른 애들이
**리다른 연습생들은 그 프로에 나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연습 했을텐데 프로듀스가 소혜 인생극장이라는 말 나올 정도로 김소혜 김소혜 김소혜 그 시간에 차라리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얼굴 좀 봤으면 좋겠다 ^^; 까먹겠음
**sinaaaaa팀을 위해 센터를 스스로 내려놓은 응씨카이는 현명했다. 그저 묵묵히 자기 위치에서 춤춘 강시원은 어른스러웠다. 101명 중 누가봐도 부족한 김소혜가 자신이 어떤 비난과 욕을 먹는지 모르지 않을텐데도 버텨내는 것만으로 강한 아이다. 편집은 제작진의 몫.
**코사스가 암넷 김소혜 욕 다 먹게 해두고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BabyYujung

From Twitter

**인스타맞팔하시긔♥]라율난 김소혜 싫음 솔직히 실력있는애들이 데뷔해야지 엠넷에서 걔한테 분량 몰아줬잖아
**ⓞⓞⓜⓐ김소혜 그냥 배윤정 친딸 아니냐? 배윤정 페이 안받고 프듀 출연하는걸로 하고 맞트레이드한거 아녀?
**동결,메인트]✨황태✨김소혜도 이쁘고 다 이뻐
**고✨ㄹ 김소혜 빠는 사람들 사회에서 김소혜 같은 애 만나서 다 도와주고 자긴 걔보다 낮은 점수 받길~~~~~ㅎ
**yle*심지어 나는 같은학번 동기들하곤 시작점이 달랐기 때문에, 김소혜 양의 '아.. 전 센터 하고싶다고 말이라도 꺼내봤으면 좋겠어요...' 이거 너무나도 이해한다. 나도 학교에서 맨날 뒤에서 구석탱이에서 잘하는 사람들 발표할때 짜져있고 그랬고ㅋㅋㅋㅋㅋㅋㅋ
**로¯\_(ツ)_/¯윙크러세상에 김소혜가 1등이다
**로¯\_(ツ)_/¯윙크러왜 주결경이 김소혜보다 말을 더 능수능란하게 하는것인지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Personnelpsyc

From Twitter

**♡김소혜 왜 댄스1위...
**ㅈ리더때한말자나; 하지만 김소혜의 꿈은 예상보다 더 컸다. 댄스팀의 센터를 하고 싶어했다. “센터를 하고는 싶지만, 할 수 있는 실력이 안 된다”면서 “학교에서 전교 부회장을 했다”는 미련을 보였다.
**은하프로듀스101 김소혜 연습생이랑 배우 박보검 닮았다고 생각하는 건 나뿐인가...?
**카오프로듀스 김소혜 ㄱㄹ 취존의 구역을 넘어서 개인 연습이고 열심히 했고 어쩌고 다 제끼고 다 똑같이 연습하는 애들이 김소혜 전담 마크 해서 연습시간 뺏기는 거 자체가 일단 문제인데 그걸 왜 몰라?
**oye(博)/곤오디션 프로그램은 기존 질서에 반하는 대중의 욕구를 반영하는 기능이 크다고 생각함. 이미 데뷔한 그룹들도 넘쳐나는데 왜 굳이 여기서도...라고 생각함. 결론101의 아이콘은 김소혜.
**뀨그리고 김소혜안무틀렸는데 교묘하게 바로 채연이단독샷으로넘어가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z 샛별아 근데 김소혜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 정채연이랑 주결경이랑 옆에서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다 잘 알려주고 ㅠㅠㅠ 넘 예뻥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so_sohye

From Twitter

**어리둥절)김소혜랑 기희현을 붙여놔주세요. 제발.
**구의 누구프로듀스 101 재방 보는데..... 너무 당연하게 결경/채연 둘 중 하나가 1위 할거얌이 기본으로 있네ㅎㅎ 어차피 이거 인기투표인데. 담주부터 김소혜를 대하는 연습생들의 태도변화가 궁금해지는
**빠노래에 심쿵사 가후니김소혜 저러니까 소희닮음
**어리둥절)김소혜는 정말.. 쟤를 어쩜 좋지..
**HINE 유정 헐ㅠㅠㅠㅠ시작 님이 김소혜님과 같은학교세요??
**로¯\_(ツ)_/¯윙크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결경의 의도치 않은 김소혜 조련
**김소혜 보름달 표정연기 진심 별로.. 주결경이 제일 나았던것같고 표정이 하나같이 다똑같음 김소혜는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Yooorang101_

From Twitter

**로¯\_(ツ)_/¯윙크러주결경의 심판 기다리는 김소혜 정말 모에해죽겟네
**로¯\_(ツ)_/¯윙크러김소혜 너무 좋다 미친듯
**파소녀김소혜는 모르겠고 지나치면 안하니만 못하다. 밀려면 티 덜나게 밀어라 싶드만 최유정은 미치게 귀엽고 전소미는 의외로 빙구미가 ㅋㅋ 제일 예쁜 애는 주결경인거 같다. 뭐 나는 최유정이랑 윤서형 열심히 미는데 서형이 위험할거 같어 ㅠㅠ
**loating ERR모두가 5959하면서 김소혜를 프로 아이돌로 만들려고 하는 그 개고생조차 김소혜의 스토리고 캐릭터고 그런 엔터물의 흔한 주인공같은 포지션을 가져간 것까지도 걔의 운이든 뭐든 능력이고
**로¯\_(ツ)_/¯윙크러ㅋㅋㅋㅋㅋㅋㅋ김소혜가 전교부회장이라니 진짜 이게 무슨 일들이냐 이다
**loating ERR김소혜ㅖ 핑계만 대면 뭐든 되지요 뉘예뉘예
**loating ERR강미나 까이는데 김소혜 얘ㅖ기가 왜 나오냐ㅋㅋㅋ 조또 가진거 없이 김세정 버스 타고 가려다 어제 성격수준 나오니까 인지부조화 오지구요...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rnjswndrud1

From Twitter

**에코쨩✿야..저렇게 절박하고 또 실력도 좋은 애들이 천지인데 김소혜는 뭐지 진짜
**교 (수빈) 프로그램을 재미있게 구성하려는 것이고 여기에 김소혜라는 인물이 주인공처럼 쓰이고 있을 뿐이다.
**로멜 아니 현역 아이돌 중에서도 좀 실력없는데 예뻐서 유명하고 팬많은 애들 있쟝 예를 들면 구하라... 김소혜가 구하라급이라곸ㅋㅋㅋㅋ 같은 부류라곸ㅋㅋㅋㅋ 그래서 하라팬들이 개빡쳤쟝 우리 하라 존못 아니라곸ㅋㅋㅋㅋ
**교 (수빈)김소혜는 ‘프로듀스101’ 측에서 봤을 때 드라마를 만들어낼 수 있는 요소들을 고루 갖춘 인물. 제작진은 이 캐릭터를 제대로 살려내는 연출로 스토리를 구성해가고 있는 것이다. 제작진 입장에서 김소혜를 굳이 띄워줄 필요가 없다.
**恵珠근데 사람덜 김소혜 좋다고 그랬지 않음??? 왜욕하..지..
**자.. ԅ(≖‿≖ԅ)7회 보고 주결경 완전 좋아짐.. 김소혜를 엄히 다스리는 주결경한테 완전 꽂힘.. 어머.. 어머..
**누가 계속 김소혜 뽑냐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sohyelover

From Twitter

**사나와.. 어떻게 김소혜가 보름달 1등을 했지 아무리 실력이 늘어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정채연을 이길만큼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ㅠ
**론투표지니투표스워투표(천)프듀 안봐서 모르는데 김소혜라는 애 보다 갓소미가 더 잘했는데 솔직히 소미가 댄스 1등 인것...
**린아니 성장 드라마는 A로 급상승한 유정이나 수민이가 써야하는 거지 오ㅐ 김소혜가 쓰냐고요..
**릴리언트누들커뮤니티근데 김소혜 데뷔는 안했으면 진짜
**끼김소혜 토지 류 사극에서 동네 무당 딸 역할로 나왔으면 좋겠다.
**실력은 자신감 있는데 인기가 없다, 인지도가 없다면서 울던 애들 보니까 진짜 짜증난다. 차라리 걔처럼 하나도 모른채로 나와야 피디고 트레이너고 관심도 많이 주고 하나만 성공해도 우쭈쭈 가능ㅋㅋ 김소혜랑 팀하면 과외선생 이상 될 수가 없네
**로멜 안그래도 김소혜 안티 쩔던뎈ㅋㅋㅋㅋㅋㅋㅋ 이게 101 끝나고 데뷔 이후에도 이어질 화력이냐하면 그건 또 아니라서...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sohyelover

From Twitter

**면이번 프류듀스로 김소혜가 더 타격입은듯한데
**으로 더 나아질 람쥐진짜 왜 김소혜가 팀 1등이냐? ;;;; 멀티캠으로 봐도 전체적으로 봐도 결경이나 정채연이 훨씬 더 나은데? 1등이 뭐 노력상이야? ;;;;;
**우째서 김소혜만 매력 발산할 기회를 매회차마다 긴시간 얻어가는걸까ㅋㅋ 아무리 아이돌이 실력과는 조금 다른 쪽으로 매력을 어필하는 직업군이라도, 어떻게 봐도 편파적인 분량을 가지고 가는데 그게 다 걔가 매력있어서라니 진짜 웃긴다ㅎㅎㅎ
**니야3.5 이해인 이수현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강미나 최유정 김소혜 박시연 전소미
**IN돗개 슬라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럼치는애 카톡배경김소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얘랑말잘통할거같다
**로멜난 김소혜가 11등 안에 들길 바란건 아닌데 지금 상황보면 빼박 데뷔멤 확정이라 당황스러움...
**만 선배아 드디어 어제 원오원 다봤다! 1등은 강미나가 하고 2등은 김소혜가 했어요! 내가 봤으니 멋대로 스포한다.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MaJicaal

From Twitter

**반동결] 몽 실 얘 투표 높은 게 스타성 때문이라고 말하는 사람들 있는데 그건 분량이 많아서지 스타성이 아님 ㅋㅋ 저만큼 분량 뽑아 줬는데도 인기가 없으면 그게 이상한 거지 김소혜는 끼도 스타성도 없는 애 같은데 의미는 알고 쓰는 건가
**뀨그건그렇고 김소혜가 2등이라니 말세야말세.....
**요 소혜건들이지마라 김소혜젼나기여워
**이아악 김소혜 존나 싫어
**ㅋ병ㅋ 오드람쥐프로듀스 김소혜 애껴요?
**또만약 김소혜 11명안에 들어서 데뷔하면 김소혜때문에 다양한 컨셉 못할것같아서 벌써 빡침
**미 원스 럽리너스 파인에플이애오 강미나는 왜 1위고 김소혜는 또 왜 2위...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sohye00991

From Twitter

**ㅕ기아이돌이 뭐 만만해요? 하고싶어 하는 애들중에 김소혜보다 실력 출중한애들 수두룩빽빽인데? 실력 없으면 민폐나끼치지 말지. 그냥 내 내 눈엔 연예인하고 싶어하는 민폐끼치는 어린애로밖에 안보임. 간절함도 안보이고ㅋㅋㅋㅋㅋ
**푸륵ㅓ제티비안나와서 플듀못봤은ㄴ데 소미뱅진짜소미가진짜눈에뗫는데어째 순위가ㅎ.ㅎ. 김소혜는뭐지~~~~
**ㅕ기불쌍한건 소혜가 아니라 그동안 걔랑 팀했던 다른 아이들임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애들은 데뷔하려고 여기 나온거지 김소혜 가르치려고 나온게 아니라고요
**몽 김소혜 취존🙅🙅
**호랑이김소혜빠는분있으면 저 블락좀
**호랑이아 생각할수록 짱난다 김소혜 아이돌지망생이면 일단 존잘이거나 이쁘거나 둘중하나는 해야되는거아냐? 아니면 최소 좀잘인데 덕후상이라거나 뭐하나라도 갖고있은다음에 덕후몰이니 덕후상이니 인성이니 따져야지 존못에 얼굴도 빻았는데 왜빠는지 진심 이해안되는것
**후 김생선✨근데 김소혜가 데뷔해서 잘 할수 있을까 다른 멤버들이랑 레벨이 안 맞을 텐데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so_sohye

From Twitter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김소혜 또 순위 겁나 높네
**후 김생선✨김소혜가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긴 하지만 춤 포지션 평가로 봤을 땐 정말 1위 할 실력은 아니였던 거 같다
**샵근데 진심 엠넷은 김소혜 팬클럽인가 왜 이렇게 다른 멤버들 깎아내리면서까지 소혜 띄워주는지 모르겠는것..? 소혜도 좋아하는 멤버중 하나지만 이건 좀 아니지않나싶음
** 그 뭐지 어제자 프듀에서 갯름달 순위 때문에 1 김소혜 2 주센터 3 댕청연
**멘틧이벵중]새벽REST프로듀스 101 김소혜 별로 안좋아하는데 친구랑 싸웠닿ㅎㅎㅎ
**치쨘김소혜 볼 때 마다 아사다 마오가 생각남
**김소혜까빠만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Hi_sohye

From Twitter

**김소혜가 왜1등..?
**구와 근데 아무리 김소혜가 싫어도 이제 초단위로 캡쳐해서 표정가지구 까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람들 살기 삭막한가부다
**️ 나영맘 인영 ❤️김소혜 왜 욕먹음 ..?
**프듀 감상 김소혜와 아이들..'ㅅ'
**かり 그렇지❣근데 김소혜도 너무 귀여워 😊
**동결 다냥ダニャン졸라 말도 안돼 김소혜가 무슨 1등이야양아ㅏ아아아ㅏ아ㅏㅏㅏ
**EA뱅뱅은 전체표를 7명이 나눠가져서 그런거지ㅠㅠㅠㅠㅠ어떻게 김소혜가 200표가 넘어ㅠㅠㅠㅠ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99u__u

From Twitter

**또김소혜 보름달에서 실수한거 왜 편집 ㅜㅜ? 진짜 피디 조카냐? 연기나해...
**ㅔ뤼으르렁에 하위권 애들이 김소혜보다 더 많이 노력하고 간절하고 실력도 더 좋은거 같은데 투표수 왜 그따구인지 모르겠다
**ㅔ뤼나 진짜 댄스포지션에서 김소혜가 전체 1위 했으면 프듀 안 봤을ㄹ지도 몰라
**ㅔ뤼김소혜 안무도 틀렸었구나 ㅋㅋ
**꽃섭애깅이❄️ 웅웅! 김소혜라는 분 있어!
**더테일 홀릭 레사레사그리고 김소혜는 왜 치고 올라오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름달 봤는데 결경이밖에 안 들어오던데ㅋㅋㅋㅋㅋ
**또아이돌들 실력없으면 존나까면서 왜 11명 안에 들어있는 데뷔할수도 있는 김소혜한테는 관대한지~~~~ 실력이 없어도 너무 없어요~~~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roninkik

From Twitter

**. ㅤ pinky#PRODUCE101 Full Moon's Team Ranking 1. 김소혜 2. 주결경 3. 정채연
**_잉 내딸김소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따위 실력인 애가 데뷔를 한다는 생각을 하니 진짜 끔찍해옄ㅋㅋㅋㅋㅋㅋ 배우 해라 배우 엉엉 ㅠㅠ 제발 ㅠㅠ
**또김소혜 진짜 분량말고도 비판 받을 이유 넘쳐남 일단 너무 심각하게 무능력함. 노래도 춤도 다 못하고 실수를 안한 무대가 없고 같은 팀 애들 죄다 자기 개인 트레이너로 둔갑시켜 버리고 쟤 옆에 붙어서 하나하나 다 가르쳐줘야 그나마 따라잡는 수준인데
**@nzee*김소혜 기여어엉
**몽 1 주결경 기희현 정은우 김세정 안예슬 김주나 김민경 황아영 카이 황수연 임나영 전소연 박해영 권은빈 김서경 조시윤 유수아 이진희 이수현 박세희 김민정 김민지 박하이 김소혜 김도연 추예진 정해림 김소희 윤채경 오서정 김시현 리사
**김소혜 진짜 신기하다 볼때마다 앞머리 항상 떡져있어
**우유정✿김소혜 실력 빼도박도 못하게 담주 35명 남고 다 떨어지면 개인평가하자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아는거 같은데 제발 도움안받고 혼자 한번 해봤으면;;;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wikitree

From Twitter

**콩팥김소혜가 11인에 들어가면... 뱅뱅같은 무대는... 못본다.... 충격
**eeeee약간 짠한데 자기가 열심히 노력까지 하는 애한테 눈이 더 가는 건 사실이다. 근데 이걸 지속적으로 끌어가려면 그만큼의 성장과 실력을 보여야지. 누가 봐도 셋 중에 가장 실력이 떨어졌고 프로그램 자체에서 밀어주는 티가 팍팍난다. 점점 김소혜 별로..
**e녕아 프로듀스 다시 봤는데 김소혜 2등... 머지.. 일단 멤버수 많은 팀은 적은 팀보다 표 나눠가지고 하는것부터 불리하고 음 인기투표인거 알고있었디만 그렇다..
**당한 2위 최유정의시작♥ 김소혜 개뜬금이지만 어제 학교에서 김...소...혜님봤눈댛ㅎ 그분이 5반이에녀...그래서..사람들 그앞에 좀 많고 이버네 ! 신입생 1학년들니.언니 예뻐여!! 이러니가..헤에..거리면서 좋아함♥♥♥
**크´▽`림♡김소혜 뽀뽀사진도 결국 어떤애가 풀었다 들었는데 뭘 죄다 안믿고,, 친구가 화떡한 사진도 얼른 풀어줬음 좋겠다
**크´▽`림♡김소혜가 실제로 학폭위 2번인가 갔다온건 팩트는 팩트인거지; 같이 중학교 1~2학년 생활했던 내 친구들 걔 진짜 싫어함




김소혜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tacoikon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tacoikon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99u__u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zhieqiong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cxvwon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HuffPostKorea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

김소혜 프로듀스101 보름달 선미 포지션 프로듀스 평가 주결경 정채연 레드라인 김세정